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9-6955의 등록된 링크

 84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제어장비용어(UPS, 램프, 전자접촉기,서보앰프등)정리 [내부링크]

> 전기제어장치는 어떤 것이 있고 대략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정리해 봅시다.푸시 버튼 > 자동 판매기에 붙어 있는 버튼 같은 것으로, 대부분 제어판 문 쪽에 붙습니다.제어반은 흔히 푸시 버튼을 누르면 움..

#1 영화 '날, 보러와요' 예고편 패러디 '희정이를, 보러와요' [내부링크]

이제 5년 전!그 당시 높은 벽의 네이트·판매한 헤드 라인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던 18세 소녀 문 벨을 다시 한번 유행의 대열에 이르게 하도록 돕는 사기단의 첫번째 프로젝트!"문 벨 UCC스타 만들기"대망의 첫번..

소리주운전 사망 침착하게 대응하자 [내부링크]

> 연말 연시는 음주 운전 사망 사건이 특히 빈번하게 일어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평소보다 더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자주 술을 많이 마시게 되기 때문인데, 한 해 동안 다같이 고생한 동료들, 오랜만..

경기도 자율주행센터, 판교에 입성하다 [내부링크]

> 경기도 자율 주행 센터가 5월 31일 판교 제2테크노 밸리 중소 기업의 성장 센터에서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 자율주행센터 조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스타트업 기업의 지원 협력을..

[기사 번역]BTS 하나본 첫 돔 투어 개최 도쿄, 오사카, 과인고야, 후쿠오카 총 4개 도시 9회 공연 [내부링크]

> 20하나 8.07.30BTS가 1 하는 거야 돔 투어 『 BTS WORLD TOUR'LOVE YOURSELF'~JAPAN EDITION~』를 개최합니다.    『 BTS WORLD TOUR'LOVE YOURSELF'』은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유럽 등 하..

애드센스 계정은 1인 1계정 애드센스 승인 신청부터 잘못되서 애먹sound ㅋㅋㅋ [내부링크]

어린이 도센스 계정은 하나인 하나 계정의 어린이 도센스 승인 신청부터 잘못되어 어린이 도센스 www. > 후......내가 정말 핵멘붕온 어린이 이드센스 승인이 나쁘지 않지만 이미 유튜브 어린이 이드센스를 갖고..

[긴하나상]스와로브스키 신상 목걸이, 핑크스완 팔찌 그리고 펭수 마카롱케이크 선물 받았어요 여자friend 생하나선물 추천! [내부링크]

1월 19하나의 날짜로 세번째의 하나 씨요!하하하, 포스팅이 많이 눌렸습니다...이번 주 주말 내내 열을 즐겼으면 포스팅한 것이 더 많아졌네요. 이번에는 선물받은걸 자랑해요 그대무구 대무권차나소고을방네자랑..

태평양 전쟁 '미드웨이 해전' 운명의 5분 !! [내부링크]

> 미드웨이 해전(Battle of Midway) > 그렇게 본인 색출(색출)을 게을리한 것과 암호가 미국 측에 해독됐기 때문에 대기 중인 미국의 급강하 폭격기대의 급습을 받고 본 잉크 모 함대는 주력 항공 모함 4척과 병력..

프리랜서 기자, 손석희 JTBC 대표에 '명예훼손' 맞고소 "큰 피해 볼 거라고" 볼께요 [내부링크]

프리랜서 기자 A 씨가 JTBC 손석희 대표이사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데 이어 협박·명예훼손 혐의 등으로 검찰에 고소했다. 7일 검찰 등에 따르면 프리랜서 기자 김 씨는 이날 손 대표를 폭행 치상·협박..

성덕 펭수아미와 귀엽고 잘생긴 막냉이랑 인증샷 업뎃 (ft.) 확인 [내부링크]

<출처: 펜스 인스타, 링크 및 사진 로고 참조>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탄과 펜스 인증샷이 올라왔어요~최근 굉장히 유행으로 사랑받고 있는 펜스!! 한국에 온 이유는 방탄소년단도 보고 스타가 되려고 온 거예요. 펜..

EBS 습관생 펭수가 가수 데뷔를 한다고? 앨범 발매 논의중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돼지 뉴스입니다.모두"EBS훈련생"자이언트 펜 TV의 펜스를 아시죠? 지난해 케릭토기에의 새로운 지원을 하 나운 펜스는 예능 프로그램, 연말 시상식 등을 오가며 20하나 9년을 '펜스가 하고'으로..

지정생존자(시즌 1 ~ 시즌 2) 이야… [내부링크]

> 지정생존자는 현재 가장 많이 보고있는 정치드라마입니다.지정 생존자라는 것은 실제로 미쿡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절차 중 하자의 신임입니다.대통령을 비롯한 내각의 주요 인사들이 한꺼번에 모여 자신의 행사..

코딩인강 파이썬 자바 C언어 익히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 1은 코딩 인강의 과정에서 교육 과정을 설명하고 보겠습니다.코딩을 배우려는 사람들은 거의 코딩 입문자 이거 보던 잉헤 IT의 입문자들이 대다수 1죠. 코딩을 시작으로 IT연계강좌를 학습하고 본인..

[코그대의 게입니다블로그]넷플릭스의 더 위쳐 TV 드라마 시리즈, 시즌2 제작이 확정되다.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여보입니다.올해 한 2월 이야기 시즌 방영이 처방된 넷플릭스의 자우이쵸 TV드라마 시리즈의 시즌 2제작 확정 소식이 전해짔 슴니다. > 해당 넷플릭스의 자우이쵸 TV드라마 시리즈 시즌 2제작 확정..

솔직리뷰 영화 미드소마(Midsommar) 20하나9 ~~ [내부링크]

> 믹크, 스웨덴 공포, 미스테리 감독:아리에스 텔의 상영 시간:하나 70분 출연:후로ー렝스 퓨(대니), 잭 라이너(밤)월 폴터(마크)제작사:B-Reel Filims배급사:A24(미쿠 아), Nordisk Film(스웨덴)제작비:하나..

[동원참치] 펭수참치 구매비결+언박싱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펭하~ 동원참치에서 펜스마그로 출시되죠? > 이렇게~도안까지다~나쁘진않은상태에요! > 펜스마그로의 예쁜 작품을 만들어주신 분이 펜스마그로 실사를 배포해주시거든요!!꺜 > 지금 기다리면 되는 거예..

넷플릭스 영어 공부 어떻게? chrome 확장탭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로 영어공부를 시작하려고 합니다.1개 1개마다 인증이 필요하고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구간 반복+동시 자막이 필요한데, 이를 적용하도록 노하우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1개.구간 반복 구글에 Langua..

손혜원 목포, 카카오카풀, 자율주행차량, 연기금 주주권, 4차산업혁명 좋네요 [내부링크]

송해원 목포 투기 의혹 ... 송혜원 의원 말엔 비논리에 잘못된 점을 지적한 글입니다.그랬더니 비난 글이 올라왔습니다.댓글을 달다가 나쁘지 않게 깨달은 게 내가 언제부터 나쁘지 않다, 경원의원 옹호자처럼 됐..

송가인이어라~(조은심)전국노래자랑'편 대박 [내부링크]

조은심 #송가인 어릴 때부터 유전인제를 타고난 것처럼 예과의 제일 최근 이과의 music 목음은 최고일지도~창 진도 아리랑 엄지 척 > . > . > . > . > 동편제 > 과거 전국노래자랑 진도편 최우수 KBS 전국..

[시흥지면 고등학교]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고교 수시모집]코딩에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강의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학습과정>은 방과후 코딩학습이 필요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상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학습에 활용되는 소형 자율주행 자..

송가인콘서트 영동브르스.어머니아리랑 신곡발표회 좋구만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또한 이 시대 최고의 음악가입니다.송가 데뷔 8년 만에 경시대에서 혼자 콘서트를 개최했어요.콘서트장을 꽉꽉 메운 5000여명의 팬들의 은성 가인 송 카인을 연호했습니다.MBC에서 일요일 night 황..

위플레이 시청률은 얼마1까? 이야…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도우미 철미 넙치입니다. 비록 시 여러분은 위플레라는 TV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위 플레이는 케이블 채널인 Skydrama에서 매주 토요일 하루 밤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

3월22첫 수요첫 방송별 시청률순위 짱이네 [내부링크]

3월 22첫 스요쵸쯔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영 선생님입니다 최신 PM2.5는 시즈 내용적으로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땡볕은 따뜻한 것 같은데 흐리고... 기관지가 안 좋은 사람은 특히 자..

[펭수 ebs사옥방문기] 울펭수가 잔뜩한 그곳이 힐링장소 좋구만 [내부링크]

여러분!!! 경자년 새해가 밝아요. 우리 펜스가 너무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있는 세헤 펜스 카드를 쥬오토입니다 2020년도 한국 펜스처럼 밝고 긍정적이고 에덱지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바라며!저의 1산 ebs의 사옥..

전략적 팀 전투(TFT) - 롤토체스 어린이템 드롭 시스템 변경 의도! 좋네요 [내부링크]

[원문]http://www.surrenderat20.net/2019/08/829-pbe-update-tft-changes-star.html[주:PBE사ー바팟치이에키웅 얼마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본 서버 패치로 수정될 수 있슴니다][모든 번역은 케츄롤 미타, 제가 직..

영화 '미드소마' 후기 및 해석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드디어 8월 CGV VIP!! 올해는 영화관에서 보낸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전에는 관구 때문에 극장에 가는 게 싫었는데 아무래도 현장의 반응이 과잉인 영화가 끝나고 과민해진 관객들의 반응을 보는..

자율주행, 살아남기 위해 손잡는 중견기업들 봅시다 [내부링크]

> #한. 자율 주행이 바뀔 우리의 1상_배달 로봇 , 먼 미래만 소견한 자율 주행이 어느새 1상에 다가왔다. 지난 하나월 아마존은 스카우트라는 이름의 배달 로봇을 공개했습니다. 이 로봇은 동영상처럼 유유자..

넷플릭스) 블랙미러 명작(에피소드) 추천 3편 좋네요 [내부링크]

이번 달부터 넷플릭스에서 왓쳐플레이로 변경할 생각입니다. 그전에 이때까지 재미있게 봤던 넷플릭스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쿰쵸쯔은 블랙 미러 시리즈 중 내가 재미 본 에피소드 3개!"블랙 미러!"옴니버스 형..

뽕 따러 가세 송가인 댄싱퀸으로 등극? 막춤 퍼레이드 대 유 출! 나이 고향 알아봐요 [내부링크]

뽕 따러 가자 송가인의 댄싱 퀸에 등장? 맥댄스 퍼레이드 대유출! 과인이 고향 > 트로트 여왕으로 등극한 최근 대거 성 카인의 유헹룰 증명하듯이 송가의 저 오는 송가의 혼자 하나의 오락 프로그램'뽕 따러 가세'..

자율주행 자동차의 발전단계 (아메리카도로교통안전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믹크 도로 교통 안전국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발전 단계를 아래와 함께 수준 0~레벨 4의 5단계로 구분을 하고 있슴니다. > Level 0No Automation(비쟈동)운전자가 가속, 감속, 스티어링과 브레이크 등의 기본적인..

[코오롱인더] 폴더블폰/ 휘는 플렉스블 수혜중견기업 ~처럼 [내부링크]

코오롱 인도(하나 20하나하나 0), 주요 제품의 매출 비중 > 하나)산업 자재 군(36%)① 코오롱 인더스트리 타이어 코드(타이어 보강재), 에어 백, 산업용사, SPB(부직포)샤무드(인공 피혁과 차량 내장재, 장갑,..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선우용녀 딸 최연제 과인이는?남편 직업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6개 방송되는 MBC'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으로 가수 출신 변호사 최 용재의 인생이 공개된다.최 용재는 첫 993년 직접 작사한 노래'당신의 마음을 나에게 주면'에서 소음원의 차트를 석권한 뒤 각종 방..

[투자기업∙프로젝트] 인공위성 핵심부속 개발업체, 루미르 ~처럼 [내부링크]

얼마 전 국한형 발사체 누리호의 시험발사체가 성공적으로 발사됐다. 발사체는 인공위성을 싣고 지구 밖으로 내보내는 운송수단으로 종전에는 외국에서 만든 발사체를 이용해야 했던 이번 발사체의 성공으로 제한..

2030녹내장 발병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으로 인해 눈 건강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에 녹내장 발병률이 급격히 늘어난 것은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일반적으로 알려진 녹내장은 만성적으로 시신경 손상이 진행되는 질환으로 '소리 없는 시력도둑'이..

넷플릭스 때문에 LG 인 ~처럼 [내부링크]

내가 하는 하나 이거 인터넷 가입 하나인데.. 넷플릭스 때문에 고민이 되네요, 킹덤을 보고 싶은데 킹덤을 항상 열어놓고 화질이 좋아지기를 기다리는 것은 지쳤습니다. LG에 가고 싶은데 저도 아직 계약기간이 남..

맛있는 김치 쇼핑몰 제발김치 광주 ~처럼 [내부링크]

> 제발 김치, 광주, 해 뜨는 식당 천원의 식당의 후원(2019.06.03~현재) '해 뜨는 식사의 집'에서는 백반이 000원에 판매된 다단 이쪽은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 이곳에는 일인당 일, 000원을 투명한 박스에 넣고 자..

SQL Developer설치와 Oracle Live 이야… [내부링크]

구정에 #SQL 책을 전면 수정하고 있습니다. 2020년은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먼저 자신의 PC에 Oracle을 설치하려면 ORACLEXE를 설치해야 합니다.ORACLEXE 다운로드 사이트 h > 위의 사이트에서 Oracle XE를 다운로..

[방탄소년단 지민] BTS X FILA, JIMIN Ver. 이야~~ [내부링크]

이건 비타민 광고도 아닌데 왜 상큼한가요..? 신학기 신입생 같은 이 의견은 뭐지?물론 학교에 이런 신입생 없이는 만학도로 바로 입학합니다. > > 예쁜 걸 보고 이런 걸 머캐팅이라고 해서 풀어주다니 누굴..

아나운서 김호수 : 김아나 기록하기_with 스튜디오쌤 확인 [내부링크]

#김호수 #아나운서 김호수 김호수아나로 산 지 꽤 때가 지났다.방송을 시작하려고 했을 때 프로필 사진이 필요해서 사진을 찍는 동료에게 부탁도 했고 돈도 모으고 정장도 입었던 기억이 떠올라 오랜만에 최근의..

천문학 연구에 큰 공헌, 국한우주전파관측망(KVN) 하나0년을 돌아보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일상을 살면서 스트레스가 쌓이는 내 감정에 위로가 필요할 때 하체를 올려다본 기억, 어느 자신 한번쯤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는 밤마다 떠다니는 수많은 별들로 인해 감정에 평정심을 되돌리기도 하고, 누군가는..

시청률 여왕의 귀환, 1드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채널J에서 방영작정! 볼께요 [내부링크]

몇 가지 믿고 보는 방송이 있는 것 같다. 몇 가지 있지만 그 중 하나가 기타가와 게이코 주연의 집을 파는 여자였다. 이전까지는 키타가와 케이코가 성격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은 연기를 잘한다는 스토리..

백내장수술후 시력회복기간 왜 우선순위에 두는가? 이야~~ [내부링크]

우리 몸은 내가 눈치 채면 이상 신호를 보내는데, 이를 가볍게 느끼고 넘어가면 내 안에 가서 후회하는 순간이 올 수 있습니다.어떻게 보면 노화에 눈이 제1가장 먼저 반응을 한다고 일이 있을 것입니다.40세를 넘..

개그맨 김영철과 다같이하는 대박 [내부링크]

> [코미디언 김영철과] 다 같이 한다. 논산시 창업취업박람회 20하나 7 JOB의 콘서트와 함께 하는 논산시의 취업 박람회, 논산시, 취업 박람회가 건양 대학교 김나지움의 대강당에서 구인을 희망하는 참가 큰 기업..

2020년 경자년 free 좋은정보 [내부링크]

> 것.궁합 닷컴 http://www.gunghap.com/tojeong/tojeong.php3 2. 사람 1은 https://8za.me 3. 운세의 신 http://www.unsin.co.kr/unse/tojung/total/form?year=20하나 8 4. 신한 은행 ht..

워드프레스 블로그 상위노출 와~~ [내부링크]

이달 아이드 센스 수익 492달러의 이익 옷슴니다. 사백구십이가 틀려!! 우리 나라 신라 돈으로 약 50정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 지난 달에 세금 빼고 49만원 정도 통장에 입금됐지만 이달에는 그보다 더 많은 수..

디즈니의 스트리밍서비스 첫날 하나천만 구독자로 주가상승, 아매 대박 [내부링크]

굿모닝, 선진국 증시는 유럽은 하락, 미국은 소폭의 가격변동으로 마감했습니다. 오죠케 안내된 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 하루 접속 폭주로 다운되기도 했다고 설명했지만 하루 종일 만명이 가입, 폭발적..

자율주행 자동차의 ~~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또는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말한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오메리카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에 나..

기후 변이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름에는 폭염, 겨울에는 무서운 한파, 예측할 수 없는 태풍의 잦은 방문과 세계 각지에서 들려오는 각종 기상이변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요즘. 도대체 오늘날 이런 기후의 변천은 왜 이렇게 자주 일어나는 걸까..

[#행사/#토크콘서트/경쟁PT 진행] #아자신운서 출신 대형 행사 MC 섭외 이야… [내부링크]

> > > > > 김민지 아나운서의 주요 행사 진행 필모그라피 최신순 20첫 9정부, 금융 위원회 금융 감독원'코리아 핀 테크 위크'( 핀 테크, 스타트 업 투구, 진열대 토크 콘서트 등) 20첫 9글로벌..

편도염 증상 및 와~~ [내부링크]

알아두면 되는 건강상식 > 편도염은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편도선의 감염입니다. "편도선은 목 뒷부분에 있으며 면역계의 일부를 형성하는 림프조직입니다. 이 염증은 불편하고 불쾌하지만..

둔산동캐드학원 자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조금씩 추워지는 것 같아요특히 낮에는 추울텐데 건강조심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당일 내용하는 정보는 둔산동 캐드학원에서 자격증 취득까지의 수강 후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자격증을 취득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