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9-6955의 등록된 링크

 83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살인하는꿈, 살인당하는 꿈, 살인자 죽이는 꿈, 살인을 목격하는 꿈, 부모님 살해당하는 꿈,죽이는꿈 뭐지!! [내부링크]

> 살인제, 살인하는 꿈, 오한시의 주제입니다. 영화도 재미있는 일이 많아요. 암수 살인을 하지만 실제 줄거리는 당신이 너무 나쁘지 않고 무서워요. 화성연쇄살인, 여관비를 안 냈다고 뿔뿔이 흩어져 한강에 버린..

펭~하! EBS를 완전히 담집어 놓은 펭수에 대해서 알아보자. EBS가 낳은 브랜딩 괴물! [내부링크]

> 펜~!(집사(고양이 집사이다!최 군은 좀 열기가 떨어졌지만 20하나 9년의 연말을 달군 펜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펜스는 EBS의 "보니 허니"라는 프로그램의 하위 코덱에서 열린 "자이언트 펜 TV"의 캐릭터로..

얼굴 없는 앳되고 투쟁적인 목소리의 아나쁘지않아운서 염윤희 [내부링크]

얼굴 없는 목소리 sound... 염윤희 아나운서의 포스팅이었다.본인이 공개되지 않아 모르겠지만 의견보다는 어린 모습이었다.YouTube방송"펭엥도우마익"소식, 본인 레이션을 들으면서 어떤 분 인가하고 항상 궁금했..

컴퓨터관련 자격증 종류 어떤이 있을까요 ? 따두면 유용한 자격증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컴퓨터 시티입니다.다들 한 주 얘기 끝내고 있어요?오늘은 컴퓨터 자격증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자격증~요즘 자격증 공부하시는 분 많으시죠?요새는 취업난으로 이직을 준비하는..

퀴비(Quibi), HBO맥스, 피콕, 2020년 스트리밍 시장의 판을 흔든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은 우리의 의견 이상이었다. 인터넷 속도가 빨라졌다 하더라도 내려받아 영상을 보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청이 가능하지만 굳이 환경에 따라 영상이 끊기는 짜증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

중견기업 집행유이스토리간중 재범, sound주운전변호사의 실형위기 선처조력 서울남부지방법원 ~~ [내부링크]

> > 의뢰인의 PP는 대작은 기업 그룹에 다니고 전업 주부 아내와 어린 두 아들을 부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곧 제2자 1세의 생일 파티였어요. 문재당하나는 그동안 받아온 회사의 승진교육을 힘들게 이수한 날이..

이것만 있으면 프로 골퍼? 자율 주행 골프공 ~처럼 [내부링크]

> 때리면 골프공이 컵에 쏙 들어간다?실제로 이런 골프공이 있다면 어떨까. 골프가 취미인 사람이라면 탐낼 만한 스마트한 골프공이 등장했다. 초보자도 프로 골퍼가 된 느낌을 주는 신기한 골프공이었다 한개 한..

BTS 지민·제이홉 생일 축하… 케미까지 폭발? 이야… [내부링크]

BTS 지민 제이홉 생애 첫 축하... 아케미까지 폭발인지 http://naver.me/GJlf4eZK > > #JIMIN #Jimin #지민 #WeLoveYouJimin #방탄소년단지민 #bts지민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가 아닌 2가지의 새로운 폴더블폰을 개발 중? ~~ [내부링크]

얼마 전 갤럭시 폴드(Galaxy Fold)를 내놓으며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삼성전자. 그러나 신형 폴더블 시장에서 멀찌감치 선두 자리를 잡기 위해서 추가로 새로운 2개 폴더블 스마트 폰을 개발 중이라는..

[기사/영상] Billboard 공식계정... BTS의 ARMY와 비욘세의 Beyhive는 Twitter 메이저로서 팀을 이루다. #ARMYHiveStreamingParty 이야~~ [내부링크]

> > > .@BTS_twt's ARMY and@Beyonce's Beyhive teamed upon Twitter for a major#ARMYHiveStreamingPartyhttp://blbrd.cm/9RUsjL BTS의 ARMY와 비욘세의 Beyhive는 Twitter크기(가장 크고 활동적인)로 팀을 이루..

‘펭수’ 정체는 유튜버 ‘플린’ 김동준? 대박이네 [내부링크]

> EBS의 캐릭터'펜스'정체가 유테유보'프린'김동준다는 주장이 9개 정 바하나그와옹라잉에서 관 심을 받고 있다. 최근 하나부 네티즌들이 '펜스'가 '김동준'이라는 인적 증거로 대한민국뮤직저작권협회에 등록된 '..

네이버 유아드포스트 수익이 2배! 블로그로 돈벌기 :) 정보 [내부링크]

> 한달에 2회 NAVER의 유아도 자리에서 메일 하나가 옵니다. 지급계획금액에 대한 메하나과가 지급됐다는 메하나. 이번에도 메일 하나 가서 봤는데 예 11만원이라고!? 이런 금액은 내가 블로그 5년 이상 운..

나카무라 미우 눈매가 아름다운 배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본인 나카무라 미우라 눈매가 아름다운 배우 20하나 7년에 데뷔한 이 배우는 정 이야기 농후한 매력과 요염한 눈빛이 큰 유헹라코하는 것이다 작품에도 그대로 그 모습이 비추어진다 합니다.끔찍한 생각을..

번개장터 넷플릭스 울트라 화질 선착순3명구해요 6개월단위 문의주세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5882549 > 문의해 주십시오.선착순 3명입니다.오링이디의 공유는 금지#넷플릭스#넷플릭스 점유율#넷플릭스 4명 형 넷플릭스..

[넷플릭스 전쟁영화] 어댁러블 로열티 - 독특하다. 소재도 영상도.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전쟁영화 #넷플릭스영화 집 스마트TV가 #넷플릭스를 지원하지 않아 셋톱박스를 살까 하다가 어느 정도 본인한테 볼까 봐 포기하고 가끔 넷플릭스에만 있는 영화를 베이비패드로만 본다. 그중에서도 전..

[해외기사번역] BBC 보도 "BTS(방탄소년단) 활동 잠정 중단 돌입" 봐봐요 [내부링크]

> 스마트 라이언은 최근 기계 번역 기술을 통해 기존 번역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아래 해외 뉴스는 스마트 사자의 우수한 기계 번역 기술과 전문 포스트 에디터의 에디팅을 통해 공급됩니다. (CNN)M..

최준용 우울증, 우울증 극복 위해 중요한 '이것' ?? [내부링크]

> 배우 최준영이 우울증을 앓던 과거를 고백했습니다.7일 방송되는 MBN'모던 패밀리'에서는 배우 최준용과 부인 항・알무 아들 최현우 세명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최준영은 "(아들) 현우는 내 존재 이유"..

sound주운전집행유예 벌금 외국인출국명령 비자연장(체류허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10월이 되면 감수성이 풍부하고 있습니다.아마도 겨울이 다가왔기 때문일 것입니다.가을은 결실의 계절에만 지나간 시간을 돌아보고 올해 1년의 나머지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국내에는 다양한 자신..

EXO Gets Pensive in 'Universe' Music Video 봅시다 [내부링크]

> After teasing it in several posters and a teaser video, EXO has finally released a 노래 video for their 셀롭개 song "Universe". The clipoozes (발산하다) a warm cafm the me with the members playing..

구글 아이드센스로 돈벌기 어렵지 않아요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수많은 인터넷 재택 부업이 있어요.대부분 초기 비용이 드는 한 가지라 망설이기 쉬웠어요.하지만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로 초기 비용 없이 인터넷 재택부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니 흥미롭습니다.저도 따라서..

배우민욱별세,사망에 이르게 한 두경부암이란?두경부암 증상과 원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배우 밍욱이 일년 반 동안 암 투병 끝에 오늘 2일 별세했습니다, 안타까운 소식 이오전에 전해진 거예요.이름만 들으시면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 사진을 보시면 TV에서 많이 보신 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

[미드] 넷플릭스 신작 The OA 봅시다 [내부링크]

> 7년 실종된 딸이 돌아오자 가족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지만 돌아온 딸은 신비적인 능력을 보이고, 5명의 낯선 사람들을 부르고 그동안 그녀가 경험한 특별한 경험을 들려준다. 죽은 후 세계에 관한 이야기라고..

[리빙어린이플] 넷플릭스 미러링 스마트폰 TV 연결 케이블 C타입 HDMI MHL 볼까요 [내부링크]

[리빙 애플] 넷플릭스 미러링 스마트폰 TV 연결 케이블 C타입 HDMI MHL > "넷플릭스 HDMI 접속 TV 케이블 [리빙 아이플] 스마트폰 C타입 미러링 MHL" 검토 및 상세 정보의 열어 보기 후기 1.wow...이..

Billboard 공식계정 영상... 정확하게 들어봐야 할 BTS의 커버곡 7... 빌보드....................방탄소년단 ~처럼 [내부링크]

> > > > > > > > > Which BTS cover is your absolute fav? 어느 커버곡이 감정과 닮지 않았나요?분 이명희 들어 봐야 할 BTS의 커버곡 7개. [방탄소년단 정국] 복면가왕 If you... BIGBANG-IF YOU2.BTS지민&정국-..

2020 설특집 송가인콘서트 ''고맙음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인 '링거 투혼' 예뻐해 주실 때 더 열심히 하겠다.(영상) [한 문제 한 가지 답] by. 이유진 기자 파트너 활동을 통해 하나정액 수수료가 공급된다. > 송 카인은 161서울상 암동 MBC의 유출 홀에서 설 특집 202..

김희진 이야~~ [내부링크]

가수 김희진.참신한 용모의 가수로 외모답게 음악도 참신하다. 킴히징이 하나 973년 가수 팍잉히(75)이 발표하고 국민 음악가 됐다'모닥불'을 불렀다. 김희진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 > > > > > <킴히징>-직업:가..

철통보안 자율주행 자동차의 막장 드라마, 영화 모놀리스 와~~ [내부링크]

> 차 안에 사람이 갇혔는데 문이 열리지 않으면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예기합니다. 스테인리스강이 자체 탄소복합소재로 만든 자동차 외피 역시 한계치가 존재한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철저한 보안으로 어떤..

[방탄소년단 뷔] : BTS V Causes Entire WeVerse Platform To Crash Because Of 'Hair Tying' Statement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 Causes Entire WeVerse Platform To Crash Because Of "Hair Tying" Statement BTS Vnever expected the simpleact of tying his hair to cause WeVersetocrash. However, th..

[영양제/리뷰] 생리전 증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인이 돼서 영양제를 많이 먹고 있는데, 오늘은 여성에게 특히 좋다는 감마리놀렌산 리뷰입니다. > 나는 티엔 엘 제품입니다, 60캡슐, 총 2개월분 이다니다. > 그 다음에 효능과 제품 정보가..

송가인 이여라~ 볼께요 [내부링크]

달콤한 휴가가 기다려지는 무더운 여름입니다. 더운 날씨 때문에 불쾌지수가 금방 오르고 쉽게 피곤해지네요.이런 날 재충전이 필요한데, 오늘은 길 실장이 리프레쉬 시트를 드리겠습니다. 새로고침의 기..

갑상선 기능 이상에 커피 좋네요 [내부링크]

> 이번에는 갑상선 기능과 커피의 상관 관계에 대해 쓰도록 하겠습니다.갑상선 기능 이상의 분은 가급적 커피도 별로 마시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만. 이유를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개인적으로도 커피가 몸에..

[갑상선/한약] 그레이브스병(Graves' disease)에 항갑상선제와 같이 한약(go 좋은정보 [내부링크]

> 본 연구에서는 그레이브스병(Graves'disease)으로 신경학적 징후를 보이는 환자에게 한약 goiter dispersion formula와 항갑상선제(antithyroiddrug)의 병용 투여가 환자의 사이토카인 조절에 미치는 영향을 평..

‘로지 더 리베터’(Rosie the Rivet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전쟁터에서 괜찮은 남자 대신 한몫 한 여자를 기리는 '로지 더 리베터' Rosie the Riveter 제1차 세계 대전 때 심한 님의 에리히 루뎅도루후 장군이 소개했다'행정부의 총력전'(Total War라는 개념은 민군과 전방..

편도결석 수술 해야 하자신?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의 상큼한 이비인후과 원장입니다.이웃분들 모두 즐거운 술 스토리 보내고 계신가요?쥬스토리 기간동안 날씨가 덥지도 않고 소원이 아주 시원하게 불어서 기분좋은 휴일을 보낸것 같습니다.^^ >..

편도결석이 생기는 이유? 편도결석 빼는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노원 삼성 올바른 내과입니다.평소 양치질과 가글을 자주 하시고 sound에도 입냄새가 나는 분이 계시죠? 이런 경우는 편도결석을 의심하게 됩니다.편도 결석은 입안의 편도의 작은 구멍에 sound 식물..

[컨설턴트 이이야기] 시청률 조사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시다.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하나 방문한 제이유브레인 이상경 대리입니다.하지만 제가 평소에 궁금했던 것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해요. TV를보면자주자기가오는게시청률몇%,본인이왔다거나몇%찍었다라는이야기를많이듣는..

펭수 정체, 이분이라고? (펭수 짤, 움짤 대방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예능에서 이모티콘을 해서 라고 하는 인형이 불이 나고 있습니다.도대체 이 friend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그래서 오늘 펜스의 정체를 하나하나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펜스는 EBS TV 프로그램 자이언트 펜..

고혈압치과진료시 반드시 알려주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은 고혈압 치과 진료 시의 주의점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고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140mmHg이상이면서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의 경우를 의미한다. 평소 별로 증상이 있는 질병이 아니기 때..

강남맛집 감성타코 강남역점 / BT 이야… [내부링크]

강남 쪽에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가는 하나가 있고, 무엇을 먹을까 감정하고, 이전에 먹을까 생각하고 있던 감성 타코를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다른 지점도 많았지만 우리가 갔던 곳은 강남역점 > > 가는 길..

3대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는 항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달입니다.올해는 건강 조심과 함께 몸에 좋은 약식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가장 먼저 찹쌀을 불려서 주세요!3시간 이상 불리세요!!최대 5시간까지.끈기가 싫으면 지글지글 끓여도 돼요! > 이미소..

(하트시그널2) 김현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2 신도시 금호 어울림 부동산인 채널 A에서 방송한 하트 신호 2에 출현한 꽃미남 셰프 김현우 소리 주운 전의 사건이 뒤(뒤) 늦게 알려지면서 많은 실망감을 주고 주었습니다 > > 이번 의문은 이..

[넷플릭스 추천 영화] 하이웨이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하이웨이맨 #보니와크라이드 #넷플릭스영화 #클라우드넷플릭스추천영화 악명 높은 범죄자 보니와 클라이드를 잡기 위해 텍사스 레인저스가 다시 뭉친다. 제 점수는 7/10점 Running Time:2시 노노..

전립선암, 로 대박 [내부링크]

> 3차원 영상 구현, 수술 장면 하나 0~하나 5배로 확대 자유 자재로 움직이는 1을 할 수 있는 로봇 팔, 미세 떨림 방지.까다롭기로 유명한 전립선 암 수술도 다빈치 Xi만 있으면 걱정 없습니다. 발병률이 점점 더..

교통사건 합의서 /폭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웃분들 출근 잘 하셨나요?저의 1은 개천절이니까 쉬시는 분 많지만입니다~금요일 1 같은 수요 1을 즐겁게 보내고 파라프입니다 !김 1은 교통 사고/폭행 합의서 양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교통사고·폭행 합의서..

스트레스 - 높은 볼까요 [내부링크]

스트레스-고혈압이 악화시킵니다.사회생의 활을 쏘다 보면 스트레스 없이 사는 것은 불가능하겠죠 스트레스는 외부의 어떤 자극 물리적 정신적 자극에 의해 우리 몸이 몸과 감정적으로 피로하는 자기 정신적 불쾌..

gta5 인생모두 하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유도가 높은 나막신입니다. 중 손꼽히는 게이입니다. 요즘은 gta5인생 모드가 새로운 트렌드를 끌고 있군요. 청소년에게는 부적절한 수준의 장면과인 대사가 과인되긴 했지만 등급을 소견하면 그렇게 할 수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