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3-6955의 등록된 링크

 83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191211 쇼챔피언 340회 생방송 출연진] [내부링크]

> [191211쇼 치에무피옹 340번의 생방송 출연진]#김장훈/#아스트로/#세정/#고ー루뎅챠하나도우/#우주 소녀/#CIX/#OnlyOneOf/#리밋 레스/#1TEAM/#뉴 키즈/#위인 더존/#Steady/#에반/#하이 프로파일/#오리 (오늘고..

복싱5일차+편도선염,임파선염으로 쉽니다ㅠㅠ [내부링크]

어제는 복싱을 갔다왔어요. 어제는 훅을 배웠어요. 영화에서 본듯한 멋진자세 훅! 멋지지않기 힘들었지만 좀 재미있었어요.~~~어제 몸이 좀 떨어졌지만 그래도 운동 빠짐없이 매 1꾸준히 한다고 갔는데(울음). 무..

배우들이 추천하는 조금은 ‘덜’ 유명한 넷플릭스 5 [내부링크]

배우와 관객의 공통점이 있다면 본인이 좋아하는 영화(드라마)를 고른다는 거죠. 배우는 본인이 연기하는 캐릭터를, 관객은 어떤 예기를 볼지 선택한다. 특히 내가 보는 영화(드라마)에 자주 자신을 찾는 배우들이..

뱀꿈해몽. 뱀이 자신오는꿈 좋은걸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원 설레임으로 마무리 짓습니다 붙이는 사람은 행복하다고 심리를 먹을수록 행복했다고 하니까 행복하자. 어젯밤에 네 꿈도 이상한 꿈을 꿨어. 뱀의 꿈, 너 자신이 생생하게 네가 무사히 무엇하나..

귀요미가 개발한 포블론 파일럿 컨셉카 / 자동차를 괜춚아하는 아이 / 자동차 그리기 / 자동차 디자인 [내부링크]

> 저희 귀요미가 자동차를 개발했습니다! 정교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포블론 파하날롯! > 포인트 불 롱파ー 1롯데 pp는 뒷부분에 날개가 있어서 비행기처럼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로고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안과 수술 후 비행기 여행 [내부링크]

어떤 눈 상태가 당신의 여행에 방해가 되는지, 아니면 상태가 좋지 않은지를 배우세요. 미국 안과학회(미국 n Academy of Ophthalmology)는 안구수술이 가끔 나쁘고 특정 상태의 회복이 환자가 비행해서는 안 된다..

조수빈 아나운서 나이 남편 정보! [내부링크]

9일 방송된 MBC에부리 원'대한 외국인'에서 쵸스빙아쟈싱 운서 출연하고 관심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동시에 조수빈의 남편에 대해서도 알려지게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위해 오늘은 조수빈 자신이 남편에 대..

방치하면 실명하는 무서운 질환 '녹내장' [내부링크]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이것저것 코로 자신때문에 아이와 집콕을 하는 바라다에 아주 긴시절을 이곳에 방치하게 되었습니다... 네.. 아주 긴 가끔이요.아직 연장되고 있지만, 그래도 제 이름의 자유가 가끔 허용되..

넷플릭스(NETFLIX) 한 달 무료 이용 후기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천) [내부링크]

> 지난 달 10월 11하나로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영화에 대한 갈증을 느끼던 차에 우연히 검색을 하고 보면 가입 1개월 free에서 한달 free이용 후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결..

[소식][BTS 오피셜][공방공지] #BTS Mnet 엠카운트다운 본방송 및 미니 팬미팅 참여 안내 .........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공방공지] #BTS > Mnet엠 카운트다운 본 방송 및 미니 팬미팅 안내 http://cafe.daum.net/BANGTAN/jbak/351… BTS_official트윗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일 034682223897673728 > [Pub..

[넷플릭스] 본인이트플라이어 (NIGHTFLYERS/2019) ?? [내부링크]

[넷플릭스]나 이트 플라이어(NIGHTFLYERS/2019) 네, 우선 일렬로 나 이트 플라이어 후기를 남기면 개인적인 의견 이다니다.)'이 영화를 EP10까지 본 나에게 박수를 ' 재미 있다는 의견이 많던데, 그와잉눙 S..

소음주운전 탄원서,반성문,양식,작성비결,예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5항 시에는 소음주 운전 구제를 허브로 만들기 위한 탄원서, 반성문, 작성 방법과 양식, 예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많은 분들이 법원 문턱을 넘기 쉽지 않습니다. 앞서 '나쁘지 않다는 억울함과 선처 부탁드립니다..

자율주행 자동차가 상용화되면 어떤 변화가 하나어날까?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처녀그린입니다. 여러분은 자율주행 자동차라고 들었나요? 자동차 스스로 주변 교통이나 차를 인지해 자동으로 운전하는 차이지만, 아직은 부족한 기술력으로 출시되지 않았지만, 머지않은 장래에..

가성비 노트북은 LG 울트라 PC 15UD480-LX10K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에게 혁신적인 아이티 기기, 우리 삶에 활력을 주는 테크놀로지를 직접 체험하고 전하겠습니다. 처음 뵙겠습니다.저는 감성 IT칼럼니스트 및 블로거뮤트라고 합니다. 이번에 필드 테스트해 보는 랩탑은 한..

어무이 아리랑 – 송가인 신곡 영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인 신곡 - '엄마 아리랑' 송가의 본명 쵸웅심 Ga In Song의 가수 송가의 본명 쵸웅심 Ga In Song의 가수 출생 하나 986년 하나 2월 26일 전남 진도 학력·중앙대 소 music극과 학사 데뷔-20하나 2년 싱글 앨범..

음주운전 3진아웃이란, 삼진아웃의 처벌기준과 벌금 알아볼까요??? 볼까요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3진 아웃은 삼진 아웃의 처벌 기준과 벌금 알아볼까요? > 음주운전은 결코 해서는 안되는 행위입니다.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 관련 법령 규정상 형사처벌을 받습니다. 관련 법령을 보면 혈중 알코..

하성운 앨범리뷰 BXXX 미니2집: 그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파란색채 대박 [내부링크]

원현 씨의 활동 이후 불변의 활동을 보이고 있는 하성운. 지난 솔로 데뷔 활동 이후 꾸준히 자신의 색깔이 넘치는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였기에 이번 앨범 또한 신경이 쓰였습니다.이 미니 한 집 앞으로 또..

방탄소년단 빌보드 Billboard 기사 번역: "BTS의 Japan 무대 출연 취소는 단순한 티셔츠 언쟁이 아니다" ~~ [내부링크]

원문 링크:https://www.billboard.com/articles/columns/k-town/8484226/bts-t-shirt-issue-japan-대한민국-kpop-history?utm_source=twitter > On Friday(Nov.9), headlines ran across both mainstream and뮤직..

펭수키링 -by.다인 좋구만 [내부링크]

> > #다인 씨 공개도 펜스킬링이었는데 지금 올리네요.의 헤라 코튼실.모사용 3호코파항상.크기 : 테니스공 사이즈 예쁜 도안 공개해주시고 고마워~

펭수달력 / 펭수 캘린더 A형 B형 비교/ 2020년 시작부터 좋은데? ㅋ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로네네입니다.'U'2020년 교은쟈뇨은이 밝았습니다!! 원래 방안대로라면 스타바ー다이아리을 가지고 욜도욱 1월부터 약속을 우치에쯔도우은 내고 있는 시점입니다 ᄒᄒ 작은 우유값 입금일까지 적어서 내..

Gta5 블라썸서버 FiveM 인생모두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fivem#gta5#인생 모두#blossom 강강 안녕하세요. 부라サム 서버 소개시켜준다고 합니다.저는 블러섬 서버를 플레이중인 유저입니다! FIVEM 인생의 전부란? 현실과 같이 게으르게 행동하는 전부다! 길거리 사람들..

넷플릭스로 스페인어 공부하기 (스-한 통합자막) 좋네요 [내부링크]

그동안 스페인어 실력 향상을 위해서 영화과 미드에 공부를 하려고 한번 시도하고 보신 분들은 더빙과 자막이 1치 하지 않기 때문에, 아쉬웠던 경험이 있다고 소견합니다 넷플릭스가 해결해줬어요. "트둥이~ 한영..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야기> 포함 America 드라마 5편 & LG U+ 넷플릭스 3개월 free 알아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 본격적으로 더워진 날씨에 바깥사람이 어려워진 귀추, 김시는 선풍기 바라다와 에어컨 바라다를 맞으며 가끔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취미가 아닐까 소견한다. 영화관으로 넘어가는 길조차 귀찮아질 정도로 더워..

[놀면뭐하니] 펭수 유산슬 콜라보 1탄 MBC+펭수짤 봅시다 [내부링크]

《유산 이리슬과 펜스의 코라보 칭찬하고》가 두 사람의 조합을 보게 되다니!너 좋아합니다 《예고편 외 펜스찰 유산술 소속사 대표(a.k.a 김태호 pd)가 불러서 유산술에 와준 펜스》군 무악하지 않다. > 20..

[공유] 초등학생 숙제 도와주는 펭수팀 이야~~ [내부링크]

> https://pgr2개.com/humor/370686 그래서 답이 뭐야?

[이창훈] '맹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개그맨 이창훈, 하나0년 전 폐암수술을 받은 후 연극활동 및 사회봉사 활동을 한 것으로 밝혀져! ~~ [내부링크]

> 봉숭아 학당의 맹구(이창훈)가 화제다. 맹구 캐릭터를 연기한 이창훈이 많은 누리꾼들의 흥미를 받았다. 봉숭아 학당에서 코미디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개그맨 이창훈의 근황도 주목받고 있다. 이창훈은 KBS 코미..

구글 아이드센스로 돈 벌기 읽고 느끼는 점 좋은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생각 끝에 구입한 도서 구글아이드센스로 돈 버는 빌려 볼까 하다가 소장하기로 하고 구입했다.책은 얇고 쉽고 명료하게 구글·아이드·센서와 티내고 소변 블로그를 이용한 수익을 창출하는 비결에 대해..

EPL 프리뷰, 맨시티 vs 토트넘 손흥민 없는 토트넘의 맨시티 원정기, 중계는 어디서? !! [내부링크]

> 축구 씹어주는 남자 당근 남편입니다. 돌아온 주요 스토리 연예 EPL 1라운드 오텟 본인인가요? 또 존 잼이 아니야?. 1라운드부터 솔레발치 것은에서도 이른바 EPL빅 6이라는 치ー무쥬은맛데교루이었기 때문..

개그맨 정태호 박은영 이게 어찌된 일이더냐! 볼까요 [내부링크]

> 개그콘서트에 자주 본인이 왔는데 요즘 못 봤어?개그콘서트를 보지는 않았지만 요즘 방송도 안 되는 것 같고 ᄒᄒᄒ 그래도 아무튼 몸좀 어떻게 좀 ᄏᄏᄏ > 거짓말 없이 대단하네요.전태호 그 전 사진은 어깨가..

#군대 PX화장품, 송가인 크림이어라 !! [내부링크]

요즘 미스테이트롯을 보는데 너무 웃겨 미스트로트가 왜 나왔는지 알았어. 평소에 별로 관심이 없었던 모든 트로트를 알게 됐고, 그 매력에 왈칵! 미스 클롯에서 현재 가장 핫한 여성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이번에..

[03월 241] 자율주행 코드 분석, 발표자료 준비, pytube 만들기, unicode error, prefix already exist 에러 해결 ~~ [내부링크]

[Pytube] - pytube를 이용해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해서 문장을 정리해 두었다. 참고:http://rldhks6899.blog.me/221495835696 [Honda Value Eror:prefix already exists오류 해결]1 conda info-e..

무면허 소음주운전 실형을 피하기 어렵다면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심법률사무소의 안전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소음주 운전으로 재판이 진행되는 기간에 다시 소음주 운전을 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본인 교통문제를 낸..

코엑스 서울카페쇼 최신엄마 이지연 아나운서가 직접 출동! 와~~ [내부링크]

> 세상에는 거짓없이 여러 가지가 많지만, 때때로 이 본인이 아닌, 혹은 정보 부족으로 즐기지 못했던 어머니들! 여기 주목~ 20첫 9년 쵸쯔쵸쯔우오루에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카페 쇼에 요즘 어머니가 다녀왔습..

sound주운전 사고 벌금 점점 강화되고 있음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웹툰을 자주 보세요? "저는 예전에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작품을 2,3개만 봤는데 요즘은 이 이야기의 좋은 작품도 많은 드라마까지 가는 경우도 많고, 내가 재밌게 봤던 웹툰이 드라마에 민감한 것도 신기..

백내장 무슨보다 좋네요 [내부링크]

> 증상이 더 악화되었을 때 몸 상태가 나빠져서 병원을 방문하는 것입니까?증상이 더 악화되었다는 것은 상태가 좋지 않았다는 것이기도 합니다.건강했으면 하는 고령화 시대에는 작은 증상도 크게 소견할 필요가..

역대 드라마 시청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슈슈입니다당일은 최신드라마를 일하면서 볼것이 별로 없었는데, 또 갑자기 마음이 여성이 되어 연애세포와 막세포를 꺼내려고 드라마를 보기시작했습니다. 근데 옛날에 보고 싶었던 거 다 못 보고..

KT CCTV 전국 어디서자신 ~처럼 [내부링크]

KT CCTV전국 어디서 자신의 전화 1개 등의 상담 OK! > > 이제 cctv가 보이지 않는 곳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그렇기 때문에 어떤 사건이 일어났을 때 cctv를 확인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고, cctv가 있으면..

논쟁의 펭수 정체, 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은 펜스가 펭귄이 아니라는 논란을 잠재우기 위한 포스팅 시도를 해볼까 합니다. 펜스는 사람이고 그 정체는 추대엽씨라는 논란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아쉬워서 펜스가 추대엽 씨가 아닌 이..

작은 것들을 위한 시A Poem for !! [내부링크]

작은 것을 위한 시 A Poem for Little Things https://m.youtube.com/watch?v=OEnvXsyGZmUBTS(Bangtan Boys)*" 작은 것을 위한 시"은 방탄 선영(BTS)의 최신 곡에서 9명이 공동 창작한<항용뭉(Korean-English)>가..

미드웨이 2019 대박 [내부링크]

> 어제 시간을 내서 영화관에 가서 보고 왔는데 소견보다 훌륭하게 만들었다고.역시 영화는 할리우드가 제맛이죠.미드웨이 해전만 본인 오는 게 아니라 전쟁 발생부터 진주만에 미드웨이 해전까지 대형이 타이라인..

미국 일상생활 Top 첫500 명사 볼까요 [내부링크]

> 영어 한글 빈도 품사의 종류 people인들 372(명사)history의 역사 하나 87(명사)way길 하나 85(명사)art예술 하나 83(명사)world, 세계 하나 69(명사)information정보 하나 68(명사)map지도 하나 67(명사)two둘..

킥복싱 12주~13주차/농땡이/편도선염/생사의 기로 ~처럼 [내부링크]

어린 아이크는 지난주에 킥 복싱 1기를 빼먹고 안 쓰고 가지고 이번 주에 2주간 진행 안 되려 했지만 내가 아프는 것(울음) > 하나 2주째는 월 수 금 잘 본인, 평상시와 같이 체육 잘했고 하나 3주째월/수 찾은 다..

위대한유산 레드비트 영토속의 붉은피 독첫 혈관 건강 노하우 뇌졸중 지방간 당뇨 고지혈증 합병증 백세시대 프로젝트 위대한 유산 52회 감정지 부르는 혈관질환 생명을 살리는 영토속의붉은.. [내부링크]

위대한 유산, 지상의 안의 붉은 혈독 1혈관 건강 비법 뇌 중풍(뇌졸중)지방 간, 당뇨, 고지혈증 등 합병증의 백세 시대 프로젝트 위대한 유산 52번 매 썰매 타라고까지 부르는 혈관 질환 생명을 살리는 지상의 안..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길 위의 셰프들'-태국 방콕편 봐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한국과 아세안 센터 18기 기자단 성장 과인 이다니다.여러분 넷플릭스 자주 보는 과일인가요?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코미디 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 보여넷플릭스에서 이번 4월 오리지널 다..

편도결석 빼는법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하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안녕하세요 목동하과의 이비인후과의 우덕터다.입단 냄새만큼 깨끗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질환은 없는 것 같습니다.입단 냄새가 심하면 스스로도 불편하지만 주위 사..

방탄소년단지민영상~작은 것들을 위 이야~~ [내부링크]

bts fancafe(@bangtan_fancafe)씨의 트윗:Congratulations to@BTS_twt'Boy With Luv'for winning 1st place in today's Show!Music Core#BoyWithLuv9thWin https://t.co/6ya4EFJGvQ https://twitter.com/bangtan..

아파트 주차장에서 난 사고 봐봐요 [내부링크]

아파트 주차장에서는 부딪치는 의문, 긁히는 의문이 자주 발생합니다.따라서 단순히 감시카메라가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에 화질뿐만 아니라 사각지대 없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 자신의 차를 누가 훔..

시흥시 전국해양스포츠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금지, 공연 시간 하나 의석 7시 시작에서 급하게 거북 섬, 행사장에 오후 2시전 에이 통과시켰습니다 > > > > > 바다를 배경으로 가인 님의 응원 부스가 쳐져 있었습니다.많은 어게인 회원님들이 자신..

20첫9 추석 특집 - 송 가 인 (9) : 단장의 미아리고개 / 첫대 미스트롯 진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의 추석 특집, 송이 인(9):단장의 미아리 고개/게재나 다이 실수 트로트 우승. / 두리공주 전국적 트렌드 / 김추리, 후계품바 / 유민지, 리드하자 양도 극찬... /미스트로트 준결승 /직장부 B조... /교..

배꼽탈장수술 볼 정보 [내부링크]

> 의 자리에 글재주가 생기고 나타나는 것 중 1은 본래의 위치를 떠날 수 있습니다. 유형이 다 다르고, 그 중에서 내가 무엇에 해당하는지 보면서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나이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진단을..

편도염수술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늘은 제 아내로 인해 접한 편도염 수술 후 먹는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누구나 다 가지고 있지만 피곤하거나 염증이 생겨 통증을 호소하고 괴로워하며, 음식도 제대로 먹지 못해 결국 병원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