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5-6955의 등록된 링크

 86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건강상식] 마항상그랬듯이 고혈압에 나쁘지않아? 나쁘지않아! [내부링크]

<고혈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혈압에 관해서는 가족력이나 의사의 조언, 그리고 생활 습관을 바꿀 필요성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화지방 식사를 제한하고 매일 운동을 하는 것은 고혈압을 치료..

녹내장백내장차이점 어렵지않아요 [내부링크]

> 남들보다 더 젊은 노후를 보내고 싶습니다만, 최근 들어 눈이 많이 우박이 걸려 시력 저하에 불편을 느끼고 있어, 걱정이 되십니까?젊은 눈을 유지하는 것은이다 잼 본인도 어려운 1이지만 정기적으로, 안 검사..

‘미스트롯’ 출신 가수 김희진, 제이지스타와 계약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출신 가수 김희진, 제이지 스타와 계약 > '미스트로트' 출신 가수 김희진이 제이지스타와 계약을 했다.제이에서 스타 측은 4개 킴히징과 전속 계약의 소식을 알리고"앞으로 킴히징의 sound악 등..

대구다사 삼성연합속내과 갑상선기능저하증으로 방문 [내부링크]

20200128화요일 갑상선 기능 저하증 수치 확인을 위한 혈액 검사와 약의 처방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약 싱지록, 신정 75처방 /진료비 및 혈액 검사 비용:5,200/약:4,000 > 20200204화요일..

20하나9. 하나하나. 20. 선고 소음주운전 교통사건 재판 과거 집행유예전력 뺑소니, 사건후 미조치 포함 총 소음주운전 5회 법정구속 대신 집행유예 선고 사례 [내부링크]

> #사실관계 A씨는 과거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집행유예를 받은 전력이 있다. 이번, 음주 운전이 총 5차 개정 도로 교통 법과 개정 전 도로 교통 법에 의해서도 정식 재판에 회부 사고에요. A의 전력을 살펴보..

[영상] LINE FRIENDS 트윗... takes over #홍대...................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LINEFRIENDS takes over #Hongdae > #LINEFRIENDS_Store#L7#BT2개 > Address:L7 HONGDAE, 하나 4개, Yanghwa-ro, Mapo-gu, Seoul, Republic of Korea > https://lin.ee/eb3DtGi 주소:서울 특별시 마포구 양화..

2016년 흥행과 작품성 전부 사로잡은 10개의 영화 [내부링크]

상업성과 작품성을 모두 구입 어려운 영화계에서 20하나 6년, 이 두가지 모두 사로잡은 영화가 있슴니다. 오락 잡지는 오스카, 골든 글로브, 평론가 및 조합원의 시사회 등 다양한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것은 물..

[롤토체스] 1티어덱, 6기사 4제국(+2빙하 2유령) 만드는 법 & 4제국 미러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잘 웃어주는 민낯누 본인 박지선입니다 이미 앞에 롤토치에스 6기사 4제국 덱을 하고 봤어요!최근 1티아 덱에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격렬한 제국 기사 휘장 대지!추가로 2빙하와 2유령까지..

대북특사단 방북결과 발표 실시간 시청률 10.86% [내부링크]

송고 시간| 20하나 8/09/06하나하나:22 > (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실 때에 시청률 연구 회사 ATAM은 6개 지상파 종합 편성 채널, 보도 채널에서 방송한 '대북 특사단의 방북 결과 발표'시청률이 하나 0.86 Pe..

미국서부여행 - 샌디에고 San Diego : 필스바베큐(샌디에고맛집), USS 미드웨이뮤지엄, 라호야비치 [내부링크]

LA근교, 샌 디에이고 91차 필스 바비큐 Phil's BBQ-USS미드웨이 뮤지엄-라, 비열하고 La Jolla Beach 오늘은 조카들 데리고 샌디에이고 가는 날~저번에 왔을 때 올드타운을 봤으니까, 오늘은 또 먹고 싶었던 필스..

k3 사건대차로 BMW를 받았어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문재보험 대차렌터카 GM 과장입니다. 최근 독도 헬기 추락 사고 때문에 인터넷을 뒤덮은 것 같아요 이 3쵸쯔쵸쯔에 독도 인근에서 조업을 하던 인부를 이송 남풍 보이고 소방 헬기가 나왔는데..

사과과인무 꿈해몽 [내부링크]

#사과본인무 #꿈의해석 > 사과 본인무에 올라 #사과를 먹는 꿈*반흉반도이며 어떤 상황 전개에 따라 불행이 교차한다. > > > > > > 협찬: 보토란 야나가와 BOTORANG 보토란 전화:042-527-6464 보토..

욕망 펭귄 펭수 신드롬 이야~~ [내부링크]

뽀로로와 BTS를 뛰어넘는 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수영해 왔다는 펜스. 2개 0cm의 장신에 눈을 부라리고 독설을 날린 이 낯선 펭귄의 4차원 매력. > 가는 곳마다 팬들이 모여서 각종 연예 프로그램 섭외 1순위..

박정수 과인이 아들 정을영PD 알아보자 봅시다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JTBC 예능 프로그램 '가스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박정수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수와 박인이에 비해 チョン이 이야기 사이인 배우 중 한 명이에..

집행유이예기간중 소음주운전 실형을 벗어나기 위한 이야~~ [내부링크]

> 자기 잘못으로 인해 범법을 저질렀는데도 재범을 저지르고 같은 행위를 반복했다고 한다면 모두가 입동성으로 너무 죄질이 심한 사람이라고 비난을 퍼부을 겁니다. 남에게 피해를 줬으면 즉각 사과를 하고 용서..

BTS UNO카드... 이쁘니까 결제 좋구만 [내부링크]

위플리에서 혼자 판매하는 이곳에서 혼자! 아주 중요해요.혼자서 판매하는 BTS UNO카드!! 결제하고 왔습니다.톳달방에서 태형이를 이해할 수 없었던 그 게이다. 저는 집에서 혼자 하면서 이해해 보려고요. > >..

지현우, 연기로 거짓스토리 한 적 없다는 이 배우... #완도슬로우라이프#3G폴더폰 #즉흥84 좋구만 [내부링크]

지현우의 완도 슬로 라이프가 화제다. 느려졌지만 즉흥적으로 움직이는 힐링라이프에서 더욱 특별한 매력이 넘쳤습니다. 한우요정? 지현천의 탄생! 그가 소의 수호신이 된 이야기는? 조금 느려서 좋다. 소중한 인..

2020년 사업계획서 작성에 유용한 시장조사 및 통계사이트 알아보기 이야~~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알아두면 정부기술사업계획서의 사업화 부분 작성에 큰 도움이 되는 시장 분석 사이트 및 통계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특히 시장규모, 소비자동향 등) 아시다시피 정부지원 R&D사업은..

[포트포워딩하는 법] kt편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숲이다. 요즘 Kt휴대폰 사용자가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거기에 마인크래프트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포트포워딩을 못하시는 분이 있어서 제가 그 비법을 설명하겠습니다! > 저 보석은 무시하세요. 아노 공..

스피치 훈련 보이스 컨설팅 발성 발소리습관문장 발소리교정 자기소개 ?? [내부링크]

> 지난주에 열린 리드하는 것 컨설턴트 양성 과정( 제70기, Advanced)는<하달료크을 높이는 보이스 컨설팅>에 세션 2에서 달죠쯔눙데요~~타자기의 강사는 유명 앵커 출신으로, 일전에는 MBN의 '동치미'프로그램에..

영어초보님들, 영어공부할것입니다고 미드를 자막없이 보시자신요? (Feat. 영어 왕초보 미드로영어공부하는방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이첼리입니다.최근에는 제가 맛집을 (생각보다 많이) 알게 되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영어 문장을 썼습니다.사실 밖에서 안먹으면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네요. 어쨌든 저번에 미드 관련의 글을 써 봤..

#소리주운전 행정심판에서 구제가 되지 않는 사례 대박 [내부링크]

하나. 청구인의 위반 행위가 규제"도로 교통 법" 제93의 조제하지만 항구에 의해서 명확하게 취소하도록 규정하고 있는 경우 삼진 아웃에 해당하는 경우 sound주 측정에 불웅쟈 운전 면허 발급의..

7월211 금요1 어제자 시청률순위! ~~ [내부링크]

7월 2하나하나 금요일 하나오죠케쟈의 시청률 순위.영어수학과장인 영선생님입니다.초복이 그저께였던 것 같은데 벌써 중복이네요! 중복이니까 몸조리 잘하세요.덥지만 역시나 여름에 조금씩 가고 있으니까 엊그제..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통과 확인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하나 2. 하나 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 던 신지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영상추가] 제드(Zedd) 'FAKE LOVE'.... "울트라 코리아" EDM 노래 페스티벌, ULTRA KOREA 20하나8, 라인업.......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대박 #울트라코리아 #제드 #FAKELOVE 오마구아인!!!!!! EDM sound 악페스에서 제도의 'FAKE LOVE' 리믹스 버전! 와글와글. EDM sound음악 페스티발에서 제드의 "FAKE LOVE"리믹스 버전, 와글와글. 와와!..

송가인프로필 송가인그는어느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의 프로필 송가인의 그는 부하인가? > 본명 쵸웅심(조 은혜심)출생 1986년 12월 261(35세)전남 진도군 지산면 본관 창녕 조 씨, 신체 153cm, 42kg, 형 학력 > 광주예술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넷플릭스 영화 추천 9편을 알아보자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볼거리가 어느 입문용 9개, 지난주에 한번 쉬고, 세번째 테테 로우에 돌아갔다. 매주 일요일에 저런 기획문을 써 보려고 했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필자는 넷플릭스를 애용하고 있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집순이가 엄선한 BEST 10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집에 있는 것을 그에은챠겠느냐는 나쁘지 않아는 넷플릭스와 다하게라면 1주 1범위 밖에 나쁘지 않지 않은 것이 생길 모양이다.그래서 웬만한 미국, 영국, 중국, 유럽..

영화 나쁘지않아해줘 예고편 줄거리 포스터 애인 앞서연 강하항시 이솜 최지우 김주혁 인물관계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영화 '좋아해' 예고편 줄거리 포스터 '연인 앞서 연기했고, 강하한시·이솜·최지우·김주혁 인물관계도' > 개요:멜로, 로맨스, 코미디/게봉쵸쯔:2016년 2월 18첫 감독:박형진/등급:12세 관람가 배우/제작진 > > >..

세계최대 첨단전시회 CES2020 주요 키워드, ‘AI’ ‘자율주행’ ‘8K’ 대박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7개(현지 때에)부터 10개까지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당초 첨단 기술 전시회'CES 2020'에서 소비자들의 하나 산을 변화시킬 미래 생활 방식 하나 솔루션을 대량으로 유출합니다...

[방탄소년단] '영혼의 지도: 7'에는 서브 유니트가 있을까? 네 번째 콘셉트 사진, 빅 예고 (해외매체 elitedaily 기사전문)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맵 오브 더 서울 7#MAP_OF_THE_SOUL7#ConceptPhoto.version4#FourthLookAt7#소단위#Sub_..

[다운/가사/듣기] Lost Stars - 방탄소년단 정국 !! [내부링크]

> Lost Stars(20최초 5, Cover) Performed by의 정국 Vocal Arrangement by의 정국@Golden closetMixed, Mastered by YANG GA@Big Hit studio*Original Track:Lost Stars-Adam Levine('Begin Again'OST) ..

초록뱀 - 스튜디오드래곤 넷플릭스 계약 수혜 소식에도 주가 약세. 첫400원대 투매물량 나쁘지않아온 듯. ~처럼 [내부링크]

moning 가격이 높았던 녹사가 오후 들어 주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CJ ENM에네쯔프 르 렉스와 콘텐츠 제공 계약을 했다는 소식에 스튜디오 드래곤이 어제 8%상승 때 테러 웨스 상한가, 오 한상차림 개장 초..

3. 아매리카여행, LA에서 노아센티네오(noa centineo)를 보다! !! [내부링크]

사실 이번 믹크 여행은 여행이 아니라 인턴이 붙은 언니 집을 구하러 온 것이기 때문에 하루 하나그와이 오후 하나 2시경에 스스로 가서 점심 먹고 집을 보러 다니고 장보고 집에 자고의 반복이었다. > 그런 지친..

<투모로우>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미드웨이> 12월 31하나 개봉 확정 ~처럼 [내부링크]

2020년 한월 개봉 계획에서 극적으로 20하나 9년 하나 2월 3하나하나 개봉.역사에 대해서 말할까 본 젊은이들이 알아야 하네 토리이 다수.------------<투모로우>롤랜드 에머리히 감독<미드웨이>하나 2월 3하나하..

음주운전(DUI), 술(booze), 숙취(hangover) 영어로 와~~ [내부링크]

술은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식문화 중 하과입니다.내가 주당은 아니지만 지난 주에 뭐 했어?라고 물으면 열에 한 번쯤은 과인오푼의 주제가 바로 알코올이다. 당 1은 술을 주제로 유용한 표홍을 일러주겟..

구글 아이드센스 가입 노하우 feat. 유튜브 구독자 하나000명 돌파!!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 6월 경이나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것에 이제 와서 1000명의 구독자를 모았다.블로그와는 다른 악플도 달았고, 영상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편집으로 밤을 새우기도 했다.많은 유튜브 선배들의 이야기..

[영화] 정우 주연 '바램'/ 공감은 좋구만 [내부링크]

> 별로 히트하지 않았지만 정우가 곪은 4에서 활짝 열고, 역으로 각광 받기 시작했다.는 영화'부탁'.남자들의 영화라며 대충 알고는 영화지만 이번에 응 4보고 정우 혹은 쓰레기에 빠지고 여세를 몰아..

소리주운전 반성문 "제대로 효과보려면" 좋구만 [내부링크]

> 음치운전 반성문 제대로 효과 보려면 기뻐요세분화된 전문성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검증된 신뢰성의 행정 심판 9입니다.최근 음치운전 구제에 대해 문의를 많이 받고 있는데 그중 음치운전 반성문이 필요한 경우..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makes it as one of the 50 semifinalists in #하나00AsianHeartthrobs2020 대박 [내부링크]

> 정욱 aka Jeon Jung-kook of South Korea makes it as one of the 50 semifinalists in#100AsianHeartthrobs2020.1 like is 1 additional vote for him in the Battle Round this February. Visit Starmomete..

취업자격증 추천 종류에 따른 순위와 주부도 가능한 준비방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스펙상승을위한교육정보를제공하는멘토입니다.오항시씨는 요즘처럼 어려운 취업난의 귀취에서 돌파구 비결로 알 수 있는 취업자격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주로 취업을 위한 유망자격증은 어떤 자격이..

2019년 과학기술정그냥신부 주관 ICT 명품인재양성포럼 연세대학교 자율주행 자동차 전시 <2019-04-24> 짱이네 [내부링크]

> > > > 안내 20하나 9년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홀 A에서 과학 기술 정보 통신부(과기 정통부)주관 ICT명품 인재 양성 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연세대 학교 글로벌 융합 공학부는 올해도 포럼에..

벌레 죽이는 꿈,벌레본인오는 꿈해몽 총정리 정보 [내부링크]

꿈에서 뭔가를 죽인다는게... 좋은 해석이 아닌거 같아요. 예상대로인지 다른 의미가 있는 건지.. 벌레가 나오는 꿈의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 벌레를 죽이는 꿈과는 달리 길몽이라네요.걱정거리를 해소하는..

소리주운전 벌금 얼마자신 자신올까?_벌금 줄이는 비결 확인 [내부링크]

2020년도 어느덧 2월이 되옷슴니다. 20일 9년 연예기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sound 주운 전에 관한 문의는 여전하다 슴니다. > 음치운전 벌금이 상당히 올랐더라도 아직 벌금이 어느 정도 선인지 모르시는 분..

전복버터구이 레시피 초간단 맛있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전복버터구이 레시피가 쉽고 간편하게, 어떤 내 전복만 있으면 맛있게 만드는 노하우가 이렇게 간단하다! 요리는 쉬워야 할거야. 소음식은 맛있어야 한다. > 우선 전복요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한 가지..

화웨이 하나 폴더블폰, 화웨이메이트x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일 9년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new후아 페이의 메이트 시리즈가 공개됐다.갤럭시 폴더블폰에 이은 화웨이 폴더블폰이 공개됐다.그 이름은 신랑 메이트x입니다 > 갤럭시 폴더블폰과 달리 아웃폴딩 방식을..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짜가 인공위성을 날렸다 ~~ [내부링크]

> 오항시도 뿜어져 나오는 우주선... > 동시에 여러 번 아름답지 않아 개조 중인 발사체입니다. > 그래서 왜 개조할 때마다 더 못과인가봐요 > 이히히 대동포다! 대동포래!! > 크와그나이트 > 또한 개조를 한 발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 ??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해상도 내용에 이어 시청 기록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갑자기 제가 보고 싶지 않은 콘텐츠가 나쁘지 않은 개인 개취를 저격했습니다 라고 나오면!?아니면 재밌을 것 같아서 봤는데 별로 재미없어서..

하키몽키 직구방법 - 스케이트, 스틱, 봅시다 [내부링크]

> 하키 용품, 스케이트, 헬맷, 보호대, 스틱 등을 구입할 때 이용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 중 하키 몽키는 독보적인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하나둘씩도 구입하기 쉬울거에요.이번..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 도입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물류 산업 진흥 재단이 다닌다.많은 차량이 빠른 물류운반을 위해 도로가 비교적 막히지 않는 새벽부터 서두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른 아침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집중력은 분산되기 쉽고, 이것은..

SNS마케팅 언제자신 정보 [내부링크]

SNS 마케팅은 언제든지 마음 편하게 할 수 있다. > 최신 SNS광고 수 1 되슴니다.또 SNS광고 수 1공부 슴니다. 최신은 광고 범위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단어의 남자가 몇 1스마트 폰 1코그 와은코울할 수 있는 시..

문과전문직 감정평가사 연 확인 [내부링크]

모드적으로 취업이 어려운 시대가 되면서 대학을 졸업해도 바로 취업하지 못하는 비율이 아주 항상 그랬던 것처럼 자진 신고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이과에비해취업관련자격증이굉장히부족한문과출신인경우에는굉장..

자율주행차에 넘겨준 운전대. ~~ [내부링크]

지난 하나 2월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자율 주행 차 사업부 웨이 모(Waymo)가 오메리카 아이일리 조, 나 주 피닉스 시에서 유료 자율 주행 택시 서비스를 정식으로 개시했습니다. 미국, 하나본, 싱가포르 등 세계..

'놀면 뭐하니?' 土 저녁 완전 휩쓸었다. 정보 [내부링크]

> 감동과 전율의 무대, 그리고 웃음까지 안겼다.  26하나 방송된 MBC' 놀면 뭐 하니?"카쥬이에기의 안방"을 울리고 웃겼다.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에서 고 신해철을 추모하는 감동의 컬러가 유출돼 천재 뮤지션..

하나산만화학원 애기니포스 |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나상아이니포스요!금지할지는 넷플릭스에서 하나하나 달 하나 5개 개봉한 영화 (이하 클라우스로 명칭을 통하는)을 검토하도록 해겟움니다! https://youtu.be/taE3PwurhYM 공식 예고편부터 만..

똥꿈해몽, 로또한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피곤한지 꿈을 많이 꾸는데 어제는 뭐라고 우리 꿈을! 그냥 경단에 꿈을 꾸면 대박 자기 꿈이라고 로토리를 사야 된다고 하잖아요.그래서 똥꿈의 해몽은 뭐가 있는지 알아봤어요. > 돼지꿈과 비..

청하샴푸 청하가 선택한 저자 대박 [내부링크]

청하가 선택한 천연탈모샴푸(소기포)미레드푸드샴푸 트리트먼트 사용해봤습니다 :-D 의 공식 홈페이지의 판매가 레드 푸드 샴푸:29,900원(500ml)레드 푸드·트리트먼트:29,900원(500ml) > 뽀미뽀미레드푸드..

넷플릭스 드라큘라 리뷰 ( 대박이네 [내부링크]

그저께 김 1.2일, 넷플릭스 시리즈의 드라큘라를 10회 보았습니다.총 3개죠, 러닝 타임은 한개당 하나 시각 반 정도 되는군요!! > 이것이 최초의 2화가 좋은데 3화, 결국이 예상이 많았다! 그래도 호기심으로 봤어..

부푸드래그과인노 사용법 한번 알아볼까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킹전자 후원 이더블타 금요일을 보내고 있나요?지난주부터 한달간 소사발 로타리에서 공연하는거 모르시나요?가수도 출연해서 신청하신 분들 음악도 시켜주시고 함께하는 분위기가 좋네요. 타..

혈액염증이 불러오 알아봐요 [내부링크]

혈액염증을 일으키는 질병대사증후군 > 환경 오염과 미세 플라스틱이 체내에 들어오고 쌓이면 혈액이 오염되어 각종 질병을 1우키프니다. 혈액에 쌓인 독소는 만병의 근원이 되고 각종 질병을 1우키 게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