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1-6955의 등록된 링크

 83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송파 잠실 비염 한의원 , <축농증> 단순 콧물과 달라요! 축농증 증상 및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파구 잠실비염 한의원, 숨쉬는 한의원 송파점 등이 다닌다. > 모든 질병은 의사의 치료가 가장 중요한데 그에 못지않게 환자가 그 병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대처하는 지도병 예후에 중요한 영..

자율주행자동차의 교통문제 형사처벌 근거 마련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의 교통 사건, 형사 처벌·물적 증거 작성, 현행의 "교통 사건 처리 특례 법"상"차"는 "도로 교통 법" 제2조 제17호 과목으로 차와 "건설 기계 관리 법" 제2조 제1항 제1호에 의한 건설 기계와..

백내장과 녹내장 어떤것이 더 위험.할까요?!(리지안 분당밝은안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지안의 분당 밝은 안과수술팀입니다.백내장과 녹내장 중 관리가 더 필요한 질환을 비교해 볼까 한다.백내장 수술이란? 노화 과정에서 수정체가 딱딱해지고 혼탁해져 시야가 흐릿해 보이는 질환으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리뷰 : 기대와 실망 사이 [내부링크]

> 2020년 새해 첫번째 드라마에서 오렝망에에 외화인 우이쵸을 선택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단계부터 화제가 된 장소는 '왕좌의 게'입니다.이 종료시점에서 하이판타지에 목마른 어른들에게 new..

[갑상선 건강 관리법] 갑상선에 도움 주는 티베이직플러스와 다함게 하는 갑상선 관리법 [내부링크]

친정어머니의 갑상선암 완치를 위해 국내외의 많은 문헌과 이다산. 생애 후와루요보프 등을 공부하면서 실천하면서도 같은 아픔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쟈부루 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3년 되었습니다...

녹내장으로 안압상승, 시신경손상 ,위축, 시야결손,흐림,협착,눈충혈,아픔,아픔,시림 ,침침,피로 ,포도막염,망막염,시력저하,감소,장애 ,감퇴,시신경염에 좋은 한약 한방치료 [내부링크]

> > 바쁘게 살다보면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낮에 전쟁 같은 출근 준비로 머리가 말랐는지, 신발을 짝짝이로 신고 자신이 오지는 않았는지, 중요한 서류, 내 지갑, 휴대전..

[안구적출][안과전문동물병원][고양이][수술전문동물병원] 1살, 러시안블루, 안구함몰, 안로, 백내장, 안내염, 포도막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과전문동물병원]용인 이리로 온 동물메디컬센터입니다. 오늘은 "용인시 처인구"로 내원한 "1세, 러시안 블루 고양이, 옛*"의[안구 적출]케이스를 소개하고 주겟움니다. 구*는 도둑 고양이 연 이..

음주운전 3진아웃 달라진 기준으로 생각해야! [내부링크]

> 지난해 4월에 술을 마신 뒤 운전을 한 것이 3번이 적발된 현직 검사가 해임되는 1이 있옷슴니다. 해당 검사는 sound 술 상태로 주차 중 다른 차량과 부딪히는 문제가 발생하여 피해자의 항의를 무시하고 표준..

인공위성 [내부링크]

고열인 아이를 남편에게 맡기고 나갔다. 취소하려고 생각했지만 여러 가지 생각을 했을 때 나오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남편에게도 아픈 아이를 돌보는 것이 좋은 경험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 절대 당신도 고생..

가사 및 해석: BTS(방탄소년단) - Louder than bombs ( + Troye Sivan) / ON / MAP OF THE SOUL: 7 [내부링크]

가사 및 해석: BTS(방탄소년단) - Louderthan Bombs(+Troye Sivan) #방탄소년단 #bts #on #btson #troyesivan #louderthanbombs > Sia(시아)가 피처링한 ON을 기다리며 다른 곡으로도 가사를 올려본다.원래 (당연..

[차후날은미스트롯] 결승전 송가인의 마지막곡 - 무명배우 결승전결과는? !!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결승 #미스트로트결승결과 #미스트로트최종결과 #미스트로트송가인 #미스트로트송가인무명배우 #송가인무명배우 #송가인음악 #송가인결승결과 #미스트로트최종우승 #미스트로트최종순위 >..

넷플릭스 임자의모든것 시즌2 - 정말 잼있다아! 10회차 이틀동안 클리어~ 스포없소리 봐봐요 [내부링크]

당신의 모든 시즌 1을 넘어 자기 재미 있게 봤기 때문에 시즌 2이 자신을 몹시 기다렸지만 12월 26일에 시즌 2이 내 도착하자마자 10회째를 이틀 간 해결했습니다. 후후 아래 사진은 유튜브에서 당신의 모든..

제이백쿠튀르 블랙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실크 커머번드를 착용한 가수 블랙핑크 제니. 좋구만 [내부링크]

> > > 제품 문의는 제이 베크 쿠튀르 쇼 룸,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43-38제이미 베크 쿠튀르 02-6407-8200까지 부탁합니다.감사합니다

[유튜브스타] 자이언트펭TV 펭수, 전격 공중파 출연 SBS 배성재의텐, MBC 마리텔 좋은정보 [내부링크]

24만 고객을 보유한 유테유보펭스의 트렌드가 다 한 선 보였듯이 높이 치솟코 있다. 마찬가지로 한 펜스를 찾는 지상파 방송사가 늘 그렇듯 스스로 신고 다닌다. > 먼저 지난 하나 0월 하나 3일 SBS파워 FM베송..

[국립창극단 조유아, 송가인대학동기, 칭구, 중앙대, 조오환] !! [내부링크]

> 국립창극단의 조 어린이 단원은 송가인의 중앙대 국악과 동문으로 진도소리 명창 조오환의 딸이었다. 아버지의 재능을 이어받아 현재 국립창극단에서 유망한 국립창극단 조자녀, 송가인대 동기, 청구, 중앙대,..

롤 시즌8 클레드 룬 템트리 공략 KZ 칸 버젼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롤 시즌 8의 크레드룬 테무트리 공략으로 바로 KZ의 칸 선수 버전으로 알아보기 위해 이렇게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 요즘 롤 찬스에서 시각 자신은 챔프 중에 하자는 말씀이신가요? 즉..

TV 노트북 애폰 안드로이드 넷플릭스 화질 HD, 4K UHD 해상도 화질, 넷플릭스 모바1 화질 개선 설정 비결 봅시다 [내부링크]

TV노트북의 아이 폰 안드로이드 넷플릭스 화질 HD, 4K UHD해상도 화질, 넷플릭스 모바일 화질 개선 설정 비법 오늘은 다양한 기기에서 넷플릭스 영상 화질을 개선하는 요령에 대해서 조사합니다.-TV에 넷플릭스를..

자율주행자동차, 어디까지 갔을까?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정단이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1년째 연구원이다. 현재는 많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명의 연구자와 함께 연..

TODAY'S BTS "9.10 #금일의방탄#Twitter 정보 [내부링크]

20하나 8.09.05/06-08/09LOS ANGELES.USA/STAPLES CENTER > "방탄은 아미의 우주를 영원히 밝혀7개의 별" > (현지 시간)20하나 8.09.09 PM6:00WORLD TOUR'LOVE YOURSELF'아메 리카 4차"Thank you, LA!LA에서 4차례..

웹드 제작, 영화감독님과의 미팅을 통해 엿본 영상의 미래. 시행착오만이 답이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화입니다. 저의 웹드라마도 이제 슬슬 가편집이 완료되고 있고, 가장 최근에는 포스터 구상과 가편집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 무엇 하나 전에는 회사의 대표 씨와 000감독을 같이 만자인 미팅을..

티야기(티블로그)구글 어린이드센스선전를 넣어보자 플러그인(pc버전) 정보 [내부링크]

자기도 사실 지금 광고 승인을 받아서 잘 모를 것 같지만, 알고 있는 것은 공유할게. > 일단 네이버에 티아라 검색해서 들어갈게 > 그러면 오른쪽 상단에 어린이콘을 클릭해 톱니바퀴를 누르는 티스토리 블로그 관..

넷플릭스 무료 VPN, SoftEther VPN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사용하면 해외에서 vpn을 쓸 때가 가끔 있습니다.SoftEther VPN은 해외 넷플릭스 감상에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사용법이 간단하고 상당히 좋은 속도를 보장해 주기 때문에, 어느 것도 나쁘지 않고 간..

방탄소년단 지민*방탄소년단의 아름다운 행보에 박수를!* 봅시다 [내부링크]

> > > 예쁜 지민이를 보면서 우선 안구 정화부터 하고 시작하자! > > 많이늦었지만새롭기도하고집안좋은프로젝트이기때문에그의미를살펴보고싶은마음에굳이포스팅하면이렇게. > 빅히트 또한 일명'배운 변태'답게..

[개그맨 김태호] 사망, 군산 화재로 숨져.. 봅시다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태호] 사망, 군산 화재로 사망... 뒤늦게 알려진 개그맨 김태호 씨의 사망 소식.아마 그의 신원이 밝혀지지 않아서 이제야 알 것 같아요. > 코미디언 김태호 사망은 지병도 아니고 자의에 의해 그렇지..

부끄러워 혼자 숨어 듣는 뮤직가 있다면 이제 당당히 공개해봐요 , BTS '봄날' (Spring Day) 확인 [내부링크]

BTS '봄날'(Spring Day) 제목 보자 말자고 했던 뮤직이에요사실 부끄러운 일 따위 전혀 없는데, 뭔가 부끄러워~ᄏ > 우연히 멜론 4월 TOP한 00을 듣고 도입 부분에 느낌이 나쁘지 않고 계속 듣게 되었습니다.알고..

카페슈웁-BTS 데뷔 6주년 컵홀더 이벤트 ~처럼 [내부링크]

신랑 거래처 중에 카페 슈웁이라는 카페가 있어요.합정동에 있습니다. 크지 않은 카페지만 색다른 이벤트를 해서 소개하려고 하는 어린이 돌환이 괜찮은 가수의 생일이 뭔가 특별한 게 있으면 이 카페에서 행사를..

스토브리그 16회 재방송 16화 마지막회 "매각이냐 해체냐.."줄거리 드라마 정내용결국 무료 다시보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SBS인기금 흙의 드라마"스토브 리그"가 단 1회 방송만 남기고 있습니다. 오항상 그랬듯이 16회 마지막 방송은 분명히 본방 사수해야 합니다.드림스를 살리기 위한 비결로 백승수는 팀 매각이 답이라고 소견하고..

IOI 전소미와 다함께 하는 스톤에이지 프리뷰 ~처럼 [내부링크]

> IOI 전소미와 함께한 턴제 RPG스톤 에이지 프리뷰 스톤에이지가 턴제 RPG로 자신감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チョン 스토리에 놀랐다. 동시에 굉장히 자신 있었다. 필자가 알기로는 세계적으로 약 2억명 정도의 사..

OCN 신작 트랩 뜻 그리하여 인물관계도 살펴보고 빠져들어봐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당 1은 이번에 OCN에서 새롭게 방영하기로 되는 드라마'트랩'에 관한 얘기를 하고 볼까 하는 것이다.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트랩의 의미에 대해 검색을 하더라고요. 트랩은 함정을 의미하는데 제목..

영어공부 시작하기 (미드 쉐도잉 / 넷플릿스 쉐도잉 준비)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신 영어로 말해야 한다? 하나가 생겨서 스크립트를 짜고 계속 읽고 연습하는데 세상에 발 sound가 저승... 20하나 9년에 이렇게 살 수 없다 싶어 회화학원에 가지 않는다든가 야시신토 이런 것을 해야 할..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 제발 제대로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 > 최근에 독 1의 자동차 제조 대기업 폴크스바겐과 미국의 포드가 자율 주행 기술을 공동 개발합니다라는 큰 화제를 1우쿄..

평택소독 신종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소독으로 미리 차단하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 같은 시국에서는 밀폐된 공간이 과도한 사람이 많은 공간은 피하게 되지만, 특히 과도한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로 사람이 많은 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더 불안감을 감추지 못합니다.중국의 사망자 수가..

핫딜 : 에버레인이 세일중이에요 !!! "에버레인 미드라이즈 스키니진" 데일리진으로 추천 ?? [내부링크]

> 피오니샵이 사랑하는 브랜드 에버레인 뉴요커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 에버레인 신축성이 대단한 스키니진 > 처음으로 리진에서 입기 쉬운 미드라이즈 스키니를 소개합니다. Everlain의 핫딜 청바지는 바로..

[국내소음악뉴스] 트로트 아이돌의 탄생, 송가인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소리악을 사랑하는 모든 여러분!! 국내외 소리악 관련 서비스와 소식을 전하는 코털 집사입니다. 지금부터 나와 함께 있으면 남들과는 달리 소리악 서비스의 전문의가 될 수 있다는 것! 잊지..

신종코로자신 바이러스 :: 중국 우한 증상 및 사스, 원인 위치 현황 볼께요 [내부링크]

> 만약 China를 방문했다면 현지에서 가금류를 포함한 동물과의 접촉을 피하고 시장이나 불필요한 의료기관 방문을 자제해야 한다. 발열, 기침, 숨 등 호흡기 증상과 접촉을 피해야 한다. China의 우한 시를 방..

경북 군위 일출 출사 명소-군위 화산산성[사진의온도] ?? [내부링크]

' 긴 오랜만 1사무실에 본이나~?' 살면서 공 1츄루을 다 보고 있다. 요즘이지만 또 1사무실에 본은 못 벗어요 ^^ 거의 매일 그렇듯이'대구 사진 동호회-사진의 온도'분들과 함께 다녀온 1사무실에 본이고이다...

볼만한 미드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스릴러 공포 미드 ~처럼 [내부링크]

드디어! 전에 봤던 넷플릭스 드라마가 몇 개 생각났어요.핫! 오늘 추천해준 것들 정말 재밌었던 넷플릭스 미드였는데 깜빡 잊고 있었네요.. 금하나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Girl Boss > 재미있게 본 미드속에 하녀..

[미드쉐도잉]운전하면서 영어쉐도잉 연습하는 방법,영어공부혼자하기, 영어발소음 연습하는법, 미드영어공부 짱이네 [내부링크]

금하나는 제가 혼자 미드영어를 공부하면서 미드쉐딩이 항상 하게 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하나당 동영상으로 미드쉐딩 하는 방법을 만나보시죠. 이렇게 영어 쉐도잉 버릇을 붙여 영어 언어 교환회에서 탈출하려는..

정남진 장흥 물축제 라인업 가수 송가인 출현 짱이네 [내부링크]

제12회 전 남징 장흥 물 축제가 7월 261~8월 11까지 71간 탐진강과 노송 나무 숲 우드 랜드 1원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남진 장흥물축제의 주제는 '젊은 소음이 가득, 장흥에 가득'이라는 주제로 여름 물을 주..

대동소이암보험 갑상선암 대비할 수 있을 때 준비해주세요!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우은지 팀장입니다. 어제 평소보다 업무가 늦게 끝나는 기원에 퇴근이 늦었지만 러시아워에 갇힐까봐 시간을 끌고 귀가했습니다. 그런데 사무실의 반경 1km내에서 40분 이상 머물고 있을 만큼 차도..

대힌민국 민주주의미 시작 '6.10 민주항쟁' 대박 [내부링크]

6. 첫 0민주 항쟁이라는 이수 트리 물어봤어요? 가끔은 6월 항쟁, 6월 민주화 운동이라고 불리기도 한 6. 첫 0민주 항쟁, 다양한 영화에서도 다룬 소재이다. 아마 아직도 그날을 기억하시는 분이 많이 있을 거예요..

펭수의 정체는? 화제 '놀면 볼까요 [내부링크]

최근에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중 '자이언트 펜TV'를 통해 '펜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펜스, 유튜브의 공식 채널인'자이언트 펜 TV'은 하나 방송 시작 7개월 만에 구독자 하나 00만 달성하고 유튜브 골든..

편도결석 빼는법 와~~ [내부링크]

> 악취를 유발하는 작은 결석, 편도 결석→편도 결석을 가진 분은 하과인처럼 입을 모아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편도 결석의 가장 큰 문제점은 악취. 결석은 부패한 sound 식물의 찌꺼기, 세균덩어리, 유황으로 인..

넷플릭스 드라큘라 ?? [내부링크]

결론부터 내용적으로는 나름대로 신선한 결실이다.사실 드라마 다 보고 너무 당황해서 찾아봤어. 일단 제작진. > > <출처: 넷플릭스 공식 블로그> 단숨에 이해할 수 있었다.아이초에서 이들을 망토 차림으로 흡혈..

BTS커피 방탄콜드브루1러스 좋네요 [내부링크]

> > 하루 중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시간이 커피 한 잔 할 시간이에요.요즘 가스냉장고 문을 열면 미소를 짓습니다.바로 방탄 콜드 브루 1라스트를 사서 가스 냉장고를 갖추어 둔 것입니다.원두를 내려 마시면 자기..

KT CCTV, 사 와~~ [내부링크]

> 우리 본인이라는 외국에 비해 정예기 많은 CCTV가 설치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개개인의 집 내부, 외부 뿐만 아니라 자영업을 하시는 모든 사장들, 그리고 본인이라고 해도 고속도로, 국도, 도심 대로,..

20.0일. 볼까요 [내부링크]

다행히 타이레놀 먹고 37.6도까지 열이 떨어진 38.8번 자신에 왔을 때 거짓 없이 몸의 마디마디의 아픔에서 몽롱하고....점점 의식이 분명치 않은 것 같아 불안했다.식은땀을 좀 흘려서 본인이니까 뜨거워진거같아..

유효기간 없는 평생컴퓨터자격증? 포토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연희선생님입니다.:) 유기농 매일 컴퓨터 자격증을 알아볼 수 있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 > ACA자격증이 무엇인가요?ACA(Adobe Certified Associate) 자..

윈스 멀티서브 터보클리닝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선비입니다.금하나은행 자동차정비중 터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자동차 터보 시스템 터보라는 가수도 있고, 우리가 알고 있는 터보는 보통 어떤 에너지를 낼 때 부가적으로 추가할 것이라는 막연한..

국내유하나 NCS활용면접관 전문 대박 [내부링크]

> 국내 유일의 NCS활용 면접관 전문 자격증이 유망 직업으로 주목되고 있어!-30명 이상 사업장 블라인드의 채용 의무화의 코리아 리크루트&넷비쥬와ー루도 손을 잡-블라인드의 채용을 선도하는 국내 유일의 NCS활..

동구리스토어 자이로볼 손 대박이네 [내부링크]

현대인의 생활패턴 중에 본인에 걸맞지 않아도 손목을 아프게 하고 본인의 손목 사용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손목운동기구, 동쪽 출구 스토어, 자이로볼 손목운동기구 사용 후기를 남깁니다. > 요즘..

(후기) 지원유아앤씨 4KFlex UN550 U 볼까요 [내부링크]

> 지우오은에엥시 4KFlex UN550 UHDTV스마트 HDR유튜브 넷플릭스 WiFi 품질보증 기준(은)은 상세 페이지 참조.KC인증된 여부는)은 R-R-ZNT-CO550SHDRXU09 6. 제조자(수입자)는 지원, 아엥시.화면 사양..

건축관련자격증 추천받고 건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는 토요일에 야구장에 다녀왔어요. 인천에서 SK와이번스홈에 다녀왔습니다.저는 LG 팬인데 이번에 하나 원정에서 뛰는 경기라 무척 떨리기도 했어요.어차피 멀리 가서 응원한 것 우승까지 할 수 있으면 좋았는데..

[요즈음유행자격증추천] 취업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닝핏너가 다니고 있어.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비가 오락가락하다가 이번 주부터는 시원하고 맑은 날만 계속된다고 합니다.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Sound를 닦고, 이제 곧 시험공부를 하면 어..

출산 후 회복 : 산후높은 혈압/갑상선기능저하증/산후 입 확인 [내부링크]

출산 후 회복: 산후 고혈압/갑상선 기능 저하증/산후입니다.당 검사/회음부 통증/빈혈/오로 언제까지/출산 후 생리 시작 시기 여러분, 예요!! 최근 제품 리뷰만 주구장창하고 오랜만에 로빈이 뉴스도 아닌 바로 출..

스페인에서는 시청 가능한 넷플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정부별로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영화가 다르다.예전에 여행 중이었을 때는 한국에서 한창 방송 중이던 스카이캐슬을 볼 수 없었다.제1요즘, 찾아보니까 죠은발한 드라마와 그롱지 외국(스페인)에서도..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약중인 입담 좋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전지연입니다. 오항시일따라 바람이 그대무찬게 몸이 얼어 붙는 추워지는 것 같아요.이런 날이 있으니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모두 건강관리 잘 하세요. ^^ > 요즘 코미디 빅리그에서 사랑..

넷플릭스 영화추천 ~~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넷플릭스 SF 장르, 판타지 장르의 영화, 또는 드라마를 추천해 볼 때! 미리 내용으로 해두자면 "와인"은 SF/판타지 장르의 소설, 영화, 드라마, 만화에 환장한 사람이다.내 최애기 카테고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