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9-6955의 등록된 링크

 82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군대 자격증 경력인정에 대해서 ARABOZ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격증만 마음에 안드니 전문적으로 상다소음을 진행하는 솔루션 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군대를 제대하면 자격 취득에 대한 감정의 중국의 1개인 "군 경력 인정"에 대해서 배우고 봅시다.시작 시..

핵인싸 펭수 정체 탄로? 플린 김동준 [내부링크]

> EBS 트렌드 캐릭터 펜스의 정체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81 놀면 뭐 하고 유재석이 펜스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펜스는 유튜브 구독자 수 하나 00만명을 돌파, 골드 버튼을 받은 기념으로..

[복음송가/복음성가/CCM] "내 평생에 가는 길" (가사, 악보, 피아노찬양, 동영상) [내부링크]

아멘!! 하루 찬양 One day one praise 우리 인생의 길이 평탄할지라도 우리는 주로 속한 자라서 주님이 일거수일투족을 인도하고 보살피며 책이 굳어지는 데 평안할 수 있습니다. 믿음으로 깨끗해 보이지 말고, 당..

판교에서 만본인는 자율주행 : 제3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new, 자율 주행을 만나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접어들어, AI, 빅 해설 위원 등 다양한 산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발전 분야 중 하나가 '자율주행..

가수 겸 배우 박형식 사주, 2020년 경자년 신년운세에 대하여 [내부링크]

> <가수 겸 배우 박형식 남성 9최초'. 쪽쪽.첫 6.(서양), 30세(2020)>본명:박형식 출생:경기도 용인 구성(본인 무우이키의 출처) 때 일본 월년 경기 신 호랑이 해미 73 63 53 43 33 23첫 3 3신 임계 갑..

애드센스와 애드포스트 비교 [내부링크]

> 올해 7월 18일 오링이도우셍스 심사를 신청했으며 7월 22일부터 오링이도우셍스 광고 게재를 허락 받고, 티 스토리에서 두달 반 정도 오링이도우셍스을 사용하고 있는 슴니다. > 하지만 아기드 센스 규정상 자세..

#351[영화 리뷰] 폴라 - 넷플릭스의 존 윅을 꿈 꾼 영화. [내부링크]

> 50살이 되면 회사의 킬러들은 정년 토에이프니다울하게 될 살인 청부 회사.마이클은 정년퇴직이에요. 뒤 칠레의 집에서 보내다가 5명의 킬러들에게 암살된다. > 회사는 암살자들의 퇴직금과 관련해서 29..

넷플릭스 <위쳐> 후기, 미드 추천(스포일러 없슴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김 1소개하는 모든 작품에 대해서'스포츠 1러시아'은 최대한 자제하도록 하겟슴니다. NETFLIX ORGINAL 감독:로랑 슈미트 히스릭 출연:헨리 카빌 유아, 아 철로 호랑이 프레이아 앨런 등 -시즌..

sound주운전구제 - 행정심판 감경 비법 볼까요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구제 - 행정심판을 감경하는 방법 "도로교통법"상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한 경우에는 소리주 운전으로 처벌을 받습니다. 음주운전을 하면 형사처벌이나 행정처분을 받게 되는데, 이는 혈중알코올농도 수..

[방탄소년단 BTS] 앨범 커버 컨셉포토랑 이어지네~대박!! 봅시다 [내부링크]

앨범 커버 컨셉트로 이어지는군요? 대단합니다. 정말 기대에 기대를... 심장이 콩콩 너무 좋아합니다.보통 다 좋아해~ 역시 앨범은 세트로 사야하는데 > > > > 출처 : 트위터(조래비님) #BTS #방탄소년단 #RM..

<다낭 맛집> Babylon Steak Garden #바빌론스테이크가든 짱이네 [내부링크]

> 베빌로온~ 가수가 생각났다는 것 자신만 www > > > > > > > > > > > > > > 소주가 있어서...웃음 > > > > 마한시가 있어서 맛있다 > 게맛있어soundw > 고기가 꽉 차서 저한테 가면요. > 게 등딱지는 디휘용. 난..

소음주운전2회로 형사재판회부! 법원의견서및양형서류작성대행의뢰!전문대전행정사 최경록 알아봐요 [내부링크]

00시에 거주하고 있는 피고인 Y씨는 20최초 7년경에 면허 정지 처분에 보르 쿰쵸쯔 00만원에 약식 처분을 받고 20첫 9년 첫 2월 중에 음주 후 혈중 알코올 농도 0. 첫 23%로 면허 취소로 사정 2회로 면허 취소되고..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가입 비결 feat.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돌파!! 와~~ [내부링크]

지난해 6월 경이나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것에 이제 와서 1000명의 구독자를 모았다.블로그와 달리 잇따른 악플과 영상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편집으로 밤을 새우기도 했다.많은 유튜브 선배들이 스토리를..

네덜란드의 소음주운전 시동잠금장치 프로그램 ?? [내부링크]

> 20하나 8년 네덜란드의 교통 의문사자 수는 인구 한 0만명당 3.9명으로 유럽 평균 4.9명보다 양호한 편이지만 하나, 2], 교통 의문사 의문의 하나 2~23%는 목소리를 주운 전에 관련됐다는 보고가 있으며 이는 유..

팬덤TV – 개그맨 이재호의 레알꿀팁 – 추억의 옛날 과자 리뷰 2탄!!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덤TV입니다저번에는 #코미디언 #이재호의 추억의 옛날 과자 리뷰! 제 초탄 했어요! 오항시의 일본은 그 2번째 시간입니다~! 특별 게스트 김영구 씨와 함께 하는 추억의 옛 과자 리뷰 제2탄!시작하..

[유통오늘] 동원참치, 펭수와 콜라보 성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동원 참치 펜스와 콜라의 실현, 동원 F&B는 참치 캔'동원 참치'와 올해 최고의 스타 펜스의 제휴가 마침내 성사됐다고 26일 밝혔다.펜스는 EBS의 습관생으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아나쁘지않아운서 6인이 추천하는, 휴가 갈 때 캐리어에 넣어야 할 소설책 TOP 10! 대박이네 [내부링크]

> 평일 오전 9시 40분 KBS2에서 방송되고 있는<그녀들의 여유 만만 프로그램>프로그램을 아시 본인인가요? 30대에 바른 생활과 행복을 찾는 자리를 공급하려는 기획 기에후에크로 제작된 프로그램이지만 6명의 아..

(현대차) CES 2017에서 레벨4 수준의 애오닉 자율주행자동차를 출품하고 도로 시승에 성공..20년부터 레벨3 수준의 자율주행 자동차 양산방안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내 기업 동향-국내 업체들의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력은 해외 경쟁사들보다 약간 다소움 붙어 있으며 특히 라이프니다, 레이요, 카메라 등 핵심 부품 관련 소프트웨어의 외국산에 의존도가 높습니다 소리-현..

넷플릭스 범죄 드라마 나르코스 멕시코 시즌2 실화 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언제 자신 오쟈싱 기다리던 쟈싱 코스, 멕시코 시즌 2가 드디어 게재되었습니다.넷플릭스는 마약카르텔관련자인 신루코스,브레이킹배드,베터콜사울등 요즘 유행이 많은 범죄드라마입니다. > > >..

가수 김건모 결혼합니다! 인생 성공했어! !! [내부링크]

> > 연예계 관계자에 의하면, 김건모는 작년 겨울에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 김건모는 최근 '미운 우리 아이'에 그의 어머니 이선미씨와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김건모가 결혼하다니 인생 성공..

CW 레가시 (Legacies) - 어둠에서 태어났으자신 젊고 활기찬 새로운 희망, 또다시 그항상이 드리운다 이야… [내부링크]

> 10월 251부터 CW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 미드<레거시>2009년 혜성처럼 등장하면서 단번에 CW의 시청률 TOP이 된<뱀파이어 다이어리>, 그리고<뱀이다>의 스핀 오프<오리지 널스>, 그리고 다시 스핀 오프에서 제..

포커족보 포커하는법 알아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기쁩니다. 푸다입니다.얼마전에는 다섯가지 족보를 알아보았어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카드쪽에도 관심이 없어졌어요.그래서 이번에는 포커의 족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최근에 영화 '타짜원 아이드락'을 봤는..

나도 펭수 다이어리 GET! 엣헴엣헴 신이나~ 좋구만 [내부링크]

> 엣キョン엣キョン 신이과인~과인도펜스다이어리GET! 오랜만에 글을 썼습니다! 여러분, 저도 펜스 다이어리! 펜스는 EBS의 독특한 펭귄 캐릭터로 펜스 유행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저도 몇 주 전에 펜..

미드 커뮤니티 이이야기 봅시다 [내부링크]

> 지방전문학교에다니는인종,과인이직업도남의대학생활이야기수하과인것처럼대학동료들과계속같이하고싶어서수강신청도같이하고,학교활동도같이하고,나아가서는시즌을보내기위해서졸업해야하는데내용도못하고계속..

2019 MBC 방송연예대상-카피추-연예대상의 밤-자작곡…“전현무, 전혀 무했는지 몰라”+개그맨 외길 17년…마침내 대박+펭수논 란에 네티즌 펭수는 김동준 추측...'피카츄는 몰라' 이야… [내부링크]

> [2019 MBC연예 대상]카피츄 자작 곡 열창..."정·효은무 전혀 없을지도 모른다"코피츄가 유·변제와 연예 대상의 스테이지를 장식했다. 291오후 서울 상암 MBC의 유출 홀에서 '2019 MBC연예 대상'이 전 효은무..

Chap26. 아과인운서 스토리, 아과인운서 준비가 처sound이에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리세입니다아나운서로서 처음 준비했을 때의 기억, 저도 생각이 납니다.꽤 전... > 아나운서준비처sound를시작할때여러분이궁금한질문이나시험은어떻게진행하는지,시험은어떻게준비하는지,아카데미는..

개그맨이 찾아가는 흡연예방교육 스탠드업코미디 스쿨훅쇼!-거제 해성중학교 정보 [내부링크]

> 아저씨 안녕하세요! 이번에 거제도에 있는 혜성중학교에 다녀왔어요 이제부터 해성중학교 흡연예방교육 스쿨훅쇼 후기에요~ 학생들을 위해 개그맨이 찾아옵니다! 이번에는 거제도에 출동했어요.삼촌 컴퍼니는 전..

크리스마스 선물로 최고인 해리포터 레고 어드벤트 캘린더 ʕ·ᴥ·ʔ 봅시다 [내부링크]

> 집에 오니 미국에서 택배가 와 있었다.11월 초부터 볶아대고 받은 해리 포터 오도우벵토우카렝다ー ,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하는 거다. 한국에서는 작년이나 재작년 무렵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의 모든 것, 다같이 알아봐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 무서운 기세로 번지고 있는 신종 코에서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전 세계가 공포에 빠져 있습니다.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는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 성 우한 시(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신형소, 본인 바..

미드 추천 3월 인기 미드순위 하나~하나0위 좋구만 [내부링크]

볼 만한 그녀를 검색하던 3월 인기 순위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오랫동안 장 누리는 드라마만 보고 있으면, 미드 순위 상위권에서 새로운 미드들을 보고 싶어졌습니다.순위권에 든 드라마가 오랫동안 찬느구는 시..

오페라 가수의 노래가 함께하는 제네바 대극장의 브런치 행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예술 쪽에 관심이 있는 친정어머니를 위해 오페라 공연을 파악해 (어머니는 서양 클럽을 모르는데 한번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찾아봤어요. 조예 뭐 그런 것 없지만 우리 노래만 잘하면 분야가 어딘 본능적으로 알..

"양준1=표절가수" '가세연' 과거史 저격→팬들 "작곡가 NO" 반발 봅시다 [내부링크]

> 유튜브 채널 종횡 조사국(이하행 세영)이 '탑골 GD''시간 여행자'로 불리며 50대에 스타로 부상한 양모 중 하나의 과거사 우이카료은을 제기하고 논란이 하나고 있다.가 뢰연는 하나 2월 3..

[하본인투어 셀럽투어] DJ본인래의 클럽파티가 기다리는 색다른 홍콩여행 가즈아! 봅시다 [내부링크]

> DJ나래홍콩가자~!!! 20일 8년 6월 일 6일 토요일 단 하루!하 그아잉 투어와 DJ가 참여하는 뜨거운 클럽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미녀 개그맨 박과 인레가 DJ도 한다고? DJ와 인레, 홍콩에서 신와인은 클..

8월 굿엔젤랭킹 AV배우 순위 함께 알아볼까요? 고고싱~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굿 엔젤 랭킹 8월 TOP30 AVACTOR랭킹 순위 함께 체크하고 보세요 ! 굿 엔젤 랭킹은 누구라도 간단하게 투표 참가할 수 있습니다! 굿 엔젤 랭킹에서 리드하는 트렌드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백내장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뉴스킨 파마넥스 제품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건강에대해서항상공부하고컨설팅을해주는#한강뉴스킨전문가입니다.오가의 매일은 백내장 예방에 도움이 되는 뉴스킨퍼머넥스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눈의 검음과 홍채 뒤에는 수청체..

중성지방이란, 고지혈증 관리 이렇게도 가능! 봅시다 [내부링크]

> 중성지방이란 체내에서 합성되는 지방의 한 형태로 우리 몸의 여러 곳에 존재하고 있으며 칼로리 섭취가 부족할 경우 체내에서 에그 대지원으로 분해해 사용된다. 그러나 과도한 중성 지방은 혈관 벽에 쌓여서..

5. 백내장 - 백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은 많이 이루어지고, 매우 안전하기는 하지만 당연히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게있는지한번살펴볼까요? > 아무리 자주 하는 수술이라 해도, 부작용이나 합병증이 있을 수 있는 sound를 이해해..

[ VR패키지 ] 넷플릭스 좋네요 [내부링크]

더힐링라운지 VR패키지로 영화를 보면서 전신마사지도 받아보세요. > 5월 271자히링의 라운지가 추천하는 드라마 굿 장소이다. > 사후세계를 믿을 수 없나요?살아 보고 착한 1를 많이 하면..

넷플릭스 다크,독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델입니다.오랜만에 드라마 리뷰로 돌아왔습니다.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01.12.2017부터 시작된 Dark라는 드라마인데.현재 Netflix에서 볼 수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사실 이런 소재의..

명왕성은 왜 태양계 행 대박 [내부링크]

며칠전 Nonfiction 책을 소개하다가 태양계와 행성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얼마 전 이 책에서 명왕성이 행성에서 제외된 이유가 정리되어 있어 기뻤습니다. 궁금하시면 한번 읽어보세요. ^^ > > 왜소행성이 되..

[방탄소년단 지민]웸블리 매진→팝업스토어 장사진¨런던 ?? [내부링크]

너무 많은 이웃들이 가셔서 제가 더 설레이는 ウェン블리... 다들 건강하세요 그리고 제 굿즈는 꼭 사오세요(무리는 하지말아주세요.)잘부탁드립니다. > 4번째의 팝업 스토어 운영 도시인 런던에 뜨거운 관 심..

탄소년단 진 | 150501 Jin 봅시다 [내부링크]

탄 소년단| 150501 Jin BTS Update In Twitter Caption:아미의 응원을 듣고 흥이 들끓는 흥이 나쁘지 않아~ > Capt:점심 맛있게 먹자 > #방탄소년단진 #Seokjin #SculptedFaceJin #ThirdFromTheLeft #GoldenRati..

[헤드윅] Origin of Love/Wick 대박이네 [내부링크]

당싱무 자신 사랑하는 뮤지컬[헤드윅]어떤 조류 20하나 7헤드윅입니다.하나 0주년 기념이었다 20개 4헤드윅이 엊그제 같은데(눈물) 쌓인 연륜만큼 티켓 가격도 함께 자라고-.-;어떤 새 99,000원까지 올랐다-.-;도..

토끼꿈 토끼꿈해 봅시다 [내부링크]

동물자신이 오는 꿈을 많이 꿔요.동물중에서도 귀엽고 눈이 반짝이는 토끼의 꿈과 토끼꿈의 해석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 꿈에서토끼를꾸고있는꿈을꿨다면,이제는심리가넓은사람을만과가된다는의미입니다...

구파발어깨통증 만성 좋구만 [내부링크]

어깨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분들이 스스로 노화, 퇴행하면서 발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최근에는 본인 모르게 어깨 통증으로 통..

갑상선결절크기 갑상선암 걸릴확 대박 [내부링크]

> 갑상선 결절 사이즈 → 기갑 선암종에 걸릴 확률. 그리고 갑상선 결절 있으면 수술해야 합니다 인구의 절반 수준으로 본 인터 하루쯤 생각보다 본 것 탄 잉눙 질환이지만 최근 국내 조사 결과에 따르면..

딜라이브 ott 플러스 UH 봅시다 [내부링크]

> 오 한 상일 소개하는 제품은 "딜 라이브 ott H5"세트 톱 박스인 최근 넷플릭스에 빠져서 살아온 사람으로, 모바일 이그와잉콤퓨ー타의 화면이 없는 거실에 있는 큰 TV에서 봐야 거짓 없이 볼맛이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