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page의 등록된 링크

 87p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작은아씨들 김고은, 남지현 주연 등장인물 관계도 방영일 [내부링크]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가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를 보여줄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위하준, 엄지원, 엄기준 출연 드라마로 tvN 토일 드라마이며..

알약 탐지오류 랜섬웨어 차단 오류 해결방안 [내부링크]

알약 탐지 오류 랜섬웨어 오류로 인한 포맷 오늘 백신 프로그램 알약이 탐지오류로 정상프로그램을 랜섬웨어 바이러스가 공격하는것으로 인식하고 차단을 시키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필자 또한 오늘 오후1~2시..

아이폰 14시리즈 출시일 국내출시 사전예약 색상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애플의 아이폰 14의 출시 소식으로 가격, 색상, 사전예약, 사은품 등을 향한 관심이 폭발적입니다. 아이폰 14가 공개되는 애플 이벤트가 한국 기준일 9월 8일 개최됩니다. 한국시간으로 8일 새벽 2시 생중계될 예..

추석 명절 선물세트 인기 추천리스트 [내부링크]

이번 추석 명절은 9월 7~  9일입니다. 대체공휴일 포함 올해 추석 연휴는 4일입니다. 올 추석은 매우 빠르다 보니 미쳐 추석을 대비하지 못한 분들도 많은데요 추석을 맞이 해 어르신들께 선물하면 예쁨 받을 좋..

빅마우스 10회 공범 한주희 사고 최도하 공범 [내부링크]

지난 9회에서 빅마우스는 도하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금괴가 가득한 곳에서 비열하게 웃으며 진짜 빅마우스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끝이 났습니다. 진짜 빅마우스인것 같은 도하의 모습은 그동안 보던..

빅마우스 9회 진짜 빅마우스 정체 [내부링크]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빅마우스. 9회에서 진짜 빅마우스로 짐작이 가는 존재의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정말이지 이 사람일 줄은 몰랐었는데요 큰 충격이네요. 9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창호는 SNS 라이브 방송에서..

빅마우스 8회줄거리 창호정신병원 제리사고 [내부링크]

지난 7회에서는 창호가 공지훈의 계략에 빠져 결국 정신병원으로 납치되어 깨어나는 장면에서 엔딩이 되었습니다. 위기의 창호가 8회에서 공지훈의 손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정신병원으로 납..

빅마우스 7회줄거리 제리출소 창호납치 [내부링크]

지난 6회에서는 구천교도소에서는 양회장 무리와 교도소장까지 창호를 배신하며 VIP무리는 한재호를 무리에서 제외시키며 창호를 무시하고 유유히 웃으며 교도소를 나가고 잠시 당황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지만 VIP..

빅마우스 6회 줄거리 서교수 논문의 행방 [내부링크]

맞으면 맞다고 말을 좀 해봐! 왜 말을 못 하는데? 미호까지 속였던 것일까 미호는 창호가 자신에게조차 빅마우스를 숨겼을까 봐 내심 흔들리고 창호를 만나기 위해 구천 교도소 봉사활동에 합류합니다. 창호가 교..

삼성 갤럭시 z플립 4 사전예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는 8월 16일부터 삼성 '갤럭시 z폴드 4' 제품의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되어 어마어마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z플립 3 출시 이후 약 1년 만에 다음 버전인 z폴드 4가 출시된 것인데요. 이번 삼성 갤..

종영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시즌2 제작 [내부링크]

18일 16회로 종영을 앞두고 있는 인기 드라마 '이상한변호사 우영우'의 시즌2 제작 소식입니다.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시즌2 제작 아무래도 영우의 개인적인 스토리까지 모두 밝혀지기에는 드라마가 종영까지 1회..

빅마우스 5회 줄거리 창호 빅마우스정체 [내부링크]

4회에서 가짜 마약범들의 이름을 들고 공지훈을 만나러 가는 창호의 모습으로 끝이 났는데요, 창호는 과연 진짜 마약범들의 명단을 쓰고 살아남았을까요? VIP룸에서 소장과 VIP들, 최도하 시장이 지켜보는 가운데..

빅마우스 4회줄거리 [내부링크]

지난 3회에서 구천 교도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미호와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서 앞으로 진짜 빅마우스가 되겠노라 결심하고 흑화 한 창호. 창호를 막아선 노박이 칼에 찔리며 3회가 끝이 났습니다. 4회에서는 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뮤지컬제작, EMK컴퍼니 [내부링크]

공연제작사 EMK 컴퍼니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뮤지컬 제작에 나선다는 소식입니다. 한국 뮤지컬 시장의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킨 EMK 뮤지컬 컴퍼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광복절관련 가족 영화 추천 [내부링크]

올해로 광복을 맞은 지 77주년입니다. '빛을 되찾다'는 뜻의 광복. 잃었던 국권을 되찾고 회복을 의미하니다. 광복절은 1945년 8월 15일 우리나라가 일제 강점기로부터 해방된 것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정부 수립을..

빅마우스 3회 줄거리 내 와이프 건드리지마 [내부링크]

1회 2회를 거듭할 수록 흥미진진한 전개와 대체 빅마우스가 누구일까로 관심받고 있는 드라마 빅마우스. 배우 이종석님의 눈빛 연기가 대단한 빅마우스 3회 줄거리입니다. Episode 3 내 와이프 건드리지 마 손대..

이상한변호사우영우 14회줄거리 영우준호이별 [내부링크]

13회에서 쓰러졌던 정명석 변호사 병원에 입원해서도 전화를 내려놓을 줄 모르는 워커홀릭입니다. 영우는 위암에 대해 설명하고 위암 3기 생존율과 정명석 변호사의 수술에 대해 아주 솔직히 이야기합니다. 알고..

이상한변호사우영우 13회줄거리 준호누나 제주도 [내부링크]

지난 12회 방송에서 우영우는 변호사의 책임과 역할에 대해 깊게 고민했고 의뢰인을 변호하는 일과 사회 정의에 관한 변호사의 딜레마를 겪으며 난생처음 우영 우에게 화를 내는 어딘지 힘들어 보이는 정명석 변호..

빅마우스 2회 줄거리 당신이 빅마우스입니까? [내부링크]

사고 후 마/약 투약 혐의와 빅마우스라는 누명을 쓰고 구천 교도소에 수감된 창호. 순간의 실수로 나락으로 떨어진 창호.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빅마우스 2회 줄거리입니다. Episode 2 당신이 빅..

빅마우스 1회 줄거리 살벌한 경고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배우 이종석, 임윤아의 변신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금토드라마 ' 빅마우스'가 7월 29일 첫 방영되며 베일을 벗었습니다. 첫 회 시청률이 수도권 기준 6.3%로 순조로운 스타트를 시작한 빅..

넷플릭스 8월신작 [내부링크]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8월 첫째 주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넷플릭스 8월 신작 첫 번째 지워진 기억과 단 하나의 미션, 카터 바이러스가 창궐한 한반도를 배경으로 하는 넷플릭스 8월 신작..

영화 굿 윌 헌팅 고전 명작 [내부링크]

제70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조연상, 각본상을 수상작으로 한 천재 청년에 관한 스토리입니다. 천재 청년이 어린 시절 학대의 트라우마로 인해 닫혔던 마음을 타인으로 인해 열어가게 되는 과정을 담은 영화입니다..

영화 포레스트 검프 인생의 초콜릿 상자 [내부링크]

불편한 다리, 남들보다 조금 떨어지는 지능을 가진 외톨이 소년 포레스트가 사회의 편견 속에 괴롭힘을 당하면서도 순수한 마음을 지니고 성장하는 이야기입니다.  윈스 펀 프랜시스 그룸 주니어의 소설을 원작..

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가족영화 [내부링크]

동굴을 떠나 새로운 삶의 터전을 찾아 나선 크루즈 패밀리가 완벽한 트리 하우스의 가족을 만나면서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서로가 틀어지며 위험이 닥치게 됩니다. 막상 위험이 닥치자 하나로 뭉치며 가족의 위..

영화 마루 밑 아리에티 10cm 소인 소녀 [내부링크]

스튜디오 지브리의 2010년 작 애니메이션 영화 마루 밑 아리에티입니다. 쇼우의 오래된 옛 저택에는 10cm의 작은 소인들이 살고 있고 어머니로부터 소인의 이야기를 듣고 자란 쇼유는 소인의 존재를 믿습니다. 소..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내부링크]

80세의 외모를 가진 벤자민이 태어나고 생김새로 인해 양로원에 버려져 노인들과 함께 지내던 벤자민의 시간은 거꾸로 흐릅니다. 벤자민이 데이지를 만나며 거꾸로 가는 벤자민의 시간 속에서 서로 사랑하게 됩니..

말할 수 없는 비밀 파아노 선율같은 영화 [내부링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굉장히 유명한 대만의 판타지 로맨스, 멜로 영화입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대만의 대표적인 멜로 영화로 주연 주걸륜과 계륜미의 인지도로 높인 영화입니다. 2007년 개봉작으로..

이프 온리 어제로 되돌아 간다면 [내부링크]

영화 이프온리는 어느 날 연인을 잃은 남자 이안이 연인의 죽음을 맞이하고 슬픔으로 잠이 든 다음 날 아침 연인이 죽기 전으로 되돌아가고 연인의 죽음을 막기 위해 운명을 바꾸려고 노력하지만 기쁨도 잠시 결국..

영화 스타이즈본 [내부링크]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의 영화 스타 이즈본이 Netflix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싱어로서 놀라운 재능을 지녔지만 외모에 자신이 없는 무명가수의 앨리가 바에서 공연을 하던 중 우연히 톱스타 잭슨 메인을 만..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시간을 뛰어넘은 사랑 [내부링크]

시간을 뛰어넘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입니다. 타카토시와 에미의 다르게 흐르는 시간 속 눈물샘을 자극하는 일본의 로맨스 영화로 두 사람의 시간은 어제와 내일로 다르게 흐르고..

명탐정 코난 할로윈의 신부 [내부링크]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극장판 시리즈 상영시 마다 흥행을 이어가는 명탐정 코난의 최근 극장판 개봉작 핼러윈의 신부입니다. 핼러윈 축제가 열리는 시부야 아무로 토오루의 경찰 동기들과 악연으로 이어진 폭파범이..

영화 비긴어게인 나와 함께 노래할래요? [내부링크]

키이나 나이틀리와 마크 버펄로 주연의 음악 영화입니다. 몰락한 천재 프로듀서였지만 지금은 직장도 가정도 파탄난 남자 댄 멀리 건과 연인에게 상처받고 무명 가수 생활을 하고 있는 여자 그레타를 만난 후 그녀..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뒤바뀐 아들 [내부링크]

부유하지만 일중독 아버지 료타의 노노미야 가와 경제적으로는 어렵지만 가정적으로 충실한 아버지 유다이의 사이키 가의 아이들이 6년 전 산부인과에서 서로 뒤바뀌게 됩니다.  친자식과 그동안 키워온 아들 사..

캐스트 어웨이 무인도에서의 4년. [내부링크]

페덱스 직원 척이 출장을 가던 중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포류 되며 4년간 생존하며 구조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캐스트 어웨이는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의 톰 행크스 주연 영화입니다. 2000년 1..

날씨의 아이 여름날 마주친 소녀 [내부링크]

가출 소년 호다카가 비밀스러운 소녀 히나를 만나 비가 그치지 않던 어느 여름날 마주친 엄청난 비밀과 소녀로부터 세상이 빛나기 시작하는 소년의 이야기입니다. 일본 아카데미상, 아시아 태평양 스크린 어워드..

영화 리틀 포레스트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 [내부링크]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풋풋한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김태리 주연의 영화 리틀 포레스트입니다.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라고 말해주는 듯한 영화에 이끌리듯 개봉 후 많은 공감을 얻어낸 힐링 영화입니다. 2..

영화 너의 이름은 [내부링크]

천년만에 다가오는 혜성과 시공간을 초월해 서로의 존재를 몸이 뒤바뀌는 꿈에서만 알아오던 소년 타키와 소녀 미츠하.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 되는 사람, 너의 이름은? 너의 이름은. 2016년 일본에서..

영화 노트북 전 세계인을 감동시킨 감동실화 [내부링크]

국내에서 무려 2번의 재개봉으로 사랑받은 영화로 레이첼 맥아담스와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전 세계인을 감동시킨 로맨스 감동실화 노트북입니다. 사랑스러운 앨리와 그녀에게 첫눈에 반해 절절하고 애끓는 사랑을..

올드가드 불멸을 견디는 자들의 끝없는 전투 [내부링크]

올드 가드는 오랜 시간을 거치며 불멸을 견디는 자들의 끝없는 전투와 세계를 수호가기 위해 위기를 싸워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샤를리즈 테론만의 넘치는 액션과 불멸의 삶을 올드 가드의 영화 속에서는 어떻게 그..

오만과 편견 제이니오스틴의 로맨스 [내부링크]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모두 여우주연상 후에 오르는 영예를 안은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주체적인 여성 엘리자베스와 무뚝뚝한 성격의 귀족 다아시의 오해와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입니다. 제78..

청년경찰 혈기왕성한 두 청춘의 콤비 [내부링크]

수사는 책으로 배운 게 전부고 현장 경험도 전무인 경찰대생 기준과 희열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 현장에 뛰어들어 직접 수사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혈기왕성한 두 청년 경찰의 거침없고 패기 있는 예측불어 수사극..

어바웃타임 시간여행자의 특별한 이야기 [내부링크]

시간여행자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 어바웃 타임입니다. 되돌리고 싶은 순간을 리플레이해서 다시 살게 된다면 실수없는 완벽한 삶을 살고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리처드 커티스 감독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어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마음을 녹이는 드라마 [내부링크]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변호사 우영우에게 전 세계가 빠졌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1위를 차지 한 드라마로 장애를 딛고 진정성있는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우영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상..

박효신 웃는남자 뮤지컬과 세종문화회관 [내부링크]

4년 만에 뮤지컬 웃는 남자로 돌아온 박효신의 그윈플렌 엄청난 티켓팅 파워로 보고 싶어도 볼 수가 없다는 박효신 님의 웃는 남자 뮤지컬의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광화문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