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1-6955의 등록된 링크

 88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개그맨 서태훈 결혼식 사회 프로필 [내부링크]

> 개그맨 SBS 9기 특채 개그맨 데뷔했으며, 현재는 KBS 26기 공채 개그맨이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군더더기 없는 스마트한 진행으로 유머러스하면서도 격식 있는 진행을 선보이는 센..

독첫 자동차부속중소기업 ‘보쉬’, 경기도 자율주행 분야 스타트업과의 협력 계획 모색 [내부링크]

> 자동차 부품 기업 독 1보쉬(BOSCH)대표단이 71(금)판교 제2테크노 밸리에 위치한 경기도 자율 주행 센터를 방문하고 자율 주행 분야, 스타트 업과 협력 계획을 모색했다.미하엘 보레 보쉬그룹 부회장, 프..

백내장수술가격 노안교정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본인이 더하면 눈에 노화 현상이 본인 타본임을 알 수 있습니다.눈 속의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지고 사물이 자신의 문자 등이 흐릿하게 보이는 노안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노안이 진행이 되면 백내장을 함께..

팔근육통증, 오십견? 증상과 치료 예비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십견은 오십 세 전후에 잘 나쁘지 않아 병이 아니라고 붙여진 별칭이고 실제 명칭은 동결견의 노화는 유착성 관절낭염이라고 할 것이다. 어깨 관절을 둘러싸고 있는 관절막에 염증이 생겨 섬유화되어 두꺼..

WeGo - ROS(중형급 페이로드 자율주행플랫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자율주행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 ROS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조사성과 라이브러리화 오픈소스 시리얼 프로토콜 사용 - ROS에 대한 API 지원, C+와 Python에 대한 옵션 제공 - 다양한 조사논문을 기반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 김남길 영화 출연작 흥행 순위 TOP 7 좋네요 [내부링크]

The Closet, 2020등급 5세 관람가 장르 미스터리 드라마에서 공개되는 2020.02.05 > 영화<옷장>은 이사한 새 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뒤 딸을 찾아 나선 아버지에게 사고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

구글 유튜브 애기드센스 돈벌기 준비 이야~~ [내부링크]

구글 유튜브의 어린이 이도센스를 버는 과정의 간단한 소개도 필요 없다.지금은 공유의 시대가 좋아모두 돈을 번다.사람이 모이면 돈이 모인다.아내의 목소리에는 어느 본인 무구한 심리로 말하지만, 그렇게 암시..

[선유출] 등장부터 심쿵 유발하는 EBS 슈퍼스타 펭수 아는 형님(Knowing bros) 205회 이야… [내부링크]

#펜스 #알고있는오빠 #펜수아는오빠[생유춤춘다]등장으로부터 심쿵 유발하는 EBS슈퍼 스타 펜스 아는 오빠(Knowing bros)205회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6&v=X-zQpk3nBoA&feature=emb_t..

'황금정원' 인물관계도-줄거리-몇부작에 관 심 집중.. 오지은X이태성 무사히 결혼할까? 볼까요 [내부링크]

> 드라마 황금의 정원 인물관계도-줄거리-여러 부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일 71방송되는 MBC드라마'황금의 정원'에서는 김동주(한지혜)과 필승(이상우)이 황금의 정원의 비밀을 추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고 있다..

동상디, 자율 주행에 관한 사용자 유형과 정서적 배경 연구 결과 발표 확인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3개 대륙, 9의 행정부의 2개, 000명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에 관한 설문 조사와 연구 진행·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 하나와의 관련성을 나타낸 다섯개 사용자의 유형..

방탄소년단 진 | Kim Seokjin Truly a SEGIKAE 볼까요 [내부링크]

Because Jinhas lots of nicknames, I am missing this one. Knetizen called himas "truly a sagikae " Explanation in the picture. > > > > I love Sagikae Kim Seokjin. Kim Seokjinis definition of perfecti..

[한국남자]30대 인터넷방송 BJ, 소리주운전 문재…오토바이 운전자는 사망 !! [내부링크]

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BJ)가 음주운전을 하다 오토바이를 추돌하는 사건을 일으켰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망했다.  3개 1서울 방배 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moning하나시 40분 서울 서초구 이수 고가 아래 30..

드라마 VIP 5회 재방송 다시보기 6회 예고 볼까요 [내부링크]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기 편성:SBS매주 월, 화 오후 하나 0시 시청률: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5개의 화요일 한 기준 9. 하나%등장 인물:장과 인사라, 이상윤, 이천 아 곽선영 > 드라..

GNSS 시뮬레이터와 연동한 SCALEXIO HIL 시스템 좋구만 [내부링크]

GNSS 시뮬레이터와 연동된 SCALEXIO HIL 시스템 GNSS 시뮬레이터와 연동된 HIL 시스템이 왜 필요한가?최근 자율주행 자동차의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센서, 인지..

방탄소년단(BTS) "PAPER magazine" COVER Photo #BTS페이퍼 봅시다 [내부링크]

사진의 출처@papermagazine(Photographic source:@papermagazine)Photography by.Hong Jang Hyun(홍쟈은효은)Story by.Erica Russell BTS'PAPER'magazine Cover#BTS_PAPERmagazine > #BTS #김남준 #..

운전면허 구제비결//음주운전 또한는 측정거부를 2회 이상 위반한 경우의 횟수 산정비결 및 결격기간(대구,안동,경산,구미,포항,경주,고령,성주,군위,의성,울산) ~처럼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또는 측정 거부를 2차례 이상 어길 경우 횟수 산정의 비결이나 결격 기간(대구 경산, 구미, 안동, 포항, 경주, 고령, 성주, 군위, 의성, 울산 운전 면허의 구제의 비결) > "도로 교통 법"(이하 법)은..

JYP 하나호 가수 진주 슈가맨 3 최초 하나00불로 무대 찢었다! ?? [내부링크]

오항시슈카멩 3에서는 JYP하나호 가수'진주'이 본인의 왔습니다.오랜만에 진주 씨의 무대를 봤는데 진짜 '뚫었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오랜만에 듣는 시원한 가창력에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www. > 하나..

조연배우 진경 낭만닥터김사부2 출연 볼까요 [내부링크]

> 총 첫 6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 낭만 닥터 김 사부 2통 같은 경우는 지방의 돌 그다 소리 병원 안'괴짜 천재'김 사부 그리고 열정 넘치는 의사 꽃 진, 차은재 등이 진행'정말 의사'에 대한 이야기했다. 흥행과..

흥행에 영향? 20하나9 보이콧 언쟁이 1었던 영화들 봐봐요 [내부링크]

'보이콧'이란 사회·정치적 이유에 의한 항의미 표헌으로, 특정 개인, 기업, 조직 및 국가 등과의 거래를 중단하는 자발적인 행동이었다. 보이콧은 영화계에서도 자주 이상 없는 움직임입니다. "중 가장 반갑지 않..

영화 미드웨이 뻔한 영웅드라마 아닌 다큐 볼까요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영화를 즐기는 편도 아니고 전쟁영화를 더 좋아하지 않는다. 영화를 즐기고 쳐다보지도 않는 이유는 어두운 곳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라는 이유가 80%였다.그런데 전쟁영화인 미드웨이를 보고 왔다...

What Consumes Your Mind Controls Your Life (and Finances) / Cait Flanders 대박이네 [내부링크]

> 캐나다 거주의 미니멀리스트의 미디어 사용에 대한 블로그 포스트. 내가 최근 SNS에 대해 소견했던 점을 분명히 적어 놓았다. 저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은 몇 년 전에 탈퇴했고, 최근에는 네이버 블로그와 SM..

CJ ENM 어린아이콘즈 1기|"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자꾸만 검색해보고 싶은 이유! 좋네요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나를 리뷰하는 드라마는 요즘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일명 감블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 >다! 감불유는 tvN에서 새로 개봉한 수목드라마 입니다.최고 시청률이 4.0%를 기록..

[ 방탄소년단 진 / RM ] 타니들도 후시녹sound을 하는구나쁘지않아 (ft.자신들의 모습이 댁무 웃긴 랩진이들)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뷔진슈가 제이홉 rm 방탄 진rm [방탄소년단 진/RM] 탄이들도 후시녹음을 하는 구본인(ft. 나쁘지 않은 자들의 모습이 재미있는 랩진들)⊙사진 및 움직이는 저장은 본문 스크랩 후 가능*처음..

소음주운전 행정소송 “담당부서는 어디?” 대박 [내부링크]

> 소음운전 행정소송 뒷부서는 어디?안녕, 도도이다※ 행정정법 0무 사입니다. 운전 면허와 관련된 게임 소음 주운 전 행정 소송]을 하게 되면 제1고려하는 부분 중 1프지앙 아가[법원에 가야 할 사고 1것..

박지윤 본인이 결혼 음악 가수 카카오 대박이네 [내부링크]

박지윤이 결혼음악 가수 카카오. > 가수 박지윤의 결혼 뉴스였습니다.박지윤을 계속 불러왔나 봐요.유희열의 스케치북 본인이 왔을 때도 자주 보곤 했는데 예전에 가수 노래로 아주 유명한 가수예요. > 가수이자..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우한 폐렴) 중국 여행 취소, 전세기 및 여행사 환불규정! 확인 [내부링크]

스토리의 역대급이라고 할 수 있는 전염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이전에는 몰랐던 곳이지만, 서울보다 더 크고, 중국 대륙의 한가운데에 있어 교통의 한가운데인 우한이 봉쇄되었습니다. 라고 하는 것도 충격입..

1274회(20200209) 열린소리악회 - 미라클라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첫 해에 한 번은 열린 노래회에 자신이 있는 미라클라스! 20최초 8년 쵸쯔쵸쯔우오루소울 식물원, 20첫 9년 4월, 통도사에서 그래서 이번의 세번째 출연은 KBS의 유출 홀에서 찍은 자신 옴. 좋은 음색, 가득한..

자율주행 자동차 등장? 모바1로 자동차를 내 집앞까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좀 더 스마트하고 가벼운 자율주행차 등장 모바하나로 자동차를 자기 집 앞까지 오게 한다고? > 마이너리티 리포트란 영화를 보면 2054년에는 자동차가 스스로 움직이고, 수직으로도 이동하는 모습을 보게 될까..

MBTI의 다면척도 설명 - Form q 확인 [내부링크]

#MBTI #중급과정 #MBTI보수과정 #MBTI다면척도 #내향성 #INTJ #ISTJ #FORMQ 항상 #MBTI를 꾸준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또 정리하면서 스스로 깊은 표현력을 기르기 위해 타이핑을 했습니다. #외향-#내향의..

GS25 대기업 핵심역량분석및 GS25 SWOT분석과 GS25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 짱이네 [내부링크]

GS25중소 기업의 핵심 역량 분석 및 GS25SWOT분석과 GS25마케팅 전략 제안 GS25중소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CONTENT하나. 편의점 산업과 GS25분석 2. 편의점 산업의 지속적인 수익 창출의 기회:편의점 시장 분석..

인스타 그램그램 입니다시저장 삭제 인스타 그램 사진 설정 하는법 짱이네 [내부링크]

S&S그램이 또 저장삭제에 S&S사진 설정방법 후... > 최근에 렌즈나인처럼 instar gram을 자주했는데 몇번 해본적이 있다고 했어 심심해 반복 중이긴 한데 > 임시저장 삭제법 하나, 일시적으로 저장해 봐야 돼요.보..

펭수 열풍 "펭수가 뭔데..." 대박 [내부링크]

펜스의 정체 펜스의 정체는 EBS 영업비밀이었다.왜냐하면 펜스의 정체를 유출하면 아이들의 동심이 깨지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어른들도 실망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펜스의 정체를 알면 펜스의 방송을..

이혼 후 개인회생 신청하면 배우자 서류 준비 안 해도 될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현명한 법률 소비자 만들기 프로젝트다."※개인회생은 각 상황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사례에서 예상되는 부분을 미리 대응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

[미드영어] Don't take it/this the wrong way (but...) / Don't get me wrong : 조금오해하지 마세요, 기분 나쁘지않아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이야…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 (Please, Ihope you) Don't take it/this the wrong way, but... I don't want you to take it/this th..

김광석거리 카페 대봉동 카페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린느가 먹고 싶었던 팬더는 서치서치를 거쳐 김광석 거리의 미드웨이로 갔습니다.대구에 테린느를 파는 장소를 찾는 것은 큰일 > 이 간판 김광석 거리 안 지나가고 보면서 많이 봤지~!! 나도 보는..

동탄일신도시오십견 와~~ [내부링크]

> 지하철을 타고 가면 옛날에는 신문이 자기 책을 읽는 분들이 많았는데, 그 사이에는 핸드폰이 자기 태블릿을 보면서 출퇴근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전자기기가 발전하면서 이런 현상입니다.몇 년 째 보이..

소음주운전사건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음 줍기 전문재를 조심해야 합니다. 급증하는 소음 줍기 전문재는 요주의입니다. 소음·주운 전문재를 내놓아 가해자로 지목될 경우 생각보다 처벌이 무겁고, 그로 인해 현재의 형사처벌과 함께 민사소송에 휘말..

행복/ccm찬양/주찬양/감사찬양/은혜되는찬양/뷰티호텔/뷰티호텔전주/뷰티 ?? [내부링크]

> 오강은 매일 억울하고 힘들지만 주님이 계시니까 이기겠습니다. 그것이 행복하니 참을 수 있는 것도 감사합니다. 보다 오전에 현명해지고 더 억울해질수록 섬겨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형사) 대리운전기사 관련 형법쟁 볼께요 [내부링크]

> 전국 대리 기사 협회의 추산에 따르면 한국 전체의 대리 운전사는 약 24만명 수준으로 추산되어 대리 운전 시장 규모는 3조원에서 4조 원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대리운전은 국민들의 일상..

[방탄소년단 BTS] 200일3일 F 이야~~ [내부링크]

FILA x BTS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피라마케티은모델/방탄 소년단 CF/필라에 공식 트위터/방탄 소년단 관련 사진/인도 휠라/방탄 소년단 고화질/방탄 소년단 단..

제주도 북카페, 인공 좋구만 [내부링크]

#인공위성제주 #제주도북카페 > 제주도는 특히...."옛날 살던 집을 개조해 만든 카페, 소리 식당이 많은데 이곳 인공위성의 제주도도 그런 상념이 강했습니다.들어오자마자 여기를 원했어요. > '햇살이 왜이렇게..

(sound주운전)반성문작성(잘쓰는방법, 주의할점) 벌금감면 효과 있을까?, 탄원서의 효 좋은정보 [내부링크]

(sound=음주운전) 반성문 작성(잘 쓰는 법, 주의할 점) 벌금 감면 효과는 있는가? 탄원서 효과는? 처벌감면과 서류작성에 대하여 (검사 반성문, 법원 반성문, 법원 탄원서, 검사 탄원서, 견해서, 진정서 등) #soun..

배우 한소희가 반한 렌즈-라1리판타 이야~~ [내부링크]

> > > > > 배우 항소히이 반한 렌즈라 1리 판타지 원 데이 렌즈만 나쁘지 않아로 렌즈 타운 홍익대 패션 고리죠무에 오세요~~~ 주소:서울시 와우 선으로 29이다 도 22하나.5층(홍대 스타 1전) 전화:02-322-59..

축농증 증상 알 봐봐요 [내부링크]

> 오늘은 축농증의 증상을 조사하고, 예방을 할 때는 가지고 가도록 하겠습니다.부비강염이라고도 합니다.축농증의 증상을 방치하면 만성화로 계속 고생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축농증 증상을 잘 알아두면..

[반포 서래마을 동물병원] 이을 봐봐요 [내부링크]

이울 펫 케어 센터 안녕하세요 이울펫토케아셍타ー에 다니는 하나 2세 나이인 치와와 할머니 B가 급히 내 병원에 내원했습니다.식욕 부진과 구토, 그리고 생식기에서 고름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중성화 수술을..

새해 버킷리스트 " 다이어트 " 이야~~ [내부링크]

연예인 다이어트 명언-새해 버킷리스트를 정해봅시다- 다음 주에는 20첫 9년이 마지막이 본인입니다.(눈물)모두 올해는 오토쇼쯔 본인인가요?즐겁고 행복하게 잘 마무리 하셨습니까?연말이 되면 새해 버킷리스트를..

[인천전체도색]아반떼HD 짱이네 [내부링크]

블랙 컬러의 아반떼 HD입니다.세월의 흔적이 많은 차량입니다.재도장한 부위가 빛을 잃어.......페인트도 깨지고... 밑작업이 아무리 나쁘지 않아도 힘든 차량이었어요. > 운전석 들것, 범퍼 부분입니다.상처가 심..

[정리뉴스]‘성체 훼손’ 논란으 좋네요 [내부링크]

행상을 하면서 짧은 머리와 화장도 하지 않고 남자들과 줄거리 싸움에서 지지를 늘린 아줌마들은 왜 패미니스트라고 부르지 않지? 그런 아줌마들도 가만히 있어도 예쁘게 자라서 아나운서가 된 여자가 안경을 안..

영어단어장 #1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각 영어가 다니다.당일은 우주와 관련된 Astronomy라는 영어 단어를 함께 배워보겠습니다. > Astronomy는 천문학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영문 정의는 이 강의와 같습..

고 혈압 증상 완화 위한 생활버릇!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주교정치과 루아치과입니다! 고혈압은 나이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질환 중 하과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맥경화, 뇌졸중, 심근경색과 같은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한 고혈압 관..

송가인 키 고향 짱이네 [내부링크]

> 제1대 미스 트로트 진인 송 카인은 1986년생으로 올해 35세이 다닌다. 키는 153cm의 작은 키로 전남 진도에서 태어났으며 나, 판소리를 전공했습니다.. 중앙 대학을 졸업하고 2012년" 산 장미 다아 강 주..

F4 음주운전 벌금500 봐봐요 [내부링크]

부부가 함께 와서 f4의 연장을 청탁하셨습니다.따라서 연장 서류를 준비해 오셨기 때문에 저도 무심코 출입국에 연장 신청을 했습니다.다소 음당 공무원들이 이 분을 연장할 수 없다고 말할 것이다.과거에도 무면..

황반변성 원인 및 악화 !! [내부링크]

> 황반 변성은 노인 황반에 이상이 생기고 시야 조 촙 지안, 왜곡이 발생하는 눈 질환이며 이는 세계 3대 실명 질환에 속한 것이다. 과거에는 나쁘지 않고, 이로 인한 노인성 질환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HBO 미드 체르노빌 Chernobyl 이야~~ [내부링크]

HBO 미드체르노빌 Chernobyl을 보고... 거짓말 예기의 대가는 어떤 것일까. > 올해 어떻게 보냈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많은 일들이 있었다. 단언컨대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시기임이 분명하다. 그렇..

【200하나08】본격연예 한밤-라이징 스타 !! [내부링크]

#장·동 윤 형 장·동 윤 배우#본격적 사랑 여진 야중 불법 채취 금지 2차 가공 금지 . 네네 Prohibi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USB_송가인-FIRST리사이틀 ?? [내부링크]

요즘날씨가좋지않아서 외출했다가 들어올때 손발을 깨끗이 씻겨주세요 정스토리 오랜만에 쓰기 위해서 PC에 앉았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셨어요? 언제나 그랬듯이 칼날은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됐고 송가인 usb..

만성질환 환자의 입니다플란트 수술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당뇨, 심장질환, 고혈압 등 만성전신질환을 앓고 있는 분의 경우 임플란트 시술 시 건강한 사람보다 감염에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또 복용하는 약에 따라서는 지혈이 잘 안 될 경우도 있으므로 세심할 필요..

센텍코리아 알코스캔 AL8800 휴대 와~~ [내부링크]

> "술도 잘 마시지 않는다. 대리운전 비용도 아까운데, 소음주운전해서 집에 가야지."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할 것이다. 소음주운전은 본인은 물론 타인에게도 심각한 문재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절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