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8-6955의 등록된 링크

 81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답답한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지 영 사람이살다보면억울할때도있고마음이답답할때도많습니다.그럴 때마다 누군가에게 호소라도 해서 나쁘지 않으면 속이 조금이라도 나쁘지 않아도 풀릴 것 같아요.그럴 때는 서로 공감하면서 이..

'빅히트' 송가인 콘서트 MBC 일5하나 재방송 [내부링크]

> '대박'#송가의 콘서트 MBC하나 5개 재방송 기사 입력 20하나 9)하나 하나.하나 2. 오전 9:02최 존스 전 20하나 9)하나 하나.하나 2. 오전 9:03의 원본을 보기 송가이다 주머니 돌 스튜디오 제공](서울=연..

한약제제 셀프메디케이션첫첫 – 염증으로 인한 비염, 누런 콧물, 축농증, 편도염 등에 '형개연교탕荊芥連翹湯' [내부링크]

> 형개연교탕은 염증으로 인한 콧물, 코막힘에 사용되는 한약재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드름, 편도염, 이다파선염 등 얼굴 부위에 본인이 다양한 염증 증상으로도 사용됩니다.형개연교탕증은 뜨거운 희망(풍열이라..

구글 유아드센스 핀번호 [내부링크]

유튜브가 천 명이 넘고 광고가 함께 온다.하지만 핀 번호를 입력해야 실질적으로 광고료를 받을 수 있다.뭐 안전장치라고 해야겠지...일단 한통의 우편물이 날아왔어... 그것도 베트남에서..ᄏᄏᄏ > 구글의 에드..

임파선(림프절) 갑상선기능저하증(갑상샘 저하증) [내부링크]

> > > 유방암 수술로 임파선을 잘라냈어요.병원에서 부종이 올지도 모르니까 무거운 것은 들어야 하고 조심하라고 해서 요즘 계속 팔 스포츠를 하지 못하고 살았어요. 요가 따위 꿈도 꾸지 않고 살고 있었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캔(CAN)핑 가는 날! 가수! 캔(Can)! 배기성 교수님! 데뷔 2하나주년 기념! 축하할것이다^^ 캔콘서트! 멋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글로벌 사이버 대학 방송 연예과인 것~^^작품 1은 바로"깡통(Can) 핀 가는 날"이 8월 251(1)오후 6시 이화 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 홀입니다 많은 팬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캔 콘서트는 2시..

NETFLIX 넷플릭스 입문작 / 미국 드라마 7편 추천 / 오리지널시리즈 [내부링크]

(스포일러는 없습니다) 저번에 한 번 정리하기로 한 '넷플릭스 추천작'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재작년 11월부터 개시하고 선행하고 1년 이상 보고 있지만, 나의 신인 생활의 절반을 넷플릭스에 바친 것 같네요 ^..

부모님 건강음식 난유 레시틴 '마더유캡', 동의보감에서 전해내려오는 건강 헬스 오첫 [내부링크]

잘 알려지지 않은 '난유' 난유는 동의보감, 일본의 아까 혼, 한국 중약대사전에서 전해 내려오는 전래의 헬스 오일입니다! > 갱년기 호르몬 분비에 알 젖이 좋다는 것으로 엄마에게 선물하는 계란 젖 레시틴"맘 기..

강동구 축농증치료, 코비한의원에서~ [내부링크]

축농증 치료와 예방법 오랫동안 모두 비염을 앓았고 평소 머리가 맑지 않아 자주 무거웠던 학생 B 군은 며칠 전 감기에 걸린 뒤 콧물이 갑자기 노랗게 변하고 낮, 저녁에 노란 가래를 뱉는 기침을 했으며 무엇보다..

펭수 다이어리 금일도펭수 다음날도펭수 속지 구성 후기 [내부링크]

> 펜스 다이어리 당초도 펜스 이름 초도 펜스 사진&글:수지 안녕~ 스치다! 언제나 그랬듯이, 스치와 해치가 당신을 사랑하는 #펜스 굿즈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스다이어리 #오한상도 펜..

펭수간식 머거본 참치어포, 맥주안주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ペン하! 펜스에 심취해 있는 요즘, 펜스 괜찮은 거 다 먹고 싶어졌어요. > 펜스가 매니저들이랑 자기들끼리 먹던 그 참치 어패류, 펜클럽인 제가 먹지 않을 수는 없잖아요.그렇게 준비를 해봤습니다. > 너..

[복면가왕] '챔피언' 정체는 14년차 가수 ‘팀’으로 밝혀져…“오랜만에이에요~” 봅시다 [내부링크]

[복묘은카 왕]'챔피언'정체는 일 4년차 가수'팀'이 드러나고...오랜만이에요 > 오노 씨(10일)MBC[복묘은카 왕]에서는 '챔피언'과 '보헤미안'이 2라운드에서 대결을 벌였어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선곡한 챔피..

[China이슈]코로본인19 확산..무인 모빌리티 자율주행, 로봇 활성화 정보 [내부링크]

> 중국이 코로 나쁘지 않는 19의 영향으로 한 걸음 빨리 미래 도시로 변모하고 있다. 최근 신종소 아니며 19가 잉키하, 중국인의 삶, 활과 소비의 양상이 큰 변이 했다.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장인들..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이용하는 꿀팁!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동어동어 망둥이 공간의 망둥이입니다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를 아직 모르는 이용자가 있다면, 팁을 가져간다! 최신 유행하는 방송 플랫폼 넷플릭스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나도 꾸준히 이모바..

펭수달력 B타입 도착했어요 펭펭 ! 이야… [내부링크]

펜스 캘린더 B 타입! 드디어 받았습니다!2주일 이상 걸렸지만 펜클 로프는 이 정도에 굴하지 않다! > 그러면 요즘부터 힐링타임 시작... > 앗! 택배올게 없는데! 하다 택배함에 적힌 펜스 캘린더를 보고 깜..

20일9년 5월일51 수요1 방송사별 시청률순위 (드라마,예능)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영어,수학 과외 팀장 연세무입니다.:) 앞서고 한주 1의 절반이 지났습니다.!언제 쥬이말가 와도 기다리기보다는 나의 만 지나면 앞서고, 주이네, 항상 긍정적으로 소견하면 느낌도 좀 나아..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소음주운전사그리하여 파면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입니다. > 오가의 매일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와 함께 sound 음주운전 사건으로 파면 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 심사 절차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자세히..

[ITA'첫7] 피오렌티본인 VS AS로마 분석 프리뷰 확인 [내부링크]

> > 대회 명칭이 면 리어의 세리에 A경기 1정 2019년 12월 211경기 시간 오후 04시 45분(한국 기준)경기 장소가 면 리어, 피렌체 강팀에게는 복병이 자신의 약팀 상대를 이길 수 없는 이상한 피오렌티 자신이다...

[영상] 미국 Radio Disney 라디오 디즈니에서 흘러나오는 "Let Go"........ 방탄소년단(BTS) Face Yourself 수록곡 와~~ [내부링크]

> Omg!@radiodisney is playing#LetGo by@BTS_twt > > > Love you so much!@BTSxCalifornia@BTSonShazam오버! 뭐라고!radio disney가 BTS#LetGo를 재생하고 있습니다...너희들 사랑합니다!@BTSxCalifornia@BTSonSh..

[PAMS 20일9]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자율주행 & 자동차융합기술 경진대회 준비 모습 둘러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 새로운 경기, 자율 주행을 꿈꾸는 '를 주제로 한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 > 요즘 판교에서는 한창 자동 주행 모터쇼가 열리고 있습니다. 아무튼 행사장 구석에서는 학생들의 자율 주행 경기 대회 준비..

[트렌드 톡톡] '펭수' 전성시대 이야… [내부링크]

> 펜스 전성기가 펜스 신드롬이라고 부를 만하다.특히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직통령으로 불릴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펜스는 어떻게 그들의 감정을 포착했을까. > 2030회사원'사이다'이 된 EBS의 캐릭터'..

하지원 가수활동 몸매 왁스 파격적인 의상 좋구만 [내부링크]

하지원 가수 활동 스타일 왁스 파격 의상 > 안녕하세요. 슈가맨에 왁스가 출연했는데, 전 형 활동 당시 하지원 씨가 대신 무대를 뛴 스토리를 했네요.당시 하지원과 많은 비교를 받았다고 합니다.예전에는 정말 특..

[유튜브영상] 미국 뮤직 TV쇼 'JBTV' 트윗... Save Me, 불타오르네, 쩔어.. BTS가 미국에서 처소음 선보인 JBTV 시크릿 쇼.....방탄소년단(BTS) 와~~ [내부링크]

> > > Hey@BTS_twt@bts_bighit@BTSARMY_INTLBTS is back!Check out all three performances from their JBTV Secret Show that premiered BTS in미국 — now on YouTube!http://bit.ly/2oTAj7A헤이, BTS BTSARMY_..

유튜브 BJ는 물범(강비범)…크루장 BJ만만-만만크루 직접 사과/소리주운전 사망문재 유튜버, 마세라티로 오토바이 운전자 사망 봅시다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사망 문재를 낸 유행 BJ는 바다표범 크루 장만이 직접 사과sound 운전자의 사망 문재를 낸 아프리카TV 유행 BJ를 대신해 해당 크루를 이끄는 다른 BJ가 사과하고 방송 잠정 중단을 선언했다.' 만..

200일23 BTS x Formula E 대힌민국 에스엔에스그램 확인 [내부링크]

> > > > #BTS #방탄소년단 #김남준 #RM #김석진 #진 #JIN #민윤기 #슈가 #SUGA #정호석 #제이홉 #JHOPE #박지민 #JIMIN #김태현 #뷔 #전정국 #Jungkook

현대차그룹 정의선 “자율주행車 2024년 양산 전망…경쟁사도 시스템 재공 가능” ?? [내부링크]

>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이 자율주행차 양산을 예고했다. 현대 차 그룹은 23일(현지 시간)믹크, 뉴욕에서 자율 주행 선도 군이 오프 앱과 현지 합작 법인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 정 수석부회장은 압티브 케..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추천 후회 없어!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덕후가 돌아왔습니다. 이 구역의 넷플덕후과이다. 과일백로는무엇을하나요?집에서넷플릭스과이다.또한 제가 호불호가 심해서 얼마 전까지만 해도 수천 개나 됩니다. 1단, 대규모 추천은 1편으로..

파주 도라산전망대 도라산역 안보관광 DMZ가는법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 회 신라에서 안보관광하면 가장 기백하고 떠오르는 곳 중에 몇몇 파주에 다녀왔습니다. 고성에서 통일전망대에 들른 적은 있고(막차시간 덕분에 통일전망대 건물만 보고 왔는데). 철원 소이산 전망대에서..

수원소리주운전변호사 강화되고 있는 처벌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조유현 변호사입니다. 매년 sound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망자가 항상 있어요. 첫 번째 가족 전체가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고도 여러 차례 발생해 sound 메인 운전에 대한 처벌이 날로..

춘천KBS 아과인운서 시험 후기 :)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아 나쁘지 않은 뉴스 클래스이번 주에 진행된 춘천 KBS 아나운서 시험 후기를 공유한다! 시험 보신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연아는 언제나 미래의 아나운서를 응원하고..

BTS <방탄소년단> 281 제임스코든쇼 출연확정/설연휴 엘렌쇼 특집/회춘열쇠 BTS 좋구만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40데독질 저 이 영상 보고 정말 좋은 내용이었어요. > > > 아:아, 제가 방탄한 테 미: 미치지는 했다고 신 비어 4:40대 올리이도루독질이라니키:기가 가득 찬 기운이 가득 차.방탄소년단 멤버 전..

우당탕탕 남경일기239 ~처럼 [내부링크]

그날은 기다리던 중국인 friend들만 나빠서 노는 날 입니다. 얼마나 나쁘진 않으니까 기다린 날인가 바로 시작할게요.c > 아침엔 토마토 먹었어요.것입니다만, 굉장히 커서 한입에 먹기 어려웠습니다만, 먹는..

서울시, 25개 작은기업․대학․연구기관과 자율주행 등 미래교통 협력 날개 단다. 정보 [내부링크]

-9)하나 8(수)25의 산학연과 '자율 주행 등 미래 교통 기술 개발 및 실증 지원'협약 체결-자율 주행과 다 함께 5G·V2X커넥티드 카·보안·플랫폼 등 국내 최대의 미래 교통 협력 네트워크 구축-세계, 유 1의 5G상..

<롤 재펜서버 하는 법> 0. IP우회, VPN 확인 [내부링크]

현재 롤 1책을 벌지면 잠금이 되어 데힝 민국에서는 로그인이 불가능한 것입니다.그러나 1단 로그인만 하면 게이입니다 플레이는 있어요. 심지어 계정 발생 페이지도 대한민국에서 접속이 불가능하고 VPN에서 IP우..

신개념 쿡방 미드 한니발..(시즌하나) 짱이네 [내부링크]

윌 그레이엄: 휴 댄시헌니발 렉터 : 매즈 미켈슨 > > > 요리가 취미인 정신과 의사 한니발 박사의 쿡 밴미드...가 아닙니다.이렇게 내 취향을 100%부합하는 드라마 오랜만에네요.이것은 당당하게 부녀자들을 격려..

제시카 여유로운 하나상 속 가을 데하나리룩 패션 정보 구찌 니트탑/ 에르메스 버킨백/ 롤렉스 datejust/ 더로우 슬링백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패션 / 뷰티 크리에이터 뷰스타미 본인이다 (`)잇님들 메인스토리는 잘 지내고 있나요? ᄒᄒ 나는 오거의 매일 moning, 점심은 푹 쉬고 최근 십 1이 있습니다 이 글을 쓴 제시카의 여유 있는 인..

펭수 달력이 왔네요.. 펭수 본인감 뿜뿜이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주부입니다. 충동구매한 펜스 달력이 왔네요. > > 포장을 뜯으면 밝은 노란색이 느낌을 잘 줍니다.스티커와 사진관 봉투가 들어있는데...증명사진 촬영권인가요? > 근데 아니었어요. ~ > 그...그렇구..

[영화] 유전 Hereditary (20하나7) 망한 후기: 그리스 비극으로 풀어보는 서사... 를 적어보려고 했다 원래는 이야… [내부링크]

사실... 요즘 좀 망연자실한 상황이에요. 7월 29개에서 힘을 넣어 적고 있는 이야기와 후기의 글이 있었는데... 실수로 입니다 시 보존목록에서 삭제를 눌러버렸다... 아니, 정말 댁무, 오랜만에 블로그를 써보니..

JTBC 캠핑클럽 재방송 촬영지 몇부작 다시보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JTBC 캠핑 클럽 요즘 되게 힐링 예능이에요.조용하고 작은 재미로 보기 좋으시다면 바로 밑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캠핑클럽 재방송을 보는곳 > > 전 저팬 프로 야구 선수 1986년 세이부 라이온스에 고교 드..

새신발 꿈 /신발 잃어버리는 꿈 /여러가지 신발꿈해몽 어떤의미하나까 와~~ [내부링크]

> 기쁩니다^-^김 1은 다양한 구두 꿈의 해석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게 된 새 신발을 사는 꿈, 신발을 잊어 버리는 꿈 등 여러 꿈이 있지만 한번 봅시다!어쨌든 겨울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웃음)왜 이..

[Japan방송예고]지민 JIMIN,제이홉 J-HOPE J ~처럼 [내부링크]

> > > > 정예 기이 야수인 1 zip에 지민과 호속이 여고생과 댄스 콜라. 너무 기쁘다!여고생 부럽다 나도 넣어 주고 line의 zip공식 계정에 나 오프 라...1개 아미 트위터의 소식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직..

[ 수원화성 돌봄동물병원 ]작은강아지 자궁축농증 수술 / 이야~~ [내부링크]

수원화성케어동물병원 소견자궁축농증수술 소견생식기에 고름이 나옵니다.소견 자궁 축농증 증상 > 보호자 여러분과 함께하는 수원화성돌봄동물병원입니다.예를 들어, 보호자 중 암컷이 큰 개를 돌려주다가 생식기..

2019 예술의전당 & 국립 대박이네 [내부링크]

올 연말에도 호두베러 갔다왔어요.지난해 국립 발레단과 유니버설 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에 입문한 발레의 매력에 빠졌기 때문에 이번에도 2종류의 발레를 예약했다. 이번에도 체크인이 어려웠다. > 이번에..

[수술 아픈 꿈 해몽] 병원 약파는곳 약먹는 수술하는 받는 좋구만 [내부링크]

> 첫째,몸을수술받는꿈,나의삶이완전히바뀌어서새로운방향으로삶을살아갈것을암시하는꿈입니다. 2. 수술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금 쟈싱의 수술하는 장면, 다른 사람의 수술을 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그 사람과 관..

편도염으로 알마티에서 하나하나9실려가 대박 [내부링크]

현귀지연스카야 우리차현안녕 매년 편도염 때문에 #편도제거수술까지 고려중인 영묘이다.어제 배가 고플 때 항생제를 먹고 가서 쟌 카쟈은 앞서고 1님 국가 갈 뻔 했다.그런 의미에서. 것.카자흐스탄에서 편도염으..

ccm반주법 목마른사슴 기본코드만으로도 예쁘게 봅시다 [내부링크]

목마른 사슴개천을 찾아다니듯 이 광고를 칭찬해 주시죠? 이 찬양을 표준 꽝과 깨끗하게 sound 악적으로 표현하는 것과 비교해 봅시다.cm반주법은 물론 코드를 익히고 예쁜 코드를 잡는 것도 배워야 하지만 기본..

동화 속 자율주행 자동차와 AI 이스토리, 영화 어린이로봇 좋네요 [내부링크]

가까운 미래의 도시 외곽에서 교통사고가 하나 납니다. 주인공이 탄 차는 여러 다른 차량과 충돌한 후에 강에 빠져 버립니다. 이때 길을 나쁘지 않아동 NS4로봇이 강에 뛰어들고 창문을 깨고 주인공을 건너 하얀..

태양계 행성 특징, 우리가 사는 지구의 내부는? 이야… [내부링크]

> 태양계는 태양과 그 주위를 공전하는 천체, 그래서 그들이 차지하는 공간을 말한다. 우리가 웬만큼 알고 있는 수성, 금성, 토성 등의 행성을 비롯해 왜소행성과 소행성, 혜성 등의 작은 천체가 포함되어 있습니..

[펠리세이드] 자율 주행 단계 이야… [내부링크]

> 패리세이드 반자율 주행으로 운전함으로써 자율 주행 단계가 궁금했고, 현재 패리세이드의 반자율 주행 시스템이 어느 정도의 단계를 적용했는지 궁금했습니다. 또 현재에도 만족하면서도 좀 더 발전된 기술이..

미래자동차(전기차, 수소차, 자 이야… [내부링크]

'20일 9년 미래의 자동차 환경 친화적(전기 자동차, 수소 자동차)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과 전략, 매미 자신'이 개최됐다. 4월 25~26한가지 상도 간 서울 여의도 중소 큰 기업 중앙회에서 매미 자신의 허브가 주최..

Arm, 자율주행 시스템 아키텍처 봅시다 [내부링크]

반도체업체부터 완성차업체까지 생태계 망라 AVCC 출범 > 현재 자율주행 반도체 제조업체 대부분은 Arm의 핵심 아키텍처를 활용합니다. 인텔 자회사인 모빌아이의 시스템온칩(SoC) 어린이큐(EyeQ)에도, 경쟁사인..

백내장수술잘하는곳 이야… [내부링크]

> 하나 00세 시대 스토리이할 정도에서 평균 연령이 점점 커지고 있슴니다.오랫동안 건강에 불편함이 없는 생활을 유지하려면 건강관리에 힘써야 합니다.나이가 들수록 우리 몸에는 저절로 노화가 찾아오는..

천부적인 스타영화배우 확인 [내부링크]

> 오늘은보통이얘기에서는스타는어두운하항시에서점쳐준다거나태어날때부터재주가있다고합니다.그만큼 스타가 되는 것이 어두운 하항 시의 별을 따는 것보다 어렵다는 이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

‘전국노래자랑’ 가수 반가희-한혜진, 본인이 뛰어넘는 카 ~처럼 [내부링크]

281'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충남 부여군을 찾았다. 부여군은 백마강변 수변자원을 활용해 웰빙문화, 건강관광도시 육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첫 초대가수는 짚으로 유명한 가수 한혜진입니다. 올해 제가 한 96..

‘플레이어’ 이시언-태원석-정수정-송승헌- ~~ [내부링크]

"플레이어" 출연진들의 근황이 유출됐다. 최근 송승헌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덕분에 잘 먹고 촬영중" 허니와 땡큐! 감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시언, 태원석, 정천 수정(..

금천구관절센터 - 희명병원 직무교육, 봅시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금천구 척추센터, 금천구 관절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입니다.화요일에는 직무교육 소식이 기다려지네요. 어떤 게이샤의 강의가 진행되었는지 바로 만나보시지 않겠습니까! :) > > > 오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