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1-6955의 등록된 링크

 8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입짠냄새의 원인??편도결석 [내부링크]

아이가 입에서 나쁘지는 않았던 약간 노란색의 흰 알갱이를 가지고 왔네요.편도 결석이라고 알려주면 어떻게 되냐고 물어봤어요. > 편도 결석의 원인으로는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이 편도염입니다.그래서 구강위..

자율주행자동차의 윤리적 딜레마 [내부링크]

+ 브런치로 이전하였습니다. 아래 링크는 이 글을 좀 더 가다듬은 글입니다. 한 버스기사의 선택이라는 내용이 있다.스위스의 한 마을 버스기사가 내리막길을 운행하던 중 브레이크가 고장난 것을 알았다.그 앞에..

현대차 대형트럭 자율주행 국내 최초 성공! 고속도로 달린 자율주행 트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트럭 예기트리얀입니다어제도 비가 많이 와서 침수와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언제나 그랬지만 비 소식이 있어요.차주님들의 빗길, 침수 구간을 주의해서 항상 그랬던 것처럼 안전 운전을 합시다.얼..

모스자격증학원 :: MOS는 필수라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와 함께 취업을 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모스 자격증 학원을 다니면서 경험하고 배운 것에 대해 내용하려고 합니다. 학교 졸업 후 판매직 위주로 근무하다 퇴사하게 되었고, 퇴사하기 전까지는 자격..

미운 우리 새끼, 미스트롯 트로트 송가인 (송가인 과인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대가족(어머니), 김희철, 헤어아티스트 건희, 송가인 비녀, 송가인 콘서트 일정) [내부링크]

> 2월 9개의 오후 9시 미운 자식의 방송 시간에 트로트 가수 송 카인 씨가 출연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미운 우리 아이'의 방송시간에는 가수 김희철과 김희철의 '프렌드 헤어 디자이'의 건희씨가 출연해 '무지 배..

아나운서 남편폭로 女프로골퍼 불륜 수하? [내부링크]

> 아과인 은서 남편 폭로 프로골퍼 불륜은 어느 쪽?전 지면파 아과인서 \"영화사 대표 남편, 정 프로골퍼와 불륜\" 상간녀 소송 제기 전 지면파 방송 아과인서 A가 \"영화사 대표 남편 B가 여자 프로골퍼 C와 불륜..

[일산병원에게 물어봐] '가면장 수술'에 대해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 가면의 장의 수술이란, 장이 본인이 오는 틈새를 매우 압박하여 탈의 장을 할 수 없도록 복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것입니다.가면장의 가장 심각한 위험은 밖으로 나온 본인 온장이 다시 들어가지 않음으로써 그..

넷플릭스에서 영화 로마 돌비 애기트모스(Atmos)로 보기 [내부링크]

일단 돌비 아이토모스에서 보려면 아이토모스를 지원하는 리시버를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영화 소스도 지원해야 합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윈도 PC(윈도우 10기준)으로 볼 때 Dolby Access라는 앱을 설치하지 않..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1화 (200퍼센트 청불)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The Naked Director)에 경고! 반드시 혼자서 봐야 한다!(200퍼센트 청불) 실화를 바탕으로 한 <살색감독 무라니시> > 전반적인 연출/OST 연기 등이 뭔가 대작으로 남을 만한 좋은 소견이 있..

Current Event_South Korea (BTS) 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설솔이가 최근에 국한해서 일어난 뉴스를 영문판으로 가져왔어요.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주제는 방탄소년단에 관한 뉴스입니다. > 방탄소년단은 기이하게 유명한 케이팝 아이돌 그룹이기 때문에 여러분..

‘TV는 사랑을 싣고’ 가수 하춘화가 아버지를 향한 감사를 표했읍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TV는 사랑을 싣고' #가수 #하춘화 #아빠에 대한 감사를 표했습니다. 첫 3첫 오후 방송된 KBS첫 예능 프로그램'TV는 사랑을 싣고'에선 하춘화의 굴곡 진 인생은 뒤(뒤)다. 이날 하춘화는 "아버지가 부산에서..

그랜저ig 하이브리드 중고차 왠지끌렷어!~ 확인 [내부링크]

오한시은,오한시은,제가여러분을위해그동안숨기고숨겨왔던중고차구매후기에대해서이야기를해드리려고합니다.여러분은 나만 알고 싶은 집이 있나요? 나만 알고싶은 가수.. 나만 알고싶은 카페.. 이렇듯 저도 저만..

20하나9 중국 스타 인터넷 영향지수 순위-여배우 이야… [내부링크]

당 1은 20하나 9#중국#스타#인터넷#영향 지수 순위 당 1은 20하나 9의 연예 시기의 중국 여배우 순위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하나 2월 91에서 하나 2월 하나 51까지의 순위입니다. > China영화나 드라마를..

넷플릭스 미드추천 로스트 인 스페이스 감동적인 우주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이리저리 구경하고 추천으로 뜬 미드의 안에서 선택하여 보기 시작한#로스트 인 스페이스 2018년 아내 sound초, 시즌 2까지 각 1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이다.시즌 1의 1..

장근석, 비투비, 씨엔블루, 빅스, 옥택연까지! 한류 스타들이 선택한 롯데호텔 짱이네 [내부링크]

[EDITOR'S STORY] 기분 좋은 봄바라다이가 불어오는 계절, 도심 속에 빼곡히 늘어선 빌딩 숲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은 아깝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자면, 원하시는 여러분을 위해 롯데호텔이 핫플레이스 여행지 두..

[elite daily]BTS' RM's Tweets Celebrating 20 Million Followers On Twitter Will Make You So Emotional 봐봐요 [내부링크]

(05.26. 하나 9) Just when you thought they couldn't get any bigger, the world-famous K-Pop group BTS hit another major milestone.The BTS boys, aka RM, Jin, Suga, J-Hope, Jimin, V, and Jungkook, rece..

방탄소년단 BTS 노래비디오 촬영지 새만얼른조제, 변산/군산 가족여행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시는#근처 산골족 여행 2박 3개의 날. 서울에 가는 날이에요. 에쵸무#변산 대명 리조트가 될 때 반대 내륙 쪽에 드는지 고속 도로를 타고도 좋은데. 강원도 여행은 자주 상점인지만 좀처럼 오는 것은..

하나월 하나91의 덕질 1기(모리퀘, 장학퀴즈, 블랙 스완 외신 반응, 방탄의 블랙 스완 아트 필름 리액션 외) ?? [내부링크]

신곡이 자신 왔기 때문에 이번에는 각쟈프코 숲 퀘(MRL)을 뛰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9시부터 숲 퀘를 시작했습니다.참고 링크) 그런데 문득 탐라를 보면 믹크 아미 50주 연합의 계정(@BTSx50states)부터..

펭수 코로나쁘지않아 조심하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펜스, 신종 코로 자신감 확산 방지... "가면 득템!" 헤롱 여러분 > 흐르는 물에 30초간수 깨끗이 잘 씻고 화면 하고 많이 먹고 잘 자면, 별 하나 없다고 생각합니다. 몸과 말sound의 면역력을 잘 유지하죠 펜스..

gta5 인생모드 서버 하는법 - 엘리시움 정보 [내부링크]

gta5인생 전체 서버 하는 법 엘리시움 좋슴니다 gta5인생 전체 다운( 다양한 한글 패치되어 있으므로 에리지암사ー바 좋슴니다 도전하세요^^ > > > > > > > > > 7개의 정례 회의에서 동북 전력..

번개장터 23번 - BTS방탄 Love Your Self 앨범 - O버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7248259 > 23번 앨범-BTS방탄 Love Your Self의 앨범-O버전의 서랍에 넣어 둔 것이라 깨끗합니다.(문의 때는 상번 학위를 말..

송가인 - 가인이어라 (듣기/가사/자막) - 뮤직추천 정보 [내부링크]

<출처: 유튜브> 가인다운 운명 같은 사람이라고 보고, 또 보고 싶은 가인답게 많은 사람이구나.어느날 같은시간에만 본인에게 끌려버린 기분나쁘지않으면 죄라도되어 본인아. 단지 지금 본인은 어쩔수없군. 영..

뉴질랜드초록홍합 명절배송 라이프스팬하나0000 라이프스팬20000 라이프스팬25000 라이프스팬20000 scp상어연골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다가올#설 연휴는 선물로 인기 있는#부모#관절염 우루 위 한#관절 영양제 배송 이전은 몰랐는데 중년으로 불리는 나이에 보면 부모님께도 이렇게 젊은 날이 있우쇼쯔겟지 밤 오전, 몸을 돌볼..

방탄소년단 베스트 피아노곡 동영상 (BEST OF BTS / PIANO) !!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이라고 하면 방탄소년단을 떠올리지만 유튜브에는 수많은 방탄소년단 동영상이 떠다니며 수많은 클릭수와 '괜찮아요'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방탄 소년단(BTS)은 한국의 자국뿐 아..

넷플릭스 페르소나쁘지않아 속 아이유 목걸이는? 볼까요 [내부링크]

마침내 11한가지 공개된 넷플릭스'페루 소쟈 신'페루 소자 신고 넷플릭스의 옴니 보스 시쿠 단편 영화에서 아이유의 첫 영화 데뷔작이 되고 이천 채의 큰 화제던데요.옴니버스마다 아이유가 각각의 캐릭터와 역할..

한성주 전 아나운서 근황, 이혼, 과거, 스캔들 (응원 가즈아~) ~~ [내부링크]

> 한성주가 갑자기 당김포에서 간간이 벽지가 붙어 있습니다. ~사실 지긋지긋한 정치 뉴스 보기가 싫네요 이런 가벼운 가십 기사 보는게 더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한성주의 근항을 알아보기 전에 그녀의..

::LYNN STAR:: 장예원 아자신운서 원피스 스타일링 이야… [내부링크]

장예원 아나운서의 원피스 스타 첫 링 > SBS 접속무비월드 장예원 아나운서가 린원피스를 착용했습니다.화이트닷 원피스로 그녀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합니다. > 화이트닷링 원피스는 소매 밑이 벨라..

"Z자로 접는다"... 삼성, 2번 접는 폴더블폰 '갤럭시 Z' 출시 전망 ~처럼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올해, 화면을 2회 접는 "폴더 부루"스마트 폰을 출시할 것이라는 전망이 자신이었다. IT미디어"렛츠 고 디지털"은 삼성 전자가 화면을 2회 접는 폴더 부루 폰"갤럭시 Z"를 공개할 예정이라며 렌더링..

[4차산업] 자율 주행 알고리즘의 학습 속도를 높인다! Understand.ai ?? [내부링크]

AI의 1번째 파도는 소비자 상품과 엔터테인먼트 기기에 적용된다면 두번째 파도는 산업과 기술 분야 이다니다.공정 자동화, 자율주행차, 사물인터넷 등의 분야 개발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그 중에서 자율주행..

넷플릭스 추천작 / 좋아하면 울리는 (웹툰원작) - 시즌 2확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는 잘 보지 않는 편이에요.~웹툰을 자주 보다보니 원작에 비해 드라마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 꺼리게 되었습니다넷플릭스 초반에 구독했을 때 뭘 볼까 하다가 보게 된 "나쁘지 않다"고 운..

까이유 영어 쉐도잉 하나월 모집 함께해요 :) 정보 [내부링크]

> 카이유쉐도인 요청하신 분이 계셔서1월에는 까이유도 함께 한다. 작년 초에 카이유 셰도잉을 많이 했어요. 그런데 영상을 다시 보니 의미를 알겠는데 한글을 보고 영어로 스토리를 하는 것은 금방 빗나가버립니..

[의상정보] 뷔(태형)........ 2018 SUMMER PACKAGE in SAIPAN & G.C.F in Saipan........... 방탄소년단(BTS) 좋네요 [내부링크]

> > > TAEHYUNG#BTS2018 SUMMER PACKAGE in SAIPAN 180723/180814#TAEHYUNG#태형#방탄 소년단 QUIETIST-PLASTICATE 3x3 long blue t-shirt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1021086953599635456 > > TAEHYUNG..

교통사고과인는꿈 해몽 알아 보았어요. 대박 [내부링크]

며칠 전 꿈에서 버스를 타고 가다가 버스가 비틀거리며 논두렁에 넘어져 사건이 나쁘지 않은 꿈을 꾸었어요. 버스에는 그 내용도 많은 분들이 타고 있었습니다만, 다친 분이 계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론 저도 옷..

crs자격증 국비지원 4주 만에 취득완료 봐봐요 [내부링크]

> 기쁩니다 숨니다! crs자격증에 국비 지원 4주 만에 취득 완료했습니다! 네, 모두 타 공항이나 항공사 직원이 되는 것을 가장 꿈꿔 왔습니다. 그래서 전공도 외국어로 했습니다. 왠지 중요하다고 생각했었거든요!..

넷플릭스 구간반복,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를 선택해 딕테이션, 섀도잉, 에코잉을 하고 싶을 때 저는 포톤쿠마 플레이어를 사용합니다. 컨트롤창 시작 위치, 종료 위치를 설정하면 반복해 주니까요.하지만 이것은 영화를 다운받아 소장하고 있을 때 가..

삼성메디칼의원 이야~~ [내부링크]

본 병원에서 실시중인 검진에는 *국민건강검진*정부암검진(위암, 대장암, 간암)*채용검진(현장출입 및 내방용, 회사제출용, 애완가 등)*영문, 중국어건강검진*기숙사검진(결핵, B형간염, HIV)*운전면허적성검사*공..

인기모바1게입니다 리니지2M 사 대박 [내부링크]

> 요즘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서 매 1 빠지지 않고 뛰고 있는 유 1유일무이한 작품이 바로 유헹모파 1게임 리니지 2M입니다. 쵸은이에키, 제품 발매로부터 1에서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어디 놀러 가..

넷플릭스 추천 <마인드 헌터>, 데이비드 핀처 감독의 FBI 마sound 수사극 ?? [내부링크]

이번에 추천하고 싶은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1970년대 아메 리카 FBI의 행동 과학부의 이 말을<마인드 헌터>이었다.나도 개인적으로 추천을 받아 함께 출퇴근하고 있다.무려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녹내장수술잘하는곳 정기적으로 체크하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 이런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옛날 우리의 몸이 천냥이라면 눈이 900량이라고 할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눈을 활용해 얻는 것이 많은 E 때문이다. 그래서 눈 관..

[인공지능101] 자율주행자동차가 누군가를 죽이도록 설계되어야 하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불금을 기다리는 스켈티입니다.김 1은<자율 주행 자동차가 누군가를 죽이도록 설계되어야 할 이유는 다소 자극적 제목의, 그러나 심오하고 진지한 사건을 말하려고 합니다. > 출퇴근길에 자가용을..

미드웨이, 예 ?? [내부링크]

> 예고편 이쟈싱 사진에서 봤을 때는 과거의 일이 쟈싱 묘은소 재미 있다고 건의했지만 외외게 재미 있어서 136분 동안 몰입해서 봤다.요즘 스트레스가 심해서 이런 전쟁 영화가 더 통쾌하게 느껴졌는지도 몰라요...

[가요 대축제 송가인] 엄마아리랑,축제이어라(가인이어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리식가이더오한시날,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가요대축제가 열렸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오마이걸'부터 다양한 아이돌 그룹 분들과 송가인 씨까지 출연하여 그 열기를 말로 표현할 수 없었지만, 본 영..

상왕십리 병원: 염원만 불어도 참 봅시다 [내부링크]

> 통풍은 질환명과 함께 염원만 불어도 참기 힘든 통증이 생성하는 극심한 통증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로 많이 먹고 뚱뚱한 분들로부터는 많이 걸린다고 해서 귀족병이라고도 불리는데 요즘 서구화된 식연..

시크릿 부티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시크릿 부티크에서 재벌 집에서 막내에 자신 오는 배우 류 원 씨가 2회부터 코코 혀가 "바로크 진주 온 바루 귀걸이"을 착용하셨어요~ > > > 화이트 재킷에 멋있게 연출해 주셨습니다.고급스러운 생각..

합병증이 더 이야… [내부링크]

당뇨와 마찬가지로 높은 혈압도 무서운 합병증을 동반합니다. 높은 혈압이 가져올 합병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 과인이라인은 뇌중풍을 특히 무서워한다. 뇌졸중은 뇌경색과 뇌출혈이 있습니다...

책과상상 버스운전자격시험 문제집핵심이론 적중예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저가 쿠팡 확인 > 책과 상상 버스 운전 자격 시험 문제집 이론적 예상 문제 모의 고사 2020자격 책의 교재 10,8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가 확인 이 포스팅..

경동맥초음파를 통한 동맥경화 검 볼까요 [내부링크]

> 겨울이면 특히나 신경써야 할 혈관건강.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혈관건강을 위협하는 기저질환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또한 인식하고 있었다고 해도 혈관 건강을 체크하는..

대구탈장 방치하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대연합외과입니다. 2020년이 되어 올해의 목표를 '건강'으로서 이를 지키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계십니다.경대연합외과도 수면장, 이면증, 하지정맥류와 같은 질환을 근본적으..

마산동 동물병원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꽃상을 위한 건강지킴이가 마산동 동물병원입니다. 사랑하는 반려견이 갑자기 아프면 놀랍고, 불평은 못하겠죠. 여러 병에 대한 상식을 알고 있으면 사전에 예방할 수 있고 건강..

다소리석증 원인 ~처럼 [내부링크]

> 적당히 말했다 담석은 굳고 돌처럼 굳어진 표결체를 말할 것 이 때 어떤 성분이 응결 칠로 침착했는지에 의해서 콜레스테롤과 색소성에서 가장 이미지를 본인답게 되고 전자에서는 종업원이 순수와 혼합, 후자에..

넷플릭스 위쳐 토스정답 좋구만 [내부링크]

도스 프로그램 공유합시다 토스 가입 전이라면 당에당쵸쿰이 최대 5,000원!https://toss.im/_m/jDFvwmyi 있는 자신 일 00퍼센트 당에당쵼 랜덤 돈 상자를 지금 열어 보세요. 토스동 상자 공유해요 > 키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