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4-6955의 등록된 링크

 84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선천성 녹내장 진단과 수술 [내부링크]

6개월의 데뷔 한번 거창하게 합니다.용아용츄크 치료제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지불과 2주 만에 새로운 진단명을 받았다.타고난 눈물 많은 서하 눈물샘이 막혀서 있어 이럴 수 있다며 5개월이 지나도 계속..

오라클 자격증 ocp 취득노하우과 인강 사이트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전문교육컨설턴트 강 선생님입니다. 4월 하나 포스팅네요!오항시은 IT관련 자격증 가운데 국내 자격증이 아니라 국제에서 시행되는 자격증 중 아래 죄인을 포스팅합니다! > 제가 포스팅하는..

[기사 펌] [홍성수의 미래를 묻다] 세상에 완벽한 자율주행차는 없다 [내부링크]

자율 주행 5단계 자율 주행은 사람 대신 차량이 어느 정도 아니며 많은 부분을 알았는지에 의해서, 5단계에 나쁘지 않고 누구냐? 1단계는 다리를 자르고 있는 수준이다. 앞차와의 거리를 자동적으로 유지하..

4때때로 동안 소리주운전…‘무면허’ 50대 고속버스 기사 입건 [내부링크]

만취된 상태에서 귀성객을 태우고 4시간, 고속 도로를 400킬로 정도 달린 무면허의 버스 운전사가 경찰에 체포됐다. 22일 부산 경찰청 고속 도로 순찰대는 sound주와 무면허 운전 혐의(도로 교통 법 위반)로 김 모..

[울산당뇨캠프,울산당뇨.울산갑상선.울산내과]내 건강은 금시 울산 권샘내과에 맡기세요. [내부링크]

알기 쉽게 설명하는 친밀한 병원 울산권선내과입니다. > > 진료 때때로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30분 공 휴일.토요일 오전 9시~오후 2시 낮 때 오후 1시~오후 2시 매주 일요일은 휴일 > 권선내과에서는 미세침흡인..

질문책방 인공위성에 쏘아올린 서른한 번째 질문 “잊을 수 없는 단 한 사람, 그대에게도 있자신요?” [내부링크]

> 지그와의 간 사람 100삭제하고 싶은 사람 10 잊지 못하는 사람 1 인공위성: '사랑 뒤에 오는 것'에는 상진씨의 어떤 추억이 담겨있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질문을 던진 사람 : 하나 사랑에 관련된 책입니다. (웃..

판빙빙 감금 판빙빙 은퇴...판빙빙 최신 실종 행방과 대등한 장웨이제 중국 아자신운서 인체의 신비전 평행이론 대박 [내부링크]

> #장악서방 #인체의신비 #장빙근황 #장빙은퇴 #장빙감금 #장빙실종 #장빙납치 #장악서방실종 #장성성 #중국다롄시 > 판빙빙 근황 사실 근황과 말하기를 3개월이나 판빙빙은 실종 상태입니다. > 더 무서운 사실은..

을지로 청계천 피맛골 이갈비 자신도본다넷플릭스 리뷰어 번개모임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횡성에 사는 친크 씨가 서울에 왔다.1년에 매우 최근 두서 번 오지만.... 어디에 갈까 하다가 을지로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날씨가 상당히 최근 쌀쌀해졌습니다. 낮부터 접속한 것은, 만손 비야의 어..

AI 인공지능 자율주행 자동차 현실화를 앞당긴 CES 20하나9의 신기술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전 세계적으로 개최되어 있는 대표적인 가전 박람회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MWC, 독 1베를린의 IFA그 때문에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가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커지고 있는 세계 최대의 규모는 소비..

철산동 학원 하안동 자기주도학습 학원 코칭학원 비교과대비수업 개별관리 전문학원 알아봐요 [내부링크]

의 공부를 잘하고 시프우 본인의 비결을 모르는 학생들의 계속되는 성적 하락으로 본 도장이 떨어진 학생들 입시에 대한 정보와 맞춤 전략이 필요한 학생들 한번 수업시 2시간씩 수업하다.수업과 복습과 숙제관..

신곡 케이윌 내생에 아름다운 뷰티인사이드 OST 듣기! 확인 [내부링크]

신곡 'K Will'의 다음 생에 아름다운 뷰티인사이드 OST를 듣는다! 요즘 한창 빠져있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원래 드라마 보는 걸 별로 나쁘진 않아서 아직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진 않았지만 얼마전에 본가에 가..

에1리 섭외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슈퍼 디바 송년회 가수 섭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엔터테인먼트 최과인리임! 이번에 제가 소개할 연예인은 에하나리 입니다.본명은 이 예진이고, 에바나시는 예명입니다. 에바나는 가수 데뷔하기 전에 배우로 먼저 데뷔했어요. 20하나 2년에 방영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상류사회 결국 (High Society, 2018) 봐봐요 [내부링크]

> #상류사회 #영화상류사회 #상류사회결국 #넷플릭스영화추천 관객 수 768,249명을 기록한<변혁>감독의 영화의 상류 사회에 대하여 함께 할까 합니다. 감독: 병혁 출연 : 박해하나(장태준), 수아이(오수영)..

[방탄소년단 뷔] 영국 ‘팔레트 브로치’ 아티스트가 뷔에게 감사의 감정을 다음은 편지...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팔레트 브로치#paintpalettebrooch#아티스트#artist#케이트 롤랜드#Kate$owland#감사 의혹 리을 다음 웅표은지#트위터#Twitter#..

초록뱀 - 스튜디오드래곤 넷플릭스 계약 수혜 소식에도 주가 약세. 하나400원대 투매물량 나쁘지않아온 듯. !! [내부링크]

낮에 강세를 보였던 녹사가 오후 들어 주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CJ ENM에네쯔프 르 렉스와 콘텐츠 제공 계약을 했다는 소식에 스튜디오 드래곤이 어제 8%상승 시간 외 상한가, 금지 및 개장 초부터 강세를..

Z 네이션 시즌5 8화 비스킷 재료 좀비 뇌 밀가루를 재공하는 농장 좋구만 [내부링크]

> Z네이션 시즌 5 8화 하나 행들은 어떤 촌락에 들어 좀비들을 만난 로베르타와 에디 하나 0k은 위험에 노출됐으나 조지와 딕이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하나 행들을 구해낸다. 새로운 세상은 인간과 이성을 가진 좀..

미드웨이 (Midway, 2019) (웰메이드 전쟁영화, 진주만 공습, 공군 , 미국 첫뽄 전쟁) 봅시다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Midway, 2019)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에드 스쿠 레인의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개봉 당시 조용한 흥행을 이어갔던 영화 미드웨이. 전쟁 영화를 별로..

일월 신간 [ 셀럽염원생을 위한 기획사 오디션 정보북 ] 마이우드비 셀럽다이어리 확인 [내부링크]

부자가 꿈의 유아도루키우오은셍을 위한 주요 국내 유아 달러 기획사가 공개한 정보를 통한 2020년 오디션 1정과 전국 공개 오디션 참고 자료 및대째 1오디션, 국내 주요 오디션 관련 정보나 공개 평가 기준이..

소중한일상58_생일주간일상/겨울에태어난소는정/본인의날/생일파티/닥터두리틀/성북동한스갤러리/종로맛집추천/한스갤러리2인세트/펭수다이어리/라이프어터/퇴근전5분꿀꺽/힘내라홍삼정 .. [내부링크]

난생처음으로 츄카하는~ 난생처음으로 츄카하는~ 사랑하는 나의 좋아~ 난생처음으로 츄카하는구나~ 와~ 와~ 와~와~ 와~와~ 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

일뿐인 내편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요기서 보세요 대박 [내부링크]

하본인만의 내편 재방송 몇 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 함께 삽니다 후속작 1프지앙아만 아군은 시청률 31프로에 이전 방영한 기둥의 드라마 유헹룰하고 있습니다... 본방을 안 본 사람들은 아래 1프지앙..

사라진 배우 윤동환 목소리 치유 요가 반스님 ! 서울대 학력 본인이 갑상선암 블랙 리스트 수난 스토리 좋네요 [내부링크]

사라진 배우 윤동환! 목소리 치유 요가방 스님! 서울대 역과인이 갑상선암! 블랙리스트 수난스토리!! > > > > > > > 사라진 배우 윤동환! 목소리 치유 요가방 스님! 서울대학교 경력 자신이 갑상선암! 블랙리스트..

자율 주행 자동차에 없어선 안될 레이더와 라이더 차이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가용 최고가 판매, 국내 최초 실시간 경매 앱 바이커입니다.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화되기 전에 각종 운전 보조 장치가 개발되고 있는데요.이러한 운전 보조 장치에 대해 조사해 보면, 여느 때처럼 레이더와 라..

!! [내부링크]

고양이들을 케어하면서 가장 힘든 것은 무엇일까?소견해보면 고양이 치아관리 고양이의 칫솔질이 저에게는 어려운 숙제인 것 같아요.이를 닦고 싶지 않다고 발악하는 고양이를 보면 감정이 안절부절못하고, 제대로..

it's odd that the majority of things you destroyed were sent to us by my mom - 미드영어연습, 수동태예문 좋구만 [내부링크]

다소움은 모던 패밀리 시즌 한 에피소드 24에 자신의 표현입니다. I just think its odd that the majority of things you destroyed weresent tous by mom. 과인은 네가 부순 것 중 대부분이 내 부자가 보내준..

타이탄 - 미드는 DC 볼께요 [내부링크]

> > 이런 얘기를 하면 마블 팬들이 뭐라고 할지 모르지만, 설령 DC영화가 마블영화에 밀린다 해도 TV드라마는 확실히 DC가 한 수 위인 것 같다.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타이탄은 어린이용 만화가 원작인데..

2CD 오리지날 미스트롯 라이브콘서트 송가인 홍자 등(34% 할인) 좋네요 [내부링크]

> > 2CD오리지널 실수 트로트 라이브 콘서트 송가이다 홍자 등 일 3,500원 → 8,900원 *금액은 게시 당시 가격입니다. 꼭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현재의 할인율(34%할인) > 쿠팡 구매자의 목소리 ——————..

[1상] '과인 홀로 자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덕분에 외롭지않아 ~~ [내부링크]

#신종 콜로 제 바이러스 여파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요즘 넷플릭스를 오랜만에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한 달만에 많은 업뎃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아카데미상에 기생충과 함께 노미네이트 된 #아이리쉬 맹그리..

박영선봉영식,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데이트 현장…“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봐봐요 [내부링크]

모델 박영선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촬영장을 공개했습니다. > 박용선은 요즘 본인답지 않은 인스타그램에 우다사 춘천 데이트 촬영.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도 좋고, 팀..

로봇, 공장을 넘어 사람 곁으로....하이투자증권..역작 시리즈 요즘작.....어마어마하네요.. 봅시다 [내부링크]

용량이 커서 처음으로 부가 안되네.최종 배송까지의 무인화가 불가능하다면 자율주행차의 용도가 매우 제한될 수밖에 없다는 견해를 이 기업에 로봇에 관심을 갖도록 유도한 것입니다.플랫폼의 거의 공통된 견해는..

한예슬도 꽂힌 넷플릭스 <위쳐> 솔직후기!! 시즌2 나쁘지않아오는 날짜 알랴드림^^ 짱이네 [내부링크]

드디어 다 봤어!! 얼마전부터 넷플릭스에서 너무 핫하게 떠오르는 신작 위쳐The Wircher 솔직히 말하면... 정예직식과 다 봤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포스팅 초기부터 직접 솔직해졌어.나쁜거 아니야?? 위치를..

펭수 대박 [내부링크]

솔직히 말해서 나는 아내의 소리에 펜스가 나왔을 때 별로 관심이 없었다. 주위 사람들은 펜스가 귀엽다, 재미있다는 말을 자주 했지만 나는 잘 몰랐다. 그러나 Youtube에서 펜스를 조 썰매 타기 보고, 정 이야기..

한달째 편도염... 봅시다 [내부링크]

여름의 시작과 함께 찾아온 편도염. 그날 사무실에서 에어컨 온도가 엄청 세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밤새 목이 심하게 부었다. 이번 강일, 바로 이비인후과를 찾았더니 편도염이라고 한다. 31치 약을 마시고 좀 자..

메밀차 효능 부작용 다 아세요? 이야~~ [내부링크]

메밀차의 효능 부작용 아세요? > 메밀은 쌍떡잎식물 중 자소목과에 속하는 한해살이풀이다.원산지는 시베리아와 중국 북동부로 추정되고 있습니다.섭취 후 내용인 후 이를 볶아 끓인 메밀차는 꾸준히 섭취할 경우..

펭수가 알려주는 심폐 소생 ?? [내부링크]

> 하나산소방서를 찾은 펜스. > 하나산소방서에서 하루하루 소방서로요.명령받았습니다.소방서의 1개 상이 어떤지, 펜스의 관점에서 바라보며 콘텐츠이었습니다. > 소방서에서 출동하는 데 쓰이는 알람소음도 종류..

핏 속에 기름기가 ?? [내부링크]

객혈 속에 기름기가? 고지혈증*고지혈증은 한자어의 의당으로 피에 지방농도가 높고 점도가 높아 지상서의 혈류량이 감소하는 심혈관계 질환이다. 우리 몸에서 피가 난 1은 체내의 각 세포에 영양분과 산소를 배..

우리애기반찬 몸에좋 봅시다 [내부링크]

왜 명절이 본인인가 하고 이것저것 많이 먹어라 배만 조금씩 왔어요. (웃음)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항상 그랬듯이 레시피를 쓰고 있는 블로거 아가씨네요.맛있는 연근조림 레시피셰어할게요.연근조림..

[영화 <마녀> 리뷰/후기]: 신인배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건이다 오늘은 영화 <마녀>의 리뷰를 해드리려고 한다. 사실 마녀는 개봉한 날 가봤어요. 리뷰를 올리려고 원고를 작성해 놓고 깜빡해서 올리지 못했는데 우연히 다시 보게 돼서 수정해 드립니다. >..

확인 [내부링크]

> 제조 업체의 자료(본보기) 아래 자료는 20하나 8년 하나 월부 터20하나 9년 8월까지 등록한 대구/경북 지역의 제조 업체의 자료(발췌)입니다. 위의 견본 스토리와 같은 엑셀 자료는 별도로 의뢰하신 분께 공급..

'폐암4기' 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복 좋네요 [내부링크]

> 김철민은 6개 그와잉프지앙아의 페이스북에 "폐, 뼈, 지난 하나 0월에 검사한 것과 변함이 없고, 혈액 검사 암 수치 간의 수치, 신장 기능 등 정상적으로 저 왔어요. 희망이 보인 것 같습니다"라고 검진 결과 사..

성형 후 포텐 터 대박 [내부링크]

박지민 성형 후 포텐 발생한 여가수 성형해서 더 예쁘다, 지상 좋아요https://dailyfeed.kr/7320975/하나에 57개 43228827 >

“BTS와 비틀즈의 비교가 불편한 분들께→기생충” 한류열풍…CNN “국한 돼도 중국은 글쎄..” SNS와 인터넷 등장·다양성 추구 문화·좁은 내수 시장 등이 영향…'콜베어 쇼' ~~ [내부링크]

BTS도, 기생충도, K-콘텐츠 세계화 일등공신은 이것 > 방탄소년단의 해외 콘서트에서 우리말 대창은 낯익은 풍경이다.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이 가사 선행학습을 하기 때문이다. BTS의 'IDOL' 음악 비디오에는 '지..

오십견의 증상과 민간요법 봅시다 [내부링크]

50세 전후의 자신이 되면, 견갑골 부위의 통증과 운동이 자유롭지 못한 때 억지로 움직이면 통증이 몹시. 이것을 오십견이라고 합니다.병치고는 별거 아니지만 장기간 통증이 지속돼 통증이 심할 때 어려움이 많다..

스파오×펭수 맨투맨 & 수면바지 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룡이입니다! 제가 오노씨는 드디어 펜스×스파오콜라보 맨투맨&수면팬츠 리뷰하네요. 홈페이지 사이즈표와 실제 사이즈를 비교하는 사진도 올렸습니다. 1. 수면 하의 3종류의 색, 25900원 2. 일대..

스윙 자동문 시공_제주도 제주대학교병원 난 와~~ [내부링크]

얼마 안 되는 월초 제주도 유초의 대학병원급 난더개다력보존센터가 개원했습니다라는 언론 기사를 검색해 본다.직업적 관심이 항상 현장의 정보를 알고 싶어 하는 습성이었다 시공 그 때, 거의 마지막 과제가 된..

"35,000원" 진심특가 Doctor ~처럼 [내부링크]

"35,000원"심장 특가 Doctor's Best비타민 C 1000mg베지케프 > 소비자가:78,730원 할인 가격:35,000원(55%) 원산지:상품의 상세한 설명 참조 유통 기한:2022-03-01차 상품 사용 대상:범용형:정제/캡슐 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