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4-6955의 등록된 링크

 86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꼭지점댄스music YMCA음악 디스코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음악Macho Man,Y.M.C.A,In the Navy,Can't Stop the Music [내부링크]

"Macho Man","Y.M.C.A","In the Navy","Can't Stop the Music"등 하나 970년대 후반에 유행했던 디스코 소뮤직을 히트시킨 전형적인 디스코 그룹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는 하나 977년에 유명한 디스코 프로..

[VR 기기]오큘러스 퀘스트 솔직 리뷰와 게임추천 (6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직입니다. 내가 7개월 전 VR에 정말 훙미이 많을 때 막 발매한 오큐라슥에스토을 보고 후도 돌아보지 말고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구입하고 오통돗 6개월이 지났네요~ 그래서 오늘은 내가..

노안백내장 검사 및 수술 전 체크할 점 [내부링크]

> 우리의 눈은 매우 중요한 기관입니다.이런 눈 수술을 할 때는 내 눈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인지 살펴서 치료를 받아야 할 것이다. > 백내장 수술 전 체크해야 할 중요 사항 6개를 안내하고 보냅니다..

힘내라병원 [최대정 정형외과 마스터], KNN메디컬 24시 닥터스 방송출연 "최소침습 척추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산 봄 일본동 성형 외과 열심히 병원입니다^^ 온 20일 9년 일월 7일(월)KNN메디컬 24시 닥터스에게 힘내라고 병원 치에데쵸은 병원장이 방송 출연하라! 이번 방송에서는 최소침습척추수술에 대한 이야..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최아이 5편 [내부링크]

> 이웃 여러분! 요즘 저희 과인라에게 좋은 소식이 있었죠?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했습니다.사실 개인적으로 취미가 무비라서.. 저도 가슴이 벅차고 감동했어요.늦은 시간인데도 가..

철통보안 자율주행 자동차의 막장 드라마, 영화 모놀리스 [내부링크]

> 차 안에 사람이 갇혔는데 문이 열리지 않으면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이다. 스테인리스강이 과인 탄소 복합 소재의 자동차 외피 역시 한계치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철벽의 보안으로 어떤 충격에도..

넷플릭스 위쳐 원작소설 스토리요약, 게롤트의 참으로 연인은 어느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의 드라마와 영화가 세계를 달구고 있습니다. 영화는 TV 시리즈에 비해 장르적인 생각에 치우쳤다는 소리가 있었지만, 최근에는 이런 기이지를 불식시킬 정도로 넷플릭스가 만든 영화도 높은..

아나쁘지않아운서 프로필사진 스튜디오 비교 by 쌤 스튜디오 와~~ [내부링크]

현직 아나운서들이 가다 선생님 스튜디오 제가 아나운서를 준비하기 전부터 이용한 선생님 스튜디오입니다!선생님의 결혼식이 2015년 12월에 있었지만 서로 초청해서 축하할 정도로 친해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스튜..

결혼식사회자섭외 개그맨 김재욱 결혼식사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낼 전국의 축하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언제나 제가 소개하는 결혼식 사회를 보는 개그맨은 개그맨 김재욱씨 입니다. > 개그맨 김재욱 씨는 2005년 KBS 20기 공채 개..

아프리카 TV ASL PKL 이현경 아본인운서 슈퍼레이스 촬영 행갱이 ?? [내부링크]

> > 이현경 아자 신은서 학력 고려대학교 학사 사이트인 스타그램 것.소개 2.SPOTV GAMES채용 이전 3.SPOTV GAMES활동 4.SPOTV GAMES퇴사 5. 팬 페이지나 개인 SNS6. 요후(뒤)것. [편집] 20개 4년 2월부터 SPOT..

가인이어라~ 보해양조 한정판 송가인 잎새주가 나쁘지않아왔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에서 요즘 유행하는 가인아~송가인아전라도 최근 유행가수 송가인씨가 전라도 최근 유행소주 보해양조엽 서주의 신모델이 되었습니다.(이전 대표모델에는 박나래씨가 있었죠?)저도 송가인씨의 팬..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왕좌의 게입니다을 재밌게 봤다면 위쳐도 한번쯤! 봅시다 [내부링크]

하이 판타지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등장인물이 꾸준히 많고 용이 자신감이고 마법사가 마술을 부리며 엘프가 스스로 오는 겁니다.영화는 반지의 제왕 이쟈싱호빗토의 모험 등 2시간 이내에 기억하는 것이 많지 않고..

가수 송가인, 미스트롯 인천공연, 용두산 엘레지 동영상(+사진) 봅시다 [내부링크]

어느 더운 봉잉룽항 1도 1저녁, 피부에 닭살이 돋기를 원합니다 면.소름끼치는 가창력(화질은 별로지만)이 만지는 송가인 님, 미스트로 인천 공연 퍼포먼스, '용두산 엘레지' 동영상 링크를 올립니다.원래 이런 음..

FNS Music Festival 20하나9 ㅡ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 BTS - FAKE LOVE_Japaness ver. BTS - Boy With Luv_하나봉ess ver.

롤 시즌9 모데카이저 룬 템트리 카운터 공략 [미드] [탑] 볼께요 [내부링크]

롤 시즌 9모델 카이저 룬 템토우리카웅타ー 공략[,][탑] > Mordekaiser, The Iron Revenant 모데카이저는 근접 AP 챔피언으로 강력한 파밍 능력과 불리한 귀취를 역전시키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압도적인 파..

[MBC아본인운서] 신입아본인들의 일 방, 그렇기때문에 방송이스토리. 뉴스, 운동, 라디오DJ 확인 [내부링크]

> 2016 MBC 43기 신입, 나쁘지 않아서 일을 기억하시죠?요즘 어떻게 방송하는지 예쁘지 않아.교육생들에게 팁도 주고 모니터링을 했는데, 먼저 이 중에서 가장 흥미롭게 지켜보는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 1993년생..

넷플릭스/ 한글자막, 영어자막 다같이 보기 (feat. 크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진록 이프니다니다.어느새 20하나 9년 한 달도 지그완가 있네요 요즘 Netflix과 왓챠 플레이에 빠지는데 겉으로 보기도 즐겁지만 영어 발 sound와 함께 보는 방법이 있거든요.자막은 영어 공부..

[4호 예고편]누가 자율주행차를 두려워하는가 !! [내부링크]

전지형 <과학잡지에피> 편집위원·카이스트 과학기술정책대학원 교수 최근 자율주행 논란은 인간을 운전석에서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의 다음 논에서는 인간의 운전은 불필요하며, 자신의..

대큰기업이 선택한 국산 자율주행운반차··세계 수준 맞먹는 정지기술 가졌다 짱이네 [내부링크]

> 공장 자동화와 스마트 공장이 확대되면서 자율주행 무인운반차(AGV) 사용이 급격히 늘고 있다. 사람이 직접 조작하지 않고 스스로 짐을 옮기기 때문에, 공장 환경에서 사람이 조우할 수 있는 위험성을 줄인다...

영화 미드웨이 평 ~~ [내부링크]

> > > > > 오랜만에 스트레스 확 풀리는 영화 많이 본 상의 일 942일 943이란 캡콤 게이입니다. 이 의견이 나온다 > 연출·연기·스토리·영상·미ost 모두 멋있고 좋았어! > >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외 매체가 선정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BEST 첫0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몇 년 사이 넷플릭스는 엔터테인먼트계에서 큰 이름의 하과인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하나 5년에 스트리밍 사이트 중 첫번째 오리지널 영화를 발표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독립적으로 배포되고 서비스하는..

프로필 인쇄작업 진행하셨읍니다~[배우프로필 PPT 인쇄제작 전문도우미 나쁘지않아마네]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배우의 프로필을 인쇄하기 위해 아직도 인쇄소를 찾고 있나요?나마네가 프로필 인쇄 작업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인쇄부터 배송까지 도와드릴게요.배우프로필인쇄작업은 오디션접수및 미팅제출용사는..

[엽서케이스제작] 배우 이민호 님 엽서 인쇄 + 엽서 케이스 - 북아트ZIP, BOOKARTZIP,북아트집, 연예인서포트, 팬북제작 확인 [내부링크]

배우 이민호 씨. 엽서 인쇄+엽서 케이스. > > 배우 이민호씨의 엽서와 엽서케이스 제작건으로 보내주신 카메라의 상지와 뒷면의 메세지를 엽서모양으로 인쇄하여 그에 맞는 케이스를 제작하였습니다. 엽서를 갖도..

[토스행운퀴즈정답]넷플릭스 위쳐, 게롤트 직업 볼까요 [내부링크]

> 몰입도 200%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신드롬!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와 함께 즐거운 사랑이야기 보내세요! [퀴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주인공 게롤트의 직업은 입니다. 에 들..

"국내 최저음 여가수"…'슈가맨3' 문주란 자신이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수 하마유우이 '슈 카멩 3'에 출연하고 관심이 뜨겁다. 하마유우은 이 24하나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에선 설날 트로트 특집 소환 가수로 등장했습니다. 문주란은 남성의 목소리..

방탄소년단 지민 - [Japan Fancafe]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 JAPAN EDITION(2)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음주운전 벌금 이의신청 방법 알아봐요 이야~~ [내부링크]

> 연일 이야기 연시가 되면 급증하는 소음주 운전 문제 문제와 소음주 운전 벌금 이의신청이라는 제도가 어떤 것인지, 역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법률특허사무소의 럭키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잇따르는 이야..

월드와이드 개봉 한국영화 흥행 성적표 TOP 10 좋은정보 [내부링크]

해외 관객들은 주로 어떤 한국 영화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지 알고 계십니까?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 아니면 봉준호 감독의 <괴물> 하나요? 해외 영화인들이 한국을 찾으면 무조건 박찬욱 김기덕 봉준호 김지..

신인가수 조명섭 내용 좋네요 [내부링크]

> 가수님! 이미 명의예요가수분들의 위로 답장도 나쁘지 않고 약이 많이 됩니다 가수님에게 이 글이 전해졌으면 하는 동네에서 누군가 올린 글을 내가 감히 리메이크 하겠다.가수분이 이 글을 읽으시면 가수..

2월 에버랜드 할인 티익스 타러 고고고 짱이네 [내부링크]

2월이 되었는데 봄이 다가오고 있는데..다만 신 나쁘지 않지만은 않습니다.우한 폐렴의 코에 나쁘지 않으니 최신 악한들이 백만 번을 상상하는데, 그래도 용인은 아직 코에 나쁘지 않으니 바이러스 확진자도 없..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렌프리, 엠마어린이플턴(Emma Eppleton)에 대해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왕좌의 게임니다의 마지막 시즌이 허무하게 끝나고 나서 보기만 하는 미드를 찾기도 전에 혜성과 함께 등장한 "위처"는 모두 재밌네, 재미없네, 라는 이야기도 많고, 게임입니다. 캐릭터들이랑 싱크로율이 어쩌..

통쾌한 전투액션의 전율, 영화 미드웨이(Midway, 2019) ~~ [내부링크]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한 전쟁 영화 한편이 공개했다.오한상은 실화를 다룬 영화 미드웨이 해전에 대해 말한다. > 통쾌한 전투 액션의 전율, 영화의 미드웨이(Midway, 20첫 9) 영화의 미..

SKT 5G 상용화로 달라질 세상, 2019 서울모터쇼에서 자율주행차와 커넥티드카를 만자신다. 볼까요 [내부링크]

아름다운 레이스 퀸 이 언제 보아도 사람의 마소리울 흔드는 최근에 자동차에 만날 수 있는 20하나 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고 움니다. 이전에 한번 다녀온 소리 정담 오랜만의 방문이었지만 여자》시 주차장 표시에..

함중아 폐암 별세/그는 누구? 확인 [내부링크]

> 70년대의 대중 문화와 함께 한 가수 함쥬은아이 당 1오전, 폐 암 투병 중 사망했습니다 그의 자신은 올해로 67세다 > 함중아와 양키스 출신의 가수 함중아가 사망하면서 그가 어떤 인물인지에 관심이 쏠리..

<CRUSH ON YOU>크러쉬와 다함께 맞는 연스토리 콘서트 확인 [내부링크]

20일 9년 2월 3일이다.저의 20일 9한해 마무리는 콘서트에서 자결했습니다.! 실은 일주일전까지는 연내용, 연초 무계획이었지만, 감사히 양도표를 손에 넣었다. 사랑하는 송용스이.(이골볼지 모르지만)311이날 정..

백내장 [cataract] !! [내부링크]

> 우리 몸은 40대 이후부터 다양한 퇴행성 질환, 노인성 질환이 시작됩니다.그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느껴지는 신체 기관 중 1개가 눈입니다만, 노안과 백내장은 누가 자신이 있으면 눈에 자연스럽게 자신이..

담석증 치료, 약으로 관리해요 확인 [내부링크]

담석증 치료를 찾다 보면 이런 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문구와 같이 모두 sound 석증이 검사로 발견되어 아무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상태라면 특별히 치료를 권장하지 않습니다만. 발견 시 다sound 석증의..

12월 하나상_ 안다즈호텔 조각보 , 압구정 블루보틀 ,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코엑스 레고전시회 + 옷 리폼 & 네키목도리 뜨개질 스타벅스 겨울시즌 md들 확인 [내부링크]

것 2월도 끝나고,_ > 오랜만에 SBACK에서 더블월 머그 콜라보 상품이 나쁘지 않았습니다.다이앤 본 퍼스텐버그와의 콜라보예쁨 > 이건 확 크리스마스 md 남표니가 또 사와..

오라클사에서 주최하는 OCP자격증 단기간에 합격하기!!!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오늘은 오라클 회사에서 주최하는 OCP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려고해. > OCP(Oracle Certified Professional)는 오라클 인증 시험이 뭐 1인가요?오라클 DBMS를 관리하기 위한 자격을 검증하..

백내장실비보험 현명하게 가입하는 비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살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있어요.즉시 보험입니다.그 중에서도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실비입니다.오가의 매일은 실비 상품에 대해 조사하려고 한다.실비에 가입하시는 분은..

갑상선암 수술 후~6개월차 ??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후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 후 171번째~지난해 8월 서울 아산 병원의 홍 교수님 수술을 받았다. 올해 2020년, 수술 후 약 6개월이 지났다.그동안 메피폼과 연고를 번갈아 가며 상처 손질을..

[방탄소년단] BTS 멤버들이 나쁘지않아하는 영화는...? 팬이 리스트 작성! 이번 주스토리엔 영화 삼매경 어때? (첫뽄매체 KPOP monster 기사전문)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김남준 #김석진 #의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현 #정국 #BTS #RM #Jin #Suga #Jhope #Jimin #Taehyung #Jungkook #좋은거야영화는#팬들이 리스트의 작성#이번 주이 이야기 영화에 어떻게#대한민국..

20하나8 BTS 4TH MUSTER [HAP 봐봐요 [내부링크]

2018 BTS 4th MUSTER[HAPPY EVER AFTER]Stage sketch 2018방탄 소년단 4th머스트[HAPPY EVER AFTER]의 무대 스케치 방탄 소년단/BTS/RM/알에/김 조남준/JIN/ 된/김석진/SUGA/수학/민윤기/J-HOPE/지에이호..

심근근색.뇌경색 원인 동맥경화, 볼께요 [내부링크]

심근 경색, 뇌 경색 원인 동맥 경화, HDL언제나 그랬듯이 아름답고 혈관 청소하지 않으면 예방이 이해, 자신 헬스 조선 기자| 2017/11/20 09:06만성 질환, 동맥 경화 유병률 올리고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이 중요..

[안산 사주 : 색깔사주] 신년운세 토정비 봅시다 [내부링크]

현재는 사무실을 이전했다고 합니다.ㅜㅡㅜ 안산에서 임 잼 좋았을텐데. 이전 사무실은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22-7번지 20하나 8년 새해가 열렸는데, 아직 sound료크우로눙 20하나 7년이라는 점!아직 설..

개그맨 홍기훈 결혼합니다, 5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그맨 혼키 응가 결혼합니다, 50세 눗칵이.이아현 폭행 의혹 등록일[20일 8년 0월 7일 4시 34분] 개그맨 홍기훈이 한 사람 한 사람 결혼하는 소감을 전했어요. > 1968년생으로 50세의 혼키 응가는 11월 3개 동양..

역대 드라마 시청률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열심히 하루 보내고 집에 가서 주로 무엇을 해요?어떤분은가족과저녁을먹으면서TV를보는분들도있고,어떤분은뉴스를보시는분들도계시고,어떤분은지인을만나서술을마시는분들도계시고,어떤분은블로그포..

이영욱 교수의 '암흑에너희지 근거 와~~ [내부링크]

> 2011년 노벨 물리학 상 수상자들의 암흑에 던 신지 존재 주장이 잘못이라는 조사 결과를 연세대 천문 우주 학과 이용욱 교수 팀이 1월 61(서울의 때에 현지 때에 1월 51)하와이에서 열린 오메리카 천문 학회 235..

드라마 <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정보 [내부링크]

> 며칠 전 왓챠 플레이로 등록된 HBO,<빅 리틀 라이즈 시즌 1>. 리언 모리아티의 소설이 원작이었다 2017년에 방영되면서 리즈 위더스푼, 니콜 키드먼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고 화제가 된 작품이었다 그렇..

뇌졸중 위협하는 뇌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OK내과입니다.살면서 여러분은 잦은 두통이라든지, 또는 우연히 머리가 아픈 생각을 해 보신 적이 있나요? 여러분 한 번쯤은 이런 증상을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 스트레스성 두통이 있기라도 머..

동맥경화를 의심해 봅시다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매년 70만명이 심장 마비로 고통 받고 거의 40만명이 동맥 심장 질환으로 사망한다고 합니다.심장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주된 목표이지만, 조기 발견도 차선책입니다.조기 발견하면 심장 발작의 발병을..

아이들을 위한 드론교육! 드 와~~ [내부링크]

> 앞으로 각광받을 대세기술! '드론' 아니겠습니까?간단한 물류 배송에서 사람이 접근하는 위험. 어떤 현장을 카메라가 탑재된 드론으로 탐사하면서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많은 것들을 시도해 보고 바꿀 수 있었죠...

[뉴스Eda]매불쇼/팟빵오리지널/사입니다헤드라인/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팟 빵 오리지널 하나의 위에 미츠 본인은 매일 매일 불금 쇼에서 압도적인 재미 불금 쇼, 이번에도 전영진, 치에・욱 두 사회자 쪽에게 물어 영광의 3번째 출연에 다녀왔습니다. > but!이번에는 10...열심히 했습..

가수 자신비, 실용sound악학과 ‘ 좋네요 [내부링크]

겸임 교수직을 맡고 있는 가수 과인비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하나하나 일과 인비는 과인이 아닌 인스타그램에 "개 to the 강!! #2학기 불 태우면 이 아이들아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스마트폰 미러링케이블 얼리봇, 넷플릭스TV연 봅시다 [내부링크]

많은사람들이필수적으로사용하는스마트폰,다양한앱이나콘텐츠에서한순간도떼지않습니다.하지만 작은 화면을 보면 큰 화면에서도 넷플리스 자신의 유튜브를 보고 싶을 때가 많아요. 물론 요즘 스마트TV에서는 기본..

sound주운전 3진아웃 봐봐요 [내부링크]

태풍 링이 한반도를 지나간다는 사실이 걱정이에요. 저는 특히 태풍이 오는 날에 항공권을 예매한 것이 있어서 혹시 결항하는 것은 아닐까 전전긍긍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사람이 은근히 많은지 검색어에 태풍 항..

기은세 인스타 그램그램 속 겨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패션초보자 블로거 선글레:)입니다.오항상은 미모부터 패션까지 완벽한 모습을 자랑하는 배우 #기은세인스타그램 속 겨울 코트룩을 살펴봅니다. > 마치 인형 같은 포즈를 취하며"감귤 나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