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5-6955의 등록된 링크

 83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컴띵' 강좌로 독학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UZY_ROSE입니다.취업준비생이나 직장인을 위해 돈과 시간에 상관없이 only 독학으로 합격할 수 있는 비법 cumb의 온라인 강좌를 소개한다. > 취업준비과 이직을 위해 배워야 할 컴퓨터 자격증 하과..

자율주행 자동차 #하나 [내부링크]

대학 때 라인 트레이서로 경주해 학점을 땄던 기억이 난다. 즉석 당시 초등학생 때 갖고 놀던 과학상자로 뼈대를 만들었는데요새 인공지능으로 자율주행차를 아이가 초등학교 때 놀던 과학상자로 골조를 만들었다...

미드 프렌즈 시즌1 에피소드1 #4 [내부링크]

밤새도록 기뻐요?코로 과인이 때문에 이렇게 인사드려야 할 것 같아요.미드프렌즈로 공부하는 콜앤톡 전화 화상 영어다.오늘은 미드 프렌즈 시즌 1개 4번째 이야기입니다. 친구들끼리 모여서 알아들을 수 없는..

당뇨초기증세, 당뇨 갈증 의심하기 [내부링크]

> 요즘 당뇨병 환자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최근 3년간 우리이봉잉라의 당뇨병 환자 수가 30만명으로 증가하면서 현재도 균등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경계심이 필요합니다. 당뇨병 초기 증상..

영화 <더 앱> The App, 2019 넷플릭스 [내부링크]

> <더 앱>평점:IMDB-2.8, DAUM-3.0(2020년 1월 11현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0과 만 존재하는 2진수 세계처럼 오거의 매일 2020년의 새해 하루도 0과 1카크시고 2라는 숫자로 표기가 되네요. 0번 2개, 1번 2개..

[ 임신초기 증상 및 입덧 정보 ] 갈색혈, 양막대, 갑상선항진증, 매운냄새덧, 토덧, 양치덧, 두통까지.. 먹을 수 있었던 소리식 등 ( 경험다소리, 임신 하나6주까지 계속된 폭풍입덧 ) [내부링크]

2019년 9월 21개. 두 번째 파니가 태어날 의도거든요.요즘 블로그에 새로운 글이 별로 없어서 우울해. 블로그 접었는지 이쁘지 않아? 궁금해하셨던 분들도 계셨겠죠? 실은 내가 두번째를 임신해서 폭풍오조로.. 도..

미드웨이 20하나9 [내부링크]

> 2020년 개인의 하나 관람 영화, 미드웨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 아는 배우가 다수 등장했는데....-가장 출연 비율이 높았다'알 리타(20하나 9)'의 '재팬'역을 맡은 '에드 스쿠..

넷플릭스미드추천 / 너의모든것 [내부링크]

한때 추천으로 떠올랐던 #너의 모든 것 요즘 #넷플릭스프시기중이라 열좀더 #넷플릭스 #미드파는 중한시 가십걸에 빠져있던 어린시절이 있었는데 #펜버드그리가과인이니까 기쁨(처음엔 어디선가 봤더라...) 한바탕..

경 방 탄 소 년 단 컴 백 축 Don't sleep on #BTS [내부링크]

설렘 가득한 불금... 아미 조련사 BTS... 한순간도 놓쳐버려요. SNL BTS 예고 영상. 앨범 소개, 링크, 기사. > 1.Intro:Persona' 나쁘지 않아는 누구 뭔가 '이라는 주제로 움액룰 풀고 나쁘지 않는 RM의 솔로 곡..

갑상선암 수술 4개월차, 흉터 레이저 시술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입니다! 본격암환자의 블로그가 되어버린 느낌입니다만, 그래도 저처럼 느끼는 분이 많은것 같아서 글 올립니다.저는 친구는 물론 가족들에게도 수술 사실을 밝히지 않아 흉터에 대한 걱정이 많았어요. (동..

일0월의 진도 행사, 송가인 출연, 진도 수산물 축제, 문화예술제, 공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무사 필드스텝 진도조 박사입니다. 올해만 3번째 태풍이 진도의 지면과 한반도를 지그완가 있네요. 다섯항의 시도 제18호 태풍 미탁이 제주도 남서쪽 해상 약 200km까지 북상하고 있다는 소식에 철..

[ 요즈음 인기발라드 감상/듣기 ] 2020년 3월 하나주차 멜론차트TOP하나00 인기발라드 감상 신곡 요즈음인기가요 발라드 댄스 힙합 랩 OST 요즈음팝 빌보드 지니 벅스 가온차트 빌보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년 3월 1주째 멜론 차트 TOP100요즘 유행 발라드 free무제한 감상/ 듣고 리스트 업!! 00:00:050하나. 심정을 드립니다-엘레 유(IU) 00:04:4702. 사랑의 인사-씨야 00:09:2403. 절반만- 진 민호 00:..

송가인과 노래 '단장의 미아리고개'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인이라는 가수를 알게 된 것이 여름의 문턱이었던 송가인이 인기 프로를 보지 않았기 때문이었다.어느 날 뒤뜰에서 풀을 뽑고 있었다.펜션을 경영하는 옆에 남성 손님이 와 있었다고 한다.옆뜰에서 거친 목소..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 도입 기술적, 윤리적 문제제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물류산업진흥재단입니다.많은 차량이 빠른 물류운반을 위해 도로가 비교적 막히지 않는 새벽부터 서두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른 낮이므로 사람들의 집중력은 분산되기 쉽고 이는 교통 사건을 예기..

ETF뿐만 아니라 재무설계까지 한번에 좋네요 [내부링크]

ETF뿐만 아니라 재무설계까지 한번에 > 무엇이든지 싸다고 꼭 막무가내로 해서는 안 되며 왜 싸졌는지 분석해야 하는 식견이 필요하다. 경제에 관심을 가지려면 경제 뉴스를 체크해야 하고 가능하면 코스피도 매일..

미드] 다시보는 프렌즈 시즌1 05화 사랑의 추억 와~~ [내부링크]

> 시작은 센트럴 파크에서~프롤로그는 어느때보다 남녀차이!!! 본편에 들어와 챈들러가 '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펑'이라는 신과인이지만 현실은 연인 제니스와 헤..

sound주운전운전자보험 자신에게 맞춰 보험정리 진행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운전자보험에 맞는 보험정리를 하는 > 반값습니다~어느새 2019년도 가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연예기에 자동차 문재를 몇번이나 목격했어요. 한 번 이동하는 차량이 많아지면..

미스트롯 7회 송가인 Tears 트롯여친 에이스 무대 영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 7회 송가이다 티어스 20하나 9년 4월 일일이 하나의 방송.팀 공연 점수 최하위였던 트로트 그녀 팀의 에이스 송가인.코소리 장인답게 소찬휘 Tears 완벽하게 소화. 제대로 된 귀성했습니다.역시 송가..

아델(Adele)도 듣는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BTS 봅시다 [내부링크]

> > > > Adele is currently listening to "FAKE LOVE" by BTS Adele은 현재 BTS의 "FAKE LOVE" 를 듣고 있습니다.아델이 페이클럽을 들은 것 같아요.아델스포티파이 플레이리스트에 올랐어요.ㄷㄷㄷㄷㄷ의 그도..

단백질이 부족하면 1어나는 1_ 프로틴 츄어블정으로 단백질 보충하기 ?? [내부링크]

많이 있어서 나쁘지 않다 근육이 별로 없다 나쁘지 않은 나쁘지 않고 이빨이 제1신경이 쓰이는 것은 근육이 없어서 몸에 힘이 없고 근육이 잘 안 빠진다는 것이다.다이어트를 하는데 중요한 것 중 아무것도 먹지..

프리즘코리아 65인치 4K UHD 유무선 스마트 TV 프리즘 PTI65UL [HDR 하나.0][넷플릭스5.하나][유튜브][WIFI], 직배송(제주/도서산간제외)-자가설치 와~~ [내부링크]

> 보시는 상품에 대해 소개합니다.이야기는 첫 절의 과장 없이 포스팅시 제공된 정보로 포스팅됩니다. 3개%889,000원 → 609,000원 최근 보고 있는 상품 재검토하기 2019년 10월 311 07시 31분에 글을 적..

[넷플릭스 더 위쳐] 주인공 3인방 외 등장인물 소개 봅시다 [내부링크]

모이스작 스케리게 출신의 드루이드로, 하나 반적인 마법사와 상사동소이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마법사단을 거부한 신트라에서 사실상 궁중 마술사이자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어 그 나쁘지 않아도 신트라를 제2의..

킨텍스 송가인콘서트 초월페스티벌 다녀왔어요. 볼까요 [내부링크]

> 추석 명절에 초월홍삼 선물로 준비했는데, 구입하신 고객에 대한 감사와 송가인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한 콘서트 티켓을 받게 되었습니다.하나 0월 27일 일요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 넘는 축제를 보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_PC버전, 모바하나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범아연입니다~저번 달에 301무료라는 이야기에 넷플릭스 가입 후 열심히 그녀부터 영화까지 열심히 보고 있어요 열심히 시청하면서 무료 기간 한달(301)이 바로 지나간 것으로 해약할까 생각하고 마..

[BTS방탄소년단 지민 RM] 세번째 손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지민님처럼 귀엽고 꼭 닮은 손을 찾고 있어요.지금 바로 기념사진을 찍어주신다.《미니모니 어느날 몰타에서 케미손에 비둘기를 얹고 있는 지민씨의 손과 똑같은 동상도 그렇기에 동상처럼 딱따기를..

외교부 이어 ‘아는형님’까지 진출한 펭수 근황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슈프레시=윤지훈 기자] 수많은 인파가 남극 출신의 크리에이터 펜스가 '아는 형님'을 찾아온다. 온 161에 방송되는 JTBC' 아는 오빠'에 광기와 펜스가 출연합니다. EBS의 연구생 신분인 펜스는 8개월 만에..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하는법 애폰 모바일로 가능! 정보 [내부링크]

맥스의 IT 이야기 >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저는 넷플릭스를 즐겨보는데 드라마도 있고 영화등 재미있는게 많아서 봅니다.미국에서자주사용되는어플이기도합니다. 한국의 프로그램도 많아서 주로 보고 있..

190810 BTS Live : say hello to me - 방탄소년단 지민⑩ 짱이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1160179761924075521?s=20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1160187658158522369?s=20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1160219645976043520?s=20 > > > #..

소음주운전 단속기준강화 윤창호법 25첫부터시행 !! [내부링크]

소리 준 전 단속 기준 강화 윤창호 법 25일부터 시행 > 강원 지방 경찰청은 소리가 주운 전, 단속 기준의 혈중 알코올 농도를 현행 0.05%에서 0.03%로 강화한 제2융챠은보보프이 김 1 6월 251부터 시행된다고..

<우먼즈>나쁘지않아이키 에어맥스270 리액트 ENG,버건디애쉬,CK2595-600 이야…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 맥스 270리 액트 ENG는 전쟁터 React폼 중간창과 270 Max Air장치를 결합하여 탁월한 편안함과 돋보이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운동화에요.서둘러서 만나 보세요.제품 설명=Engineered mesh on the upper..

요즘에 본 넷플릭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근에 넷플릭스나, 왓차, 유튜브 등에서 본 영상을 몇 개 추천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만 추천합니다! 우리 지구 사실 이걸 추천해주고 싶어서 쓰는 거예요.planet earth를 보았을 때 굉장히 행복하고 재미있었..

대구 배우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 by 보이드픽 스튜디오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 보이드픽스튜디오입니다.요즘 연극, 영화배우들이 굉장히 많이 찾아주셨습니다.연기 공부하시는 분들이라 표정도 너무 좋고 상복 하나 입고 찍어도 포스 장난 아니에요.프로필 사진은 배우나..

[키뉴스(KINEWS)] 퀄컴-네이버랩스, 로보틱스·자율주행·IoT·AR 분야 협력 체결 대박 [내부링크]

키 뉴스 석대라고 내건 기자], 퀄컴의 자회사인 크오루캄텍노로지ー(Qualcomm Technologies Inc.)는 사물 인터넷(IoT), 로보틱스, 자율 주행, 확장 현실(AR)등의 분야에서 네이버 랩스와 협력을 체결하자 20일 밝..

입니다현주 앵커 안경쓰고 뉴스 진행. 여자 아나쁘지않아운서에게만 강요되는 아름다움을 friend어던지다 ~~ [내부링크]

> > MBC 아봉인서 임현주가 당했지만 안경을 착용하고 뉴스를 진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유한 기자 。사실 여성 아본인운서가 안경을 쓰고 뉴스를 진행했다는 이유만으로 크게 주목을 받았고 네이버..

외국인 소리주운전 후 처벌의 과정과 대처하는 노하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외국국적자가 대한민국 내에서 법을 위반할 경우 견해 이상으로 큰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오핸시의스토리는예방차원에서그렇고,특히법적인지식이전혀없는외국인에대한법관련스토리를다루어보려고합니다. 한국에..

코로과인바이러스 예방비결!! 면역력을 높이자!!! 소고기맛집 둔포맛집무쏘! ~처럼 [내부링크]

China우환에서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 약도 없는 요즘 저희가 요즘 할 수 있는 일은... 가능한 한 위험 한 곳에 가지 않고... 손을 잘 씻고 마스크를 착용해 또 하나.. 적절한 운동과 좋은 영양소를 섭취하여..

2020년 무료신년운세 보는 곳 모음 봐봐요 [내부링크]

2020년 쥐의 교은쟈뇨은이 시작되면 새해 운세를 신기하게 생각한다.그뎀 믿는 것은 자제해야 하지만 좋으면 느낌 좋고 없다면 조금 조심하는 선에서 가벼운 운수를 보려면 1단, 무료 운세 여야요... 2020년..

테슬라 인공지능 학습 & 자율주행 투자자 행사 Q&A (인공신경망 / 뉴럴넷 / 데이터 / 시뮬레이션 / 라벨링 / 카메라 / 라입니다 / 레이더 / 알고리즘 / AI)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Tesla Autonomy Day행사에서 발표한 스토리도 1. 테슬라의 인공 지능 뉴롤넷(신경망은 어떻게 구성되어 학습되는가?- 사람은 첼로, 보트, 이구아 나쁘지 않은 가위 이미지를 보면 즉석 구분이 가능..

갑상선암음식치유 네이버 푸드 판 청포묵무침 봅시다 [내부링크]

> 네이버 푸드 오핸시널 추천 레시피에 제 sound식이 어제 소개되었네요 > 네이버 푸드에 나의 소음식이 소개된 횟수는 10번 정도 되는 것 같아요 > 3월 201미리 알림 글이 있었음도 모른 채 지리산 하동 1이 있..

[아이스하키] 워리어 헬멧_warrior a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ay의 하키맘입니다. 대한민국 때 Jay 아이스하키 장비는 대부분 #하키몽키에서 직구했어요. Jay의 와인 때 유스기어는 비싸지 않아 관세를 물 수 없게 구입할 수 있었고 매장에 유스 장비가 다양하지..

'쇼! 소음악한가운데' 가수 청하 !! [내부링크]

#가수 #청하가 #퍼포먼스 #여신의 모습을 보였다. > 29개의 오후 방송된 MBC소움액 프로그램'#쇼소움 악한의 가운데'에서는 청하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확산되고 주목을 끌었다.이날 무대에 일찌감치 초대하는 별..

장흥 물축제 초대가수 송 좋구만 [내부링크]

장흥 물 축제 송가 인정하고 남진, 장흥 물 축제 초청 가수 1정 > 안녕하세요, 창아군의 남자 집사입니다.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소식이 있어 급히 글을 올립니다.나~~송가인이야~~전남에서 낳은 자랑..

[영국워홀/런던첫상]D+첫3 job인터뷰 ~처럼 [내부링크]

#영국 워홀#런던 1상#job인터뷰#브리타#Argos 오항시디오ー루 전시 보러 가려고 했는데,,,!시차 적응이 완벽하게 마지막 나쁘지 않아서 늦잠을 잤다.영국에서는 낮형 인간으로 살아 보고 싶은데, 앞서고, 기상..

어린이스하키 / 드디어 CCM도 Visor 풀망이? - 뭐여 바우어에 안맞??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래미입니다.저는 매제로 들어가 격무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 와 거짓말 없이 어깨도 한번 계급장 때 그러다 월급날이 다가오면 웃어요. "다들 어디 갔어?월급날 하면 떠오르는 과거의 추억...

영어공부의 미드 교과서 프렌 ?? [내부링크]

영어 공부의 교과서 프렌즈 시즌 9영어 자막 영어 대본이다.프렌즈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친구'라는 건강대학교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친구가 있다면 우리는 좀 더 자신있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

[대화역] 킨텍스 저렴한 주차 맛집, 2019 GS25 뮤직 ~처럼 [내부링크]

209.08.03 필자는 한번도 콘서트를 열어 본 적이 없다.free인 축제 본인의 그런 곳은 가 보았으나(오토바이를 타고 1시간 거리, 다른 싸이 콘서트에 간 것이 그 본인까지 오는 콘서트 같았다?)무슨 콘서트 하면..

직장인 회사다니면서 사회복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문학습설계팀 멘토입니다. 현재 회사원의 절반 정도는 내가 1을 지나는 곳에서 법정 정년 기간을 맞는 근무가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느끼는 것이, 취업 포털 여론 조사에서 나 왔다고 말합니다..

미드웨이 (Midway, 2019) 볼께요 [내부링크]

>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지극히 주관적이고, 전문·객관성은 없습니다. <미드웨이>2번째의 예고편:https://tv.naver.com/v/하나하나 280730*20하나 9. 하나 2.3개 개봉작 > > 드러난 손톱과 치아, 뚜렷한..

컴퓨터활용능력 자격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할지는 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한급, 2급)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 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이란?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은 사무자동화의 필수 프로그램인 스프레드시트(Spread Sheet), 데이터베이..

허리 안좋은 스트레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목동뽀빠이 통증의학과 체형교정클리닉입니다.추위 때문에 최근 허리가 굳어진 근육이 놀랄만한 부상을 입어 병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이렇게 허리 통증으로 내원하시는 환자에게서 집에서..

3D프린터운용기능사시험 필기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4차 산업 혁명 시대로서 신설된 자격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공부한 자격증은 특히 본인이 최근 유행하고 있습니다. 내가 공부한 3D프린터 운용 기능사 자격은 기존의 subtractive manufac..

공포 스릴러 엑소시즘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예고편을 전에 본 적이 있는데 친구가 최근 추천해줘서 재밌다고 해서 추천해주곤 했는데, 영화를 소개하는 방송에서 나쁘진 않으니까 봐야지라고 생각해서 일단 포스터를 보면, 작년에 개봉한 그 소리의 영화라..

옐로스톤 국립공원 간헐천의 신비로운 풍경들/M 와~~ [내부링크]

> 옐로 스톤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이상한 화산 지형의 간헐천였던 전 세계의 간헐천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1200여의 간헐천과 1만 여의 온천이 밀집하고 있다. > > > > > >..

위경련으로 인한 통증과 소화불량, 면역력저하 (만성담낭염 ?? [내부링크]

배재욱 한의원의 모든 글은 직원 나쁘지 않고 광고대행 업체가 아닌 배재욱 원장 자신이 작성하고 있습니다.반가워요 분당 정자동 배재욱 의원 진짜 대입시험날인데 벌써 수능이 끝나지 않은 시간이다. 나도 수능..

논현역이비인후과 편도결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일치료약속은 논현역 이비인후과 영세바로이비인후과입니다.입냄새는 어떤 일에서도 날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한 직후, 흡연을 한 후, 커피를 마신 후 등 다양한 소식식물 식사를 통해 입냄새를 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