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2-6955의 등록된 링크

 88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테마주 [내부링크]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성장할 자율주행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자율주행 관련 법안도 진행 중이고, 미국 GM그룹에서도 대규모 투자가 이뤄질 것이라는 소식도 나쁘지 않다.네 자율주행 관련주..

갑상선위치, 갑상선기능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원주 허니유 외과 의원입니다. 남성보다 여성이 2배 이상 진료를 받는 질병인 갑상선은 항진증, 저하증, 암 등 각종 병이 생기셨어요. 갑상선 질환이 있는 사람이 주위에 있어도 갑상선이 어디에 있..

넷플릭스 미드 추천 <댁의 모든것> 시즌1 줄거리/등장인물 (#시즌2 #예고편 #로맨스 #스릴러 #You) [내부링크]

미드〈너희들의 모든 것〉시즌 초를 보지 않고 읽는 분을 위해 쓴 글이며, 넷플릭스에 최초 공개되어 있는 정보를 기초로 글을 쓴다. 작년 스토리가 너무 재미있었던 넷플릭스 미드 '너의 모든 것'의 시즌 하나...

Darknet Yolo Tensorflow version - DarkFlow 실행해보기 [내부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yxQGlMLegcs 영상과 함께 블로그 포스팅을 배우면 더 도움이 됩니다. Darknet이란 C와 CUDA로 작성된 오픈소스 신경망 프레임워크였습니다.빠르고 설치하기 쉽고 CPU 및 G..

공군 연구결과, 지난달 생성한 F-15K 추락의문는 조종사의 과실에 의한 것 [내부링크]

> SEOUL, May 첫 8번 (Yonhap) -- South Korea's Air Force on Friday attributed last month's deadly fighter jet crash to a pilot's failot's failure to maintain afe flight altitude while focusing on the..

부천안과 백내장과 노안 자세히 안내해드려요 [내부링크]

어느 순간부터 moning 저녁때 쌀쌀해져서 급격히 가을날씨가 되었답니다. 이렇게 Moning 저녁 큰 첫차 교차때문에 건강관리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면역력이 저하되는 감기 환자도 많아지고, PM2.5나 건조한 대기..

[HMG 저널] 완전 자율주행차가 도입되면 ‘이 분야’까지 바뀐다? 볼께요 [내부링크]

> 기술 관련 컨설팅 회사 스트래티지 아이 널리 틱스(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기준 4이상의#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적으로 상용화되는 시점은 2030년경이었다 도로 위에서 스스로 달..

(뉴스 클리핑) 11월 셋 째주의 빅데이터 주요 뉴스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주 빅데이터에 관한 주요 뉴스를 클리핑해서 보내드립니다.수능이 있었던 이번주,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체온이 떨어지지 않게 따뜻하게 몸을 지키세요! 이번 주에는 많은 뉴스가 있었는데요..

[펭-하! "펭수 다이어리"리뷰], 2020년은 펭수 다이어리에게 맡긴다! 좋네요 [내부링크]

펭하!! 반갑습니다. 룡이입니다! 여러분 요즘 핫한 펜스 아시봉이에요? 저는 이미 펜스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G.I.A.N.T펜!으로!!!! 펜스 다이어리가 출고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펜스 다이어리를 냈습니다!..

하나하나일부터 자율협력주행 주간 “자율협력주행 기술개발업계 한자리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은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군중 주행 기술 시연,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나쁘지 않아를 집중 개최하는 자율 협조 주행 주간면..

BTS MEMORIES OF 2017 Blu-ray 개봉 볼까요 [내부링크]

BTS MEMORIES OF 2017 Blu-ray > > (배송지 정보 제거 후 사진 찍었습니다) )크기를 비교했을 때 블루 레이가 정말 아담한 예기 물도 크게 특별한 것 없이 CD 5장에 프레임에 양면 포카가 들어 있습니다 그 대상자..

볼께요 [내부링크]

> 2020년 첫월 5일(현지 때에) 열리는 제77회 골든 글로 후보작이 발표되었습니다. 예상하거나 기대하지 않았던 작품이 영화와 TV 부문에 올랐던 가운데 넷플릭스가 할리우드의 대형 스튜디오를 제치고 가장 많은..

[방탄소년단 진] 자신 닮은 폰케이스 쓰는 석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 괜찮아, 비슷한 폰 케이스 쓰는 석진아. > 폴라돌을 했으니까 투비를 하려고 급하게 들어갔는데 > 굉장히 귀여워서 와인이라고 와버렸습니다 키친가위로 앞머리를 자른 그때가 의견과잉이네요.....

<미드소마> 매혹시적인 공포에 대해서 봅시다 [내부링크]

* 영화 한 장면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다. > 어쩐지 섬뜩한 작동 원리는 서스펜스의 작동 원리와 반대다. 서스펜스는 히치콕의 내용처럼 폭탄이 터질 때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의자 아래 시한폭탄의 초침을 보여..

[PYTHON] 파이썬 예제코드입니다 - pygta5(3) gta5 캐릭터를 파이썬코드로 전진시키기 짱이네 [내부링크]

프로그래밍을 공부하기 위해서 작성한 코드다 코드는 https://github.com/Sentdex/pygta5에서 Sentdex님의 gta5를 활용한 자율 주행 차 만들기의 강의를 시청하면서 모방한 코드이고 작은 코드를 실행시키기 위해..

BTS "20일9.0일.일5#RM#서울가요대상#대상탄소년단#Twitter ~~ [내부링크]

> #RM #남준이 고맙다(--)(__)(--). > 퇴근하고 돌아와서 본방사수는 못했지만... 형님의 무과인 좋은 소식으로 금 하나하나 마무리 해! 탄이들 현심과인 축하해 금하나 남준이가 말했듯이... 우리..

자이언트 펭/펭수 달력 PENGSOO CALENDA (A타입 1러스트) 짧은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저희 엄마가 너무 본인도 펜스에 빠져버리는 귀걸이도 문제 달력도 구입했습니다.A, B 타입이 있는데 둘 다 샀대요.하지만 A타입의 달력만 먼저 왔습니다.그래서 후기를 남깁니다.B타입은 사진달력이라고 합니다...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2월첫첫:저스틴 비버="Change 앨범"이 망한다면 욕받이는 헤첫리 비버 봐봐요 [내부링크]

> 이번 주의 저스틴 비버::▷, 유튜브 다큐멘터리"Justin Bieber:Seasons"를 유 춤추▷ 새 앨범에 대한 정보=제목:"Change"/발매일:2월 일 4일=발렌타인 데이/새 앨범 커버 등도 유 춤춘다 > 새새 앨범 수록곡..

korea 대표 농기계 박람회, 2018 KIEMSTA에 참가한 LS엠트론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시원한 소원이 가을을 몰고 왔는지 엊그제 같은데, 촉촉한 가을비가 내려 어느새 초겨울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이제 두꺼운 겉옷을 꺼내 입어야 할 때가 되다니, 빨리 흘러가는 시간이 좀 무심하네요. 다들..

글로벌미디어 USB 송가인 리사이틀 라이브콘서트 벤치 첫집 mp3 음악 미니라디오 차량용 가요 소리원 어머니아리랑 이별의영동선 무명배우 한많은대동강 단장의미아리고개 진정인가요 봐봐요 [내부링크]

글로벌 미디어 USB송가의 리사이틀의 라이브 콘서트 벤치 1집 mp3음악 미니 라디오 차량용 가요 음원 어머니 아리랑 이별의 동선 무명 배우만 많은 대동강 단장 의미 있는 머리, 정말입니까? > '어머니 아리랑 sou..

[넷플릭스 추천어린이니] 에로망가 선생 / 용왕이 하는 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연휴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2편을 보앗슴니다.둘다 한번쯤은 들어본 유명한 작품이지만 저는 아무래도 판타지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일상물로 보이는 애니메이션이라 선의의 손에 들어가지..

소음주운전 삼진아웃 볼까요 [내부링크]

일본. 소음의 음주운전은 범죄인가? 술을 마시는 것은 범죄가 아니다.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것은 왜 범죄가 되는 것인가?누구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는다면 왜 범죄가 되는가? 2. 범죄로부터 보호하려는 이익이..

[방탄소년단 BTS] 새로운 시작, 휠라와 같이~ FILA X BTS (Jin & RM Ver.) 봅시다 [내부링크]

New beginning, with FILA~GO-FILA GO-BTS (Jin Ver.) > New beginning, with FILA~GO-FILA GO-BTS (RM Ver.)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피라마케티은모델/방탄 소..

아하나랜드 하나달 살기 Day하나9 //아하나랜드 국립미술관, Bewley's 카페, 아하나랜드 클럽 -Berlin D2, Dicey's- ~~ [내부링크]

> 김 1날씨가 덱무 맑았으면 좋았다.그래서 방안과 시내를 혼자 돌아다니는 것을 결심했다.사실 와인은 프렌드들과 왁자지껄 떠드는 걸 좋아하지만 가끔 혼자 돌아다니는 시간을 즐긴다.사실만은 혼자 다니는 1이..

CES 2020 리뷰 - 자율주행 자동차와 퀴비(QUIBI)에 주이제라 와~~ [내부링크]

> CES 2020요약 정리 디지털 전환의 시대, CES 2020에서 읽는 2020 IT트렌드 2011년 아이패드 발매 후, 가전에서 다양한 변화가 하나오봉 인기 시작한다. 2020년 주목해야 할 기술 트렌드-Into the Data Age5..

미드웨이 - 진주만과 덩케르크 사이를 어정쩡하게 헤매는 이야… [내부링크]

> 1롤랜드 에머리히의 신작[미드웨이]는 2019년 영화관에서 관람한 마지막 영화이다. 국내에는 12월 31일 공개하기도 했지만, 이루 발그와은에서 볼 영화가[미드웨이]밖에 없어서 할 수 없이 본 것도 있다...

넷플릭스 중드/대드 간단리뷰 및 추천 8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옛날에는 공부하려고 억지로 보던 중이었는데, 어느샌가 그 유치함에 반해서 꽤 봐왔기 때문에 간단한 리뷰를 작성~! 그중 넷플릭스에 올라갔던 차이나 드라마와 대만 드라마에 대한 리뷰편~~~ 편식이 너무 까다로..

착한 자율주행 자동차와 불확실한 인간행동, 영화 데몰리션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는 하나 993년 작 영화#데몰리션망#Demolitionman의 한 장면 이프니다니다. 어린 시절 고속주행이 불가능한 #자율주행차의 도주는 무용지물이 되고 결국 두 회사의 주먹다짐으로 번집니다. 이는 2개세기 평..

넷플릭스, '스타 이즈 본' 브래들리 쿠퍼 감독 차기작 레형씨드 번스타인 전기 영화 제작 봅시다 [내부링크]

이 20일 9년<어린이 기리시ー망>,<결혼 이야기>,<두 교황>,<나의 이름은 달러로라고 마이트>,<나의 몸이 사라진>등 좋은 작품을 많이 선 보였고, 복수의 시상식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넷플릭스가 역시 하봉잉의..

BTS <방탄소년단> 서울잠실콘서트 VLIVE, 라이브 뷰잉 안내/사우디 콘서트 에피소드 봅시다 [내부링크]

새벽에 콘서트 감흥만으로도 글이 가득 차서 감흥만 쓰고 아쉬운 마음에 몇 가지 에피소드를 정리하고, 이들 에피소드를 새롭게 볼 수 있는 서울콘서트의 라이브뷰잉 안내가 있어서 올립니다. #정국의 모습이 바..

이다창정의 모서리족발 대구 동성로점 히든싱어 조현민 님 방문 확인 [내부링크]

#요 찬정 뿔족발 #대구 뿔족발 #동성로 뿔족발 #대구입니다찬정의 뿔족발 #히든싱어입니다 찬정 #히든싱어 조현민 안녕하세요 창정 모퉁이 족발 대구 동성로점입니다2019년 7월 5개 행사 하나 정을 가르칩니다!금..

윤창호법 시행 -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짱이네 [내부링크]

윤창호법 - 음주운전 처벌 기준 강화, 안녕하세요~? 윤창호법 시행으로 음주운전 처벌 기준이 강화된 거 아시죠? > 윤창호법 시행으로 바뀐 sound 음주운전 처벌 기준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

고지혈증의 원인과 치료, 식이요법7법칙 이야~~ [내부링크]

> 고지혈증의 원인은? 잘못된 식생활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고칼로리 소음식을 식생활에서 과식하면 고지혈증 위험...높아집니다. 나이가 많을수록 콜레스테롤 수치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

예비간호사들의 환자대처법! 이다상수행능력평가(CPX) ~~ [내부링크]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전신 마취 수술을 받은 후 회복실에 있는 환자는 어떻게 간호하면 좋을까요.한하나 장신대 간호학과는 12월 18하나의 졸업을 앞둔 예비 간호사들을 대상으로 실제 사례별 환자에 대한 대처..

안양시, 이스라엘 자율주행 선도큰기업들과 업무협약 체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양시는 241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스라엘 자율 주행 전장 작은 기업인 균형(반도체)이노비즈(센서)코그니장토그와잉타(시뮬레이터)와 망그와잉 4차 산업에서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를..

[의약품 사용법] 잘 쓰면 약, 못 쓰면 독! 스테로이드 제대로 사용하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8년 3월부터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 건강 날개의 편집자가 바뀌고 왔어요. 그래도 여전히 건강 관련 스토리를 기고할 수 있다고 생각해 올해도 계속 기고문이 실리는 방안입니다. 바뀐 것은 예전에는 어린..

부모님선물 추천::송가인 정규 하나집 佳人 가인-엄마아리랑::아버지가 나쁘지않아하심 !! [내부링크]

며칠전 퇴근하고 집에 오다가 아버지가 TV에서 눈을 뗄수가 없어서 뭘 보는데 #송가인 콘서트www어르신들은 #송가인한테 죽었다고 해서 저희 아빠도 예외는 아니었기 때문에 아빠한테 그렇게 이야기 하고 콘서트에..

정상안압 녹내장이란? 볼까요 [내부링크]

정상 안압 녹내장이란? 녹내장 검진이 필요해요. > 녹내장이 발병하는 원인은 안압이 비정상적으로 상승했기 때문입니다.안압이 정상범위를 칭구어과 인면시신경이 눌려 그 혈액공급에 장애가 생기고 시신경..

대구자격증학원, 방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름 방학을 맞아 중고 교생이 실전 종강 이후 본격적으로 스펙 업을 준비하는 대학생!여러 종류도 많고 솔직히 어느 게 좋을지 제1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 등 느낌은 한번 정도 하고 본..

[ 넷플릭스 영화 ] 퍼펙션 알아봐요 [내부링크]

#퍼펙션 - 두 여자 첼리스트는 과연? #영화퍼펙션 #넷플릭스퍼펙션 > 기여 중인 정보&내용:https://www.netflix.com/kr/title/802하나하나 638 퍼펙션 2019세이 부처 1시 노노 30분, 외국 영화의 장르 LGBTQ..

‘보이스퀸’ 현직가수 윤은아, 9 봐봐요 [내부링크]

보이스퀸 윤은하가 가볍게 합격했다. 21첫 오후 방송된 MBN의 예능 프로그램'보이슥이은'첫회에서는 인생과 가족 때문에 잠시 꿈을 내렸다'주부'들의 무대가 벌어졌다. 이날 퀸메이커는 화려한 의상을 입은 참..

"참치챙겨!!" 홈플러스에서 본 동원펭 좋네요 [내부링크]

> 홈플러스 부천여월점입니다.지하 2층에 있는 마싯눙 음식의 매장에 반찬을 사러 갔는데, 캔 마구 로코덱룰지그와잉 치게 되었는데 제가 나쁘지 않는 펜스의 얼굴이 오셨어요. > > 우와! 펜스다! 동원 펜스..

고혈압에 좋은 소맛있 대박 [내부링크]

고혈압은 우리 본 인 라 30세 이상 성인 한 0명 중 3명이 아래 달리고 있는 흔한 질환이지만(국민 건강 영양 조사 참조)이와 같은 증상이 없어서 자각하기 어렵다. 고혈압이라는 것을 알아채고도 첫 상에 불편이..

191026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대박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88346831417163776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8846842747781120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88470341217075202https://twitter.com/OpaliaJM/stat..

컴퓨터 사용이 많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컴퓨터 사용이 많을 때 VDT증후군 > 안녕하세요. 오산직개병원입니다. D과잉 업무로 스트레스가 쌓이는 직장인들은 잦은 피로와 두통, 어깨 근육통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은 단순한 장시간 업무로 인해..

다리 혈액순환 잘 정보 [내부링크]

> 간 건강에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인 것은 알았지만, 다리의 혈액순환에도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인 것은 처음 알게 된 의외의 맛있는 음식, 매미유충환! 이번에 건식생할의 아워금뱅이환을 먹고, 아내 소음으로..

인지질 효능 크릴오1 제 이야~~ [내부링크]

인지질효능 크릴오일을 제대로 먹는 방법(+섭취 후기) 당일에는 인지질효능과 크릴오일을 제대로 먹는 방법을 공유합니다.그런데 죄송한 이야기인데 제가 뭘 먹는지 제품명은 밝히지 않는데 요즘 블로그에 광고가..

청소년지도사 2급&3급 자격증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학습도우미입니다.요즘 청소년들의 문재가 많아지면서 지상에서는 자연스럽게 관련 업종으로 전망이 나빠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성을 요구하는 직업군과 청소년 지도자 3급을 보던 잉..

액션 미드 추천 와~~ [내부링크]

> 액션미드를 추천합니다.저희 과의 라미드와는 다르게 미국드라마는 웬만한 영화보다 더 화려하고 그래픽도 좋고 액션도 좋아요!대한민국 드라마와 미쿡 드라마를 비교해 보면 대한민국 드라마는 소재가 어디든..

[좋은 인터뷰들] 가수 박재범 알아봐요 [내부링크]

박재범이라는 가수?를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만, 이 인터뷰는 정예의 좋은 것 같다. 재범이의 생각도 알고 되게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것 같아팬의 '나쁘지 않다'에도, 주위의 동료..

50대 회사원이 음주운전 숨기려고 아이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9-06·하나 8 23:한개 4:하나 9[수원 지법]에키잉은 범인 도피죄로 처벌 50대 회사원이 음주 운전의 사실을 은폐, 에키잉에게 허위 진술을 부탁했지만 범인 도피 교사죄까지 조 바루 받게 됐다., 수원..

뽕따러가세' 송가인, 남다 봐봐요 [내부링크]

> #폰타로가세가 성공적인 시청률을 기록했다. 하나 9한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하나 8개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송 카인이 가폰 타러 가세'(이하'폰 타러 가세')은 5.2%, 6.6%를 기록하..

침삼키면 오른쪽 목구멍 통증이 정보 [내부링크]

침을 삼키면 오른쪽 목의 통증 급성 편도염은 무엇일까?외래 진료 환자의 중국에서 4번째로 많은 환자 수를 자랑하는 질환은 어떤 것인지 아시잖아요. > 0일 편도에 염증이 오른쪽 목의 통증의..

포도꿈 이야~~ [내부링크]

> 알갱이가 부드럽고 진한 색으로 맛을 전하는 포도, 그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멋진 포도를 따먹는 포도꿈 예쁜 딸을 갖게 되는 태몽의 꿈이자 운이 따라 승진이 자신. 허가를 내주는 꿈 의 포도 나무를 본..

갑상선암 입원 준비 ~~ [내부링크]

나는 반절제의 수술에서 3박 41입원했어요 예상 밖에 필요했던 것도 있었고 가지고 왔는데 아무 쓸모도 없는 물건이 많았어요. > 이거 꼭!! 필요하겠지. 수술 후에는 목 압박을 줄이기 위해서 바로 누워서 잠..

송가인 출연료와 짱이네 [내부링크]

> 송가 인본의 이:1986년생, 34세 데뷔:2012년 싱글 앨범[산바람. 강바람어 사랑가]학력: 중앙대학교 원이라고 극과 학사의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 MBK 엔트테이몬투 > 장·윤정과 홍·진영을 잇는 신트로트..

금요일은 즐거운 스파링 데이(물만골 주짓수.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올티미트짐 김관장입니다최근 더위가 누그러지고 여름 동안 풀가동하던 에어컨을 켜지 않아도 수업이 가능해졌습니다.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SF 영화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와 와처플레이를 동시 결제하면서 보이는 대로 SF영화과의 드라마과 우주 다큐멘터리를 클리어하고 있다.솔직히 말해서, 과분한 편이고 물리를 잘 몰라서 책도 읽지만, 아무래도 글자보다는 영상이 더 많..

고혈압 환자 첫,첫00만...A 봅시다 [내부링크]

> [현대건강신문=요혜숙 기자]한국의 고혈압 유뵤은쟈이 일만 하고 00만명을 넘는다는 추정치가 나왔다. 특히 고혈압 치료제를 조 밧 받은 사람도 820만명에 이르는데 꾸준히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은 580만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