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7-6955의 등록된 링크

 86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위험운전치상)+(음주운전)집행유예선고/부천음주운전변호사/부천형사변호사(음주운전사건) [내부링크]

처분 내용-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위험 운전 치상)+도로 교통 법 위반(음주 운전)/징역 8월에 집행 유예 2년 및 40대 테러의 준법 운전 강의 수강 명령 선고. 문재 내용·피고인은 사회 초년..

다초점렌즈삽입술 백내장수술가격 궁금하세요? [내부링크]

> 백내장 수술 1회 할 때 제대로 해야 합니다. 백내장 수술을 무작정 저렴한 가격에 받았지만 오히려 시야가 부자연스럽고 선명도가 떨어지는 등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백내장 수술 사례를 겪어 본 실력..

아스퍼거증후군이라 공감능력이 부족? [내부링크]

> 아스퍼거증후군과의 공감능력=지난해 인천 연수구에서 초등학생 살인문제가 발생했을 때 범인의 여학생이 스스로를 아스퍼거증후군이라고 주장한 적이 있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사실이에요. 아니요, 자주 들었는..

갑상선 호르몬이 과잉 생산되는 '갑상선기능항진증' [내부링크]

> 우리 몸의 보일러로 불리는 갑상샘(갑상선)이 고장나면 갑상샘 호르몬이 적거나 많이 분비돼 몸에 다양한 이상 증상이 나타납니다. 아내 sound에게는 단지 몸 상태가 좋지 않지만 충분한 휴식과 수면 후에도 사..

당1은 천왕성(우라노스)이 발견된 날, 태양계 행성 이름은 어디에서 왔을까? [내부링크]

오항시 날(3월 하나 31)은 덴노 별이 발견된 날이라고 합니다. 하나 78나이 3월 하나 31영국의 프레드릭 윌리엄 허셜의 천문학자가 발견을 했답니다. 나중에 밝혀진 바로는 동생 캐롤라인 허셜과 함께 발견했는데..

ldl콜레스테롤 왜 안좋을까? 관리노하우 [내부링크]

> ldl콜레스테롤 들어봤어요? 혈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술을 즐기거나 괜찮은 고기를 자주 섭취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텐데 정부에서 시행하는 건강진단만 보더라도 이 성분의 수치는 아주 기..

동맥경화 증상에 좋은 소리식은? [내부링크]

서구화된 식습관이 익숙해진 요즘 시대에 혈관에 지방이 가라앉아 붙어 동맥이 굳어 좁아져 탄력성을 잃는 동맥경화 발생률이 매우 높아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관상동맥, 대동맥, 내용초동맥 모두 본인의 타본..

사내방송 개그맨 개그우먼 섭외 추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 대기업이 자기 단체에서는 행사 뿐만 아니라 사내 방송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큰 프로모션 이쟈싱 큰 1정이 있을 때 몇가지 이유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오한상은 #사내방송 #코미디언 #코미디언 진행자를 추..

거미섭외 대체불가한 감미롭고 몽환적인 보컬 여자가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YM엔터테인먼트의 최과인리입니다. 다들 편한 하루 보내셨어요? 저는 최신취미가 하과인생이 생겼는데!! > 그건 이미 끝난 드라마 정주입니다!! 저는 요즘 태양의 후예와 호텔 델나 정주행 중입..

평형상수와 중화반응 좋은정보 [내부링크]

평형정수와 중화반응 일단 평수부터! 평형상수 equilibrium constant 평형상수최초의) 가역반응2)특정 온도(이 예상 의미는 온도가 바뀔 때만 달라진다!)3)평형 상태에서 반응 물과 생성물 농도 농도 농도!농도!!..

<스피치코칭> 과인우올제 20하나6 맛있는토크 / 손영주 아과인운서 대박 [내부링크]

<연설 코칭>그와잉우올지에 20하나 6맛이 톡 송용쥬아그와잉 운서 농업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 도시의 차세대 리더가 내용하는 스마트한 한국 농업 > 맛있는 토크 2016의 31명의 참가자들과 인사 우올지에 조직..

제20회 서귀포 겨울바다 국제펭귄수영대회 용감한자 고고씽^^ !! [내부링크]

저처럼 소극적인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액티비티를 즐기고 타고난 인싸라고 할 수 있는 분들도 많죠.정말 그런 분들이 부러웠는데 스토리입니다.액티비티와 인싸를 다 갖고 계신 분들이 딱 좋은 제주행사가 있었..

구글 크롬캐스트 2세대 론칭! 넷플릭스 TV로 보기 정보 [내부링크]

평소에 미드를 자주 봐서 항상 제 침대 제 컴퓨터 옆에 베이비패드가 놓여있어요! 요즘은 다운받지 않고 스트리밍 서비스로 영상을 볼 수 있는 앱 서비스가 많아지고, 스마트폰이 제 베이비패드로 수시로 영상을..

넷플릭스 위쳐 검 만들기 by 3D펜 ?? [내부링크]

최근 서울 막내가 푹 빠지고 있는 게 있는데..3D펜으로 물건을 만드는 쟈은잉유테유보의 카피 인고입니다 매 꽃 카피의 유튜브를 너무 보고 있습니다.다행히 게이인 유튜브도 없는 어린이, 유튜브에서도 없는 고본..

[방탄소년단] 190504 BANGTAN TV 업데이트 - [방탄밤] 'MAP OF THE SOUL : PERSONA' Album Unboxing (BTS ver.)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일본 90504 BANGTAN TV업데이트[방탄 밤]'MAP OF THE SOUL:PERSONA'Album Unboxing(BTS ver.)- > ON PIC https://youtu.be/edGx9VoIWoI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bts #rm #진 #..

BTS 바디 필로우, 타타, 90CM 짱이네 [내부링크]

가격:29,000원 > 상품 구매하러 가기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BTS "20일9.03.04#Jimin#TXT#어느날머리에서뿔이자랐다#Twitter 대박이네 [내부링크]

#Jimin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앞으로 저희도 응원합니다.파이팅 데뷔 진심으로 축하한다. > #TXT #TOMORROW x TOGETHER > #CROWN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Official 뮤직비디오 ..

[방탄소년단 뷔] : BTS V Helps Fan Find A Blood Donor For Their Ailing Grandfather 짱이네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Helps Fan Find A Blood Donor For Their Ailing Grandfather ARMYs all over the world are thanking BTS V for a small but life-changing act of kindness. On Janu..

JLR 자율주행컨셉트카 '프로젝트 벡터' 공개 ?? [내부링크]

> 재규어가 미래 자율주행 콘셉트카를 유출했다. '프로젝트 벡터(Project Vector)'라는 명칭으로 미래의 도시교통수단의 대안으로 JLR이 제시한 것입니다. 첫 8차(현지 시간) JLR는 미래 도심의 자율주행차로 공간..

[영화] 20하나9년 마지막을 장식할 멋진 미-1 전쟁영화, '미드웨이' 대박 [내부링크]

> 미드웨이 2019년 12월 311(국내 개봉 1기준)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 가족끼리 2019년 마지막 날 영화를 봤습니다 미국 영화 미드웨이를 봤는데, 영화를 자주 보지 않는 아버지마저 흥미 있는 영화..

<오항상도 펭수 내하나도 펭수>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후기 - 속지 내지 구성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준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완전 빠져버린 펜스 에세이 일기를 쓰려고 돌아왔습니다. 정말 어느 정도의 자신감을 기다렸는지 거의 많이 잊어버릴 때가 됐네요! > 평소에 알라딘 유저..

넷플릭스가 드디어 스튜디오 지브리와 판권 계약을 성사시켰다 볼께요 [내부링크]

> OTT로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은 넷플릭스 자신의 웨이브, 왓챠플레이, 라후텔 같은 OTT로 보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신카이 마코토 감독 작품도 특별히..

2019 공연 수익 1억 달러 넘긴 가수 7팀 정보 [내부링크]

2019년 공연 수 > 이 구 우로 1억달러 퍼준 가수 7팀 (빌보드 투어 데이터 기준) 1위 핑크(Pink)69회 공연 2515억 > 2위 에도우시롱(Ed Sheeran)53회 공연 2445억 > 3위의..

2018 드라마 시청률 순위 8월 궁금 좋구만 [내부링크]

이웃분들~ 즐겁고 행복한 주유기 보내고 계신 본인인가요?이번에는 2018년 드라마 8월 4주째 기준 시청률 순위 이프니다니다.^^ > tvN의 주말 드라마'미스터 선샤인'이 4주 연속 하나 정도에 올랐어요..미스터 선..

부산경상대학교 :: 2019학년도 고교 윈터스쿨 PALY(기초 배우 훈련) 강좌 실시 이야… [내부링크]

> 부산 경상 대학교(총장 항벡용)방송 연예·영상계는 부산 광역시 교육청에서 주최하는 20하나 8년도 고교 스쿨에 지정되어 20하나 9년 0하나 월 02일부터 20하나 9년 한월 하나 7일까지 예술관 연기 실습실에..

84년생 av배우 카스미 리사 / Risa Kasumi / かすみりさ 이야~~ [내부링크]

> 카스미 리사/Risa Kasumi/카스미면서 생년월 하나:1984-05-31키:170 cm신체 사이즈:B90/W58/H85컵 사이즈:G은 품번 NFDM-322WANZ와 일본의 48DDB-239FSET-488ORG-024JUFD-374RBD-592WANZ-2일 8MRSS-005BF-336W..

배우오디션, 영화오디션 준비하기- 배우가 되려면.. 배우되는법 ~처럼 [내부링크]

배우라는 직업은 정예기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직업입니다! 배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동국대 연극영화과 시절 자신을 가르쳤던 안민수 교수는 이런 예기를 썼다.배우라는 사람으로 태어난 것이기 때문에..

딜라이브플러스UHD와 카카오미니로 넷플릭스 즐기기~ ~~ [내부링크]

> 스마트하게살아보려면 거의 매일 약정을 맺지 않을 수 없다... 시스템이 은근히 불편하더라구요. 여러가지 혜택으로 인해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무서운 줄 알면서도 피해갈 수 없는 늪이 약점이기도 합니다.그런..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대힌민국 실때때로 형세판, 코로본인맵, 코로본인알리미 URL 대박 [내부링크]

신종의 코로 코로 바이러스별 감염 상황, 예방 수칙 및 비상 연락, 대한민국 확정 자동 선 정보 관련 실시간 뉴스 관련 YouTube의 영상 신종의 코로 코로 바이러스 vsSARSvs메일 스 등의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감염증 19번째 확진환자 이동 경로 봅시다 [내부링크]

>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감염증 19번째 환자의 이동 경로를 말씀 드리겠습니다.신종 고로가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 감염증과 관련해 송파구 내 첫 확진환자 확인으로 구민 여러분은 걱정을 많이 하셨다고 들었..

갤버스턴 줄거리 진짜결국 스포 연기 잘하는 배우 벤 포스터 주연 봅시다 [내부링크]

어디 나쁘지 않아요.나쁘지 않게 똑같지만 자세히 보면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있어요. 할리우드에선 벤 포스터가 그런 연기자거든요. 이 방국에서는 그리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몇몇 영화를 보다 보면 정말 연기..

mc몽 송가인 피처링? mc몽 컴백 송가인 등업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이번에 mc몽이 8집 앨범으로 컴백하는데 타이틀곡 인기의 피쳐링이 무려 송가인이란다! > > 과연 mc몽의 악플이 송가인을 덮을지, 송가인의 선점인지, mc꿈을 커버할지 궁금하네요.

추천 미드, 첩보 액션 범죄 스릴러 콘도르 볼께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몰입해 본 미드#콘도르를 소개합니다.20하나 8년 AT&TOriginal시리즈에서 시즌 한 방송 완료하고 바로 시즌 2가 방영 예정입니다.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웃음) > - 잘생긴 주인공 모델 출신 #..

추리극 전형의 플롯을 충실히 따른 영화 정보 [내부링크]

다니엘 크레이그크리스 에반스 제위 리 커티스, 마이클 섀넌, 돈 존슨, 토니 콜레토글리하고, 아자신 디 알마스 스토퍼 플루머, 도대체 이런 화려한 캐스팅은 뭐지?로 자신의 영화적 호기심은 시작됐다.재미있든..

배우 주진모(45)가 일0세 연하 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배우#주진모(45)이#10세#연하#가족 의학과#전문의#밍히에용(35)와#결혼합니다. 그와 밍히에용은 11제주도에서 가족 및 측근들만 초대하고 숨기고 결혼식을 올린다. 이제 그와 밍히에용은 지난 1월 교제를..

손목터널증후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승주 원장님입니다.당일은 일반인들도 잘못된 고정관념과 인식 때문에 치료의 적기를 놓치기 쉬운 질환, 손목터널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직업, 환경적인 요인으로 손목을 반복적으로 사용..

언제 들어도 명곡! 추억 소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염둥이 김지혜입니다! 여러가수들중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가수가 있는거 같아요.제게 그런 가수는 바로 서영은과 왁스에요! 예를 들어 시 서영은에 대해 아십니까?사용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리..

CDC, 효과적인 금연 봅시다 [내부링크]

> 금연에 나라가 관심을 가지는 것은, 흡연으로 인한 사망이나 질병에 대한 의료 지출을 감소시켜, 사회의 인적 자원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30세에 금연을 하면, 흡연과 관련된 대부분의 위험 요소를 제거할 수..

소음주운전 집행유예 초 봅시다 [내부링크]

sound 술 운전하다 적발되면 바로 조사돼 처벌 받습니다. 초범의 경우는 훈계 조치로 석방되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초범의 경우에도 엄중하게 처벌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집행 유예를 받는 것은 쉬운 1가 없는..

최처음단 4세대 다빈치 Xi 로봇수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8년 3월 5개. 국내 의료기관들의 시선이 강동경희대병원에 쏠렸다. 최신 버전의 수술 로봇의 제4세대'다빈치 Xi'를 도입하고'로봇 수술 센터(센터장의 알선형)'의 문을 열었기 때문입니다.이전부터 활발..

어린이드센스 광고 승인 개설 40일 만 드디어 가결 (feat.감격) 짱이네 [내부링크]

> 휴, 이제서야 보게 된 누나. 이 언니의 얼굴을 보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웠는지.. 티 스토리 블로그가 있어 수입이 연다는 소문을 듣고 하나 2월 31에 처음 개설했다. 미친 체하고 61에 오링이도우셍스 신청을..

20하나9년 하나2월 하나주차 콘텐츠 카드뉴스#하나-올해 가장 핫한 유튜브영상을 모은 유튜브 리와인드 20하나9 공개 볼께요 [내부링크]

금주 가장 주목할 만한 뉴스는 올해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을 모은#유ー츄ー브리와잉도 2019류 춤추 관련 뉴ー스이프니다니다. 그 다른 주목하는 뉴스에서 뉴스 2#카카오 캐릭터#전주 한옥 마을 내부 입점..

개발자 취업준비 [ 부제 : 풀스텍개발자, 개발자가 DB를 배워야하는 이유 ] 봅시다 [내부링크]

> Front-end 프론트엔드 개발자 웹페이지 사용자에게서 볼 수 있는 시간적인 부분에 대해 개발이 뒤쳐질 HTML, CSS, 자바스크립트, 자바스크립트, 자바스크리 등을 이용하여 웹을 구성하고 웹디자인대가..

자동차 보험료 할증 및 비교견적 좋은정보 [내부링크]

자동차 사건 한 0년의 사건이고 싶지만 갑자기 발생하는 자동차 사건!사건을 당하면 할증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당해봤는데 신경쓸 일도 많은데 걱정도 되고... 보험회사도 얼마나 오를지 알아봐야 하고....

백내장 수술 않 이야… [내부링크]

> 올해는 백내장을 수술이 아닌 점안액으로 치료할 수 있다는 연구가 잇따르고, 우주연구용 기술을 이용해 백내장 발병을 사전에 예측하고 치료 효과도 검증할 수 있는 비결이 보고돼 백내장 진단과 치료에 획기적..

<보도자료> 민경욱 의원, 대표 봅시다 [내부링크]

> 자유 한국당 민경 아사히(밍・교은욱)의원(인천 영숙 서울)이 대표 발의한 '교통 약자 법 개정안','건축 법 개정안'등 4건이 5일 국회 본 회의를 허가했습니다이동에 현저한 불편을 느끼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

샤오미 미패드4 ~처럼 [내부링크]

> > 1. 미페도우 4 LTE얼마입니까?1,499위안 약 26만원입니다.2. 어디서 구의 프하쇼쯔 본인인가요?Cha샤오미 공홈에서 샀습니다.3. 한국에서도 사용 가능합니까?KT, SKT가 사용 가능해진다.FDD 1,3,5,7,8지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