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2852의 등록된 링크

 85285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2023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얼마인가? [내부링크]

2023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실수령액 얼마? 매년 최저임금이 조금씩 올라 만원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물가는 더 빠르게 올라서 사실 최저임금이 올랐다는 것이 체감되지는 않는 상황입니다. 특히나 코로나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들이 힘든 상황이 지속되면서 최저임금에 대한 논란은 계속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2023년 최저임금과 최저시급 실수령액 월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저임금이란? 최저임금 제도란 국가가 노사간의 임금 결정 과정에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고, 고용주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법으로 개정함으로써 저임금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입니다. 최저임금 제도는 편법이나 최저시급을 지키지 않는 악덕 사업주들로부터 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용자는 근로자노동자에..

2023년 어떤것들이 바뀌는지 자세하게 총정리 <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장병들 월급 인상 먼저 장병 봉급이 인상이 되는데요. 병장은 약 67만원에서 내년 100만원으로 오르며 상병은 80만원으로 일병은 68만원으로 이병은 60만원으로 인상이 됩니다. 애플페이 도입 애플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국내 도입 준비 중인데요. 내년부터는 코스트코, 하이마트, 이디야커피 등에서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한 단말기 설치 중입니다. 대학입학금 사라짐 2023년부터 입학하는 대학생들부터 모든 대학교의 입학금이 사라지게 됩니다. 입학금의 사용처가 불명확하다는 학생들의 불만을 해소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2022년 정부 예산 및 기금 운용 계획안 발표에 따르면 2023년 대학 입학금이 전면 폐지된다. 교육부에서는 지난 2017년 8월 ‘대학 입학금 제도 개선 협의회’를 발족하여 3차례 논의를 거쳐 2..

흑염소진액효능 알아보기 (흑염소엑기스부작용 포함) [내부링크]

건강식품중 하나인 흑염소진액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먼저 흑염소란 염소과의 동물이며 한국 재래종으로서 몸길이 60~75cm, 몸무게 20~30kg 가량 성장한다고 알려져 있다. 주로 암수 모두 뿔이 있으며 수컷에게만 턱수염이 있다고 한다. 또한 무리생활을 하는 습성이 있어 간혹 5~10마리씩 모여다니기도 한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예로부터 약용동물로 사육되어 왔으며 고기용보다는 약용으로 더 많이 소비되고 있다고 한다. 동의보감등 각종 고서에서도 언급된 바 있을정도로 오랜기간동안 민간요법으로도 이용되어 왔다고 한다. 그럼 이러한 흑염소진액효능으로는 어떠한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첫번째로는 체력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슘, 철분,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하여 ..

마의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혹시 마를 좋아하시나요? 마는 한방에서는 약재로도 쓰일 만큼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하지만 맛이 쓰고 식감도 좋지 않아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몸에 좋다는 말만 듣고 무턱대고 먹었다가는 낭패를 보기 십상인데요. 따라서 제대로 알고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마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고 이어서 마의 효능에 대해서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마가 뭔지부터 알아보자. 마는 산속의 장어라는 별명답게 자양강장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하고 기력을 돋우며 근육과 뼈를 강하게 한다고 적혀있다. 또 위장장애나 당뇨병 치료에도 탁월하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노화 방지 및 피부 미용에도 좋고 정력 강화에도 그만이라고 한..

2023년 토정비결 무료 사이트 공유 [내부링크]

매년 연초가 되면 사람들은 재미 삼아 혹은 중요한 일을 앞두고 한 해 동안 나에게 일어날 운을 미리 알아보기 위해 사주나 타로점을 보곤 한다. 나도 올해 초 계획했던 일도 있고 앞으로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가까운 철학관에 다녀왔다. 그리고 그곳에서 받은 결과지가 바로 위 사진 속 종이인데 이것이 바로 내가 받아온 2023년 토정비결이다. 총운/재물운/직업운/건강운/애정운 순으로 적혀있고 마지막 장에는 월별 운세가 간략하게 나와있다. 하지만 모든 사주는 맹신하기보다는 참고용으로만 보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같은 날 태어난 사람이라도 각자 살아온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타고난 성격 및 성향 또한 모두 제각각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나는 단순히 재미로만 보고 큰 의미를 두지 않는다. 솔직히 말해서 난 미..

skt텔레콤 다이렉트 요금제 개편 알아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skt에서 12월 20일 부터 다이렉트 요금제가 개편 된다고 합니다 다이렉트 요금제란? 다이렉트 샵을 통해서 기기변경을 하시거나 , 자급제로 구매하신 기계에 요금제를 쓸수 있습니다 다이렉트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3가지 조건이 충족 되어야 합니다 1.공시지원금 x 2.선택약정 x 3.가족결합 x 위에 3가지가 해당 안되셔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자급제로 구매하시고 약정기간없이 혼자 사용하시는 요금제라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이렉트 요금제 개편 SK텔레콤이 온라인 요금제를 개편했다. 무선 결합 등 혜택을 강화하고 가입조건을 완화해 신규 가입자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14일 SK텔레콤에 따르면, 기존 온라인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을 다이렉트 플랜으로 개편한다. 다이렉트 플랜 가입 조건을 완화하고, 유무선 결..

바다의 우유 굴의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폴레옹이야기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에게는 아주 특별한 요리사가 한 명 있었다고 한다. 바로 프랑수아 루드비그라는 사람인데, 현재 우리가 즐겨먹는 굴요리를 최초로 개발한 인물이기도 하다. 18세기 초까지만 해도 유럽에서는 굴을 먹지 않았다고 한다. 당시 기독교 사회였던 유럽권 국가들은 성경 속 구절대로 날것 그대로의 음식 섭취를 금지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17세기 이후 신대륙 발견 및 항해술 발달로 인해 수많은 해산물 식재료들이 유럽으로 유입되었고, 자연스럽게 굴도 대중화되기 시작했다. 이때 나타난 게 바로 프랑수아 루드비그다. 원래 귀족 출신이었던 그는 스페인 대사로 근무하면서 자연스레 지중해식 식단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때 접한 굴 맛에 매료되어 본인만의 레시피를 개발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돼지감자의효능 당뇨,다이어트, 피부미용까지 도움된다 [내부링크]

돼지감자 여러분 혹시 돼지감자라고 들어보셨나요? 뚱딴지라고도 불리는 이것은 국화과의 식물인데요. 요즘 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로 천연 인슐린 성분 덕분인데요. 혈당 조절 능력이 뛰어나 당뇨 환자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변비 예방, 체지방 분해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돼지감자의효능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선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또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변비 증상 완화에도 탁월합니다. 그리고 항산화 작용을 하여 피부 노화 방지 및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뼈건강 증진 효능이 있는데요. 칼슘 함량이 높아서 성장기 어린이들은 물론 골다공증 위험이 높은..

남녀 궁합이 중요한 이유 < 궁합 무료 사이트 공유> [내부링크]

사주팔자란? 사주팔자를 알고나면 자기 자신의 앞날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타고난 사주에 음양 오행이 골고루 분포 되어 있지 못하고 한쪽 기운만 편중되어 있으면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기복과 굴곡이 많은 삶을 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운을 알고 살아가는 것과 모르고 사는 것의 차이는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의 사주에 오행이 골고루 분포 되어 있는지 한쪽으로 지우치지는 않았는지 한번 확인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알고나면 좋은 운이 들어올떄는 그것을 내가 취할 수 있게 되고, 나쁜 운이 들어온다면 그 또한 피해 갈 수 있기 떄문입니다. 사주팔자는 태어날때부터 하늘에서 정해준 인생의 설계도입니다. 이 설계도에 따라 순응하며 살아가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이 설게도에 ..

가수 빅죠 치료도중 병원에서 사망 [내부링크]

가수 빅죠가 김포 한병원에서 치료도중 숨을 거뒀다는 소식 입니다. 그의나이 43살입니다. 저도 구독자라 유튜브에서 종종 뵙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빅죠는 키 186cm, 몸무게 250kg 큰 몸집으로 2008년 데뷔했는데요 이후 2013년도에 숀리와 함께 100kg 이상을 감량해시선을 끌었으나,다시 요요 현상을 겪었습니다. 유튜브에서 엄상용.박현배와 3명이서 비만컨텐츠로 유튜버 활동하면서 영상을 보는 팬들의 우려를 샀지만 건강이 악화돼 결국병원에 입원하는 지경이르렀네요.. 지난 12월 빅죠는 건강상태가 악화되었다고 해요유튜버 엄삼용과 현배가 전한 빅죠의 상태는 "산소호흡기를 이용해 호흡을 하는데산소 공급량이 부족해 목을 뚫은 상태라고 하더라. 그걸 잠결에 빼면 큰일나니까 병상에 팔, 다리를 묶어놓고 ..

내머리는 대두인가 소두인가 확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연예인 대표적인 소두 김수현과 산다라박 내 머리가 큰지 작은지 알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사이즈 조절 구멍이나 줄이 남김없이 꽉 조여져 있거나 구멍이 1개 이상 남겨놓지 않으면 작은 머리라고 합니다. 모자 뒤부분 구멍이 1개이하로 채운 상태에서 머리에 잘맞는 다면 평균 이상으로 작은 두상을 가진 편이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소두다" , "김수현이랑 산다라박도 소두인정" 이라는 반응 ㅎㅎㅎ 아니 김수현 / 산다라박은 ㅎㅎ 위 사진을 보면은 구멍이 여러개이면 대두라 할수 있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구멍이 몇개남아 있으신가요? 저는 4개 ㅋㅋㅋ

송중기 근황 요즘 관리안하시나. [내부링크]

요즘 송중기 근황이라는데.. 요즘 맘고생 아직도 하시나.. 팬으로써 예전모습으로 빨리 돌아오세요.. ㅠㅠ 돌아오실꺼죠? ㅠ [200명 한정] 갤럭시노트20 눈물의 재고정리 playstore.me

[내부링크]

프로필 : 가수 나훈아 본명 최홍기출생 1947년생 나훈아 나이 74세 (20년기준)출생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본관 해주 최씨 가족 자녀 슬하 1남 1녀, 나훈아 사건사고 정리 1.나훈아 피습사건 1970년 나훈아 vs 남진은 가요계의 라이벌이여서 팬들과의 신경전도 아주 대단했다고 합니다. 요즘시대로 치면 hot vs 젝키 핑클 vs ses 모이런 느낌 아니였을까요? 그러던중 1972년 7월4일 공연중이던 나훈아씨를 어떤남자가 깨진 유리병 파편으로 습겹하는 사건 발생하여당시에 나훈아씨는 남진씨가 사주를 해 일어났다고 주장하였으나 남진씨 측에서 부인하여 사건은 일단락 되었으나 가해자 남성이 3년후 남진씨 피습,1980년에는 집에 불을 지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2.나훈아 신체훼손사건 이사건은 저도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