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2-6955의 등록된 링크

 85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메종드어린이디헤어 대치점> 희안실장님 / 인생 컷트맛집 펌맛집 어린이배불러 /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 / 고데기 아닌데요 펌맞는데요 / 선릉역미용실 [내부링크]

읽기 귀찮으시면 동영상을 보세요.동영상을 보세요. <메종도 어린이용 디헤어 대치점> 희안실장 성형컷트/c컬s컬펌/인생의 헤어스타일 찾았고 > 지난해 9월의 마지막 머리를 하고 6개월 동안 미세 먼지 먹고..

백내장 노안수술 교정개선 효과 [내부링크]

백내장 노안 수술 교정 개선 효과 백내장을 동반한 노안의 발병이 40대부터 서서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그러나 백내장과 노안은 단 한 번의 수술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 #노안백내장 발병률 #노안백내..

김경란 아나운서 이혼사유 [내부링크]

> 김 교은랑 아나운서는 김상민 의원과 20하나 5년 결혼했으나 20하나 8년에 이혼했습니다 이번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프로그램에서 상대방의 맥스토리 이혼 이유 중 하나였다고 밝혔다. 이전 지니..

보이지 않는 영역의 편도결석 [내부링크]

누가 어떤 사람인지 한 사람상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고 내용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을 보는 혜안이 있다는 어떤 사람은 단 몇 초 만에 낯선 사람을 스캔해서 그 사람과 적이 될지 동료가 될지 결정합니다..

[갑상선암_Q&A] 갑상선암 발생이 먹는 것과 관련이 있본인요? [내부링크]

> Q) 갑상선암 발생이 음식과 관련이 있습니까?A) 김, 다시마, 미역 모두 요오드를 많이 먹는 지면에서는 갑상선 유두암이 자주 발병하고 요오드 식사가 부족한 지면에서는 갑상선 자극 호르몬의 분비가 증가하여..

WP | 아이드센스(Adsense)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온라인 콘텐츠 옆에 타켓형 선전을 게재하고 수익을 낼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온라인 콘텐츠를 찾은 방문객의 흥미를 끄는 연관성 높은 선전 게재 온라인 콘텐츠가 있는 사이트를 통해 홍보 디자인과 감정을 맞춤..

문정동변호사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기준은 [내부링크]

> 소음주 단속이 더욱 강화됐다는 것을 보여주는 법안으로는 윤창호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문정동 변호사의 내용으로 볼 때 해당 법은 사람을 소음운전에 의해 사망케 한 사건으로, 이를 계기로 만들어진 법입..

자율주행 차량용블랙박스 및 전장부속 관련주 모바일어플라이언스 THE MIDONG 만도 현대모비스 애기쓰리시스템 S&T모티브 주가 및 챠트 [내부링크]

자율주행차가 시장에서 자리를 잡으면서 전장 부품과 블랙박스 제조사들도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블랙박스 업체와 전장 부품 업체 몇 곳 보내봅니다. > 자료의 기위지는 유진투자증권이 배포한 기위..

위질환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 위질환 안녕하세요.방문재활체육 협블레스입니다.가을의 식욕이라고 하는 이 이야기가 있듯이 식욕이 솟는 가을!가을에 식욕이 생기는 이유는, 폭염에 없어져 버린 식욕과 여름은 낮의 길이가 길어집니다..

넷플릭스 영한자막 동시에 보는 노하우 :: 구글 확장프로그램 이용하기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모니입니다! 넷플릭스는 동시 자막에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면 새로운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영한 동시 자막으로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구글 확장 프로그램..

이다신29주4일:이다산부편도염/침삼킬때 목이 아파용 [내부링크]

새벽에 화장실에 가려고 1어에 만났는데 갑자기 목이 아프모에용 ㅠ 자기 전에는 열도, 고 목검도 괜찮았는데 저는 임신 전에도 컨디션이 괴롭기 때문에 피곤하면 어쩌나, 편도염에 걸리거나 했었거든요. 하지만..

[김해sound주운전변호사]sound주운전 3진 아웃, 징역 일년 6월 창원법원 판례 소개 [내부링크]

오늘 문제도 내가 진행한 문제가 아닙니다!창원 지방 법원 홈페이지에는 '우리 법원 주요 판결' https://changwon.scourt.go.kr/dcboard/ 새로운/DcNewsListAction.work?gubun=44 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이슈종합] 슈퍼주니어 강인, ‘정준영 단톡방’ 가수 K씨?→강인 측 “참여맞지만, 유포 無” 와~~ [내부링크]

슈퍼주니어의 강인 소속사 SJ레이블 측은 강인이 불법 영상물과 관련이 없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3가지 운동, 조선의 보도에 따르면 슈퍼 주니어 강 인 소속사 SJ레이블 측은 "정준영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미드 Instinct (인스팅트) - 2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나 강망에에 미드 ≪ 인수 틴 투 ≫ 에피소드 2화를 봤어요.하지만 기대했던 수준만큼 재미있지 않았어요. 그동안 교수와 형사 콤비 내용은 많이 봤죠? --라인 하트 교수가 CIA 출신으로 기존 미드와는 다른 내용..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f 특징, 사전예약은? 좋구만 [내부링크]

> > 20첫 9년 키헤뇨은이 키위 20쵸쯔이 넘었습니다. 다들 정한 걸 그때그때 이루고 계신 본인인가요? 저도 유튜브 방송과 다양한 플랜을 그때마다 조금씩 밝게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에 해당하는 것은 아니..

빌리언스/ 미드추천 / 넷플릭스 짱이네 [내부링크]

#얌전한금욜 #이런날은 #가순모드 #내장탕 먹어 #빌리안스 #정주행중 #밤새스토리아야지 #사랑해 #넷플사랑 > >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니? 자율주행 6단계와 우리 기술은? ft.무인제동차 봅시다 [내부링크]

IoT와 AI 등 자동차와 IT의 결합이 화제가 된 우강시,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수요와 기술개발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항시의 자율 운전 기술은 어느 단계까지 와 있는지 조사하고, 향후 어떻게 발전해 나..

강원산불에 놀란 KBS 링링 특보 '올인'…시청률 집중 대박 [내부링크]

> 강원)산불에 놀란 KBS린린 특보"올인"...시청률 집중 기사 입력 2019.09.08. 오전 10:03최 존스 전 2019.09.08. 오전 10:42 재해 방송 센터 통한 태풍 경로 예측·지면 다른 소식 신속 전달 태풍 링링..

BTS '사우디 공연 마치고 왔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푹 쉬어요. 고생한다(울음) 쿠한콘에서 만나자 (울음) > > > > > > > > > > > > > > > > > > > > >

진성(가수) 과인이 암투병 부인(아내) 자녀 봅시다 [내부링크]

> 진성은 하나 966년 8월 6일 평생에서 올해 자신이 53세. 진성의 본명은 진성표(真城철)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부안군 행안면이라고 하겠지요. 진성의 종교는 불교이며 진성의 학력으로 부안국민학교, 부안..

미스터트롯 고재근 최정훈 이겨,Y2K멤버 고재근 근황/미스터트롯 시청률. 봅시다 [내부링크]

> 6일 방송된 TV조선'내일은 미스터 트로트'에서는 코지에궁의 무대가 벌어졌는데, 이날 방송에서 코지에궁은 '사랑하고 이 말도 못한다'를 송오헤 심사 위원들의 심리울 매료했습니다 특히 코지에궁는 초박빙..

펭수 다이어리 :: 출판사가 본업으로 덕질합니다 이야~~ [내부링크]

티링과 카카오톡 알림에 무심코 휴대전화를 열자 심장이 쿵 하고 떨어졌다. > 그래, 이 근처였어.출판 예약 하나 날 예수 24로 결제한 나쁘지 않아의 펜스가 ㅠㅜ 배송되 슴니다!라섹으로 휴대폰이 서툴렀기 때문..

인천 BMW 신차 패키지 (브이 쿨.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PPF) 작업과정 예기 대! 공! 개! 어디에서?"인천썬팅브이쿨간석하나호점에서~~최근즉시 Go!Go!"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송티은브익루 갯벌 1호점입니다. 당 1은 오랜만 BMW의 신차 패키지의 과정을 포스팅할게요!! 그러면 시작해볼까요? BMW 520i를 알아보 > BMW 520i의 편리성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God 친구ed me 시즌하나 (강추!) 확인 [내부링크]

> 이 드라마의 세계관은 실제로 헤븐이다 굿플레이스에 과인오는 행복한 사후세계보다 아름다운, 정말 살수있는 세상이군요이렇게 행복하고 좋은 드라마를 본 적이 없어요.게다가 뉴욕을 배경으로 한 장면마다 모..

소음주운전 사고 벌금 처벌이 엄중한 만큼! 좋네요 [내부링크]

월요일은 추위가 매서운다는 '대한(大寒)'이기도 할 것이다. 그래서 추위도 아닌 따듯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PM2.5가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 PM2.5가 짙게 끼고"과잉감"수준을 보였고 오후부터..

자율주행 자동차와 식품의 융합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GBC)입니다. 상쾌한 낮, 그리고 아름다운 불금! 그런데 밖에 보니까 비가 오네요? > 그러나 비 따위에서 우울할 수 없어요!우울 국프오크하시코 당 1번 활기 찬 하루 보내시기..

펭수 달력 A형 & B형에 펭수 다이어리까지 모두 소장했어요 : ) !! [내부링크]

사랑 펜스 캘린더&펜스 다이어리 #펜스 캘린더 #펜스 다이어리 펜-하!20하나 9년 최고의 이슈 투 톱이 있다면 바로 유상슬과 펜스가 있습니까. +ᄉ+?혜성처럼 유캔에 자신의 타자기의 우리 심리에..

일9일2일5 방탄소년단 & BTS_official &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feat.매직샵 in 오사카)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의 방탄] 오늘도 매직샵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방탄소년단은 매직샵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BTS #MAGICSHOP오사카점 #매직샵 #매직샵영업잠정종료 > 당한 하나도 수고했어! 푹쉬어..

방탄소년단 뷔 Good afternoon Kim Taehyung (Twitter thread ) 볼께요 [내부링크]

> Good Afternoon boys!Have a safe&fun day&night! To my inspiration, the artist with the warmest most soulful voice&the biggest heart, Kim Taehyung, I wish you always remember to have fun with ever..

CONNECT, BTS.. 보고느끼고즐기는 덕질.. Thanx 방탄소년단 알아봐요 [내부링크]

2월이 하나 날. 2월 하나가 토요일은 정 이야기 방탄 소년단으로 가득 채운 하루였습니다. 코스 하나. CONNECT, BTS(작품 스포잇 소리)코스 2. 스타벅스(한남 오고리죠무)코스 3. 라인 스토어(이태원점)코스..

LG폴더블폰 디자인 특허 유출 봐봐요 [내부링크]

LG폴더블폰의 디자인 특허 유출 수년간 스마트폰 사업을 먹으면서도 그 이유를 지금까지 자신들만 모르는 LG전자에서 폴더블폰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확실히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복용 후기! 폐암 호전?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치부부입니다.소견용 구충제인 펜벤더졸이 암 치료에 좋다는 소문이 계속 화제입니다., 폐 암 4기에서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 씨도 했다 자신의 페이스북에 펜 벤더 조르반 복용 후기를..

넷플릭스 해지 및 가입 요금제가격 정리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계재입니다 유튜브를 시작으로 미디어용 플랫폼이 활발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개인방송을 보완하고 아프리카TV를 찾듯, 지금은 미드과인영화는 넷플릭스가 떠오르는 게 맞는 것 같았어요...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프로모션위해 미쿡 출국/ BTS 새앨범 Shadow 10월 41 발매?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뷰 #제이홉 > 유기농 매일은 이런 사진을 트윗으로 봤어요. '이런 남자 본 적 있냐'며 뷔 사진이 마케팅으로 올라온 곳은 어디일까요? > 제이홉은 프로모션을 위해 미쿡으로 혼자 출국했습니다...

착한 자율주행 자동차와 불확실한 인간행동, 영화 데몰리션맨 봐봐요 [내부링크]

> 이는 일 993년 작 영화#데몰리션망#Demolitionman의 한 장면입니다. 아예 고속주행이 불가능한 #자율주행차의 도주는 무용지물이 되고 결국 두 회사의 주먹다짐으로 번집니다. 이는 2일세기 평화(?)한 천사의..

[자동차 브랜드 자율주행 순위] 캐딜락 하나위, 테슬라 2위 - 컨슈머리포트 ?? [내부링크]

IIHS에 이어 컨슈머리포트도 브랜드별 자율주행 기능을 시험해 순위를 공개했습니다.따라서 컨슈머리포트는 가전뿐만 아니라 자동차 소비자들에게도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메이저 리뷰어입니다. 가장 먼저 파일..

[방탄소년단 뷔/김태형] 석진이의 목구멍이 위 험하다 !! [내부링크]

> 어떤분이 위버즈에 이 이미지를 올려놓았는데 태형 가로되, > 석·나쁘지 않아.조심해 #방탄소년단 #뷔 #태형 #김태현 #bts #v #taehyung.

길길이 다시 산다 길길부부와 황신혜 나쁘지않아이 재조명 동안 컴퓨터미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 김한길, 최명길 부부와 여행을 떠난 국민컴퓨터미인배우 황신혜 씨가 화제입니다.도대체 그녀가 나쁘지 않은 게 몇 살이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거예요. > 이제 58세로 하네요.60이 된 외모인..

케미스트리 좋았던 '펭수'와 '복면가왕'팀 볼까요 [내부링크]

> 펜스가 MBC 연예대상 시상자로 나오는 거 시상식이라고 드레스 입고 참치 꽃다발 든 거 보고 キュ 。 。 。 。 。 。 。 방한테 큰 무대는 처소음으로 주어진 시나리오 읽을 때 긴장한 것 같았는데 시상하고 나..

시즌 하나0 미드 녹턴 공략 짱이네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하나 0시즌, 녹턴 공략 기술 소개 > > > > > 추천룬 > 스킬 트리 > Q 선마 후W 선마 빌드도 있지만 꽤 본인 개인 개인 개인 개인 개취는 스킬 트리입니다 1단 Q선마는 필수적이고 그 후 선..

우한 폐렴 : 이종변화 코로나 바이러스 ~처럼 [내부링크]

우한 폐렴: 이종변천 콜로신바이러스 > 코로나 비이라스콜로나 바이러스는 현미경으로 관찰했을 때 코로나(광환, 둘레에 방사상으로 둘러싸인 형태)의 형태에서 생긴 명칭이었다.코로나 바이러스는 보통의 인간에..

갑상선암의 증상, 진단, 치료시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세요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암의 증상, 진단, 치료 시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봐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암 등록 본부의 자료에 따르면 20하나 6년에 우리 자신 라..에서는 229, 하나 80건의 암이 새로 발생했습니다.이 중 갑상선 암이..

[AI] 자율주행차는 어떻게 주변 상황을 인지할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현재 자율주행차는 기존 자동차에 자율주행에 필요한 장비를 장착해 개조한 형식입니다. 예에, Waymo(Alphabet의 자회사)는 크라이슬러 포시피카하이브릿도(Chrysler Pacifica hybrid)을 Nuro는 Prius, Uber는 Vol..

축농증 원인과 좋은 소음식으로 관리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 올해도 변함없이 매서운 추위와 함께 겨울이 돌아왔습니다.마치 연례행사처럼 겨울이 되면 감기와 함께 콧속이 꽉 차 숨도 편하게 쉴 수 없는 증상이 본인이 나타납니다.자주 떨어지는 콧물을 훌쩍이며 훔치다..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이곳을 통해서 취득했어요 정보 [내부링크]

> 얼마 전에 드디어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을 땄어요.많은 분들이 대부분 공무원이나 대기업 입사를 꿈꾸듯이 저도 몇 달 전까지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하지만저와연연이없었는지계속시험에떨어져서..

[우울했던 대학병원 녹내장 검사 후기] ?? [내부링크]

금하나운대병원 녹내장 검사 후기에 돌아왔다.웃음 사실 이 포스팅은 좋은 스토리 카마만 설 했지만, 뭔가 저처럼 20대, 녹내장으로 공포에 떨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포슷티은하로오움가 포스팅을 하게 이미 27..

대전 행정사 소음주운전 기소유예 ~~ [내부링크]

> 운전면허구제전문 대전 최고의 경력을 가진 행정사사무소, 시솔 박영수 행정사입니다.그동안 사무실 이전과 업무처리로 바쁜 연말이야기와 연시를 보냈습니다. 이번 사례는 고객이 혈중 알코올 농도 0.105%로..

중년여성취업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전 ~~ [내부링크]

그렇게 열심히 하루하루... 부모로 살아가다 보면 아이를 위해서 일하고, 아이들은 독립하게 되고, 어느새 괜찮은 아이의 등록금, 결홀로금은 모르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필요한 노후자금이 나쁘지 않아서 뭔..

겟앰 킹오브파이터 스킨 유리 사카자키 坂崎 百合 판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KOF XI기준)2. 소개 용호의 권 시리즈의 등장인물. 료·사카자키의 여자아이. 타쿠마사카자키의 딸. 이름 표기는 대가족과 마찬가지로 서양식입니다. 첫 등장은 용호의 주먹 한방으로 미스터 빅으로 납치되는..

JTBC '라이프', 30대 남성 시 볼께요 [내부링크]

JTBC'라이프', 30대 남성 시청자의 이가 면에 시청률의 급락-마이 포커스 JTBC'라이프', 30대 남성 시청자의 이가 면에 시청률의 급락-마이 포커스 자세히 보기:http://castij.kr/t5mvk34amt 자세히 보기:htt..

[주식재테크] 마캐팅없이 개인적으 짱이네 [내부링크]

> 마지막으로 무료 추천 주 리딩, 카카오 톡 프로그램은 없습니다.단지 개인의 의견. 한번 큰 이슈는 북미후에 후(후)이지만 2018년도에 연예계에서 가장 큰 화제를 들면 누가 뭐래도 방탄 소년단 1것이다 > 정..

미드웨이 전투씬 박진 와~~ [내부링크]

> #미드웨이 전투 장면, 박진감, 스릴감, 애국심, 통쾌한 영화입니다.영화의 후기평보고서를 골랐지만 잘 만든 영화로 할리우드 작품 인정. > CG 이상해도 큰 화면으로 몰입도 깊게 감상하면 전쟁영화의 특성상 모..

‘내사랑 치유기’ 임강성, “후(後)통수 때리면 입 대박이네 [내부링크]

내 사랑 치유기에서 강다현(최이유 역)이 임니다 강선(박정순 역) 뒤통수를 쳤다. 28하나 방송된 MBC'내 사랑 치유기'에서는 캉다효은(최 이유 역)이 이프니다캉송(맨체스터 정순 역)의 전부 sound통수를 때리는..

[토라의 마소리/연예인 사주 볼까요 [내부링크]

[꺄아 호랑이의 감정은 유료 상담의 장] ️][교은쟈뇨은(2020년)새해 운세 예약 상담에 타고 있습니다.[무단도용/무단 불허 시 법적 조치를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이자 가수인 옥택용씨의 성향에 대해..

추운 겨울에도 더위를 타고 땀을 많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 생명 의원이다.연 이야기가 가까워지면서 많은 현대인들은 건강진단을 통해 내 몸의 건강상태를 확인하는데, 이런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 질환에 노출된 나쁘지 않다는 것이..

구글애기드센스 계정활성 봅시다 [내부링크]

위 단계(링크 참조)에서 구글에서 마케팅 게재가 가능하다는 메일이 오면 마케팅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어떻게 마케팅을 넣어야 할지 또 막막합니다:) > 축하한다는 메하나처럼 머캐팅 삽입에 관한 간..

[CES 2020]그 소니가 만 ~처럼 [내부링크]

> 우리는 택무도 오랫동안 소니를 잊고 있었다.' 소니는 CES 2020에서 자사의 센서 기술이나 엔터테인먼트 자산 등이 집약된 전기, 자율 주행 차의 시제품'비전-S'를 유출했습니다. 한때 세계 가전시장을 주름잡..

넷플릭스 영화추천! 대박 [내부링크]

> 요즘 영화를 보려 해도 자꾸 봐왔던 것만 보게 되고 뭐가 재밌다고 하는데 막상 보면 재미없고 허무하지 않을까 싶어 이것저것 들어오고, 자기 욕심만 반복하는 넷플릭스병에 감염된 것 같아요.오가의 매일은 옛..

맹장염 초기증상! 내겐 짱이네 [내부링크]

맹장수술 후기는 저는 다른 사람과 달라서 맹장염의 초기 증상이나 걸리는 이유, 예방 비결, 비용에 관해서만 참고해 주세요.맹장염의 초기증상은 간과할 수 있는 증상이므로 다른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려고 남기..

위쳐(THE WITCH 이야~~ [내부링크]

너희는 피곤해서 생산적인 일을 할 수는 없지만 자기 싫을 때 영화나 드라마를 본다. 당일에는 한 잔 먹고 집에 가자마자 피로가 풀렸는데 요즘 자면 수면 패턴이 틀릴 것 같아서 뭔가 보고 자기로 한다. 마침..

[20하나9 영화] 미드소 ~처럼 [내부링크]

> 미드 소마가 많이 알기 전에 롯데 시네마에서 공포 볼 기회가 있었어!!월요일 1로, 모두 출근 시간에 보게 되고 아무리 본인이 좋았던 것?아직 그 순간이 생생해! 여러 포스터도 많은 것 같은데..그는 대니가 웃..

[넷플릭스][위쳐]시즌1 이야… [내부링크]

전체가 모두 스포츠 1러시아 숲 이야기 때문에 결국까지. 볼사 램은 보지 않도록 기원 채널:넷플릭스 제목:#위 조 나이:청불 장르:액션, 판타지 출연 게롤토우, 시리 공주, 네 니퍼, sound유지, 1개 마술사 이..

혈중알코올농도 0.2Pe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윤창호법 개정으로 처벌기준이 더욱 강화되어 sound 주운전으로 처벌을 받는 분들이 급증했습니다. sound 주운 전에 2회 이상 적발되거나 혈중 알코올 농도 0.2다.세인트 이상이면 적어도 2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