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8-6955의 등록된 링크

 86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물고기 꿈 해몽 [내부링크]

> 물고기를 잡는 것도 나쁘지 않다, 꾸는 꿈 - 물고기가 커지면 클수록 운이 좋아지는 꿈 물이 이야기니까 물고기가 많이 보이는 꿈 - 경제적인 부분이 나쁘지 않다 한 부분이 나쁘지 않다 물에 빠지는 것도 나쁘..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2월291::빌리 아1리시=저스틴 비버의 똥수니, 테1러 스위프트의 뒷끝? [내부링크]

> 저스틴 비버의 다큐멘터리 Seasons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이번 주에 공개됐다. 그래서 염치도 모르고 저스틴 비버의 광팬입니다를 그동안 꾸준히 인증해온 빌리 아하나리시가 마지막 에피소드에 등장한 것도 나쁘..

부산노안수술 백내장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 첫 00세 시대의 요즘은 관리를 통해서 외적의 노화는 늦게 온 편이지만, 환경적 요인에 눈의 노화는 40대부터 그와잉타 나 들어간다. 눈의 노화인 '노안'은 시작되면 백내장도 함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

방탄소년단 뷔. FANCAM "BOY WITH LUV" OF BTS V NO.첫 NAVER TV [내부링크]

> [INFO][200하나 24]========Fancam"Boy With Luv"củaBTS VdẫnđầutrêndanhmụcPopular MusicVideocủaNaver TV. Mọingườicóthể xem fancamnày trên Youtubelẫn kênh facebooknhé! https://youtu..

넷플릭스 추천작 모sound2 [내부링크]

안녕, 여러분! 오랜만에 돌아온 넷플릭스 추천 가끔! 저번에 추천글을 쓴지는 꽤 됐고, 그동안 넷플릭스에서 많은 작품들을 봤어.정말로 따라서, 자신의 현재 상태는 > 이 추려서 설명할 수 있다.별의견 없이 즐겁..

[Alicat] PC에 연결 없이 키패드로 컨트롤 가능한 Flow & Pressure Controller / 레보딕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레버딕스(주)입니다. 오핸시는 많은 고객이 방문하시는 Alicat사의 (Gas / Liquid) Flow Controller & Pressure Controler를 소개합니다. > Alicat은 미국 아이리조나이즈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지혈증에서 스타틴과 베르베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한의사 공병희 씨=이번에 소개할 논문은 고지혈증에 사용된 베르베린의 효과조사다. 조사는 리뷰 논문에서 총 11의 RCTs, 1386명의 환자를 분석했다.결과를 보면 메타 분석으로 플라시보에 비해 베르..

자율주행 관련주 및 대한항공 [한온시스템,어린이쓰리시스템] 주가 정보 파악하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기술이 발전해서 지금 운전하는 것도 기계가 바뀔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요즘 차들은 자율주행 기능을 갖춘 것도 있거든요.그러면서 자율주행 관련주도 슬슬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 사실 몇..

교원, 선생님 등 공무원 공직자가 소리주운전 단속 징계위기, 소청심사변호사 벌금 판례 짱이네 [내부링크]

> 공무원은 어떤 직무자보다 청렴이라는 덕목이 필요한 공무원이기 때문에 행동에 있어서 보다 신중해야 합니다.선생님이 과인군속 등 행정기관에서 일하는 사람이 부정행위를 할 경우 형사처벌 외에도 sound 음주..

미국판 ‘시그널’? 조카를 구하기 위한 고군분투 <돈렛고> 봐봐요 [내부링크]

> <동렛코>은 월 일 4일(목)나 TV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극장에는 발견되지 않았으나 이대로 놓칠 수 없는 영화를 일주일에 1개씩 소개합니다. > 가족의 죽음, 그것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한 남자는..

[원더쿠킹] 미드자신잇:앤틀러스 공연장으로 보내드린 백병훈 뮤지컬배우 다과 박스 케이터링 이다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뮤지컬 <미드나잇: 앤틀러스> 공연장으로 보내겠다고 <박스케이터링 인> 뮤지컬 배우 백병훈 씨의 팬분이 배우의 공연을 응원하기 위해 박스케이..

과학토론대회 자주 출제된 기출 주제 ⑥ [자율주행자동차의 과학적 원리와 개선방안에 대한 창의적 의문해결방안] ~처럼 [내부링크]

과학 토론 대회는 1시행된 2017년도부터 올해까지 3년간 진행되었습니다. 1부터 올해까지 1회 초등부 중등부, 과학 탐구 토론 대회에서 자주 출제되는 주제가 자율 주행 자동차입니다. 잘 알려진 주제이긴 하지만..

소음주운전경찰연구 경찰서출석 준비 비결, 벌금감면비결은 없을까?, 피의본인문조서란? 좋구만 [내부링크]

음주운전 경찰 조사, 경찰서 출석 준비 비결, 벌금 감면 비결은 없나? #음주운전 #경찰 #조사 #출석 #비결 #처벌감면 #비결 #경찰서 출석 #경찰신문조서 #신문조서 > 안녕하세요, 저희 사무소는 #sound 음주운전 #..

미드웨이해전 긴장하는 신전 볼께요 [내부링크]

배리 씨의 연고지인 에히메 현 이마바리 시 슈퍼 플라이의 보컬 시호 씨도 요기 출신이기 때문에 대학 대중 소리 악부에서 활약하는 메이저 데뷔 목하 유명인이네요. > 이 거리에서 가장 미드웨이 해전이 높은 건..

창의적 사업애템 발굴 #002. 자율주행 드론 볼까요 [내부링크]

이 20첫 9년 첫월 미국 CES에서 세종 대학교 부스에서 드론 기술이 소개됐다. 미국 라스 베가스 샌드 엑스포 유레카 파크에서 개최된 CES 20첫 9에 세종 대학교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김 용국 교수의 '제스처 인식..

넷플릭스 가입, 해지, 가격 알아보기 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 인터넷이 보급된 시대에서 몇 년 전만 해도 영상제공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정착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적었어요.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얼마든지 영상을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넷플릭스 재생 목록 삭제하기/시청 기록 삭제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저번 리뷰 http://summerbr22z2.blog.me/221359625024가의 반응이 좋으니 나쁘지 않아서 온 속편. > 넷플릭스는 한 번만 봐도 재생 중 리스트에 오른다. 이렇게 최근 재생한 순으로 쌓습니다. 그러다 보면 좀 보다..

넷플릭스 계정 해킹 및 본사 사후 처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회원가입하고 계정만 있으면 내 핸드폰, 리빙TV, 아이패드, 와이프폰 등 국내.해외 상관없이 내 계정으로 다 시청! 이건 정스토리 내 스타라...집에 올레TV가 있는데 시청률이 넷플릭스가 훨씬 좋아. 아래와..

'페미 저격' 김나쁘지않아정 아나쁘지않아운서, 어느길래?…'이대 출신 맥심 모델' ?? [내부링크]

영화'82년생 김지영'에 언급한 킴나쵸은아나웅사ー에 대한 훙미이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스토리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dailyfeed.kr/4399첫 77/첫 5739최초 2첫 5467 뉴스봇 얼굴책 - https:/..

제6회 보문산 숲속의 열린소리악회 / 출연진편 : 뮤지컬배우 최정원 봐봐요 [내부링크]

> 최정원은 1989년 뮤지컬<아가씨와 깡패>에서 '딸 6번'역으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당시 주어진 대사는 가자, 아들 레이드!라는 한마디뿐이었는데 이 대사 하과인으로 팬클럽을 움직일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대중..

BTS "20일9.08.26#JIMIN#JK#V#SUGA#달려라방탄#여름야유회#병뚜껑챌린지#휴가중#Twitter 확인 [내부링크]

> #JIMIN#JUNGKOOK. 가만히"휴"# 뛰는 방탄 3_여름 소풍. 주방 도전 > (트위터 영상) > > #JIMIN #V #태태 '기아' (트위터 영상) > #JIMIN #지민지"...아...흐흐"(트위터 영상)..

자이언트 펭TV 제2회 펭수 부산 팬사인회이벤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home.ebs.co.kr/giantpeng/event/7/view/989?c.page=하나&hmpMnuSno=7&hmpId=giantpeng& 펜스 부산 팬 사인회 행사 10월 26하나·토요일 오후 2시~6시 응모:10월 15한 9시~16하나 24시 발표:10월 17한개..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때때로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맨디 무어 Mandy Moore 확인 [내부링크]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가끔 가는줄도 모르고 봤네요.) 맨디 무어 Mandy Moore > 세계 2차 세계 대전의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 > 영화 진주만을 재미있..

영화 <미 비포 유>의 남자주인공이 탔던 전동휠체어, 이거였어? 퍼모빌 (Permobil) F5 corpus VS 좋네요 [내부링크]

> 영화만으로 자신은 좀더 체어계의 벤츠나 퍼모빌(Permobil) 영화를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 소품이 있다. 예를 들어 종이 펜 식탁 의자 찻잔 등, 어느 것이든 매일 사용할 만한 것부터 특수한 경우에..

[공지] 소수정예연기학원 배우생각 대학입시반 할인이벤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 소견인 베센입니다! (아~ 시원시원하게 인사드릴게요):) > 지금 20하나 9년이 정예기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올 한 해 이루고 싶었던 목표는 이루신 본인인가요? 이 1에 대한 아쉬움은 달음..

2020년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신작 애니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미아다.2020년에 새로 공개되는 넷플릭스 아이들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 물론 소개하는 작품만이 끝이 아니겠지요. 나쁘지는 않아 안에 새로 개봉하는 작품은 다르게 영상이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 추천 많은 오리지널 영화 시리즈는? ??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올 한해 중 가장 트렌드를 끌었던 작품 10선을 공개하 슴니다. 1위는도 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담이옷슴니다. 킹덤은 2020년 3월 두번째 시즌의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도 한< 좋아한..

[앞머리닷컴]반전공포_넷플릭스영화추천_1라이(Eli,2019)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줄거리"면역 관련 질병을 앓고 있는 11살 소년. 절박한 부모는 아들을 데리고 외진 곳에 있는 치료시설을 찾는다. 그런데 뭔가 이상한 데. 창밖의 소녀는 누구하나 - 출처 : 네이버 영화 - > > > > ..

피에이치드롭 필라그린 수분크림 보습력 완전 감탄 Ph.Drop 정보 [내부링크]

> 날씨가 전하라고는 조금 따뜻해진 듯한 감정에 낮에 지식과 함께 산책 겸 겨울 왕국 2영화를 보러 간 2시대 동안 신잔 것이 영화를 본 뒤 인투 슈타디온 논~~을 신돈 것이 외치며 자신과 눙데우에은골. 춥다. 심..

미스맥심 콘테스트 12강 3위로 진출한 프리랜서 아과인운서 김과인정 비키니 화보 확인 [내부링크]

실수 맥심 콘테스트 하나 2강 3위로 진출한 프리랜서 아나운서 킴나쵸은, 비키니 사진! > > 근사한데요. 2019미스 맥심 콘테스트 참가자금 나쁘지 않아 정이 섹시한 비키니 차림을 선 보였다. 남..

EBS 펭수 다이어리 저렴하게 사기 - 어디서 살수 있자신? 확인 [내부링크]

> > 예스 24,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 > > #펜스#EBS#펭오느이#펜(#펜스의 다이어리#오항 것 같은데도 펜스#나의 1도 펜스#펜스, 유튜브#다이어리#아니 리 펜스#EBS펜스

왕이된남자9회 왕의남자9회이야기 왕이된남자하나0회결방 왕이된남자하나0회예고 왕이된남자몇부작 왕이된남자:궁궐대다소음 이야~~ [내부링크]

> tvN의 월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좋을지 회차는 왕이 된 남자 9임신 니다니다 > > 영화 광해를 모티브로 한 왕이 된 남자 이번 주는 광대 하성 여진구와 소은 이세영의 로맨스가 더욱 부각될 것 같다.하성이..

넷플릭스 미드 추천 & 하이틴 영화까지 같이 ....!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이다》(지금 반스토리체로 쓸게요!) 저번에 미드 추천을 했는데 의견보다 미드를 잘 보는 구본인... 도.)동지!!! 그렇게 다 갈 생각이었지만 아무래도 가입이 지금까지는 자막 없이 본인 온 하루..

미드웨이, 의외로 재미있네 ?? [내부링크]

> 예고편 이과 사진에서 봤을 때는 옛 느낌과 그와잉묘은소 재미라 소견했지만 외외게 재미 있어서 첫 36분 동안 몰입해서 봤다.요즘 스트레스가 심해서 이런 전쟁 영화가 통쾌하게 느껴졌는지도 몰라요.재밌다고..

2020년 일월 일주차 창업 및 스타트업 소식 및 일정 정리 (뉴스, 정책지원, 강의교육, 업계동향, 투자유치 등 행사모입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2020년 1월 1주째의 창업 및 스타트 업의 소식 및 1정 정리(뉴스, 정책 지원 강의 교육, 업계 동향, 투자 유치 등 행사에 모입니다) >

웬디 - 굿바이(Goodbye) (뷰티 인사이드 OST Part 6) M/V (듣기/가사) - 음악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눈을 감으면 더 선명해지는 것은 어떤 스토리에서도 설명을 할 수 없었어.유리 위를 혼자 걸어서 당신을 비록 제가 상처입히거나 제가 이쪽에 있는데 저를 몰라서 계속 만나고 싶었는데 손이 닿지 않아요.보통 멍..

제주공항에 우한폐렴 검사 필요없다? Real? 좋네요 [내부링크]

#우한폐렴 #제주도 #제주공항 #방역 #사각지대의 우한폐렴, 세계적으로 아직 미지의 세계인 것 같습니다만 제주공항에서는 우한폐렴 검사가 필요 없다고 확신합니다.신비의 섬 제주도에는 우한 폐렴 전문의가 있는..

KF94 황사탈, 우한 폐렴 탈로 추천드려요 ?? [내부링크]

옛날에는 메일스때문에 마스크를 많이 썼었어요.또 황사도 나쁘지 않고 PM2.5때문에 마스크를 많이 붙였습니다.그런데 요새는 신종 코로코로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 우한, 폐렴 때문에 나쁘지 않다는 사람들이..

[미드 다시보기] 굿 닥터 시즌 2 에피소드 6 대본 와~~ [내부링크]

굿 닥터 시즌 2에피소드 6대본 > Morning, roomie. Morning, roomie. I'm going to the market later. Youneed more apples? No, but we need more toilet paper. No prob. May I? No prob. Angel Fluff Plus,..

감사해 + 찬양의 제사드리며 실내악 편곡 악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마워요+찬양 차례를 지내면서 실내악 편곡 악보입니다^편성은 플루트 오보에클라리넷 트럼펫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입니다.한번 들어보시고 찬미의 자리를 빛내보시길 추천합니다! 괜찮아요. 이웃 신..

[AI] 테슬라 이어 GV80도 ‘레벨3’···자율주행 문재 땐 운전자 책이다 좋네요 [내부링크]

> 국토부가 7월 수준 3자율 주행 허가하면 국토부가 와서 7월부터 '수준 3'수준의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안전 기준을 도입하고 기존의 '반 자율 주행'라고 불리는 자동차의 운전자 보조 기능을 더 적극적으로..

BTS 이겨먹었다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펭수가 온다!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하나주하나에 유튜브 구독자가 수만 명씩 상시 등장하고 있다'는 '인서펜스'올시다.내가 댁은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인가?(웃음) > 아니... 아미 트윗에 이상한 사진이 많이 올라와서... 얘가 뭔가 했더..

죽이는꿈.죽는꿈.살아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산)금기와이다. 비 오는 주말 밤이네요.날씨도 이 비가 그치고 나서 많이 추워지는 것 같아.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오한시은 죽이는 꿈, 살아나는 꿈의 해석을 준비해봤습니다. 대나무 sound는 누..

자연히 치료되지 않는 서혜부 !! [내부링크]

가면장이라는 스토리는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스토리 당싱로 장이 그 자리에서 칭크오다는 뜻으로 유병률은 인구의 약 5%정도, 여성보다 남성이 약 25배 가량 많이 발생하는 외과 질환임.가명장이 발생하는 연..

엔시티드림 '20하나8 mbc 가요대제전' 참가 (+ 모두 라인업, 출연진, 가수 목록) ~처럼 [내부링크]

> nct dream 20하나 8 MBC가요 대축제 참가(전체 라인 업, 출연진 가수들은 아래에 직접 작성)엔 시티 드림이 mbc의 가요 대제전에 참가하다니(웃음)정말 정말 감동 ㅠㅠㅠ"드림들, 연말의 무대에서 보는 것이 소..

[데이터사이언스]빅데이터란 어느이며,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가?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ITCODEACADEMY입니다. > 오늘은 '빅데이터'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빅데이터'는 너무 익숙하지만, 도대체 '빅데이터'라는 게 정확히 무슨 뜻인지, 요즘 한국사회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여름방학 때 스펙 쌓자! 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진전문대학 와이거입니다. 드디어 길었던 기스트리 고사가 끝나고 저 혼자면 여름방학에 들어가게 됩니다! 여러분은 여름방학방이 있으신가요?가족여행을 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것도..

데이터베이스 자격 볼께요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 #IT #KG아이티뱅크 #IT학원 세계적으로 IT에 대한 기대는 엄청나요.그래서 진로를 정해서 공부하는 학생들도 많고, 현재 재직에 앞서서 공부하는 중에도 실력을 넓히려는 사람들도 있고, 기존의 진..

감전사건의 !! [내부링크]

감전사건의 위험성.gif > > > > > > > 감전사고 대처법 하나. 전원부를 찾을 수 있다면 일단 전원 차단 2. 신발을 신고 있으면 발바닥에 강하게 누르고 차고 감전자를 내려뜨려라.단, 절대로 발만 내디뎌서는 안..

대전DVD방 대전서구 둔산동 괴정동 레드카펫DVD영화방에 출시된 신작 ~~ [내부링크]

대전에서 요즘 영화가 가장 빨리 발매되는 dvd밴.. 대전에서 영화가 가장 많은 곳. 괴정동 레드카펫 DVD방입니다. 괴정동 레드카펫 DVD방에서 발매된 신작 영화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테고리 발매 영화부터 확인하..

[고 혈압/요가] 고 혈압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는 ~~ [내부링크]

> > 고혈압(hypertension, HTN)은 중요한 공중 보건의 문제로 세계적으로 이환율과 사망률의 주요 원인이었다. 요가는 혈압(blood pressure, BP) 조절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 심신요법 하나라도 나쁘지 않아..

회계관리2급 자격증 시험 대비 확인 [내부링크]

> 회계 관리 2급 자격증은 작은 기업의 의사 소통의 수단 있는 회계 지식을 검증하는 단계로 재무제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분석 능력을 습득하는가를 검증하는 과정을 예기하게 됩니다 회계의 기초이론부터..

"더 만달로리안" ~처럼 [내부링크]

평등한 시기에 2개의 거대한 스트리밍 회사에서 해방된 유명한 작품이 있다. > 더 만다로리안. 디즈니 플러스 > 넷플릭스(Netflix)의 우연에도 최근 스트리밍 업체 실태와 두 회사의 힘겨루기에 대한 유튜브를..

넷플릭스 영화 우리가 대박 [내부링크]

주이말 영화 우리가 잃는 청춘 영문 원제: soyoung 제목이 마음에 들어가 어떻게 이 영화는 건축학 개론과 자주 비교된다는데 잘 모르겠다.영화 속에서 그리는 청춘시대가 매우 유치했지만 표준적인 킬링타이더용..

20하나9년 하나하나월 - 미드, 해외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9년 11월 방영한 해외 드라마 신작 꿩 요은쟈크, 넷플릭스 영화를 총 정리하 슴니다. 11월 11부터 전 세계 100여의 나 라..에서 피로 1, 애플의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의 맥 컴퓨터에 폰, 애플 TV에서나 볼 수..

음주운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 sound, 메인운전, 중처벌수 많은 예기, 여러가지 생각들. > 요즘은 음주 운전에 의한 문재사고가 끊이지 않고, 음주 운전 가중 처벌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sound 주운전에 엄중한 처벌을 내리는..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 말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복불복 ᄒᄒᄒ 왜요....평점검삭은 안하고 보니까 더칫"레기영화에 걸려서 가끔 낭비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가끔은 소중하기 때문에 영화를 추천합니다 그중에서 하이틴 영화입니다 사실 10대 시절을..

교문동 고지혈증 뇌졸 좋은정보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혈관에 저밀도지 단백 콜레스테롤이나 지방이 축적되는 질환을 스토리하는 것으로 인해 각종 질환이 발발할 수 있어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체육이 부족하고 식습관이 서구화된 중년층의 경우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