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3-6955의 등록된 링크

 8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자율주행차가 상용화되면 철도교통은 별로인가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간투게더 인사입니다.송산역 땅에 대해 브리핑을 할 때 꼭 빼놓을 수 없는 내용은 송산그린시티 남쪽 지구에 대해서인데 자율주행차, 전기차, 수소차 등 미래차에 대해서입니다. 그래서 간노화..

넷플릭스 , 카운터 펀치 [내부링크]

권투 커뮤니티에서 넷플릭스 카운터펀치를 추천할만한 내용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 > 마블복싱스퀘어의김신영관장이복싱카페에올린글입니다. 저도 오늘 보려고 하는데 권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봐도 좋을 것..

혈액순환에 좋은 차 마시면서 다양한 질병 예방해보아요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서울봄영상의학과입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오래 서 있거나 앉아 있다면 양반의 자세가 나빠지거나 다리를 꼬는 연습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올바른 생활연습을 하다..

[Euro NCAP] 2018 자율주행 테스트 in 유럽 [내부링크]

> 새 차가 출시되면 America, 유럽, 우리 본인이라서 그 외에도 여러 행정부, 땅에서 새 차의 안전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은, 유럽의 Euro NCAP(New Car Assessment Programme)에서 진행한 자동 운전 기능에..

실명을 부르는 안과질환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의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실명을 초래하는 안과질환의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의 원인과 증상 > 추운 날씨와 PM2.5로 가득 찬 겨울, 호흡기 질환으로 걱정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PM2.5는 호흡기의 적이라고 하지만 눈에 악영향을..

구취와 한의원, 입싱거운냄새 제거 치료 한방으로 합니다? [내부링크]

입 냄새, 즉 입 냄새는 모든 사람에게 민감한 부분이다. 구취로 인한 불쾌감 때문에 대인관계에 사건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아이부터노인까지어떤사람에게자신감이해당되는부분입니다. > 우리가 보통 구..

이다신 하나0주 3하나 다사읍보건소 + 정기검진 + 취약 x 증후군 + 조리원 계약! [내부링크]

대구에 눈이 내리던 목, 낮 동안 웅석 씨는 출근이 불가능하다는 판단에 따라 연차를 내고 자신의 정기검진과 보건소 기사를 부탁한다. > 내가 행복하기를 빈다는 진담. > 보건소에는 벌써 갔어야 했지만 외출이..

위쳐 드라마 리뷰 : 모든게 완벽했다. 단 하나. 트리스만 빼고. [내부링크]

너희에게 인생이고-입니다. 이 무엇인가,라고 묻는다면 그와잉눙 당연히 우이쵸 3를 한다. 자리잡은 dlc의 마지막 장면은, 눈을 감으면 생각날 정도로, 명장면인 것도 있어. 목하, 쉬어야지 하고 이야기하며 웃는..

‘가요무대’하나640회-9첫 가수 한다소리희, 레이싱모델-너목보-미스트롯 +성은 과인이? 윤수첫, 최진희, 문희옥 外 [내부링크]

> '가요무대'에서 '다방의 추억' 편을 방송했는데요. 9첫 KBS첫'가요 무대'에선 딕 패밀리, 이재선, 팍쵸쯔쥬은, 도윤, 발카히, 융스쵸쯔, 유미리, 노코지리, 성씨는 강진에 할게요 소 음진, 위·조 무 전 최·..

송가인 미스트롯 오항상그랬듯 의정부 공연 취소 무대 구조물 일부 무너희져 안전이 최우선 [내부링크]

가수 송가 등이 출연하는 실수 트로트'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이하'미스트 로트'콘서트)이 구조 안전상 우이뭉론다고 오 한상차림(5개)우이국카 공연을 취소했다. > 공연 기획사소 자신 시엥시 측은 4개의..

임신중 다소음석증 수술 괜찮을까요? 리얼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왜 블로그를 일찍 시작하지 않았을까요?스토리 하고 싶은 게 되게 많더라고요.요즘 그 존이스토리 블로그 취미로 하고 있는 건 확실해.당하기만 하다기엔 좀 다큐멘터리 쪽으로 갈까 하는데요. www 제가말합니다*..

노래를 들으면 계속 웃게되며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디밴드 치즈, 가수 섭외]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정스타입니다. 가요계는 최근 가창력과 외모도 중요하지만 많은 대중이 새로운 것을 느끼고 싶어 소음색이 독특한 가수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늘 그랬듯이 제가 소개할 가수는 많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댁의 모든 것 (YOU) 볼께요 [내부링크]

> 줄거리:작은 서점에서 일하는 매니저가 나쁘지 않은 서점에 들른 주인공에게 첫눈에 반한 뒤 그녀의 SNS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스토킹하면서 점점 집착하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원작소설은 따로 있는 소음) >..

방탄소년단 진 | Epiphany has reached 47M views on youtube 이야~~ [내부링크]

축하해!! 에피파니 최고야! > Let's stream harder, army! 석이 오빠 3000만 사랑합니다~#방탄 소년단# 진#박석진#김 박석진#BTS#JIN#Seokjin#WorldwideHandsome

[BTS방탄소년단] 2020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인터뷰 영상 볼까요 [내부링크]

멤버 인터뷰 영상 볼 때마다 못 본 아쉬움을 바로 달래주듯 이걸 위한 인터뷰 영상 뜨는 구본인 そういえば 그러고 보니 그래미상은 미국 시상식이라 영어로 인터뷰하는 거였으니까 왜 여태까지 영어 공부를 안 했..

본인인테하나즈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개그맨 황기순 홍보대사로 발탁 볼까요 [내부링크]

국내외의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고 여성들에게 주목 받는 나쁘지 않고 인테 1즈(9tails)이 지난 221'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노래합니다!'건강 캠페인을 진행하며 요즘 유행 갸그망화은키승을 홍보 대사로 발탁..

[ 택시운전사 ] 어찌 잊으랴 , 그 날을.... 대박 [내부링크]

올해 개봉작 중 많은 분이 기대작으로 꼽으셨던 <군함도>와 <택시운전사>가 잇따라 공개됐습니다.두 작품 모두 한국 민족사의 아픔에 비춰지고 있습니다.<택시 운전사>는 2차 대전을 배경으로 한<군함도>에 비해서..

[방탄소년단 뷔] "World Wide IT Boy" BTS V turns 24, showcases his brand power in multiple countries. 확인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WorldWide IT boy"BTS V turns 24 and armys makes sure no person will be muggle to this by occupying different SNS trends! Its BTS V's 24th(25 as per Korean age)birthd..

e2하나7. 뮤지컬배우 <최정원 콘서트 in 제주한라아트홀> 후기 리뷰, 화려한 댄스 동영상! 20하나8하나230 좋네요 [내부링크]

> > > > 연말에는 모든 가수가 콘서트를 하고 그 안에서 무엇을 볼까~고르는 행복한 느낌이 든다:) 그러다가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가 콘서트를 한다는 현수막을 봤다. 제1 싼 3층 좌석이 19,000원..

[슈가맨3] 양준1(V2) 90년대 GD 소환 - 가수 양준1(v2) 출연과 근황 이모저모 이야~~ [내부링크]

> 가수 양준하나이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덕분에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까지 상위권에 올라 있는 상황. 6개의 오후 방송된 JTBC'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에는 이·소은과..

뽕따러가세 송가인, 고향 진도 '뽕남매'의 수상한 상견례 !! [내부링크]

> > '표은타로케세'7회에서는 송가 인과 붐이 송 카인의 고향 진도를 찾아'고향 투어'는 물론'수상한 상견례'에서 흥을 데데로하고 있다.송가인은 고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자연스럽게 자신이 오는 흥을 주체하지..

하나9하나하나30 MMA 멜론뮤직어워즈 #방탄소년단 #뷔 #태형 #TAEHYUNG #V #BTS !! [내부링크]

하나 9하나하나 30 MMA, 멜론, 음악 어워즈#방탄 소년단#뷔#태형#TAEHYUNG#V#BTS > > > > > > > > > > > > > > > > > > > >

bmw x5 30d 하나달 이내로 드릴께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장 대리로 왔습니다! 정말 잠시 동안만 찾아왔는데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위의 저를 살짝 눌러주시면 저와 다이렉트로 연결할 주소지를 남겨두었으니 질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런데 오전..

[영화/미드] 넷플릭스 개인취향별 영화/미드 추천 :: 집순이의 여름나쁘지않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netflix 폭염 속 외출을 거부하며 넷플릭스 탐방. 인간의 존엄성을 해칠 정도의 올여름 지구가 불타고 있다. 미안, 지구는 가만히 바닥에 누워있는 것 이외는 움직일 수 없구나.자연과 책과 넷플릭스와 친해지려..

[개봉방안] '미드웨이' 보기 전 알고 가자 태평양 전쟁의 시작 확인 [내부링크]

> 온 311에 개봉하는 영화'미드웨이' 보기 전에 반드시 찾아야 사고, 태평양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 Japan의 '진주만 공습'이다. 1947년 12월 71은 화창한 1도 1이던 박힌 미국인의 기억 속에서는 전혀 그렇지 않은..

[방탄소년단 BTS] 일9일230 디스패치 : 해피 태형 데이 HD 포토 알아봐요 [내부링크]

울테태어나서 처음엔 태태 단독만 축하받는 첫 번째가 아니거든요. ️ ‼ ️ 한명 1케이크 들어 전 세계가 서로 축하를 받아야 합니다 c 태형이 탄생에 의해서 눙호캉 귀과 효도하면서 삶의 질이 1230퍼센트..

[영화 후기] 라이온 킹 ( The Lion King, 20하나9 ) 좋네요 [내부링크]

> 호불호가 명확하게 본인 같은 라이언 킹 20일 9년 버전.다소 자극적이고 극적인 소재와 스토리가 여유 본 인은 지금 시대에 다소 완만하게 느끼도록 단순한 구조의 스토리이다 은 분명합니다. 게다가 본인..

무통장입금 하는법 ATM기기만있으면 간단히!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건강은 잘 챙기시는지요?그때 지인들과 제가 궁금했던 팁을 적어서 넘겼는데 왠지 이거!!! 혹시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내가 사회에 과인 왔을 때!..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sound주운전문제 등으로 파면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입니다. > 오한상은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준 변호사와 하나같이 sound 음주운전 문제 등으로 징계를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Chapter 2. JUnit과 Hamcrest 봅시다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Java 단위의 테스트 프레임워크로, TDD의 근간이 되는 프레임워크이다. JUnit은 단위 테스트를 수행함에 있어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테스트 결..

BTS방탄소년단 굿즈 투명 스트랩키링_와우박스 ?? [내부링크]

> 오래된 하나님은 저아미인거 다들 아시죠? 방탄소년단 음악만 듣고 있다가 어느새 셋이나 아미로 만들어 버렸어ᄏᄏ > 아미한테는 방탄 굿즈가 뭐지?선물이야내가 과인에게 주는 선물^ > > 방탄소년단 멤..

서경석섭외 지적인 매력을 가진 개그맨 행사 강연 섭외 상다음 와~~ [내부링크]

> 요즘은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서, 그냥 말하는 학력이 좋은 사람들도 충분히 활동을 계속했을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몇 년 전에는 뇌섹남 뇌섹녀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였죠. 그런 연예..

BTS벌써지_지민 배경화면 세렌디피티(serendipity) 2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elle입니다.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캡쳐를 해야 했던... 누구나 사랑하는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 배경화면입니다 다운하고 싶은 분은 원래 부산 한화를 1개 클릭! 해주시고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여자머리스타1! 단발커트ㆍ단발펌ㆍ롤펌ㆍ볼 좋은정보 [내부링크]

좋은 오전이네요.오늘도 기분좋은 감정으로 하루가 시작되길~ 기쁩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포스팅은 여성들의 베스트~스타 1개 가운데 1개도 그다지 없어 단발 스타 1개입니다.하나 이름. 아나운서의 머리라고...

하나2월 얘기 : 가야본성, 가야의 노래 , 원더박스, 봐봐요 [내부링크]

가야의 본성, 칼과 현, 가야의 음악 > 서울의 한 눈? 영어마을로 가는 길에 길이 참 신기하다 싶더니 눈에 띄었나 보다.도착해서 아무도 밟지않는다 눈을 쫓아서 즐겁지 않아서 올라간다... > 야간공연 '가야의 노..

[방탄소년단 정국] Have Global Influence, BTS Jungkoo 좋네요 [내부링크]

> #JUNGKOOK #JEONJUNGKOOK #방탄소년단정국 #정국 #Euphoria #VisualKing #MainVocalist #VOCALKING #SexiestManJungkook #GoldenMaknae #HandsomeManinTheWorld #RenaissanceMan #GoldenMaknae #Handsome #실lis..

우한 폐렴의 원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기전 및 해결하기 위한 비결들 (ARB 약물이 이를 막을 수 있을지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 한국발 새로운 코로 자신 바이러스에 의한 폐렴이 큰 문제입니다.제2의 사스 바이러스와 이야기할 정도입니다. 국우한지상의 박쥐 자신의 동물들이 발상지라고 합니다. > 한국에서도 대유행이 될까봐 무..

[닥터스 Q&A] 헌혈하고 싶은 날에 생리를 한다면, 생리중 헌혈 괜찮을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스마트폰으로 신구아잉게 SNS 세계 탐험에 과인선 M씨.청구 SNS까지 했던 당신이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우연히 글에 적힌 허과인을 발견! 희귀 혈액형인 RH- 혈액을 급하게 구한다는 소식입니다."앗! 와인도 RH~..

소아 편도비대증, 수술이 필요할까?편도 수술에 대한 궁금증 Q&A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아이가 환절기마다 편도염으로 고생해서 병원에서 편도가 너무 비싸다는 진단을 받았나요? 만약 편도에 반복해서 염증이 생긴 경우, 편도의 크기가 비장의 성적에 커서 생기는 소아 편도 비대증의 증상 1수 있습..

변비 종류 및 원인에 따른 식이요법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건강정보를 가져오네요운동/식품/다이어트 컨설턴트 2급을 가지고 매우 최근 한급의 공부 중인데 좋은 이스토리이 있어 가져왔어요~ > 요즘서양화된식관행이나다이어트등변비증상이나타나..

[펭수 전성시대][2030 뽀로로][직통령]아이돌 인기 안 부럽다! ‘펭수’의 전성시대 확인 [내부링크]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354730 이 기사 예기 '2030뽀로로''직통료은' 불리며 성인 시청자들에게 폭발적 최근의 유행.다른 방송·라디오에 영화계까지 "접수"[ 하나요 신문]"우리의 만남에..

오컬트 영화, 미드소마 / 아름다운 잔가령동화 VS 힐링영화 (스포x) 좋네요 [내부링크]

오컬트 영화 미드소마(MIDSOMMAR)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 첫번째 소음에 등장하는 이 벽화는 영화 전반에 걸친 이 이야기를 크게 5개로 나누어 보았다. 가장 중요한 에피소드는 빠진 상태인데, 이는 곧 영화 중간..

[SK tv 채널] SKB TV 채널 정보 [내부링크]

[LG TV 채널] U+TV 채널 편성표 : : 유플러스 TV 채널 편성표 [클릭] [SK TV 채널]SKB TV 채널 편성표: 에스케이브로드밴드 채널 편성표[클릭][KT TV 채널] KTOLLEH TV 채널 편성표: 케이티 올레 채널 편성표[클릭..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배 좋네요 [내부링크]

최신 한국드라마 뭐볼까하다가 넷플릭스에 들어가곤해요Netflix에서 꾸준히 한국 드라마에 투자하고, 최신의 인기 드라마 하나~2개는 동이의 배용준입니다. > 넷플릭스에 방영되는 한국 드라마의 특징은 전 세계..

[단독]“송가인 ‘떡상’ 행사비 3000만 좋네요 [내부링크]

완전 기러기 기사구나, 누가 봐도 TV조선 태클이네, 자기들 뜻대로 안 되면 뜨거운 사람 망치는 거야.이런 쓰레기들아 #SPORTS_KHAN > [호로]"송가이다'떡상'행사비 3000만원?"..."미스트 로트"의 출연료 판도라를..

부모님보험 높은 혈압 고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최영준입니다.요전에 매년 진행하던 가족연가 만회 "니더"에 갔다왔어 멀리 떨어져 사는데 이렇게 다 함께 모이는건 가정스토리 쉽지가 않군요! 오랜만이라서 얼마나..

명왕성 태양계 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지만 글을 쓰는 주제는 지구 과학에서 다루는 태양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태양계를 알고 있습니까?태양계는 태양을 비롯하여 태양 주위를 공전하는 천체와 그것들이 차지하는 공간으로 정의됩니다..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대 ~~ [내부링크]

안녕, 승아다.나는 어릴적부터 차이나드라마, 대만드라마, 재팬드라마(이국에?) 광팬이다.애초에 드라마를 좋아해서 당연히 국한드라마는 우회적으로 좋아한다.나는 웬만한 건 다 봤다고 자부한다.그래서 지금 여..

실명을 부르는 안과질환 녹내장, 황 볼까요 [내부링크]

실명을 초래하는 안과질환의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의 원인과 증상 > 추위와 PM2.5로 꽉 찬 겨울, 호흡기 질환으로 걱정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PM2.5는 호흡기의 적이라고 하지만 눈에 악영향을 줍니다...

축농증(부비동염) 좋네요 [내부링크]

> 부비강염의 원인 > 부비강염은 축농증의 의학적 명칭으로 부비강이 막혀 염증이 생기면서 여러 가지 증상이 발생하는 질환이다.부비강이라는 코 주위 공간에 염증성 질환이 발생해 고름이 고인 상태에서..

편도결석 빼는 이야…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법-2개 > 처음 뵙겠습니다, 목동 하나도 예쁘지 않은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편도 결석을 잡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드릴테니, 먼저 비밀 드레터를 통해 문의하신 분께 양해 내용을 적어두겠습니..

[20하나7 대한간학회 간경변증 진료 가이드 이야~~ [내부링크]

> > > 한 진단 및 감별 진단(하나)의 병력 청취 복수의 원인은 대부분 간 경변증으로, 외국의 경우 75-85%, 4-6국내 단일 기관의 경우 60%로 보고되고 7그 밖에도 암 송 대복 수, 결핵, 심부전, 췌장염, 네프 로제..

고혈압 관련 잘못된 소문의 실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짜 뉴스만큼 나쁘지 않은 가짜 건강정보 사이에 떠도는 소문을 들춰낸다.뇌 중풍 심근 경색 등의 합병증을 유발!!사망에 이르는 무서운 병!대한민국 국민 5명 중 한 사람이 가지국밍뵤은!고혈압에 관한 수상한..

증후군 종류, 신기한 짱이네 [내부링크]

> 증후군 모음집을 써보고 싶어서 써봤어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도 꽤 있다고 생각합니다.포스팅 주제로 보고 싶은 것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민모션 증후군 > 소리내어 울지 못하게 스스로 입술을 깨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