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0826의 등록된 링크

 88082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7건입니다.

토트넘 공홈 할인받고 유니폼 직구하기! [내부링크]

먼저 핫스퍼 가입하기! 아래의 링크를 통해 토트넘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하기! https://www.tottenhamhotspur.com/ 토트넘 핫스퍼 멤버십 가입하기! 토트넘 경기를 보러가기 위해! 우선 토트넘 핫스퍼 멤버십을 가입해야겠죠? https://www.tottenhamhotspur.com/fans/ 토트넘핫스퍼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 멤버십으로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핫스퍼 어덜트와 주니어 두 분류가 나옵니다 당연 어른은 원 핫스퍼 어덜트를 클릭하면 되겠죠!? 핫스퍼 어덜트는 43파운드 핫스퍼 어덜트와, 48파운드 핫스퍼 어덜트 플러스가 있는데요 바이 나우! 를 클릭하셔서 핫스퍼 가입을 진행! 핫스퍼 어덜드 플러스+의 경우 하루 일찍 표가 오픈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일찍 표가..

프랑크푸르트맛집) Bornheimer Rastkeller [내부링크]

친구네집에 도착해서 케리어만 덩그러니 풀어둔채 7시에 예약해둔 프푸맛집으로 이동! Bornheimer Rastkeller 입니다 친구네집에서 걸어서 3분?5분? 정도의 거리였지만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는 Bornheim까지 20분 정도 소요되는것 같아요 이 곳이 유명한 이유는! 엄청난 규모의 비어가르텐이 숨어있다는점... 비가 살짝 내리는 날이라 야외에 사람들이 없었지만 비가 오지 않는날엔 가득 찬다는.. 비가 온 덕분에 저희가 대관한 느낌으로 ㅋㅋ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메뉴는 QR코드로 스캔해서 볼 수 있구요! 메뉴는 조금씩 변경되는것 같았어요 메뉴를 고르면서 일단 맥주를 시켰죠!!!!! 저희가 시킨 3가지 메뉴가 나왔어요 첫번째 메뉴는 버섯이 들어간 감자전 같은 메뉴였어요 두번째 메뉴는 파스타! 세..

파리북역에서 런던가기 [내부링크]

9월17일 토트넘과 레스터시티 경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서거하시는바람에 못볼뻔한 경기.. 7라운드가 미뤄지고 8라운드는 진행한다는 소식에 런던으로 신나게 총총총.. 우여곡절끝에 흥미니 경기를 보러가기위해 파리북역에서 유로스타를타고 언던 세인트판크라스 역으로 출바알 8:13출발 9:30도착 시차때문에 2시간이 걸리지만 한시간이면 도착한다고 나오고요 반대로 런던에서 파리행은 두시간이 걸리지만 시차때문에 3시간이 걸린다고 나옴 파리북역에 도착하면 들어오자마자 PAUL 가판대가 보입니다 그옆에있는 에스컬레이터를타고 올라가면 바로 유로스타 탑승구 저희는 1시간 반 전 도착했고 9월17일 기준 아주 널널했습니다 휴가철이 끝났기 때문이겟죠!! 2층에서바라본 북역의 전경 참 넓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두갈래..

충주 맛집) 오샤레 [내부링크]

새로 오픈한 핫플.. 오샤레에 다녀왓어용 친구가 맛집이라고 댈구감 외관도 깔끔 실내도 깔끔 화장실은 더깔꿈.. 화장실 궁궐인줄.. 여자들은 일단 화장실이 맘에 들어야 자주가잖아요?? 셋팅 넘나 기엽구요 일본에 와잇는줄 ㅜㅜ 코로나전에 후쿠오카를 많이 갔었는데 그 느낌.. 모츠나베도 그느낌.. 꼬숩고 맛있고 난리.. 메뉴판 아래 추가했어요 저는 정식오픈전에 다녀와서 정식오픈후에 메뉴가 추가되었을수도 있을것같아여! 참고하세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후쿠오카에서 엄청 먹엇던 고구마술이 있어요…. 미쳣다리… 기린이찌방 생맥도 잇구요.. 고구마술 잇는것도모루고 돗쿠리를 시킨^_^ 돗쿠리를 시켯더니 센스넘치는 사장님이… 기여운 잔을 들고오셔서.. 하나씩 고르라고…!!!!!!!!! 넘나 기엽주.. 돗쿠리마다 병도 다르..

충주맛집) 타코맛집 문월 [내부링크]

충주에서 타코 제일 맛있는집… 블로그에 올리고싶게 만드는 맛…. 점심시간에 연구소에서 자주 시켜먹었어요 타코는 치킨타코가 제일 맛있었고 새우랑 불고기도 맛있었지만 치킨이 식감이 미쳣엇음 ㅜㅜ 다 맛있지만.. 치킨이 더 맛있었을뿐…. 나초박스도 맛있고 무조건 따로 하나 시켜야함… 아그리고 양송이스프를 꼭 드셔야합니다… 사진엔 없지만 미친맛이에요…. 충주에서 타코 드시고싶으신뷴글 꼭 여기에서 드셔보시길!!! 후회없음.. 절대 진짜로 아는집아님…ㅜㅜ 너무맛있어서 내돈내산 올리는글️

파주맛집) 반구정나루터집 [내부링크]

파주 들린김에 맛집탐방!! 반구정 나루터집 장어가 그렇게 맛있다고 그러길래 냉큼 달려갔습니다 토욜 11시쯤?? 오픈시간쯤 도착하니 사람이 많지 않았아요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면 더 좋구요 당일예약은 예약마감되면 안받아주십니다 미리미리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당일이라 바로 가서 대기했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바로 기다리지않고 먹을수있았어요 5분정도? 대기실에서 대기한것같아요 열심히 굽굽하는 현장.. 진짜 이렇게 실한 장어는 첨본다….. 양념1인분 간장 1인분 시켯구요 엄청 적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두툼하고 커서 둘이먹기 충분했어요!!!! 다음엔 식구들이랑 와서 매운탕을 조져야… 다들 매운탕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매운탕은 안좋아하고.. 매운탕먹어봣자 수제비밖에 못먹어섴ㅋㅋㅋㅋㅋ 근데 국물맛은 넘 궁굼했..

서울 제기동 맛집) 경동 연탄돼지갈비 [내부링크]

한약재 보러 약재상구경왔다가 배고픔에.. 맛집검색… 돼지갈비러인 저희는 찾아찾아 경동 연탄불돼지갈비 집을 갔습니다 돼지갈비 2인분에 공기밥… 구워서 나오니깐 너무 좋더라고요… 낮이엇지만 아재들 술드시구 계시구 소주땡기늠 맛… 비주얼..주금…. 반찬이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빔냉면를 시켯는뎁 비빔국수가 나왔지만 맛있게 먹은.. 김치가 들어간 비빔국수

제천 미소가든캠핑장 2022년 6월후기 [내부링크]

제천 미소가든캠핑장은 작년에도 다녀왔던 곳인데요 올해도 친구네 부부와함께 다녀왔습니다 코로나가 풀려서 그런지 대학교친구들도 엠티와있어 시끌벅적 하더라고요…. 캠핑장 분들은 모두 매너타임을 지켜주시는데 펜션에 계신분들이 간혹 시끄럽게 하시더라구요 저희사이트는 중간쪽이라 크게 시끄럽진 않았어요! 페트로막스 접시는 튼튼해서 좋슴다 고기굽굽 캠핑용으로 나온 와인잔 조립하게 되어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페트로막스 그리들 기름먹여가며 관리해주기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이만한 그리들이 없는것 같습니다! 소곱창 굽굽ㅋㅋ 아침에 이렇게 맑아도 되냐규요… 아침엔 커피와 베이글 금욜부터 2박3일 일정이라 넉넉하구 좋습니다 혹시 이용하시다가 개미가 많거나 하면 사장님께서 약도 쳐주시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텐트친 6번7번 사이트는 해..

충주맛집 불광식당 [내부링크]

불광식당이 유투브에 나오고부터 핫하더라고요… 동생이 가고싶다고해서 미리예약을하고 다녀왔습니다 3-5 브레이크타임이셔서 5시에맞춰서 전화로 예약을 해두었어요 5시땡하면 문열어주십니닼ㅋㅋㅋ 할머니할아버지께서 하시는거라 손님이 많아지면 서빙이 느리시기때문에 한번에 모두 주문하셔야..기다리지않고 드실수 있어요 생고기 삼겹살 5인분 시켰어요 원래 백반집으로도 유명한뎁 사람이 더 많아져서 못갈각입니다 ㅜㅜ 기본반찬도 먹음직 스럽고요! 맛은 그럭저럭 쏘쏘한 반찬 맛입니다 ㅋ 총각김치가 거의 살아잇는 맛이었어요 사장님이 자랑하시는 옥돌 ㅋㅋ 고기잘귭눈다고 칭찬도 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주문하면 찌개를 포함해서 주시는데요 5인이라 된찌,청국장 같이먹고 싶었지만 그럴슈없습니다…. 통일되서 시켜야 빨리나오기때문엨ㅋㅋㅋㅋ..

충주 케이크 디저트앤 [내부링크]

충주 호암동에 위치한 디저트 앤이에요 올케생일이라 이쁜케익을 주고싶어서 주문했어요 1단 2단 3단에 따라서 가격에 추가되고 저는 숫자모양보다 하트모양케잌이 이뻐서 하트모양 딸기케이크로 주문하고 위에 데코로있는 마카롱도 핑크로 부탁드렸어요!! 저는 2단으로 주문해서 6만원이었구요 1단은 5만원이었어요 딸기철이지만 맛없는젭들도있는데 딸기 진짜 달고맛있었고 빵은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픽업시간도 오전9시30뷴이엇는대 잘 맞춰주셨구요! 덤으로 마카롱도 더사왓어요…. 마카롱 넘너기여움.. 어쨋둔 케잌은 사진찍기용으로도 완벽!! 다음에 꼭 다시주문할 예정!! 저는 넘나 만족햇답니다!!ㅋㅋ (내돈내산 후기)

샤넬 2022 기프트 [내부링크]

샤넬 레드등급이상 기프트를 준다거해서 립스틱사러갈겸 롯백에 들렀어용 뭔가 해서 열어보니 ㅋㅋㅋㅋㅋㅋㅋ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ㅋㅋㅋㅋㅋ 미니 트리에 샤넬리본이랑 같이 꾸미면 이쁠것같은?? 올겨울 트리에 꾸며볼까 싶기도 하고욘! 생각보다 무게도잇고 묵직해용 반짝반짝 귀엽네용

제천) 월악파머스캠핑장 [내부링크]

친구부부의 추천으로 월악파머스캠핑장에 다녀왔어요 새로생겨서 너무깨끗하고 샤워장, 화장실 등등 너무깨끗하네요 한가지 단점은 제가느끼기에 사이트 앞뒤간격이 조금 타이트하다고느낀점? 그거빼고는 다좋았어요 대충 텐트를 치고 점심먹방ㅋㅋㅋ 월악파머스엔 바로앞에계곡이있구요 사장님께서 커피, 콩국수 등등 판매하셔서 더운데 아아 사먹으니 천국ㅠ 옥수수도 쪄주시고..ㅠ 캠핑장 앞 계곡이에요 저희는 8월에 방문해서 열심히놀았습니다 맥주챙겨서 계곡에 발담그고ㅠ 점심은 간단히 고기구워서 제가 싸온 김밥이랑ㅋㅋㅋ 다음날 아침도 고기ㅋㅋ 너무재밌었어서 사진도없네요ㅋㅋ 쾌적해서 더좋았고 캠핑장이 새로오픈한곳이라그런지 파리도없고ㅠ 좋았어요

충주 무드인소울 [내부링크]

충주 무드인소울 야외에서 바베큐를먹을수있는곳이에요 1인 상차림비가 4천원 야채 소스 등등 주시고요 고기, 술, 라면, 밥, 된찌 등등 사먹을수있어요 감자, 옥수수도있구요 가을날씨에 딱이쥬.. 불을 준비해주셔서 고기굽굽 고기굽고 소세지굽고ㅠ 컵라면먹고 라면또먹고ㅠ 옥수수구워먹구유.. 저녁이되니 분위기 너무좋져!!!!!! 해가질수록 분위기뿜뿜 계곡가기 귀찮으실때 고기구울장비 챙기기 귀찮으실때 무드인소울로 고고!! 내돈내산 후기임다

충주맛집) 육삼구이 [내부링크]

충주 최애 맛집.. 육삼구이.. 용산동에 위치하고있어요. 반찬이며 고기며 나무랄것없고 사장님 너무친절.. 껍대기 무조건 필수임다 냉면 라면 된찌 필수임다.. 항정살이 미친맛이에요 꼭..두번가세요!!!!!!

파주 카페 레스토랑) 뱀부15-8 [내부링크]

파주에 위치한 카페이자 레스토랑인 뱀부 15-8에 다녀왓는데요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으로 되어있어요 식사는 2층에서가능하고 저희가갔을땐 붐비지않은시간이라 예약을 안하고갔어요 매장이 넓더라구요. 이전엔 뱀부포레스트라는 이름이었는데 바뀐것같아요 2인세트메뉴가 6만원이었는데 양이 너무많을것같아서 마르게리따피자랑 게살크림파스타를 시켰어요!!! 기본 셋팅! 식전빵이 맛있더라구여!!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의 뷰! 푸릇푸릇한 느낌이 너무좋았어요 배고파서 허겁지겁ㅋㅋ먹었 무엇보다 꾸덕한 게살크림파스타!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요!! 마르게리타피자는 크로아상같은 크러스트피자라 끝부분까지 맛있었어요 바질페스토도 너무맛있고요!! 강추!!!! 저 나무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궁굼한 접니다..ㅋㅋ 직원분들도친절하시고 안..

충주맛집 빠리방앗간 [내부링크]

생일기념 점심모임 빠리방앗간에서 런치를 먹고왔는데용 디너메뉴판과 런치메뉴판이 따로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찹스테이크 샐러드! 고기 진짜 부드럽고ㅠ 한쪽이 비어있는거 보이죠.. 먹다찍엏어요.. 초리조오일파스타 오일파스타러버는.. 하나밖에없는 오일파스타를 시켰슴다!! 매콤한스타일은 절대아녜옹! 트러플 크림파스타! 트러플향이 많이나진않습니다! 맛있었어용!! 빠리방앗간은 무엇보다 양이 넉넉해서.. 가성비도 좋아요..!!!

제천 미소가든펜션 캠핑장 후기 [내부링크]

친구부부가 먼저 미소가든펜션을 다녀온 뒤 계곡끼고 캠핑가자고해서 냉큼 예약을하였죠! 물에들어가서 놀생각으로 튜브도샀는데.. 7월말 예약해서 8월3째주에다녀온건데 물이 차갑더라구요ㅠ 여름캠핑을 생각했으나.. 초가을캠이 되었다.. 주저리주저리..ㅋㅋ 캠핑장은 펜션과 같이있고 부지가 엄청넓습니다. 사장님 너무친절하시고 캠핑장 사이트 (계곡캠핑장 3,4번예약) 넓고요! 나무가 높아서 더좋았다는... 비가 오락가락하는 바람에 파전 콘옥수수전에 막걸리한잔도 하구요 (페트로막스 그리들) 그리들로 삼겹살 구워먹고.. 기름에 김치굽고..밥볶고.. 인스타그램에 미쳐서 스토리업뎃하느냐고 사진이 없네요..세상에나..ㅠ 우대갈비..10만원어치랫나..14만원치랬나.. 숯에 직접구워먹는데 진짜.. 짱이에오 맥주는..약..100개^..

충주맛집) 돈까스전문점 [내부링크]

제가 충주에서 가장좋아하는 경양식 돈까스집을 소개하려고해요 왕돈까스랑 오므라이스를 시켰습니당ㅋㅋ 왕돈까스는 일반돈까스보다 1조각이 더나와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ㅠ 마카로니랑 샐러드랑 콘옥수수!!!! 오므라이스도 짱짱맛 소스는 같은것같고 케찹이 뿌려나와용 위치는 충주시청앞쪽에 위치하고 깨끗하게 리모델링하셔서 더좋습니다 메뉴는 아래 첨부ㅋㅋ 고구마치즈돈까스는 미리예약해야한대용!! 참고하세용

충주맛집) 서가네곱창 [내부링크]

아는동생이 맛있다고 찬양을하길래 다녀왔슴당 원래 충주에서 원픽은 김화자였는뎁 서가네곱창은 또 이집만의 맛이 있네요 소곱창은 주문하고 구워서나오기때문에 조금기다리셔야해요 미리전화주문을 하시는것이 좋을것같기도합니다!염통먼저 먹고있으면 숙주랑 부추랑 아래숨어있는 양파랑 감자가 서서히 익더라구요 야채가많아서 너무좋았어요ㅠ 마늘소스도맛있고 파김치, 깻잎지랑 먹으니 더맛나더라구요 중요한건 볶음밥은 먹느냐고 찍지도못함ㅋㅋㅋㄱㄱㅋㅋ후 다음엔 꼭 찍어보도록.. 담백하니 맛잇게 먹을수있는 소곱창이었어요! 곱창전골도 먹어보고싶네유ㅠ 메뉴판은 아래첨부합니당ㅋ

청첩장 보자기카드 샘플후기 [내부링크]

청첩장 고르기가 넘나리 힘든부분.. 서치하던중에 보게된 보자기 카드에서 샘플을 신청해보았는데요. 심플한걸 좋아하는 저희스타일엔 보자기카드가 가장 맘에드는 청첩장이 많았어요 샘플은 10장정도 신청가능하구요 맘에드는걸로 꼭꼭담아 보았습니다포장도 센스있고요! 정성스럽게 담아주셔서 감동쓰.. 젤맘에드는 스타일은 바로위에있는 저 스타일ㅋㅋ 색은 3종류인데 다 예뻐서 너무 고민됩니다.. 청첩장 준비하시는분들 보자기카드 꼭 들려보셔요!!

웨딩촬영후기) 마리에드오늘, 스퀘어보노 [내부링크]

사진이 예쁘게나왔으면하는맘에 3키로..밖에안되지만.. 운동도열심히하고 체중도감량해서.. 결전의날.. 뜨든 좋은 플래너님 만나서 행벅.. 플래너님덕에 촬영실장님도 좋으신분 만나고.. 헬퍼이모님도 베테랑이셨구요!! 복받은..나란사람.. 코엑스웨딩박람회에서 좋은 플래너님을 만나 결혼은 큰 차질없이 진행하고있어요! 더블유앤코웨딩 웨덱스웨딩 강다영플래너님이 동행해주시고있고요 드레스는 마리에드오늘 메이크업은 작은차이 메이크업은 지수부원장님, 헤어는 경식부원장님 스퀘어보노스튜디오 임기혁팀장님이 촬영해주셨어요! 촬영내내 유쾌하시고 잘 이끌어주셔서 (마지막엔 잘한다고칭찬받음) 4시간안되서 끝났어요 스퀘어보노를 선택한이유는 배경이 화려한 스튜디오는 싫었고, 심플한스타일을 원해서 웨딩박람회때 눈에들어오는곳이 여기뿐이었어요...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한정판 372 부케 앙브르 [내부링크]

샤넬 셰도우를 구매하려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으로 갔습니당. 저는 신세계백화점중에서도 강남이 젤 좋음 ㅋㅋ 레 꺄트르 옹브르 한정판 372 부케 앙브르 열심히 고르고있는데 직원분께서 오셔서.. 이게 한정판이라며.. 다시 안나오는 색조합이라고 하시면서.. 말씀하시는데.. 저도모르게 구매를 하고 있었습니당^^! 제가 쓸꺼랑 선물용으로 2개씩 구매했어용!! 신세계에서 구매하면 제 카드는 5% 최대5천원 할인이 되기도해서 5천원이지만 그래도 개이덕인 느낌!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아이라이너는 셰도우 용으로도 아이라이너 용으로도 잘 사용해서 깔별로 쟁여놓고있어요! 세번째 구매한 색상은 핑크펄이 들어간 색이쥬! 이어서 포스팅 하기로 할게용!! 제가 좋아하는 톤은 누드톤인데 그 조합은 언제나 구매하실수있다고 하시는 말..

(프라다) 피토레스크 프린트 실크 스카프 [내부링크]

핸들부분에 새 분위기좀내보려고 구매했는데 안감 레드색상과 잘어울려서 너무 예쁘네용!! 가방은 프라다 파니에 사피아노 가죽 미디엄 백 이에요! 스카프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구매했어용!! 가격은 245,000원입니다. 프린팅이 너무 제서타일!! 스카프로도 당연예쁘겠지만 이렇게포인트주는것도 넘나예쁩니당. 직원분께서도 넘예쁘다며 이생각은 못했다고하시는말씀을듣고 더 뿌듯!!

무등산 눈꽃산행 [내부링크]

무등산은 처음이라.. 어디로갈지몰라서 블로그를찾다보니 원효사코스가 쉽다고해서 원효사코느를 갔습니다. 헌데.. 등산로가아니고 아스팔트도로인거에요.. 증심사코스가 등산로코스라고하더라구요 군사시설과 군부대가 있어서 길이 이렇게 잘깔려있었습니다. 어쨌든 출발!! 원효사 입구에서 주차요금 3천원 내시면되구요 겨울이라 화장실은 입구300미터지나면 있어요 덕유산같은 눈길을 기대했으나 실패ㅠ 탐방로안내한시간반정도 올라왔을까요? 코스는 계속오르막이지만 길이편해서 큰 어려움은없었어요 오른편에 보이는게 서석대입니다. 서석대까지가려면 중봉으로가는코스 반대편 숲길?로 가면되는것같더라구요. 무등산은 다른산들보다 나무도 낮고 근데 그게 매력인것같습니다. 인구많은도시에 이렇게높은산이있는것도 행운이져. 중봉으로가는길은 이렇게 능선으로..

캠핑칸 오크돔M + 베스티블 사용후기 [내부링크]

베스티블 구매한기념으루 춥지만..빨리 피칭해보고싶은맘에 캠핑을 다녀왔어요. 캠핑장은 괴산 연풍에 위치한 나무야나무야 캠핑장입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데크도 관리가잘되어있더라구요. 오징어팩 필수입니다! 보시다시피 데크아래가 띄어져있어서 바람이 솔솔들어오더라구요ㅋㅋ 팬히터로도 추웠슴다.. 후 그래도 따숩게 잘 자고왔어요 전기요 전기담요 셋투셋투면 거뜬합니다. 호주산 와규를 구매해서 구이바다에 굽굽 예쁘게 플레이팅도하구요!! 꼬치어묵도 하구염ㅋㅋ 겨울에 필수져. 인터넷에서 오꼬노미야끼 밀키트를 구매해서 오꼬노미야끼도 구이바다에 해먹었어요. 구이바다 짱짱이쥬 드립백은 커피첼리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드립백도 캠핑필수져!! 제가요즘 빠져있는 그레놀라인데요 퀘이커에선 나오는 오트그래놀라 골든넛츠에요 딱..제서타일.. 아..

덕유산 눈꽃산행 [내부링크]

덕유산을 다녀왔습니다. 덕유산은 곤도라가있어서 더 편하게 오를수있다는 장점이 있죠!! 향적봉을지나 중봉까지 능선따라 걷고왔어요. 집앞눈치울땐 싫었는데 설산은..정말이지.. 너무아릅답네요.. 아름다운 금수강산.. 능선이 너무아름답죠.. 너무아릅답쥬..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곤돌라매표소는 10시오픈이며 주말엔 예약해야만 탑승하실수있어요. 평일티켓은 인터넷으로 할인가에 구매가능합니다 주차는 무료구요! 코로나때문에 정상석에서 사진찍지말라고 저렇게 해두었는데.. 아니나다를까 다들 선넘고 들어가서 찍으시더라구요. 지킬건 지키면서 산행하면좋으련만.. 산에서도 마스크는 필수이거늘.. 마스크도안하신분들도 많으시고.. 본인만 숨찬가요..후.. 지킬건 지키자구요!향적봉에서 조금내려가면 향적봉대피소가있구요. 라면도판..

(광주맛집) 상무지구 신쭈꾸미 본점 [내부링크]

전라도 광주에왔어요 무등산 등반을위해..ㅋㅋ 뭐먹을지 검색하다가 매콤한게땡겨서 신쭈꾸미라는 곳을 왔습니다. 오후4시 오픈인데 4시반에도착했을때 손님이 가득하네요. 배달전화도 계속오고요. 맛집 인정!ㅋㅋ 저희는 쭈삼2인분을시켰습니다 구운계란은 인분대로 서비스고 묵사발, 콘옥수수, 전도 나오더라구요. 마늘투척해서 볶볶 콩나물은 무조건많이넣으세요 식감이 핵존맛탱구리 입니다.. 맛나게 볶아서 마요네즈찍어먹고 깻잎에 쌈싸먹고 무절임에 쌈싸먹고 너무맛있었어요!!!! 전라도는 보해 잎새주인가봐요 지역술도 마셔줘야쥬 볶음밥 필수입니다.. 날치알이 들어있는 볶음밥인데 진짜맛있었어요.. 2인분볶으세여..ㅋㅋㄱ 너무맛있게먹었네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아래 메뉴판 첨부합니당 매콤한거드시고싶으신분들 강추강추!!

(충주맛집) 조리건감자탕 [내부링크]

용산동에 위치한 조리건감자탕이에요. 매콤한게 땡겨서 감자탕을 먹으러갔는데 뼈찜이 있지 뭐에요?ㅋㅋ 뼈찜작은거랑 감자탕 중자를 시켰어용ㅋㅋ 뼈찜 매콤하고 너무맛있습니다ㅠ 저는 딱 좋은 매운맛이었어요 감자탕은 수제비 사리 필수입니다ㅋㅋ 수제비사리 추가해서 먹고용ㅋㅋ 감자탕은 뭐 말할것도없죠.. 맛있습니당!! 감자탕 뼈찜 드시러 고고!!

(동계캠핑필수용품) Imetec 오버블랑켓 [내부링크]

이탈리아 이메텍 오버블랑켓 전기담요인데요. 전기매트가아닌 담요에요. 이불이죠. 품번은 gok-669 가격은 13만원정도입니다. 저는 지마켓 게이트비전 업체에서 2개구매했어요. 전기장판꺼져있었는데 그것도모르고 따뜻하게잤답니다ㅠ 전기장판은 보이로 1인용매트 2개사용하는데요. 독일제품 좋아해서 전기담요도 보이로꺼사려고했는데 해외배송이라 많이늦더라구요. 가볍고, 세탁도가능해서 너무 만족합니다.

(동계캠핑) 노르디스크 레이사6 [내부링크]

노르디스크 레이사6로 동계캠핑은 처음이네요. 눈이왔는데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지낼수있었던 점은.. 3가지! 첫째.. 팬히터.. 필수입니다... 둘째.. 이메텍 전기담요.. 진짜짱이에여.. 매트아님×× 담요. 셋째.. 커버링테이프로 간이스커트를 만들었답니다ㅠ 얼마나추웠으면..ㅋㅋㅋ 초딩들도아니고 ㅋㅋ 텐트를 치고 첫끼는 닭갈비순대볶음입니다. 2가족이같이가서 감성사진들이없지만 요번주캠핑땐 꼭 갬성가득한사진을 찍어오겠다고 다짐.. 사진엔 꼭 대창같이 나왔지만.. 닭갈비입니다..ㅋㅋㅋㅋㅋㅋ 급하게 듬성듬성 썰어넣은 순대랑 깻잎!! 맛나게 볶음밥도 비벼먹고용! 볶음밥은 필수쥬..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려고했으나.. 정신이 없어서 대충 걸어두고..ㅋㅋ 보시다시피 레시아6는 수납공간이 정말 많아요. 문 윗부..

(충주맛집) 김화자소곱창 [내부링크]

충주 소곱창 넘버원이쥬 김화자소곱창 9시까지영업이라 호다닥 전화주문을하고 호다닥 먹고나왔어요 테이블간 사회적거리두기실행중이고 포장도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소곱창2인분을 부시고왔습니다. 김화자소곱창은 곱이 빠져나가지않게 구워주시는게 특징이에요 직원?알바?분들이 스킬이 대단하십니다ㅋㅋ 맛나게 구워서 예쁘게 플레이팅해주심 ㅋㅋㅋ 염통은 먼저먹어야한대요 안그럼 질겨진다고ㅋㅋ 아래에 메뉴12월자 메뉴판과 장소추가합니다. 가끔 소곱창공급가격때문에 가격이 인상되기도 하더라구요. 참고하시길!!

(충주맛집) 스시팩토리 [내부링크]

충주에서 제입맛에 초밥은 여기가 최고인것같아요. 저는 배달보단 직접 방문포장해서 먹는데용. 왜냐면 저는 배달앱 수수료가 너무 아깝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 이왕이면 직접전화해서 포장해서먹는편입니다. 주저리주저리..ㅋㅋ 모듬초밥1개랑 연어초밥1개를 주문했어요 둘이먹기 딱이죠. 일단 신선한건 스시팩토리가 짱인것같습니다. 이전에 신연수동에서 도쿄스토리로 운영하시다가 포장배달전문으로 다시오픈하셨다고해요. 믿고먹는 스시팩토리 초밥ㅋㅋ 너무 맛나고 좋아용 이사한 위치는 아래에 첨부합니다~~

횡성 태기산 [내부링크]

태기산에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많이 없을거라예상하고갔는데 10시쯤 오르기시작했는데도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많네요. 썰매끌고오시는분. 백패킹하시는분들도 여럿봤어요. 태기산 탐방코스는 오르는길목마다 잘 설치가되어있구요. 가장많이가는 산철쭉길코스는 길도 시멘트포장이 되어있어서 아이들도갈수있을정도로 쉬운코스인것같습니다. 오르막 내리막도 심하지않고 다른 국립공원 산들에 비하면 난이도 최하 코스인것같아요. 그래서 다들 마실오신느낌으로?도 많이오시는것 같습니다. ㅋㅋㅋㅋ갑자기 소가있어서ㅋㅋㅋ 횡성한우인가봅니다 2021년이 소의 해니깐 찍어봤어요ㅋㅋ 풍력발전소 미니미ㅋㅋ 앉아서 오뎅국물이랑 유부초밥을 챙겨먹고 내려왔어요. 손잡고 살랑살랑 다녀올수있는코스라 좋고! 이런저런이야기 나누면서 오랫만에 콧바람ㅠ 너무좋습니당....

다운타우너 청담 [내부링크]

옴뇸뇸 드레스투어를 마치고.. 맞춤정장도 마무리하고.... 다운타우너로 왔슴당.. 후후 이게 얼마만인지ㅠ 웨이팅 줄이없는게 넘나리 신나고요.. 치즈버거랑 더블베이컨버거를 시켰어용 감튀는 스파이시치폴레 핵꿀맛!! 이맛에 가는거쥬.. 넘나리 예쁜 띠드버거와 한컷..남기고.. 흡입^_^~~ 스티커도 깔별로 가져오고용ㅋㅋ 아래에 메뉴판 첨부합니당!! 열체크, qr체크인 꼼꼼히 해주시더라구요. 다들 맛나게 드시길

광주맛집) 예전한정식 [내부링크]

상견례 장소를 찾아보던중 알게된 예전한정식 입니다. 직접 먹어보고 예약하고싶어서,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ㅋㅋ 제가 방문했을 당시는 가을이라 단풍도 이쁘게 물들어서 전경이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한옥과 너무 잘어울리기도 하구요^^ 사진으로 봐도 이쁘쥬! 저희는 33,000원 예전정식메뉴를 시켰는데요 상견례때는 좀더 예쁘게 셋팅해주신다고 하시네요. 상견례 후에 다시 포스팅하기로..!! 33000원 예전정식 메뉴로 시켰어용!! 기본셋팅은 이런식을 되어있어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방문예정이시면 예약을 필수로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주문하고 얼마안되니 음식들을 바로 셋팅해주셨어요. 뭔가 갸우뚱 했는데, 알고보니 죽이 안나왔더라구요^^ 말씀드렸더니 죽이 다떨어졌다고..죄송하다고 다시 주신다고하셨..

에어 조던1 레트로 하이 OG 다크모카 [내부링크]

왔어용 왔어용 나이키를 거꾸로 다시배치하고싶은 다크모카가 왔어용ㅋㅋ 스캇대신이라 더욱 인기가많은것같은? 근데 다크모카 실물이 훨 예쁩니다ㅠ 나이키공홈 드로우에 당첨되어서요 265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아쉽게도 제사이즈는.. 광탈.. 오랫만에 당첨되어서 더욱 짜릿 배송지연될줄알았는데 빨리와서좋네용 실물파입니다 정말예쁘고 겨울에 더이쁠것같은 다크모카 드로우후기였습니당!

(충주맛집) 언제나밀 [내부링크]

저의 최애 샌드위치 맛집.. 언제나 밀 입니다.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는것같아요. 치아바타 샌드위치, 크로아상 샌드위치가 정말로 맛있고 담백해서 질리지도 않는 맛이에요.... 담백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을 들러봐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오픈시간이 변경되어서 11시로 바뀌었구요, 일월은 쉬는 날입니다. 오픈시간에가면 이렇게 빵이 여러가지 진열되어있는데요 늦은시간에 가시면 낭패를 보실수도.... 저는 거의 9시쯤 전화로 예약하고 11시에 찾으러 갑니다.. 꿀팁이쥬.. 앙버터 바게트도 존맛탱.. 뭐 존맛탱이 아닌 빵이 없어여 여기는.. 샌드위치가격은 5천원이었던것같은데 치아바다 닭가슴살 샌드위치는 가격이 달랐던걸로 기억해요 담백함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은 드셔보세요

(광주한정식) 예전한정식 [내부링크]

상견례를 준비하면서, 어디서 해야하나 엄청 고민을 했는데요 경기도 광주 퇴촌에 위치한 "예전한정식"을 검색을 통해서 알게되었고 직접 먹어보려고 방문을 했습니다.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멋스럽고, 가을이라 그런지 단풍이 더 예뻣던것 같아요 저희는 상견례가 12월 초 예정이라 추울것까지 생각했는데 건물이 춥고 그런건 없더라구요 전체적인 메뉴를 찍어보았어요 저희는 예전한정식을 먹어보았습니다. 기본 셋팅을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실내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았어요 가기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주말이라그런지 웨이팅까지 있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은 예약 필수..!! 메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무엇보다 활어회가 나오는게 너무 좋았어요! 다른 한정식집은 퓨젼요리가 조금 부담스러운곳도 있었는데 슴슴한..

충주카페 첼리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아늑한 카페 첼리에요 어느곳보다 커피맛은 여기가 최고인것같아요 드립커피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달달한거좋아하시면 모카비엔나, 라떼비엔나를 추천드려요. 분위기도 아늑하고 정원을 끼고있어서 탁 트인기분이랄까 내부도 깔끔하고요. 분위기도 조용해서 혼자 카공하러도 가끔 간답니다. 예쁜액자도걸려있구요 다른카페와는달리 bar가 설치되어있어서 사장님이랑 수다떠는것도 꿀잼이더라구요 홍홍 제가 가장좋아하는 크래미샌드위치 사장님이 직접만들어주시는데 진짜 우걱우걱먹었습니다ㅠ 리코타치즈샌드위치도 리코타치즈도직접만드셔서그런지 진짜맛나더라구요. 저는 첼리에서 드립백이랑 더치커피도 자주구매하는데요 더치커피는 사이즈 2종류 자세한건 043-857-4862 사장님께 ..문의..ㅋㅋ 드립백은 캠핑용으로 자주구매하는데요 저..

서울식물원 10월 운영재개 [내부링크]

코로나 거리두기 1단계로 조정되면서 서울식물원이 재개장을 하였는데요 그래서 데잇트할겸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1시쯤 도착했는데요 주차줄이 앞에 10대정도있었어요 점심먹으러가는 가족들이있어서그런지 빠지는 차들이 많아서 너무 다행이었는데요. 15분정도 대기해서 들어갈수있었어요 키오스크로 어른용티켓 2장 만원에 구입해서 입장했구요 입장할때는 열체크와 qr체크인을 하셔야 합니다온실 내부 사진이에요 너무 예쁘죠 하늘이 맑아서 그런지 더 예쁜 내부에요^^ 저는 노트10을 사용하구있구요 광곽랜즈를 이용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온실내부는 유료인데요 볼거리가많아서그런지 유익했어요 5천원이 결코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오빠의 시선..ㅋㅋㅋ 오빠님의 작품세계관 ㅋㅋㅋㅋ 커플분들이시라면 삼각대를챙겨가시는것도 추천해요 ..

솔로스토브 사용후기 [내부링크]

불명최강자.. 솔로스토브.. 보이시나요 너므아름답쥬ㅠ 장작이 숯으로 변했는데 은은한불이 너무이쁘고 이래서불멍불멍하는구나 싶어유.. 꼭사세유 두번사세유 저희는 사이즈별로 2개갖고있어용ㅋㅋ 동영상 첨부했어요ㅋㅋ 정말 장작도 잘타고 불도예쁘고ㅠ 불명채고시다.. 화력 보이시죠?ㅋㅋㅋ 솔로스토브는 저 바람구멍?사이로 나오는 불이 너무예뻐요ㅠ 그리들 노끈으로 묶어서 다해놨는데 화력때문에ㅋㅋㅋ다탔어욬ㅋㄱㄲㅋ 아래 동영상에 보이실겁니당..ㅋㅋㅋ 잘~~~탄다~~~~ 장작귀신ㅋㅋㅋ (그리들: 패트로막스) 양갈비 굽고있는모습인데 그리들손잡이 노끈 다탄거보이시나여?ㅋㅋ ㅋㄱㅋㄱㅋㄱㅋㅋ 나의 노력이 재가되는 순간.. ㅋㅋㅋㅋㄱㅋㅋ 진짜 웃음밖에 안나옴 이 사진 장소는 노지캠핑이었는데요 노지캠핑치고 화장실도 개수대도 너무 잘되어..

충주 민기살롱 염색후기 [내부링크]

충주 청년몰 2층에 위치한 민기살롱 염색후기사진입니다. 10월 행사로 전체염색하면 10%할인 회원권결제시 10%추가적립 중복할인도 가능하다고하니 충주에서 미용실 어디갈지 고민하시는군들 가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저는 50만원짜리 회원권으로 엄마랑같이 쓰고있습니다. 저는 어떻게해주세요 이런거없이 그냥 해주시는대로 맡기는스타일이에욬ㅋㄱㅋㅋㅋ 새치가많아져서 염색도 새치염색중 가장밝은색으로해주셨는데 너무맘에듭니다.. 사장님 인스타그램은 아래에 @mingki_salon 월별 행사는 사장님 인스타를 확인하시는게 빠르실것같네요. 그럼 다들 이쁜머리 하세요!

노르디스크 레이사6 간단리뷰 [내부링크]

일단 레이사6는 해외직구로 구매했어요 레이사4는 너무 작을것같아서,, 일단 사고보잨ㅋㅋㅋㅋㅋ 동계캠핑을 생각하고보니까 너무 잘 산것같아요. 레이사6 1298000원 관부가세 115000원 관세는 대납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첫 피칭이라.. 짱짱하게 치질못했습니다..후 일단 레이사6에 들어있는 팩이 튼튼하지못해서 필히.. 큰사이즈팩으로 구매하시는걸 권합니다ㅋㅋ 오크돔 팩은 거의 무기수준으로 튼튼한데 노르디스크팩은 많이는 들어있는데 금방 구부러지더라고요.. 이너텐트는 작은방 큰방으로 나뉘어져있구요 이너텐트 수납이 정말 넉넉해요 이부분이 너무맘에듭니다 그라운드시트는 맥아웃도어 브랜드를 사용했구요 7942캠프에서 구매했어요 이너용 전체용 등등 따로파시더라구요 동계캠핑을위해 나머지그라운드시트를 구매하려고합니당ㅋ 스..

수안보 꿩코스 대장군 [내부링크]

꿩 코스요리를 먹으러 수안보에 위치하고있는 대장군에 다녀왔습니다. 대학원 후배님께서 맛집이라고 알려주셨는데 저는처음와봅니다ㅠ 왜이제야알았는지. 총평은 너무깔끔하고 맛있다는점이에요. 꿩은 지방이 거의없어서 익히는순간 질겨지기때문에 샤브샤브로 먹는것보다 회로먹는게 맛있다고하시구요. 회로먹으려면 2시간이내에 먹어야한다고합니다 그만큼 손이만이가고 기술이없으면 불가능할것같은 요리였어요. 꿩 농장을 운영하고계시고 꿩요리 기능보유자이셔서그런지 요리에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셨습니다. 사장님의 설명을 다듣고 초밥부터 먹기시작했는데요. 처음보는음식에 거부감이많은 저이지만 도전한다생각하고 먹었는데 진짜 대박.. 너무담백깔끔 그자체.. 내돈내산 주관적인 제평가는 정말 별다섯개ㅠ 아 꼭 예약하고오셔야해요. 필수필수 지방이 없는만큼..

다이슨 에어랩 [내부링크]

생일이라고.. 갑자기.. 박스를 주시는분.. 작년생일에 다이슨 드라이기를 사주셨는데요.. 올해 생일엔.. 에어랩을 너모행복합니당.. 기본구성은 이렇게되어있어요 롱도 나왔다고하더라구요머리숱이많은편이지만 간단히말리고 웨이브넣을수있어서 너무좋아요. 이전부터 친구꺼를 가끔써봤고 고데기도 워낙잘해서 저는 사용이 어렵지않았어요! 미용실친구가 머리결좋아졌다고ㅠ 에센스랑 같이 썼더니 확실히 머리결 많이좋아졌구요. 제가 느낍니당. 보관케이스마져 고급진부분

광주맛집 퍼들하우스 [내부링크]

요즘 서울근교 카페가 핫한거같아요 서울에서 1시간내외로 다녀올수있어서 저희도 자주 간답니다!! 데이트할겸 경기도광주에있는 퍼들하우스에 다녀왔는데요 주차장도넓고 생각보다 한적했습니다. 야외정원도 넓도 조경이 잘되어있어서 아이들대리고 온 가족들도 많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답답하신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는것같아요 샐러드랑 파스타하나씩먹구 청포도케일주스? 저는 얼죽아 입니다.. 넓은공간에서 천천히 쉬다오기 좋은곳같아요 돌아오는길이 막히지않는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네요! 위치 추가합니다^^

센트럴시티 모던눌랑 [내부링크]

평일코스로 먹구왔는데용 게살스프부터 맛잇더라구요 춘권이랑 시금치페스토로 만든 샐러드랑 중국식닭고기요리에용 소스찍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에 볶음밥 우육면 두가지중선택하라고해서 우육면먹었어요 디저트랑 커피도주시고 서비스로 자몽에이드도 먹었어요~!! 셋팅이 참 예쁘더라구요. 다른거보다 위치가 처음오시는분들은 헷갈리실수있다는점.. 다들 30분씩 헤매셨더라구요. 퍼들하우스 주차장 (파미에스테이션 야외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게 찾기편하시니 참고하세요. 그래도 분위기나 전체적인맛은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당^^

김포맛집 포크웨이즈 [내부링크]

김포에 위치한 포크웨이즈를 다녀왔어요 구디쪽에서 출발했는데 차안막히니 40분도안걸리네요 미리전화예약을 추천드립니다. 미리 전화드렸더니 사장님께서 예약을 잡아주셨어요. 런치시간에는 음식주문시 아메리카노를 2천원에 먹을수있다는 점.. 일단 무엇보다 사장님 넘나리 친절하신부분입니다! 사이즈도 왕왕큰 아메리카노를 2천원에!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먼저시켰구요 리코타치츠도 직접 만드시는것 같더라구요. 식감도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메인메뉴인? 함박스테이크가 나왔는데 소스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홈메이드소스 너무맛나네용 소스 제서타일ㅠ 인근농장?에서 재배한 바질페스토파스타 느끼함1도없고 바질페스토 넘 맛있어서 싹싹긁어먹었습니다 새우도 튼실튼실 탱탱구리 워낙 바질페스토를 좋아하는데, 정말 제가 먹어본 바질페스토파스타중..

충주카페 실희원 [내부링크]

실희원을 다녀왔어요 식사를하시려면 주말엔 미리예약을하시는게좋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저희는 차를마시러 다녀왔어요 매실차랑 오디주스를 시켰는데 진하고 좋아요 같이주신 오디랑 보리수열매도 얼려있어서 사각사각하고 식감이 좋더라구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다정감있으셔서 더좋았어요 분위기도좋구요.날씨가 좋지않은날이었는데도 분위기가있었어요 한옥카페가 요즘대세인데 다른카페랑은 다르게 식사도가능하고 조용해서 좋았어용!

신라갈비 [내부링크]

호수공원놀러갔다가 갈비를 먹으러왔습니당! 코로나때문인지.. 저녁시간에 갔는데 대기없이 들어갈수있었어요. 서버분들이 다들친절하셔서 좋았고요 무엇보다 반찬메뉴들이 좋아요. 훈제연어가 같이나와서 별미였어요!더덕무침도 맛있어서 2번리필ㅋㅋ (도라지인지 더덕인지 헷갈림..) 한상차림이쥬~~고기는 직접구워주시고요 열심히 먹기만합니닼ㅋㅋㅋ소고기라 적당히익혀주시더라구요 고기도 두껍지않고 맛있었어용 저희는 양념소갈비를 먹었슴당! 가격이 1인분에 46000이었나..? 가격을 항상 잘 기억못하는부분입니다.. 그럼 이만...ㅋ

인천국제공항에서 프랑크푸르트 공항으로! [내부링크]

3년만에 유럽.. 신혼여행을 즐기러 40일간 유럽여행을 시작합니닷..!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대한항공을타고 프푸공항으로 갑니다 2022년 9월13일 10:55 KE905편을 타고 프푸로 출바알..! 마티나라운지 맞은편에있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면세품을 받고요! 신라면세점에서 구매햇는데, 어플리케이션 설정에서 -> 모바일 인도장 대기표 알림을 해두시면 인도장 대기표 발권이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물론 예전보다 널널해서 인도장에도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만..? 새로운 기능이 생겨서 한번 해봤어요 면세구역 들어가자마자 인도장 대기표 알람이왔고, 대기번호가 바로 뜨더라구요 바로 인도장으로 올라가서 면세품을 바로 받을수있어서 편리했습니다! 7시에 마티나라운지는 아주아주 한적.. 거의 3팀밖에 없었던것같은데,, 8..

진1926 한남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양갈비체인점 진1926 포스팅입니다 양갈비2인분 진특선밥 와인진1926을 좋아하는이유는 이 밥이 맛있어용ㅋㅋㅋㅋ 다른 양갈비집들보다 이밥이 맘에듭니다 와인1병 클리어하구용 음식도 다먹구왔습니당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서비스도주시공ㅋㅋ 가게도 아담하고 분위기 좋아용!

충주미용실추천 민기살롱 [내부링크]

오랫만에 포스팅.. 서울에 있을때 항상 제 머리카락을 책임져주던 친구가 충주에 오픈을 했습니다. 관아골 청년몰에 위치한민기살롱 입니다 현재 가오픈기간이고 오픈기념으로3월 4월 예약하신분들 20%할인진행된다고하네요 쨔응.. 저는 트리트먼트까지 받고왔는데요 머리에서 김이 모락모락 트리트먼트중입니다ㅋㅋ트리트먼트덕에머리윤기좔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사용해서 셋팅해주신 머리입니당 너무예쁘죠ㅠ 염색을하려했으나 아직 새치염색이 남아있어서.. 못했...ㅠ 염색후기는 다음기회에 매장도 너무깔끔하구요ㅋㅋ 제서타일ㅋㅋ서비스로주신 샴푸와 트리트먼트 그리고 사장님 명함ㅋ 예악문의는 아래 카카오채널로^^사장님 카카오채널 링크공유합니다 민기살롱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에 민기살롱 검색하시면 시술후기 보실수있더라구요 자세한 예약문..

서울대입구역 맛집 외래향 [내부링크]

탕슉이 생각나는 일요일 외래향으로 점심 먹으러 고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 외래향탕수육입니다ㅋㅋ 2만2천냥ㅋㅋ 양이 적은 저희커플은 탕슉1 짜장1을 시켰습니다 짜장은 둘이먹기편하게 반반 나눠주시구요ㅠ 안바쁘실땐 나눠주시는데 서비스가 짱이쥬 항상 맛나게 먹고갑니당!!!

마루심 장어덮밥 [내부링크]

여행다녀와서 몸보신하러 마루심 고고 나는 미니 오빠는 특ㅋㅋ 장어덮밥 느끼해서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내입맛대로 먹을수있는 방법들이 너무좋습니다 1원도 아깝지않은 맛이였어요! 제 입맛에는요^^^^^^!! 다들 맛있게드시길!!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당!!

충주맛집 꼬치92 [내부링크]

꼬치구이 전문점 꼬치92가 생겼어요! 오픈당일날부터 거의 5번은 간것같습니다ㅋㅋ 늦은 리뷰 시작! ㅋㅋㅋ 메인 꼬치92세트입니다 닭꼬치소스는 매운맛 데리야키 2가지더라구요 닭꼬치에 파있는거 안좋아하는 제가.. 파맛을.. 알아버렸... 매운소스랑 따로주시는데.. 소스..존맛탱.. 가브리살..항정살꼬치도 존맛탱.. 역시 숯에 직접구워주시는거라그런지 맛이 다릅니다ㅠ 김치볶음밥 너무맛있어서..한판 따로시켰구요.. 서비스꼬치는 그날그날 다른것같더라구용 어쨋든..짱짱맛.. 김뽂을 한판시키니깐 반숙 계란후라이에.. 김가루까지.. 쨔응.. 혹시 반숙싫어하시는분들은 미리말씀하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당ㅋ 양이 안차서 칠리새우를 시켰는뎁.. 새우가 싱싱한건지 튀김이 잘튀겨진건지ㅋㅋㅋㅋ 새우꼬리안먹는데 그냥 먹어도 바삭하게 씹..

이태원 모터시티 [내부링크]

잭슨5 핏쨔 할라피뇨들어가있어서 매콤한맛이 내서타일이다ㅠ 기본샐러드도 판매하면좋을득ㅠ 치킨샐러드 16.9였나.. 감튀도 둘이먹기엔 너무 많아유ㅠ

신림 감성오뎅 [내부링크]

저의 신림 최애맛집입니다.. 저는 떡볶이도 어묵파ㅠ 무적권 어묵이쥬.. 먹고픈어묵 골라먹을수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잇투할겸 가끔갑니다 가격대는 1500-3000원이구요 유자청으로 만든 단무지가 아주 존맛탱입니당

라갈비맛집 성원식당 [내부링크]

라갈비.. 내사당.. 라갈비.. 삼청동 가는길에 잠시 라갈비를 먹으러 들렀습니당 이미 할아버지들께서 막걸리소주에 라갈비를 잡수시고계셨습니당 둘이서 3인분^^^^^^^ 라갈비는 양이적기땜시 3인분은 먹어줘야쥬 뼈뜯는거 싫어하지만 라갈비는 가능.. 라갈비3인분에 된장찌개시켜서 오빠 밥2공기 ㅋㅋㅋㅋㅋㅋ 본점 앞 골목 공사가 빨리 끝나믄 좋겠습니당ㅠ

나이키 라이언 인형 [내부링크]

나이키 카카오프렌즈 나이키 조이라이드 라이언 입니당 너므너므 귀엽고 인형 안좋아하눈디 입이 귀에 걸림.. 귀엽당..

후쿠오카 하네야 기모노체험 [내부링크]

요번 후쿠오카여행에선 친한언니가 기모노를 입어보고싶다고해서 기모노체험을 하기로!! 마이리얼트립에서 검색해보니 후쿠오카 기모노체험이 바로나오더라구요 일단 좋은점은 추가금없이 머리직접해주시고 가방도빌려주시고 사장님이 한국분이신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서비스로 시간도 더주시고ㅠ 후쿠오카타워 티켓 포함이라니.. 쨔응 오사카 등 다른 지역에서는 헤어, 악세사리, 가방 등등 추가금받는곳들도 있었거든요. 저희는 마이리얼트립을 통해서 2시간30분 코스를 3만8천원정도 주고 예약했는데요 직접가서해도 2시간코스 ¥3000 입니다 물론 두 예약 모두 후쿠오카타워티켓포함! 직접가서 하셔도 카드결제도됩니다 이렇게 잘 기억하는 이유는동생1명이 예약을안해서 직접가서했거든요ㅋㅋㅋ 후쿠오카타워1층 편의점뒤쪽을보면 바로 렌탈샵이 보입니..

삼부자네 충주점 [내부링크]

엄마가 쭈꾸미먹고싶다고 타령을 하셔서.. 바로 삼부자네충주점으로 주문을 넣엏쥬 매장으로 바로달려가 쭈꾸미 덜매운맛 14000원 을 구입하였습니당 요새 미나리가 실하길래 콩나물과 미나리투척 사진이 요리순서반대로되어있는점.. 참고하세욥ㅋㅋㅋㄱㅋ 양파와 대파, 다진마늘 1스푼 그리고 물 200미리넣고 국물이 자박하게있을정도의 쭈꾸미찌개 느낌으로 만드는중입니다 쭈꾸미 실한거 보이시나요? 4인가족이 먹기에도 적지않은 양이에요 양념이 다 되어있어서 좋구요 기호에 맞게 양념더 추가하셔도 좋아요 14000원이면 낙지집 쭈꾸미집 1인분에서 1.5인분정도 가격밖에 안되니.. 가성비는 짱이라고 봅니다.. 깻잎에 땅콩버터살짝올리고 날치알넣고 쭈꾸미알쌈해드세유! 삼부자네충주점 주문서링크 첨부합니다 삼부자네충주점 주문서링크

문 레이서 흰파핑 / 문 레이서 볼트 [내부링크]

Nike Moon Racer QS 직구한 문 레이서가 도차쿠! 미국공홈에서 동생이 구매해주었습니다ㅠ 세일할때구매해서 흰파핑 96달러에 프로모션세일코드로 더 저렴하게 겟.. 행벅.. 240사이즈라 6사이즈를 구매했는데 맨즈240이라 조금 넉넉합니당 BV7779-100 흰파핑 입니당 요새 많이들 신는데 터무니없는 리셀가격.. 20만원넘게주고팔던데 도둑넘들..퓨 동생은 이미 여친이랑 커플로 흰파핑을 2개구매했고 제꺼사는김에 볼트를샀는데 예쁘네욤 AQ4121-200 볼트입니다 아직 미국공홈에 9.5사이즈부터 재고가있더라구용! 국내에서 나이키 미국공홈 직구가막혀있으니 참고하시구용 오자마자 개시! 예뿌게 잘 신구댕깁니당

spc 스퀘어 라그릴리아 [내부링크]

해피포인트앱에 봄메뉴 할인쿠폰과 날치알파스타쿠폰이있어서 오랫만에 라그릴리아를 방문했습니당 봉골레와 치즈버거를시키고 날치알파스타는 무료쿠폰을 사용했습니당 골드맴버쉽 10프로할인받으니 2만8천원정도 나온것같네용 개이득!! 모시조개가 해감이 아주 잘되었는지 짠맛이 하나도안나서 너무좋았어요 오일파스타 쨔응 무료쿠폰을사용한 날치알크림파스타입니다 남자친구랑 데이트하면서 크림파스타를 처음먹어봤습니다ㅋㅋㅋ 둘다 오일파스타를 좋아해서...ㅋ 오랫만에 먹으니 맛나네용 새우가 아주 실합니당ㅋㅋ 치즈버거는 콜라와 세트메뉴로나옵니다 버거를 먹으니 갑자기배불ㅠㅡㅠ 이벤트와 메뉴 등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와 해피포인트앱에서 보시면될듯합니다 홈페이지링크 첨부 라그릴리아

chanel rouge coco flash 샤넬 루쥬 코코 플레쉬 [내부링크]

최애 립스틱인 루즈코코 샤인이 단종된다고하네용ㅠ 새로나온 루즈코코 플래쉬입니다 샘플 써보라고 문자가왔길래 강남신세계간김에 받아왔죵 루즈코코샤인은 단종되서 없다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루즈코코사인 91호 보헤므를 가장좋아합니다. 발색좋은 립 바르고 덧바르는용으로 사용하는편이에요. 입술도 안트고 글로시하게 발리면서 발색도좋아서 91호를 사용합니다. 샘플엔 54호 boy 60호 beat 91호 boheme(bohème) 92호 amour 68호 ultime 순으로 들어있어요. 강남신세계엔 이미 루즈코코샤인은 없어서 선물용은 면세로구매했고 간김에 루즈코코플레쉬 92호를 업어왔습니당. 립스틱 뚜껑이 내부가 보이게되어있어서 너무예쁘더라구요. 루즈코코샤인과 같은 91호 보헤므라도 발색이 조금 달라졌다고하니 참고..

산들분식 쫄면 만두 [내부링크]

구운계란을 통째로넣어주시는 센스.. 만두 5천원 쫄면 5천원 요새 쫄면 5천원에 먹기힘든거 아시쥬.. 만두는 고기 김치 반반도 해주시지만 나는김치맨두매니아! 따뜻한보리차랑 매콤한김치만두 조화가 아주 좋아요. 쫄면 쨔응.. 참고로 김밥은 바쁘셔서 안하신다고하네유! 포장도됩니다. 고고!

강남 오스틴 [내부링크]

가끔 생각나는 맛ㅋㅋ 오스틴 텍사스 비비큐 austin texas bbq 제가 가장좋아하는 메뉴로 포스팅을 해봅니당 다른메뉴는 먹어본적이 음슴 ㅠㅡㅠ 바로바로 2인 플레터 2-5번 메뉴입니당 고기 3종류와 사이드를 2가지 고를수있습니당 쨔응.. 고구마튀김이나 어니언링 쉬림프도 맛납니당 코울슬로까지 올려서 샤샤샥 메뉴는 제가좋아하는 2인플레터 메뉴만 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용 12시오픈인데 일찍도착해서 11시50분에 들어갈수있었어요 주문은 50분부터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용 찰칵

구로디지털단지역 구로곱창 [내부링크]

제가 먹어본 곱창집 중엔 구로곱창이 최고인듯합니다. 가격은 소곱창기준 19000원입니다 곱창만 선호하기때문에 저희는 곱창만 2인분! 이모님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 염통은 익으면 알아서먹긔. 부추가 존맛탱입니다ㅠㅡㅠ 그래서그런지 부추추가는 천원이라고 적혀있네욥.. 구로곱창은 무엇보다 양념장이 맛있습니다ㅠ 느끼함을 싹잡아줌.. 볶음밥 1인분을 시켰습니다 날치알과 치즈는 2천원 추가입니다 남은 양파와 감자는 알아서같이 담아서주십니다ㅋㅋ 슥슥 볶으면 끄읏.. 볶음밥은 제가 다먹었습니다....호호 이모님들도 친절하시고 곱창가격 이정도에 이맛이면 줄서서도 먹을맛ㅠ 5시반오픈이라고적혀있지만 4시50분에갔는데 열려있어서 바로먹을수있었습니다!

후쿠오카 키와미야함바그 [내부링크]

줄이 너무길어서 안먹으려다가 30분을 기다렸을까요 ㅋㅋㅋㅋ 안먹었으면 후회할맛!! 잠실 롯데월드몰에있는 함바그와는 차원이다른맛.. 입짧은 저희는 무조건 스몰사이즈입니다.. 위치는.. 다른블로그에서 많이보셨겠죠 하카타 버스터미널건물옆에 붙어있나 그래요ㅋㅋ 오픈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 안먹었으믄 후회할맛... 와사비 쨔응...계란 쨔응...ㅋㅋㅋ 매장은 작지만 생각보다 금방줄이줄어요 쭈구리..ㅋㅋㅋㅋ

후쿠오카 텐진 맛집 레드락 [내부링크]

슈프림 구경간김에 레드락 오픈시간에 딱! 입짧은 저희는 항상 스몰사이즈로 스몰사이즈도 넉넉합니당 맛있게 냠냠먹고갑니다 베이프 들어가는 입구에서 한컷 슈프림 열쇠고리사고 가져온 슈프림 명함ㅋ

충주 김화자소곱창 [내부링크]

충주에서 곱창은 김화자소곱창이쥬 아쉬운점은 1인분에 2만원으로 가격이 올랐네요ㅠ 하지만 맛은 단연 최고입니당

이천농원장어직판장 [내부링크]

이천 장어 맛집 입니다 제가먹어본 장어집 중에서 최고인듯요! 1인분에 32,000원 입니다 장어도 두툼하고 밑반찬도 다 맛있습니다 생강이랑 찹찹 된장찌개 비빔국수 멸치국수도 맛있어요! 주말엔 대기가 엄청 길다고하더라구요! 평일에 맛있게먹고왔습니다

경양식 1920 [내부링크]

익선동 맛집이라고하는 경양식 1920입니다 평일엔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익선동둘려보며 기다렸다가 5시맞춰서 줄서있긔.. 핑크핑크. 차갑지않은 물. 함박스테이크 15,000원 돈까스 12,000원 경양식집이라고는하지만 스프는 따로 구매해서 먹어야하네요 정식세트같은 메뉴는 없습니다. 같이 나오는밥이 리조또인데 그냥 밥이 더 나을것같은 느끼함이 있습니다 제..주관적인..입맛...ㅋㅋ 함박스테이크보다 돈까스를 더 맛나게먹고 나왔습니당. 끝!

오사카 나이키 티셔츠 [내부링크]

오사카 나이키 들린김에 나이키티셔츠를 구매했습니당 후쿠오카에는 마음에드는게없었는데 요게요게 딱 이뻐서 커플티로 하나씩 줍줍! 참고로 사이즈는 넉넉히 구매하세요

오사카 승차권 패스 [내부링크]

요번 오사카여행에서는 이곳저곳 돌아다닐시간이없어서 주유패스권이 아닌! 승차권패스! 지하철패스권을 구매했는데요 오사카근처 쇼핑이나 먹방위주 여행이시라면 지하철패스권이 훨씬저렴하고 유용합니다! 저희는 성수기때 다녀와서 5600원에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4800원대로 내려갔네요 왠만한 노선은 다 이용가능하구요 필요하신 날짜 만큼 구매해서 사용하면되니깐 편하더라구요 저는 와이파이도시락 등등 여행관련구매는 마이리얼트립에서 구매하는데요 승차권패스 뿐만아니라 마이리얼트립이 가장 저렴한것같습니다. (참고로 광고비받는 블로그아니고 모든글은 제가 직접 써보고 올리는 글입니당..) 링크첨부했으니 자세한내용은 마이리얼트립에서 보세용ㅎ 김찐이님이 추천하는 진짜여행! https://www.myrealtrip.com/offers/3..

오사카 모토무라 규카츠 [내부링크]

난바 빅카메라 근처에 위치한 모토무라 규카츠!! 저는 규카츠정식을 먹었습니당 가격은 1300엔 와사비랑 너무잘어울리는 규카츠!! 정식은 요렇게 밥과 국도 같이나옵니다 미소국과 된장국이 섞인맛? 3점씩 구워서 챱챱 살살녹아요ㅠ 오사카가시면 한번쯤은 꼭 드셔보시면좋겠어요 와사비를 샤샤샥 주소) 542-0076 Ōsaka-fu, Ōsaka-shi, Chūō-ku, Nanba, 3 Chome−3−1 スガタビル 참고로 현금결제만 가능!

육어일번지 [내부링크]

충주 탄금대 세계무술공원옆에 위치한 육어일번지입니다 1층과 2층이 같은 육어일번지인데 판매하는메뉴가 다르더라구요 오늘리뷰는 2층에 위치한 소고기 육어일번지입니당ㅋㅋ 때깔고운 암소소고기 모듬으로 먹어보았습니당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무엇보다 냉이같은 재철식재료를 쓴 반찬들이 좋았습니다! 고기를 굽기 시작합니당 치익치익 뒤집어서 치익치익 드시면됩니다! 신기한점은 불판연료가 옥수수였어요ㅋㅋ 모듬이라 여러부위가 나와서 좋기도하고 부위마다 다른맛을 맛볼수있어서 더 좋구요 모듬은 1인분에 2만원입니다! 열심히 먹다보니 탄수화물이 땡기쥬.. 된장찌개시켜서 공기밥이랑 챱챱 무엇보다 식당내부도 깔끔하구요 주차공간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날이추워서 저희는 온돌바닥에 앉아서 따땃하게 지지면서 먹었습니다ㅋㅋ 메뉴판은 아래..

일번지순대국 [내부링크]

냉이가 나오기시작해서그런지 싱싱한 냉이가 한움쿰! 순대국도 일품이지만 오늘은 순대전골입니다! 국물은 끓이다 더달라고하시믄 더주십니당 보글보글 챱챱 마지막으로 밥을 볶아야쥬 호호 참고로 찰순대 꼭 드세욥!!

은행골 본점 [내부링크]

도로초밥과 활어초밥 그리고 계란초밥ㅋㅋ 도로초밥 살살녹아요.. 계란은 일본서먹던맛은 아닌걸로 ㅋㅋ 활어초밥도 두툼하고좋네요. 본점이 깨끗하고 넓게 바뀌어서 좋습니다!

은혜떡볶이 [내부링크]

건대입구 맛집이라기엔 어린이대공원역이 더가까우니까 세종대 맛집이라 해야되는가. 한번먹고 중독되어버린 은혜떡볶이 가격도 저렴하고 춘장이 들어있어서 짜장떡볶이인것같기도 근데 짜장맛은 안나고 그냥 까만떡볶이 ㅋㅋㅋㅋㄲ 넘나맛있어서 국물 막퍼먹구싶음.. 밥은 꼭 비비세요.. 안비비믄 후회해..

건대입구 군산오징어 [내부링크]

매운거땡기는날은 군산오징어 잠실본점보다는 덜매운느낌? 느낌같은느낌ㅋㅋㅋ 기다리지않고먹어서 좋음 덜매워서 더좋았음ㅋㅋ 오징어튀김 크 반은남겼어ㅜㅜ 둘이먹기엔 양이넘많아요 군산오징어는 셋이가서 2인분에 오징어튀김먹고 밥볶아야 딱인데. 오픈한지얼마안되서 깨끗하구좋아용. 미나리도 서비스로 더넣어주시고~~ㅋ

충주 스포츠펍 데인저러스 [내부링크]

넘나 좋은 데인저러스. 충주에 하나뿐인 스포츠펍이지요 야구시즌에는 야구보믄서 맥주한잔 크 생맥주 종류도 제일많은듯. 새로 다트기계들어온다는데 그때 다시 포스팅할게요. 제가 일러스트로 작업해드린 로고에요 머리에 다트가 뙇!!ㅋㅋ 봄베이에 치킨안주까지 히히 사랑하는 페일에일ㅋ 맥주종류도 많더라구요. 다트하러오십쇼ㅋㅋ

태능골 [내부링크]

돼지갈비 1번맛집 태능골입니다 한번갔다가반해서 맨날생각나ㅜㅜ 이모님들도친절하시고 고기도좋고 반찬도좋고 물냉은 서비스입니다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인데요 그돈주고먹을만해요ㅜㅜ 너무맛잇고 고기도두껍고 좋아요 술이술술들어가겠죠 또가구싶음ㅜㅜ

[충주글램핑] bfl플레이파크. 두번째이야기 [내부링크]

2박3일 두번째캠핑 카라반 스페셜s. 스페셜. 글램핑 3가지를 예약햇어요 캠핑카중 사이즈가 제일커요 4인6인 사용가능하구요 2층침대 더블침대 쇼파는 침대로사용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분위기내는중ㅋ 실내모습이에요 채광이 넘 좋죠 2층침대입니다 모든침대에는 전기장판이 설치되어잇어요 온돌바닥은물론 온풍기도되어잇어요 침대~~~ㅋ짱편해요 위에 공기통하라고 문살짝ㅋ 캠핑카안에 화장실은 사용불가구요 물은 겨울에는 사용이안된다고해요 하지만 호ㅏ장실 샤워실 취사실 따듯한물 콸콸나옵니다ㅋ 전기포트가잇으니 너무좋더라구요, 개선된점은 취사실에 고무장갑 퐁퐁 수세미등 준비되어있어서 너무좋앗구요 샤워실에도 샴푸린스등 있어서 너무편햇어요 캠핑카는 가스를 쓸수있어서 너무편하죠~~ 온풍기 따숩따숩ㅋ 캠핑카가좋은점은 티비가잇어요 응답하라19..

[충주 글램핑] BFL 플레이파크 [내부링크]

BLF 플레이파크 충주에 글램핑장이 생겼다지요? 그것도 충주 중앙탑옆 조정경기장에요! 대박사건.. 버팔로에서 운영하는 BFL 플레이 파크입니다. 글램핑, 캠핑카, 폴딩텐트 3가지 이용가능하시구요 캠핑카와 폴딩텐트는 디럭스와 스탠다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요금은 주중9만원대에서부터이구요 자세한 내용은 BFL 플레이파크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관련정보와 실시간으로 예약가능하십니당 여기서 꿀팁!! 충주시민은 20% 할인된다구 하네요! 경치도 좋고.. 햇살도 좋고.. 잔디로 되어있어서 2번 좋은데 밟아도 잔디가 안다치도록 뿌리가 보호되어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셋팅되어있는 것들입니다. 냉장고 코펠 가스 밥솥 전기포트 안보이지만 장농 안에 수건도 비치되어있구요 기본2인구성인데 저희는 성인4명이서 이용해도 불편함없는 크..

건대입구 연어회맛집 [호야] [내부링크]

예지랑 연어먹으러 슝슝 저번에 호야초밥먹구 요번에는 연어사시미!! 연어회는 호야도맛잇지만 어사랑도 맛잇답니다요 연어 비주얼이 짱이죵?? 맥주한잔 캬 챱챱 맛잇게 냠냠 말이필요없죠 간장새우도 칼칼하니맛잇고 새우머리튀김 연어구이 등등 호야는 가성비 대마왕인것같아요 연어사시미 가격 23000원 완전저렴한데 퀄리티도 굿이죠??

건대맛집 숯불 스테이크 (화) [내부링크]

스테이크 먹으로 슝슝 9900원이라는게 믿겨지십니까?? 서비스도 좋고 고기 품질도좋고 맛도 좋아요!! 고기육질 너무좋아요 넘넘맛잇어요 또가고싶은정도? 스테이크볶음밥 7900원입니다 가격도저렴하고 너무맛잇어요!! 귀요미 스폰지밥 물컵!

방이동 먹자골목 [ 가일 ] [내부링크]

선배님께서 한잔사주신다기에 잠실로 날라왓드랫죠 방이동 먹자골목으로 요리조리 들어가 도착한곳은. 가일 연어가 끝내줍니다. 소주 2잔에 연어 1점 먹으라는 선배님의 말씀. ㅋㅋㅋㅋㅋㅋ 서비스도 좋습니다. 연어구이. 매운탕 등등. 배고파서 나가사키짬뽕과 돈부리를 시켯지요 돈부리사진은 배고파서 없음. ㅋㅋㅋㅋㅋ 방이동 술한잔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연어 굿굿

건대입구 옐로우스푼(yellow spoon) [내부링크]

옐로우스푼 함박스테이크와 카레! 함박스테이크와 카레 세트가 만원정도 했었던것 같아요. 정확히 기억이 안나서 죄송합니다..ㅠㅠ 함박스테이크는 부드러운편 저는 숙주나물을 워낙 좋아해요 카레도 칼칼하니 갠찮아요 카레는 매운맛 안매운맛 조절가능 함박소스는 데미그라소스 크림소스 조절가능 데이트 코스로 좋은것 같아서 포스팅 합니다.

광장시장 육회 자매집 [내부링크]

육회가 땡겨서 광장시장으로 냅다 달려갔습니다. 육회 12000원 육회비빔밥 6000원 자매집 1호점 2호점은 2호점앞에 번호표를 무조건 재빠르게 남들보다 빠르게 뽑으시고 기다리시면 웨이팅 그리 길지않으시리라 봅니다 30분안에 육회 찹찹 가능!! 3호점은 그냥 밖에서 기다리셔야해요 맛잇게잡수세용 1호점 2호점은 같이 붙어있으며 3호점은 8번출구 가까이에 있습니다. 참고하세용^^ 12

나이키 에어리프트 검흰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리프트 검흰 일명 족발신발!ㅋㅋㅋㅋㅋ 강남 나이키에 사이즈 250 하나있길래 작게나왓다는 말에 냅다 신어보고 댈구와버림.ㅋㅋㅋ 저는 원래 235를 신지만 에어리프트는 작게나와서 250 낭낭하지만 신을만 하더라구요. 맨발에 신어도 땀도덜다공. 갠춘갠춘! 캬캬 죠아요 나이키는 사랑입니다. 박스는 하나둘 늘어갑니다 울엄니의 잔소리도 하나둘 늘어가겠지요.. + 내동생 잔소리 강남 나이키 에서 10.9에 대리구왔어용. 꼭꼭 사이즈 5이상 업하세요. 새신발 신구 신나게 기말고사 시험지 채점하러. 슝슝 이것은 6월말.. 찐이의 일상.. ㅋㅋㅋ 요새 밀린 포스팅 하는 재미들려서 호호호

엘지 vs 롯데. 네이비석 직관후기 [내부링크]

롯데팬친구와 엘지팬친구와 함께한. 오랜만에 직관 삼성경기가 아니여도 응원이재밋으면 경기가재밋으면 저도재밋어용.ㅋㅋ 엘지 응원가가 생각보다 재밋더라고여 심수창느님 마운드에 올라오셔서 줌줌땡겼는데 실패. 안보여. 정성훈 파울볼이 앞에 뙇. 엘지팬 친구앞에 뙇. 야구장에서 맥주는 사랑이져. 캬캬 네이비석 포수뒤쪽자리가 은근 괜찮더라고여. 좀 선선해지면 또가이지 넘더웡 엘지팬친구 사인도받공.. 전날에는 이진영이 끝내기를 치더니 다음날은 오지환이 끝내기를.. 롯대팬은 웁니다...ㅋㅋㅋ ps. 저번달경기 포스팅이라 날짜가안맞아도 이해해주세욤 경기끝나고 떡볶기 파전에 쏘주를 캬 현금이 요거뿐이라 탈탈털어먹구 신천으로 2차를 ㅋㅋㅋ 삼성경기는 언제보러가나욤..퓨

커먼그라운드 핸인핸버거 [내부링크]

햄버거는 먹고싶은데 맥날은 멀고 고민고민하다가 핸인핸버거 너무너무땡겨서 후다닥 운동복차림으로...ㅋㅋㅋ 캬.. 패티가 아주. 치즈버거 세트 사이드는 어니언링으로 기본버거에 3.5 추가하시면 세트 어니언링도 맛잇고 둘이 반쪼개먹엇는데 배불.. 맥주가넘넘먹고팟지만 참.앗.다. 아프니깐?장염이니깐??ㅋㅋ 치즈가 아주아주. 다음에는 양상추가득 오리지날로!!도저언 사장님 친절하셔서 더죠음!! 굿굿.

NIKE AIR MAX 95 보라메쉬 [내부링크]

og 갖고싶다.. 같은가격인데 왜 우먼스는 빨간박스냥! 미워요나이키.. 해외 구매를 햇음에도 불구하고 왜 우먼스인가. 좀더기다릴껄.. 국내에안풀릴줄알고 공홈에서 삿눈데. 매장발매른뙇! ㅋㅋㅋㅋ 박스도 구겨져서오고.. 그럴줄알앗으면 맨즈 240을 삿지.. ㅜㅜ 택배오자마자 친구한테 받으러감. 박스너덜너덜하지만 실물보고 화가풀림 그러나 퀄은 역시 개똥망.ㅋㅋ 퀄이 아주그냥ㅋㅋㅋ 실몽 그러나 이쁘게신고 착샷을 올리겟슴돠. 개봉박뚜

NIKE AIR MAX 95 NEON (우먼스 에어맥스 95 형광) [내부링크]

공홈에서 240을 뙇! 난왜 235인데 240을 사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퓨 나도 og 갖고싶어!! og박스!!!!!ㅜㅜ og박스가 아니라 속상속상합니다. 게다가 요번 나이키공홈에서 가격에대한 오류?? 맨즈 우먼스 18.9 인데 맨즈가격이 17.9에 올라오는 바람에 꿀.. 게다가 국내는 맨즈사이즈 250부터 나와서 어후.. 난 미국공홈에서나 맨즈240살수잇는데 일반회원에서 등업되신분들 할인해서 17에 구입하셧다고.. 어후.. 난15일에 등업되는뎀.. 퓨 속상속상 그러나 이쁨. 근대 퀄은 개똥.. 옛추억 생각하며 구입햇지만 캠핑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궂이.. 맥스까지 캠핑을.. 한번 실착햇더니 요따구.. ㅋㅋㅋㅋㅋㅋㅋ

ld-1000 검흰 [내부링크]

나이키코리아 공식홈피에 검흰이 입고되엇길래 너무 편해서 구입. 동생이 남흰을 구입햇었는데 너무편하다고햇는데 그땐 이미 여자꺼 다품절ㅜ 귀욤 240 235살껄그랫어용 정사이즈라 낭낭해요 위에 2장은 동생꺼 ld-1000 남흰 입니당 예뿌 나이키는 사랑입니당

건대입구. 어사랑 (화양사거리) [내부링크]

회먹고싶을땐 항상 어사랑으로. 어사랑이 최고죠. 호야도 가끔가는데 연어 사시미는 어사랑이더 맛잇는것같아요. 뭐..사람마다다르겠지만 모듬회시키실때 연어많이달라고하시면 많이주십니다ㅋㅋ 초밥도 시켜서 냠냠. 연어초밥은 호야가 가성비 짱입니다. ㅋㅋ 술이술술 들어가는 건대입구 어사랑

삼부자네 충주점 (캠핑 뚱문어꼬치) [내부링크]

사랑하는 뚱문어 라면에도 뚱문어 삼겹에도 뚱문어 캠핑역시 뚱문어 뚱문어는 안어울리는곳이 없어요.. 뚱문어 슬라이스는 간편해서좋고 동전뚱문어는 썰어있어서 간편하니 더좋습니다. 뚱문어 하나면 내가 캠핑장 요리사! 캬캬캬 배가..고파옵니다.. 삼부자네 물건들은 싱싱하고 믿을수있어서 좋아요 뚱문어 꼬치!! 뚜둥. 캠핑가셔서 손쉽게 꼬치요리해보세요. 바베큐 소스발라도 굿굿 삼부자네 충주점 메뉴입니다. 저는 특히 숏다리. 애기족. 허니버터채. 뚱문어. 장족. 아몬드를 샤릉합니다

일산 평양손만두 [내부링크]

파주 가는길에 꼭 들리는 평양손만두 너무좋다.. 짱맛잇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매운맛! 안매운맛!

삼부자네 충주점. 숏다리와 뚱문어! [내부링크]

내가 넘넘 조아하는 숏다리와 뚱문어 저는 삼부자네 충주점에서 구입해서 먹습니다. 직접 배달도 해주시고 포장배송도 가능합니다. 아이스백에 넣어서 배송해주시더라구요. 젤 좋아하는 숏다리 버터에 구어먹고 어디서든 인기가 좋습니다. 휴대하기도 편하고 요리하기도 쉽고. 짱짱맨 오징어입, 꾸이맨, 동전뚱문어, 슬라이스뚱문어, 허니버터아몬드, 조미족, 애기족 등등 저는 컴퓨터할때는 애기족 옆에놓고 턱아플때까지 먹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안주에는 역시 숏다리죠 버터에 샤샤샥 구어서 다른대서 파는거랑 품질이 다릅니다... 숏다리 먹고부터는 영화관 같은에서 안사먹습니다... 꾸어서 영화관으로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이 짱이져! 캠핑가서도 역시 숏다리 뚱문어 스벅 일회용 컵..

AIR JORDAN 13 RETRO BG / 조던 13 홀로그램 (바론스) [내부링크]

조던 13 바론스!! 내 사이즈를 갖고싶었지만.. 폭풍품절 파워품절 ㅜㅜㅜㅜ 조카 돌이라 대리만족으로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실물로 보니 내 발을 구겨넣고 싶었... 박스. 박스에 긁힌자국을 보며 가슴이......아파온다. 돌인데 160을 샀어... 이모의 욕심이야... 하리 오래오래 신으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얌 사진으로는 커보이는데 사실 160..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 손크기에 비하면 작지여. 박스는. 내가 갖고 싶지만. 오바겠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 돌 축하해. 이모가 많이 아낀다~~!!

신사소곱창 본점. [내부링크]

후배 생일이라 곱창먹으로 가로수길로 날라날라갔지요. 신사 소곱창. 건대에두 있는데 본점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마법의 하얀가루는 스노윙치즈가루? ㅋㅋ 쨋든. 살살놀아욥. 기본으로 나오는. 3인분은 시켰드랬지요. 밥도 볶아 볶아 2개 볶아 조금 짜서 계란이란 샤샤샥. 끝.

2014년 10월 7일. 첫 직관? [내부링크]

친구아는언니께서 표 구해주셔서 아주 좋은자리에서 재밌게 보고왔는데 왠걸?? 5:3으로 이기고 있길래 집갈라고 나왔더니 8회에... 동점.. 역전.... 어쨋든.. 1위니깐여^^^^^^^^^^^^^^^^^^^^ 첫 직관을 10월에 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올해 코시는 과연 갈수 있을까엽.

갈비씨. [내부링크]

딱 내스타일이야. 갈비씨. 비주얼이 아주아주 굿굿. 양파 크기도 맘에들오. 소자 시켜서 3명이서 우동사리먹구 밥 볶아서 냠냠. 딱이에요. 굿굿. 지도는 아래에 첨부.

이마트 티라미슈 케이크 [내부링크]

완전 맛잇는 티라미슈 케이크를 발견했습니다. 그곳은... 이마트.................. ㅋㅋ 냉동 음식종류 있는 쪽 살펴보다가 눈에들어온 티라미슈. 원래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이 먼저 눈에들어왔는데 옆에있는 요놈. 가격 3~4천원 정도였어요. 티라미슈 케익이 2개 들어있습니다. 냉동이라 타입에 맞게 녹여 드시면 됩니다. 아주.. 맛이. 짱짱. 자세한 설명서도...첨부.... 친절돋는다....

라 바스티드 도작. Bordeaux Margaux [내부링크]

4만원대 프랑스와인 라 바스띠드 도작. 시중에 파는 만원짜리와인과는 비교할수없는 맛! 와인수업들으면서 한병 사갔는데 반응이 좋았따. 후후 코르크 마개. 제조사 샤또 도작~ 세컨와인 Margaux AOC 일반 AOC등급보다는 지역이름이 들어가있는 AOC를 고르는 센스~ 알콜도수는 13%입니다. 뚜껑은 요렇게 펴서 보관!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주전부리.ㅋㅋ

2014년 2월 18일. 충주 종댕이길 [내부링크]

봄방학을 맞은 은형이와 함께 종댕이길로 고고! 종댕이길이 생기고 처음 가보는거라 기대기대. 가벼운 트래킹이라서 편하게 준비하고 가도되서 좋고 마즈막재가는 버스나 의료원 가는 버스를 타면 가까운 곳에서 내려주기때문에 걸어서도 갈 수 있어서 좋다. 우리는 국민은행에서 오전 10시5분에 요각골행 버스를 타고 마즈막재에서 내려서 종댕이길 입구로 10분정도 걸었다. 종댕이길 풍경 사진들. 핸드폰으로 막 찍엇는데도 재대로 담겨진듯 하다. 종댕이길을 도는 동안 이렇게 정자와 쉼터들이 있어서 쉬기도 편하고 도시락을 먹기도 편했다. 사람들이 돌탑을 쌓아놨다. 조망대에 내려가서 도시락을 샤샤샥~~ 은형이 친구가 싸준 유부초밥! 내가 직접 내려온 커퓌~~!! 내가 좋아하는 케냐 더블에이~~!! 종댕이 길에 있는 소원바위!!..

나이키 우먼스 에어 리프트(블랙/카키) 315766-020 [내부링크]

친구가 갖고싶다고 해서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해외배송 240사이즈를 .. 겟겟. 해외배송이라그런지 박스에 넣어주지도 않고... 뭐 상세정보에 부피가 크면 폴리백에 넣어준다고 써있으니 할말이 음슴. 배송 오자마자 사진찍어서 친절하게 보내주심. 구매하고 2주 안되서 도착한것같다. 굿굿. 실물이 훨씬 이쁜듯. 다른색상은 안이븐데 블랙 카기색상은 문안문안 어디에든 어울일듯. 쿠폰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

소이캔들 만들기. [내부링크]

저번에 포스팅했던 소이캔들만들기. 만든지 1달이 훌쩍 지난거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 새해가 되고 바빠져서 포스팅할 시간이 없네요. 논문때문에 너무 바빠서. ㅜㅜ후 17일까지 논문 제출하고. 다음달에 석사 졸업하는 날만 남았네요. 제가 만든 소이캔들 입니다. 단풍나무가 타탁타탁 타는 소리가 아주 매력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기 때문에 캔들 사용하시는 분들 한번 만들어보시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소이왁스 1kg로 4~6개 이상은 만들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250ml 사용했지만 실제로 소이왁스 들어가는건 220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언제가 될런지. 쉬고있다보니 만사가 귀찮네요. 사진찍어놓은것도 많앗는데 어디서 부터 올려야 할지..ㅜㅜ막막 어쩃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13년 12월 12일. 하나생일 [내부링크]

가자미빼밀리. 하나의 생일. 12월12일. 생일 축하합니다. ~~ 파리바게트에서 초코케익 구입. 초코케익이 아주아주 보들보들하고맛잇는데 저렴함. 생일 초가... 늘어가는.... 슬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에서 생일선물로 텀블러랑 상품권 구입. 도자기로 되어있는 텀블러가 좋아요. 저렴하고 좋습니당.

2013년 10월. 건대 송림식당 [내부링크]

걷기는 좀 귀찮았지만. 햇살이 좋아서. 아점 먹으러 10분?20분? 은 걸은듯. 돼지불백 먹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00원으로 올랐어요. 참고 하시어요. 누룽지를 흡입하고싶다. 구수하고 조은디. 돼지불백 3인분 가위로 샤샤샥 잘라서 고추장넣고 밥넣고 김치넣고 상추넣고 막 비벼. 비쥬얼은 그닥이지만 맛잇음. 음음 맛잇음. 왠지 사람들이 다 해장하러 오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맛잇음. 근대 가격이 올라서 ㅜㅜ

beansmill 커피 그라인더. [내부링크]

커피 그라인더 구입! 버튼을 5초만 누르고있으면 원두가 곱게 갈린다. 배송오면서 원두도 같이 보내주셨는데 음 내입맛에는 별로다 난 시큼시큼한 원두가 좋다.

2013년 9월 27일. 씽씽이네 집들이 [내부링크]

얼마만에 보는건지. 나는 논문쓰느냐고 바쁘다는 핑계로 못보고 애들끼리 서울에서 자주 만나고는 하던데 진짜 오랜만에 본 동기들. 예나랑 승혜. 통근버스타구 건대서 내려가꾸 치킨먹으로 치르치르갔대서 날라갔다. 내가좋아하는 올리브 쿄쿄쿄 근대 닭이 넘 쪼끔 들었어. 이런저런얘기하구 잼게놀구 10시에 파~~~ 담날 일찍인나서 승혜 방구조 바꾸고 선반이랑 책상 만들구. 이케아 선반이랑 책상 10만원 정도에 샀다고 한다. 선반 완전 굿굿. 이뿌게 방 정리하구. 다이소가서 필요한것 이것저것사구. 화분 3개 선물로 ㅋㅋ 그리고 얻은 영광의 상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집.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9월. 충주 꼬마등 [내부링크]

울아빠 총각시절부터 다니던 맛집. 칼국슈가 아주 맛남. 4000원이라는 가격이 믿겨지십니까? 비빔국수도있고 메밀국수도있고 종류도 많음. 먹느냐고 정신없어서 메뉴판 사진을 못찍엇넴. 칼국슈님께서 나오셧슴돠. 울가족들 하나두 안남기구 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알 맛남. 칼국수전문점따위 필요엄소ㅑ. 칼국수는 콩나물이랑 같이 먹어야 재맛. 충주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겟는데 칼국수에 콩나물을 같이 넣어서 먹는데 아주아주 맛남. 아놔 사진보니까 침고여 ㅜㅜ흑흑

2013년 9월. 설빔말고 추석빔! [내부링크]

꼬까신은 아니지만 나이키니깐 꼬까신으로 분류. 음 내맘대루 내멋대루분류. 나이키 갓는데 요 이뿐 조던이 세일중이라고! 30%%%%%%%% 7만원 정도하는데 4만5천원정도에 댈꾸왓다. 음음 넘넘 보들보들하구 박시하게 입기에 딱조아. 콩코드랑 같이입음 넘넘이뿌겟다. 보들보들. 기모라서 아직 못입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2013년 9월 4일. 3번째 생일선물..?ㅋㅋ [내부링크]

혜영이가 생일날 못봤다고 선물보내준다며 주소를 물어봤다. 자기가 쓰는 에센스 있는데 좋다며 더 이뻐지라면서 사줬당. 흐흐. 박스가 어마어마하게 큰게와서 깜놀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 마구마구 뜯어서 개봉. 에센스랑 에센스 샘플이랑 스킨로션샘플~~ 저 쪼마난 똥그란건 마스크시트지 궁굼해서 막 뜯어바땅. 어제 하루 썻을뿐인데 음음. 막막 피부가 보들보들한거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힛 요건 하나가 준 선물. 뽀너스로 하나 다리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마워요 다들.

2013 충주 세계 조정 선수권 대회. [내부링크]

셔틀버스가 운행중이라 너무 편했다. 10분마다 운행하는 셔틀버스 덕분에 편하게 다녀올수 있었다. 차를 가져가는건 금물. 차라리 탄금대에 차를 새워놓고 셔틀을 타고가는게 훨씬 편합니다. 노선에 상관없이 탄금대를 들리기 때문이지용. 친척들 오셔서 잠깐 구경하러 마실나온거라 입장료를 내는지 몰랐다. 예선전이였기 대문에 입장료안받는줄 알았는데 흠. 받더군요. 예선전 준결승 결승에 따라 입장료가 다르답니다. 자세한건 모르겠구요 중요한 점은 입장료 없이도 관람이 가능합니다. 조정경기가 2km정도 되기때문에 결승선 쪽에만 입장료를 내고 관람하고 중앙탑쪽은 입장료가 없이도 볼 수 있습니다. 걸어서 5분만 올라가면 되지용. 스크린이 설치되어있어서 나무그늘에 앉아서 보면 굿굿. 시원행. 예선전 치르기 전의 모습 입니당. ..

2013년 8월 26일. 내 생일! [내부링크]

할머니생신이랑 내 생일이 일주일 차이나 나는 관계로 주말은 할머니 생신해야되서 친구들이랑 조촐하게 생일파뤼. 불금불금. 금욜날 모여서 조촐하게 먹방을 찍엇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해주신분들 다들 감사룽룽.. 탄금대 무술공원 벤치에 자리잡고 먹을거 슈슈슝. 믹존스에서 체다치즈베이컨피자?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마트에서 초밥사고 잭클린파이 왕왕왕완전맛잇음. 초점은 안드로메다로. 수전증인가요. 왜그러는걸까요. 플레인치즈, 뉴욕치즈, 초코까지! 완전 맛잇음. 두툼해서 더 좋구. 셀카찍고 확인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두워서 뭐가 보인담?? 비가 억수같이 쏟아진 날이라서 그런지 엄청 습하고 안개도 많이끼고. 배부르게 먹고 덴저러스로 슝.. 에어컨이 필요햇!! 봄베이 시켜서 3잔씩 먹엇..

2013년 8월 19일. 시마 [내부링크]

대학원 수업갓다오는길에 예지 퇴근하는거 픽업해서 같이 퇴근.?ㅋㅋ 물회 땡긴다 그래가꾸 물회먹으러 시마로 슝슝. 활어물회랑 초밥시켰음. 활어물회는 12000원 초밥은 10000원 근데 물회에 회를 찾아볼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가 생각보다 많이 없다. 흠 미나리가 너무 많이들어가서 미나리 맛 뿐이다. 흠. 옛날보다 맛이 영.... 초밥은 맛잇슴.ㅋㅋㅋㅋㅋ 열개면 하나에 천원이야. 헐퀴!

2013년 8월 14일. 별난찜. [내부링크]

호암지 쪽에 있다가 단월강 쪽으로 옴긴 별난찜. 우리는 등뼈해물찜 大를 시켰다. 6명이서 먹었는데 (남4여2) 알맞게 먹은듯. 다 먹은 양념으로 철판에 밥을 비벼준다는데 못먹어서 아쉽..ㅜㅜㅋㅋ 엄청 맛잇는 맛이기 보다는 그냥 먹을만한 맛. 내돈주고는 비싸서 못먹을맛.? ㅋ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맛 가격은 위에위에

2013년 8월 7일. 송계계곡 [내부링크]

청주에서 친구들 내려오자마자 넘넘 더워서 송계로 날라갔다. 튜브 찾다가 못찾아서 씩씩 거렸는데. 왠걸?? 물이 너무 차서... 못들어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송계가 짱이다. 소선암으로 캠핑갔을때 너무 더웠는데. 송계는. 역시 춥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주사 쪽에 사람이 너무 많아가꾸 물래방아 휴게소 쪽으로 올라왔는데 닷돈재 쪽으로 가면 주차요금받아서 그냥 물래방아 휴게소 쪽에다 주차해놓구 물놀이 슝슝. 먹을거 사들구 갔었는데 물놀이만 하고 바로 단월강으로 넘어가서 오빠랑 예지도 투입해서 고기파뤼 했당. 난 추워서 발도 못담궛는데 혜용이 신낫다. 송계는 좋은점이 물이 워낙 깨끗해서 물놀이 하구 나와도 찝찝함이 없어서 너무좋다. 그냥 샤워한 느낌이다...

2013년 8월 6일. 미스터피자. 에그타피자 [내부링크]

음음음 완전 대박 피자 토핑보다 에그타르트 저 부분이 더맛잇음!! 음 계속 먹으면 달아서 조금 느끼할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맛잇엇음..!! 에그타 피자(R)를 먹으면 샐러드바 2인이 무료. 라지사이즈 먹으면 샐러드바2인에 음료까지.!! 진천에 있는 미스터피자는 다른 체인점보다 샐러드바 종류도 많고 맛있어서 좋다. 중복할인은 안된답니다~~.ㅋㅋ

2013년 8월 1일. 스타벅스 14주년 기념 부채 [내부링크]

스벅 14주년 기념 부채 빨리 받으러가야대는데 시간이 없어서 어제 잇을까? 잇을까? 하면서 갔는데 역시 충주라 그런지 아직 동이 안낫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호홍 이뽀이뽀라. 여름한정 코스터도 사고싶엇는데 정신이 없어서 사온다는걸 까먹엇넴. 몇개 안남앗던뎅. 포장은 요로코롬 되어있어요 위에는 스타벅스 레몬케익 냠냠. 근데 초콤 달아요. 기욤기욤해. 포장뜯고 바로 스뤠기통으로 슉. 레몬케익이랑. 아메리카노 벤티사이즈. 후루루짭짭. 부째가 이뽀요. 난 대나무 부채를 선호합니다. 왜냐고여? 멋스럽잖아요. 옛날에 스님이 직접 만들어주신 부채를 가지고다녔었는데 한지로 만들어서 그런지 2년정도 쓰니까 헤져서 못쓰겠더라구요. 어쨋든. 15000원이상 구매해서 부채도 받고 충주 스타벅스에서는 120..

2013년 7월 마지막날. [내부링크]

기분이 꿀꿀해. 작년인가. 와이웍스 와글와글 와글라스 쓰고 2011년도에 나왔던 와글인가 뒤에커플 셀카찍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지랑 둘이 통영, 거제도 여행갔을때. 엄청 오래된것같다. 작년인데. 다 잘될거야. 여름아 빨리 지나가라.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하고픈 분께 초대장을 배포해드리려고 합니다.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은 1.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 2. E-mail 주소 3. 예전 블로그 주소 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 맘에드는 다섯분께 18일(목) 오전 10시에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실때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5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

2013년 7월 13일. 스타벅스 요거트 [내부링크]

은형이 선물살겸 잠시 시내로 슝슝. 너무 더워서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예지는 요거트 먹구싶다구해서 스벅 신제품 요거트 나와가꾸 요거트 구입! 포장되어있는 고무줄끈 짱짱해서 머리끈으로 사용해도 되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트는 다른 요거트들보다 좀더 고체같고 맛은 뭐 요거트맛. 푸딩같은 느낌. 요거트 병 재활용해서 써도될듯. 양념통으로 그래서 예지가 챙겨갔음^^~ 별을 모아서 골드카드를 겟해야지용

2013년 7월 13일. 은형이 생일 [내부링크]

따랑하는 가자미들 만나는날. 은형이 생일 탄금대 돔에서 돗자리 펴놓구 치맥치맥 사진올려서 혼나는건 아닌가 모르겟지만 어쨋든 축하기념 포스팅! 허리 겁나 꺽어서 찍으려했는데 힘들어서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핑 예 점핑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레용팝 따라하는데 잘안됨 왕관쓴 울 은형이 생축생축해

철든 내동생 빵꾸똥꾸. [내부링크]

유럽 여행간 내동생. 오스트리아에있는 스와로브스키 본사에서 목걸이 사왔다며.............. ㅎ그흑ㅎ그흐긓극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철들엇나봉가 나도 가고싶다. wien 본사라고는 하지만 뭐 가격은 또이또이. 그렇게 저렴한 편도 아닌듯. 그렇지만 한국보다는 저렴한 가격! 실버제품이지만 10만원은 훌떡 넘어가는 금액. 주얼리는 내돈주고 사고 아깝기도하고. 알러지 없는 실버제품도 알러지가 생기는 내 체질상 금제품을 선호함.. 그래서 나는 목걸이도 귀걸이도 하나만 꾸준히 하는 스타일.ㅋㅋ 어쨋든 요놈은 알러지 안생기길 기도해야징. 내동생이랑 같이 여행간 애들도 이쁘다고 어디서 샀냐고 막 그랫단다 ㅋㅋㅋㅋ 기뜩한놈 벌써 다컷나봄이다. 이러다 장가간다 그러는건 아닌가몰랑.

2013년 7월 6일. 혜용이 생파 [내부링크]

넘더워서 커피마시는중. 핸드폰 끄적 리랜드! 프라이탁!!!!!!!!!ㅋㅋㅋ 넘더워서 팔뚝이 부그럽지만 민소매를 입을수밖에 없는 이 날씨...하 케익 엄청맛이뜸 ㅜㅜ 케익풍년. 아스크림 케익도 먹고 생크림 케익도 먹고 소주로 달리기 시작해서 1차 비싼소주 2차 저렴이소주 3차 호세까지 먹어재끼고 나는 요즘 술을 못먹는 애송이 모드.. ㅋㅋㅋㅋ 어쨋든 울 혜용이 생일 넘넘 축하하고. 즐거운 주말!!

2013년 6월 28일. 미산가 [내부링크]

실뭉대기 찾아서 팔찌만들기 시작. 실 사러갓는데 문닫아서 어쩔수 없이 있는 실로 부랴부랴 만들기. 흰색이 들어가야 이뿐데 그래도 나름.문안문안해 노랑. 보라, 요건 영주 주려고 만든 팔찌 색갈이 샤방해서 그런지 좀더 상콤해보인당. 역시 흰색실이 잇어야 재맛인디. 저는 요렇게 매듭을 짓는답니다. 뭐 다들 나름대로 팔찌를 만드시겠지만 저는 팔찌를 하고 다시 풀수있게 만들기대문에 매듭을 한번더 만들고 뒤에있는 실로 사이즈를 조절할수있게 한답니다. 말로 설명하니까 뭔소린지 저도모르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즐주말

2013년 6월 26일. 내동생은 로마에 [내부링크]

울 동생님 유럽여행가심. 로마 도착햇다고 자고있는데 카톡카톡 울리길래 봣더니 사진 보내놔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항공 기내식. 호텔 밖에서 찍은 사진인데 왜케 한국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한국이냐? 이랫더니 한쿸아님 ㄴㄴ 이러구잇음. 수영장도 있고 좋겟다. 이런집에살고싶당. 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돗세 장난아니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부럽 아침 요러케 먹엇다고 보내줫는데 엄마 보여줬더니 빵보고 소세지지랑 스테이크인줄 알앗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새벽에는 콜로세움에서 찍은 사진을 보내줬음 자다가 진동소리에 깻는데 귀찮아서 다시 잤음.. 으으 피곤피곤해 나도 유럽가고시프당.... 마일리지 싸인걸로 제주도 갈수잇댓는뎅..

2013년 6월 23일. 엄마생신 [내부링크]

싸랑하는 울 엄마 생신. 생신선물은 미리 아빠랑 세트로 드렸고. 아침에 부랴부랴 일어나서 케익사고 팥빙수사고 영화표 예매하고 아침은 미역국에 갈비 잡채 등등 포식포식 케익먹는데 심취해서 흡입하느냐고 사진찍는걸 잊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카메라로 찍은거 다시찍기. ㅋㅋㅋㅋ 동생 유럽가서 환전. 부럽다. 넘넘. 나도 유럽가고싶다. 흐 영화보러나옴. 특별석!! 편하게 누워서 영화감상. 엄마랑 나는 무서워서 둘이 손 꼭잡고 봤음. 월드워z 넘넘재밋게 봐땅. 좀비들이 아주. 살아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콩코드 신고 룰루~~ 페밀리 사이즈 ~~ 맛이또요. 쿄쿄쿄 나이키 티셔츠 토욜날 여주 첼시 갔는데 근데 이 사진보고 목걸이에 걸어놓은 반지가 목에 보이는데 애들이 목에 구멍뚤린줄 ..

2013년 6월 12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내부링크]

엄마아빠생신선물사러 여주로 슝... 아빠가 슬리퍼 갖구싶대서 나이키 갔는데 요놈이 뙇! 270샀는데 집에와서보니 슬리퍼 입구가 쫀쫀해서 한치수 크게신어야.......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이즈 바꾸러가는 기름값이면 슬리퍼 하나 더삼. 베네시 안늉... 나이키 올스카치 바람막이 라이딩할때 입으면 딱일듯. 가격은 뭐........ 할인해서 24만원대. 배가 고파서 스쿨푸드 찌개라면 스페셜마리2 후루루짭짭흡입 어쨋든 나이키에서 베네시 사구 블랙야크가서 엄마아빠 티셔츠 구입. 잭 울프스킨 매장도 저렴하니 좋더이다. 몽벨도 세일많이하구. 다음엔 몽벨로 가봐야겠소. 마운틴하드웨어는 사이즈가 없엇구.. 여주는 수목금 물품들어온다는데 수요일날 5시쯤 넘어서 가보니 매장에 박스들이 ㅜㅜㅋㅋ 지저분지저분...

은밀하게 위대하게. [내부링크]

은밀하게 위대하게. 원작을 너무나도 재밋게 본 나로서는 뭐 그닥 별 감흥은 없었다. 그래도 뭐 그럭저럭 재미있게 봤다. 남자 주인공들 때문에 꺅꺅 하기도 하고. 김수현 복근 김수현 정장 뭐 요정도..?? 이현우 정말 잘컷다. 애가 너무 멋잇음... 93년생이라니 말이되나.... 박기웅은 뭐 능청스러운 그 연기는 각시탈때부터 좋아했고. 어쨋든 캐스팅은 맘에 든다. 주연 조연 다 깨알같은 캐스팅 하지만 원작이 너무 재밋어서 그른가 원작을 따라오기엔 ㅜㅜ 원작을 못본 사람이라면 강추 강추 옆에 아줌마들은 훌쩍훌쩍 울면서 꺼이꺼이 하면서 보셧음. 어쨋든. 원작보단 아쉬운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만족만족. 김수현이 뭘해도 만족이지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3월 12일. 빵꾸똥꾸생일 [내부링크]

우리집에 하나뿐인 아들래미 김빵구똥꾸 생일. 아빠가 소사줘따. 한우한마리. 꽃등심. 배터지게 먹음. 아들 생일이라고 육회 서비수. 근대 짜다.. 어쨋든 꽃등심은 맛이따. 생일추카추카추.

2013년 4월 10일. 예매 성공!!! [내부링크]

시즌 첫 경기를. 두산경기를 보러간다는건 뭐 조금 아쉽지만 (난 삼성팬이라 당연 아쉽아쉽) 뭐 괜찮음. 삼성은 내가 안봐줘도 잘하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4월 20일 두산 홈경기 두산 vs 한화 테이블석 3자리를 1분만에 성공! 캬캬캬 테이블석이 4만원으로 올랐다.. 작년엔 3.5였던거 같은데 ㅜㅜㅋㅋ수수료 500언씩 1500언 테이블석 못하면 걍 외야에서 보려고했는데 내가 야무지게 클릭을 샤샤샥 해서 1분만에 성공! 어쨋든 빨리 야구보고싶다. 재작년엔 야구보러 많이 다녔었는데 작년엔 많이 못갔다 ㅜㅜ 올해에는 더 못갈듯하다. 논문 쓰는것도 그렇고 내가 야구 볼 팔자가 아니다.. 홧팅해야딩.. 영주가 찍엇는지 내가 찍엇는지 기억은 안나는뎅 어쨋든 넘 이뿌게 잘나온 사진. 두산..

2013년 4월 5일. 랑콤 이프노즈 아이즈 [내부링크]

이모부가 일본갓다오시면서 사다주셔땅. (사진출처 신라면세점) 분명 엄마쓰라고 주신건데 엄마가 안쓴다고 나를 주신게 분명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카로 찍어서 사진이 구리구리해서 미안.. 색상 곱고 이뿐데 요따구로 나옴. 생각보다 슬림해서 갖고다니기도 편리. 지문이 많이 뭍는건 어쩔수음슴.ㅜㅜ 인터넷에올려져있는거보다 요 박스가 더 이쁨. 잘 쓰겟 슴니당. 아이라인은 생명이라구. 근데 요즘은 옛날만큼 짙게 못그리겠숨.. 금요일이당. 후후

2013년 4월 2일. 삼겹살. [내부링크]

09누리 10민예 저녁먹자그래가꾸 삼겹살 냠냠. 한약 다먹구 다시 진맥하고 약나오는데 까지 3일 걸린대서. 그럼 3일동안 먹고싶은거 먹어도되요? 이랫더니 뭐 먹고싶냐고 하시길래 맥주...... 이랫더니 2잔만 먹으라그래셔가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동안 삼겹살먹구 치킨먹고 ㅜㅜ 먹으면 안대는것들 다먹은듯. 여자셋이서 수다떨면서 삼겹살먹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사진보니까 맛잇겟다 배고프다 그럼이만..

2013년 4월. 꽃꽃꽃 [내부링크]

핸드폰 끄적끄적대면서 머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나는 꽃을 안좋아하는데 안개꽃이랑 프리지아는 좋다. 꽃보단 화분이나 화초를 키우는게 더 뿌듯하고 꽃은 시들어 버려서 안좋아한다. 그런데 안개꽃이랑 프리지아는 좋다. 안개꽃은 그냥 작고 하얗고 꾸밈없이 이쁜거같아서 좋고 프리지아는. 그냥 좋은데. 내가 유치원때 유치원졸업하던날 아빠가 꽃다발은 사다주셨는데 캔디향기 난다고하면서 너무 좋아했다고 한다. 그 꽃이 프리지아였다. 옛날엔 프리지아 한단에 신문지로 돌돌뭉쳐서2~3천원이면 샀었는데 (기억은 정확하지않지만;;) 지금은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집에 꽃아놓고 식탁위에 장식해놓고 그랬었는데. ㅋㅋㅋ 어쨋든 그래서 그런지 프리지아는 그냥 좋다. 히히. 화제를 바꿔서. 작년 충주댐 벚꽃축제할때 너무 이쁨...

2013년 3월 31일. 봄베이 사파이어 [내부링크]

몸이 너무 아픈관계로 귀찮아서 중앙정렬. 앞뒤가 안맞는 말이긴한데 몰라 어쨋든 빨리 포스팅하고 집가서 쉬어야징. 내사랑 봄베이 사파이어. 봄베이 풀세트 현금가 79000원. 요게 디스펜서. 쩔으다. 375미리도 아니고 750미리가 79000언 둘이서 절대 다 못먹음. 넷이서 먹어도 한병다먹을까말까. 양도 많고. 향도 좋고. 나는 이 봄베이의 상큼?함? 청량함? 어쨋든 조으디. 귀여미 머들러. 색갈도 참 이쁘디. 잔도 이쁘디. 레몬도 조으디.

2013년 3월 31일. 아모리스 [내부링크]

멀다멀어 ㅜ 영등포까지 ㅠㅠ 토욜 근무끝나고 인천넘어가는데 1시간 오바되서 차에서 3시간45분있었음. 지금도 생각하면 멀미나. 어쨋든. 콩코드신고 룰루.~ 착석. 언니 왕왕이뻣는데 내가 사진을 흔들리게 찍어버렷..ㅜㅜㅜㅜㅜ힝 언니 아버님게서 섹소폰 연주도 해주시고 왕 멋지셨음. 언니랑 사진못찍어서 아쉽아쉽. 언니드레스도 이뿌고 언니 얼굴쪼마내가꾸 더이뿌고 예식장도 이뻣구. 2부 피로연대 빨간드레스도 이뻣구. 나도 시집가고싶당. 에피타이저. 연어샐러드. 우리영화는 연어도 못먹는 촌냔. 아 빕스가서 연어흡입하고싶다. 단호박슾. 세번떠먹고 치워달라했음. 맛은있지만 난 스프가 시르디. 메인 스테이크. 완전 미디엄레어도 구워다주셧음. 내꺼만 왜이렇게 두꺼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에 표고버섯 꽃아놓..

2013년 3월 28. 빕스 [내부링크]

빕스로 슈슈슝. 갈릭스떼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힝 미디움레어로 쿄쿄 샐바 흡입하구 딸기 왕왕흡입하구 칵테일새우 냠냠 마들렌 꽃혀가꾸 생크림에 찍어서 4개는 먹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들렌마들렌 음음 너무조으디. --------------------------------------------------------------------------------------------------- 아. 토욜근무. 멘붕. 일욜 결혼식가야대구. 멘붕. 바쁘디 바쁘디. 졸리다.ㅜㅜ

2013년 3월 27일. 호암지. [내부링크]

예지랑 호암지 돌고있는데 달이 왜이렇게 밝아??? 크고 밝고 대박 그래서 넘넘이뻐가구 핸드폰 꺼내서 찰칵찰칵. 핸드폰사진치고는 나름 갠춘갠춘하지? 왜 호수주변에 혼자있지 말라는걸 어제 알게되었지. 물이 나를 빨아들리려고 하는 느낌을 받음. 이상해서 예지한테 얘기했더니 그거 모르냐고 하면서 얘기해줬는데 ㅜ 무서움. 으으

2013년 3월 25일. 영쥬르 생일 [내부링크]

우리 영쥬르 생일. 생일튜가햄. 생일선물은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우먼 오드뚜왈렛 인증샷은 음슴. 두산 유니폼사주고 싶엇는데 주문제작 3주 걸린대서 패스. 영주 퇴근시간 기둥겨서 10시에 생일추카추카 해주고 나는 술도못먹으면서 옆에 껴가꼬 소주잔에 물딸아서 홀짝홀짝 마셔줬음. 이거 케익 진짜 레알레알 맛잇음. 쿠키엔크림케익이라고 해야될까? 쿠키치즈케익? 파리바케뜨에 파는건데 쿠키는 수분을 먹어가꾸 물컹하지만 케익은 굿굿.

2013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 [내부링크]

소박하지만 쌤들이 주신 사탕...~ 3층 난주랑. 강과장님이 주신 사탕. 남친보다 회사가 최고라고 친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스에 회사에서 받은 사탕사진 잔뜩올려서 난블로그에..히히 난 단것도 별루안좋아하구 이썩는것두 싫구 이사탕은 누구 배속으로 들어가려나......ㅋㅋㅋ

2013년 3월 13일. 자장구타기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예지랑 운덩하러 호암지로 슈슈슝~~ 헤헷 나 술못먹는다구 나는 술집도 착석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밥신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장구타고 호암지로 슝 엉댕이아파서 혼났음.. 너무 힘들어서 호암지앞에 자장구세워놓구 쉬는중. 걸어서 호암지 두바퀴돌구 수다떨구 예지집앞에 세워둔 자장구 다시끌고 집으롱..... 예지 자장구 타고싶다고 한바퀴 돌구올께 이러드니 꿍디 아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자장구 타고 다시 집으로.....

2013년 3월 8일. 커피 그라인더 [내부링크]

고모부가 해외나갔다오시면서 원두를 사다주셨당. 막내할머니 반드리고 학교에서 먹을라구 가꾸왔당. 30분동안 팔에 알이생기도록 돌리고 돌리고~~ 향기가 아주 그냥 죽여줘요

2013년 3월 5일. 충주한우 [내부링크]

아빠가 간만에 외식하자그래가꾸 한우먹으로!!!!! 안림동 충주한우 슈슈슝! 한우한마리 먹꼬 등심 또먹꼬 냉면먹꼬 밥먹꼬 야채를 많이줘서 넘넘 내스타일이얌 근디 냉면은 맛이 음슴. 흡입했소.

2013년 2월 23일의 일상. 가자미DAY [내부링크]

내사랑 가자미들. 예지 은횽이 하나 그리고 나! 원래 문장대 가려고 했었는데 전날 눈도 오고 ㅜㅜ 춥고 그래서 다음으로 미루고 다같이 마사지 받으로 가기로! 하핫. 충주 이윤당 마사지 등마사지 3만원 (40분) 발마사지 3만원 (1시간) 은형이랑 예지는 발마사지 나랑 하나는 등마사지 업무에 찌들어서 그런지 어깨가 너무 아픔 ㅜㅜ 중국 아저씨가 등마사지해주는데 진짜 시원해서 미칠지경 내가 좀 아프다구 했더니 그래도 잘참는다고 칭찬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은형이 대학졸업선물로 셋이서 자그마한 선물 이뿌니저렴이 시계! 내가 눈치없이 짜잔~~ 했다가 욕얻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 열심히 받구 배고파서 머먹지머먹지 하다가 감자탕?뼈찜?? 연수동 돌아다니는데 다 영업시간 전이..

2013년 2월 20일의 일상 [내부링크]

T월드 초콜릿 T멤버십 반값할인 데이!! 도미노 포테이토피자 라지 + 콜라 1.25L 50%할인해서 내동생이 구매완료!! 정상가격 24,400원에서 12,200원 인가..? 엄마 퇴근시간 맞춰서 모시러가는길에 피자 인터넷 주문해놓구 샤샤샥! 대리구 왔징. 요즘 몸살때문인지 입맛이 없음.. 운동하는데도 기분이 꿀꿀하고.. 한조각 먹고 뻗음.

2013년 2월 19일의 일상 [내부링크]

간만에 은횽이랑 데잇투! 이제 개강이 다가오고.. 단축근무 종료됫고... 5시반에 퇴근하는게 왜이렇게 싫지??ㅜㅜ헹 은횽이 졸업한다구 원피스보러 돌아댕기다가 영화보러 슝~ 남자사용설명서 매가박스 11관 특별관에서 ! 특별관은 월~금 11000원 토~일 공휴일 13000원 편하긴한데 넘 비쌈. 가격대비 cgv 유로클래스가 훨훨훨훨훨씬 좋음. 밑에 발판 움직이게 되있는데 다리 올려놓구 볼수있어서 편하긴 하구. 근대 중요한건 좌석 디자인 자체가 팝콘작은건 들어가는 사이즈인데 커널스팝콘은 안들어가고 뭥미??? 그래서 영화보다가 커널스팝콘 다 쏟앗음.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내잘못이아냐 의자설계를 잘못한 님들책임이라구.. 의자에 앉아서 팝콘에 손이 안닿이게 만들어놓은 님들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3년 2월 17일 ROSHERUN WOVEN PRM [내부링크]

우먼스 로쉐런 우븐 프리미엄 청주 폴더매장을 갔는데 요놈이 뙇! 영주가 갖고싶다구 그래가꾸 알아보고있었는데 눈에 쏙 들어와서 바로 겟!!!!! 폴더매장직원이 요건 폴더매장에 밖에 안나온다는 개소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수작이야? 매장거래 하려다가 신어보고살라고 기다리고있었는데 무슨 그런 소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 미스날까바 신어보구살라구 기댕기구있었는데 맨발에 신어보니깐 230은 딱맞구 240은 좀크구 235는 없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240으로 사다줬더니 양말신구 딱맞아서 다행! 다른 우븐이랑 다르게 늘어나질 않아서 사이즈 작게 신었다가는 낭패를 보실수도.... 사이즈는 크게나왔다고 하는데 난 잘 모르겠다. 앞 코는 좀 큰거같긴..

2013 프로야구 경기일정 : 재편성 [내부링크]

2013 프로야구 경기일정 재편성 결국 재편성 됫군요 내친구(롯데팬) 노발대발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빨리 봄이와서 야구시즌이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이제 3월이면 시범경기도 할테고 호호호 너무기대됨. NC다이노스 더더욱 기대됨. 빨리 야구보고시포용

2013년 2월 13일 TNP ETHNIC ARM WARMER [내부링크]

카시나 포인트루 암워머 겟. 따숩고 실용적이고 넘넘조음. 무료배송중이니 지금당장 결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턴두 넘넘이뿌고 대 만조크

2013년 2월 8일의 일상 [내부링크]

우리집은 큰큰큰집이여서 설날에 만두를 600개 이상 만드는듯. 지니가 만든 만두 이쁘디?????????????????????????????????????????????????? 이쁘다고해죠 담당선생님께서 선물주심.. 양말인듯.... 엄마줬음. ㅋㅋㅋㅋ 영듀만나서 가르텐비어가서 맥주를 샤샤샥. 우리 아지트 덴저러스가서 호세를 샤샤샥? 언제쩍사진인지 기억도안나네. 토닉워터가 바꼇어. 그러나 맛은 뭐 비슷비슷. 역시 호세쿠엘보는 슬레머잔에 말아서 먹어야 재맛이지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욤^.^~

2013년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내부링크]

2013년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아 빨리 야구보구싶어!!!!!!!!!!!

아빠 어디가 - 윤후 [내부링크]

요즘 윤후 앓이 중이다. 후를 보려면 일주일을 또 기다려야 한다니 가슴이 아프구나. 얼음위에 텐트치는거 보면서 지아 아버님 힘네세요! 이러는데 아주 깔깔대면서 웃었다. 지네 아빠는 도와주지도 않으면서 지아옆에 꼭 붙어가꾸 횡설수설 말하는것두 넘넘기엽구. 아빠 어디가에 나오는 아가들 다들 넘넘이뿌고. 성동일 아들도 이뿌고 이종혁 아들도 이뿌고 지아랑 후는 말할것도 없이 이뿌고 민국이는 그만 울었음 좋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들 넘넘이뿌고 기요미들. 얘내 보구있으면 엄마미소 아빠미소 짓게됨.. 므흣므흣한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기요미들 덕분에 일요일이 기다려진당.

2013년 2월 3일의 일상 [내부링크]

엄마가 댈러오래가꾸 동생이랑 피자스쿨에서 피자2판사고 GS마트 들려가꾸 병맥4병사고 엄마모시구 집으로 날라와서 흡입. 깔깔이 입은 내동생의 특별출연. 피자스쿨 가격 저렴해서 넘넘조음 나폴리피자 7000원 불고기피자 6000원 난 2조각 먹구 뻗음. 내동생은 흡입하시고 남은건 아빠입으로 슝.. 저녁안먹구 간만에 피자루 때웠당. 아침에 얼굴이 부웠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1월 31일 가자미들과의 데잇투. [내부링크]

3시반 칼퇴근햇는데.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레알 넘넘심심해가꾸. 가자미들이랑 카톡열심히하구잇었는데 머?? 은형이가 혼자 영화봣다는말듣고 멘붕올뻔. 나도 같이보자고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심한 나를 구원해준 내사랑나의사랑유은횽 머리질끈 묵고잇다가 풀어헤치고 화장을 샤샤샥 한담에 택시타구 슝 날라갔음. 성서동에 스타벅스 생겻다길래 유플러스 멤버십카드로 사이즈업 해주니깐 아메리카노 한잔하로 슈슈슝 아메리카노 마끼아또 사이즈 업 ! 배고픈 은횽이를 위해 티라미수! 시간 가는줄도 모르게 수다삼매경. 오픈했다구 12000원이상 구매하면 원플러스원 쿠폰줌 수다떨다가 하나 끝날시간 되서 연수덩까지 걸어감. 날씨가 넘넘조아서 수다떨면서 가다보니 어느새 도착? 요즘 날씨 넘조아. 벌써 봄..

2013년 1월 28일의 일상 [내부링크]

다요트 하느냐고 점심 안먹는데 일을 너무 빡시게해서 밥을 안먹을수가 없엇... 밥먹으러가는거 쫄래쫄래 따라갓징. 두꺼비식당가자고 강추강추했지 지현동은 가봣는데 칠금동?금릉동?어쨋든 거기는 안가봐서 거길루 슝.. 음. 버섯이 많아서 넘넘조아. 5명이서 4인분시키구 당면사리를 샤샤샥 지현동 두꺼비식당은 동치미를 안줘서 뭔가 2% 부족했는데. 여기는 동치미를 줘서 좋았음. 근대 달아도 너~~~~~므 달아. 설탕 물엿의 단맛이 아니여서 물리진 않는데. 음 맵고 달아. 난 여기보다 지현동 두꺼비식당이 내입맛에 맞아. 하지만. 콩나물넣어서 먹는것두 넘 좋았구 동치미도 좋았음. 콩나물 씹히는 식감두 좋구. 등갈비 조으다조으다. 밥3개비벼먹구. 다시 일하러..... 더 매우면 좋겟음.

2013년 1월 21일의 일상 [내부링크]

급. 서울행. 칼퇴근하구 교직원 출퇴근버스타구 서울로 슈슈슝 포켓커피 쪼코렛 안에 커피가 들어잇어요. 맛잇어! 압구정 현대백화점 갓다가 갤러리아 갓다가 왓다 갓다가 2번햇나? 미쳤지 내가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르다가 고르다가 맘에드는거 한개 골랏는데 가죽찍힌거 맘에 안들어가꾸. 왓다갓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점심도 안먹구 서울로넘어갓는데 8시까지 아무것두 못먹구. 신천으루 넘어가서 나노갈매기를 샤샤샥 배고파서 계란찜 흡입하구 갈매기한접시 마늘맛으루 시켜가꾸 샤샤샥 샤샤샥 한접시에 16000원 반접시에 8000원 다른 고기집들보다 고기도 부드럽구. 맛있슴. 아 또먹구싶어. 역시 나노갈매기는 신천점이 갑이야. 맛잇게 냠냠냠 흡입하구. 집으루 슝. 집으루 슝......

얼굴 뾰루지별 원인 [내부링크]

다들 참고 하시라규. 난 뾰루지가 잘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1월 20일 보경이랑 데잇투? [내부링크]

대전에서 도착하자마자 집에 짐놓구 보경이를 만났다. 담주면 인텔리전스 끝난다그래가꾸 이제 못보니깐 ㅜㅜ 아쉬워성 저녁이나 먹으려구 만나씀. 시내나갓는데 먹을것두 없구 새로생인 떡볶이 집으로 슝~ 해물떡볶이 치즈떡볶이 모듬떡볶이 종류는 이런식이구 소자가 8천원 정도. 우리는 모듬떡볶이를 시켯다. 치즈떡이랑 고구마떡 같이나오구. 다래떡볶이 와는 또 다른 맛. 맛은 매콤하구. 생각보다 맛있었음! 나는 떡을 안좋아해서 ㅜㅜㅜㅜㅜ 어쨋든 우리는 그냥 밀떡은 다 남겼당. 밥 비벼먹구싶었지만 배불러서 포기. 단무지가 색소가 안들어가잇는거라서 넘넘 맘에 들엇음! 김말이 또먹구 싶다. 그러나. 난 다이어트 중이다. 다음주에 축가를 불러야 한다. ............................................

2013년 1월 20일 고모부 생신! [내부링크]

울 고모부 생신이여서 데잇투 하다말구 대전으로 급 날라갔음.! 베스킨라빈스 하프갤런 사가꾸 슈슈슝 ~ 큰고모식구들 작은고모식구들 할머니랑 나랑내동생 다 모이지는 못했지만 고모네 도착해보니깐 밥상이 샤샤샥! 내가 조아하는 비지장! 뭐 차린건 별거 없지만 이렇게 차려놓구보니깐 완전 맛잇어보임! 밥먹구 아스크림먹구 내일 생신상 차려드릴꺼 장보러 동내 시장으로 샤샤샥~~~ 시장 할머니들이 손녀들이 이렇게 모시구 다녀서 행복하시겠다구 칭찬을 아주~~~~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8시부터 아침먹으라구 깨우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갈비랑 소불고기랑 잡채랑 동채전이랑 오징어대친거랑 더덕구이랑 미역국이랑 흰쌀밥! 소불고기 넘넘 맛잇어가꾸 아침 점심 소불고기만 흡입했음. 갈비야 미안해. ..

삼성라이온즈 2013년 괌 - 오키나와 전지훈련 세부 스케줄 [내부링크]

페북에 삼성라이온즈 전지훈련 스케줄 떳길래 포스팅..ㅋㅋ 오키나와가서 연습경기하는거나 보고싶다. 는 핑계로 휴가를 가고싶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라카이!! 보라카이 빨리 가고싶어어어엉 제주도라도 갓다와야되나. 하. 곧 2월이 오고 WBC를 보고나면 곧 3월이 오고 그럼 시범경기.. 흐흐흐 곧 4월이 오면 2013 프로야구 개막.. 흐흐흐 아 빨리 야구보고싶당. 기대되기대되

2013년 1월 5일 씽씽이랑 데잇투 [내부링크]

기탁오라버니 결혼하신다구해서 선배님들이랑 만나기루해서 서울로 고고싱..~ 약속 가기전에 서울도착해서 배가넘넘고파서 잠실 빕스로.. 슝~ 스테이크가 넘넘 먹구싶엇음 ㅜㅜ 런치메뉴는 평일만가능하구 걍 빕스샘플러 2인메뉴로! 폭립은 2가지맛. 달콤한맛 매콤한맛 우리는 달콤한맛으루! 폭립 맛이쪼 스테이크 나혼자 다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아 또먹구싶당.. 어쨋든 현대카드 청구할인 20% 받아서 54000원 정도에 둘이서 먹엇음! 주말에 뭐 요정도 가격이면. 갠춘갠춘 근데 쉬림프는 그냥 그닥그닥..ㅋㅋ 잠실 빕스 셀러드바는 먹을게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바는 맘에 안들오 맛이쪼. 요즘 근황. 겨울잠을 자서그른가 살이 디루디룩 찌고있어요 그래서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2012년 12월 25일 성탄절! [내부링크]

님들아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기념으로 셀카를 샤샤샥!!! ㅋㅋㅋㅋㅋㅋㅋ 영주랑 보경이랑 셋이서 크리스마스 파뤼?? 촛불 이뿌게 부셔서 꽃앗는데 내가 잘못으로 힘을 너무 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에 있는 촛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 ㅜㅜ 파리바게트 치즈케익 살살 녹아!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할인 적립 없이 2만원에 겟! 어쨋든 메리 크리스마스^~^ 요건 우리 부니가 크리스마스라구 직접 카드를 만들어 죠따. 아쿠 이뽕~~~~~! 어쨋든 2012년 크리스마스는 재밋고 알차고 행복하게 지나간것 같다. 다가오는 2013년 내 주위에 있는 모든분들 항상 행복하길.

2012년 12월 24일의 일상 [내부링크]

내 동생느님 크리스마스선물.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이게 그렇게 갖구싶엇는지 백화점간다니깐 사오라그래가꾸 사다드림..^^ 선물포장 샤샤샥 가격은 118000?인가? 몰라 기억안남..

2012년 12월 충주 다래떡볶이 [내부링크]

배고파서 보경이랑 다래떡볶이 고고싱~ 쫄면이랑 만두당면볶이! 우리는 떡을 안좋아하기때문에 떡볶이 말구 만당시켜먹음 ㅋㅋ 캬캬 맛이또. 처음에 먹어본 사람들은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고하는데. 그냥 땡기는맛?ㅋㅋ 어쨋든. 밥은 꼭 비벼먹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년 12월 미산가팔찌 [내부링크]

미산가팔찌. 크리스마스기념으로 크리스마스 미산가팔찌 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이뿌게 포장해놓구. 사진을 안찍엇다. ㅜㅜ 힝 만들고나서 바로 찍은 사진 요즘 시간이 없어서 팔찌만들시간도 없고 업무 땜시... ㅜㅜ

2012년 12월 16일 대림미술관 [내부링크]

보경이가 대림미술관 티켓을 줬다. 대림미술관 스와로브스키전 난 뭐 워낙 좋아하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꺅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왕왕 기대중. 3월까지하니깐 아직 낙낙해 너무 이뻐가꾸 잘라서 내 책상에 붙여놨다. 헤헷. 빨리 보러가고싶당. 포스팅은 나중에..^^

2012년 12월 셋째주! [내부링크]

팔에 깁스를 해서 포스팅하기 귀찬. 사진은 찍지만 올리긴 귀찬.. 혼자 찍고 혼자 봄 ㅋㅋ 담주부터 방학 그래서 난 단축근무 3시반 퇴근 냐하 행복함. 업무도 4층으로 옴김. 예전보다 수월해질듯. 가봐야..알겟지만.. 영주랑 은비랑 단비랑 술먹다가 소주병뚜껑에 미쳐가꾸 다들 이러구있슴. 이거 만드느냐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영듀 솜씨 나 깁스하면서 예지만나가꾸 뽀뚜루까아저씨가서 빠네랑 셀빠 냠냠 깁스해서 어눌한 손으로 처묵처묵. 올려놓고 보니 혐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엄서보인당 헷 밥먹꾸 덴저러스가서 봉베이진토닉 한잔! 캬 포차에서 물오뎅 겁나 먹구 집으로 고고싱 배고파. 빨리 퇴근해서 집가야징.

2012년 12월 11일 프라이탁 [내부링크]

프라이탁 카드지갑 땡기면 요렇게 카드가 나오징 아 이뿌다. 난 지금 팔붕신이 되엇슴. 왼쪽손목 반깁스. 타자치기 힘들다. 그럼 이만.. 추워도 너무 추움. 감기 조심 하세욤^.^~

2012년 12월 8일 냠냠이 [내부링크]

함브르크가서 돈까스랑 찹스테이크! 중요한건 돈까스를 시켯는데 치즈돈까스가..... 주문이..잘못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치즈돈까스 요건 찹스테이크 맛은 갠춘해 먹을만 먹을만 출출해서 믹존스가서 피자 냠냠 불고기랑 페퍼로니피자 하나는 세트로 시키구 하나는 걍 시키구 타바스코 팍팍 뿌려서 냠냠 맛이따. 쫀딕쫀딕해.

2012년 12월 6일 세미나... [내부링크]

눈이 이렇게 많이오는데 세미나라니..... 멘붕이야. 덕분에 차는 끌고갈수없었고 그래서 2시간이면 갈거리를 버스를 타고 4시간을 갔지. 레알 멘붕이지. 대명비발디에서 1박2일 세미나. 세미나 준비때문에 박사선배들도 바쁘시고 발표 준비 소논문 준비 등등 짧은 기간동안 다같이 멘붕. 난뭐 소논문책자만드는거 책표지 디자인해드린거 밖엔.. 소논문 설문지 중.일어 번역 내가햇긔. 하하 근대 논문 빠꾸먹어서 울뻔햇긔 소논문 발표하구 초청강의듣구 식객에서 고기먹구 자리옴겨서 2차로 방에서 이런저런얘기하면서 또 술먹구 쌤들이 과일세팅하시는데 놀랫긔 칼솜씨들이....완전.....굿 식객 고기 굿굿 맛이또 3차는 노래방 난 다음날 출근이고 4시간을 버스타고 다시 가야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드 스키 타는사람들..

2012년 11월 26일 예디생일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예디 생일. 그래서 우리는 저번주 금요일날 만나서 미리 생일 파뤼를 했따. 불금불금..^^~ 우리예지 생일축하햄 저녁먹으러 벨라루나로. 고고싱...!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많아서 예약할껄.. 후회했슴. 그래두 대기시간 10분? 도 안되서 바로 자리났슴둥! 기다리면서 사진찍구 히힛~ 고르곤졸라 피자! 벨라루나 가격은 피자가격은 2.0 파스타가격은 1.3 ~ 1.5정도 봉골레..... ㅜㅜ 맛이뜸. 크림파스타보다 봉골레가 훨 맛났슴. 봉골레 때문에 이날은 크림파스타의 인기가 그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 반지. 생일선물.^^~ 이수가 보내줬다던 기프트콘으로 뽀로로케익 구입! 뽀로로케익에 뽀로로모자쓰고 생일파뤼.. 어쨋든. 난 취했다.................

2012년 11월 17일 동기MT [내부링크]

엠티 라고 하기엔 애매한... 울 최강무역과 07 동기들 오손도손. 성익이 제익이 원남이 창호 보경이 씽 그리고 나 월악산으로 고고싱! 도착해서 짐풀고 바람을 해치면서 팬션 옆에 등산코스 살짝 돌아주고 5시부터 고기와 음주가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다음날 축가 불러야되서 일찍 뻗엇고. 애들은 펜션 바로 1층에 있는 노래방에서 또 술 펜션으로 올라와서 또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쟁이들.. 삼겹살에 목살에 앞다리살에 오리고기와 소세지! 턱아픈 창호를 위해 등산코스올라가다가 아주머니께서 직접만든 손두부 2모구입. 처묵.. 처묵... 처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잇게 말아먹기위해 컵에 정성스래? 이름도 써줘따. 들어가고싶게 생겼어.. 그러나 출입금지구역. 물이..

2012년 11월 13일 건대입구 뜨라또리아 [내부링크]

터미널 도착해서 테크노 마트 갔더니. 4층 정기휴일... 어쩜이렇게 가는날이 장날..?? 나는 비구름을 몰고다니는 비의 상징. 보경이 만나가꾸 점심먹으로 고고싱 뜨라또리아 가서 런치로 스파게티랑 고르곤졸라 피자를 냠냠 배터지게 냠냠 런치 가격 9000원 가격도 저렴하구 고르곤졸라 피자 넘넘 맛있슴!!

2012년 11월 8일 북어찜 [내부링크]

박과장님이 점심에 붂어찜 사주셧슴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맛있었슴! 칠금동에 있는건데 술안주로 딱일듯!!!!!!!!!!!!!!^.~

충주 민들레 [내부링크]

데쎄랄로 찍엇는데 포스팅하기가 넘 귀찬.. 핸드폰에 있는 음식사진으로 끄적..끄적... 홍뱅이랑 혜영이랑 7주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겸사겸사 밥먹으로 고고싱 홍뱅이 파전먹구싶다그래가꾸 민들레로 고고싱 지니가 먹꾸 싶었던 돈까스! 치즈돈까스 인데.. 치즈가 밖에 있을줄은..몰라썽........ 그냥 먹을만...해.... 파전! 동동주! 파전 맛잇슴!!!! 너무 멀어서 자주가긴 애매한. 밤길이 어두워서 운전하기 귀찬은곳... 데이트 하기엔 좋긔

미산가 팔찌 만들기. [내부링크]

만들기 시작했는데 어쩌다보니 4갠가 5개 만들어버렸슴. 어떻게 만들어야 이쁠까 고민하다가 한개두개 만들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영듀 만들어준 팔찌 사선으로 만들다가 포기하고 실 아까워서 젤 쉬운거 굵게 하나 만들어밨슴. 세줄로 하는것보단 튼튼해서 좋음. 완죤 가을색. 보여주자마자 내동생한테 뺏김. 오늘은. 무슨. 팔찌를. 만들어볼까나? 는 개뿔 공부나 해야지. 내일이 수업인뎅...

2012년 11월 6일 서울 등 축제 ( 등불축제 ) [내부링크]

건대 애슐리가서 늦은점심먹꾸 보경이랑 등불축제보러 부랴부랴 청계천으로 날라갔슴. 청계광장까지 을지로입구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림니당~ 주말엔 사람이 얼마나 많을지 상상도 하기싫음. 비 온 뒤라서 3분에 1밖에 못봤슴.. 아쉽아쉽. 주말엔 사진도 찍기 힘들듯. 사람이 레알많아요. 이쁨. 서울 등 축제인데 서초 등 축제같아 보임. 나만 그럼? 내 눈이 이상한가. 이게 젤 이쁨^^ 사람도 많고. 비와서 볼건 없고. 그래두 이쁘긴 이쁘고. 난 피곤하고. 비가 안오길래 내사랑 시카고 블레이져를 신고 출근을했고 버스타러 나오니까 비가오기 시작했고 생각해보니 우산이 없고 그래서 비 맞으면서 뛰었고 버스타고 서울 가는 내내 비가왔고 서울 도착하니까 그침^^^^^^^^^^^^^^ 왕왕 다행. 울뻔했슴. 뒷배경이 아주 대..

2012년 10월 21일 가을소풍 [내부링크]

나의 기요미들과 함께한 가을소풍. 12시 집합.!! 중앙탑으로 고고 애들 사진찍길래 혼자 앉아서 핸드폰만지면서 잉여잉여하는데 예디가 찍어조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니가 싸온 주먹밥!! 완준맛이또 왕진이 고구마랑 김치랑 센스있게 크리스피롤도 가꾸와뜸 예지가 그맛에 뿅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앙탑에서 돗자리깔구 폭풍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앙탑 탑돌이 행사중이여서 이렇게 등을 달아놨다. 원래는 없음. 멀리서보면 이뿐데 가까이서보면 좀 지저분.. 돌아댕기면서 사진찍다가 삘꽂혀서 탄금대로 자장구타러 고고싱!! 탄금대 자전거 대여료 (한시간기준) 1인 2천원 2인 4천원 (둘이서타는거) 중요한건.. 음.. 기어가 고장난게 많고.. 따릉따릉 그것도 고장났고... 뭐.. 그..

내사랑 애물단지들 [내부링크]

가을이 좋다. 어떤 신발을 신어도 잘어울리는 가을. 신발장에 있는 신발 다 꺼내 신을수 있는 가을. 기분 좋은 가을. 아하항~ 오늘은 시카고 블레이져 시블시블 내사랑 엇그제는 콩코드. 일년만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 신고 기분좋은 오늘. 생각해보니 2012년엔 신발은 한켤래도 안샀다. 사고 싶은데 맘에 드는 신발이 없었다. 우브니 갖고시펏는데 사이즈가 없었다. 배고프다... 콩코드 신지도 않는 애물단지 어찌할꼬...

2012년 10월 3일 삼성 vs 두산 대구시민구장 [내부링크]

씽한테 놀러오라는 문자를 받고 부랴부랴 밤에 원주로 슝~ 열심히 놀고 다음날 아침. 부랴부랴 영듀 깨워서 대구로 날라갔다. 좌석도 없어서 외야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도착해서 선수들 몸푸는거 구경하구 운전해야되니까 일찍부터 맥주 홀짝홀짝 마셧슴. 우리영듀는 선수들한테 눈팔려서 열심히 구경구경 안규영 보고 홀딱반했슴. 멋잇또. 규영규영안규영 하늘을 4등분해서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스코어 두산1:3삼성 2012년 프로야구 최단경기 2시간 4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회까지만 맥주먹어야지 했는데 무슨 경기를 2시간밖에 안해? 음주운전할뻔 햇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내가 대구를 가..

2012년 9월 23일 속초여행 [내부링크]

와글 렌즈 바꺼따 아하항 더이뽀 와글 착샷 속초로 날라가기 영듀 피곤해서 옆에서 계속 자고 나는 한번도 안쉬고 속초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운전 도착한곳은 설악 켄싱턴 스타 호텔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객실 업드레이드 해주셧슴. 데헷! 도착하자마자 체크인하구 침풀고 설악산으로 고고띵 흔들바위까지만 올라가려고했는데 날씨가너무좋아서 힘들어서 올라가다가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일단 핸드폰사진만 업데이트중 슬슬 카메라사진두 업데이트 해야징 설악산 올라가다가 배고파서 바로 차타고 중앙시장으로 고고띵 tip! 중앙시장에는 주차창이있고 유료이지만 중앙시장에서 구매하거나 회를 먹던지하면 주차권을 준다 중앙시장 지하에 회센터가 있슴! 저렴하게 아주머니께서..

2012년 9월 12일 삼성vs한화 한밭야구장 [내부링크]

조기퇴근하고 야구장으로 고고싱~ 일주일만에 다시찾은 익사이팅존! 저번주에는 친구들따라 한화응원햇눈뎅. 찬호박 선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연고지에 사니까 한화는 좋은데 한화랑 경기하면 그래서 더 뭔가 씁쓸하다 ㅜㅜ 삼성은 왜! 한화만 만나면 지는겨 한화는 왜! 끝물에 불타오르는겨 도착해서 일빠로 야구장 입성~ 들어가자마자 갑드 오라버니께서 사인해주심^.^~ 갑드 오라버니 사인받구 배영수 선수 인터뷰하길래 구경하구 있었는데 갑자기 카메라 아저씨가 쑥떡대더니 배영수 좋아하냐고 물어보심. 좋아한다니까 싸인받으라고 하시더니 싸인받는거 촬영해갓슴... 엠비씨에서 찍어갓는데 어떻게 나왓을지 넘 궁굼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풀고 계시는 울 선수님들 안지만 선수 사인 못받아서 슬프다 ㅜㅜ 몸풀고 있..

2012년 8월 26일 내생일 [내부링크]

내사랑들과 함께하니 더 즐거운 나의 날. 빙수 먹구싶어서 카페베네 녹차빙수!! 견과류 짱 먹다가 얼어죽을뻔. 이어폰끼구 무한도전보면서 깔깔 갈릭피자먹구싶어서 로빈으로 고고싱 유자피자도 맛잇지만 이건 더 쩐다 ㅜㅜ 너무조아 마디또 배많이 안고프대서 피자랑 파스타시키고 샐러드 먹으려다가 리조또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장 파스타 마디또요 리조또도 마디또요 몇일째 술 처묵처묵. 난 정말 인복이 터진것같아. 다들 축하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스릉흔드............ㅋㅋ 치킨집에서 열심히 술먹구잇눈뎅 꿀물한박스 들고 나타난 작은정미니 마트를 털어온건지 과자를 산더미처럼 가꼬온 큰정미니 귀여미들 ㅜㅜㅜㅜㅜㅜ 생일이라고 애들이 뽀뽀해죠따.. 아.. 남자가 ..

찐이가 찐이에게 [내부링크]

원주에서 씽이랑 보경이랑 열심히 놀구 담날 센트럴도착해서 바로 신세계백화점 ㅋㅋㅋㅋ 마크제이콥스 시계 ak에서는 세일하던데 신세계에선 안함... 시계살라그랫눈뎅 세일안해서 안삿슴..... 원주에서 살껄.......후회후회 ㅜㅜㅜㅜㅜㅜ 프라다 매장 들어갓눈뎅 신상 사피아노 지갑이 뙇!!!!!!!!!!!!!!!!!!!!!!!! 보라색도 너무이쁨!! 그러나 내사랑 나의사랑 네이비로 겟겟겟!! 느므느므 이쁨...... 검정색상은 인터넷에 널렸지만 요 이쁜이는 인터넷에선 구할수 업스무니다 이히히 밑에보이는 보라색 색상들도 너무이쁨.. 완전 고민고민하다가 네이비로^^ 네이비가 더 이뿜!! 누군 남친이 여친에게 선물을 해주지만 난 찐이가 찐이에게 선물해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친구..

2012년 8월 9일 태안 여행 [내부링크]

아침일찍부터 짐싸서 태안으로 고고싱~ 펜션입실시간이 3시ㅜㅜ 팜카밀레 들렸다 조개잡으러가면 시간 딱일것같아서 일찍출발햇는데 더워서 재대로 구경하지도 못햇슴 ㅜㅜ 얼음물 꼭 챙겨다니시길 팜카밀레 입장료 대인6천원 입장료 받는 아저씨가 모자도 주셧당 ㅋㅋㅋㅋㅋ 솔찍히 입장료 6천원까지 안받아도 될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개인이 하는거니까 그정도 받을수도 있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간나면 가도 갠찮긴 하겠지만 궂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천원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될만한곳 허브로 만든 제품들 파는곳~ 에어컨들어나서 여기가 젤 시원하고 좋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기도 좋구! 팜카밀레에서 펜션도 같이 운영하고잇는데..

라코스테 생일쿠폰 [내부링크]

라코스테에서 편지왔길래 뭔가 하고 뜯어봣더니 아이고 귀요미! 악어가 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이라고 생일쿠폰 보내줘따. 10만원 이상 구매했을때 3만원 할인쿠폰 중복할인 안되고 적립안되고. 세일기간에는 솔직히 세일품목 별로없어서 별로였는데 이걸로는 아무거나사도 3만원 할인받을수 있어서 좋은듯! 조만간 소ㅑ핑하러 가야게씀둥 귀요미 엽서 요망한 악어

2012년 8월 2일 거제도여행 [내부링크]

일찍 일어나서 거제도로 출바알~ 바람의 언덕으로 고고싱 우리도 일찍도착한 편이였는데 이미 사람이 많았다. 태풍온다그래가꾸 날씨 우중충햇는데 사진에 효과 살짝주니까 요렇게 사진이 뽀샤시해졌넴 앞에 애기가 사진찍길래 우리도 똑같은 포즈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바람의 언덕 아니랄까봐 바람이 겁나 분다 ㅜㅜ 태풍온다그래서 더 분다 ㅜㅜ 충무김밥 사온거 바람의 언덕 벤치에서 먹다가 날라갈뻔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타이머 사진찍기의 달인 그게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히힛 아 포스팅하다보니까 막 새록새록 떠올르면서 내가지금 일을하고있는건지 뭔지 ㅜㅜ 그래두 괜찮다. 오늘은 불금이고 내일은 주말이니깐!..

2012년 8월 1일 통영 여행 [내부링크]

새벽6시 울집에서 예지랑 밥먹구 통영으루 출바알~ 도착하자마자 통영 케이블카 타러 고고싱 여행 tip ! 케이블카 타는 사람이 워낙 많고, 표에 찍힌 번호순으로 케이블카를 탈 수있기 때문에 도착하면 바로 가서 타는것이 좋을듯. (5~10분 간격으로 50~100씩 입장) 매표소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이 작아서 길가에 차를 세우는사람이 많음. 10시쯤 도착햇는데 우리 번호는 2016번 ㅋㅋㅋㅋㅋ 이미 2천명이 케이블카를 탓다는 말. 우리는 매표소 앞에 주차해씀^.^~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데 무섭고 덥고 ㅜㅜ 에어컨 없는 케이블카 너무 시르다 ㅜㅜ 케이블카 도착해서 미륵산 정산까지 올라가려했으나. 정말 더워서 실신할것같아서 사진몇장 때려박고 한시간도 안되서 내려왔음..... 음. 여름에 오지마시고 ..

와이웍스 선글라스 [내부링크]

와글와글 귀여운 와글라스 택배가 왔다. 뭔지 몰랐다. 관심 없었다. 운동하고왔더니 동생이왔다. 썬구리왔다고 좋아했다. 그게 와이웍스 선글라스였다. 와글와글 기여운와글 그리고나서 친구랑 놀다온다고 했다. 중요한건 자고온다고했다. ^---------^ 난 새벽6시에 통영여행감. 그래서 내가 들고 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착한누나다. 선글라스만 케이스에서 살짝빼서 내 케이스에 이쁘게 모셔서 훔쳐왔다. 아니나다를까 카페베네에서 한번 떨궜다. 집에도착해서... 모르는척 이쁘게 닦아서 제자리에 갔다놓았다. 동생이 슬금슬금 내방으로 온다.(선글 엄청 열심히 닦으면서) 누나 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년 7월 25일 수요일 (미산가팔찌만들기) [내부링크]

만드는 법은 뭐 블로그에 많이들 올려저 있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근따근한 금방만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뿌니들 첸오라방 생신선물로 샤샤샥 만들어따 내동생이 달라고 했지만 팅겻음.. 심심할때 만들면 시간 짱빨리감 일할때 시간날때마다 만드는 재미가 쏠쏠함 석오빠가 나랑 똑같이 만들어 달라그래서 강제 커플팔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쁘게 하고 댕기시는지 모르겠넴^^

2012년 7월 18일 수요일 삼성vs한화 [내부링크]

일끝나고 룰루랄라 야구보러 고고 선발 원쓰리, 류뚱 아하항 둘다조아 비가 올랑말랑 하더니 내가 야구장 도착하자마자 비가 주룩주룩^^^^^^^^^ 대전 도착하니깐 2회.... 이미 6점이나 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해서 자리 앉자마자 조동찬이 홈런을 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동찬선수가 홈런을 치면 비가 온다는 그런 개뼉다구 같은 소리 누가지어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T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째줄 좌석이엿는데 비 계속 맞아서 뒤에 아저씨랑 애기들 집에가길래 잽싸게 남에자리에 착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비해 대전구장 증말 마..

미산가 팔찌, 라코스테 셔츠 [내부링크]

파스텔톤으로 만든 아기자기한 미산가 내가만들엇지만 요놈 참 곱다^.^ 라코 우수고객 세일한다길래 잠깐 들렷는데 마 소재로 된 셔츠 발견!!!!!!!!!!!!!!!!! 겁나 예뿜.. 30%세일가 10~11만원 정도 요거 입구 반바지 입으면 개머디껫다 내동생 사줄라고 사진찍어서 카톡햇더니 돈 애껴쓰라고 욕먹음;; 아 근데 진심 너무예뿜 마 소재라서 더예뿜 세일해서 더예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팅구잇음 백프로사줬음 근대 없어서 다행 10만원 굳엇다 끝끝

2012년 6월의 일상 [내부링크]

셀카 보다 더 많이 찍는게 바로바로 처묵처묵사진!!!!!!!!!!!! 내 핸드폰에는 냠냠이 폴더가 따로잇다 점심메뉴 못고를땐 냠냠이 폴더에서 고른다 아 11시밖에 안됫는데 배고푸다 헬스 댕기는데 몸이 더 붓는거 같은 느낌.. 흐앙 티아모 젤라또 아슈크림 자몽 먹구싶엇눈데 없대.. ㅜㅜ 맥도날드 신메뉴 나왓대서 예디랑 웅이랑 출동 포모도로 먹엇눈데 그냥...그럭..저럭.. 상하이 치킨버거가 훨 마디뜸 아시아쉑쉑은 내스타일!!!!!! 칠리랑 치즈랑 섞인 맛나서 너무조음 소담에 족발 난 살코기 좋아한다니간 독수리2마리(은형,하나) 껍데기 순식간에 없애주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아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담에 족발..

벨라 루나 [내부링크]

과장님께서 점심사주신대서 벨라루나 고고띵 사장님께서 웹툰 작가셨다는데 그래서그런지 가게가 아주 아기자기하고 예뿜 에피타이저로 비스켓 과자 먹을수있고 빵도나오는데 먹느냐고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밑에 사진 왼쪽 위에보면 살짝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스프같기도 하면서 단호박스프같기도 하면서 달달하니 아주 맛남 스프 안조아하눈데 여기껀 마디뜸 고르곤졸라 피자!!!!! 겁나 마디뜸 근데 1조각 이상 못먹을득.. 너무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파스타 2개 리조또 2개 ..

미산가 팔찌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삐뚤어져있음. 절대 열심히 일하지 않음. 일하면서 팔찌나 만들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띵가띵가 놀면서 이러고 있는건 절대아님 할일은 다 하고 쉬엄쉬엄 만듬^^ 솔찍히 이렇게 만드는게 더 손이 많이가긴 하지만 난 요렇게 만드는게 더 맘에듬 실을 요로코롬 많이 삿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이니깐ㅋㅋ 여름엔 미산가 팔찌~ 2시간~ 3시간 집중해서 만들면 하나정도는 만드는듯 바쁜날엔 하루에 하나? 일주일 야금야금 만들어서 애들 주고 나머진 내동생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띠밤. 이제 귀차나서 못해먹겟음 ㅋㅋㅋ 내동생 우븐색깔 마춰서 검민으로 하나 만들오야징 아 망할 감기몸살 살려두세요

CHANEL MAT LUMIERE EXTREME [내부링크]

언냐 결혼식날 축가불러줬다고 언냐가 신혼여행갔다와서 사다죠따 축가부르면서 하도 떨어서 어떻게 불렀는지는 생각도안남 음향조절해놨는데 사람이 너무많이와서 하도 시끄러워서 노래소리 다 묻힘 이거 받아도되는건지 모르겟음 ㅜㅜ 히히 받자마자 바로 인증샷^.^ 언니 잘쓸께용

소ㅑ핑 [내부링크]

명동가서 사지른거 이제와서 올리는중 ㅜㅜ 요즘 블로그 방문자수도 줄고 ㅜㅜ 할맛안남 ㅜㅜ 초점은 안드로메다로 ㅜㅜㅜㅜㅜㅜ 동생 생일선물로 명동 라코 라이브매장가서 찜해논 가디건 겟!! 그러나 내동생은 숄카라 가디건이 더 이쁘다고.................... 사줘도 지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색도 곱고 참 이쁨 동생한테 잘어울려서 더 이쁨 ^0^ 사는김에 내꺼도 하나삿음 ㅋㅋㅋㅋㅋㅋ 기본 브이넥 티셔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SW 세일해서 30% 싸게 삿음 완전 이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보들보들한게 완전 내스타일 GAP도 세일중이였음 한개사면 20% 두개사면 30% 그래서 두개삿음 빨리 포스팅하고 김밥싸서 벚꽃놀이가야징 조으다!!

3월 25일 삼성 VS 한화 시범경기 [내부링크]

시범 경기 보러갔다왔음 귀찮아서 포스팅을 못하구잇었음 플러스 대학원 공부도 빡세고 .............. 팔 깁스해서 요즘 의욕이 없음 명동가서 포풍 쇼핑하고온것도 포스팅을 해야되지만 귀찮음..... 어쨋든 이날 겁나 추웠지만 토요일날 경기.. 전날 비온게 물이 안빠져서 취소되는바람에 일요일 경기를 기를쓰고 볼수밖에 없엇음.. 담요 뒤집어쓰고 포풍응원햇음ㅋㅋㅋㅋㅋㅋㅋ 경기 기작전에 찍은 사진이라 사람이 없어 보이지만 정말 경기장 꽉차게 사람 많았고 경기 완전 재밋엇음 역전에 역전에 역전ㅋㅋㅋㅋㅋㅋ끝내기 안타까지 경기는 졌지만 진짜로 재밋엇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승짱 4타수 4안타에 박한이 안타까지 근대 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극 극적인하룻밤 [내부링크]

연극 극적인하룻밤 이거 볼라고 퇴근하고 미친듯 뛰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밀려서 늦고 쟈철 노쳐서 늦고 8시 10분에 도착해서 간신히 들어가따 앞좌석 예매해노쿠 늦게가서 뒤에서봐따 뭐 그래봣자 4번째줄이엿지만 ㅋㅋㅋㅋ 아 여욱환 멋이씀 ㅜㅜ 키도 크고 몸도 조으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2명밖에 안나오지만 내용도 있고 재미도 있고 배우들도 연극 잘하고 영듀 신입생 할인받아서 50% 할인받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따 재미따 여욱환 짱!

2012 S/S 라코스테 라이브 블루 풀오버 브이넥 니트 [내부링크]

겁나 이뿌다 오늘 라이브매장가서 잇으면 바로 쌈싸가지고 와야게따 내동생 생일선물...............? 주면 겁나 좋아하겟징? 나처럼 착한 누나가 어딧음??하하 요게 라코스테 2012 파랭이 풀오버 브이넥 니트 역시 라코 ㅜㅜ 색감 쩐다 아 내가 입고싶다. 내 라코 흰둥이카라티랑 딱이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상이 한가지만 나온다는게 아쉽... 가격은 18.8 색상은 너무 고운데 패션의 완성은 얼굴 이겟지? 파란색 너무 이쁜데 어울리기가 쉽지 않은 색갈인득 ㅜㅜ 요건 라코스테 2012 숄카라 가디건 아 곱다 고와 근대 사진으로봐도 좀 타이트하게 나온듯 요거 가격은 21.8 요것도 파랭이만 출시되는듯? 아 오늘? 아니면 내일 라이브매장 꼭 가야게씀!!! 거기 가만히 잇어라!..

2012년 2월 12일 [내부링크]

친구 뿌니 조카 시안이 돌잔치 선물을 뭐살까 고민하다가 나이키매니아니깐 나이키신발사줘야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자마자 나이키들려서 핑크색 이쁜이로 찜! 하트 너무너무기욥긔 나이키 코르테즈 키즈 120 사쥬 아 깨알같다 기욤욤 하트완죤 기욤욤 시안이 한복입오쏘용 아쿠이뿌당 어쩜 저리 쪼마나코 예쁜지 빨랑 시집가고시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항~ 퀴즈 맞춰서 선물준다고 나오라길래 나갓더니.. 춤추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춤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솔직히 러비더비 틀어줄줄알앗는데 사회자언니 센스엄써 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서 셔플추고왓음 에블데암셔플린~~~~~~~~~~~~~~~~~~ ㅋㅋㅋㅋ..

해를품은달 [내부링크]

수목은 해를품은달 보는날 약속있어도 10시 전에 무조건 집으로 귀가 본방사수 해야함!! 여진구 김유정 요 이뿌니들 이제 안나오지만 이제 김수훤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므조아 진심조아 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으라 하였느냐 잊어주길 바라느냐 미안하구나 잊으려 하였으나 너를 잊지못하였다. 명대사 중 명대사 아 너므 머시써 수요일만기다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 프로야구 경기일정 [내부링크]

2012 프로야구 경기 일정 앞에 주저리주저리 떠들엇더니 타자 치기도 귀찮음 변경된 사항같은건 잘 모르겟고 그냥 참고하세요ㅜㅜ

2012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내부링크]

2012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경기일정 : 2012.3.17 ~ 4.1 입 장 료 : 무료 경기방식 : 더블헤더와 승부치기는 실시하지 않으며, 연장 10회까지 승패를 결정하지 못하면 무승부 요번시즌 너무 기대됨............!! 삼성경기 못보러가도 한화경기 4월까지 청주사직구장에서 한다니깐 시간날때마다 보러가야겠음..! 개막전은 무슨일이 있어도 꼭꼭 보러가겟음!! 마음은 잠실에 몸은 청주에 있을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삼성선수들 넘넘 보고싶고 한화 요번시즌 너무기대되고 난 한화연고지에 살고있고 삼성경기 너므보고싶지만 솔직히 보러가기 빡세고 삼팬이지만 항상 원정경기만 볼 뿐이고..... 내가 대구가면 정전되고... 뭐... 이상한일만 생길 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년 1월 20일 [내부링크]

대학원 준비 + 직장 옮기는것때문에 겁나 바쁜일상을 보내고있음 + 시간날때마다 대학원 공부하느냐고 정신없음 @.@ 그러나 블로그는 새글이 올라오지않아도 라코스테 덕분에 투데이가 짱짱함.. 내 블로그에 관심이있는게 아니라 라코스테에 관심이 있는거라서.. 씁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정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네당.. 걱정이.. 스트레스가되고.. 스트레스받으니깐.. 술처묵처묵.. 몸상태도 구리고.. 멘붕.. 헤헤 3월부터 정신차리고 공부해야되니깐. 3월부터 정신차리고 일배워야되니깐. 2월까지만 놀아야징.. 쓸대없이 머리는 잘라가지고 겁나 후회하는중.. 뭐.. 가끔 신분증검사해서 기분은 좋더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라코스테 가디건 [내부링크]

라코스테 30% 세일 그래서 매장 놀러갔더니 웃으면서 맞이해주시는 ㅜㅜ 쪼마난 악어들은 다 세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제 해야된다고 해놓고 가디건을 사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 후회는 안하지요 7만언이나 싸게주고샀으니깐 이왕 살꺼면 세일할때 사는게 낫죠 중요한건 이날 라코 가디건을 산 이후로 지름신 강림하셔서 코트에 니트스커트까지 사버린.... 망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쁘니깐 후회는안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색 파란색도 이뻣는데 입어보고 패스 초록색으로 겟^.~ 빨리 봄이 왔음 좋겟네요 요거입구 살랑살랑 봄나들이 가야게따 머리를 빨리 길어야겠음!! 다..

2012년 1월 6~7일 속초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한 속초여행 할머니랑 막내고모부랑 동준이 희영이 그리고 나 울 엄마아빠는 항상 바빠서 같이 못감...... 어렸을때 맨날 고모부따라서 놀러다니고 그랫는데 애들이 크다보니까 같이 놀러갈 시간도 없어지고 ㅜㅜ 어쨋든 오랜만에 즐거운 여행!! 아침에 출발해서 3시간?안되서 속초에 도착 도착 하자마자 대포항가서 점심으로 회를 샤샤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듬회 ㅋㅋ 오징어를 스끼로 주다니 행복함네다... 가격에 비해 너무 구림 길거리에 포차식으로 되있는 상가에서 먹는게 훨나은듯 하지만! 그래두 맛잇게 먹엇음 회먹구 나와서 대포항 한바퀴 돌면서 구경 1박2일에 나왔던 새우튀김 파는집 사람이 바글바글 새우튀김보다 요거요거 너무 맛잇어보여서 3마리 포장 한마리에 5천원 비싸..

미산가 팔찌 만들기 [내부링크]

빨리빨리 일 하려는 성격 고치려고 만들기 시작한 실팔찌 학생들오면 일하다가 천천히 만들고 시간날때 천천히 천천히 한땀한땀 만들어서 지인들 선물도해주고 좋아하는 모습보면 나도 기분좋고 미산가 팔찌의 의미가 닳아서 저절로 끊어지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소원팔찌? 부적? 뭐 이런 의미를 갖고있어서 뭐랄까 내가 꼭 소원들 들어주는 느낌이랄까 나 램프의요정 지니잖앙 깝쳐서 미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쩃든 같이일하시는 분들 시험보신다고해서 간단하게 하나씩 만들어 드리기도하고 생일인거 깜빡했을때 만들어놓은거 포장해서 선물로 주기도 하고 애들이 만들어달라고 하면 원하는색으로 만들어 주기도 하고 팔찌 이쁘게 만들어지면 나도 기분좋고 요렇게 한땀한땀 매듭지어가면서 만든답니당. 12줄짜리~ 완성하면 요..

나이키 우드사이드 [내부링크]

비가오나 눈이오나 겨울에 내발을 지켜줄 나이키 우드사이드 배송받앗는데 박스에 상처가 ㅜㅜ 근대 생각해보니까 이런 밑창이 눈오면 더 미끄러울수도 있을것 같기도하고 ㅜㅜㅋㅋ 음 어쨋든 저렴하게 사서 2배좋음 하하하 사이즈 5미리 크게신어도 됀다그래서 음 생각보다 넉넉하고 앞부분이 생각보다 넓어서 편하고! 저렴해서 두배좋고 생각보다 안무겁고~ 좋아요bb

나이키 우드사이드 [내부링크]

추운겨울 내 발을 따뜻하게해줄 나이키 우드사이드 일명 덕부츠 두둥! 택배 오자마자 신어보고 사진찍고 바로 올린담 헤헤 바빠서 정신없지만 헤롱헤롱 멍때리면서 주절주절 사이즈 생각보다 넉넉해서 그냥 정사이즈 신어도 될것같고 (참고로 난 5크게샀음) 생각보다 안무겁고 생각보다 편하다! 앞에 주딩이가 넓어서 생각보다 편해요! 블레이져보단 편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사진은 집에가서 올려야징.. 일단 심심한 착샷 헤헤 예뿌지요? 참고로 아주아주아주 저렴한가격 6만원에 사서 더 좋고 더 이쁜듯! (절대 새신발임, 중고아녜요~) 너므너므 맘에 듭니당 요놈 덕분에 바빠도 싱글벙글 하고있음 요거말고도 다른색상도 많음! 파랭이도 이뻣지만 난 노랭이가더 이~~~~~~~뻐~~~~~~~~~ 난 이제 눈이오..

블랙베리 9900 [내부링크]

블랙베리 9900 생각보다 이뽀 터치도되고 근데 불편해 화이트가 더 이뿌겠담..!

라코스테 장갑 [내부링크]

엄마가 나보고 너 장갑사라고 준돈 어따썻냐고 왜 장갑없냐고 그래서 영듀만날겸 장갑사러 고고 금색악어도 이쁘긴했는데 금색악어가 훨씬 부들부들 근대 요거 색이 너무 고와서 요놈으로 겟겟^.~ 생각보다 길~~~고~~~ 칼라풀~~해~~~~~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망한 악어 안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갑삿다고 자랑하는데 문종이가 자기꺼랑 똑같은거 삿다고 버럭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용오빠는 발가락 양말이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첫번째사진 좀 발가락양말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조던 11 콩코드 GS [내부링크]

에어조던 11 콩코드 GS 망설임없이 파워결제...! 택배왔다고 동생에게 문자가왔다. "신발나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지도 않으면서 욕심은 뚜둥! 주문확인서랑 전자파스티커 요 전자파스티커가 참 맘에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요미기요미 조던조던 하 ........... 이뽕~ 말이 필요 없지여.. 우어어어어어어 헤헤 후배에게 카톡이왔다 누나 누나 누나 누나 콩콧콩ㅋ소 콩코드!!!!!!!!!! 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을때 말해달라며 신벗겨서 좀 봐야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고

랑콤 [내부링크]

이모가 선물주셧다 헤헤 하트뿅뿅

리브스트롱 후드점퍼 [내부링크]

누가 게시판에 쿠팡에 리브스트롱 후드점퍼파는데 내가 여자라면 사겠다는말에 뭔가 싶어서 들어가봣는데 요놈이 생각보다 너무예뻐서 바로 지름신 오셧음^^ 드라이핏 조아 하 요거입구 운동해야게땀 너무편해 리브스트롱 예뽀예뽀 가슴부는 드라이핏 나머지는 면? 으로되어있는데 생각보다 너무편하다 빨면 늘어날것같애 ㅜㅜ 오른쪽 허리부분에 기엽게 요렇게 되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가리긔ㅋㅋㅋㅋ 생각보다 편해서 너므좋음 잘산건지 아닌지 어쨋든 내맘에 들면 장땡 생각도못하고있었는데 누가 초인종눌르길래 봤더니 택배아저씨^.^ 기분좋군!!

2011년 10월 23일 [내부링크]

서울도착하자마자 광장시장으로 고고싱! 예지얌.. 2호선^^ 광화문가는동안 나때문에 해맸으니깐 참을께 뿌잉뿌잉 광장시장도착해서 출구나오자마자 자매집이 뙇!!!!!!!!!!!!! 쟈철두 바루오구 뭔가 일이 술술풀리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요놈이 육회임니당^3^ 너무일찍가서그런지 사람도 없어서 좋구 배고파서 포풍흡입! 들어가자마자 육회랑 육회비빔밥 시켰음! 무국에 무가 깍두기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맛이뜸 육회 짜잔! 샤샤샥 비벼서 포풍흡입!! 아 살살녹아 우리다 못먹을것같아 라고말한거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싹다비우고왓음 요건 육회비빔밥! 아웅 맛잇쪼 아.. 사진보니까.. 또먹구싶어....

2011년 10월 23일 위런서울 [내부링크]

예지랑 찐이랑 위런서울 고고싱 광장시장도착해서 자매집가서 육회를 샤샤샥!! 날씨도좋고 걸어서 광화문까지 가다가 힘들어 뒤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또 우겨서 빙빙 돌아갔음..헤헤 예지예지 이제 안우길껨 1시반쯤 도착해서 짐맡기고 뭐좀 먹을까 생각해보니 지갑이 없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진건 내폰 예지디카 끝 오빠들한테 전화해서 헬프미 주현오빠가 만원주셧음 뿌잉뿌잉 베스킨라빈스떠리원가서 모카블라스타를 샤샤샥!! 4시까지 할거없어서 잉여잉여 사람구경........... 은개뿔 커플천국 남여비율 남51:여49... 는개뿔 커플천국 딱봐도 사람 많죠잉? 3만명 징글징글 하죠잉? 간고등어코치랑 몸풀고 4시부터 A그룹부터 출발! ..

NIKE WE RUN SEOUL 10K [내부링크]

10시 떙치자마자 접수시작. 결제창에서 튕김.. 그때부터 업무 바빠지기 시작했음 욕하면서 50분만에 접수완료^.~ 예지랑 나는 B그룹 선택 언냐들말고 오빠님들 스캔이나 해야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이랭 위런서울 티셔츠 사이즈 나처럼 헤매는분 있을까바 올렸음 참고하세얌 10월이면 추울텐데 반팔을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달려보자잉~

2011년 9월 17일 케리비안베이 [내부링크]

급 케리비안베이로 고고싱 내가 네비들고 바락바락 우겨서 마성으로 빠지지도못하고 수원까지가서 20분 돌아서 케리비안베이로 도착 후배 미연이가 시즌권줘서 나만! 꽁짜로 들어갔다 와 진짜 겁나 행복했음. 그래서 내가 구명조끼랑 밥쐇음^.~ 초상권이 있으니까 아이들사진은 pass~ 내 사진 몇장만 올리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에 볶음밥에 소세지에 문어바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먹는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라 대마왕들 소세지때문에 우리는 15분간 폭풍웃음 생각해보니까 예지도 은지랑 첨 놀러가본다고했음 하지만 우리는 쿵짝이 잘맞앗음 가는 내내 시끌벅쩍 폭풍 수다떨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는 내내 시끌벅쩍 수원으로가서 1박2일 찍을뻔햇다. 아니 그러다가 다시 청주로갈뻔했..

부산여행 [내부링크]

6월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주섬주섬 올리는 부산여행 광안리 부산 도착하자마자 광안리로 고고싱 미리 챙겨온 마이비카드덕분에 편리했음 햄버거 하나 먹으면서 바다구경 아 좋아라~ 사직구장 롯데 & LG경기 하루동안 롯데팬으로 변신! 부산갈매기~ 부산갈매기~ 나 화장실간사이에 조인성이 투런인가 쓰리런인가 치고 경기는 졌음 야구보러가면 항상 이런식이지.. 쳇 게비오가 사직구장에 워낙 사람이 많이오니까 돈벌어먹을라고 경기를 주중으로 다 돌려버려가꼬 주말경기가 2011년도에 손에 꼽힐정도 우리가 갔을때 주말경기여서 사람 진짜 많앗음 나쁜 게비오 서면 옛날밥상 1인분에 6천원 가격대비 진짜 짱 밥도많이주고 미역국에 메인반잔에 3개나. 된장찌게 고등어조림 제육볶음 왼쪽에 잘안보이지만 이거 쌈정식임! 죽여줘요 반찬들이 아..

아하하하항항항 [내부링크]

나 이제 티스토리 할꼬다 처묵처묵하는사진 다 요기다 올려뻐려야징 아 벌써부터 재미따잉 정재형 최고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