814-6955의 등록된 링크

 81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공부잘하는법 노식BMS로 집중력향상 기억력강화 [내부링크]

> > 공부할 때는 요행수를 바라곤 했어요. 한 번만 읽어도 기억되고 잊을 수 없다면 얼마나 자신 있을까. 그렇게 쉽게 공부할 수 있다면 얼마나 자신 있어요 올바른 저작연습을 통하여 기억력 향상, 집중력 향..

200228 뮤지컬 웃는남자 박강현 민영기 김소향 이수빈 최성원 이상준 김경선 [내부링크]

> > > 보고 싶었던 캐스트!!! 보고 난 소감은... 음, sound...? 지금까지 한 번도 안 봤고 오핸시이쳐 sound 보는 거였는데 거짓없이... sound...였어 내가 아내 sound로 타인의 매력을 못느꼈는지... 기억에..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 콘텐츠 생태계 조성작정 세미나 [내부링크]

> 지상과 대학, 청년이 함께 사는 정책 수립과 청년의 지상 콘텐츠 산업의 생태계 구축을 위해서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합니다. 항동승 한국 문화 콘텐츠 기술학 회장은 22일 국회 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

편도염 증상, 편도선염 진단하는 법 편도선 제거수술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 편도염을 진단하는 방법=편도염 통증 완화=편도염이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며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목구멍 안쪽에 있는 두 타원형 조직인 편도선에 염증이 생겨 붓는 증상을 말..

비만의 원인과 증상, 치료 / 건강한 다이어트 비결을 알아봅니다 - EBS 명의 <살을 빼야 하는 정말 이유> [내부링크]

> | | EBS 명의의 다이어트 해야 하는 진짜 이유 <비만의 원인과 증상, 치료 /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습니다.> > 2020년이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는정초계획에잘과오하는목표의하과인이지만 예쁘고 날씬한 몸을..

MC섭외 김소라 아나쁘지않아운서 신라왕경 복원정비에 관한 특별법제정 학술세미나쁘지않아 행사 진행 (위치 경주화백컨벤션 HICO 하이코행사MC) [내부링크]

> 학술세미나 자신감 시작경주시에서는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으로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 사회자로 불러주셨습니다. > 매달의 경주행에 사회자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믿음직하..

목포 네일아트 정부자격증 열정 Nail수업~ [내부링크]

12월 첫날에 더 돈입니다 첫 사람 금지된지는 퇴근하고 실시간 검색어가 나온 이유가 되었습니다. 곧 하나 0대의 우상 아이 돌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20하나 7 MAMA레드 카펫이 진행됐으나 배우들과 연기자들만 밟..

고희연에 가서 가수 현미 선생님 만났네요^^ 이야… [내부링크]

어제 지인 부모님과 고희경이 있다고 해서 night에 가족모두 의국으로 출동했어요.^^ > 제 주위 사람들은 대가족과 가까운 친척들과 식사를 하고 환갑이 본인 고희연을 하셨기 때문에 이렇게 정식 고희연은 처음이..

'유전' 감독 신작영화 <미드소마> 티저 예고편 공개 봐봐요 [내부링크]

'유전' 감독의 신작 영화 '미드소마' 티저 예고편 공개 정말 이런 종교가 존재한다고 의견케 했다. <유전> 감독의 신작 <미드소마>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어요.포스터와 대동소이하게 영상을 얼핏 보면 밝은 것..

넷플릭스 [레지 예이츠: 고발 지구촌] 봅시다 [내부링크]

레지 예이츠 나는 실제로 들어보고 누구인지도 몰랐다. BBC 방송에서 이렇게 이름을 걸고 나쁘지 않은 프로그램을 할 정도라면 영미권에서는 나쁘지 않은 인지도가 있는 사람 같지만 얼굴도 이름도 너무 들어 구글..

쟈니스 Jr. 아키야마 타이가와의 불륜 의혹. 어머니 마츠다 세이코에게도 지지 않는 칸다 사야카의 남성 편력 봅시다 [내부링크]

> 남자 직접 신문의 앞에서는 꽃무늬 미니 스커트 등'가와이계'의 패션이 많은 간다 사야카(14년) > 뮤지컬계의 프린스인 타시로마리오와는 화제가 되었다(1년) > 눈길을 개의치 않고 당당히 손을 잡고 사야카와..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MC신동엽과 라인업! 대박 [내부링크]

> 올 한 해를 빛낸 케이팝 스타와 함께하는 최고의 축제! 북대가족이 전체 보고싶은 대축제! 하나 2월 271금요일 1저녁 7시 50분 KBS 2TV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POP의 미식 가요 대축제 같티은곡 무대 놓치면 후..

SKT 5G 상용화로 달라질 세상, 2019 서울모터쇼에서 자율주행차와 커넥티드카를 만났다. 짱이네 [내부링크]

아름다운 레이스 퀸 이 언제 보아도 사람의 감정을 흔드는 요즘 자동차에 만날 수 있는 201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 옛날 한번 갔던 담정스토리는 오랜만의 방문이었지만 다시 주차장 표시를 따라 돌았고, 결..

넷플릭스, 그들의 마캐팅을 알아보자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십이지입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넷플릭스'라는 콘텐츠 플랫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넷플릭스, 많이 들어볼 정도로 요즘 가장 유명해진 대기업이죠? > 넷플릭스는 대표적인 온라인..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KINGDOM 시즌 하나> 목빠져라 기다렸더니 6화짜리 예고편을 보여주네 좋네요 [내부링크]

몇 개월째 대히트를 친 킹덤 소재는 사극+좀비물에 작가는 무려 시그널 김은희. > 시그널 나는 몇번을 돌려봤냐이건 치워봐야죠. 하고 기다리던 포스터가 벗겨지고 예고편이 벗겨질 때마다 기대감은 한층 높아지고..

뷔(태형) 트윗... 미드과인잇인파리 차언제와요 저도 시간여행좀.. 저도 만과인고싶어요.......... 방탄소년단(BTS) 정보 [내부링크]

> > > > > 미드과인 파리 차 언제랑 말이야.저도 시간여행을...저도 만과인이 되고 싶습니다.아~태현이 영화 '미드과인 파리(Midnight in Paris)'를 이 스토리로 하네요.EBS에서 얼마전에도 방영했었는데, 이 영화..

가수 LPG 근황 몸매 성형전 별스타그램 결혼 멤버 리즈 과거 봅시다 [내부링크]

[LPG과사 졸업사진 가족의 남자친구 직업] > 트로트 걸그룹 LPG가 예능 프로그램'슈 카멩 3'에서 주인공으로 꼽히고 있어요. 한 분기 회원, 한영, 수아, 윤아, 연어로 2기 이 매미, 4기 멤버까지 오랫동안 활동을..

[넷플릭스]넷플릭스 이중자막 !! [내부링크]

언어공부를많이하시는분들은영어자막/국한어자막도중국어/국한어자막으로동시자막을보고싶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며 넷플릭스 이중자막 크롬 웹 앱을 소개해 드립니다. 1. 크롬을 설치한다.크롬..

2017년 인터넷 10대 이슈 돌아보기 – (4) 자율주행차 좋네요 [내부링크]

> ICT의 한가 웅데웅 10년을 주기에 퍼스널 컴퓨터(PC), 인터넷, 모 바하 나로 이동했다는 점에서 2017년 ICT시장에서 new패러다임을 맞는 해로 평가되기도 합니다. 연내용을 맞아 고런 변이에 대한 기대를 다음은..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3선, 시즌 2가 기대돼 정보 [내부링크]

[드라마]넷플릭스 korea의 드라마 추천 3회 시즌 2이 기대되고 글/사진:정이 > 2000년대 이후 대한민국의 드라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세계 진출이 가속화 되어 한류를 만들어..

삼성전자, 자동차 전장·자율주행 AI 조사개발에 25조원 투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삼성 전자가 자동차 전장 부품과 인공 지능(AI), 5G통신 바이오 등 4대 미래 성장 사업에 향후 3년간 약 25조 원을 투자한다. 향후 3년간의 사업 확대 방안에는 만명 일자리 창출도 포함되고 있다. 이는 간접적..

블로그 초보자가 아이드고시 한번에 붙는 방법 / 아이드센스 승인났어요 정보 [내부링크]

어린이 도센스라고 아세요?어린이 도고시라고 할 정도로 어린이 도센스는 얻기 힘들다는데 한번 성공한 팁을 드리려고 포스팅했어요:) 어린이 도센스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콘텐츠 내에 존재하는 선전입니다. ..

~KBS하나 우리스토리 겨루기 본방사수 74하나회 언제본인 한결같은 엄지인 아본인운서와 같이~ !! [내부링크]

> 과인은 요즘 행복하다. 오히려 예전보다 더 갖지 못했기에 행복하다. 보잘것없고 사소한 줄 알았던 것들이 눈물겹도록 소중하고 감사하다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이었다. <그래도 행복해진다> 중국 KBS my 앱에 들..

미드소마[Midsommar] (20하나9) 대박 [내부링크]

> 러닝 타이입니다:170분 감독:아리에스 티 주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노히, 윌 포르타, 윌리엄 잭슨 하퍼 <로 둥근 토마토>토마토 83%/오디온스 63%<메타 크리티크>메타 72/유저 6.4 7.2<네이버>기자 비평가 7...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통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하나 2. 하나 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너지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공..

[하나하나하나그림] 펭수 내장에 관하여 ~~ [내부링크]

강가령 펜스의 내장에 대한 기사를 써서 흘리는 바보 같은 사람이 많습니다...스토리라고...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 > > > > > > >

여배우 남현주 ‘카페 펌킨 금호점’을 오픈하고 CEO로 변신 와~~ [내부링크]

배우 남효은 주가 지난해 11월 성동구 금호동 한적한 주택가에 '카페 호박 금호점을 내서 몇개월도 지나지 않으니까 지금은 동료 연예인들과 커피 매니아들이 많이 찾는 금호동의 명소로 자리 매김했다. 카페 CEO..

언론보도보다 심각한 우한 폐렴 (코로자신 바이러스) 상하이 현재상황 좋구만 [내부링크]

2.9, 상하이, 차이나 그 다른 지면의 많은 회사가 2/10월 요구되는지부터 정상 업무를 시작하고 설에 지방에 내려갔다가 올라오는 사람들, 외국에 있다 들어가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 상하이 하나 그룹..

고지혈증 좋은소음식으로 식단관리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댁의 오케이 한 하루를 응원하는 청주 피부과 청소년 키핑 의원이다:) 혈액 내 지질 성분이 증가한 상태에서 혈관 벽에 쌓이고 중상 경화증을 1우키 키도 하고 2차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태양계 행성 크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교해 봅시다. > 언제나 그랬듯이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교하는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은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정확히 알고 계십니까?먼저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

수지구교통문제한의원 ~~ [내부링크]

> 이처럼 수지구 교통사건 의원을 찾는 길에서는 우선 엑스레이 검진을 받을 때 뼈에 금이 가 있다.거본인이 부러지거나 거본인과 같은 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경우 엑스레이 해부학적인 측면에서 발견되지 않는..

포루투갈 배낭여행 : 인천-포르투갈 편 이야~~ [내부링크]

예약밖에:20하나 9. 하나 2. 하나 2결제 사이트:텡쵸리돗토콤 결제 금액:47한개, 700원(수수료 포함)항공 회사:핀에어 수하물:2PC에 출발할 거:2020.03)하나 8경로:인천-포르투갈 편도/헬싱키 경유 > 휴대..

손 놓고 목적지까지 알아서 가는 자율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이 하나 51현대 자동차 그룹의 정의선 수석 부회장은 "현대 차 그룹은 자동차 제조 회사에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회사에서 가면 교체하기"라며 완성 차 업체의 옷..

190728 SEOUL SESSIONS 2019 - Bazz 좋네요 [내부링크]

> > 간직하도록 1개월 지나면 편지에 선다. 소감. > > 하지만 수정된 최종타입니다 테이블! 수정된 덕분에 조 본인즈와 스카이가 겹치지 않게 볼 수 있었다. > 7월 내용, 장마철... 아무쪼록 비가..

[암/본초] Cytokine-induced killer cells에서 백화사설초(白花 좋구만 [내부링크]

> 백화사설초(Hedyotis diffusa)는 잘 알려진 한약재입니다. 이 한약재에서 추출한 다당류(polysaccharides extracted from H. diffusa, HDP)는 다양한 약리학적 활성을 과인한다. 사이토카인 유도살해(cytokine-i..

[넷플릭스미드/미드추천] 매드맨 !! [내부링크]

넷플릭스미드추천 #머드맨 최신 미투 관련 기사가 매우 많이 올라왔었는데, 관련 칼럼에 매드먼: Mad Men이 등장했습니다. 칼럼에는 이 드라마가 백인 남성 우월주의가 팽배하던 사극으로서 그려져 있었다. 사극..

축농증수술방법 통증은 적고 회복은 빠르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축농증 수술의 비결은 적고, 회복이 빠르다! > 안녕하세요, 청주. 하본인이 비인후과입니다. "지난주는 비 때문에 PM2.5가 심하지 않은 것 같은데, 거의 매일 확인하고 나니 또 본 기쁨의 수준까지 올랐네요."PM2...

[영상] 그래미(Recording Academy) 공식계정... BTS는 @GRAMMYMuseum에서 왜 소음악이 그토록 아주매우매우 관심롭고 많은 것을 느끼게 하는지에 대해 스토리하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BTS_twt stopped by the@GRAMMYMuseumto talk about their songwriting process, why their·뮤직 feels so relatable, and much more!Watch the full conversation > http://grm.my/2QKbmba. BTS는@GRAMMYMus..

sound주 볼께요 [내부링크]

음주운전을 하면 안되는거 아시죠?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는건 정말 처음이에요. 연속 음주운전 집중 단속을 실시합니다.하나 6~3하나쵸쯔 교통 안전 특별 기간의 환락가. 불시 단속 유원지 불시 단속 > 잇따른..

12월151 1요1 드뎌bts pop 좋구만 [내부링크]

> 12월 15일 일요일 전날 상경하여 팝업 스토어 10분 거리에 숙소를 잡았다.왜 여기를 잡았는지 신랑과 아이들은 몰라. > 아침밥...이 두 아들은 나쁘지 않다면 하나라도 더 나쁘지 않다.숨기고 올라가기 전에 한..

수면장어린이 종류와 숙면을 위한 비결(불면증, 기면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무리 자도 몸이 짜증나는 피로과인, 아아 잠이 안와요- 과인가요?잠은 양보다 질이 중요할 것이다.질적인 수면을 방해하는 요인 수면 장자녀 차음정신건강의학과 원은수 교수의 수면터 아이의 종류와 숙면을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