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8-6955의 등록된 링크

 87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지구, 그 상상초월 폭주족 수준 자전 및 공전 속도의 태양계행성이여 [내부링크]

가을은 사색의 계절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아직 가을이라고 하기에는 시기상조라 할지라도 가끔 사색...비스무리한 느낌에 빠지곤 해요.요즘 소음이 사색이라고 해도 너무 심오한 측면은 부족하고, 약간은 경우에..

항공무선통신사 자격증 취득 응시자 모집(응시일자 : 5.25일 잠정)-항공준사관 가산점 자격증 [내부링크]

5회 항공 무선 통신사 자격증(필기+실기)취득 희망자를 모집한다. 19년 후반기 항공 준 사관의 응시자들은 가산점 4.5점을 확보하려면 항공 무선 통신사 자격을 취득해야 한다 자격증이 없는 경우 기본 점수..

[사람인재공] 아르바이트 이력서 하나초만에 다운받기 Click!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 나은 내일을 향하고 오늘도 노력 중인 2040세대가 택한 하나는 취업 플랫폼!사람이다. 깔끔한 아르바이트 이력서를 찾는 여러분을 위해 인간이 바로 그것! 아르바이트 이력서를 바로 준비해 봤..

영화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X Zach King 콜라보 예고편 ~처럼 [내부링크]

> 영화<쥬라기 월드>의 속편인<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이 온 91의 예고편을 유 출하 예정이었지만. 그 전에 티저 예고편부터 Zach King(재킹)과의 콜라보 예고편까지 유출되었습니다. 1단 유니버설이 의욕적으로..

이불 밖은 위험해 시우민 삼김민석의 만남(feat.로꼬,송민호)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구석에 있는 덕후보다 영향력이 강한 방송국 덕후 덕분에 내 소원을 들어준 방송 이불 밖은 위험하다.시우민을 포함한 김민석과 김민석의 만과다!! 또로코와송민호도특별한체험프로그램이다.라고말할까~와인단독..

[방탄소년단 BTS] 삼성전자, BTS와 파트그대십…전략폰 협업 이어질 듯 봐봐요 [내부링크]

이달 전시회 'BTS 커넥트' 시작. '다양한 협업 준비 중'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삼성전자가 올해 글로벌 아티스트 'BTS'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으로 과인된다. > 삼성 전자는 방탄..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집순이가 보장하는 TOP 6 좋구만 [내부링크]

나는 넷플릭스를 1년 가까이 구독 중입니다. 문자는 이 스토리에는 완전히 Netcle이 박인 폐인.. 섭취해서 보고 또 보고...요즘은 알면서 아주 잘 보는데 나도 처음부터 보았을 때는 무엇을 보면 좋을지 모르겠습..

[안내]20하나9 장어린이여성공감 '극단 춤추는 허리' 신입배우모집(~4/하나5) 짱이네 [내부링크]

한 모집 분야:배우 2. 모집 인원:5명 이내 3. 모집 대상:극단을 허리로 활동하고 싶어 성인 장애 장애 없는 여성 4. 어느 가구 간 – 서류 접수:20하나 9년 4월 2개(화)~4월 하나 5개(월)–의 오디션:20하나 9년 4..

초등과학 『브리태니커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차』, 지식 업데이트 봅시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 자동차연구소에 다니는 슬기의 삼촌에 대해, 자율주행, 무인브레이크, 스마트카 등의 기술과 융합된 자동차의 발달에 대해 알 수 있는 초등과학도서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blog 수익창출] 구글 아이드센스 Google AdSense 티얘기 운영 도전! #구글광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 구글 아기도센스 아기도센스는 광고주용 아기도워즈와 대비되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이었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아기도 센스에 가입함으로써 광고 수익을 구글로 확신할 수 있다. (구글 검색) 네이버 블로그를..

방탄소년단 BTS 정국 멤버 중 재펜에서 가장 강한 영향력 인물 트위터 랭크 BTS JAPAN TWITTER TOP RANK 대박 [내부링크]

저희 방탄소년단 정국은 현재의 제펜에서 압도적인 유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최근 재팬 투 위 풀장에서 2019재팬 트위터 유명 인사, 연간 순위를 발표했지만,입니다. 그 가운데 정국이 팝 그룹..

NBA 파이널 7차전 클리블랜드의 우승 ! 최고 시청률 기록 ! 좋네요 [내부링크]

> 이 6월 20하나 미국 프로 농구 NBA파이널 7차전이 끝났습니다!마이클 조던이 뛴 하나 998년 파이널 대회 이후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 클리블랜드는 골든 스테이트와 파이널 7경기에서 승리를 하도록..

미드웨이 나쁘지않아만의 관람 후기 !! [내부링크]

연화면:미드웨이 개봉 1:2019-12-31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춤 연:에드 스쿠 레인(디쯔크・베스토), 패트릭 윌슨(레이튼), 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더 보거나 정신 제:Midway, 2019 > > 보기 전에 나쁘지 않아 영화..

송가인 - 어머니 아리랑 악보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누구보다도 핫한 그녀에요"미스트로트"의 최종 우승자, 송가인입니다.예능, 다큐멘터리, 피처링까지, 그녀가 히트하면 시청률부터 인기까지 전부 다 독차지하고 있어요.전국 TOP을 찍은 송・가잉이 1집 정규..

라닉스 ( 317120 / 코스닥 ) - 자율주행 관련주 좋네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꼼꼼하게 크리스티하다.늘 그랬던 것처럼 제가 요즘 거래를 하고 현재 보유하고 있는 종목인 라닉스를 한번 보려고 합니다. 반성하는 복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종목은 최..

탈론으로 살아남기 미드 야스오편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혜묘입니다. "오늘의 생존" 테마 "누미도 탈론"에서 미드야스오를 상대로 한 플레이 포스팅이다. > 미드탈론 룬은 이런 식으로 들어주고 감전 시야수집 궁극의 사냥꾼 룬은 고정이며 나쁘지 않고 나..

Sweet Thing - Rufus & Chaka Khan 좋은정보 [내부링크]

R&B 자신 Soul 가수 가운데, Aretha Franklin, Patti La Belle 등 뛰어난 여성 보컬리스트가 많습니다. 이번에 예상해 보고 싶은 노래는 R&B 가수 Chaka Khan의 'Sweet Thing'입니다. > 이 4월 사망한 Prince. 그..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미 2월이네요. 믿을 수 없어.내일 돌아가세요.한 달을 회상하며 쓰는 일기 > 2020년 한개 달 하나하나이 막 되었을 때는 인사 받기 때문에 행복했다 모두 올해도 잘 부탁해요. > 졸린데 기다리다가 보고 잤어↓..

#정국 #Lost Stars #커버곡 #다운 정보 [내부링크]

> Lost Stars Adam Levine #가사 Please don't see just a boy Caught up in dreams and fantasies Please see me reaching out For some one I cansee my handlet's see Where up tome best lads my some usee, t..

여름 피서를 책입니다질 넷플릭스 드라마! 안 보면 아쉬울 <넷플릭스 미드> 추천 순위 Top 9 좋네요 [내부링크]

>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2편!숨겨진<넷플릭스 미드>명작 9회 넷플릭스 좀 보신 분들을 위한 미드 추천 2편이다. 하나탄과 마찬가지로 '세상에 기묘한 이야기', '블랙미러'와 같은 유명한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작] 영드 보디가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여러분 안녕, 진짜 얘기 오랜만이다.이제 글 안 해서 1달도 넘었다구.사실 고등 학교 3게재되고 정신 없이 지내다 보니 블로그에 올리고 싶은 것이 매우 많았지만 못 들었어(읍) 당 1은 내가 정내용 재밌..

[HMG 저널] 모빌리티, 전동화, 자율주행… 8가지 키워드로 보는 현대자동차그룹의 2019년 짱이네 [내부링크]

> 현대차그룹은 예측할 수 없는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도 새로운 미래사회의 방향을 제시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행보를 계속해 왔다. 올해 1년간 현대 차 그룹은 어떤 변이와 혁신을 선 보였을까. 8개의..

송가인콘서트 영동브르스.엄마아리랑 신곡발표회 ??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또한 이 시대 최고의 음악가 임송가인 데뷔 8년만에 경 대학에서 단독 콘서트를 했습니다.공연장을 가득 메운 5000여명의 팬들의 은성 가인 송 카인을 연호 핬 슴니다 MBC에서 1도 1저녁 황금의 방..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감염증] 수원시 어린이집 휴원 명령 해제 · 수원시민 진단검사기관 확대 안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수원시가 3일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의 예방을 위한 조치로 시행한 애집 휴원 명령을 해제했습니다. 이번 휴원 명령은 수원시에서 국내 한개 5번째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환자가 발발한 다소리..

집사부하나체 김건모 신혼집 위치 어디 성남 분당 정자동 집 결혼 아내 장지연 나이 차이 장희웅 장욱조 하나산 교회 옥상세레나데 미안해요 서울의달 옷 모자 시계 김건모 집사부하나체 94회.. [내부링크]

집사부 초체 김건모 새집 성남 분당 정자동 집, 장지연 본인이 차이 장희은 장욱조 초산교회 옥상 셀레본인데 미안해요. 서울의 달 옷 모자 시계 김·곤 모 집사부 쵸쯔치에 94회 쵸쯔쵸쯔우오루 첫 0첫 자세한 이..

넷플릭스, 연차보고서로 파악한 Risk 요인들 짱이네 [내부링크]

미국의 대기업은 사비엥스-옥 슬리 법('02년 제정)다음의 강화된 공시 제도로 연차 보고서(10-K)에 회사의 중요 사항을 공개한다. 스토리가 미흡할 경우 나중에 고발 등으로 처벌받을 수 있기 때문에 스토리가 나..

이용주 의원 sound주운전 적발! '윤창호법 발의?' 자숙의 때때로 갖겠다! 좋구만 [내부링크]

민주 평화당 이용쥬 의원이 음주 운전에 걸렸지만, 지난 달 31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현행 법상, 면허 정지 수치에서 혈중 알코올 농도 0.089%상태에서 운전을 하고 경찰에 적발됐다. 역시한 이용쥬 의원은 지..

영화 퓨리 부천 CJ헬로비전 부천 인터넷가입 부천시 KT 사은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한상은 뜨거운 전장에서 포연보다 깊고 뜨거운 남자들의 의리있는 전쟁영화를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브래드 피트 주연의 자신 있는 영화인데 스토리도 좋고 아주 재미있었..

EUD 2019당첨된해적키우기 골드D로저 조합법 포함 알아봐요 [내부링크]

> https://youtu.be/GZ6OcQ8dDXg 영상을 재미있게 보시면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본 플레이 영상은 빨리 식는다는 목적이 없는 모든 유닛을 조합하여 클리어하는 영상으로 클리어 시간이 조금 깁니다.;;..

필리핀 마스크(TAAL) 화산 폭발! 세부여행 위험할까요?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에 필리핀 탈화산이 폭발했는데요.마닐라행 항공이 그 선을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항공이 결항되고 마닐라 공항은 잠정 폐쇄되었습니다. 요즘 오픈하기까지 했어요.탈화산은 필리핀 수도 마닐라가 있는 루손..

둔산동척척추병원, 오십견 증상과 치료법 와~~ [내부링크]

> 전 연령층에서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 그렇듯이 어과인자의 어깨 건강과 치료법에 대한 관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심한 어깨 통증이 과잉임에도 불구하고 질환이라는 인식 없이 단순한 근육통..

간병사 자격증 과인이제한 없으니 도전해보세요! 이야~~ [내부링크]

> 만성적인 질환이 과도한 외상. 정서적인 아이 등의 이유로 혼자 일상생활을 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식사보조.신변 처리, 이동 보조.환자의청결등일상생활을잘꾸며과인에게갈수있도록도와주는것을스토리로한다...

넷플릭스 위쳐 (슈퍼맨시리즈의 헨리 카빌 주연, 판타지 대작 위쳐 시즌1 )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판타지 대작 휘처 시즌 하나, 에피소드 8개 있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 베스트셀러 괴입니다.시리즈로 유명한 위치가 실사판으로 돌아간다! 주연 > (헹리ー・카빌)우이쵸게롤토우 역 (미..

노안백내장 교정수술 !! [내부링크]

> 현대를 살아가는 동안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한 변천이 생겨났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손꼽히는 변천은 전자기기의 발달로 많은 분들이 서로 다르게 살면서 상점화된 것을 꼽을 수 있었습니다. 저런 변천..

[ 자민경 송가인 달팽이크림 볼까요 [내부링크]

남편이 선물을 받았다며 송가인 달팽이 크림을 가져왔어요. 저는 처소음을 보는데 자민경이라는 브랜드인데 요즘 핫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라는 가수가 모델이네요. "자민경 송가인 달팽이 크림의 후기" > 달팽이..

기괴함의 끝을 보여주겠다! 아리 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본 공포영화 중에서 제게 가장 큰 여운을 남긴 작품이라면 저는 망설입니다. 아니라 앨리 에스터 감독의 <유전>입니다. 그 정도로 소재가 신선하고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알리에스터 감독이 전..

상대방속감정타로:이별:재회운:연애 와~~ [내부링크]

어느 새해의 마지막 달이네요. ^^모두 2019년 마무리를 아쉬움보다는 앞으로의 희망과 시작의 준비 기간으로 마무리 잘하고 응원합니다! > 나이 이야기라 그런지 다로 씨의 그 소음, 특히 바쁜 요즘인데, 많은 분..

녹내장, 조기발견을 위한 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녹내장, 조기발견을 위한 안과검진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며, 녹내장의 위험성·군에 속하는 경우 정기적인 안과검진으로 조기에 치료합니다. > 녹내장, 조기발견을 위한 안과검진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며,..

트로트 노래모s 봐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항상 노래할 때로 돌아왔습니다.흐뭇한 요새 미스트로트 인기농담 아니죠? 저도 Sound에는 보지 못했지만 한번 보고 빠져서 계속 재방송도 보았지만 참가자 한명 한명 거짓없이 실력이 대단하다..

안녕 하십니까. 약 40GB 의 인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약 40GB인공 위성을 이끌 데이터가 공개되었습니다. c EO위 선영 선박 식별 AI대회의 데이터 및 랭킹 오픈 http://bit.ly/32ZwOxM#SIA#ADD#미래 도전#dacon#datavisualization#DataS..

엄마표 과학놀이 화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집에서 함께하는 엄마표 과학놀이를 간단한 과학실험으로 실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WORDS BY PHOTOGRAPH YULYUL1230 PM2.5앱에서 하루 하루의 공기 상태를 체크합니다.주말이야기의 어제부터 우리 동네..

백내장수술잘하는병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정답은 No, 백내장은 40-50대가 되면 저절로 오는 흔한 질환이지만 그렇다고 분 이명희 백내장 수술할 수 있는 병원을 통하여 수술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증상의 정도에 따라 시력 저하가 크게 자신..

[신년운세]20일8 볼까요 [내부링크]

#운세#2018운세#토정 방법#2018년 도이 방법#2018년 새해 운세#무료#농협 이번 주 청주를 이쿠 학원 남양 데스크 지원 중! 예쁜 미모가 풀풀 나는 아니지만!!자리가 남아 ww 블로그에 빠져있습니다.최근 가장 궁금..

[약령시장 외과병원] 사타구니 가 이야… [내부링크]

[약령시 외과 병원]가랑이의 혹 속에 언급한 경우는 서혜부의 탈장을 1개 할 수 있고 원외과에서 서혜부의 탈장에 대해서 알립니다. > 약령시장외과병원 더원외과입니다.디스크는 전체 인구의 약 2퍼센트에서 본인..

펜터민 - 복용과 작용 기전 /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약사임^ 아주 옛날에 체중관련 약물에 대해 다룬 적이 있는데, 바로 당시 어떤 이유인지 블로그가 확 가라앉아 잠시 다루지 않았습니다... (웃음) 다음 문장입니다. 힘들면 쓴 글인데 이런 주제를..

부산 이비인후과, 편 좋구만 [내부링크]

부산이비인후과 편도염으로 목 아픈 곳 있으면 목 아프다.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비인후과입니다.기원이 불 때 노화는 지칠 때마다 갈증이 나는 증상을 느꼈다면 편도염을 한번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1교차가..

고지혈증 식단 좋네요 [내부링크]

고지혈증메뉴 sound식 먹자! > 만병의 원인이 불리는 고지혈증 고지혈증은 이미 20~40대의 현대인에게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지병 중 하쟈싱이다.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240이상 및 중성 지방 200이상의..

수아르떼 아나운서메이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스알테메익앗프요~9월에 들어가면 날씨가 그뎀 시원해서 좋은 것에 오죠케부터 비가 그뎀ー그 대무 많이 내리네요 네하과 거제산동 허그 와잉로콤벵션 결혼식의 신랑 신부 헤어 메이크 업과 혼주 메이..

[Banshee] 요즘 첫9금의 화끈한 범죄스 이야… [내부링크]

[Banshee]최근 한 9금의 강렬한 범죄 스릴러,<벵스이(Banshee)> 보고 있습니다 > 만나서 반갑습니다 미스터 달총입니다오늘은 제가 얼마 전 정주행하기 시작한 화려한 성인용 미드 반슈(Banshee) 감상 후기를 포스..

편도결석제거 와~~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 #편도결석수술, 산뜻한 이비인후과 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시간이 너무 느리게 흐를것 같은데요.. 그래도 금요일엔 오네요.하루 잘 마무리하고 즐거운 주화 보..

MBN 동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MBN The Orange4팀 아봉잉 운서 킴히지에이다!오우거동 마이니치는 얼마 전 다녀온 MBN동치미 감청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저는 The Orange의 서포터로서 동치미 방청을 하고 왔어요! > 동치미는 매..

탈장이 발발하는 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원외과 입니다.탈장은 그럭저럭 소아에서 많이 발생하는 증상인데, 성인 중에도 과인터널 가능성이 있습니다.문제는 탈장의 경우 빈번히 재발하고 있다는 점이다.탈장 자체에서 치명적인 문제가..

충장축제. 2019충장축제. 광주지역 ~~ [내부링크]

#충장 축제#2019충장 축제#광주 육지 축제#추억의 충장 축제는 드레스 코드#청청#건국 기념일 중 개교 기념 1#재량 휴업 1# 무서운#초등 학교#생활#워킹 맘. 웁니다 마지에 초등 학교 개교 기념 1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