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7-6955의 등록된 링크

 81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60대 실비보험 고혈압 약 먹는 유병력자도 가입 가능해요 [내부링크]

> 보건 복지부가 OECD에서 발표한 OECD보건 통계 20하나 9의 주요 지표별 우리 나라 신라 및 각 행정부의 수준 상황 등을 분석한 결과 우리 나라 신라 국민의 한개당 연간 의료비 지출이 연평균 6.0%증가한 것으로..

내분비내과_고지혈증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 증상은 없습니다만, 신체를 서서히 위협해 오는 고지혈증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이상 지질 혈증은 증상이 없고, 본인 무언의 병이라고도 불리는 무서운 질병입니다.바쁜 현대인들은 직장에서 잦은 야근과 회식으..

목이 따끔 편도염? 감기 증상하나까? [내부링크]

> 요즘 같은 날씨는 밤낮의 일교차도 심하고 난방기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도 많이 납니다. 게다가 건조한 실내에 오래 있으면 목이 따끔거리고 피부도 건조하고 기침이나 재채기 등 다양한..

캐자신다 유아보육교사 ECE 자격증 변환?신청! [내부링크]

오늘은 캐본 다자녀 보육교사 자격증인 ECE 라이선스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arly Childhood Educator의 어린이 보육사로 국한된 유치원의 정교사와는 다릅니다. 국한된 보육교사와 같은 개념이다.본인 라..

Chap48. 아나쁘지않아운서말, 시험이 끝난 후 우리의 자세 [내부링크]

요즘들어채용소식이여기저기나오고서류가모두영상입니다. 제출하느라 바빴죠? 자, 이제 카테고리로 오라고 연락이 올 시기입니다.카테보기 전에는 의상, 메이크업, 헤어 검토에 뉴스, MC, 자기소개... 철저하게 준..

오십견? 유착성관절낭염? 오십견! 본인이랑 상관없다?!(#성서재활운동 #성서자세교정 #성서오십견재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티레드 #피티레드아카데미 이가다 맞는데요, 어깨질환 중 대표적인 질환인 #오십견 #유착성관절낭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십견은 본인이 반드시 들어야만 할 수 있는 질병인 것입니까. 오십..

부산백내장 수술시기를 놓치게 되면 생기는 첫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부산 백내장 수술을 잘하는 수정안입니다.백내장은 누구나 오는 수술이라고 할 정도로 흔하고, 수술도 비교적 쉽게 진행되는 질환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백내장은 잃어버린 시력은 수술을 통해..

[일본] 국토관측을 위한 일본의 '위성정보활용' 노력 [내부링크]

머리 안용'위성 정보 활용'라는 지역국에서 수신한 인공 위성 자료를 전처리 과정을 거쳐서 보동 위성 정보로 변환한 담, 분야별 이용 목적에 맞게 가공하고 고부가 가치의 위성 정보를 생산·소비하는 1련의 과정..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반성문 탄원서 등 대필 전문 행정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양형 서류 준비 밋묘은호 구제 사례의 모 소음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일 0833일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 > > > > > > > > > > > > > > > > > 운전..

펭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 펜스가 좋다. 좋은 건 펜스.펜스는 펜스. > > 거의 매일 아이들에게 할말이 있는 진지하게 살아라. 지나치지 말고 길거리에서 침 뱉지 말고, 쓰레기 함부로 버리지 말고 꼭 열심히 살아라. 무엇이든지 더욱 그렇..

우버 자율주행차 사망사고…대힌민국에서 발생했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미국에서 자율주행차가 사람을 치어 사망한 사고가 아내 sound로 발발했는데요. 우버나 구글(웨이모), 도요타, GM 등이 실제 도로에서 자율주행차 시험운행을 시작하면서 걱정이 컸던 부분입니다.  이 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비법 봐봐요 [내부링크]

> 인터넷 시청기록 삭제 비결 지금 제가 묵고 있는 도시도 설 연휴를 맞아 차분한 분위기입니다. 아마 설날이 지자신고 자신이라면 반년째 계속되고 있는 귀추가 본격적인 진정 국면에 접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데이트된 SK 브로드밴드 BTV. 정내용 불편한 건 과인뿐인가? !!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비마스터의 주관적인 소견을 두껍게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정예기 TV를 자주 봐요. 직업의 특성이기도 하고. 어쨌든 많은 TV 프로그램을 눈으로 다 보지 않아도 항상 목소리는 듣는 정도기를 위해 스..

롤 시즌 9 미드 트리스타자신 룬 템트리 공략 볼까요 [내부링크]

#롤 #공략 #룬 #템트리 #스킬트리 #트리스타 #트리스타본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공략문을 가져왔습니다! 저도 모르게 버프를 계속 받아오던 토타를 프로선수가 연구를 시작하면서 관을 잡고 본인 온 미드트리스..

[본초/상호작용] 아스피린의 가수분해 활성에 대한 삼칠사포닌(Panax notoginseng saponins)의 농도-의존적 억제효과와 메커니즘 (세포실험) !! [내부링크]

> Herb-drug interactions는 약초와 약물의 임상적인 조합 사용에 큰 문제를 갖게 한다. 약초 제품은 복잡한 약리학적 활성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물대사효소(drug-metabolizingenzyme)의 활성을 혼란시킬..

[자율주행자동차 변호사] 김경환 변호사, 국한과학기술법학회 학술대회서 ‘자율주행자동차의 법적 사건’로 발제 및 토론 봐봐요 [내부링크]

> [법무 법인 밍후 변호사]김경환(법무 법인 밍후 대표 변호사는 2017년 9월 291성균관대에서 열린<한국 과학 기술 법 학회 2017년 연차 학술 대회>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법적 문제'를 주제로 연설하고 이와..

엘지 빔프로젝터 PH550 / 크롬 캐스트 3세대 ~처럼 [내부링크]

작년부터 방에 빔프로젝터를 설치하는 것이 저의 로망이었는데, 그래서 살까 감정한 빔프로젝터 올해 초연 이야기 정산 내역서를 받았을때 갑자기 근신강림해서 구매했습니다. 빔 프로젝터는 종류가 몇개가 있던..

20하나9 상반기 개봉계획작이 궁금해? 영화 기대작 추천 (라이온킹, 알라딘, 맨인블랙4, 캡틴마블, 토이이야기4)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다자를 동원해서동원대학교입니다. 2019년 상반기에는 우리의 눈과 귀을 즐겁게 한다 기대작이 차례로 몰릴 것인데, 어벤저스에서 알라딘까지 다양한 영화인과 불행을 되어 있습니다!그 중에..

펭수 다이어리 펭하! 펭수 다이어리 속지 다 보여드립니다. 정보 [내부링크]

요즘 대가족의 오전 night인사는 팬은. 본인이 50이 지나는 남편이 갑자기 캐릭터에 입실 독 하게 될 줄은 꿈에도 소견하지 않았지만 노안입니다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펜스 보면 스마트 폰째게 외면을 본 사람?!스..

[방탄소년단BTS 정국] G.C.F in Helsinki 좋네요 [내부링크]

2020 WINTER PACKAGEGOLDEN CLOSET FILM IN FINLAND > > > > > > > > > > > > > > > > > > > > > > > > > > > https://youtu.be/NgTwJQ2CUqI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에 2개 05862634개 520..

미드 체르노빌 리뷰 - 왓챠플레이 미드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쉽지는 않지만 어디서나 하나 할 수 있는 하나죠. 글재주만으로는 쉽지가 않아요.하지만 문재를 풀어가는 과정은 멀리 보지 않아도 요즘 우리에게 하나 되어가는 현실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권력과 권력을 갈망하..

[미드추천]메디컬 시대극 미드 - 머시 스트리트 Mercy Street 알아봐요 [내부링크]

나는 메디컬 드라마도 사극 드라마도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으깬 거리는 그 두개를 묶은 드라마입니다!배경은 믹크의 남북 전쟁이며 최전방에 있는 군 병원에서 1어 나쁘지 않아는 스토리입니다 역시 남북 전쟁..

‘미기쇼’ 영기·김소유, 역대급 리액션+고품격 라이브 실력 ‘특급 케미’ 봅시다 [내부링크]

https://dailyfeed.kr/82853일 7/일 582092일 7057 #미기쇼 #김소유 #용기 >

수원경기도 sound주운전변호사 집행유스토리간 중 무면허운전 경찰연구 및 형사재판 선고 실형(법정구속) 역시는 벌금형 300만원 이야… [내부링크]

연하나 미디어에서는 소음주 운전 사고, 무면허 운전 사고, 뺑소니에 대해 기사가 나쁘지 않습니다.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이상 없이 한 번은 술을 마시거나 운전면허가 취소돼 무면허 운전은 할 수 있지만 반복되..

자율주행차, 보행자 치어 숨지게 한 문제 발발 확인 [내부링크]

> Anautonomous caroperated by Uber, an 미쿠니 de hailing Service, struck and killed a pedestrian for the first time. Anautonomous car 자율주행차가 autonomous [tttnrimss] 자율의 operated by Uber,..

[미드 김씨네편의점 영어공부] 배고파 죽겠다 영어로? starving, famished 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입니다 다영팩은 다니엘영어, 팩토리. 나도 항상 김씨의 편의점에서 영어공부를 해보려고 해.이곳에서 아주 생활적인 영어 포현을 배우려고 할 것이다.미드에..

여자칭구 예린 출근길 패션 비비와이비 마체백 핫한 연예인가방 이거잖아 ! 와~~ [내부링크]

> 여자 친구 예린 패션/BBYB 마체 백미니 아시아이다, 여러분 안녕하세요.즐겁고 신 나쁘지 않아는 금요일 1데당히메우 반가운 소식을 갖고 왔습니다 스타의 공항 패션이 나쁘지 않는 사복..

BTS "2020.02.14#V#JIN#JIMIN#JHOPE#RM#CONNECT_BTS#Twitter 알아봐요 [내부링크]

> #V #JIN #김태현 #김석진 #JIMIN #박지민 #JHOPE #RM #정호석 #김남준 'CONNECT BTS' #CONNECT_BTS #SEOUL > > > 2020.02.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190730 BTS (방탄소년단) LOVE MYSELF Global Campaign Video - 방탄소년단 지민② ~~ [내부링크]

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하나하나 56004830067867649?s=20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하나하나 560080949하나 8299653?s=20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하나하나 560하..

넷플릭스 이용후기 :: 좋으네요- 대박 [내부링크]

어제 밤에 유행 검색어로 넷플릭스(Netflix)가 떠 있어서 뭔가 했어요.외국의 영상콘텐츠 시장까지는 알 수 없으니까요. 저는 지금까지 넷플릭스가 드라마 제작사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가진 지식이 부..

넷플릭스 4K 영상은 와사비망고 65인치 TV로 이야~~ [내부링크]

> 요즘 20~30가구 중에 극장을 자주 가지 않는 사람들의 비중이 항상 그랬다라고 있다고 합니다. 그 주된 이유는, 넷플릭스입니다. 재미있는 콘텐츠가 정이 많을 뿐 아니라 영상 퀄리티도 우수하기 때문이다. 한마..

펭수야, 댁 진짜 펭귄 맞니? 펭수 vs 펭귄 전격 분석 확인 [내부링크]

> EBS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자이언트 펜 TV'가 오픈한지 약 9개월 만에 구독자 143만(12월 211기준)을 기록하고 대세로 떠올랐다. 그 1등 공신은 단연 채널의 주인공인 크리에이터의 연구생 펜스다. 펜스의 정..

BTS 방탄소년단 달방하숙 Commentary Film 요즈음유행쟁이 정호석 봅시다 [내부링크]

> Run BTS! 달려라 방탄 커맨터리 필름 트랜드 정호석 > 호석이 감독님이 (달방하숙 감독=태현) 편집했냐고 물었더니 > 모래반지는 반야반야하는 태형이고 스타트 ᄏᄏᄏ 태형이가 계획한것인지는 잘모르겠지만 ....

‘숨바꼭질’ 이유리-송창의, “눈에서 떨어지는 그거 꿀인가요?”...총 몇부작? 이야~~ [내부링크]

'숨바꼭질' 현장 포토가 유출됐다. 최근 숨바꼭질 공식 홈페이지에 눈에서 떨어져... 그게 꿀인가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의 사진에는 이유리와 송창의 의미가 담겨 있다. > MBC 술래잡기 공식 홈페이..

김철민 의원_자율주행차 상용화 지원을 위한 국회 세미나쁘지않아 개최 대박이네 [내부링크]

18일 오후 2시 국회 의원 회관 제2의 세미 나쁘지 않고 실로<자율 주행 차 상용화 지원을 위한 국회 세미 나쁘지 않아>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 나쁘지 않은 나와 안호영 의원이 공동 주최했습니다.4차 산업..

미스트롯 효콘서트 후기 : 어버이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리에 오하고 있는 블로그 다시 가동 중 2019년 어버이 날 기념으로 갔다(무려 8개월 전^^;) #미스트로트 효 콘서트 글을 적시작하고 있습니다 > 하나 정상, 아버지와 동생 몽은 차로 쫓았고, 엄마..

시즌7 미드 트페 템트리, 룬, 특성에 대해서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데이~ 투데이입니다 오항시웅은 어느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저는 오핸시도 즐거운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금요일 1이다니다. 그런데 너무 졸려요.왜 이렇게 졸린지 저도 모르겠어요. 낮잠을 좀 자고..

트롤리 딜레마와 비교한 자율주행차량의 윤리적 딜레마 좋네요 [내부링크]

얼마 전 미쿡 어린이 조과인이자 시범운행증이었던 우버 자율주행차가 교차로에서 길을 걷던 보행자를 치어 보행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이번 자율주행차량 사망 문재는 자율주행차량 개발업체뿐만 아..

[조수애] 두산며느리 결혼부터 출산까지! 산후조리원 가장 비싼층은 2000만원? 볼까요 [내부링크]

재벌 세계는 일반인의 세계와 크게 다를 것입니다. 역시 결혼부터 출산, 그래서 산후조리센터 이용비용까지 핫한 검색어가 되어 있네요! 조수아이박서원 그들의 이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 > 합평성채널..

창의적 사업어린이템 발굴 #002. 자율주행 드론 볼께요 [내부링크]

이 2019년 1월 믹크 CES에서 세종 대학교 부스에서 드론 기술이 소개되 슴니다. 미쿠 라스 베가스 샌드 엑스포 유레카 파크에서 개최된 CES 2019에 세종 대학교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김 용국 교수의 '제스처 인식..

지속적으로 심한 두통이 있다면, 녹내장 생각해봐라 확인 [내부링크]

> 단, 엇갈리지 않는 두통이 있을 때와 계속 심한 두통이 있을 때를 같다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지속적으로 심각한 두통이 있을 때는 녹내장이 아닐까 의심해 보는 것이 중요하지만, 해당 안질환의 경우 눈 속의..

방송연기학원 MBC '나쁘지 볼께요 [내부링크]

배우는 승현 MBC'쟈싱풍 사랑'의 하나하나 달 하나 2일 하나 2월 7일 총 2회 촬영 > 서승현 배우의 MBC"아름다운 사랑"의 촬영 현장이다!! 서승현역이 폐차장에서 어떤 역할로 출연하는지 기대하라!! 배우라..

소음주운전 구제 - 이야~~ [내부링크]

이례적인 하나 0일간의 장기 추석 연휴 기간 중, 안일한 감정에 무면허 운전, 목소리를 주운 전(숙취 운전), 보복 운전, 벌점 초과 등으로 경찰 단속에 적발된 분들이 꽤 많은 것이 확인되었습니다.특히 음치 운전..

꿈 풀이[꿈해몽] : 사랑, 봅시다 [내부링크]

> 사랑, 포옹, 키스, 임신, 출산꿈꾸기를 좋아하는 사람의 눈은 지시나 은밀한 거래, 다른 사람의 의미는 계략을 의미한다. 키스는 고소한 1이 생기거나 기다리던 소식이 온다.포옹은 협력, 구어린이, 자비,..

[미래 모빌리티 - 자율주행] 짱이네 [내부링크]

> 오늘 첫날 운전자는 차량 운전자 지원 시스템 덕분에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는 최초의 반도 도로와 고속도로 뿐만 아니라 복잡한 도심에서도 완전 자율주행차..

[CCM 피아노 반주 영상+악보] 나는 와~~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나쁘지 않은 주 친구들' 아노인팅 버전이다헤당곡은 Israel houghton곡으로 16분소 음표로 많이 나누어 펑킨 곡이지만 오노잉티은바ー죠은에 맞추어 8beat을 중심으로 연주하고 포인트에서 16beat..

동백마사지 약손본가동백본점 오 봅시다 [내부링크]

동백마사지약의 본보기집 동백본점 오십견 예방체조 알려드립니다~! > 먼저 허리를 굽혀 아픈 팔을 아래로 늘어뜨려 흔드는 체육, 수건을 양쪽으로 벌린 다소 소리의 옆, 위, 몸 바깥쪽으로 밀어줍니다. > 제일..

이다신 20주차증상/이다 확인 [내부링크]

> [아기의 성장 20주]감각 기관이 발달할 때입니다.찬찬히 보고, 듣고, 필사적으로 맛을 느끼는 감각기관의 신경세포가 발달한다.[엄마, 신체 변화]자궁의 크기가이다 신 전보다 2배가 켭니다 자궁이 커지면서..

편도선염 후각마비와 정보 [내부링크]

편도선염의 후각마비와 인후염을 일으키다 > 안녕하세요. 프리한의원입니다.목만 붓고 온몸의 쇠약감, 고열 등의 증세가 자신에게 나타나면 단순 감기라고 소견한다.하지만 편도선염에 의해 발생하는 증상도 이와..

미드웨이 봅시다 [내부링크]

> 어제는 가끔 영화관 가서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잘 만든 sound. 또 영화는 할리우드가 제미.마침 미드웨이 해전만 과인이 오는 것이 아니라 전쟁 생성 전체에서 진주만에 미드웨이 해전까지 대형이 타이다라인식..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 또 안타까운 소식을 본인에게 전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드라마 #할 만한 인간들에 출연하고 있는 신인 배우 차인하 씨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갑작스러운 차인하 배우의 사망으로 상처받은..

요양보호사 자격증 나시방 좋네요 [내부링크]

> 50-60대 여성들에게 인기의 자격증 중 하봉잉카 요양 보호사 자격이었다 결론부터 말하면 요양자격증 취득에는 본인 제한이 없다. 실제로 일하며 75살 이 신 분이 요양 보호사 자격증을 딴 경우가 있다. 현재..

[언론보도] 백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 인구 고령화가 가속화되면서 노인성 질환 발병 사례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백내장 수술은 매년 수술 횟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매년 수술 건수의 제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는 건강 보험 공단의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