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2-6955의 등록된 링크

 8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대한민국실용글쓰기 자격증 카드 도착 [내부링크]

이 세월에 대한민국 실용 작문 시험에 응시하고 검정 3급의 점수에 운에 닿아서 자격증 카드를 발급 신청을 했어요 > 2월 231에 신청 3월 51에 도착 카드 제작에서 도착까지 약 2주 정도 걸렸다 > 늘..

펭수 다이어리 역시 귀여워 속지도 훌륭해! [내부링크]

팬하!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때는 바로 한달여 전의 달 28일 오후 2시쯤?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그거 펜스 다이어리 발견 두둥이 뭔지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안 들어본 굿즈들..

방이동갑상선검진 갑상선기능항진증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이동 갑상선검진 갑상선기능항진증에 대해 알아보세요. > 대부분의 갑상선 질환은 남성에 비해 여성에서 비교적 많이 발생합니다. 일부 갑상선 질환에서는 환자의 주요 관심사 본인 치료 시 주의사항이나 관..

이승현 아나쁘지않아운서, 생방송 moning이 좋다, 스타1사라 방송의상 [내부링크]

생방송 오전이 좋다. 이승현, 아과인서 스타 하나살라방송 상임. > > > > > 뛰어난 곡선미만큼이나 자신의 강한 컬러와 브이넷이 잘 어울리는 이승현의 아자..

미스트롯 송가인콘서트 초월페스티벌이 오거의 매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블랙송입니다당 1!드디어 당 1! 기다리고 기다리던 송가인 콘서트가 열립니다.이번 콘서트는 미스트로트가 함께 하는 송가인 콘서트:초월축제입니다.메인은 송가인이라는 것이 중요합니다.추석에는 송..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국내는 어느 수준?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세종이가 다닌다~지금전기차를넘어자율주행자동차시대가열린다고연하와뉴스에보도를하는데,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 역시한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 욧슴니다 5g이 생..

[넷플릭스 드라마] BABY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있는 드라마는 거의 다봐서 심심하지만 새로 본 드라마 #baby > 아직 시즌 1밖에 나오지 않고 6부작밖에 안 되서 바로 본다(드라마 보고, 펜디 티 셔츠의 힘 깨끗하고 살 뻔했으나 가격 보고 감정 접..

넷플릭스 미드 추천, 엑스맨을 괜춚아한다면? '엄브렐러 아카데미'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앰브렐라 아카데미"관련 내용을 게재하고 있습니다만, 이 스포는 없습니다. > 기본 정보 코믹북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원작으로 하는 미국 드라마. 인터넷 후릿크스유츄루눙 2월 하나 5..

영화 <톨 걸> TALL GIRL, 2019 넷플릭스 !! [내부링크]

> 영화<토 것을>평점:IMDB-5.7, ROTTEN토마토-40%(20일 9년 9월 일 4개 현재) 오항상 소개하는 영화는 한 0대 로맨스를 앞세운 성장 드라마와 비교적 가볍고 본다 테ー마이프니다니다. 청소년들이 주인공인 만큼..

「호야_이호원」 HOYA와 매니저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8.04. 하나 9. 호피쇼루가 준 동영상 뉴스 에이드- 심한 마이 웨이인 가수와 매니저.[두 사람 택할까] 2분의 동영상에서 제시한 가수 호야 HOYA와 매니저 정민 선의 이구동성~9뭉지에 중 하남은지에밖..

연예인 건물주 김희어린이 재산 짱이네 [내부링크]

배우 김희 아이는 1967년 4월 23일 제주도 출생으로 1983년 영화<숨에 1번째 날에 출연하고 배우로 데뷔해 슴니다. 배우 김희의 아이도 2006년에 정 도우이동에 위치한 건물을 약 119억에 인수하고, 연예인, 건..

무면허 소리주운전 집행유예 - 소리주운전 벌금 선고 한달 만에 재범 사례 봐봐요 [내부링크]

소송수행자: 경인법무법인 담당자 : 강현수 사무장 > 의뢰인은 음주 운전의 전과가 2번 있었습니다. 20하나 6년, 벌금 400만원, 20하나 9.6. 벌금 500만원을 선고 받았습니다. 그러나 벌금을 납부하기도 전의 2..

무협MMORPG 검은달 모바일게입니다 사전예약 시작 ~처럼 [내부링크]

검은 달이 곧 우리 나쁘지 않다로 정식 서비스를 하는 방안이다. 이미 이 게임은 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자유도가 높은 무협게임이라는 얘기가 나온다. 이번 작품으로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검은 달..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하나2만번 테스트 속 가령평 아닌 호평 정보 [내부링크]

> 한두 만 회절도 열것을 반복하면 디스플레이가 코울쟈 신서 20만번도 문제 없다는 삼성 전자의 약속이 마치고 지켜지지 않았다고 자신을 온 뉴스지만 갤럭시 폴드를 기다린 것은 평가가 없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

<넷플릭스>로 효도하기/딜라이브 플러스 OTT 셋톱 박스 리뷰 !! [내부링크]

어머니는 영화를 보는 것을 아주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몸도 불편해지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어요.그래서 남편이 엄마집에 넷플릭스를 갖다주자고 했고, 깜짝 감동 이벤트를 방안에 들여왔어..

미래를 선도할 자율주행기술의 핵심, '위치정보' 봅시다 [내부링크]

> 얼마 전 개봉한 영화 블랙팬서의 주요 무대는 아프리카의 숨은 가상의 문명국 와칸다 왕국이다.와다다는 고도의 과학 문명을 바탕으로 현실의 인류를 갈망하는 많은 발명품을 보유하고 있는 본인이라고 합니다...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가인이어라 실때때로 즉석보기 MBC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라고 말할 때 재방송을 재방송 실수 트로트와 1제 스타가 된 한 사람 전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송가이다 > 그녀의 1한명의 콘서트가 지난 11월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송화은..

[소식][공지]방탄소년단 글로벌 팬클럽 아미 멤버쉽 #BTS GLOBAL FANCLUB ARMY MEMBERSHIP 추가 특전 신청 안내 (+ENG) 대박이네 [내부링크]

> [소식]#BTS GLOBAL FANCLUB ARMY MEMBERSHIP추가 혜택 신청 안내(+ENG)cafe.daum.net/BANGTAN/jbaj/5..........................................9/8(하나)13:59:59추가 혜택 신청 한가지 더 필요하는지까지 신..

미국주식 S&P 500, 자신스닥 또 사상최고가, 기술주가 미국증시 주도, 0724 뉴욕증시 이야… [내부링크]

> 과인스닥도 사상최고 페북 페이팔 테슬라 페이팔 AT&T 알라인테크놀로지 EW 신동방교육 #미국주식 #미국주식시장 #뉴욕주식시장 #다우지수 #나스닥 #어린이풀주가 #보잉주가 #아마존 #구글 #안본 #넷플릭스 #마..

[킹덤] 시즌 2 티저 예고편 공개 - 넷플릭스 시리즈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리즈<킹덤>시즌 2의 티저 예고편이 유출되었습니다.주지훈, 배두 나쁘지 않다, 류승룡 등 단골 배우가 출연하는 조선시대 배경 좀비물입니다! 얼마 전 선보인 고립무원 모션아츠 영상에 이어 드디어..

넷플릭스 [위험한 만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사실 요즘 한국에 들어왔을 때 완벽한 타인도 만나고 싶었다.결론적으로는 보헤미안 랩소디를 봤는데 완벽한 사람도 시각을 잡아 칠로 보고 싶을 정도로 관심 있는 영화였지만, 못 본 것은 보헤미안 랩소디를 택한..

영화 미드웨이(midway) 후기 리뷰 추천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 영화 미드웨이 후기, 밤 늦게 영화를 보러 갔어요. 아기와 신비 아파트 극장판을 보기 전에 선전에서 나쁘지 않으니 꼭 봐야겠다고 의견했지만 또 나쁘지 않아서 봐서 다행이라는 의견을 들었습니다.먼저 미드웨..

닮았다. 배우 박성훈 핫샷 고호정 볼께요 [내부링크]

닮았다 배우 박성훈 핫샷 고호정 엄마가 전혀 나쁘지 않다만의 제 편을 볼 때마다 왜 남자가 저렇게 예쁘고 자상하냐던 배우 박성훈이 근데 나쁘지 않은 저 배우가 어디서 본 것 같고 확충 낯이 익고 누군가와 닮..

[넷플릭스] 판데믹 : 인플루엔자와의 전쟁 좋구만 [내부링크]

> 최신 우한 폐렴으로 모든 뉴스는 이 바이러스 감염 확진자의 동선을 파악하고 있을 뿐입니다만.이럴 때는 이불 속이 제일 안전해요. 그때 가장 좋았던 건? 넷플릭스(NETFLIX)가 아닐까요? 흐흐넷플릭스에 접속했..

[예능]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볼께요 [내부링크]

> MBC연예 설날 특집'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이 261오후 9시에 방송합니다.'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는 " 많은 사랑을 주신 팬과 시청자에게 고마움을 전하려고 준비한 콘서트"에 송가의 이 출연합니..

매우예쁘다,송가인! 대박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 팬클럽 없어요?이번 주 목요일에는 미리 알람으로 시간을 맞춰놓고 텔레비전을 켰네요.도도는 원래 서바이벌게에요.이과 오디션프로그램에 별로 흥미없는 영혼이에요.그리고 송가인 씨를 보려고 눈을..

보니하니 ×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채연에게 막얘기 (+최영수 EBS 출연정지!) 이야~~ [내부링크]

보니 허니, 채영에게 리스테린 소독한 막연히 예기한 박동근과 폭력의혹 최영수 결국 EBS 출연정지!!! > 큰 아이가 제1, 요즘보다 약간 어릴 때 자주 봤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실 때에 검색어에 뜨길래 MC가 팍이..

대학다소리날펭수 펭수굿즈 와~~ [내부링크]

펜스야, 학교에서 던지면 안 돼. > > > 실없는 짓도 귀엽다 감정도 귀엽다 감정 페인트 > > > > >

삼성 갤럭시탭 A 일0.5 LTE 32GB (SM-T595) 사용 후기 - 넷플릭스 시청 이야~~ [내부링크]

블로그를 만들어 놓고서....잘할 자신이 없어서 시작도 하지 않고 있었다.... 간단하게 올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하나 써줘. 이번에 갤탭을 사면서 기기에 넷플릭스 HD 대응을 못할 때는 어느 정도 화질 수준인지..

지하철선전 애기돌 조명선전 집행 알아보신다면 정보 [내부링크]

> > >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주요 교통수단=지하철은 서울시민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주요 교통수단이다.특히 지하철 광고는 가장 가까이에서, 생활 장면에서 볼 수 있는 교통 광고 매체입니다.서울 특별시 주요..

뭐든지 그려드립니다. (BTS 뷔)/BTS ~처럼 [내부링크]

> 늘 그랬던 것처럼의 요청 > 불편하지 않아요! 그려드릴게요! > 블로그에 있는 사진은 BTS의 멤버 "뷔" > 방탄소년단의 무대는 저도 모르게 감탄을 하네요.실내용의 멋진 어린이돌 그룹입..

범계/군포 가면장 짱이네 [내부링크]

세월전에장사가없다는말이있죠?우리 몸은 자기가 들어가면서 약해집니다. 자신이 반입을 하게 되면 장기를 지탱하고 있는 복벽도 약해지게 됩니다.복압이 올라가고 점방하면서 약해진 복벽에서 장기가 빠져 자신감..

암사동 - 강동선사문화축제 - 송가인 잇지(ITZY) 좋네요 [내부링크]

강동구의 대표적인 축제 중 아래에 나쁘지 않아 선사 문화 축제가 올해(20하나 9년)에는 하나 0월의 하나일~하나 3일까지 열립니다.오늘이 마지막 날이네요. 어제(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2일), 토요일에는 퍼레..

펭수 명언 모소음집, 최신 대세 사입니다 어록 알려드릴께요! ~처럼 [내부링크]

자이언트 펭귄의 펜스! 아내의 소음은 뭐지? 의견을 말했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완전히 명언이에요! 하는 펜스 어록을 가져왔습니다! > > > > 보기만해도 힘에 부치지 않는 펜스 명언!! 접니다.똑같은 한 방을 날..

유튜브 선전수익 구글 어린이드센스 입금완료(SC제1은행 외화통장 입오거의 매일) 볼께요 [내부링크]

구글 에기드센스의 핀 번호를 우편으로 받지 않았고 등록한 적도 없어 한참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지불 영수증이 보이더군요. > , 구글 애드 센스 수익 정산 이프오늘은 211이지만 등록하고 즉석 입금됐..

동방불패 손승연(?) 3연승 73대 복면가왕 / 김규종 / 인피니트 동우 / 레이지본 준다이 / 성우 박지윤 좋구만 [내부링크]

> 가수 치즈를 깬 나는 가끔 눈물을 흘린다...울게해주세요 Crush - 잊지 말아요 (feat. ) 태연) > 반려동물 훈련사 강형욱을 꺾은 안테나 신요~자신을 사랑한다면~ 안테나 신설운도 - 함께 차차차 > 안테 나쁘지..

<한국> BTS(방탄소년단) - IDOL 뮤비(MV) 소리악듣기 + 노래가사(파트별) 이야~~ [내부링크]

BTS IDOL 아이돌 링크 주소:https://youtu.be/pBuZEGYXA6E 들어 커다란 화면으로 보세요 > 앨범:LOVE YOURSELF유이`Answer`발매일:20하나 8.08.24 BTS(방탄 소년단)IDOL(RM)You can call me artistYou can call me..

[방탄소년단 지민] 페이퍼 매거진 지민컷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하얀색 의상이 의사 가은 같아서 또 합성화상이 등장 ᄒ > 귀여운 의사선생님, 어린애라도 귀엽게 생겼어! ᄏ 아직 마스터가 아니고, 새내기 인턴 선생님 이 근처에서 억지 스토리 한..

넷플릭스 한영 자막 동시에 띄우는 법 (feat.크롬으로 영어공부)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차돌이의 와인... 가끔 영어자막을 내고 같이 공부하고 싶을 때가 있다.가령 모 팜이나...모 한화 팀과 이야기..모던 패밀리나...영어 공부로 유명한 미 달러화를 볼 때 갓쿠리 보통과에서 공부..

[방탄소년단 제이홉] 607 FESTA_BTS 'MIC Drop' Dance Practice (MAMA dance break ver.) 좋네요 [내부링크]

'페스타 떡 식사'도 호석이 주를 이룬다. 2017년 엄마의 마이크 드롭 동작 영상이 나왔다.붉은 조명으로 영혼을 쏟아낸 무대 이 무대가 4번째인가 5번 곡 이옷쟈 신..이 무대의 끝에 거의 걷지도 못한다 허..

축농증 수술후 나잘솔 짱이네 [내부링크]

> 제가 최근에 찾은 딱 좋은 비세척기를 소개하려고 해요.과인잘솔코세척기입니다. 다른 것도 써봤는데 이거 정말 간단하고 심플해서 쓰기 편해요. > 세정액을 만들고 추출하여 콧속으로 발사! > 예전에 쿠..

갑상선암 동위 ?? [내부링크]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올해 1월에 세브란스 병원에 다녀왔는데, 기록은 없었다.지난해 한 0월에 갔고, 한개 달에 가서 당일 4월에 다녀왔다.나쁘지 않아는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진찰을 필요로 하는 갑상선 암..

2030세대의 녹내장 이야~~ [내부링크]

> 눈의 건강을 위협하는 녹내장 최근 2030녹내장의 발병률이 높은 거 알고 계십니까.최근 30대, 녹내장 발병한 예를 들어 보면 안압이 상승하고 두통, 구역질을 느끼고 병원을 방문했지만 녹내장이라고 진단을 받..

복시증상 백내장 볼까요 [내부링크]

> 어느 날 갑자기 물체가 여러 개로 겹치는 복시 증상을 느낀다면 혹시 모르므로 백내장 검사를 받고 정확한 원인을 파악해야 한다. > 복시증상을 가진 백내장은 수정체의 한 부분에 혼탁이 생기고 과인타과인은..

교통사건본인는꿈 해몽 정보 [내부링크]

> 인간은 매일 내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꿈속에서 어떤 일이 진행중인 것을 알지 못하지만, 가끔 희미하게 스치는지는 꿈속의 스토리가 궁금해질 때가 있습니다.그런 꿈속에서 우리 일상의 중요한 부분을 찾..

류승범 근황 예수머리 대박 [내부링크]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벌써 주말인데 이번 주말은 어떻게 보내는 방안인가요?나는 늘 그랬듯이 아가와 함께 집에서 지낼 수 있는 의견이다.그래도 요즘에는 이미 80하나 하고 있는데 병원에 갈 때 나의 보건소..

녹내장 치료제 ?? [내부링크]

*FDA허가를 받았지만 프지 않고 국내 미허가 신약 1)파슈롬바이쥬루타 테(Vyzulta):성분명 latanoprostene bunod(prostaglandin analog)2)에어리(Aerie)로 프리사(Rhopressa):성분명 netarsudil(Rho kinase inhibi..

갑상선 검사후기/피검 결과/대구 분홍빛으로 병원(이준혁 원장님)/초 확인 [내부링크]

올해 초에 빙봉과 함께 종합검진을 받았다. . . 하지만..다른건 다 대체적으로 좋은 편이었는데..갑상선 점수가 E 가 과인왔었다(점수는 A,B,C,D,E,F)까지 있다. E ... ??? 왠지 충격이었을지... . . . . . . . ...

붓기에 좋은 sou 정보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되어 역시 혈액순환이 안 되는지 손발이 저리고 발이 자주 붓기 시작하는 것 같아.혈액순환에 좋은 '청류환'을 알게 되었습니다. 히에밍 환율은 자연에서 나쁘지 않다고 자란 원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