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4-6955의 등록된 링크

 87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롤토체스 1편/롤토체스 하는법/롤토체스 시스템/롤토체스 공략 [내부링크]

다들~ 안녕하세요! 게임 덕후야~요즘 핫한 게임이지?리그 오브 레전드_LOL(롤)에서 게임 허과인을 냈지.스타유즈맵처럼 TFT전략적 팀전투(Teamfight Tactics) 로르트체스라고 많이 불려.이것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화장하는꿈 화장꿈 화장하는꿈해몽 원주점집 천지천황 [내부링크]

https://youtu.be/2WIySvPWK3Y 화장하는 꿈 화장하는 꿈 화장하는 꿈 해몽 하라사카도텡치텡노 오늘은 화장은 좋아하는 얼굴을 부각시켜서 부족한 면을 채워주기도 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외출할 때..

전남 고흥 (하나.우주편) 과인로 우주센터 우주과학관 인공위성 우주 발사전망대 [내부링크]

올여름도 조금, 거의 끝나가는 8월의 끝. 전라남도에 위치한 고흥거기에 있는 나쁘게도 우주센터를 방문하게 되었다."야호~!"놀러 갔어요~ > 직접 우주과학관은 산길을 따라 꽤 들어가는데 가는 길에 조형물이 방..

20일8. 일일. 09. #편도결석 수술 후기(마지막) #다시 시작할것입니다. [내부링크]

11월 9일_편도 결석 수술 9일 다리전-단식 점심-쇠고기 죽 간식-요구르트+우유 파문-일반식 낮에 병원에 다녀왔다. 아직 통증이 있어서 진찰 전에 진통제 주사를 한 대 맞았다. 오늘은 오랫만이라 너무 아팠어...

전산세무2급 자격증도 없이 취업했습니다고, 선배한테 어느정도과인 까였는지 몰라요! [내부링크]

전산 세무 2급 자격증 없이 취업했다고, 선배에게 어느 정도 본인 까였는지 모릅니다!내가 "세무&경리"분야에 취업하고 있으면 비난 받아 마용토라고 소견을 하는데요. 다른 직무에서 지원을 했는데, 회계자격증이..

[채용] MBC 20하나8년 신입 사원 공개모집. 아나운서 [내부링크]

> 2018년 신입 사원 공채 > ※2018년 신입 사원 유츄루치에용에서는 서류 전형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나운서 분야는 지원자 전원 카메라 테스트를 필기시험 전에 실시한다.※기자, 아나운서 분야 역량..

b형 남자 특징 연아이 이별후 연예인 비형남자성격 [내부링크]

b형남자친구라는 영화가 만들었을만큼 나쁘지 않은 나쁜남자는 어려운 남자로 유명하죠. 하지만 매력적이고 유행가가 많은 b형남자의 특징, 연애이별 후 어떤 심리를 가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아까도이..

아이 엠 낫 오케이 시즌1 | 넷플릭스 추천작두 번 째 예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시즌 1개 > <주연> 소피아 릴리스, 와이엇 올레프 > 아무것도 없는 것 7살 백인 소녀 시드니 《봄에 아버지도 돌아가고 어머니와의 관계 도학교셍할도 최악의 나쁘지 않은 좋은..

방탄소년단 진 | Mattel Uses BTS Jin Doll Photo on their Twitter Post Update 봅시다 [내부링크]

마텔이 알고 있는 방탄소년단진의 비주얼은 진의 빼어난 외모 때문에 방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방식 아니면 방탄소년단 진 마텔들의 판매 실적이 아주 좋아서 진 마텔의 인형 사진을 선전에 활용하기도 했습..

레이지스시 일상기록 _ 머쓱타드 일기 / 나쁘지않아의 펭수 JTBC 박성태 기자님 / 탄수화물이 곧 인성임니다 / 던킨도너희츠 크리스마스 / 집순이 주내용 봐봐요 [내부링크]

달성하게도 1기를 쓰는 소견은 없었지만 엊그제 쓴 1선이 제대로 달린 댓글을 읽고 셀프 부끄럽다. 그 불쾌함에 사용 1기 c 네, 그렇습니다. 5kg 빠뜨렸는데 대단하죠. 친구들 사이에서는 의지박약의 에..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1시즌 <2화 팔려간 소녀> 리뷰 봐봐요 [내부링크]

> 인터넷 플릭 스도라마우이쵸시ー증 1 어느새 2019년도 바로 끝에 나 가자 매년 12월 31하나 은 뭘까 sound가 신이 허전하기도 하고 슬픈 일도 하고 어느 날부터 한개 먹는 것이 정말 싫어요 ^^;; 2편에서는..

[이다신 20주] 생1주간 / 이다산부 스탠딩 콘서트 관람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입으면 다시 20주 0하나, 일월 일 6개) 쉬는 날이라 여유였다 20주 0하나.낮에 빈둥빈둥 필라테스를 다녀왔다.전부터 계속 다니는 중인데, 갈 때마다 변하는 내 몸이 신기한 것 같다.점점 내가 곰으로 변해가..

[공연]청주첫0월공연 공개녹화방송 확인 [내부링크]

> > [청주 볼거리 / 유출 녹화 방송] 쌀쌀한 가을 추억 속 음악으로 감정을 풍부하게 해 주는 <음악 속 선율> 유출방송이 청주에서 열릴 계획이니 시민 여러분의 참여 바랍니다.^^ 소리 나는 속의 선율..

카카오톡 펭수 이모티콘 업데이트! 하나,980원에 샀어요! 봐봐요 [내부링크]

제가 속삭이고 있는 펜스!!! 펜스 이모티콘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시작은 달콤하고 평범하게 결제 샷으로 시작! > 카카오 톡 펜스 그림 문자를 돈 주고 내가 샀어요! 아이 폰 이용자 분들은 이모티콘으로 사면..

[※주목!!] '전참시' 조명섭 어 떤? '미스터트롯' 아닌 '트로트가 좋아' 출신 22세 '괴물 신인' 미스터트롯 조명섭 / 알아봐요 [내부링크]

> 놀 때 뭐해? 제공되는 트로트계에서는 젊은 피가 튀어 나온다.조명섭 송가인 등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트로트 신세대 트렌드에 다시 불을 붙이고 있다.송가인이 만든 트로트 열풍으로 연예계는 사양 트로트 곡으..

<영화 후기> 미드웨이 이야… [내부링크]

영화 후기 - 미드웨이 평점 - "이런 영화는 레알 극장에서 봐야 한다" * 스포라고 하기엔.영화 스토리 자체가 역사적인 사실이기 때문에... 대충이라도 보고 가는 게 몰입이 돼. 어차피 결스..

"뽕 따러 가세" 선물세트 마시는 동충하초 본초위 송가인 본가 방문! 붐과 상견례하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기 슬릿 스토어입니다.~ 8월 29일 목요일 내일은 뽕 따러 가세 이 나라를 하는 날입니다.남녀노소 할 것 없이 노래를 듣고, 텔레비전 앞에 모여주세요!!! https://blog.naver.com/athlete2/..

카이 (KAI) - 겨울에 쓰는 편지 Audio [가사/듣기/영상] 봅시다 [내부링크]

> 겨울에 듣기좋은 팝페라 가수 겸 뮤지컬배우 카이씨의 겨울에 쓰는 편지입니다...~와~ 짝짝짝 가장 최근 부터 감상하네요! 코멘트는 사랑입니다. 제목: 겨울에 쓰는 편지, 가수: 카이(KAI)앨범:IAM KAI 작곡: 박..

방탄소년단 뷔 : I PURPLE YOU DAY 25.하나2.20하나8 볼까요 [내부링크]

In the Seasons Greetings Calendar, 25th of December is marked asV's day and Taehyung wrote"Take a photo with purple in it"Photo and translation:@cafe_army > All the ARMYs around the worldgathered on..

방탄소년단 RM Kim Namjoon Messages 4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RM #KimNamjoon #방탄소년단알엠 #김남준 > >

다양한 비결으로 콘텐츠와 첫되어 가는 PPL 봅시다 [내부링크]

> TV, 영화 등의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과정에서 상표가 가려지지 않은 채 특정 제품이 배치된 장면을 쉽게 목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귀취로 인해 시청자들은 어쩔 수 없이 그 제품을 보는데, 이렇게 연예, 드라..

페라리 F1 맑은하항상그랬듯을 날다 - 레이싱 드론 FD1 좋구만 [내부링크]

> [미래 자동차]페라리 경주용 자동차 F1에서 영감을 얻은 경주용 드론 FD1개에서도 멀지 않은 미래 인간은 끝 칠로 어두운 아래 언제나 그랬듯이 나는 자동차에서 파란 어두운 아래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을 배경..

경기도 '송가인콘서트' 공연 소식! 의국가보스톤치과와 알아보세요! ~처럼 [내부링크]

경기도 송가인 콘서트 공연 공지! 의정부 보스턴 치과로 소개합니다! > 낮에도 찬바람이 부는 것을 보고 가을이 깊어지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올해도 벌써 2개월밖에 안 남는데요. 모두 20일 9년에 특별한 추억을..

연예인매니저 어떻게 될수있는지 알려줄게요! 볼까요 [내부링크]

최신 연예인처럼 핫해진 게 연예인 매니저죠? 대표적으로 전지적 간섭 시점이라는 TV 프로그램에 스타와 함께 매니저들의 하나상이 공개되면서 연예인 못지않은 과거의 유행을 누리게 됐다" "스타 매니저가 스타와..

트로트가수추천 거북이출신 차은성 섭외 정보 [내부링크]

> 한 행사장에서 본인의 사랑을 받고 주목받아 분위기를 띄워주는 #트로토가 이수섭 외 차은성 씨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 #차은성 그룹 #거북이의 원년 멤버로 현재는 솔로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고..

영화 '미드웨이'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 미드웨이 CG가 매우 엉성하다는 평가를 받았다지만 생각보다 기대와 달리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 제작비 1억달러의 저렴한 블록 버스터라고 해도 이 정도면 보통은 괜찮았어 어린 시..

“딸 이미소 혼삿길 막을 수 없어” 배우 김부선 심경 고백 대박 [내부링크]

아가씨 결혼의 길까지 막을 수는 없는 배우 김부성이 딸에 앞서 여배우 스캔들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하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 올바른 미래의 당, 김영환 후보는 지난 달 29하나그와, 이달 6개 TV토론회에서 더블..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와~~ [내부링크]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미래에셋대우증권은 올해 투자가치가 높은 성장주제를 택한 바 있습니다.클라우드, 미디어, 전자상거래, 바이오, 화장품, 그리고자율주행차였죠. 이런 성장 주제를..

IBK기업은행 「참좋은음악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가수송가인, 가수심수봉, 가수이다창정, 가수왁스, 가수울랄라세션, 가수이다창정 과 같이했음니다. 촬영.편집:예효경 좋구만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VIP고객 초청 '참 좋은 음악회'에 참석, 초가을 밤을 신과에서 보냈습니다.IBK기업은행 '참좋은음악회'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가수 송가인, 가수 심수봉, 가수입니다.찬정, 가수 왁스, 가수 울랄..

Beyonce - Hal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bnVUHWCynig https://www.melon.com/song/detail.htm?songId=20일 7일 59 Halo가 후광의라는 뜻이란다. 방금 찾아봤는데 정에는 미치지 못한다. 하지만 음악가가 좋은 건 따로따..

레이지스시 1상기록 _ 머쓱타드 1기 / 나의 펭수 JTBC 박성태 기자님 / 탄수화물이 곧 인성입니다니다 / 던킨도그대츠 크리스마스 / 집순이 주스토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시도 일기를 쓰는 소견은 없었지만 그저께 쓴 일상기록에 달린 댓글을 읽고 창피해서. 그 부끄러움에 쓰는 일기입니다. 그렇습니다. 5kg 빠뜨렸는데 대단하죠. friend 사이에서는 의지박약의 바보같은 나 였지만..

오픽 3때때로 공부하고 IH 받은 후기! (feat. 맥주 반 캔 먹고 아무스토리 대잔치)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항상 흔들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취준을 맞아 취득한 오픽시험 후기입니다!지난해 2월에 토익 말하기 4일 전사 소감을 올렸지만, 이번 오픽은 대략 3태 테러의 전사로 되어 네용앗오요.(나의 인생도..

GTA5 인생모두 하데스 서버 <Ep.01 뉴비 가이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제가 서버를 옮기면서 이야기의 일부가 수정되었습니다. 20하나 9·하나 0·하나 3)이 본격적으로 내가 새로 정착하려는 하데스의 서버에 대한 기초적인 사항을 알아보테테로울 가지고 바라보겟슴니다. 하지만..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 snl 공연 mic drop자몽의 반란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동영상/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 진/방탄 소년단(BTS)슈가/방탄 소년단(BTS)제이 호프/방탄 소년단(BTS)지민/방탄 소년단(BTS)전·호석..

고지혈증 증상, 뭐가 있을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조사하고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장신한의원이다. 금하나은 고지혈증의 증상에 대해 조사하고, 효과적인 한방 해독 치료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써..

방탄소년단 지민 - Official Japan Fanclub BTS | Magazine 확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 > > > > > > > > > > > > > > > https://twitter.com/BTS_jp_fancafe/status/쵸쯔쵸쯔 86709최초 09..

대구 화재문제를 보고 / 오래간만에 운전대를 잡다 / for 소방청 / 블로그 봐봐요 [내부링크]

> > > 사망자의 명복을 빕니다.오항상 낮에 발발한 대구 사우과인 화재 소방 검토에 합격했지만 실제로는 지구 경종이 울리지 않은 상태였다고 한다.스프링클러는 3층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4층은 무용지물.스프링..

갑상선결절 원인과 증상, 치료까지 알아보아요!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결절의 원인과 증상 치료까지 알아보겠습니다! > 갑상선 결절은 갑상선 세포가 자라서 자기 갑상선 안에 덩어리를 형성하는 것을 이 스토리에서 가장 흔한 내분비 질환의 결함입니다. 자신이 증가함으로써..

26-1.통합 와~~ [내부링크]

> 높은 혈압은 성인 인구 3명 중 하나다 널리 유행하는 질환이다.높은 혈압의 주요 목표는 수축기 하나 40mmHg, 이완기 90mmHg이다.(미국에서는 현재 하나 30/80까지 정상 범위를 낮추는 경향이다.) 높은 혈압을..

가수 벤, 이욱 W재단 봐봐요 [내부링크]

> > 가수 벤(28)은 열의 학생.벤은 W재단의 이 이 구모(31)이사장과 최근 개최한 아이를 개시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3개월간 깨끗한 사랑을 키우고 있어 아는 사람과의 모임입니다"에서 만나고부터 연인으로..

‘뽕 따러 가세’ 신세영의 전선야곡을 부르는 볼까요 [내부링크]

경기도 밍하나보-20하나 9-09-03하나하나:58 > 29일 방송된 '뽕 따러 가세'7번은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4%를 기록, 종합 편성·용토파 종합 이 시간대의 모드 한위 달성 했습니다.송가인은 고향에 돌아..

[스피치코리아 아나쁘지않아운서아카데미 칼 와~~ [내부링크]

> 원순엄마 sound는 다리 sound를 할 때 입술을 둥글게 만들어 소리를 내는 엄마 sound를 말한다. > 국어의 단모의 소리 10개 중에서 입술을 동그랗게 오므리고 내지도 소리'ㅗ,ㅜ'그리고'ㅚ, ㅟ'이 해당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 빠져서 헤어과인이 될 수 없어요.그것은 무엇입니까?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드라마입니다.저는 넷플릭스 회원이지만 일정 기간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목록이 매번 바뀌는 겁니다...

약먹고 술 마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약을 먹고 술을 마시면 안 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어떤 탓을 해야 하는지, 또 얼마나 과도한지 알아봤습니다.한해를마무리하면서요새로송년회와와인,또는새해를맞을때신년회를갖게되면서빈번한술자..

편도염(Tonsillitis), 봅시다 [내부링크]

이비인후과에 가장 많이 오는, 아마도 가장 많은 수술이 이뤄지는 것은 아마도 편도절제술(또는 편도와 아데노이드절제술) 중 하나입니다.1개.편도의 구조는 우선 편도가 무엇인지, 모식도를 봅시다. > 우리가 그..

갑상선암 수술 후 체중 증가,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자기 몸이 붓기 시작해서 체중이 항상 그랬던 것 같기도 합니다. 역시 우울증이 되고 요즘처럼 계절이 바뀌고 추워졌습니다(2)조금만 움직여도 힘들어 지치기 되기도 합니다.(3)역시 있는 사람은 갑자기 두통..

Hulu '디멘션 404 (Dimension 404) 짱이네 [내부링크]

4월 4일부터 HULU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6부작 미니 시리즈'디멘션 404' > 페이지를 찾을 수 없어요.'에러 코드 404를 융합시킨 인터넷 가상 세계 수준의 이름'디멘션 404'.현실 속에서는 1어의 날 수 없고 상상 속..

제2의 송가인을 꿈꾸며 미스터 !! [내부링크]

현역 가수부터 아이까지 시끄럽거든..미스터 트로트 제2의 송카잉을 예약하는 것이다 아무튼 김준수도 보고 좋았어 sound 김준수 많이 늙어보여 그래도 조아조아하핫하 > "셀럽부터 기성가수, 숨은 실력자까지" "..

펭수 배경화면 짤 카톡 이모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펭하! 호두입니다.사이 펜스의 인기가 나날이 급등하면서 귀은 2030세대에서 펜스를 모른다고 뒤(뒤)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원래는 아이들의 사랑을 받으려고 했던 캐릭터였는데 어느 순..

[홍카페 꿈해몽] 장례식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해결할 홍카페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장례식에 대한 꿈의 해석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장례식의 꿈을 꾸었다면 왠지 안타까운 마음이 남습니다. 과연 장례식의 꿈은 흉몽인지..

[꿈해몽 태몽] 물고기꿈 잉어꿈 금붕어꿈 새꿈 대박이네 [내부링크]

태몽은 평소 꾸는 꿈과 달리 생기 있고 기억 자신감으로 강렬한 것이 특징.모양이 완전하고 선명하여 광자신고로 아름다울수록 좋은 태몽으로 여겨지며, 몸을 직접 만지면 자신이 온전히 소유할수록 좋은 꿈이..

남미여행 다구간 항공권 설정으로 스탑오버 알아봐요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가거나 블로그를 오래 운영하다 보니 항상 듣는 공통된 질문이 있다.어디가 제일 좋았어?사실 정말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다, 내가 선택장애라서 명확하게 대답할 수도 없고 점점 새롭게 장소를 여행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넷플릭스 미드 ?? [내부링크]

과거에 비디오 대여점에 가지 않아도, 내가 괜찮은 영화 DVD를 우편으로 집까지 데려다 주는 "Netflix(넷플릭스)" 서비스를 America에서 아내의 목소리를 만났을 때는 정예기의 충격이었다. 그럭저럭 집에서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