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7-6955의 등록된 링크

 84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미드 그림 시즌5 하나2화/세컨드찬스 9화 [내부링크]

중반을 지나면서 새로운 이기심을 던지고 있다 하여 오늘은 그림 시즌 5와 세컨드 기회. > -그림 시즌 5하나 2화건의 비밀을 찾고 검은 숲에 출발한 닉과 먼로.그들이 떨어진 곳은 해골이 많이 있는 지하 무덤 같..

고 혈압 치료를 위한 밥요법 [아매리카국립보건원] [내부링크]

미쿡 국립보건원이 만든 '최고의 다이어트' DASH는 고혈압 치료를 위한 식이요법(Dietary Approachesto Stop Hypertension) > 우리의 현실은 고혈압이라고 의사가 진단하면 평생 약을 먹어야 한다고 아는 사람들에..

드디어 펭수 달력 받아떠요!!!!!!!! [내부링크]

이번에 글을 썼다 제대로 덕밍아웃(오래전에) 주변의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지만.. ぺ-하! > 기다리고 기다리던 달력이 드디어 도착했어요.빗속을 뚫고 나온 우체부님 감사합니다. シ!! > 스에-상 ~에 ~에 ~에 ~에..

[넷플릭스/설정] 넷플릭스 오류 UI-800-3 해결 노하우 / 고객센터 [내부링크]

[넷플릭스/설정]넷플릭스 미스 UI-800-3해결 방법, 스마트 텔레비전 넷플릭스의 접속/넷플릭스 네트워크 오류 넷플릭스 에러/넷플릭스 고객 센터 > 언제 어디서 본 사람 자유롭게라는 넷플릭스 모토처럼 하본인..

색연필 하나러스트 강의, 수채화 하나러스트 강의 [내부링크]

겨울학기 접수가 시작되었어요.대부분처음을시작하는분들이많습니다. 기초부터 재료의 사용법, 쉽고 귀여운 해나라스트 그리기, 세밀하게 그리기 등 같이 살고 계신 분들도 쉽게,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차이나드라마 < 분투파소년 > 정주행 리뷰, 원작만화 테니스의 왕자 [내부링크]

> 테니스의 왕자님 Japan판 영화이후에 아내 sound같다. 아내 'sound'에 주인공을 보고 'sound'로 했는데 저는 금방 익숙해졌어요. 테니스의 왕자님 원작의 에치젠료마는 인간적으로 당신 매우 어려보이고 키도 작..

함께 먹으면 안좋은 sound식(나쁜sound식궁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완코에서이글을쓴,같이먹으면안좋은소,맛있는소,맛있는음식의궁합입니다.진짜 얘기하면서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다들 안좋은 일이었다니...요즘부터라도 조심하면 되겠지?! > 1. 삼겹살+소주 소주에 들..

가수 바다님 인스 /웃는남자 준면 대박 [내부링크]

> > #웃는 남자 그윈프렌 그 자체였던 수호의 공연을 보는 내내 연기에 대한 열정과 호솔한 뮤직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했습니다. #눈사람 등 찢고 달려온 공연 #너는 입을 찢은 눈을 하여튼 #외눈박이힐링 #수호..

더 뱅커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원작 감사역 노자키 줄거리 재방송 MBC 수목드라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더 벙커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원작 감사역. 노자키 줄거리 재방송 MBC 수목드라마 안녕하세요.~금하나는 MBC 수목드라마 전작 '봄이 온다'의 후속방송으로 금하나에서 첫 방송되는 '더 벙커'의 등장인물 관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순위 꼭 보아야할 작품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순위는 꼭 봐야 할 작품으로 일레븐은 함께 하는 역할을 정신세계를 자처해 왔다. 그는 생신의 문을 연구로 막으려는 친국을 인물이었다 다음 집힌 문제가 나오고 다음 손 맡기지 말라 2에..

왓챠플레이 동시접속 넷플릭스와 가격비교! 50Percent할인 쿠폰 PC 추천 공짜 이용권 tv 왓차 와챠 WATCHA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떠오르는 동영상 플랫폼인 왓챠플레이와 넥플릭스를 비교합니다! 넷플릭스는 들어봤는데 왓챠왓챠플레이는 뭐지?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왓챠플레이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

[공식]미스터트롯 양지원 데스매치 아쉬움 NO, 송가인처럼 울림 주고파 좋구만 [내부링크]

[공식] 미스터 트로트 #양지원 #데스매치 #아쉬움 #NO, #송가인처럼 #울림 #주고파 # > "트로트 신동"과 "정통 트로트"무게 있는 2개의 키워드의 학교 집합에는 양・지우오은가 난답니다.4세 때 트로트에 입문한..

진달래 아자신운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진달래 아자신 운서 > > > > > > > > > > > > > > > > > >

한국 넷플릭스 계정에 드디어 프렌즈..!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결제해놓고 한두 개만 둘러보며 재미없을 줄 알았는데 갑자기 '프렌즈'가 떴다! 이런 감격ᅲᅲᅲ > 이렇게 되면... 넷플릭스 더 충성하겠습니다아이가 적힌 본인 싱 봉잉소 새해 하루에서 넷플릭스에 프..

미스트롯 순위 숙행 정다경 홍자 정미애 송가인 과인이/키 몸매 학교 성형 콘서트 남자친구 고향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하본인방역 공식블로그입니다.오죠케 우연 tv를 보고미스 트로트 5위까지 수상했던 분들이 게스트로 본인 오는 방송을 보았습니다. > 갑자기 본인이/등/체/학교 등 궁금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보라..

넷플릭스(OTT) 보기 위한 선택 샤오미 미박스S 구매 사용기 대박 [내부링크]

동영상을 TV의 대형 화면으로 크게 보기에는 케이블이 본인의 외장 하드 디스크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매번 케이블 연결도 다운로드 저장도 불편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본인의 태블릿으로 OTT 서비스를 이용하..

Steve Aoki - Waste It On Me ft. BTS [가사/해석/뮤비] 봅시다 [내부링크]

Steve Aoki - Waste It On Meft. BTS > Steve Aoki - Waste It On Meft. BTS [가사/해석] You say love is mesed up 너는 사랑이 엉망이라고 스토리해 You say that it don't work 거의 매일 잘돼야 스토리야 You..

방탄소년단 BTS 팬아트 20하나9-04-하나8 Mnet 엠카운트다운 Make It Right 박지민 대박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뭔가 홀린 것처럼 오한상도 지민이를 그렸어요. 어제 엠카운트다운을 어떻게 본방사수했는지 댓글 한 번 더 남기는데 왜 다시 그렸는지 잠깐 스토리를 보시면요.버스 안에서 퇴근길에 (엠카 때문에..

과인비섭외 감성 잔뜩한 목소리를 가진 여자가수 축가 섭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간둥이 김지혜입니다! 곧 결혼식이 많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많은 분들이 예쁜 결혼식을 만들기 위해 특별한 봄날을 기다리고 있을 텐데요.봄에 결혼하는 커플이 너무 많아서 봄이 되면 예식장..

팬카페서 신곡 MV 티저 공개한 가수 송가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송가의#송가의 티저#송가의 팬클럽의 팬카페를 통히티ー자ー 영상을 유출한 가수는 송가이다 송 카인은 2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뮤직 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처음 유출하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송가..

[ 방탄소년단 진 ] BTS TWITTER 150307 UPDATED 봅시다 [내부링크]

BTS JIN 20150307 TWITTER UPDATED"나도 다녀오겠습니다 전불게 사랑하는 " > 석진이오빠,거짓없이 사랑스러워.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23-1. [설운도-삼바의 여인] cover. 트로트 가수, 펭수 ??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펜스 #삼바의 여성 펜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펜스 공식 계정 giantpengsoo > > > [영상출처 :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펜TV] 우리의 펜스는 넘치는 재능을 감당하지 못해 남극에서 대한민국으로 수..

20하나9.02.하나5 매스노운 패딩을 착용한 BTS 정국 ~처럼 [내부링크]

BTS정국의 다운은 바로 이 제품! 메스노웅(#Massnoun)브랜드 SL LOGO REFLECTIVE OVERSIZED PADDING JUMPER하나 5개의 오후 Japan후쿠오카 야후 돔에서 열리는 'BTS WORLD TOUR'LOVE YOURSELF'콘서트 차 김포 국제..

구글 아이드센스 신청후기(드디어 승인) 봅시다 [내부링크]

> 흐음...! 저도 광고를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제가 운영하는 티의 이야기에..) 그래서 아무래도 많이 유명한 구글아이드센스에 가입하게 됩니다.승인을 받아야 합니다.구글아이드센스승인신청과관련된포스트는..

<언컷 젬스> 인간의 욕망을 대변하는 돌, 인생 참 덧 없구자신! 넷플릭스영화 정보 [내부링크]

> A24의 신작인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 제작 참여, 떠오르는 신예 사프디 형제 감독의 신작이 지난 첫 달 3쵸쯔쵸쯔 넷플릭스에 공개됐다. 거대 자본주의의 산물인 미국을 조롱하는 사프디 형제의 준엄한 비판이라..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렇기때문에 도시의도 봐봐요 [내부링크]

> 한해에만 한국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발발하고 차량의 충돌사 그리고 4,300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차량 충돌 문제의 증가를 막고, 대합으로 인한 인명 피해를 줄이기 위한 노하우는 뭘까요? 미래..

미스터 션샤인 인물관계도 한눈에보기! 영화급캐스팅 이병헌,김태리,김민정,유연석 대박이네 [내부링크]

와~왠지 기다려지는 드라마가 등장했어요.기계적으로 미친 듯이 영화를 촬영하던 배우 이병헌을 이번에는 드라마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사실 사람 이병헌은 정말 싫어하지만 배우 이병헌은 정예기를 인정할 수밖..

[YGPA 서포터즈] 미래의 교통수단, 자율주행자동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YGPA서포터즈 이리나예요. 정부가 2030년 국내에서 판매될 신차 하나 0대 중 3대는 전기 자동차와 수소 자동차에서 생산하고 2027년 세계 최초로 전국 주요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이 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위쳐 (THE WITHCER)>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따뜻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밋도우이쯔챠ー을 소개 드립니다! 왕좌의 게이에는 유사한 스타 1의 미드에서 꽤 재미 있어서 발매되자마자 하루 만에 시즌 1(8화)을 한번에 다 몰아 보았어용!(잔..

?? [내부링크]

블루레이 플레이어출처 유튜브 > 2018-08-21블루 레이우에모우 나쁘지 않아요 블루레이, 무슨 일이 있어도 나쁘지 않아요.2019-05-06·블루 레이 플레이어 말 왕! LG블루 레이 라이터 BP50NB40 slim portable blu-..

방탄소년단 뷔 - Dispatch Christmas BTS, 뷔슈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 #뷔 #태태 #방탄소년단 #김태현 #CGV #뷔슈 #뷔슈 #슈가 >

영화미드소마vod 후기 줄거리 노출 자막 결미 다시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의 줄거리를 보면 꽃길인 줄 알고 직행한 길이 지옥행인 줄 알면서도 계속 빠져드는 미드소마 매력! 한낮에도 네 밤보다 무섭습니다라는 스토리가 떠오르는 미드소마죠.또 미드소마의 수위는 강하다..

박본인래 출연 프로그램 다재다능한 개그맨 멋지네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TV를 켜면 잘 보이는 사람이 박 나쁘지는 않습니다.여기 저기 출연이 많은데 정말 매력 중의 하나인 것 같아요.원래 저는 개그프로그램을 잘 안 봐서 개그맨들이 나쁘지 않은 프로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나쁘..

bts_love_myself 인스타... 제이홉, RM, 슈가의 러브 메시지..... 방탄소년단 확인 [내부링크]

> > > > > 'I love you, Mom' j-hope's love message aflo at the sky of #Gwangju·Do you want to send your love to someonelike j-hopedid?Then regram this post now, oruse the hashtag #BTSLove Myselfand..

손흥민 슈퍼콘 의상 커버한 붕어싸만코 펭수.gif 짱이네 [내부링크]

#펜스 #펭글레 #붕글레 #붕어사망꼬 #펭구스붕어망꼬 #슈퍼콘 #손흥민 #펭구스슈퍼콘챌린지 슈퍼콘 의상 > 분사코 의상 > 뀨 > 후나사망코 X펜스 시 나포 컨버전, 하나 5초 https://www.youtu..

송가인크림 자민경 PX 달팽이크림 추천 이어라~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두부입니다! 날씨가 좋았다가 다시 돌아와가지고 갑자기 추워져서 육지에서 피부가 점점 건조해져서 육지에서 깨지고있어요. 요즘 핫한 그분 바로 #송가인 크림이라고 불리는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오..

미드자막없이,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선? 정보 [내부링크]

미드자막 없이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 영어공부하는 방 법은 굉장히 다양해요 그 중에서도 영어 듣기에 가장 좋은 영어 교실. 법으로는 드라마 자막 없이 보는 게 좋아요. 요즘에는미드로영어공부를하는모..

Beyond Meat (비욘 짱이네 [내부링크]

이 5.6하나로 소개한 비욘드 미트가 어제 새벽(6.7개)하루 만에+39.35퍼.센트의 폭등을 했어요.종목을 소개 후 약 2.1배(+208퍼.세인트) 상승했다. > 이전에 게재한 블로그에서 비욘토미트에 대해 막말도 했다...

킹콩부대찌개와 함께 2018 짱이네 [내부링크]

> 오통돗크리스마스도 지 본 잉코봉교크죠크에 20하나 8년 새해를 맞고 있죠, 이 생각은 많이 새해 운세 검색하고 보실래요?재밌게 보는데 몇만원씩 결제하기는 좀 그렇고..무료 새해 운세라고 검색해봤는데, 막상..

넷플릭스 한/영 이야… [내부링크]

최근 코어 소리, 영어, 미드 첫 00번 보면서 듣고 예상하기 하는 첫 00LS란 비결에 통역사가 된 따위 할 책이 베스트 셀러가 되고 미드로 회화, 영어 공부법 열풍이 불고 있는 것 같다.개인적으로 굳이 이런 식으..

넷플릭스<Netflix> 청불등급 볼께요 [내부링크]

처음에는 Netflix에서 시청할 수 있는 성인 미드에서 뽑아 봤어요! 실제로 포스팅려고 준비하다며 넷플릭스에서 하는 미드의 안에는 이전에 자리한 성인 미드 Part.1~3에 거의 포함되어가 담긴 그녀를 제외하고..

2020년 경자년의 사주 운세 와~~ [내부링크]

2020년의 운세 데표싱살을 중심으로 운명 봅니다. > 어린이용원진육목보기,눈보기입니다.자유자장 자장 《자 닫는 신경예민, 빙의현상 양인살 요즘은 점차 긍정으로 바뀌는 인생의 프로 (병) 초간장을 돌보는 비인..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처럼 [내부링크]

> [착한 생활정보] 손목터널증후군의 증상과 운동, 치료법, 원인은? > 안녕하십니까. 국민을 소견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의 2017년 손목 터널 증후군 환자는 18만명 정도로 컴퓨터와 스마트..

편도결석 수술 후기 _청주 성모병원 (수술 입원 2박 3일) 이야~~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 후기 청주 성모 병원 이비인후과 2박 3개 입원했어요! 5.6-5.8개까지 5월 6개의 월요일 한 오후 4시, 입원 중 5월 7개의 화요일 한가지 moning 9시에 수술(1시 노노 15분 정도 소요)5월 8하..

팬카페서 신곡 MV 티저 유출한 가수 송가인 이야… [내부링크]

#송가의#송가의 티저#송가의 팬클럽의 팬카페를 통히티ー자ー 영상을 유출한 가수는 송가이다 송 카인은 2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음악 비디오 티저 영상을 처음 유출하면 팬의 기대감을 높였다. 송가인 팬..

가수 '바다' 달콤커피의 연얘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J K 원임! 최근, 연말 공연의 기사가 끊임 없이 즐겁고, 신자신은 파티가 많기 때문에, 어디에 갈지 생각하고 있고, 그로 인해 제가 쓰는 글이 많아지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끊임 없이 다양한 음악이..

[이탈리아여행] 화산폭발로 하루만에 사라진 도시 폼페이 ( 알아봐요 [내부링크]

Day 2하나쟈크 하나도 날씨가 흐린 데도 했다 나 다섯항도 흐리고 있다.어딜 가나 비를 몰고 다니는 오레고니들인가 보다.오한씨는 폼페이로 투어를 가는 날이다.Viator를 통해 작은 단체 투어를 신청해 놓았다.호..

[자율주행차 관련주] 자율주행 기술 국제흔히 논의 총회 봐봐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란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내용으로 한다. 핸들과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고도 스스로 목적지까지 운행할 수 있어야 한다. 첫 960년대에 벤츠에 의해서 아내 sound..

c언어 공부로 대박 [내부링크]

#화이트해커 안녕하세요,HACKERMIND다오늘은어떤주제로IT관련글을작성할까하고소견하면서프로그래밍언어를학습하는학생들에게도움이되는화이트해커가되는방법에대해서안내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과연 프로그래밍을..

유튜브 시작|갑상선암 완 좋네요 [내부링크]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이렇게 계속 뭔가를 만들고 있네요.직업병일까? > 요즘 제가 '갑상선암 수술'이라는 특수한 경험에 대해서 블로그에 쓰고 있잖아요.첫 금속은 정말 기쁜 코멘트를 받았습..

김수용 감독, 신영균 배우 - 한국영화 100년 ~~ [내부링크]

하나하나 달 28일 한국 영상 자료원에서 '20하나 9한국 예술원 용연 무선'개막식이 열렸습니다.이번 행사는 '한국 영화 하나 00년 과거.현재, 미래의 만남'이란 제목으로 30일까지 계속하는 거예요.개막작 ケ블랙..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음주운전 문제후미조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 변호사다. > 오한시은 행정소송 변호사 엄호준 변호사와 함께 음주운전 의문문단 조치로 징계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소아탈장 조강지 이야~~ [내부링크]

조강지처(조강 유키 부인)의 술 지게미와 쌀겨에서 식사를 계속 고생(고생을 함께 해온 아내라는 의미에서 곤궁(곤궁한 때부터 고생(공부)을 함께 겪은 본처(본처)을 보동 1콜 소리 조강지처란 토우쯔룰 사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