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2-6955의 등록된 링크

 87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커버력좋은 쿠션 추천 : 컨시크올데이커버쿠션, 김사랑쿠션 써봤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요기는현명해지는공간,이본인의스마트뷰티입니다.당연히 내용 괜찮은 #쿠션을 추천하기 위해서 포스팅 가져왔습니다.많은 브랜드에서 #쿠션팩트가 출시되고 있는데 오랜만에 정내용 제가 좋아하는 제..

인기 미드 추천(순위/영상/평점) 20하나9.06 [내부링크]

> 것. 체르노빌 Chernobyl(20일 9) 것 986년 4월 26일 전 세계를 공포에 몰아넣고 인류 최악의 인재로 기록된 구소련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의 사태를 재구성한 미니 시리즈 드라마 HBO 20일 9.05.06.~20..

편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소식 안녕하세요. 강우현 트레이저 네임입니다. 오늘 글을 쓰는 내용은 편도염에 좋은 우음식품입니다. > 요즘 낮과 밤 일교차가 심해 감기에 걸린 회원들도 많습니다.저도 마찬가지로 편도가 약해..

커피가 고지혈증, 높은 혈압, 당뇨병에 좋지않다???? [내부링크]

> 커피가 고지혈증과 고혈압이라 당뇨병에 좋지 않아??? 그것도 한국인과 아시아 각국만 그렇다고 합니다.저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커피를 자주 마시면 보약으로 잘못 먹으면 무익해요. 유럽과 미국은 대사증후군..

작년 드라마시청률 1위~5위 어떤 작품1까요! [내부링크]

안녕~ 아트 아트리에다! 오늘은 정말 내용이야~ 제일 피곤해도 설레는 금요일이 될 것 같아요! 이웃들~ 오늘 night에는 TV에서 뭐가 나오나~ 하고 찾으려다가 문득... 이런게 궁금하시지 않아요?저는 작년 드라마..

[우.책.작] 구로구 인공위성 × 시인 이병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울도서관입니다. 우리 너무 오랜만이죠? 일주일에 한 번, 또 한 번꼴로 만나서 반갑지 않은 한달만에 못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갑고 기쁩니다. 2018년 9월 20하나 목요일 한 오후 7시, 구로구 질문 서..

무좀의 원인과 여름철 무좀 관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이 겹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쁘지 않은 계절이 되었습니다. 이맘때 찾아오는 여름의 불청객 '무좀'으로 고통받는 사람도 점점 늘었습니다.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더 잘 번식하는 무좀균은..

청계천 방탄소년단 뷔 BTS 김태형 생하나선전 [내부링크]

> 첫 2월 26첫 출근 준비하고 있어서 BTS팝업 스토어, 서울 루마그캇프아쟈크넴.아무래도 뽕, 굴러가서 포사삭. 나의 마 sound도 포사포사... 이건 액땜이겠지 하고 좋은 소견을 하고 바로 쓰레기통에 버렸다. 멤..

2020. 2. 6. 선고 소리주운전 및 무면허 전력/ 다시 소리주운전 단속되어 구공판 재판 회부/ 법원 벌금 1,300만원 선고사례 [내부링크]

실제 진행 사례를 알려드리는 법무법인 이담 이동하다. 오늘 소개하는 음주 운전의 재판 사례는 음주 운전 2회 및 무면허 운전 2회로 재판을 받은 사례이다 이다. > 자세한 경위를 보세요. > 경기도에 사는 50..

자율주행차, 행복도시를 달린다 짱이네 [내부링크]

> > 지난주 서울대 서승우 교수 연구팀이 자율주행차 시범사업 추진을 위해 행정 속 복합도시를 방문했습니다. > 조사 팀의 이번 방문은 이 2월 3일 행복청장이 자율 주행 자동차를 시승하고 개발 현황을 조사한..

[연구] SAE J 306하나 미국보통(국제보통 ISO/SAE 2하나434) -자율주행자동차 사이버보안 공학 연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연구]SAE J 306개 미국 보통(국제 보통 ISO/SAE 2개 434)-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버 시큐리티 공학 연구 기록(하나 8.2. 하나 SAE J3061(ISO/SAE 21434)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버 보안 연구(2018~2020 1차)착수 기록..

보니하니 폭행문재? 독한년 욕설까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보니허니폭행 #보니허니욕설한 후... 할 말이 없네요. 거짓 없이... 어떻게 유아가 보는 프로에서 폭행에 성추행까지...논란이 된 영상 https://youtu.be/-NAGJHN5j34 글쎄...그렇게 풀스윙으로 때리는 거지? .....

새롭게 경기, 자율주행 시대를 열다! 제2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현장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7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은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Pangyo Autonomous Motor Show 20하나 8, PAMS 20하나 8)'가 판교에 위치한 제2테크노 밸리 LH, 작은 기업성장 센터에서 하나하나 달 하나 5개에..

[고충민원전문행정사가 알려주는 상식 "여름철 냉방병 예방법"] 의왕시행정사 비영리법인 출입국 인통과 sound주운전처벌기준 얘기증명서양식 인용 행정심판 봐봐요 [내부링크]

민원전문행정사, 냉방병, 의왕시행정사, 비영리법인, 출입국 인허가, 소음, 음주운전 처벌기준, 예기증명, 양식인용행정심판[여름철 냉방병 예방법], 민원전문 의왕시 부광행정사사무소 대표행정사, 노기범이다.요..

20하나9 송년 콘서트 - 가수 린, 최백호 / 베하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네린입니다~ 어제는 12사단과 함께 가송년 소리액후에에 대해서 가르쳐서 드렸는데요~ 당 1은 또 다른#송년 음악회를 1 알리러 왔습니다! 다시 밤하늘 내린 센터 개관 10주년 기..

자율주행특허 (현대 삼성 LG) TOP하나0 진입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BITB입니다. > 이런 사진처럼 운전대 페달을 밟지 않고도 책을 보면서 영화를 보면서 목적지에 갈 수 있는 날이 머지않아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관련 특허 보유 건수 상위 10개 명단..

BTS <방탄소년단> 팬때문에 다친 지민 인성/일본 BTS 오사카 기사 /정국 진 뷔 미모 봅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9Sw-DjYF5do #BTS #방탄소년단 <지민 성격> 먼저 웃어요 큰맘 먹고 공부하려고 카페에 왔는데, 매번 키보드만 두들겼는데 오랜만에 펜으로 쓰니까 손놀림이 너무 아팠거든. 2시각도 제대로 못하..

[미드] 그레이아나쁘지않아토미 시즌일 2화 움짤/캡쳐_일 ~처럼 [내부링크]

한동안 시즌 한 2회 검토는 꿈도 못 꿀려고 하는데 결국 말했습니다 *^_^ 사람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아야 한대.자기 같아. 캡처하고 영상 남기기 때문에... 하나 00장 이쟈싱했다. (영혼 탈곡.1)개수 제한으..

4차산업혁명 직업탐구 '게입니다개발자의 파트댁' 오지현 유니티 에반젤리스트를 만자신다 ~처럼 [내부링크]

시장연구기관 유로모니터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지난해 전 세계 모바하나게입니다. 시장 규모는 453억달러에 5년간 연평균 34.9%정도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만. 큰 폭의 성장률인데다가 우리가 나쁘지 않다는 게입니..

12월 7일 태국 신문 기사입니다. 이야~~ [내부링크]

12월 151국가 경기 촉진 방안의 참가자 첫 1,000 받은 지급!!태국 국가가 연 벼 용연 시 기간에 태국 국민 다수의 소비지 출로 국가 경기 촉진을 도모하기 위한 "쵸프침의 차이"프로젝트를 2020년 1월 311까지 연..

배우 박서준 나쁘지않아이 키 프로필 최근 방송 이태원클라쓰 이야~~ [내부링크]

> > 2020년 올해 자신이 33세의 박서준 씨는 3남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원래 야구선수가 꿈이었는데 동생이 야구선수를 꿈꾸고 있고 체격이 더 좋아서 아부지의 반대가 있어 꿈을 접었습니다. 이 후 중학교 3..

롤 시즌 9 트리스타과인 룬/템트리,요들 사수 미드라이너희 !!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상추입니다.오늘은 롤 시즌 9트리 스타 자신의 룬/템토우리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 Q기술은 트리 스타 자신의 공격 소도를 7초 동안 증가시킵니다W 스킬은 트리스터 자신의 지상으로 로켓을..

[일2월 안전보건] '걱정쟁이 아본인운서'가 또한박또한박 전하는 진심 와~~ [내부링크]

길지 않은 말에 힘을 주고 또박도 예기한다.누구든 그와 마주 앉아 이야기하다 보면 바로 심리를 열고 집중하게 되는 이유인데요.한 마디에 정성을 담아 조우종 아본인 운서는 더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에도 힘..

자율주행차, 오히려 교통체증 이야기한다? 볼께요 [내부링크]

> 이르면 5년, 늦으면 20년 이내에 자율 주행 자동차(Self-Driving Car)이 보편화될 것으로 전문의들은 예상하고 있다. 자율주행차는 정확하고 안전한 운행으로 교통체증을 해결할 수 있는 미리 계획으로 알려졌다..

넷플릭스 착오 S하나E3 리뷰 (스포) 봐봐요 [내부링크]

> ️ 3차례나 존 젬. 하차 없이 끝까지 가도 좋으니까 3회 가장 큰 사곤죠무. 빅의 목적이 뭐였지??? 2회에서 차 사건 후 영혼이 바뀐 느낌 c, 시신도 살아 돌아온 것도 믿지 않았던 사람이 갑자기..

LOVE MYSELF 트윗...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정국'의 새로운 이모티콘 유출! "우리 멤버들 사랑합니다. BTS 영원히!"... 방탄소년단 정보 [내부링크]

> > A brand-새롭게 Jung Kookemoji is revealed. "I Love MY Bros. BTS Forever!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정국"의 새로운 이모티콘을 공개!"의 멤버들을 사랑한다. BTS영원히!"#BTSLoveMyself..

[OBS 방송 진행하기] 하나-하나. 트위치 단독 송출하기 와~~ [내부링크]

20첫 9년 2월.원 컴 2플랫폼 동시 송출 기준. 저의 시작입니다. 방송의 계기는 크지 않았습니다.유튜브를 시작해야겠다! 트위치 방송도 해봐야죠! 하다 시작한게 아니라 아내 sound에게는 채팅하는 것을 여자친..

피곤하고 무기력하다면? 추위를 타고 체중이 항시었다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의심해보세요 [분당 서현 다이어트] ~처럼 [내부링크]

#피로 #무기력 #추위 #체중 #갑상선 #분당다이어트 #서현역 #밸리ems #네이버페이 #신체연령측정 #체형분석 #심혈관계질환 #아동감정 #뇌감정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분당 서현이 다이어트 이코치입니다 갑상선은 신..

유아유 넷플릭스 페르소자신 4월하나하나하나 오후5시 공개 이야… [내부링크]

"동해 키 시야마 화재로 정부 재난 상태가 선포된 엄중한 정세 속에서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생각했다'페루는 나쁘지 않는다'의 유리 사무실에 1거리를 늦추기로 결정했어요 "고 밝혔습니다. > > 20하나 9.4...

[방탄소년단] 자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유엔 총회 무대에 올라 연설했습니다.방탄 소년단은 241(현지 시간)유엔 본부 신탁 통치 이사회 회의장에서 열린 유엔 아동 기금(유니세프 UNICEF)의 청..

여수 맛집 여수 여행코스 가족끼리 ~처럼 [내부링크]

> 걱정 한바탕 태풍이 몰아치고 바쁜 1상을 좀 정리하면서 선선한 바람을 가르며 며칠 전 친구와 함께 즉흥 여행에서 여수로 떠오르고 나쁘지 않아서 보았습니다. 신고 1칙카울쟈은의 말이 끝난 뒤(뒤)태풍이 불어..

넷플릭스 애기니 추천 죽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트츠비입니다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서 평소에 자주 보던 애기에서 부터 섭렵을 했어요.넷플릭스에 다양한 장르별로 재미 있는 걸 니가 많아서 이때까지 내가 본 아기도 속에서 TOP5를 뽑아 여러분들..

편도염 원인 그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염 원인 숨기고 결석에 대해서 폭설(폭설)가 시작되고 오거의 매일 낮 기온이 영하 한 0도까지 떨어졌습니다.시베리아에서 오는 고기압 세력이 강하고 추워졌는데, 육국에서 날아오는 PM2.5는 막아 주는 것 같..

태평양 전쟁으로 돌아오는 파괴왕 롤랜드 에 짱이네 [내부링크]

> 헐리우드에는 두 명의 파괴왕이 있습니다. 바로<트랜스포머>시리즈로 잘 알려 진 마이클 베이 감독과<인디펜던스 데이>,<고질라>,<하나 0,000 BC>, ,<화이트 하우스의 다운>등으로 유명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영화 [기생충] 봉준호 감독 7번째 영화 확인 [내부링크]

> 한국 영화의 거장'봉 준 '호 감독의 7번째 장편 영화인, 넷플릭스 영화<옥자>이후에 2년만(설국 열차 이후는 6년 만이다)에 신작 영화인<기생충>의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유츄루카 되었습니다. SANTER SU..

대구 예쁜 카페 하나0 와~~ [내부링크]

금하나은 오랜만의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기 위해 수성못에 왔어요. 수성목은 대구에서 아주 맛있는 핫플레이스라서 대구의 예쁜 카페도 많고 프랜차이즈 가게도 많지만 그중에서도 우리는 좀 특이한 sound 음식..

장윤정 남편 도경완 나이차 봐봐요 [내부링크]

> 대한민국 트로트 카스기에의 여신으로 불리는, 장윤정!이에쟌 최근 이쟈싱 전에 장윤정이 제1과 같은데요 ^^당 1은 장윤정의 데뷔부터 최근까지 말을 하려는 것이다.그럼 출발해 볼까요? 원 구루:http://bit.l..

20하나8년 6월 용띠운세 보기 수원철학관 봅시다 [내부링크]

기쁩니다^^^의 상쾌한 6월의 출발이다 아래의 6월 띠 운수를 보기, 수원 철학관 자리 크묘은소으로 직접 저 크그에항의 운세이다.1달 동안 좋은 일만 있고 만사 잘 되기를 빈다.수원철학관에서는 사주운세풀기, 좋..

넷플릭스 드라마 리뷰 - 위쳐 봐봐요 [내부링크]

<우이쵸 3:와하나도우 헌트(이하 위 조 3)>의 성공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어 떤 내용을 가하는 것이 식상하는 것입니다. 해당 게임입니다.는 역대를 논하는 것이 당연할 정도로 비평과 상업적 측면에서 큰 성공을 거..

영화 미드웨이 개봉일 관람 후기 이야… [내부링크]

2019년 12월 311의 미드웨이 개봉 1 2019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영화에서 미드웨이가 공개를 했대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 더 기대가 큰 영화입니다. 전쟁 영화 특히 진주만과 관련된 영화는 보아 본인은..

MTV Siesta Key 시에스 확인 [내부링크]

18화가 줄리엣의 눈물로 마무리가 자신고 새로운 에피가 자신 온다는 말도 없이 앞서고 6개월이 지났습니다.(시즌제로 할지, 없는 것, 지금처럼 시즌 개념 없이 에피소드 순으로 가는지 모르겠어요. 야 MTV 그거..

소변검사! 건강검진 때마다 받는데 어느 확인 [내부링크]

2년에 한번씩 정부에서 무료 정기 검진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질병으로 병원을 방문했을 때 검진을 위해 소변검사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검진으로 소변검사를 하는데 왜 그런가? 어떤 병을 알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