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6-6955의 등록된 링크

 84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오십견 증상, 오십견 치료는 세란병원, 오십견이 당뇨병 합병증? 오십견 예방법 [내부링크]

> 요즘처럼 추운 겨울이 되면 관절이 뻐근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온이 오전 중에는 관절의 긴장도가 높아지면서 평소보다 통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 몸의 관절 중 어깨 관절은 유일하게 360도 회..

<애니의 스토리 영어단어장>prolific 이 단어 확실히 알고 갈까요? [내부링크]

많이 못해서 하나하나에 한번정도 단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항시의 단어는 이것입니다. /프로어리이픽/ 화가·작가 등이 다작이든, 사람이 뭔가를 많이 생산할 때 다산한다, 열매를 많이 단 본인 잎을 풍성하..

MBC주얘기 뉴스데스크 시청률 하나퍼센트대. 정얘기 부끄러운 결과입니다/최석태/ [내부링크]

반드시 문제의 국가 불문 뉴스로 이어지니 누가 이런 뉴스를 보겠어요? > 한때 KBS 9시 뉴스와 쌍벽을 이룬 MBC뉴스 데스크가 몰락하네요. 기둥, 뉴스 시청률이 1%대라니.이전 방송국에 근무할 때 본 방송이 열리..

GTA5복돌 무료로 하는법 토렌트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ource입니다. 오노씨 인사드리는 것은 즉시 GTA복돌 무료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제가예기하지만제가유포하고있는게아니고다른사람이유포하고있는겁니다. 저는 거짓없이 추천하지는..

@일상_가을 낙엽,핑크뮬리,어느날,스타벅스,붕어빵,사건,의견,낮하거의 매일,가면리카,입생로랑립글로즈, [내부링크]

> 추천할게요. 매우 개인적인 소감.TALIKA(딸기 or 카멘리카) 속눈썹 영제/굿!! 3개월간 매일 낮 한 섬에서 싹싹~정 이야기 오래 되고 튼튼하게 된다.줄거리 연약하고 짧은 눈물이라 속눈썹 연장만이 드라마틱했던..

배현진과 대조적인 상황진 아과인운서의 과감한 소신행보, 미모 만큼이과인 아름다워...학력 성심여고,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남편 김유겸.원조뽀뽀녀 신대방여신... [내부링크]

요즘 현세진 아나운서의 이혼설이 나오기도 하는데, 그 이유는 현세진 아나운서가 갑자기 대구에 내려와서 방송을 했기 때문인데 사실무근의 루머였습니다.효은세징(정 세진 첫 973년 6월 25하나, 서울 특별시 출..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1정& 미스트롯 콘서트 1정연기 [내부링크]

요즘 미스테트로트 엄청 핫하죠? ᄒᄒ 미스트로트보다 더 핫한거 같아요+_+ 미스타트로트 전국투어 콘서트 하나정이랑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미스트로트 전국투어 콘서트가 연기되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D ..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침묵의 살인제, 고혈압 잡는 혈자리지압 [내부링크]

> 우리 본인이라 국민이 병원을 가장 많이 찾는 이유는 고혈압 때문이란다.더 큰 문제는 실제 고혈압 조절률은 50%도 안 된다는 것인데, 즉 절반 이상의 환자들이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고혈압에 햄을 품고 살아가..

[넷플릭스 영화] 글래스 하우스 - 공포라기보단 스릴러 영화에 가까운 예전 영화 볼만하다 긴장되는 전형적인 범죄스릴러 [내부링크]

> 사실 공포영화인 줄 알고 봤는데 아무리 봐도 공포소재는 안 본 사람에게 와서 뭘까 했어.알고보니 범죄 스릴러였어.근데 재밌었어. > > 주인공이 너무 예뻐근데 진짜 불쌍하다.포수 sound에는 범죄 스릴러 영화..

드라마 해치 일회 줄거리, 연잉군 이금, 연잉군 초상,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어린이기템, 눈이 부시게 시청률 봐봐요 [내부링크]

> 월화 드라마(sbs)'해치'이 어제 첫 방송된 가운데 쵸쯔후에에서 줄거리, 영상이 화제가 되어 있군요~조선 왕조 영조가 2쵸쯔데이닥무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영화 나쁘지 않고 드라마는 없었기 때문에 더욱..

[아자신운서 학교] 2019 KBS 아자신운서 공채 지원절차 완벽 분석(feat.지원서/자소서 항목) 볼께요 [내부링크]

드디어 20하나 9 KBS아쟈싱 운서 공채 원서 접수가 시작되었다.KBS 채용 홈페이지에 지원하는 버튼이 생겼습니다. > 지원버튼을누르면지원할채용공고를선택하라는메시지가옵니다.내 안에서 원서를 수정하거나 나를..

ADAS 및 자율주행 시장 & 자동차 부품 업체 현황 (카메라 앞서지 센서 / 라임 / 레이더 / 인공지능 AI / 전장 / 센서 / 만도 / 현대모비스 / 콘티넨마스크 / 보쉬) 봐봐요 [내부링크]

> 처음이다.자동차 길이나 센서 시장 -자동차 전장 부품을 첫 980년대의 엔진 조정 목적으로 도입된 반도체를 시작으로 현재는 자동차 제조 원가의 40%를 차지하는 -2000년대 넘어 안전 사양을 높이..

넷플릭스 요금제 :: 한 달 무료 해지하는 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국내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정내용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넷플릭스가 대중화되면서 이와 대동소이한 플랫폼이 많아졌지만 콘텐츠의..

넷플릭스 한국 코미디 영화로 추천할만한 작품 알아보기 이야~~ [내부링크]

Netflix를 즐기고 보시겠습니까? 코로나 하나 9바이러스 감염에 의해서 주로 스토리에 외출하는 것이 너무 어려워졌습니다. 확진자와 같은 공간, 바싹 일만 있어도 감염될 확률이 높고, 무증상 확진자가 있기 때..

‘제2의 정준영??’,유명배우 카톡 유출 논란 카톡방 커뮤니티에 떠도는 대화말 유출 봅시다 [내부링크]

' 제2의 정준영?'유명 배우 카카오 톡의 유출 논란 카마 토쿠 반 카페에 확산되고 있는 대화 이야기의 유출 https://dailyfeed.kr/242073개/한개에 5787한 058980 # 제2의 정준영#유명 배우는 카카오 톡#유출#논란..

#방탄소년단(BTS) - 20170205 윙즈외전 컴백전 '모의 총공' 성공적으로 진행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팬덤 아미(A.R.M.Y) / 팬클럽에 가입하지 않은 팬들을 통틀어 흔히 아미만 있는 축제가 있다.바로<컴백 전 소음원 모의 전 공>!지난해 2016년 10월 101방탄 소년단이 정규 2집에 컴백하기 전에 팬..

[현대자동차그룹 ] 자율주행의 미래, 딥러닝의 역할 봅시다 [내부링크]

> 운전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운전자가 동시에 도로 위를 다 같이 달리면서 언제 어디서 어떤 1개가 펼쳐질지 아무도 모르는 1개입니다. 자율주행은 이처럼 수많은 변수를 제어해야 한다. 이를 해결하..

우리부부의 넷플릭스 이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구글홈구입으로 갑자기 iot 스마트홈에도 관심이 생겼다면 이것저것 관련된 정보를 찾다가 태국인 와이프와 함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한국에서 공급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도 있지만 일을..

(미드영어) 이거면 충분히 요약이 되겠죠.(I think that pretty much sums it up)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오피스 시즌 하나-기담 1부를 보자. 20하나 6년에 사무실을 보면서 시즌 한가지만 공부하고 포스팅한 것이 있으나, 다시 대니 선생님, 영어 강의를 들은 기억을 토대로 공부하면서 다시 보게..

음주운전벌금 그리고 그 처벌은? 이야… [내부링크]

> 자동차는 조금 전에 우리 생활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는데요.매우 편리하지만, 그 만큼 위험 부담도 큰 것은 사실.매년 교통사에서 사망하는 사람의 수가 다른 사고 자신의 질병 등으로 사망하..

배우 최진혁이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습니다. 대박 [내부링크]

> #배우 #최진혁이 다시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했다. 올해 황후의 품격에 이어 방영 중인 저스티스에서 선악의 모호한 경계를 그리며 드라마의 인기를 이끌고 있다. 이 17일 방송된 KBS2의 수목 드라마'..

[ 라온아띠케이크] 탄생화 플라워케이크, 김희원배우님 _ 신사/ 논현/ 청뒤/ 분당/ 강남 플라워케이크 이야~~ [내부링크]

신사/논현/청후/분당/강남플라워케이크 좋은 하루 보내고 있나요?:) 지난 달 1월 배우 킴히우오은님의 생애 1그래서 팬들이 요청하고 준 케이크에요.누군가를 바라는 것도 없이 오로지 괜찮습니다는 게 쉽지 않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액션 드라마 퍼니셔(Punisher) 확인 [내부링크]

> 최근 중독돼 며칠 만에 다 본 넷플릭스 드라마 퍼니셔(Punisher) 퍼니셔(Punisher)는 마블 제작 액션 드라마다 주인공은 존 번탈 워킹데드를 봤다면 알겠지만 나쁘지 않아 악당 셰인의 역학을 연기하는 배우다!..

추억의 발라드 가수 슈가맨 un ~~ [내부링크]

> > https://youtu.be/spKpsBbofio #슈가맨 un

호텔 델루나(HOTEL DEL LUNA)로 알아보는 전국 시청률과 수도권 시청률의 차이 봅시다 [내부링크]

호텔델루저 시청률을 표시할 때 닐슨코리아의 전국 시청률을 기준으로 작성하고 있다. 그런데 매번 전국 시청률과 수도권 시청률이 달라 왜 그럴까 하는 소견을 조금 해봤다. 드라마'호텔 데 루루 쟈싱'의 8회..

빈센트 도노프리오는 <데어데블 시즌4>의 취소로 인해 넷플릭스와 마블을 비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처럼 [내부링크]

여전히 팬들은 넷플릭스가 디펜더스 시리즈를 재제작해주길 원합니다. 그 중에서 단연<데어 데블 시즌 4>은 아직 서명 운동을 할 정도로 팬들의 열기가 대단하다고 한다. 극중 윌슨 피스크(킹핀) 역을 맡은 빈센트..

장도연 수상소감 나쁘지않아이 키 학력 학교 토익 남친 남자친우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코미디언은 장도연입니다. 하나. 장 도연 수상 소감 20하나 9 MBC방송 연예 대상에서 잔디 도연은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을 수상했습니다. >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장 도연은 수..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감염증, China 비방문자 감염 환자 발생! 좋네요 [내부링크]

> 를 제작했지만 국내 환자 두명 추가, 총 6명 그 하나인은 중국 방문 없이'3번 후와크징쟈'과 서울(강남)식당에서 이 22하나 밥 먹은 벗즉 국내에서 2차 감염 첫번째 사례에서 사람 간 전염된 개인 위생을 철저..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대クム춥다(と·̆·ガル) 학교 보충과 학원 마치고 집갈 때 짬빠렘 센샘이 불면 정말 송이란 다리가 얼어버릴 것 같다.어떤 소원의 영문인지 초등 학생 때 약간의 블로그를 다시 하자고 이렇게 내..

[기사] Billboard 공식계정.... BTS의 RM, Suga & J-Hope, "땡(Ddaeng)"트랙 출시 : 듣기 짱이네 [내부링크]

> > .@BTS_twt's RM, Suga&J-Hope release diss track"Ddaeng":listen http://blbrd.cm/BPavzk.BTS의 RM, Suga&J-Hope,"땡(Ddaeng)"트랙의 발매: 듣다....................................... 오고~아~역시 빌보..

송가인 혼자콘서트 MBC 혼자중계,11월10일 일.오후 6:30분 (링크 공유 포함) 확인 [내부링크]

TV조선이 아니라고 합니다.흥미진진 위의 기사는 관심있군요~~ 최신! 송가인 리사이틀, 어게인 관련해서 여러가지 기사가 나왔네요. 기이지 : 송가인에스엔에스 > > 송가인 단독 콘서트 인터..

사회체제와 조세부정/도요타의 MaaS/깔데기전략/글로벌진 봐봐요 [내부링크]

> #한. The Impact of Two Different Economic Systems on Dishonesty 미국 연방 국세청(IRS)보고서에 따른 미국의 불성실 납세 규모는 연평균 4,580억달러(약 530조원 규모)에서 미국 시민 위원 납부 세액의 하..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방안 ??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거치고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판정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입니다. 자동 운전 자동차 기술에 대한 개발은..

편도선염 등 편도 절제가 필요한 편도질환 4-안산건강한미래항외과의원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는 림프 조직에서 면역 기능을 다음됐지만 보통 3~4세가 지자 탈 그 기능을 하지 않는다. 실제로여러연구에서도편도절제와면역력저하사이는관련성이없는것으로확인된다. 편도 절제가 필요한 편도 질환 4개 >..

경찰 연스토리 소리주운전 단속해, 상습 적발 구속수사 & 동승자 방조죄도 입건 처벌강화 적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오가의 매일은 new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 강화 실시" 공지가 있습니다.바로 경찰이 대대적인 일제 스트리 음주 운전 단속을 벌이기 시작했는데요. 이 25일 서울 경찰청장은 연 스토리 연시 송년 술자리에 모입..

콜레스테롤 오전추는 법/고지혈증에 좋은 sound식 ~~ [내부링크]

건강증진후 더욱더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는 갱입니다wwwHDL콜레스테롤/LDL콜레스테롤/고지혈증/콜레스테롤 오전중추는 음식/콜레스테롤 개선 기본 피검사는 나왔는데 여신랑이랑 저랑 콜레스테롤이 높았어요.높..

중성지방 오전추는 sound식, 수치 개선에는 '역시' 와~~ [내부링크]

> 중성지방이란 체내에서 합성되는 지방의 한 형태로 몸 곳곳에 저장돼 칼로리 섭취 부족 시 자택에 지원됩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축척돼 수치가 높아지면 심장마비나 자신의 뇌졸중 같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률을..

Dec. - Goodbye20하나9 스타벅스라미펜 2020펭수달력 1의기쁨과슬픔 행운메세지 봅시다 [내부링크]

Goodbye 2019 > > > 아 2위라니! 손끝에서 전율이 느껴진다. > 연장했어요 올해 잘한 일이야 무엇보다 올해 목표일은 달성됐다. 독서같은 책을 읽고 해석하는 방향이 달라서 신기하거나 소화하는데 좀 어려운 책..

안성맛집 배우 노주현의 로스가든&키친 볼까요 [내부링크]

자기 나라의 안성에 살고 놀러갔다가 안성의 맛집이라며 데려간 로스가든&키친은 노주현! 아시죠? 약간 진한 편이지만 안방극장에서 단골 배우였던 분이에요.그 분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래요.아하하하 얼굴보일까?..

가십 걸(Gossip G 봅시다 [내부링크]

<카시프를 시즌 5/Gossip Girl>****, 스페인어 더빙/스페인어 자막 시청 시즌 3뒷 부분이 노 힘 관심도 높아진다. 끝나서 너희가 궁금해서 바로 보기 시작했어. 근데 처음부터 다시 관심있어. 곳에서 찾아보..

LAK 빛번짐 대박 [내부링크]

시력교정술 후 각막불균형 최소화, 빛 번짐·안구건조증상 해결, 이성수 원장, 비대칭레이저시력교정수술법, 국제의료과학저널에 논문#이성수 원장(경남 진주 이성수 안과)의 시력교정술 후 각막불균형을 최소화하..

타로로보는 별자리운세 오항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염소 03/2일~04/일 9아시아, 요즘 어디 가야 할지 현재의 파트 너가 나에 대한 감각이 진실된 것인지, 그 사람을 선택할지 여부 등 많은 고민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현재 명확한 것은 일도 없고, 파트..

고혈압에 좋은 음 이야… [내부링크]

> 현대인의 질병 중 가장 많은 분이 가지고 있는 질환 중 하본인 즉석고혈압인데 고혈압은 여성보다 남성에게 높은 증가율을 보였지만, 최근 폐경 후 여성에게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또한 고혈압 질..

[ 무보정 ] 가수 ??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1차 출처-노자 잉스타그람그람 >

#빅히트샵, #방탄소년단 #BTS 봅시다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의 상품을 판매하는 빅 히트 숍이 27하나의 새로운 상품을 발매한다. 이날 낮 하나하나시부터 판매되는 '하나 5th BUSAN'시리즈는 온 6월 하나 5개'BTS 5th MUSTER[MAGIC SHOP]부산 공연'현장에서..

전국민을 사로잡은 힐링토 봅시다 [내부링크]

인천의 엄마가 된 신엄마입니다.네이버 카페 인천맘카페에서 눈팅을 하다 신맘이 있는 곳과 가까운 주안역 근처에서 토크콘서트가 있다고 해서 신청했어요.신청한 나의 1당쵸움에 되든 메일이 날아왔습니다.개그맨..

K일 ECP EECP 심혈관 의학정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 파이오메드 K-일 ECP 공식 블로그다. 전 세계의 사망 원인의 한위이자 국내의 사망 원인 2위의 심혈관 질환은 전조 증상과 위험 인자를 보유할 경우 빠른 검진과 치료를 통해서 예방해야 합니다. > 흉통..

20첫9 무안연꽃축제 하 좋구만 [내부링크]

20하나 9, 무안 연꽃 축제 1마을에서 개막식에 출연하는 초청 가수 송가의 라인 업을 소개합니다.무안 연꽃 축제 1은 20하나 9.7.25~7.28에서 회산 백련지 1원에서 7월 여름을 즐길 수 있습니다.회산 백련지의 아..

롤 시즌하나0 피즈 룬 좋네요 [내부링크]

> 리그오브레전드는 작은 변화에도 메타와 티어가 바뀌기도 할 것이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이러한 변화가 더 눈에 띄게 나쁘지 않기 때문에 좋은 승률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과연 어느 챔..

#넷플릭스 영화 #Messiah 볼까요 [내부링크]

> Seen "Messiah" on Netflix yet?간过Netflix적 《야赛亚 [Mss ~iy]吗? nǐkДn guò Netflixde 《mí sfi y≦ M si iyi ]mma ? 넷플릭스에서 메시아를 봐보시겠어요? *미赛亚재圣经이부진한 상황인 mí sДi y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