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6-6955의 등록된 링크

 83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녹내장 초기증상 원인과 치료비결? [내부링크]

녹내장은 우리 본 인 라를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실명의 3대 요인에 속한 것이다. 눈으로 받아들인 빛의 신호를 뇌에서 하달하는 눈의 그 다음 시신경이 만성적으로 손상되는 질환이 바로 녹내장입니다. 녹내장발..

대구 편도염치료 단순 목감기와는 달라요 [내부링크]

목감기와 증상이 비슷해 치료 적기를 놓치기 쉬운 편도염,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궁금하시면 후이비인후과로 내원하세요:) > 단순 목감기는 급성 인후염이라고 합니다.목이 건조하다거나 거인의 이야기나 노래를..

갤럭시s첫0 VLOG 촬영하기 전에 영상 세팅이 꼭 필요해요! 갤럭시 동영상 촬영 세팅법 (+슈퍼스테디, 촬영보정, 화질 등) 브이로그 촬영전에 갤럭시 카메라 세팅하고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갤럭시 s하나 0플러스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즉석!!!! 카메라와 동영상 촬영입니다.항상 그랬듯이 #vlog 촬영 때 영상 세팅법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 폰에서도 4K촬영이 가능합니다!..

세부 다이빙 오픈워터 자격증 2하나차! 드디어 땄댜 [내부링크]

> 어느새 세부 여행기의 마지막 글을 적:)마무리는 이번 세부 여행의 핵심이었던 스쿠버 다이빙 오픈 워터 자격증 21회 후기에 준비했습니다 의 세부에 다녀온 것이 9월 처음입니다. 어느새 한달 반이..

괌-오사카) 항공권 구매기_편도 조합 [내부링크]

원래 겨울 여행지에 탄 곤을 타고 스토리 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로 예약을 마쳤는데 스토리 레이시아가 지카 바이러스 생성국으로 분류됐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겨울에 뜻깊은 자기라로 가려면 동남아 쪽은 거의..

NCIS 시즌 하나3 주절문 [내부링크]

진짜 이러쿵저러쿵 쓰는 감상문영화는 아니지만 카테고리 만들기가 귀찮아서 방치될 것 같아서 어떻게든 여기에 적는다.우선 첫 번째 시즌이 끝나기 전에 충격적인 글을 봤다.토니 디노조 역의 마이클 웨들리가 한..

20하나6.하나2.하나2~20하나6.하나2.하나6 아나쁘지않아운서체험 - 장흥부산초등학교(김수진팀장, 홍정말로강사)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나선희 스피치입니다.금하나운 장흥 부산초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했는데요! 친구나 성희 스피치 센터를 찾은 이유가 뭘까요?스피치 교실의 현장 체험 학습 프로그램을 하기 위해서입니다.요즘..

Those were the days(그 시절이 좋았어) Mary Hopkin(메리 홉킨) 웨1스의 싱어송라이터. 비틀스가 세운 애플 레코드의 소속 가수였다. 봐봐요 [내부링크]

https://youtu.be/_b5dUWlokWo Those were the days - Mary Hopkin-lyrics 飜譯 Once upon a time there was avern 옛날 옛적에 술집이 있었다.Where we used to raise a glass or two우리가 1,2잔 들은 장소 Reme..

[NETFLEX]넷플렉스 영화 추천 & 미드추천 (스릴러,하이틴) 확인 [내부링크]

후(후) 늦네쯔프 루렉스에 입성한 한명입니다.넷플렉스에 빠져서 요즘 과인서 극장에 거의 가지 않는 것 같아요. 그만큼 재밌는 게 넘치니까... 그리고 아직도 볼거리가 많이 남아있는 사실이 별로 (웃음) 제가 존..

[영상추가] 매니저형 결혼식 날 'DNA' 축가 부르는? 목격담................ 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 와~ dna??? 나 지금 손이 떨려...근황이 올라왔습니다.호범 매니저 결혼식 날 축하노래~ 축하노래 딱이네요. 첫눈에 너 알아봤어~ 영상 ↓ https://twitter.com/btshopeAll02개 8/status/하나 02023679209..

일997화 그러므로 jtbc 새예능 그랜드 부다개스트, 어디서 봐야하죠?!! 와~~ [내부링크]

> 나 방송 모바일 앱에서 jtbc, 실시간으로 보기는 무료니까, 시간은 내일(수)오후 7:30-8:30재방송 보라 세요프!아직 대박 출발은 아니지만...힐링 예능으로 알려지리라 믿습니다 싫어도 상관없습니다만... ..

음주운전탄원서 쓰는 법 알아두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누리공익행정사무소입니다. 소음주 운전 탄원서는 행정기관이 본인 법원 처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서입니다.그래서 소음 줍기 운전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이 작성을 시도하고 있습니다.하..

노래에 그다음긴 정서의 깊이감을 느낄 줄 아는 가수 송가인, 트로트가수 섭외문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혜린입니다요즘 트로트 계열에는 젊고 젊은 가수들이 많이 데뷔해 젊은 세대에서도 즐길 수 있는 '세미 트로트' 장르가 거의 매일 옷을 입습니다. > 젊은 세대와 함께 즐기려는 그 노력도 큰 의미를..

넷플릭스 미드 신작 Messiah(메시아) 정주행중 / 스릴러, 스포x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2020년에 새로운 신작 미드<메시아>.고맙게도 총 첫 0의 에피소드에 마련된 슴니다. 최근 드라큘라가 연속길래 친구도 한다고 해서 그럼 한번 볼까 해서 갑자기 떠오른 메시아를 보고바로 반해..

[영주여행] 소수서원 맛집 - 소문난 암소갈비에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와~ 와~ 와~ 저 구름봐라 소수서원에 들렸다가 선비마을로 들어가는 즈sound..저 먹구름과 빗방울이 좀 우리는 선비마을은 아쉽게도 포기하고 서둘러 밥을 먹으러 나쁘지 않았어요.약... 3-4시 정도.저는 급소..

유행 미드 프렌즈 시즌첫-6 영어 표현 Do I sense ~~하루 딱 한 문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 Do I sense a little bit of resentment? 내가 조금 화나고 화나? 감지하고 있어? 너희가 조금 화났어? .resentment 억울함 억울함 분노 #유행미드 #미쿡드라마 #프렌즈 #영어회화 #영어회화 #영어회화 #영어회..

문화강국과 방탄소년단 BTS, 웸블리 공연 ~처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런던 ウェン블리에서 공연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ウェン블리 스타디움 장소를 물색했다.그 1년간 런던을 나름대로 뜨겁게 꿰매고 살았다고 자부했지만 그쪽 마을은 별로 가보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쳐(The Witcher) 1화 노스포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 개인적으로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 중 하봉인이었고 예고편을 보고 그 기대가 조금 희미해지긴 했지만 저는 이 드라마가 망하면 지봉인친 PC의 첨가본인 원작 파괴 같은 이유로 망할 것 같았어요. 근데 저는 이..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등급 !!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분야입니다.바로 자율주행 자동차입니다.그 원리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에는 3단계를 거칩니다.그 중국에서 첫번째가 "즉시 인식"입니다. 교통정세나 운행..

폴리텍大 자동차과, 벤츠로 자율주행 실습 봅시다 [내부링크]

> 한국 폴리텍 대학 인천 캠퍼스(총장 김월 연)이 최근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자율 주행 실습용 차량의 기증을 받았다고 25한가지 밝혔다. 이번 실습용 차량 지원은 이 2016년 8월 한국 폴리텍 대학 인천 캠퍼스..

Peach Jam - 88rising(Joji) & BlocBoy JB 뮤비 봅시다 [내부링크]

> 최신 잘 듣는 곡 9/88rising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서울의 밴 언론사였던 소속 회원은 주로 아시아계 미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국한인 중에는 키스·에프(이 동지 폰)이 있다고 했죠.누군가는 몰쯔다...히..

크로키 하는 법 확인 [내부링크]

> 너의 꿈을 이뤄줄게! 안녕, 계양 유아니포스 만화학원이야!그림을그릴때가장보편적인습관노하우중에서예쁘지못한크로키입니다.오핸시운크로키 설명과 습관 노하우, 팁등을 알려드릴게요. > 크로키는 인체의 동향..

이 정도면 특가 송가인dvd - 5가지 -송가인 미스트롯 라이브콘서트 DVD, 일CD 볼께요 [내부링크]

함께 보고 싶은 "송가인드 vd" 관련 상품을 공유합니다. 가장 잘 검색되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이야기입니다. 1. 송가이자 실수 트로트 라이브 콘서트 DVD, 1CD 보러 가기] > 2. 송가이다(DVD)-1st RECITAL LIVE..

[ 영어독학 / 영어회화 / 넷플릭스 ] 넷플릭스로 영어 회화 공부하기 ,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 NflxMultiSubs 비교 ~~ [내부링크]

셰도인이글쓰기등영어회화공부를위해서영어권드라마를활용하는분들이많다고소견합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저는 평소에 'Mide'를 정사내용용으로 좋아하다가, 웬지 섀도잉하려고 시작한 Mide는 관심을 잃어버립니다..

쉴드TV 유튜브 넷플릭스 4K UHD HDR 감상 가능한 셋탑박스 개봉기 / SHIELD ANDROID NVIDIA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Ultra HD 셋톱박스 미박스 아이플TV !! [내부링크]

얼마 전 구입한 이노스 65인치 TV. 해당 TV에 내장된 앱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시청할 수 있다. 다만 4K영상 재생은 성능 부족 탓인지 많이 벅찬 귀추.(디스플레이, 하드웨어 성능은 춘분하 본인 스..

[미드영어] get to work : 1을 개시 하다, 1에 착어느다, 1하러 가다 ??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케임브리지 to start doing a job or a piece of work [메리엄-웹스터] to start working > > > > > #드..

[리그오브레전드] 롤 첫티어 OP챔 칼날비 미드 파이크 카운터 치속 미드 녹턴? 두 챔피언의 아이템, 룬 알아보자 확인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롤 하나티아 OP 챔피언 카르날비 미드파이크 카운터 치속 미드녹턴? 두 챔피언 아템, 룬을 알아보자 > 현재 프로 관전으로 P.S. 씨의 2달 전의 예측대로 칼·비·미드 파이크가 롤 하나 티아 O..

배우프로필작업-인쇄 대박 [내부링크]

> 자신의 흉내에서 배우의 프로필 인쇄작업을 진행하셨습니다.배우 프로필 디자인 작업 은총 2쪽 로직죠프 작업을 하고 주더라구요.작업중인 파하나를 받으시고 싶으신 대로 인쇄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개인정보..

영어회화 공부용 | 미국드라마 프렌즈 시즌 하나-하나0 미드대본 다운 ~처럼 [내부링크]

영어 공부는 미드로 하는 것이 요즘 대세인지 모두들 미국 드라마에 빠져 있다. 랩몬스터의 영어 공부 비결, 또 미드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책으로 영어회화 공부를 하는 데 비해 훨씬 생생한 포현이라고 생각..

~일.일9 (영화 미드웨이 / 생 어거스틴 / 도산분식 /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자와 / 와인탐탐 / 월드몰 차알 / 이태원 더베이커스테이블 ) 대박이네 [내부링크]

~1.19 > 동기 언니의 귀여운 새해 선물 경원의 무녀 귀엽잖아 > 요로케 1지에 꽂아 두었죠. 순식간에~~ > 오랜만에 보는 영듀 오랫동안 봐서 해야 할 내용이 산더미처럼 많은 것을 모르고 수다를 떨었어..

오산/수원/화성/병점/궐동/평택/경기도/K3 신차 자율주행옵션/주은렌트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산/수원·병점 단기 임대, 장기 임대 주운 렌터카 03개-373-하나하나 일일이 03개-377-일일이 하나하나 안녕하세요. 메인 렌트카입니다.당일은 이곳의 쥬웅 렌터카에 새로 입하된 신차!K3차량 소개입니다.무..

[트렌드 톡톡] '펭수' 전성시대 정보 [내부링크]

> 펜스 전성기가 펜스 신드롬이라고 부를 만하다.특히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직통령으로 불릴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펜스는 어떻게 그들의 감정을 포착했을까. > 2030회사원'입니다.'이 된 EBS의 캐릭터'..

여자 정통 트로트 메들리. - 김소유,송가인,김용이다,정미애기,유지본인. 짱이네 [내부링크]

> 여자정통트로트모음매들리(송가인,김소유,김영이,정미애,유지나)http://enjoy.buzzvideo.com/s/reZMdRZN

신과의약속 몇부작 재방송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왕석현배수빈한재영만남 왕석현추예진 러브라인 신과의약속후속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상 그랬듯이는 토요일 1! 이 방송하는 날입니다!! > 전회화에 많은 1이 1어 나섰어요.한채영, 배수빈의 아들이 큰 왕석현의 비율이 많아졌습니다. > 왕석현이 배수빈을 만나 즐겁지 않다고 전남..

새집증후군증상 유발시키 알아봐요 [내부링크]

신축 주택이 과 오피스텔 또는 아파트가 들어서고 있으며, 여러 곳에서 실내를 새롭게 구축하는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새집 증후군이라는 것은 뼈아파집 증후군이라는 이야기가 한 970년대부..

2020년 경자년 처녀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반은 재미로 보는 한 해의 별자리점별자리다 예기에 제1가볍운 스넥성 운세이다. 좋은 본인이 오는 감정'화양 연화', 처녀 자리(8.23~9.22) GENERALLY, 올해는 1번 큰 가족 관계도 직접 신문 관계도 사랑과..

수원 구법원사거리 최고의 맛집 - 엄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행정·대표 오항스 010-9769-0055입니다.[수원 지검 등 검찰의 수사관 17년 근무, 법무 법인 광교 변호사, 법무사 사무장 5년 근무, 경기도 행정사 2년 공인 중개사, 주택 관리사 자격 보유 ..

요즈음미드 위쳐 witch 봅시다 [내부링크]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볼수록 빠지고 보고 있다#최근,#witcher#위 조 3화에 대한 리뷰를 쓰고 보려구요!20하나 날 넷플릭스에 공개된 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많은 즐거움을 주고 있다 작품이 아닌가 싶은..

미러링케이블 넷플릭스T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희 집에는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에 주로 노트북으로 볼 때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볼 때가 많은데 대화면으로 보려고 할 때 케이블이 많이 필요합니다.화질이 좋은 케이블을 찾고 있었습니다.#UM2 MHL케이블#미러..

펭수XSPAO 짱이네 [내부링크]

얼마 전 너희들 모두 순식간에 품절되어 화제가 한창이던 #펜스XSPAO 이번에 룰을 좀 바꾸고 다시 돌아왔다.드디어 D-day#20뇨은쵸쯔우오루쵸쯔 7하나쵸쯔 2:00 > 응, 잘했어.기다렸어 많이 > 선예약이라니 좀 안..

클래식과 친해지는 개그맨 김현철의 짱이네 [내부링크]

클래식이 어려워서 쉽게 도전할 수는 없지만, 새로운 장르에 도전해 보려고, 아이들에게도 새로운 장르는 신선한 경험이 되어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개그맨 김현철의 간단하고 유쾌하게 만날 수 있는 공..

채원이가 알려주는 대장암의 모든 것 - 대 대박 [내부링크]

> 대장의 위치 및 구조 > 대장 즉 군의 대장은 소장( 작은 장의 끝에서 항문까지 이어진 소화 기관에서 길이가 약 첫 50cm정도입니다. 대장은 맹장(막창자), 결장(목장, 대장의 대부분), 직장(직장), 그래서 항문..

편도선염 목이 따갑고 와~~ [내부링크]

> 감기에 걸렸을 때 알코올로 소독하면 시각 건강 소견은 하지 않고 음주를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만. 체온을 일시적으로 올리면서 수분이 빠지기 때문에 감기에 걸렸을 때는 음주는 삼가는 것이 나쁘지 않아요. 아..

영화<암수살인>후기 ~처럼 [내부링크]

> 부산 자갈치시장 국수집에서 남자가 메밀국수를 먹고 있다. 형사인 그는 사인에게 제보가 있다는 제보자를 만나 다 같이 식사를 하고 있다. 이때 제보자는 형사에게 내가 몇 년 전 산에 시커먼 비닐봉지 하나를..

연기와 뮤지컬 보컬은 같은 원리임. 알아봐요 [내부링크]

보컬과연기의기본기의공통점은호흡과발성입니다.호흡과발성원리에의해서연기발성과화법이만들어지며,같은원리로뮤지컬발성과창법이만들어집니다.뮤지컬과 연기의 기본기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교육훈련인데. 뮤..

영화 <미드웨이>(롤랜드 에 이야~~ [내부링크]

> 수완 쁘띠 오에 전공이란 게 있다. 작가주의 영화가 아니라 장르영화라도 나쁘지 않다는 필모 속에서 한 장르만 깊게 판 감독은 인상을 강하게 남깁니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은<투모로우>, ,<인디 펜 도스 데..

모발(탈모)건강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을 위한 건강 블로거 덕 선생님입니다! 당일은 모발 건강에 좋은 검은콩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우리가 섭취할 때 흔히 볼 수 있는 검은 콩을 당일 주제로 선택했습니다.어릴 때부터 어..

후각상실 원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후각 상실의 원인을 알아보니 > > 후각은 우리가 가진 촉각, 시간, 미각 등 오감각 중 첫 쁘띠푸띠입니다.그런데 갑자기 싱거운 냄새를 못맡게 되버렸는지 아닌지 싱거운 냄새가 나서 안나왔다느니 하며 당황하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