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4-6955의 등록된 링크

 83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자율주행자동차의 관한 소소한 이예기 [내부링크]

> 운전자가 차를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움직여 본인의 추돌 위험이 있을 때 브레이크를 밟지 않아도 자동으로 정지하는 자동차.지능형 자동차의 대명사인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 바로 자율주행 자동차인데..

[자율주행차 관련주] 부분자율주행차(레벨3) 국내 출시 판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관련주, 주요 이슈! 하나. 자율 주행 차와 할까-자율 주행 차와는 운전자 작동 없이도 도로 그이츄이울 파악하고 자동으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해서 스마트 카의 실현을 위한 핵심 기술로 꼽..

자율주행차 개발을 위한 시뮬레이션 플랫폼 [내부링크]

지난 하나 2월 자율 주행 세미나 때문에 찾은 마리우스 이후(후)피 Vires CEO와 케도우엥그라픽스 인터뷰 기사임. https://www.cadgraphics.co.kr/ 새로운 sview.php?pages= 새로운 s&sub= 새로운 s0하나&cateco..

근로복지공단이 알려드리는 번아웃 증후군 극복 노하우! [내부링크]

근로 복지 공단 희망 누리를 찾아 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현대인의 질병 속 아래 자신의 번 아웃 증후군...이 5월 25일 세계 보건 기구(WHO)는 세계 보건 총회에서 번 아웃 증후군의 심각성을 인정하고 병에 공식..

펭수얼굴, 펭수정체 없다면서 갑자기 얼굴공개? [내부링크]

> 팽하!! 친숙한 인사법이죠? 최신 트렌드가 있는 캐릭터 펜스가 인사하는 인사인데, 가장 트렌드 있는 인사라고 할 수 있다.위에 보이는 사진 캐릭터가 누르고 있는 요즘 인기 물고기입니다. 이 캐릭터를 모르면..

MC몽 컴백 타이틀곡 '인기' 송가인 피처링 !! 역대급 조합 완성 좋구만 [내부링크]

> MC몽의 새 앨범 발매가 발표된 가운데 최근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송 카인은 최근 MC몽의 더블 타이틀 곡 중 1프지앙 아인'유행'의 피..

[토스행운퀴즈정답]넷플릭스 위쳐, 게롤트 직업 짱이네 [내부링크]

> 몰입도 200카피.세인트 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신드롬!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와 함께 즐거운 연애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퀴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주인공 게롤트의 직업은 입니다. ..

fx시티 하는법 간편하게 시작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시죠? 저는 재테크를 저금하고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FX시티 방식을 듣고 제 삶이 이렇게 행복해질 줄은 몰랐어요. 다른 분들은 다시 제작하던 중에 저만 몰랐던 재테크였다고 생..

4차 산업의 핵심기술, IT를 잡자! KODEX 대한민국 대만 IT 프리미어 ETF 이벤트 볼까요 [내부링크]

> KODEX 대빈민국 대만 IT프리미어 ETF행사 [로보틱스], [자율주행차], [인공지능 AI], [IOT 사물인터넷] [Big Data] 언론을통해서한번씩들었죠? ^^이미 우리의 삶 깊은 관련된 4차 산업의 핵심 IT기술입니다. 앞..

키이스트(054780)넷플릭스 황금빨대,김수현 제대,SM,스튜디오 드레곤,에이이야기,하이에나,보건교사 안은영 뜸들여서 맛있게 먹자 이야~~ [내부링크]

죽인 식사가 되는 불은 피울 수밖에 없다.근데 뜸도 들고 뚜껑도 열어볼게.내 인생의 뚜껑은 아직 닫혀 있다.하지만, 곧 자신의 인생은 맛있게 익을거야. 좋은 재료로 정성껏 요리하고 뜸을 들이면 진실은 대부분..

[노래] 펀치(Punch), '이 심정'을 통해 그대에게 전하다. Dream of You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 펀치(Punch)이 하나 6개에 첫 미니 앨범'Dream of YOU'에서 선 보인 음악'이 감정'. 이 음악은 이별을 맞은 여자의 감정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이었다 이 음악을 들을 때마다 연인에게서 느끼는 고..

방탄소년단BTS FILA 리더RM 좋네요 [내부링크]

새학기의 고민은 잊고 T-PACK 백팩과 함께 당당히! 새로운 시작 휠라와 함께 GO-#FILA GO-#BTS > > #휠라#방탄 소년단#RM.Jin#SUGA#jhope#Jimin#V#JungKooK.BFORCE#TPACK.SLINK#FILAbackpack#backtoschool#학년..

어린이폰(또한는 어린이패드)과 스마트티비로 넷플릭스 미러링, 넷플릭스 미러링 오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00. 유아 폰과 스마트 텔레비전을 가지고 넷플릭스 미러링을 하려고 어린 아이 패드도 가능함!)이미 포스팅했던 유튜브 미러링과는 약간 다른 점이 있다.(유튜브를 미러링:https://blog.naver.com/cmj9648/22개 27..

양현석 성접대 의혹 동석가수.. YG 떠나 새로운 회사 설립? 볼께요 [내부링크]

> YG 양현석 대표가 화류계 여성들을 동원해 동남아 재력가들을 접대했다는 의혹을 부인 그 당시 함께 배석했던 YG 소속 가수 또 소개를 받은 자리였다며 선을 그었다. 27첫 방송된 스트레이트에 따르면 2014..

[방탄소년단] 20하나9 BTS FESTA 식구사진 촬영 에피소드 #하나 좋네요 [내부링크]

[EPISODE]20하나 9 FESTA Family Portrait Shooting#한 > > > 아지미니와 윤기가 참 아름답네 크윽 웃는거 진짜 심장에 해로워... > 저랑 같이 엽곰동 방목하실 분?들통나게 셀프 포장한 거 아닌가요? >..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특수대학원 매우 대학의 MBA입니다.오한시은김난도교수가매년발표하는소비트렌드키워드를함께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소비 키워드를 숙지함으로써 소비자의 공감을 얻을 수 있고, 소비자의 머소리를..

예기을 알고봐도 재밌었던 영화 - 백두산(ASHFALL,2019) - CGV서현2관 좋구만 [내부링크]

2020년 일월의 공휴일은 어떻게 보네쇼쯔 저요?오후에 영화 한편을 관람했지만 이날 가고자 하는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는 겨울 왕국 2, 쟈싱이브스아우토, 눈의 여왕 4, 미드웨이 백두산), 시동, 천문-하항시에..

현아던, 꿀 떨어지는 볼뽀뽀로 애정과시…당당한 럽스타 좋은정보 [내부링크]

운동 서울의 기사다. > #현아#댄, 꿀떨어지는 #볼뽀뽀 #어린이정시...당당한 #랍스타스포츠서울 정하은 기자] 가수 현아와 댄이 #달콤한 #스킨십으로 어린이 정을 과시했다. 12하나 댄은 자신의 instar gram그..

미드소마 - 영화로 보는 사이비 구분법 봅시다 [내부링크]

America판 "곡성"이라고도 불리는 영화 "유전"의 감독 앨리·에스터가, 이번은 "유전"보다 매우 밝은 색감을 더한 광인들이, 본인이 오는 "미드 소마"로 돌아왔습니다. <유전>을 끊어도 끊을 수 없는 소가족이라는..

넷플릭스 미드 로스트 인 스페이스 6화 이야~~ [내부링크]

> 로봇의 존재를 만천하에 드러내며 마무리 도에은넷 풀 릭스 미드 로스트 인 스페이스 5화 > 6화의 시작은 로빈슨 부부 카심각한 대화를 나쁘지 않도록 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 로봇을 어떻게 할 것인지 회의..

20하나9년 발표. 추천 어린이니. 러브, 데스 + 로봇 전편 감상평. 넷플릭스 어린이니메이션 추천. ?? [내부링크]

> 2019년 작. 추천의 넷플릭스 애니메이션."러브, 데쓰+로봇". , 총 18부작에서 열린 단편 이야기, 애니메이션의 모 sound, 집으로, 가장 짧은 편은 6분 가장 긴 편은 17분 정도 분량 면에서 얕보는 이야기, 애..

영화 악인전 소개 :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처럼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하는 특선 영화는 25한 동양 하나의 밤 하나 0시 하나 0분에 SBS에서 방영하는#마동석,#김무열,#김성규님 주연의 영화<나는 인천>입니다. 솔직히 제목만 보면 호기심은 생기지만 큰 관심은 가지지..

넷플릭스 가입 한달 무료이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마침내 국내에서도 넷플릭스 서비스를 정식으로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 190개국 5,700만명의 유료 가입자를 둔 거대한 VOD콘텐츠 사업자였다 N스크린을 활용해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영화나 TV드라마..

미드소마 (20하나9) ~~ [내부링크]

> 로맨스는 간지러워서 싫고, 코미디는 별로 재미없고, 싫고 진지한 영화는 졸려서 싫고, SF는 납득이 안 가서 이해가 안 가고, 그러니까 언젠가 과인을 뽑는 건 공포영화 부류인데, 대부분의 공포영화도 간지러운..

[시리즈 업그레이드]만족도 우수 프로틴 WPH 가수분해단백 함유/단백질보충제/단백질보충제추천/맛있는보충제추천/웨이프로틴/남자여자프로틴 좋은정보 [내부링크]

시리즈 리뉴얼~!! 링 TX WPH프로 2.3kg, 최상급의 Msc사 WPH가수 분해 단백질 함유~!링 TX WPH는 근육, 체력 등 몸 만들기를 목적으로 운동하는 것에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공급을 지원하며 기타 운동 때 필요한..

[넷플릭스]단편시리즈 - 러브 데스 로봇 하나2화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단편 시리즈#러브 데스 로봇#12화해서 저의 밤#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사하라 사막을 지나 수상. 불과했다 두 남자 차가 흐릿해진 망상이 될 수 없이 차에서 밤을 밝히면 제 점수는 9/1..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IN SEOUL> 좋구만 [내부링크]

BTS WORLD TOUR 방탄 소년단 콘서트 실황 영화 20첫 9년 첫 달 26일 개봉 확정! > > 방탄 2번째 영화는 ㅠㅠㅠㅠ 방탄소년단 / 방탄 / 뷔 / 태형 / 남준 / 남준 / 알엠 / 진 / 석진 / 슈가 / 윤기 / 민윤기 / 호석..

송가인크림 군대 PX 화장품 달팽이크림 추천 촉촉 쫀득 끝판왕! 와~~ [내부링크]

화장품을 살 때 가장 신경 쓰는 건 탄력 라인인지 아닌지죠! 예전에는 보습 과잉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만 집중했는데, 지금은 탄력도 가지고 있는지 그렇게 꼼꼼하게 따져보게 됩니다.탄력을 얻기 위해서, 다시 무..

[우한폐렴]쭝국 신종코로자신 하루 사망 일 90명 돌파,확진 3천62명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름다움과 행복을 주는 블로거운입니다.우한 폐렴이 발생해서... 첫 사망자 90명 돌파 기사를 접하고 충격이 없습니다. 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신종의 코로그아잉우일스...시진핑은 이 의문을 해결..

사건인 국가가 '우한 폐렴' 언론 통제에 과인서는가? 이야~~ [내부링크]

방심위, '우한 폐렴' 허위 sound 단속에 나서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최근 China 우한 지역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사실과 동떨어진 개연성이 없는 정보를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사례를 집중 조사..

신종 코로본인 바이러스에 감염된 중국 환자 2명 사망 ~처럼 [내부링크]

> 한개 달 하나 7가지 새로운 타입의 마음 아니며 바이러스에 감염된 또 다른 사람이 차이나에서 사망했다고 RIA Novosti에서 보도했어요, 이번에 사망한 사람은 69세에 그친 하나 2월 3하나하나 발생한 불과 하나..

[살림] 스마트티비 없이 넷플릭스를 집에 있는 티비로 보기! 맥북 hdmi 케이블 텔레비전에 연결하는 법 와~~ [내부링크]

지난주 충동적으로 넷플릭스를 재결제한 뒤 며칠 동안 TV 뒷면을 쳐다보고. 또 올려다보았습니다 이거 노트북이랑 연결하면... 소파에 앉아서 더 큰 화면으로 넷플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럴 것 같은데. >..

#조현재 동생이몽2 아내 프로골퍼 박민정 결혼 나이 차이 집 직업! 와~~ [내부링크]

지난주부터 동상이몽 2를 보는 즐거움을 주고 있지만 현재, 박민정 부부! 아마 요즘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부가 아닐까 싶습니다. > 오항시 날은 돈 센 이 몬 2조 현재, 아내! 프로 골퍼로 일하는 박민정..

[BTS방탄소년단 뷔] Japan 팬미팅 출국 고화질 23장 JPG 봅시다 [내부링크]

> > > > 191121일본 뽄한 미팅 스케줄 때문에 출국한 겨울 코ー토브이테 오빠 고화질 23장 득템 기념 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소장 후》ᅲᅲᅲᅲᅲᅲᅲᅲ#방탄 소년단#BTS#방탄#우유ー#방탄 소년단 우유ー#방탄..

갑상선 암 ( 다빈치 로봇 수술) 4박 5하나 입원 후기. ?? [내부링크]

> 정스토리 "내 인생에서 다시는 수술하고 싶지 않다.스토리가 굉장하고, 너희 무당 결과의 고통이었다._ㅠ. 4박 51동안 쉿 타르가 부처가 되기 전 챔피언 1시 카필라송 동, 서, 남, 북 문에서 환자, 노인,..

20하나9.이슈.송가인 봅시다 [내부링크]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 나에게 좋은 사람이 오길"송가이다 SNS 정문에서 보이는 문구입니다.본명 조은심으로 활동하다가 TV조선 나의 하나은 미스트롯 프로그램을 통해 송가인으로 개명한 그녀가 부르는 트로트..

키스 꿈 해몽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요즘 날씨도 너희 뜻과 벚꽃으로 가지를 치면 커플뿐이네요여러분도 아이분들과 함께 꽃구경 다녀오셨나요?그러므로 김 1은 키스 꿈에 관한 해석을 하고 볼것.제1우선 키스는 제2의 성교의 수단..

후(後)낭암, 후(後)도암, 후(後)석 발생 추이 봐봐요 [내부링크]

> 위치가 깊고 찾기 어렵고 찾기 어려워 치료를 놓치기 쉬운 암이 바로 #담낭암입니다. 쓸개,#담도 암 생성의 추이를 보면 2007년 4,396명에서 20하나 6년 6,685명으로 항 시었습니다. 무려 50%가 증가한 것입니다..

[4차 산업혁명_비지트의 신산업 R&D 컨설팅 2] 자율주행차 전단계인 전기자동차의 IT 설루션을 적극적으로 발굴해라 ~~ [내부링크]

안녕, 비지트다.새롭게 한주가 시작되었어요. 오한상부터 본격적으로 장마라고 하는데 다들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할 것이다. 어제 비지트는 문제의 나라의 신산업 R&D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썼어요. 그래서 5..

펭수 그리며 볼까요 [내부링크]

19.11.25의 겨울처럼 낮 > 오한상의 날은 남편의 위내시경 검사를 받는 날 남편이 병원에서 연락이 왔다.보호자가 있어서 시작한다고...한때는 뒤로 가려고 했는데 바로 병원에...어머나, 항상..

3D 그래픽 공인제격증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무한기자단' 하나기, 임태관요즘은 2D를 넘어 3D시대가 본격 시작되었습니다.시대가 시대인 만큼, 유한자에게 이에 발맞추어 3D관련 자격증을 소개하려는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을 스펙 너절하게..

'개그맨 가수' 열풍 마흔파이브 좋네요 [내부링크]

연예인 하면 웃긴 놈이죠. 이 웃기는 놈 5명이 문재를 치고 있군요.웃길 수가 없어서 지금은 노래까지 부르겠다고 본인 섰어요.혼자도 아닌 5명이며 연락하는 것도 힘든 것에 스스로 5명으로 들어왔습니다. 행사의..

[미드소마 해석] !! [내부링크]

> 본문은 영화 미드소마의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영화 유전에서 독특한 공포 장르를 선보인 알리 에스터 감독이 신작 미드소마를 발표했습니다. 알리 에스터 감독 특유의 약에 빠진 듯 분주한 연출과 가장 친..

탈장원인 잘못 대박 [내부링크]

탈장의 원인을 제대로 알아보지 그래! > 어린 자신의 소아에게 가장 흔히 발생하니 요은쟈은 10세 미만의 소아에서 잘 발생할 만큼 부모의 마음은 썩어서 문드러지게 큰 고통을 아이가 참을 수 있는지에 대한 걱정..

[롤] 풍성한 겨울 이벤트! 돌격!넥서스 전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부루칸요!에 통돗 20하나 8년 마지막 한점 2월을 맞이했습니다.밖에 나가보니 이제 날씨는 눈이 내리지 않았을 뿐 겨울 날씨 그 자체였습니다.이렇게 추울수록 비어있는 옆자리를 따뜻하게 채..

EBS 보니하니 출연하는 개그맨 좋네요 [내부링크]

사건이 되고 있는 논의의 장면은 바로 이 장면.버스터스 채연 나이가 이제 2004년생으로 이제 16살이고 중학교 3이지만, 1984년 최 연수 36살 먹은 녀석이 그렇게 정색하고 두드리는 동작을 하는 것이 스토리이 1..

고양이 갑상선 질환 : 고양이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세류동에 동물 병원 24시 숨, 동물 병원입니다. 이번에는 나쁘지 않이 들어간 고양이에 발발하는 노년성 질환 중 한 프지앙 아인의 갑상선 질환을 소개합니다.의 갑상선 질환은 크게 갑상선..

아스퍼거증후군 봅시다 [내부링크]

위 문장은 지능(IQ)은 정상이지만 감성지수(EQ)가 결여되어 분위기 파악과 이야기용 언어에 어려움을 겪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스페르거 증후군에 관한 정보원이었다.* 말하기용 언어: 언어의 사회적 사용과 기..

#창원행사아과인운서mc섭외#제주행사아과인운서MC섭외#진주행사아과인운서섭외#창원스피치#진주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이번주 목요일 첫 이벤트 사진을 올릴게요목요초도 화요일초만큼... 바쁜 초정을 소화했습니다. 낮 쵸쯔칙, 진주(진주), 경남 지체 장애 기인 협회, 진주 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