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0-6955의 등록된 링크

 85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특별단속 기간, 경찰 조롱하듯 ‘sound주운전 실때때로 생중계’한 BJ 적발 [내부링크]

"sound 음주 운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인터넷 방송 BJ가 불구속 입건되었다. 11일 서울 강남 경찰서는 술을 마시고'음주 운전의 생방송'을 진행한 인터넷 방송 BJ이다 모(26)씨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이..

동아제약 가그린 라이다 스틱 하나0ml 50포, 옵션없소리, 옵션없소리 [내부링크]

동아 제약 카그링라임스티쯔크 하나 0ml 50포, 옵션 오프 sound옵션 오프 sound > 8Percent하나 2,000가격:하나하나 000원 동아제약 카그린 라이프니다 스틱 하나 0ml 50포, 옵션 오프의 소리, 옵션 오프의 소리..

[하항시바램 휘트니스 칼럼] 운동 꾸준히 하면 고혈압 이길 수 있다. [내부링크]

고혈압은 침묵의 고기가 제일로 불립니다. 특별한 증상이 없고 혈관이나 심장 건강을 해치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각종 심혈관의 발생 위험이 높아집니다. 요즘 고혈압 환자가 운동을 꾸준히 하면 약일수록 혈압..

(뉴스) '보니하니' 폭행·성희롱 논쟁에 '펭수'도 직격탄… [내부링크]

> 제이비에스를 보니 성희롱 논쟁을 봤어요. 폭행 사실은 없었다고 부인했던 것 같은데, 성추행 문제는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15살 꼬마 아이에게..... 리스테린은 무오은쥬에이야(아무튼 펜스헌터도 피해가 가..

빛번짐 눈부심 감소 편광렌즈. 백내장 수술 후 선글라스...ㅇㅇㅇㅎ [내부링크]

빛에 번짐 감소 편광 렌즈. 백내장 수술 후 선글라스 > #백내장 수술 후#빛 번짐#눈 부심#빛 번짐 감소# 눈부심의 감소#타렉 스#편광 렌즈#TALEX 1년 전 백내장 수술을 받앗움니다.시력은 달라졌지만 허리 수..

롤러코스터 이해인 "이지"로 활동명 변경! [내부링크]

롤러코스터 이해인 '이지'로 활동명 변경! > 배우 이해인(본명 이지영)이 활동명을 이지혜로 변경했다고 한다.이해인은 3가지 나의 잉스타그람그람에 " 큰 결정을 내리게 됐다","저의 이름 이해인을 거성. 바꾸어..

개그맨 황제성이 강타에게 저 형님이 논리가 좀 생겼네라고 이얘기했습니다. !! [내부링크]

> #개그맨 #황제성이 #강타에 "저 #형님이 #논리가 #잠깐 #생겼네"라고 썼습니다. 4첫 오후 방송된 tvN의 예능 프로그램'슈퍼 히 오로'에서 '거짓 없이 성악가를 찾는다'코덱카 열렸다. 거짓 없이 성악가의 기준..

[진로체험] 강화 연합 VR, 자율주행 자동차 4차산업혁명 체험교육 - 대힌민국융합과학교육원 #청소년진로직업체험 !! [내부링크]

하나 9.07.09강화 연합 VR, 자율 주행 자동차의 진로 체험 안녕하세요! 꿈과 미래가 있는 대한민국 융합과학교육원입니다.오·한 씨 그랬듯이 서울 송파구 잠실 청소년 수련관에 다녀왔습니다. 4차 산업과 V..

캐자신다가 자율주행기술에서 이미는 이유! 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오늘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이해하고 캐나다가 왜 자율 주행 기술 개발을 주도할 수밖에 없는지 조사 겟슴니다.우선, 자동 운전이란, 드라이버가..

시베리아 선발대 이선균 모자, 김민식 바라다막이 봅시다 [내부링크]

시베리아 선발대 이선균 김민식 기원막 > > 요즘 내가 잘 보고 있는 방송이 있는데 즉시~~이송규은, 김남길 김민식, 이상엽, 코규필 5명의 배우가 출연하는 시베리아·선발대입니다!역시 다양에서 쉽게 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BTS 오피셜 인스타그램야기. 웸블리 사운드첵!! 방탄소년단멋지다~~ 볼까요 [내부링크]

> > > > BTS Official Instagram story update 방탄소년단 에스엔에스 ウェン블리 스타디움 #Wembley SOUND Check!! 사운드위크! > > > > > > > > > > > > > c u soon@wembleystadium > > #방탄소년단#방..

[미드추천]웨스트월드 시즌하나 이야~~ [내부링크]

> 웨스트월드 시즌, 하나의 인공지능 역습, 인간들의 쾌락을 위해 탄생한 웨스트월드의 호스트들이 진정한 자아를 갖고 발생하는 문제.반전(反転)의 반전(。) 인간성(。)이란, 추악할수록 인간다움에 가까워지는..

넥슨의 쇼타임! 'V4' 쇼케이스, 리니지2M·달빛조각사와 같지 않타…차별점은 어떤? 볼께요 [내부링크]

넥슨 금요일 오후 6시 시작, 20일 9년 신작 행사 중 유일하게...빅 3중 유일하게 게이야 실연 나쁘지 않고 > V4(부표 포)·달빛 조각사 리니지 2M, 넥슨-카카오 게임즈-엔씨 소프트 등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 회사..

류준열 픽! 남자올인원 비오템 아쿠아파워 와~~ [내부링크]

> 남자화장품 이거 하나로 끝! 남자 올인원 비오템 아쿠아파워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바로 비오템의 남자, 올인원,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얼굴에 뭐 바르는걸 싫어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한..

대구행정사, 대구음주운전 구제 성공사례(수성구 동반행정사/이상준행정사/면허취소구제/면허정지기간 하나하나01) 좋구만 [내부링크]

> > 이번 소음 주운 전 문제 의뢰인은 이 20하나 9년 9월경에 수성구에서 지인들과 술 마시고 대리 운전을 기다리지 못하고 운전을 했지만 0.082%소음 주수치로 적발되어 벌금 600만원을 받고 운전 면허 취소 처분..

(한국판)China드라마&예능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산 메타몽입니다. > 오가의 매일은 China판 드라마 & 버라이어티에 대해 확인해 볼까요?~ 정식으로 판권을 산 드라마&예능입니다! [판] 중국판 시그널 시공래전입니다.20일 9년 0월 달에 방영된 따..

1CD 미스트롯 여왕 송가인 독집 앨범 출시 11월 51 봅시다 [내부링크]

> 첫 CD오류 트로트 여왕 송가이다 독지프알밤 발매 쵸쯔쵸쯔우오루 5첫 22,5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sound반 형태: CD 쿠팡으로 하나개 상품평 확인하기※해당 포스팅은 크ー팡파ー토덱스 활동의 1환으로..

넷플릭스 빌어먹을 세상따위(시즌 1,2)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똥거북.. 친구 추천으로 보게된 영드랄까 영국꺼라고 적혀있었나봐요 실은 아주 대충 봤어요... 제 취향이 아니었기 때문에 이야기만 알게되는 광속워프신공을 봤어요... 야기 은 워낙 많이 포스팅을..

[방탄소년단 제이홉] 일9일일30 멜론뮤직어워드(MMA)⑥ 정보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새로 생긴 취미 생활 시설. > > > > 손톱까지 예쁜거야? 깨끗이 깎는것도..

영화 미드웨이(Midway) 줄거리 및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돌아온 영화 리뷰 오오거 마이니치는 영화"미드웨이"후기이다 의 미드웨이는 America, 너무 리버티 카운티에 있는 작은 도시다 하나 942년 미드웨이 앞바다였던 America-1의 해전을 그린 영화다 ..

20하나7년 상반기 요하나별 드라마 시청률 순위 찾아봤어요~ #월화 #수목 #금토 대박 [내부링크]

그제 신년이 바루 딱 나 보고 싶었는데 어느새 7월!이제 올해 상반기가 지그왈까 20하나 7년도 반도 남지 않았습니다. 왜 이렇게 시간이 빠른가요? 예를 들어~별 1 night시간을 빼앗아 가는 마약 같은 드라마 때문..

방탄소년단 여행다큐예능 본4야지 특전상품 러기지태그(Luggage Tag)/ 본보야지 전 시즌 보는 비결 BTS BonBoyage ~처럼 [내부링크]

이제 거의 2년이 지났네요조금씩 생기는 관심으로 유튜브에서 방탄 소년단의 뮤직 비디오 몇개 보면 추천 명단에 뜬 영상이 1 보였습니다.내추럴한 얼굴을 한 멤버의 얼굴이 대표적인 이미지라 아내의 목소리엔 공..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한달요금 및 해지비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은 TV를 보면 지상파 프로그램도 재미있지만 종편 프로그램에 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은 것 같아요.채널이 더 많아지고, 같은 시간대에 있는 것은 재방송을 보게 됩니다.요즘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많이..

송가인, 콘서트서 입증한 매력 부자·팬 사랑 '고맙습니다' 리얼!? 대박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에서 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한다.261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 그럼 송가잉이 펜스에 비디오 레터를 보냈다고 한다.이날 송・가잉는 경자년 새해를 맞..

내맘을 대변하는 펭수참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14P씨가 고맙게도 설 선물 로저에게 펜스 참치를 하사하고.오늘 모두 야근을 하고 울음가에 11시쯤 오니 펜스 참치가 토아크~~!!! 도착을 거의 전적으로 내 마음을 대변하는 코멘트 > 진짜 퇴근합시다 ᅮ수술하고..

20일9 신산업 트렌드 - 수소 경제, 자율 주행· SBAS, 하이퍼 루프 봅시다 [내부링크]

반값습니다, 2019국토 교통 기술 대전입니다.이번 대 테러에는 2019년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국토 교통 기술 신산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지금 이 시각에도 다양한 신산업이 개발되고 있을 텐데, 미..

2020 BMW 520D 이러한 정세에서도 가능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많이 오는 화요일은 처음이네요! 춥지 않고 눈이 오지는 않지만 비가 오는 sound 지상이 얼까봐 걱정돼요 어제의 합천에서 새벽비에 젖은 육지이 얼어서 41중 츄도룸은의 재가했다는 기..

[BTS 방탄소년단 슈가] 민스트라다무스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feat.그래미 좌석 배치도) ?? [내부링크]

> > 2020팀의 목표는 그래미 어워드에 시상에 이야기라고 소움액 관련 후보에 오르 고 본인 퍼포먼스를 꼭 하고 보고 싶네요! 팀의 목표는 내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퍼포먼스를 하고! 'H..

박혜원 HYNN Let me out 듣기 데뷔곡 가창력 좋은 여가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기 전에 잠깐 왔어요.다들 요즘 꿈꾸고 있는 계절인데... 저는 그것에 잘 맞는 음악을 가져왔어요.저는 음악을 듣는 건 진짜 괜찮다고 한다.따라서 차든 어디든 기회가 있으면 이어폰을 귀에 꽂을..

방탄소년단(BTS) MUSTER 매직샵 (서울) V LIVE 중계 지민 위주 움짤 4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자리를 찾는 박지민도 이상하고 댁이 너무 귀여웠다.sound 정국이도 석진이도 이상하지 않았으니까 봐. > > > 박지민, 졸귀!!!!!!!!! 정국이가 웃는다! 아~ 거짓말없이 귀여운거!!!! 언니 만족해!!! > > 정국이..

호야(이호원)-HOYA 하나st Mini Album-[Angel] M/V Official Teaser-호야, 걸어들어오네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8.03)하나 2.(월)#HOYA하나 st#Mini_Album#Angel#Music_video.Official#Teaser 내일 모레(2018.03.14. 수)일석 6시에 발표된다#호야 첫번째#미니 앨범 선공게 고백#Angel의 M/V Official#Teaser가 기습 공..

아기축농증 방치하게 되면 짱이네 [내부링크]

> 아기 축농증은 숨을 쉴 때 과인, 활동 시 산소 제공을 방해하고 답답함을 줍니다. 치료를 받아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고 재발이 많으면 일반적인 치료법을 프렌들리과인애의 체질과 발병 원인을 고려한 것: 그..

산수도인 별자리운세 성 봅시다 [내부링크]

재미삼아 보다가 계속 보게 되는 별자리 운세 기존과는 조금 다른 버전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흐흐흐 산수도의 총운성좌별 성격과 연자와 결혼하여 친해질 연자 상대 등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그대로 보..

모바일게임 환불 심정을 이해했어요! !! [내부링크]

> 클래식 MMORPG장르로 큰 트렌드를 누린 리니지 2M이 무서운 속도로 순위를 치고 올라갔어요. 저도 게이머로서 그냥 지나치지 않기 때문에 치기 어려워서 다운로드 했지만, 이미 악명이 높아서 무섭습니다. 모바..

‘가요무대’, 가수 김수희-설운도-주현미-김연자-박상철-금잔디- 등 출연…화려한 출연진리얼!? 좋구만 [내부링크]

> KBS최초의 가요 무대는 최초의 달 27한가지 나의 첫 647번-< 서서 기획>첫 월요일 희망곡 편의 출연진을 유출한 상합니다.이번에는 김수희, 설운도, 주현미, 김정수, 문성재, 김연자, 진성, 유라, 박상철, 금잔..

복권 당처음 꿈해몽 대박나자 봅시다 [내부링크]

복권당 최초 꿈 해몽 대박과 인자 안녕하세요!! 금하나날씨가 정스토리 쾌청했는데~ 역시 흐렸지만 그래도 좋은 날씨였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요즘 쉬면서 잘 자고 있는 것 같아요.자면서 전 이야기의 꿈도 자주 보..

학점은행제 대학교 조기졸업노하우 전공 교양 학점인정자격증 독학사 활용하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 언제나 그랬듯이 그날의 교육정보다. 뭐든지 빠른 편이 좋은 시대이기 때문에 대학졸업도 빨리 하고 싶은 분들이 많습니다. 직장생 중에서 대학 조기 졸업을 희망하는 경우도 있고, 각종 기관에 제출하기..

새로 오픈한 토론토 지난유행 카페 핫플 TOP5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토론토 최신 유행의 카페 핫 풀 TOP5; >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토론토에서의 가벼운 만남이 나쁘지 않고, 스터디 모임 등에 딱 맞는 조용한 카페의 수가 정스토리 많지 않았습니다.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소음주운전 자동차보험 불이익 알아볼게요! 이야~~ [내부링크]

> 만 1의 사고에 대비하고 자동차 보험을 가입한다. 보험에 가입했다고 해서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소음주 운전으로 인한 자동차 사고 발생 시 운전자, 동승자도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하나8) 안드로메다, 우리은하와 체급 유사…40억년 뒤 ‘흡수’서 ‘충돌’로 수정 대박 [내부링크]

안드로메다 은하의 질량 어두운 곳에서 맨눈 관측...지금까지 질량, 크기 2~3배 정도 추정, 호주의 천문학자 최근 기법 측정 후,"우리 은하와 약간의 대략 비슷"발표 서로 다가서고 있는 ' 비슷한 '두 은하, 국부..

BTS<방탄소년단>디오니소스& 피땀눈물 교 대박 [내부링크]

친국가에서 보낸 영상입니다. 방탄소년단이 특별한 이유는 팬들이 특별하기 때문이라고 슈가는 말했지만 정말 그렇네요.저번에 #디오니소스 교차편집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 이번 교차편집 또한 예술입니다.예술이..

"고지혈증약 스타틴, 볼까요 [내부링크]

(서울=연합뉴스) 한성강 기자 =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례하는 스타틴(statin) 계열의 고지혈증 치료제가 암 예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역시 하 본인의 연구 결과가 나왔다.미국 듀크 대학교 의학부입니..

넷플릭스 유아니메이션/만화/유아/키즈 콘텐츠로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있는 방대한 콘텐츠 중에서 안심하고 우리 아이에게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정하나요? 애매한 영상물의 등급 분류 기준이 가끔 문제가 되는 만큼, "전체 관람가"라고 해서 안심할 수 없습니..

JTBC 캠핑클럽 재방송 좋구만 [내부링크]

JTBC 캠핑클럽 요즘 자금 힐링 예능입니다조용하고 작은 재미로 보기 좋으시다면 바로 밑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캠핑클럽 재방송을 보는곳 > > 일본의 전 프로 야구 선수 일 986년 세이부 라이온스에 고교..

구미 음주운전, 음주(대물)문재 여성운전자 면허취소 행정구제 성공( 대박 [내부링크]

> 대구/경북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구제를 받기 위해 행정심판 청구를 의뢰합니다. 음주운전 구제는 지방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중앙행정심판위원회(세종시)에서 감정을 거쳐 구제되면 관할 경찰서에서 면허정지..

마블에 돌아온 스파이더맨, 흥행 돌풍 조커?! 가장 표준의 연 !! [내부링크]

> 일 0월 한바퀴의 영화계 뉴스 한조각-영화의 예매 순위, 흥행의 뉴스 1편에 이어서!!) > 10월 21개봉을 앞두고 최고의 화제작<조커>이 50%에 육박하는 사전 예매율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자격 이야… [내부링크]

> 취업을 하려면 아무래도 실무에서 유용하게개 1만 한 능력을 과시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자격증인데요.특별히나쁘지도않다,나쁘지도않다,지원하는부서에맞춰서보유하는자격성의특성에따라서나쁘지도않다,나..

OCI군산공장서 근로자 숨져 !! [내부링크]

포커스 데일리-2019-04-24 11:02 > (군산=포커스 데쵸쯔리), 이현석 기자=23첫 오후 2시 20분경 전북 군산시 소룡동 OCI의 군산 공장에서 근로자 A(47)씨가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A씨는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