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0-6955의 등록된 링크

 82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하나대종사 -양조위,장쯔이,송혜교,장첸,장진,자오번산,왕경상,장지림- [내부링크]

<줄거리>예술의 경지에 오른 위대한 무인, 그리고 두 여성...역사상 가장 미국 무협"쿵푸"는 2개의 단어로 말하라. 수평과 수직! 지는 자는 수평이 된다. 마지막으로 수직으로 서있는 자가 승리하는 것입니다"전설..

레드윙 어린이언 레인저 US비브람 430 전창갈이(전창교체),부츠케어 by 블랙샤인명동본점 [내부링크]

레도우 윈에키옹렝쟈ー의 US비브람 430에 원래 창갈이(정 짱 교체), 코르크의 충전, 마지막에 부츠 관리하는 작업입니다. >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레드윙의 어엔레인저.부츠 케어를 한 번도 하지 않아서 가죽 자..

다구간 항공권 예약은 스카이스캐댁 ! [내부링크]

> 그대로 1개 이봉잉 중국, 홍콩 등 아시아 정부를 여행할 때는 왕복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톱 오버를 하고 본인 오메리카, 케봉잉은 모두 뉴질랜드, 호주, 유럽 등을 여행할 때는 도시에서 도시,..

[미드] 굿플레이스 , The Good Place , 넷플릭스 , Netflix , 아매리카 드라마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미드 "굿 플레이스 The Good Place"에는 "크리스틴 벨"이 본인 온다. 그는 영화 겨울왕국에서 안봉인 역의 성우다. 그래서 남자 주인공 하본인은 CSI:라스베이거스의 마지막 반장이었다. > 이..

편도염 원인과 결석에 대해 [내부링크]

편도염의 원인이나 결석에 대해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감기를 호소하는 분들이 급증합니다.감기는 그냥 목에서 시작해서 감기에 걸린 후에 편도염으로까지 발전해서 심한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은..

무인공망 가면장수술 [내부링크]

강윤식 탈장수술은 인공망(mesh)을 전혀 쓰지 않는 새로운 서혜부의 탈장수술법이다. 가면장 수술에 사용하는 인공망은 폴리프로필렌(polypropylene)이라는 플라스틱 실로 짠 그물로 모기장을 연상시켜 주세요. 실..

자율주행과 공유교통시대의 대중교통서비스 재공방안 좋네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기반의 공유교통 및 대중교통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운영이 가능한 법적 증거가 필요합니다. 특히 대도시에서는 공유교통이 대중교통 서비스의 과소공급이 나쁘고, 취약할 때 보완 기능까..

방탄소년단 BTS 사이트모sound 봐봐요 [내부링크]

> #사이트모소리 #BTS #방탄소년단 #도메인주소 #팬클럽주소방탄소년단갤러리(http://gall.dcinside.com/board/lists/?id=bts) - 가수 BTS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 사진, 동영상, 커뮤니티 공급방탄소년단 트..

사랑의 불시착 후속 드라마 ? 시청률은 얼마? 몇부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현재 tvN에서 트렌드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후속 드라마는 무엇인지, 사랑의 불시착이 몇부작인지 시청률이 얼마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드라마"사랑..

Passenger - Let Her Go(가사/해석/번역) 봐봐요 [내부링크]

> YouTube의 랜덤 재생으로 자신이 왔을 때는 그다지 흥미가 없어서(조용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뮤직 자주 듣지 않는다) 보통은 들떠 있었는데...PEBOOK에서 우연히 본 선전뮤직이 그다지 나쁘지 않아서 찾아보니..

폴라리스와 오피스365 비교하고 다운로드 ~처럼 [내부링크]

> 도움이 되는 테크놀로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감성 it 블로거뮤트라고 한다. 이번 리뷰 스토리는 MS와 Polaris의 양대 산맥 Office를 보고 제품의 시리얼 이벤트에 관한 부분입니다. 천천히 읽어보고 기회를 잡..

sound주운전 반성문 어떻게 쓰는 건가요? 와~~ [내부링크]

입동이 진짜인지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어 본인은 sound식과 겨울이라면 또 바다가 아닐까. 겨울바다만의 매력이 또 다릅니다. 이맘때쯤 제철 해산물을 먹으면서 찾아본 인기도 있어요. 이럴 때 조심해야 할..

싱가폴 하나상 #4 - M.O.M 워킹비자, 차이본인타운, 페어프라이스, 마라샹궈 이야… [내부링크]

첫 방학의 시작은, 또, 스スナ에서 함께~시작하고나서 공부해야 할것이 많아서, 카페행 저는, 집에서는 공부가 몹시 싫었습니다.그래서 항상 카페에 가서 공부하는 책과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

‘안동역에서’ 트로트가수 진성, 부인(아내)와 만나게 된 사연은? 나이 50세 만난 동반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중년이라면 와인을 한 번쯤 불러본 '안동역'은 안동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music이다. 입소문을 타고 알려 지면서 전국 음악의 방의 것에 고백 1위 성인 가요 차트 1위로 유행 사냥을 계속하고 있다. 진성은 무..

자율주행 자동차는 진짜 볼 수 있을까? 자율주행차로 꿈꾸는 편리한 미래 좋은정보 [내부링크]

> 4차 산업 시대에 중요한 쟁점은 빅 데이터, AI, VR등 다양하지만,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생활과 밀착된 기술로 자율주행차가 있습니다. 자율 운전 자동차는 운전자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

미스트롯 미스뽕뽕사단 댄스본능 군부대 홀릭 강예슬 홍자 박성연 지원이 위아래 와 보여줄게 동영상 볼께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미스폰 사단^ 댄스본능가 메들리로 군부대 장병들이 홀릭 미스폰 사단은 강예슬 혼자 박선영 지원이노래, 춤미모, 매너희 모두 굿! 뜨거운 열기 미스트로트!! 상하로 보여줄게 동영상감상:-)미스트..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을 이끌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김성곤입니다. > > > 카세트 테이프와 비디오 테이프, 플로피 디스크입니다.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의 나이가 결코 아침밥이 아니라서 뭐였지?이런식으로 말하면서 아내의 소리를 보는척해도 통..

대힌민국상업영화 보조출연 단역 캐스팅 업체 외국인 배우 모델 엑스트라 캐스팅 업체 타이키엔터 넷플릭스 킹덤 Netflix Kingdom 볼까요 [내부링크]

출연 : 주지훈, 배두과인, 류승룡, 박병은, 김태훈 연출: 김성훈, 박이제 각본: 김은희 넷플릭스 킹덤 > 타이키 엔터도 킹덤에 참가했습니다.그래도 그때는 타이키엔타가 아닌 다른 이름으로!!! 타이키엔타가 넣었..

[판교 제로시티 자율주행차] 제로셔틀버스 (Zero Shuttle)_ 이야… [내부링크]

안녕, 비지트다. 자율 주행 차는 전 세계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은 연구와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 11월 성남시 판교 제로 시티에서 '2017,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세계 최초로 열리고 있었습니다. 이..

펭수 굿즈(펭수 옷, 펭수 에어팟 케이스, 펭수 그립톡)- 펭수 인기 이유 봅시다 [내부링크]

펭하! Danny입니다.요즘 인기 있는 펜스! 여러분, 펜 수에 대해서 적어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 펜스하이의 줄임말입니다어느새 구독자 수가 하나 80앞으로 다가온 자이언트 펜 TV의 유튜브 채널을 보면..

2020년일월30하나 뉴욕 닉스 멤피스 그리즐리스 / 샌안토니오 스퍼스 유타 재즈 분석과 중계 함께보기 대박 [내부링크]

NBA 경기분석 무료 보러가기 [클릭] NBA 경기 분석 무료 보러가기 [클릭] > 2020년 1월 301뉴욕 닉스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경기가 열린 처벌의 심각성은 없지만 이번 스캔들은 2007년 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사인..

[LOL] 롤챔스 플레이오프 2차전 - 아프리카 vs. KT 프리뷰 와~~ [내부링크]

> 우승하고 싶은 두 팀 간의 대결이다.리그 성적은 하나 승 하나 패하는 것과 같지만 서로의 전략은 좀 달라요.운영의 아프리카와 교전 능력의 KT. 오랜 기다림 끝에 만년 5위에서 벗어난 아프리카.지금처럼 우승..

콘서트 마이크 가수마이크 엑스원 김우석님 슈어 무선마이크도 색 도금 대박이네 [내부링크]

탑 커스텀 대전 본점입니다. 오가의 매일도 에제와 같이 가수 마이크 커스텀을 칠해, 마이크 백의 수신기 케이스 레터링 작업입니다. 신기한 작업이 마이크가 들어올 때는 마이크만 줄줄 차의 그릴이 들어올 때는..

[현실남녀] "우연히 보러 간 연극에서 배우랑 16살 과인이 차 극복하고 결혼했죠" |썸랩 와~~ [내부링크]

> 우연히 본 연극에서 알게된 배우와 결혼까지. 이른바 성덕(성공한 덕후)들이 부러워할 만한 낭만적인 일이 실제로 일어났는데요. 관객에 간 예상에 아내가 된 이동승(여자·32)씨와 연극 배우 최영환(48·본명..

넷플릭스, JTBC와 맞손…3년간 ‘넷플릭스 오리지널’ 20여편 만든다[블로터 20하나9.하나하나.25] 봐봐요 [내부링크]

이 22일, 넷플릭스가 CJ ENM및 자회사 스튜디오 드래곤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넷플릭스가 CJ ENM에 이어 JTBC와 손잡고 대한민국 자체 콘텐츠 확보에 박차를 가합니다.넷플릭스가 11월 25일 JTBC자회사인 JT..

20일9072일 미드소마(Midsommar) 후기 (스포주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 소마의 후기와 1개의 요약을 많이 본 어린 양은 홀린 듯 미드 소마를 보면 판정했다. 미드소마를 보기 전에 감독 앨리 에스터의 스타를 알아보려고 유전을 먼저 봤다. 유전은 네이버 시리즈 앱으로 결제해 봤..

워당신비 최희 아나쁘지않아운서가 챙겨먹는 영양제 정보 ! >< (최희의 노잼희TV 유튜브) 볼께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예뻐지는 연습으로 돌아왔습니다그동안 뷰티 유튜버, 그 때문에 많은 연예인, 아과인운서 분들이 유튜브를 개설하고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었어요!! 특히 와인뷰티칩이 많아 유익한 정보가 정예롭고 행복합..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국내는 어느 수준?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지금 전기자동차를 넘어 자율주행자동차의 시대가 열린다고 연하나 뉴스에 보도하고 있습니다만,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도 했다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였습니다 ..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41::카밀라 카베요=DaBaby 쌩유, 마돈과인의 손자뻘 남자 친구 봅시다 [내부링크]

> "Romance의 앨범"가 부정적인 의미로 역대급의 초동을 기록하고 인종 차별의 과거사 및 상품 디자인의 도둑까지 나오고 최악의 "2019년 연내용"을 보낸 듯한 카밀라 디오스 다도 카베요. 그러나 망해간 Roman..

자율주행 자동차가 상용화되면 어느 변이가 1어날까?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토 어린이 그린입니다. 여러분은 자율주행자동차라고 들어본 적이 있나요? 자동차 스스로 주변의 교통이나 차량을 인지해 자동으로 운전하는 차이지만, 아직 부족한 기술력으로 출시되지 않았지만,..

2019 추석 특집 - 송 가 인 (9) : 단장의 미아리고개 / 1대 미스트롯 진眞 / 두리 공주 인기 / 김추리, 대 잇는 품바 / 유민지, 앞서자도 극찬... 볼께요 [내부링크]

20하나 9의 추석 특집, 송이 인(9):단장의 미아리 고개/게재나 다이 실수 트로트 우승. / 두리공주의 전국유행 / 김추리, 후계품바 / 유민지, 기자님도 극찬.. /미스트로트 준결승 /직장부 B조... /교통사 따라..

[떡 프로젝트]교육예정안, 창의활동지, 소리식프로젝트, 우리국가, 명절, 월간교육예정안, 떡 만드는 도구, 떡 먹는 날, 세시 떡, 떡의 종류 확인 [내부링크]

[떡 프로젝트]교육 방안의 가운데 창의 활동지 https://www.happycampus.com/report-doc/하나 0750702/ 소개글 '떡'에 관한 프로젝트 교육의 도안 자료입니다.주제선정이유,주요개념,주제망,프로젝트교육도안,활동..

백두산 화산폭발, 1천년 만에 현실화? 전문가 일각 "카운트다운"...대비책 없나? - 축산신문 좋구만 [내부링크]

축산 신문과 20첫 9-04-최초의 6최초의 8:첫 4 > [축산신문 정우준 기자] 백두산 화산 폭발이 현실화할 것이라는 분석이 본인에게서 나온다.엄연히\'활화산.'백두산 화산 폭발이 실제 1어의 날 경우 북한은 물론..

[재펜 배우 프로필] 히바리 노아 (Noa Hibari, ひばり乃愛) 확인 [내부링크]

이름:히바리 노아(Noa Hibari, 히바리 노아) 생년월 1:일 996년 2월 231키:일 54cm가슴 사이즈:e코프 신체 사이즈:B86/W59/H85(cm혈액형:형의 출생지:군마 현 취미 특기:--- > 금하나의 블로그는 히바리 노아..

학점은행제 군대연기 남은기간 확인하자!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 정보 학습 먼트 Jr선생님입니다! 20대라면 누구 그와잉 국방의 의무를 해야 하기 때문에 군대를 웃도는 좋습니다.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에 따라 연기를 해야 하는 학생들은 어떤 비법이 있나요..

기차꿈 기차타는꿈 ~~ [내부링크]

기차꿈, 기차타는꿈, 해몽, 달리는꿈초! > 기차는 단체 기관이 자신의 세력 모임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것은 직업미본인 소망집회 등의 진행과정을 본인 이용하고, 철로는 정치적..

빌보드 200 ...제이홉 ‘Hope World’ 38위(2주), 방탄소년단 ‘LOVE 좋구만 [내부링크]

> > 2018년 3월 171주일 차트 > 빌보드 20038위 지에이호프'Hope World'(2주) > 하나하나 5위 방탄 소년단'LOVE YOURSELF:Her'(22주) > #BTSLoveMyself#ENDviolence@BTS_twt.......................................

평택축농증 더 큰 문제가 ~~ [내부링크]

> 옆에 휴지를 쌓아 올려 수십 분 간격으로 코를 풀면서 계절이 완전히 바뀌어서 알 수 있습니다.누군가는 눈에도 알레르기가 생기거나 환절기에는 꽃가루 알레르기 등 다양한 알레르기로 인해 많은 분들이..

오십견및 확인 [내부링크]

어깨관절 질환의 종류와 치료 > 1)오십견(유착성관절낭염 동결견) 어깨 부위의 노화 자신의 부상 등으로 어깨 아픈 증상처럼 운동의 제한이 있는 경우.원인의 노화로 인한 견관절 주위조직의 퇴행성 전천으로 인..

구글아이드센스 계정은 반드시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의 저자 최진웅입니다. Google 애드센스는 국내에 소개되어 사용된 것은 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애드 센스로 돈..

[신바라다 이선생] 고반듯이영단어 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sabbatical:(토) 대학교수용인) 장기 유급휴가saccharine:(s) 달콤하고, 매우 공손하며(sweet)sack:봉지, 마대, sacrament:(토)성체, 성체, 성사 a)sacramentalsacred:신성한(divine, holy) 세속적인 worldly, s..

상황별 친국 꿈해 확인 [내부링크]

> 귀취성 함께 꿈꿔보세요 #복금 #복금 #남복금 #여자복금 #헤어진여자복금 #어린이복금 등등!! 안녕하세요~오·한 씨는 친구의 꿈에 대해서 화이팅을 하죠^^ 이 전에 세 1동안 달고 계속 친구들이 나쁘..

저자극 약산성샴푸 청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전에 미용실에서 파마를 했는데요.미용실 사장님이 추천하신 파마를 하셨는데 머리도 심리적으로 안 좋아서 제 심리도 상했어요.내 돈.. 원장님 안녕~ 머리카락이 일명 개털이 되어 머리를 감는 것이 정말 곤..

청소년지도사 응시자격, 필기면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은전학생시절에수련회같은학교행사에참여한적이있나요?거기서학생들의레크레이션같은활동을도와주는선생님을본적이있나요? 그 분은 바로 청소년지도사라는 분들입니다! 이 직업은 청소년들의 활동과 관련..

식도 정보 [내부링크]

식도 질환 2020.0하나.하나 3 > KBS "뭐든지 물어보세요" 기획계획: 잦은 자리 약속이나 과식, 폭음 등으로 식도질환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어느 날부터 속이 쓰리거나 트림, 신거나 소화가 안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