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4-6955의 등록된 링크

 85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20하나9FESTA/604] 방탄소년단(BTS) - BTS PHOTO COLLECTION 하나8/하나9 타입니다라인별 정리 [내부링크]

내가 보려고 쓰는 타임라인별 정리. 틀릴 수도 있다. 20일 8년 4월 5일(목)-Euphoria:Theme of LOVE YOURSELF'기'WONDER M/V공개 > > 2018년 4월 181(수)~241(화)-MUSTER:Happy ever after 1개 팬미팅 > 2018..

작은거미 꿈 해몽 풀이 하세요. [내부링크]

> 작은 부리의 꿈, 해몽초가 재롱을 죽이는 꿈은 현재 해결할 수 없는 문제로 인해 심적 고통을 느끼고 있는 소음이 꿈에서 나쁘지 않게 나타난 심몽으로 해석되고, 꿈에서 재롱을 전체 죽였다면 조만간 일이 전체..

[KEIT 이슈리포트] 빠르게 대중화되고 있는 기술, 자율주행차 인공지능 상용화 기술과 산업 전망 [내부링크]

중형 이상 고급차에만 적용되던 자율주행 기술이 대중화되고 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최근 국내 자동차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단운전자보조(ADAS) 기능을 탑재한 소형차와 상용차를 선보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펭수다이어리구성 속지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 가는 도중에 엄청 두근거렸어요! 왜냐면 그건!! 지난달 예약판매시 구입한 펜스다이어리가 도착했기 때문에! 예판 때는 속지가 과잉 오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신경이 쓰였습니다.근데 펜슨! 무조건 카..

수원 정형외과) 어깨통증/오십견(유착성관절낭염) 증상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다인병원 정형외과 입니다.어깨 통증과 함께 팔이 위로 올라가지 않는 증상을 동반한 오십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일반적으로 오십견이라 불리는 유착성 관절낭염은 외상이 없고 어깨와..

[미드소마]Midsommar (스포포함) [내부링크]

> 이동진 라이브 토크 보는 이유는 엽서 후훗 > '유전'을 안봐서 요즘 연속상영으로 보니까 보고 싶었는데 잠자는 동안 멀고 늦은 시간에 자리도 없어서... 그냥 엽서본인 받으려는 마음으로 라이브 토크 보기로..

혈액순환에 좋은 소식품 제일최근부터 챙겨야 하는 거 아시죠? [내부링크]

>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평소보다 체온이 내려간다는 생각을 많이 받고 있어요.특히 아침저녁으로 별로 춥지 않아서 좋아요? 따뜻하게 껴입는다고 합니다만, 오후때에는 보통 견딜 수 있을 정도라서, 복장도 매..

갑상선암보험 하나반암처럼 동등하게 당당하게 [내부링크]

갑상선암 보험 일반암처럼 동등하게 > 안녕하세요? 설계사 김시영 팀장입니다.요즘은 다시 줄어드는 추세인데, 잠깐 몇몇 회사에서 유사암을 일반암에 준하는 금액으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있었는데요...

녹내장, 백내장 초기증상과 수술 후 관리방법 [내부링크]

노화가 진행되면 수없이 아름다워 시력저하나 시력감퇴 등의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밤에 오전에 눈부셔서 시력이 떨어지는 생각과 물체가 흐릿하게 보일 때는 안과에서 검진을 받는 것이 좋다. > 오..

[BTS] 방탄소년단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THE FINAL] 서울 파이널 콘서트 라이브 중계 안내(스트리밍, 뷰잉) [내부링크]

> 라이브 뷰잉(하나 0/27하나)https://bts.api-liveviewing.com/ 지면:한국, 일본, 미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판매 하나 시:하나 0/하나로 4월 하나 2pm(KST) 장소:-CGV http://section.cgv.co.kr/..

빙그레 펭수 거울 + 펭수 어린이스크림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 펜스가 붕어빵도 다시 아기 모델이 됐다.제가 괜찮은 아이스크림 중에서도 하과의 붕어빵! 마침 거울이 필요했는데...(아직 샤이펜스) 내가 나쁘지 않다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귀여운 거울도 받고...night 이조라..

[BTS 오피셜] Fake Love를 위한 버티컬(Vertical) 비디오. @Spotify에서만!............ 방탄소년단 확인 [내부링크]

> Vertical Video for Fake Love out now.Only on@Spotify!https://spoti.fi/2wMqoag#BTSxSpotifyFake Love를 위한 수직(Vertical)비디오.@Spotify에만!..........................................버티컬 비디오..

펭수의 자이언트 펭TV 외 출연 영상 리스트 - 20일9.일일월 대박 [내부링크]

> ペン하! 요즘 펜스 영상 찾는 게 하나과 본인인 토끼몹.지난 달 펜스의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 펜TV 외에 펜스가 출연한 영상을 정리해 두었는데, 그 문장이 매우 길어지면서 하나하나 달에 업로드된 영상은 이..

소음주운전재범도 모자라서뺑소니까육지구속의위 험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커피를 좋아하세요? 게임이 과도한 쇼핑 등 자택에 몰두해 경제적 정신적 손해를 보는 경향은 없습니까?저런 증상을 우리는 중독이라고 할거야. 음주 운전의 재범 행위의 경우, 아마 풍속성으로 의견을..

[영상]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ntertainment Weekly) 트위터 헤더 사진 방탄소년단 정보 [내부링크]

> > 헤더도 다 바꿨습니다. 헤더도 다 바꿨어요(웃음) > > How EW got the BTS cover: Inside the super-secretive shoot EW가 방탄소년단의 커버를 어떻게 찍었는지: 초밀착 촬영 장면입니다.이야기는 앞의 기사..

일일월 셋째주 신작미드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주에 새로 나쁘지 않았던 신작 미드는 뭐가 있을까요?? 신작뉴스 보러가요~!! 데와한다 ~ > > 슈터(SHOOTER)최고의 스본인 이퍼가 대통령 암살범이라는 누명을 쓰고 도망가는 신세가 되는 스토리. 소설 "탄착..

자율주행을 위한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비결 좋구만 [내부링크]

> 이번에는 테스트 및 연구차량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접근법과 프로세스 모드에 걸쳐 데이터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적절한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비법을 탐구합니다., 자율 주행 도전 , 많은..

[방탄소년단 뷔] BTS Share Mura Masa-Produced Song “A Brand New Day”: Listen 이야~~ [내부링크]

> https://pitchfork.com/ 새로운 s/bts-share-mura-masa-produced-song-a-brand- 새로운-day-listen/?utm_social-type=owned&utm_source=twitter&utm_brand=p4k&mbid=social_twitter&utm_medium=social A Brand N..

요즈음에 봤던 영화들 중 때때로적 효과가 가장 좋았던 영화, 미드웨이 이야~~ [내부링크]

조청주 나쁘지 않네.들어갔다가 돌아와서 운동을 하고, 나쁘지 않다고 배가 고팠다.하아... 밥시간이 참 애매하다야간도 얼마 남지 않아서 일단 물 2병 갖고 극장에 고고, 오노 씨의 영화는 미드웨이!!몇년 전부..

디바이스마트 기획전 / 4차 산업혁명시대 자율주행 플랫폼, 핵심 센서모소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바이스 마트입니다. 4차 산업 시대에 대항하고 자율 주행 관련 제품이 정말로 많아지고 있는데요!디바이스 마트에서 볼 수 있는 자동 운전 플랫폼, 핵심 센서를 1군데에 모아 두었습니다.)언제나..

미드영어공부- NCIS - 수사드라마의 원조!! !! [내부링크]

> 얼마로 20일 7-0한달의 마지막 날 만자 그는 영어 공부 NCIS[Naval Criminal Investigative Service] 영어 공부, 지금까지 수사물은 엄청나게 많았어요. CSI, 크리미널 마인드, 트루 디텍티브, 시카고 PD 등 너..

오감을 자극하고싶다면 꼭 보아야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버드 박스 확인 [내부링크]

> 저번에 제가 포스팅했던 넷플릭스 에기니 추천 포스팅이 너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고 이 팀장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시리즈를 진행하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제가 추천하고 싶..

가수 박지윤 자신이 결혼 남편 조수용 카카오대표!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 박지윤 '나쁘지 않은' 결혼 남편 조수연 카카오 대표! > 성인식 노래로도 유명했던 가수 박지윤의 결혼 소식이 들려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박지윤의 남편이 카카오 대표 조수석으로 알려져 있어 누리..

[YGPA 서포터즈] 미래의 교통수단, 자율주행자동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YGPA서포터즈 본인입니다 국가가 2030년 국내에서 판매되는 신차 첫 0대 중 3대는 전기 자동차, 본인 수소 자동차에서 생산하고 2027년 세계 최초로 전국 주요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이..

4차산업 관련주 : 자율주행차 투자 … 메이커보다 IT, 기술주 초점 짱이네 [내부링크]

#4차 산업 관련 주#4차 산업 혁명 관련 주식#자율 주행 차#IT#4차 산업 ETF#4차 산업 모태 펀드#구글#현대 자동차 4차 산업 관련 주식 투자에 자율 주행 차 투자는 빼놓을 곤란한 업종, 투자처 1 합니다.그러나 AF..

오티스의 비밀 상그 다소음소 시즌2, 넷플릭스 추천 ?? [내부링크]

우리 나쁘지 않다고 이름으로 원제를 번역하면"성교육"그래서 그 뉘앙스가 크게 바뀔 것을 우려하고 지은 이름이라고 생각된다"오티스의 비밀 샌더는 음소"시즌 2를 다 보셨다구요. 여러분도 한번 시작하면 끝은..

Tommy james & the Shondells토미 제이다스 앤 더 숀델스 - Crimson & clover 크림슨 앤 크로버 듣기 짱이네 [내부링크]

오므이로부터 몇 장의 히트 레코드를 받은 후, 태미는 대중음악에 대해 대단한 관심을 가지게 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지요.이때가 하나 950년대 중반과 타미 내가 하나 0대 초기에 그는 앞서고 숀 델이라는 그룹을..

방탄소년단 폰케이스 방탄굿즈 주문제작 Bts폰케이스 휴대폰 케이스 !! [내부링크]

추천 제품을 소개합니다.쇼핑하러 가다 > 방탄소년단 방탄 굿즈 주문 제작 Bts 휴대폰 케이스 하나 0,8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리뷰를 보다 이 포스팅은 쿠..

[배우 빙의글/ 김재욱 빙의글] 그가 남친이 될 수 없는 이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배우 빙의 글/김재욱 빙의 글] 그가 남자 친구가 되지 못하는 이유 0하나.Written by 윤슬이 즐거운 시간되세요️ > 새로 프로젝트에서 야근을 하고 1주 1째. 하루 종 1모니터와 복사기..

BTS <방탄소년단> 노력형 천재 슈가/ 지민 구오즈 사랑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슈가 https://youtu.be/5XaR하나 KRbx하나 I 방탄소년단이 되기에는 다들 대구에서 곡 작업으로 유명했다고 하던데...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만.슈가는 방탄 멤버 중에서도 남준과 함께..

영화 [미드웨이] 미드웨이 해전의 승리를 이끈 그들이 있었다. 확인 [내부링크]

> 20하나 9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극장 그와은람쟈크으로 예상한 영화<미드웨이>를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서 카쟈은 볼 이용하여 관람할 수 있었다.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등의 재난 블록 버스터 영화..

플린 김동준=펭수? 정체 의심 받는 자결적 이유, 물증 볼까요 [내부링크]

> *코미디언,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인물이 펜스로 추측되는 가운데 유력 후보로 유튜브에서 플린으로 활동 중인 김동준이 급부상 > *프린 김동준=펜스의 증거?-저작권협회 등록된 '자이언트 펜TV' 로고송 가수가..

TV BOX 개요와 제품추천 (feat. 크롬캐스트 사지마라).PDF 대박이네 [내부링크]

> er-3https://www.ilbe.com/4851874474 > 2014.12.13 13:25:38잘 아는 사람도 있지만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아주 유익한 스토리인 것입니다. 중간에 1줄 요약 이과의 후반에 난 올해 5번 선택 부분만 봐도 된다...

[2020캘린더/펭수달력]생1선물로 받은 2020 이야~~ [내부링크]

> 펭귄 펜스 지난해에 이어 여전히 가장 핫한 펭귄 펜스 지난해 가을쯤 펜스 영상을 두 명 찾아보다가 귀여움에 반해 팬이 됐다.펜스에 심취해 펜스 캘린더와 다이어리가 본인이 왔다고 해서 둘 다 사버릴까, 달력..

1 단독내한 성황리에 마친 덴마크 프린스! 크리스토퍼(Christopher) ~처럼 [내부링크]

덴마크의 조각상, 덴마크의 요정, 덴마크의 프린스~! 어떤 이야기를 가져와도 초라하게 만들어 버리는 완벽한 미소!! 크리스토퍼(Christopher)이 첫번째의 혼자서 내한 공연을 열었습니다. > 언제?6월 25일..

영화 〈미드소마〉 티저 예고편 봅시다 [내부링크]

34개 440하나로 둥근 토마토 하나 00퍼센트 최고의 공포 영화<유전>개미 어린이 스타 감독의 신작!한여름"미드 소마"축제에서 펼쳐지는 대오전의 공포, 아니 더 무서운...왜 이렇게 이쁘고 난리?돈·곤·지·..

[EBS직업] 펭수이벤트 2차!! 2020 펭수 다이어리 리뷰보고 퀴즈맞추면 펭수 다이어리를 선물로 드려요 :D 와~~ [내부링크]

펜! 하! > 안녕하세요 : DEBS 직업 (공무원, 공인중개사, 자격증) Sound당사자~! 저번 펜스 캘린더의 리뷰 이벤트의 반응이 대단했어요~! > 그래서 다시 준비했습니다. "펜스 행사 2차!" 이번 행사는 조금 더..

<터미네이터 : 다크페이트> 덕후몰이 숏컷 매력 ‘맥켄지 데이비스’의 필모그래피, <마션>, <블랙미러> 외 크리스틴 스튜어트와의 차기작까지 (gif 짤 대방출) ~처럼 [내부링크]

> 원조의 귀환<터미네이터:다크 후에이토>이 지난 달 30하나 개봉했습니다. 지에이프니 다스 캐머런 감독의 전작<터미네이터 2>이 워낙에 넘을 수 없는 벽. 전설이기에 후속작으로는 다소 호불호가 갈리지만, ..

마포구 상암 비염 치료 중이염 축농증 까지 잘 보는곳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집 현관 앞에 들어가면 천장의 빛이 찡하게 비치는 경험, 많이 있지요? 어쩌면 자네들은 당연하기도 하고 항상 있었던 일이니까, 이제 눈치채지 못한 채 깜빡해서, 지..

거미섭외 비용문의 여전한 발라드계의 여왕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지려고요:) 여러분들이 평소에 드라마를 즐겨보셔도 되겠죠? 드라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에 하나가 예쁘지 않기 때문에 바로 배경음악으로 쓰이는 OST일 텐데요. OST는 당대에 가장 뛰어..

백내장 인공수정체 삽입 수술시 실비보상 받을수있을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시 은백내장 인공수정체 삽입 수술 시 실비로 보상되지 않는지 알아보겠습니다.결론부터 말하자면, 실비 가입시기와 의사의 생각서에 따라 받을 수 있고, 받지 못할 수도 있으니, 포스팅은 천천히..

[지갑] 루이비통 지퍼 장지갑 베르니 지피월릿 / 여자 명품 지갑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한상 SG의 포스팅은 여성 명품 지갑으로 유명한 루이비통 지갑을 가져왔습니다. 사실은 내가 아니라 엄마야.컬러 봐도 알죠? 저랑 별로 어울리지 않는 차분한 색깔.나랑은 어울리지 않지만 집 예뻐서 데리고 온..

[알쓸신과] 배달도 하고, 장보기도 돕는 ‘자율주행 기술’ 대박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 자신의 소설 속에서나 볼 수 있던 기술을 실제로 접하고, 이 기술들이 언제 상용화될지 걱정했던 것도 옛말이다. 어두웠던 기술은 어..

공휴하나진료병원 높은 ?? [내부링크]

공휴일 진료병원의 고혈압을 예방하기 위한 비결은? > 만나서 반갑습니다 환자의 안부를 하나하나 생각해 보니, 그냥 의원일 뿐입니다.1년 365개의 위협적으로 다가오는 질병이 있습니다. 그런 질병 중 가장 대표..

구글 크롬캐스트 울트라 4K 추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미쳐 있을 때 인터넷에서 어떤 기계만 켜면 TV에 큰 화면으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글을 보고 자신도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었다.기계라고 막연 설치도 어렵고 뭔가 착잡 것 같았지만 넷플릭스..

펭수 다이어리 속지 구성 후기 (당 볼께요 [내부링크]

펜하! 최신 펜스의 유행가의 나날입니다.특히 어른들의 사랑을 받으며 자라고 있습니다.며칠전 친구집에 놀러갔더니 주변에서 음악을 부르고 불렀던 펜스 다이어리가 있습니다.사실 그전부터 택배를 시켰다고 음악..

로드FC 057 / 로드FC 057 XX ~처럼 [내부링크]

한해의 나머지를 하나 2월, 중대 행사 로드 FC어워즈 송년의 밤에 다녀왔어요~!올해도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에서 실시했습니다. ᄋᄉᄋ)// 티켓을 미리 사야하는데 로드FC 선수 또는 예쁜 로드걸 언니..

소리으로부터 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우주발사체는 발사 시 매우 난색 있는 소리(음향)를 내죠. 추진기관에서 생성되는 이런 음향은 발사체는 물론 페어링에 실려 있는 인공위성에 하중으로 작용해 태양전지판 등 구조체 본인 컴퓨터 등 전자장비에 영..

목동 목이물감 검사 목에 가령이 볼까요 [내부링크]

목동목 물감 검사 목에 혹이 닿습니다.갑상샘 목화물감 질환 기온차가 큰 환절기에는 목이 쉽게 붓거나 통증이 생긴다 1이 잦슴니다 감기와 유사하다고 소견할 수 있을 것인데 > 01수의 앞쪽..

통풍에 좋은 소식 볼까요 [내부링크]

>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자가면역질환을 연구하고 집중 치료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이다.김하나은의 통풍에 효과가 있는 sound 음식에 대해 알아보고 효과적인 통풍 치료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리뷰]미드_ D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리뷰]DC타이탄 시즌인 20일 8) 실후기 Netfilx 20일 8. 한 0. 것 2.~20일 8. 것 2.2일.방영되었고, 일별 하작에서 시즌 종료 > DC유니버스틴 타이탄이 원작에서 슈퍼히어로들의 사이드킥이 주인..

강남자연눈썹은 영국 애기텍 행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뷰티블로거입니다! 전 반영구 눈썹은 상당히 떨어져있었던 것 같고, 대칭적으로 다시 맞춰서 색깔을 맞추려고 강남자연눈썹전문점 위치스튜치를 다녀왔습니다! > > 아래는 하나하나 꽂는 쌩얼 동영상..

[넷플릭스]해외에서 정보 [내부링크]

이마스크리아에 살기 시작하면서 언어 공부를 위해 넷플릭스를 설치하고 영화 나쁘지 않은 드라마를 보다가 가장 힘든 것이 한글 자막이 지원되지 않는 것이었다.물론 이마스크리아어를 들으면서 이마스크리아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