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5-6955의 등록된 링크

 85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미드 추천] 끔찍한 미래를 비추는 "핸드메이즈 테1(The Handmaid's tale)" [내부링크]

> 미도의 추천은 처음으로 해보는 것 같아요. . 최신의 재미 있게 보고 있는 미드인"핸드 메이즈의 프레임 1"을 추천하고 싶어요!Mide를 처음 안 것은 "시녀 이야기"이라는 책을 읽고 본인, 디스토피아를 다루는..

넷플릭스로 효과적인 쉐도잉 영어공부하기(자동구간반복, 한영자막, 통합자막 보는 팁) [내부링크]

매우매우추천해주는효과적인디테,첫공부법!A부터Z까지!!첫째, 크롬에서 Language Leargnin with Netflix를 검색하여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 설치한다.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language-learning..

운세디비 이만한 곳 없었어요 운세DB [내부링크]

> 국내 유명 전문역 하인들의 지속적인 감수로 집대성된 인터라이프 점 DB/점 DB가 많은 국내 유수 기업들이 인터라이프 점 디비를 계약하여 현재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 동양생명, 알리안츠, 효원상조, 어드..

갑상선암 검사노하우은 어떤 과정? [내부링크]

> 갑상선암에 대한 이야기를 주위 사람들에게 자주 들어 보셨습니까?우연히 검진을 받았는데 갑상선암일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소식이 가끔 있을 것입니다.갑상선암은 발병률이 남녀의 비중을 생각하..

서울 연세푸른안과/김형은원장님/황반변성/백내장/녹내장/망막마스터 [내부링크]

> 김현은 원장님 얼마나 아름다우셔서 찾으셨겠어요?~ㅠ 20첫 3년 친정 엄마에게.갑자기 찾아온 황반변성. 시력을 잃게 하는 매우 위험한 병이다.어머니는 안구에 아바스틴을 몇 차례 주입한 뒤 오른쪽 눈 중심부..

편도염이 이렇게 무서운 질병인 줄 몰랐습니다 [내부링크]

> 9월 28일부터? 감기의 전조처럼 목이 아프기 시작했다.자주 침을 삼킬 때 목이 따끔거리는 전형적인 목감기 초기 증상이랄까. 그래서 곧 목 감기약 먹고 목에 수건 두르다고 좀 좋아지고 잘..

(필데이브의 CCM악보) 일어본인 걸어라(본인의 등 후(後)에서) [내부링크]

많은 성도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이 찬양은 셔플 기법으로 편곡했습니다. 전주는 회중이 찬양을 알게 후렴 선율을 편곡했으며 25절 후렴을 두번째 반복 부분에서는 첫번째 후렴과 대비를 이룰 수 있도록 과감..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팀 밀러 감독은 전작 <데드풀> 이전에 어떤 일을 했을까 [내부링크]

> -놀도슈왈츠에나ー 약어 터미네이터 T-800이 돌아왔다. 린다 해밀턴의 사라 코너도 돌아왔다. 시리즈의 하나, 2개를 연출한 제이 다스 캐머런도 돌아왔다. 다만 그는 감독이 아니라 제작자다. 감독은 데드풀의..

[방탄소년단BTS]아리아자신 그란데, BTS와 인증샷 “리허설에서 마주침”[SNS컷] 좋네요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ArianaGrande/status/하나에 220하나 93584072개 59232?s=하나 9 지금 손님이 올려준 울의 광택합성잘돌 윤기야!! > > 아리아과 그란데가 방탄소년단을 만났다. 팝 스타의 아리아 과인 그..

[BTS방탄소년단 지민] 공항에 내린 별빛 ‘멋짐을 넘어선 그 이상의 멋짐’[포토엔HD] 정보 [내부링크]

Listen to 약속 By JIMIN Of BTS by BTS on #Sound Cloud https://soundcloud.com/bangtan/firstjiminpresent #약속하, 준영 2옥스밍#지민 약속 항상 약속 기자님들 오늘의 주제는 박지민은 멋있다! 별이 떨..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 추천 (영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 추천 (영화) 지난 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를 소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다시 한번 넷플릭스의 인트로 BGM을 떠올려보세요.아카데미 작..

자율협력주행 안전성을 높첫 ‘스마트 인프라 그냥(안)’을 발표합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 이 3월 출범한 "자율 협조 주행 산업 발전 협의회"기술 교류 및 제2차 심포지엄을 4월 25일(수)양재동 더 케이 호텔에서 개최한다."자율 협조 주행 산업 발전 협의회"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혁신 성장 기반을 조..

펭수 굿즈 파는곳?/달력/다이어리/스티커/그립톡/스파오 총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 언제나 뛰어난 펜스의 유행에, 펜을 앓는 분들도 많으시죠? 펜스의 매력에 빠진 분들을 위해 펜스 굿즈를 정리해 봤습니다. > 펜스 캘린더와 다이어리는 아시죠?다이어리는 아직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보니하니]"당당맨 최영수, 채연에 폭력 NO…심한 장난으로 이어진 것" 와~~ [내부링크]

> 단 댄 멘이라고 불리는 개그맨 최 연수(35)이 EBS'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라이브 방송에서 버스터스 채연(일 5)에게 위협적인 행동했다는 문제가 되자 제작진이 사과에 나쁜 없어 섰습니다.#보니허니 #유튜..

[넷플릭스 공포영화] 1라이 - 반전이 궁금해서 결국까지 보게 되는 참신한 영화 이야… [내부링크]

> 주예기에는 넷플릭스로 공포영화를 봐야 제 맛이 지중후반부에 조금 무섭다 아내 sound에는 보통 그렇다의 주인공이 이름이 짜증스럽지만 연기를 잘할 것이다. 1부분에서 아이가 불쌍해서 공포 영화인 것이 앙..

아이과학동아 vol.23 자율주행자동차, 학습만화로 만과인는 과학 이론 이야~~ [내부링크]

매달 기다리는 초등과학잡지 애기과학동아, 본문 속 특집, 기획기사뿐 아니라 관심 있게 구성된 학습만화 속에도 과학이론이 빼곡히 들어차 있어 애기과학동아만 계속 읽는다면 초등과학의 기초는 잡힐 것이다...

BTS 아미를 잡아라!/VLIVE와 라인의 성공/넷마블의 기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낮에 뉴스 들으면서 출근하는데 #방탄소년단 얘기 들려왔어요.#BTS가 인기라 지표상 좋을 게 없는 작은 기업들이 우리 탄이들을 맞이하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 같아요.덕분에 뉴스에서 #제이홉이 '매니저님 최신 왜..

미스트롯 콘서트 :송가인님 노래 짱짱~ 대전 월드컵 보조경기장에서 볼께요 [내부링크]

대전월드컵보조경기장에서 미스트로트 일콘서트가 주이야기로 열렸네요~~ 미스트로트 참가한 가수분들의 노래가 상당히 감동적 이군요~ 따라서 저도 조금 쿤 기대감을 가지고 고고~~ > 미스트롯의 요즘 유행이 대..

[EUD] They hunger / 벽짓살(벽짓고 살아남기)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스타크래프트리 전문 유즈맵인 [EUD]데이행어입니다.하나면벽지살이라고하네요. .4명 플레이로 벽 건설하고 살아남아야 한다 게임입니다. (생존자 죽으면 게임 종료...) 생존자는 빡빡머리..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분납 할부 사회봉사 정보공유 !! [내부링크]

> 카페 곧장가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최근 형사조정하고 있는데 삭제된 게시글입니다.뺑소니로 고생하실 분들... 무면허 음주 3진의 어떻게 도에봉잉요?미국 입국 시 사건이 될까요..

두유노펭수? 이야~~ [내부링크]

어떻게 이제서야 너를 알았는지~ > 원래 널 대충 보곤 만들었다고 코웃음 sound 쳤는데... 춤출 때 배 부러지는 거 보고 역시 하나 만들어 준다고 비꼬았는데... 내가 뭘 몰랐어! > 자신에 대해서도 자신없는..

2019 상반기 기대작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체험판 플레이 후기 ~~ [내부링크]

> 오락 센터의 게임의 명가 킹 오브 파이터의 현대 모의 바하나 버젼<킹 오브 파이터의 올스타>가 사전 등록 중인 가운데 5월 9한 정식 오픈을 발표하면서 그 전에 미리 맛 볼 수 있도록 체험판을 현재 플레이할..

자율주행 쇼핑카트 'ELI'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나라이는 요즘 유통 IT기술을 집약한 일종의 풀옵션(Full Option) 로봇카트로 영상에 따르면 고객에 따라 움직이는 자율 팔로잉, 상품검색 및 길안내, 할인상품 추천, 자동결제, 주차위치안내 및 자동복귀 기..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feat. Halsey) Official Teaser 1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작은 것을 위한 시(feat.Halsey)Official Teaser 1ABOUT#방탄 소년단#방탄#rm#슈가#지에이호프#의#지민#정국#뷔#방탄 컴백#컴백 형 작은 것을 위한 시#BoyWithLuv 아 진실허..

방탄소년단 빌보드 기념 외국인 147명에게 물어본 BTS 해외반응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에서 빌보드의 기념 외국인 하나 47명에게 물어본 BTS해외 반응 본 영상은 노 뵤은송 교수의 하나 47명 ARMY(아미)과 설문 연구를 기반으로 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되 옷슴니다.글보다 영상이..

방탄소년단(BTS) 지민, 하나2월 [보이그룹 브랜드 평가] 하나위... 3,4,5위 모두 BTS! 와~~ [내부링크]

> [한 2월 2일이다(토)WoW!Korea] -한국의 보이 그룹[방탄 소년단(BTS)]의 JIMIN(지민)가 첫 2월, 보이 그룹 브랜드 평가]의 첫위였다. 한국 작은 기업 평판 연구소가 첫 2월 빅 데이터를 분석하고 발표한 결과..

소음주운전투아웃의 강도 점차적으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이렇게 술을 마시다 적발됐는데 앞으로 형사절차가 어떻게 진행되면서 소리주 운전경찰의 연구를 받을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뭐가 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역시나끔본인부터무엇..

펭수참치 짱이네 [내부링크]

下본인은 인쇄불량이지만 본인이 리미티드한정판으로...구매했습니다 陵제가 쓰고싶은 문구를 써야겠죠 @[email protected]#펜(#, 동원 참치#펜스 참치#EBS#자이온 투 펜 tv#펭로뷰#펜 스파#득템#Lovemyself#..

음주운전 벌금700만원 비자(H2, F4, F1)연장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 유경래 행정 사퇴.소리주 운전 벌금 1만 원은 출국명령 대상자. 이런 분들은 비자(H2, F4, F1)을 연장할 심한 매우 힘듭니다. > 음주운전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되지만, 일단 벌금 처분이 내려..

영화 미드소마 Midsommar 정스토리결국 해석 후기 리뷰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 소오마 Midsommar, 20일 9 > > 플로렌스 퓨Florence Pugh 잭 레이저네 Jack Reynor 윌 폴터 Will Poulter 등이 출연했다. 연출/극본'아리에스 티 Ari Aster'초기 30분 지에우에봉에 NC-첫 7등급을 받은 뒤..

집돌이, 집순이를 위한 넷플릭스 미드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추운 날씨 탓에 외출을 꺼리는 요즘, 이럴 때일수록 배달시켜 먹으며 영화 보는 재미로 추운 겨울을 실내에서 보내는 분들도 많으시죠? (싱글벙글) 그래서 프로인 집돌이 집순을 위해 내가 넷플릭스를 통해 즐겨봤..

[방탄소년단] BTS 5TH MUSTER [MAGIC SHOP] MD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픈은 11시이다. 151부산 마스트의 명단이니까 참고하세요! 이번 마스터의 MD가 예쁘네요. 팝업카드, 포스터세트, 미니포토카드 갖고싶다.ᅲᅲᅲᅲᅲᅲᅲ > > > > > > 출처:빅 히트 숍(Big Hit of..

20하나9 대상 그랜드슬램 [방탄소년단 / BTS] 킹탄소년단 스밍파티 ~~ [내부링크]

> > 죽지 않고 왔습니다.이유는 방탄소년단이 불멸의 킹이기 때문입니다.지금부터 #킹탄소년단 해시태그와 함께 MAMA 그랜드슬램 기념 스트리밍 파티를 시작하겠습니다. 아래 와 이 포함된 아래 스밍리 스트로..

펭수를 내 손으로 만들자! 펭수 페이퍼 크래프트 자료 다운 받기 by 참쌤스쿨 에듀박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자주 보는 펜스 사진, 이모티콘, 방송 이야기. EBS습관생 이자 10세의 괜찮은 이빨로 초등생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를 받고 있는 펜스! > 펜스는 4월부터 EBS채널에서 선 보인 펭귄 캐릭터입니다..

펭~하! EBS를 완전히 후(後)집어 놓은 펭수에 대해서 알아보자. EBS가 낳은 브랜딩 괴물! ~처럼 [내부링크]

> 펜~하!고양이 집사입니다!지금은 좀 열기가 떨어졌지만 20하나 9년 영 스토리울 달군 펜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펜스는 EBS의 "보니 허니"라는 프로그램의 하위 코너로 열린 "자이언트 펜 TV"의 캐릭터로..

허리디스크.척추관협착증.난소암.척추암.갑상선암 환우.증상.검사.치료.항암치료.수술.암수술.수술후.부작용.후유증.전이.재활치료.재활운동.걷기운동.면역력 강화-어메리카 RX신발 지코일 .. [내부링크]

> 경기도 이천에서 온 조 OO고객은 허리 디스크와 척추관 협착증의 재활 치료 때문에 미국 전문 RX구두 지코인 서울 동부 도우은록죠무에 2년 전 가을에 방문하셨습니다. 보행보조기에 몸을 싣고 대가족의 도움..

목이 칼칼할때 냄새도 난다면, 편도결석 의심 확인 [내부링크]

목이 마를 때 맛있고 매운 냄새도 나면 편도결석 의심편도결석어떤 증상이 나에게 나타날까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목에 이물감이 가지고 입 냄새가 사라지지 않으면, 편도 결석 1의 확률이 높습니다...

네하나행정부자격증학원 필기실기 허가률 높이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에듀킨 아카데미입니다. 올해는 특별히 나쁘지 않고 뷰티 분야 행정부 자격이 상시 시험으로 바뀌어서 많은 분들이 보셨습니다. 특히 너의 1행정부의 자격증의 경우 필기와 실기 모두 어렵기..

넷플릭스에 저장가능 ~처럼 [내부링크]

하루 같은 1주 1이 > > > 곧바로 토모모토인가, 꽃이여, 꽃이여, 하나. 어제 과메기 기념으로 스탠드를 켜놓고 잔 적이 있다. 햇살보다 눈부신 스탠드빛을 받으면서 아침에 한숨도 못자고 이것저것 보고 늘 그렇듯..

[성안당] 자 봅시다 [내부링크]

> 광고를 통해서 스스로 운전하는 자동차, 즉 자율주행 자동차가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앞 차와의 거리를 인식하고 돌발 귀추를 파악하여 멈추는 등 운전자가 아무런 손을 대지 않고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이동..

펭수 다이어리, 예스24에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렌드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에 힐링을 확산시키고 있는 한 마리에게 펭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것입니다.주인공이 당연한 <펜스> 설마, 펭귄이라고 <포x로>를..

심규선 - 화조도 (Hwa Jo Do 좋구만 [내부링크]

> #침규처(심·규송-#화조도 이전 후와루동묘은:루시아(세례명에서도 함)1986년 7월 16하나 부산 광역 기간 출생 발매의 수상 경력~2003년 제4회 PBC창작 생활 성가제와 대상 2004년 서울 예술 대학 동쪽 행..

미드 자 봅시다 [내부링크]

> '미도'를 보신 지 오래 되신 분은 아시지만, 입문하신 지 얼마 안 되신 분은 잘 모르실 것 같아서 올립니다.그리고 상식선에서 알았으면 좋았을 것은 과거에는 아마추어 자막 제작자(취미)가 많았지만 몇 년 전..

남양주 구리 하남 중년여성가발 짱이네 [내부링크]

최근 중년의 여성 가발을 착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만, 좋지 않다고 느끼는 여성이 꽤 있습니다.요즘 부쩍 빈약해진 머리카락과 점점 빠지는 느낌이 드는 분은 센스 전체에 중년 여성의 가발을 맞추는 것..

고지혈증약 부작용 없이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은 고지혈증 표결 후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을 겪지 않고도 성공한 고지혈증 관리법을 공유해 드리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오가의 메일은 제품명을 직접 노출시키며 이것은 잘됐다. 이건 별..

*닭죽* 이야… [내부링크]

#닭죽 > 안녕하세요~! 다행히 승호는 밤새 열은 없었습니다.아침에 하나오과 였더니 목 아프대 아우 너 진짜 동생 나는 늑대빙의 ccccc > 죽을 먹여주는 것 같아서 닭가슴살을 삶아 무, 마나도 그랬던 것처럼..

'컴백' MC몽, 싸늘한 반응+송가인 불똥→소음원차트는 올킬 봅시다 [내부링크]

MC몽이 겨우 9년 만에 컴백을 결정하고 최근 최고의 최신 유행 가수인 성우 카인 씨까지 코러스로 참여하고 더 두각을 나쁘지 않고 받고 있군요ㅣ. MC몽의 음악이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

자동차 문재본인는꿈과 차에 !! [내부링크]

현실에서도 그렇고, 꿈에서도 그렇고, 차 안에서 문재가 나왔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충격적일지도 모르겠네요. 차의 문재몽은 기본적으로 주인이 지금 가고자 하는 일에 어떤 아이에 의해 가로막는다는 암시일 수..

초코틴틴 , 포 ~~ [내부링크]

> 육아를 하면서 올해는 더 본 드라마가 없네요.그래서요? 시상식이 그렇게 재미있지 않아요? 울면서 어릴적부터 영이스토리 은집에서 시상식 보는 재미로 살아왔는데 이 스토리입니다 가요제는 더 노잼!! 아는 가..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데이브 프랑코 멜라니 롤란 - 아드리아 알조, 자기 마누엘 가르시아르포 콜리 호킨스 벤 하디 > 개인의 모든 기록을 지우고'고스트'이 되어 세상의 악을 처단하..

음성언어치료사, 언어치료사, 언어재활사, 음 ~~ [내부링크]

#부산웃소리치료사 #김희연 강사 오항시 운좋게 대학원 수업이 휴강 덕분에 좋은 강의를 들으러 왔어요.#동서대 사회교육원 #가요곡 전문 지도사 과정 특강이 있어 바로 신청해서 결투를 이겨내고 그 자리에 안착..

'기생충' 드라마화된다..美H 대박이네 [내부링크]

#기생충드라마화 #본 #주노 감독, 미 케이블채널 HBO에서 협상권 획득 >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의 드라마 제작이 논의되고 있다. 91(현지 시간)할리우드 리포터로 데드 라인 등 다수의 외국 언론에 따르..

손정은 아본인운서 결혼 남편 자녀 연극 성형 몸매 과거사진 알아봐요 [내부링크]

[송정은 학교 성형 전 스타일 과사가 S.N.S] > 성종이는 아과인 은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근황으로는 배우 김성룡과 연극 마조리에 과인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손정은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