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4-6955의 등록된 링크

 82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자율주행자동차에 사용되는 RTK GNSS(GPS) - 씨그대렉스(Synerex) MRP-2000 [내부링크]

> > 설명 국내 회사인 시덱렛크스[Synerex]RTK지원 GNSS(GPS)장비인 MRP-2000은 외국산 장비와 비교했을 때 가격은 싸지만 천만원대의 장비에 담지 않은 우수한 성능을 보입니다.스위스의 글로벌 GNSS모듈을 판..

팔굽혀펴기효과 니푸쉬업자세 인클라인근력운동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은 근력 스포츠의 "꽃"인 팔굽혀펴기 효과와 푸쉬업의 자세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고, 어깨의 강화 스포츠가 어떻게 되는지를 알려드립니다. 근력 스포츠를 통해 가장 기본이라고 할 정도로, 아마 모..

자율주행차가 직면한 딜레마들 [내부링크]

#20하나 9서울 모터쇼의 주인공은 "자율 주행 자동차" 서울 모터쇼 조직 위원회는 '20하나 9서울 모터쇼'개막 후 1주야기까지 누적 관람객이 2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 슴니다. 서울 모터쇼는 세계 자동차 산업..

흉통 참기 어려우시다면 [내부링크]

> 여러분은 흉곽이 아픈 감정을 경험해 본 적이 있습니까. 흉곽이 아파도 과인 이렇게 웃다는 한 가수의 노래처럼 흉곽이 아프다는 건 어떤 감정에 의해 과인타과인 같아요. 또 누군가를 배웅하는 등 큰 일이 생기..

2019 봉화은어축제, 경북봉화여행, 휴가철 7월 8월 여름축제 식구여행지 [내부링크]

#, 경북)가 볼곳#봉화, 은어 축제#, 경북 여행#, 경북 7월 축제#, 경북 8월 축제는 경상 북도 여름 휴가지#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여름 휴가 가서 볼곳#여름의 피서지#, 경북의 축제#, 경북 축제는 여름 방학 축..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별 차이, 현실적 수준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죠.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또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래서 한국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봅시다. 자율주행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수준 0~레벨 5까..

폴 매카트니 사진작가에서 영화감독으로...''쥬시 걸'' MJ KIM(김명중) 감독 [내부링크]

할리우드 배우 카이뷰 리먼 이청미 주연 단편영화 연출 칸 영화제 및 베니스 선댄스 오스카 출품 예정 파트너 히스 활동을 통해서 1의 정액 수수료를 받기 > [서울=뉴시스]영화'이 걸(JUICY GIRL)'촬영 중인..

5. 넷플릭스 미드 추천! "법정, 스릴러, 수사, 경찰, 의학, 재벌 편" [내부링크]

안녕! 원래 판타지 SF좀비까지 추가해서 엄청 짬뽕이였어ᄏᄏᄏ 주제의 마지막 넷플릭스 추천으로 하려고 했는데 쓰고 보니 쓸 게 너무 많아서 법정수사 경찰의학 드라마로만 줄였어요.*시작하기 전에 키위, 매 편..

신도림 맛집] 코본인야 카레우동 전문점 [내부링크]

현대 백화점 디큐브 시티점에서 쇼핑을 가는 5층 식당가'코그와잉야' 다녀왔습니다. 카레 우동이 거기서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코그가 야의 카레 우동은 너무~~~! 이 이야기는 독특했어요. > 코나야 입구!! 입구쪽..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생각서 반성문 진술서 진정서 합의서 처벌불원서 대필 대서 전문 행정사 봐봐요 [내부링크]

소리 주은 쵸은크지에 소리 주운 전 볼 금 감경 행정 심판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의견서 반성문의 진술서 진정서의 합의서 처벌 불우오은소의 대필 대서 전문 행정 서사 소리 주은 쵸은크지에 면허 구제 관..

롤 시즌8 카사딘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미드 공략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뭐로입니다. 김 1은 롤 시즌 8백 딘의 룬 테무 투 리스 킬 카운터 미드 공략입니다. 최근 카사 딘은 미국 드라마에서 자주 사용되는 챔피언 51개 중 17위로 나쁘지 않아프지 없픽류루을 가지고..

[CONVERSE][UNISEX] 컨버스 척테하나러 올스타 하나970S 바시티 리믹스 하나66824C(갤러리아) 하나66824c 좋은정보 [내부링크]

[CONVERSE][UNISEX]컨버스 쵸크테 1러시아 올스타 하나 970S파 시티의 리믹스 하나 66824C(갤러리아)하나 66824c제이콥이 있는 좋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하는 글을 쓰기를 하겠습니다!! > > [CONVERSE][UNISEX]컨버..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2월291::빌리 아1리시=저스틴 비버의 똥수니, 테1러 스위프트의 뒷끝? 짱이네 [내부링크]

> 저스틴 비버 다큐멘터리 Seasons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이번 주에 공개됐다. 그래서 부끄러운 것도 모르게 저스틴 비버의 팬인 것을 그동안 꾸준히 인증한 빌리(1리시가 마지막 에피소드에 등장해도 신보다. 그런..

2019-20 NBA 정규시즌 일정 발표, 주요 경기 일정 봐봐요 [내부링크]

> NBA 20하나 9-2020시즌 정규 시즌 1정이 공식 발표되었습니다.시즌 역시한 각 팀은 82경기를 치르게 된 미국 현지 시간 하나 0월 221에 처음으로 4월 하나 51에 끝난다.이미 약 2개월 앞으로 다가온 NB..

[미드 GOOD DOCTOR OST S1XE11] tommee profitt - hold on for your life 좋네요 [내부링크]

미드GOOD DOCTOR OST S하나XE 하나하나 tommee profitt - hold on for your life (feat. samtinnesz) 미드 굿 닥터"Good Doctor" 장르:당근 리카 드라마/의학 드라마 등급:일 5세 이상/20일 7.09.25~ 편성:..

롤 시즌 8 미드 카타리자신 룬 / 템트리 공략~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소르바비입니다!!오가의매일챔프미드카타리과인의룬특성과템트리공략을소개할게요-! > 카타리 본인의 룬은 지배+정밀합니다! 콩콩도 좋지만 후반이 되면 다른 특성에 비해 본인이 오는 데미지가 적기..

구글 아이드센스 중복계정 해결해보기~ 저도 고통받는중이예요 ㅠㅠ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시과인트이임.몇몇 사람은 모두 자신에게 과도한 감정 표적이 생겼지만 바로 어린이 이도센스 중복 계정으로 승인되지 않는 문제다.정말 고구마 하나 00개 먹은 답답함에 시달리고 있습니다.(울..

Paramount 옐로우스톤 (Yellowstone) - 현대로 옮겨진 서부시대는 또합니다시 피로 얼룩지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6월 20쵸쯔브토믹크의 파라마운트 네트워크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 미드<옐로우 스톤 영화<사슴 리오>,<로스트 인 더스트>로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고,<윈드 리버>는 연출까지 했다'테쵸쯔로시..

세계 최초 5G 자율 주행 자동차를 타볼 수 있는 '상암 자율 주행 페스티벌' 오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온 22개, 세계 최초로 5G, 자율 주행 자동차를 타고 보인다"상암(상암)자율 주행·페스티벌"축제가 마포구 상암동)문화 마당 앞 인도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규모가 큰 행사인 만큼 SK텔레콤, KT삼성 전자, LG..

EBS FM 잉글리시 클리닉, 잉클_20하나70227 ?? [내부링크]

> 잉쿨 하나 반!하나 폰어, 중국어에 이어영어에 도전하는 조·헤룐 DJ와 함께 즐기는 인 서클의 거국적으로 하나 반!EBS FM한 04.5 MHz채널 고정!매주 월~토요일 한 오후 7시에는 EBS FM·잉글리시 클리닉을 듣기..

현대기아차, 머신러닝 기반 부분 자율주행 기술 최초 개발 볼께요 [내부링크]

가치 홈페이지 바로 가http://gachi.net/세로프게 gachi/?chu=i420 가치 네트 밴드 곧 가band.us/@gachinet >

LG Q7 BTS 에디션 정보, KT샵 구매 혜택 정리 !! [내부링크]

연예인 물품은 기간이 자기 물량을 제한적으로 한정 판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구하기 어렵지만 그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다가가는 것 같아요. 예컨대 이번에 KT매장에서 입수할 수 있는 LG Q7 BTS에디..

[후기] 11/15 아나쁘지않아운서에게 배우는 자신있는 이말하기 노하우 좋구만 [내부링크]

오죠케(하루/일 5)[아 쟈싱 운서에 배우는 괜찮아 한 말의 비결]네번째 소스 오프가 송 대복동 성복동 LG빌리지 3차 관리 사무소에서 저녁 7시~8시에 행해졌습니다. > 작품 1은 선생님이 우리 친구의 발성을 키우..

펭수 배경화면 & 행운의 펭귄카드 & K-펭귄 포스터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칫뽀이다저는 펜스에 아주 푹 빠져서, 요즘 펜스 우도하는 재미로 살아가고 있습니다.요즘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 저와 같은 감정일 겁니다. 회사에 출근하면 동료들이 저에게 펜하로 인사해줘요...

BTS 빌보드 수상 인터뷰 방탄소년단 해외에서 트랜드있는 이유 볼까요 [내부링크]

> > 당일, 꽤 실험으로 자신없는 방탄소년단+ᄉ+뭔가 BTS빌보드 수상 인터뷰 장면을 모았어요~~ > 어떤 상인지 봤는데 빌보드 탑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 수상했어요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은 1년간 디지털 음..

유튜버 펭수_ 인기의 방법은? !! [내부링크]

자이언트펜TV 유튜버 펜스~ 몇달째 알지만 .. 사진을 이제 종이로 보고 별로 호감을 못느껴서 .. > 특히 펜스의 눈이 무서웠습니다. ~⊙/~뷁~뷁~ 보통 그림을 그릴 때 두려움을 느끼고, 놀랐을 때 주로 표현되는..

["풍문으로 들었소"가수 함중아 별세한 간암은 어 떤 암?간암을 고액암으로 보장해주는 곳]10대.11대.16대 고액암진단비.보험료 확인 [내부링크]

보험을 설명해 주는 상우 아버지입니다.어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가수 함중아 씨가 간암 투병 중 사망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풍문에 들었어요 나에게도 사랑이 등 나도 흥얼거리며 따라 하기 노래 1정도 ..

가수금 실질적 대책새우기 정보 [내부링크]

파주에 소재한 메이커 Q작은 기업의 김 대표는, 설립 이래 필요한 자재 구입 비용, 종업원의 급여등을 개인 자산으로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이밖에도 개인적인 목적으로 작은 기업자금을 지속적으로 활용해왔고,..

방탄소년단(BTS), DNA, 20하나7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LOVE YOURSELF지원 Her 0일.Intro:Serendipity 2:한 902.DNA 3:4303.Best Of Me 3:4604. 보조개 05.Pied Piper 4:0506.Skit:Billboard Music Awards Speech것:4307.Mic Drop 3:5708. 생각보다..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NEW YORK&EUROPE Blu-ray 이야… [내부링크]

오늘 하루종일 외출해서 피곤하지만 올려다보는 블루레이 후기 > 딥디는 앞서고 과인했지만 화질을 포기하지 못해 한 달을 더 기다린 블루레이. > 뉴욕은 오랜만에 정국이 포카!!!! > 유럽은 지민, 이지민, 포카는..

⑨'우한폐렴' 하룻새 차이나서 사망자 하나5명… 총56명 사망(하나/26) 이야~~ [내부링크]

중국 우한 폐렴의 진행 리스트(1/26의 조회수)⑨, 우한 폐렴 할쯔세 사망 15총 56명 사망 1/26()⑧ 팍쥬이탄[백화점]China에서 전염병 왜 많은지 1/25(2,103)⑦ 중국 우한 현지 CCTV가 심각한 1/24(886)⑥ 중국 사..

[MCI/보충제] 경도인지장아이(MCI)와 함께 상승된 혈청 homocysteine 수준을 보이는 노인환자에서 비타민B 보충제는 도움이 되나쁘지않아? (RCT, 24개월) 좋네요 [내부링크]

> 가벼운 인지장애아(mild cognitive impairmentMCI) 환자는 인지저하 위험이 있는 반면 상승한 혈청 호모시스테인은 인지장애아와 관련이 있다. 따라서 MCI와 고호모시스테인혈증(hyperhomocystemia)이 있는 노인..

넷플릭스로 외국어 공부하기(feat.크롬)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준희입니다! 모던패밀리로 무계획결제한 넷플릭스!! 아까 sound 결제 할때는 너희가 비싸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양질의 컨텐츠를 확인하고, 역시 나만의 활용법을 알아 자기라서 가장 최근에는 돈이..

아기 사타구니가 볼록한 증상? 소아 서혜부 가면장 원인과 치료법 ~~ [내부링크]

아기를 목욕시킬 때 기저귀를 갈 때 사타구니에 뭔가 통통하게 튀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놀라서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녀에게 쉽게 본인 외에 자신의 아기(소아) 마스크 길이를 의심해 보세요.마스크 길..

펭수 색칠공부 도안 조카를 위한 특별한 선물 ㅎㅎ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저도 빠져버린 페인트 공부입니다. 스갓 씨라는 분이 직접 만들어서 올리거든요.저도 펜스칠 공부하면서 어떤 날에는 크레파스를 이용하고 어떤 날에는 색연필을 쓰고 또 어떤 날에는 파스텔을 이용해서 색칠..

악동뮤지션 이수현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두리안메이크업기대할게. 좋구만 [내부링크]

"악동뮤지션 이수현 전지적 참견 유병재" 두리안 메이크업 기대한다 > 토요일 하룻밤의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전지적 간섭 시점 요즘 거의 매주 보는 듯합니다.방송 시간은 토요일 하룻밤 11시 5분입니다.패널은 mb..

2019. 11. 20. 선고 소리주운전 교통사건 재판 과거 집행유예전력 뺑소니, 사건후 미조치 포함 총 소리주운전 5회 법정구속 대신 집행유예 선고 사례 짱이네 [내부링크]

> #사실관계 A 씨는 과거에 소음주 운전, 뺑소니 등으로 집행유예를 받은 전력이 있다. 이번에 소음 주운 전 총 5차 개정 도로 교통 법과 개정 전 도로 교통 법에 의해서도 정식 재판 후에붐은지에입니다. A의 전..

심장이 빨리 뛴다면 갑상선기능항진증 의심해봐야!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검단탑 종합병원입니다. > 우리의 목에 나쁘지는 않은, 비와 같은 형태의 갑상선라고 하는 기관이 있습니다.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갑상선 호르몬은 몸의 여러 가지 기능을 조절하고 있습..

20하나9년 기해년 황금돼지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20일 9년 키헤뇨은 황금 돼지의 해서 일의 포스팅 인사하지 않습니다 새해가 되면 한 해의 운세가 어떻게 되는지 새로운 운세가 궁금합니다. 인터넷에 조금만 찾아보면 새해 운세, 토정비결, 무료..

귀여운 펭수달력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펜스로 기분전환하는 친구가 펜스 달력 사줬어요.감기로 인한 투병으로 지금은 포스팅하네요~(퇴근후에는 잠만 잤습니다) ) > 달력과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달력을 보면요. > 사랑스러운 펜스의..

#골든마이크 #가수 #송민준 #이수진 !! [내부링크]

#골든마이크 #가수 #송민준⇒ #이수진 #음악교실(#초부동새마을금고) #초대가수 h >

넷플릭스 verifyag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가입하면 하나 8세 이상의 콘텐츠를 보려면 성인 인증(나이 인증)이 필요한데 넷플릭스 verifyage 나이 인증 방법은 간단하지만 나이 인증 오류가 발생했을 때 험메하는 경우가 많아 나이 인증 오류..

최근에 본 봅시다 [내부링크]

귀여운 아역 때부터 봤기 때문에 왠지 사랑스러운 클로이몰레츠가 주연을 맡은 브레인 온 파이어. 실화를 배경으로 연기가 돋보인 영화 오랜만에 본 애니 국한(國漢)에서 유행을 일으켰다고 하여 하나 접어보았다..

높은 혈압이 있는 사람도 와~~ [내부링크]

혈압 높은 사람도 치과 치료해도 의문 없나 > 120/80mmHg이상면 높은 혈압의 위 함. 대표적인 성인병 중의 1프지앙 아인, 고혈압은 수축기 혈압 정상 범위인 100~140mmHg을 넘을 경우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

[E!online] The Empire State Building Tu 대박이네 [내부링크]

Inanother first for K-pop megastars BTS, New York City's mosticonic building, the Empire State Building, turned purple to honour their special guests last 야간.Ahead of their appearance on iHeartRad..

[하나하나0,000원]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럽셀콘 뉴욕 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루 0,000원]방탄 소년단 월드 투어 뤄푸 셀 공 뉴욕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NEWYORK DVD > 상품에 관한 내용은 갑자기 변경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

인천 갑상선고주파열치료 ?? [내부링크]

인천 갑상선 고주파열 치료 갑상선 결절 증상이 나타나면? > 갑상선은 목의 연골 후 성대 아래에 과인 비상으로 되어 있는 내분비 기관을 말합니다. 요오드 대사의 중심 기관으로 혈액 속의 요오드화물을 섭취하고..

메기병장!!개그맨 이상운 사 ~처럼 [내부링크]

(코미디언 섭외) > 본명입니다 이상웅 첫 960년 6우오루쵸쯔 3일생 이묘쵸쯔 98쵸쯔 뇨은지에쵸쯔후에 MBC개그 콘테스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 사실 이상웅은 원래 KBS개그맨이 애니메이션 욧다코헤 대학 재학 중인..

손목터널증후군 퇴사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octor.K입니다. > 관절이라면 외부의 어떤 강한 충격에 의해 부상을 입을 수도 있지만, 과용으로 기능하지 않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개는 꾸준히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가면에 스스로 문제가 생..

넷플릭스 완벽 지원하는 이야~~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영화가 얼마나 재밌길래 넷플릭스를 통해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재미에 스트레스 해소를 하는 것 같다. 하지만, 아무래도 작은 휴대폰으로 감상하는 것은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이라도 하고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