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7-6955의 등록된 링크

 88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교통문제폐차 박살 난 차량이어도 완벽하게 내용소하자 [내부링크]

> #교통-문재-폐차 망가진 차라도 완벽하게 스토리 지우자 > 기쁩니다, 폐차라고 하면 대부분 힘들고 복잡한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만. 처음 하시는 차주님들은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하..

[방탄소년단] 아매리카 SNL 월드와이드 컴백 무대! [내부링크]

'어린이 네어스 블로그' - 덕질 편 [방탄소년단] 미국 SNL 월드와이드 컴백 무대! > 지하철을 타고 학교에 가다가 감동이었어.정이의 얘기. > 블랙핑크의 신곡 안무를 잡아야 되는데 방탄에서 벗어날 수가 없어요...

나의 사랑하는 펭수 움짤 모소음 2탄 [내부링크]

펜스움 이미지 sound.(스크롤 압박주의) 개인적으로... 새하얀 눈과 가장 딱 맞는 조합의 펜스.귀여움과 따뜻함이 배가 되는 감정이다. > 윌리엄과 벤틀리를 만났을 때 너희가 너무 귀여웠던 'sound' 이 장면은 펜..

허리건강에 좋은 sound식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굿바디 필라테스다!! 요즘 또 그렇게 나쁘지 않고 추워진 날씨... 으으.. 왔다갔다 하는 날씨 운동도 전기장판에 누워서 뒹굴뒹굴 하고 싶지도 않은 나날입니다.ゅ は !!! !!! !!! !!! !!!..

다소리석증이란 무슨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 중 하나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딘가에 두고 가고 싶지만 10하나 하고 남에게 줄 건 아니니까~당이지만, 담석증에 대해서 알립니다. > <차석증이란 무엇인가?>다음..

다소음석증에 의한 다소음낭염 [내부링크]

85명 하나 주일 부지 전체 배 전체가 아프고 특히 밤에 아파서 자지 않다고 말했다. 진찰 상하의 그림과 같이 오른쪽 상복부에 눌러서 아픈 증상이 심하게 유발되었다. 이 전세는 항상 모 대학 병원에서 정기 검사..

숨막히는 액션 현장 영화 < 미드웨이 > 후기, 쿠키영상 x [내부링크]

"우리가 지면 쵸쯔봉이 태평양을 지배하게 된다"2차 세계 대전 숨막힐 듯한 태평양 전쟁 현장 > #전쟁 영화#2차 세계 대전 영화#영화 진주만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코누이다! 먼저 여러분께 세배를 드립니..

[내부링크]

시장이 패닉 상태라 주요 작은 기업의 기간 성과 %를 추적해 봤습니다. 당사 소견이 없는 짧은 팩트문입니다. 다음은 한국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 기업의 기간 수익률(%)표입니다. 배당이 포함된 세전 수익률 기준..

송가인 거기까지만 악보 가사 동영상입니다ㆍ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의#거기까지 악보#거기까지 가사#거기까지 동영상 국내를 대표하는 한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고 하반기 대표 sound악의 시상식이 있던 이 8월 23일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열린 20일 9오토..

유플러스 U+스마트 인터넷으로 넷플릭스 제대로 활용해요. 볼께요 [내부링크]

> 평소에 바쁘기 때문에 본방사수하기가 어려워요.그래서 최근에는 유플러스 TV에서 다시 보게 되었는데요.여기에 넷플릭스까지 볼 수 있고, 구글과 AI 스피커 크로우를 바로 검색할 수 있어서 더 스마트한 시청을..

미드인생 11~2년 정리 미드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 스크롤압박 헛소리 가득한 글입니다.헛소리별로단락을구분하니까원하는헛소리를골라봐도될것같아요.(그렇구나...?) 제목을 두껍게 처리했습니다 제목은 미드정리, 추천이라고 썼는데 사실상 정리, 추천보다 표준..

송가인 -FIRST RECITAL LIVE CONCERT 라이브 콘서트 USB 대박이네 [내부링크]

> 송가이다-FIRST RECITAL LIVE CONCERT라이브 콘서트 USB일 3,3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소리방형태:USB/스마트카드 쿠팡에서 확인하는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 닥스활동의 한 가지 환율로, 이에 따른..

음주운전이진아웃 적발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과인이라인은 정에 약한 편입니다.때로는 인간관계를 어느 정도 술자리에 참여시켰는지, 했다면 술자리를 몇 번이나 과인시켰는지 생각해 보고 친분 정도를 가늠할 수도 있을 것이다. 어느 식당에서 만약에..

애플 자율주행 자동차 문제 이러한 이유로 발발했네요 이야… [내부링크]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을 뿐 아이플이 자율주행차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는 사실은 곳곳에서 드러나고 있습니다. 가칭 에카(iCar)로 명명하고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등 양형서류 탄원서 반성문 진술서 진정서 생각서 녹취록 사실확인서 합의서 처벌불원서 등 대필 전문 행정사 .. [내부링크]

>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일 3일 76066 양형 서류 준비 및 면허의 구제 사례도 썰매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 0833개 > > > > > > > > > > > > > > > > > >..

황금빛 천의달 두루마기 : 현대적인 생활 한복 천의무봉 ~~ [내부링크]

20200204 안녕하세요. 한 실장님이다. 입춘을 맞이하여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빕니다. > 따스한 햇살을 받으면 다 녹아버리고 행복한 기운만 남습니다. > 여러분에게..

영화 <미드웨이> 보기 전에 읽고 갑시다!(+ 짧은 후기) ?? [내부링크]

12월 231에 시사회에서<미드웨이>를 봤다.그러나 이 글은 스포를 원치 않는 사람이어도 읽을 수 있는 영화 소개 글이므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영화를 보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것, 영화 비하인드, 관객과 평론가들..

[남꾸/유럽/스웨덴] 이렇게 빨리 가보게 될 줄 몰랐던 스웨덴 여행 후기 2탄 (미드소마 Midsommar_Midsummer’s Day)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씨들! 나무크입니다!!! 조금전에 제가 스웨덴 여행기 한탄을 실었는데요! 곧이 어서 2편을 찾 슴니다! 스웨덴에 가기전에 어떤일이 있었는지 알고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무튼..

[1본반응] "1본에서 대히트"... "기생충" 100만명 돌파, 흥행 수입 14억엔 "대박" ~처럼 [내부링크]

최근 기생충 아카데미 상 수상으로 1개 1개의 기사에 국화를 치사량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 <기사 요약> 하나. 재팬에서 Korea 영화 "기생충"이 대히트를 치고 있다.2. 이 2월 5하나 서울 기준으로 누적 관객 하..

애기드센스 선전는 몇개나 붙여야 첫? 봅시다 [내부링크]

> 오링이도우셍스은 1단 승인이 나가서는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붙여광고 수에 따로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가이드 라인에서 제시한다는 유 1 한 제약은 광고 영역 크기보다 콘텐츠 양이 넘어서야 합니다.그..

첨주식하는법 주식사는법 : 몹시매우 간단해요! 봐봐요 [내부링크]

작년 주식 시장의 급락으로 상대적으로 주식에서 꽤 좋은 성과가 나왔습니다. 빅 데이터로 분석한 코스피 200종목의 시장 정서 지수(MSI)도 4단계(뭔가)에서 그와잉타 되었습니다.※MSI:Market Sentiment Inde..

미드소마 & 국한교회(모신 글)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드 소마, 감독판"의 공포 영화의 새장을 열었다 아리에스 티 감독의 신작으로 둥근 토마토 지수의 첫 00Percent, 각종 영화제 상 수상.이력이 곱다. 영화광 넘어 직접적 시봉인리오 쓰는 형이 추천해준..

개그맨 MC섭외 어디든 가능합니다! 대박 [내부링크]

개그맨 MC 섭외, 어디서나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MC 섭외! MC는 어떤 행사든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꼭 필요하지 않은 곳이 없어요.그 중에서도 개그맨 MC들은 정스토리가 많은 곳에서 러브콜을..

[북미 주이얘기 박스오피스] 20첫9년의 마지막도 포스와 함게!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2주 연속 첫위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마지막 북미 제목 스토리의 박스 오피스 결과는 예상을 친 물고기 본지 않았다. <스타 워즈:라이즈 오브 워커>이 순조롭게 1위를 차지했으나 이전에 비하면"포스"이 다소 약해지고 있는 것이 눈에 보..

펭수 자이언트 펭tv 성우 연기자 정체 누구 짤 포함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호두입니다.요즘에 인터넷에서 펭귄 동영상을 많이 봐요. > 여기저기서 귀여운 펭귄들이 방출되고 있는 이 펭귄의 정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ebs 습관생 자이언트 pontv 펜스 즉석 그..

넷플릭스 Netflix 스마트폰 화면 TV에서 보는 비결 / 코시 COSY HDMI 무선 미러링 CK1401WL 사용 후기 올레TV SK 구글크롬캐스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가입했지만 스마트폰으로만 봤다면 뭔가 아쉬운 상황이다.더 큰 화면(TV)으로 보기 위해 감정하고 KT 올레TV(IPTV)에서 볼 수 있는 비법을 찾아봤는데.현재는 LG U+의 화고는 IPTV 독자적으로 서포트해..

‘전국music자랑’ 과인이 잊은 송해가 소개하는 가수 연지후-박상철, 풋풋함부터 친숙함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7일'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안양천이 유유히 흐르는 경기도 안양시를 찾았다.오늘도 어김없이 '와인'을 잊은 진행자 성혜가 소개한 가수 박상철은 '전국노래자랑'이 부르면 언제든 찾아오는 초청 가수다.항구의 남..

[꽃가현] 대종상 수상 축하 꽃바구니, 배우 최희서, 신사동꽃집, 강남 꽃배달 이야… [내부링크]

날씨가 제법 추워졌다 쟈크쵸쯔, 대종상 2관왕을 축하하는 꽃 바구니 주문 건이 있었습니다 신인상에 이어여우 주연 상까지 수상한 배우 최·양 씨에 축하 메시지를 "후"는 꽃 바구니를 깨끗하게 배송했습니다. >..

초등과학 학습만화 LIVE과학 애애초단과학 자율주행자동차 재미있네 ~ 이야… [내부링크]

학습만화를 좋아해서 학습만화를 보면서 지식,상식을 배우고 기른 을톡박사님 유니!! 집의 초등추천도서 학습만화를 거의 다 봤는데 볼때마다 재미있고 또 새로운 과 같습니다.그래서 아이에게 새로운 이야기도 접..

sound주운전탄원서작성비법, 양식, 예시 선처를 바라는 마sound, 탄원서작성대필행정사(마약,도박,사기,폭행,상해,강간,준강간,강제추행 등 기타 범죄에 대한 탄원서작성),처벌감면 감형서류 봅.. [내부링크]

음주운전탄원서 작성비결 양식 예시선처를 원하는 심리 탄원서 작성 대필행정사 처벌감면서류 음주운전탄원서 작성 # 탄원서 작성 # 감형비서 # 탄원서 작성 # 탄원서 작성 # 탄원서 작성법 > 안녕하세요. 저희 사..

[미드] 더 위쳐, 빈수레가 요란한 넷플릭스 드라마 볼까요 [내부링크]

> 제목:위 조(The Witcher, 2019)편성:넷플릭스 2019.12.20~2019.12.20(8부작의 소개: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공생할 수 있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 카료은한 우이쵸게롤토우과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영화 로마 시청을 위해 넷플릭스 가입 ?? [내부링크]

오랫동안 다같이 유튜브에서 신자광고를 하던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지난해에도 가입을 할지 생각을 했지만 영화를 극장 같은 큰 화면에서 보는 걸 좋아하는 가입을 하지 않았지만(물론, 스마트 TV에서 시청 가능..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위쳐 시즌 하나 - 3화 배신의 달이 뜨면-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브라운 브리먼/사진:캡처 있는 괴물을 묘사하고 시작 3화성 게롤토우 이외의 새로운 위 조가 등장할 것이다.이 위치도 늑대 교단입니다를 팬던트로 알 수 있다.그는 늑대 인간을 죽여..

[현대자동차그룹 ] 자율주행의 미래, 딥러닝의 역할 좋구만 [내부링크]

> 운전은 홀러하는 게 아니에요. 많은 운전자가 동시에 도로 위를 함께 달리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자율주행은 이처럼 수많은 변수를 제어해야 한다. 이를 해결하기..

태양계 행성에서 인간은 각각 얼마나쁘지않아 버틸 수 있을까? (태양계 행성 생존 지침서) ~~ [내부링크]

> <태양:내가 왕> 수성 , 금성 지구 화성 목성 , 토성 , 천왕성, 해왕성 , 명왕성...?(2006년 조건 미달로 행성 자격 팍카묘은) > 이처럼 태양계에는 모두 8개의 행성 아니! (명왕성도 달..

"새해건강, 오전에좋은 오메가3 간편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20교은쟈뇨은~새해가 밝은지 3일째~2020 1을 금할 수 없다.말입니까www 새해 첫 문장 쓰기도 하고.역시 건강도 필수다.~ 저는 다이어트 계획부터 제일 먼저 세운거에요~나 뿐만이 아니잖아~ 언제부터인가~ 다이..

[리뷰] 삼호음악 'BTS PERSONA 피아노 연주곡집' 악보집 리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단화월입니다.유기농 매일의 리뷰는 출판사 미요시 노래/미요시 ETM에서 나쁘지 않았던 BTS PERSONA 피아노 연주곡집 리뷰입니다.피아노 악보 책이라서 리뷰를 하고 싶은데 피아노를 칠 수 없어서 어..

이화여대 출신 김나정 아나운서 매력 만점 미스맥심 비키니 의상 눈길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화여대 출신 김나정 아나운서, 흉곽골 강조한 '미스맥심' 비키니 의상! > > 마니알품다우나요... 프리 아나웅사ー킴나쵸은이 '82년생 김지영'과 관련한 발언으로 논 란을 가져온 가운데'실수 맥심'출연..

일9일2일7 강다니엘 KANG DANIEL, [애돌차트 볼까요 [내부링크]

> > > 강 다니엘'20하나 9년 빛낸 스타'선정 출처:머니 S|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n8Csn7B #강 다니엘. 사랑하고#WeAreWithKangDaniel#대니얼_진드기 티_행복하게 되 (cr)to owner#강 다니엘#Ka..

갑상선암 수술 후 부작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람한방병원입니다.몸을 건강하게 유지한다는 것은 나 자신과 구름을 비롯한 우주의 모든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 - 틱 너트한 이야기처럼 한 사람의 건강은 세계를 좌지우지할 정도로 엄청난 영향..

우버 자율주행트럭 와~~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는 주행 능력 수준으로 수준 0~레벨 5로 나누지만 테슬라의 자율 주행 차는 레벨 2를 개선한 수준에서 포드는 202개 경 레벨 4수준의 자율 주행 차를 출시하겠다는 방안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자율주..

어린이 편도염 입원 (하나~2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디어 작성하는 아기 편도염 입원기! 제가 이렇게 부지런합니다. 지난번에 글을 쓸 때 나쁘지 않고 딸의 증상과 해열 주사를 맞고 어땠는지, 그 후정 스토리 결국에는 입원했고, 무엇이 원인이었는지도..

휴가에 볼만한 넷 이야~~ [내부링크]

일주일이 시작되더니 벌써 수요일이네요.이번 주부터는 본격적으로 휴가철이 시작돼서 그런지 출근길도 다소 한산한 것 같습니다.오가의 매일은 캠핑장으로 휴가를 보내고 과인 시거의 나이는 방콕에서, 집에서 빈..

7월 4주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문학] > 직지이지만 세계 최초의 금속활자 자신 직지심체요절이 구텐베르크 금속활자본의 뿌리가 된 소리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소설입니다. 대중소설 작가 김진명은 직지와 구텐베르크 금속활자본 사이의 간헐적..

미 '영웅주의'신화를 다시 들추어 내는 롤랜드 에머리히의 드 좋구만 [내부링크]

포스터에서 도우로그와잉도우쯔 영화<미드웨이, Midway,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81믹크의 개봉 의도>은 하나 942년 믹크 시각에서 6월 41부터 6월 71, 약 31칸에 걸쳐서 믹크령 미드웨이 섬을 공격하고 태평양 전..

홍자:) 과인이 키 몸무게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 열풍이 불어 나 스스로는 아직 그 트렌드가 식지 않는다.정말 대세가 되어버린 송가인과 홍자!송가인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혼자라서 혼자만의 매력이 확실해. > 청염한 미모, 듣기 좋은 목소..

[애 종이접기] 색종이 접기의 기 볼께요 [내부링크]

종이 한 장으로도 접을 수 있는 종이비행기! 간단한 준비물로 재밌게 놀 수 있기 때문에 한 번도 접지 않은 사람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ㅋㅅㅋ 아이들의 놀이 1뿐 아니라, 기네스 북, 방송 출연 등의 종이 비행기..

넷플릭스 추천 어린이니, 이야… [내부링크]

[드라마]넷플릭스 추천 아이니 품질이 특별한 명작에 들어 보면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4나이 앞 오노 등 국내 한 장편 애기면 애니매이션 인'홍길동'이 개봉했습니다. 그리고 강산이 네번 바..

더 똑똑하고 가벼운 자율주행 차의 등장- 모 좋네요 [내부링크]

> 국내 연구진은 스마트폰으로 운전자가 없는 상태에서 자동차를 부르고 자율주행을 하는 데 아내 소리로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연구한 바로는 모바일 1개로 부르히 칠로, 자동 주행도 가능한 수준이라고..

[주식운세] 삼화전기 ~처럼 [내부링크]

7월 11일 현재, 삼화 전기 일본 그래프 이다니다~    오늘은 산와전기가 (투자경고) 훈장(?) 유일한 날이었습니다.어쨌든, 초심자라도 중급자라도 고수라도··"주식 운세를 전혀 몰라도, 어떤 것이라도 알 것..

정상혈압이라 안심되시과인요? 높은 혈압 권고기준 보다 더 오전게 유 봅시다 [내부링크]

우리 과의 라 고혈압의 권고 기준은 이완기, 수축기 혈압이 첫 40mmHg/90mmHg입니다. 이를 정황으로 할 때 국내의 고혈압 환자가 쵸쯔쵸쯔 00만에 이르고 있다고 합니다... 20최초 7년 오메리카로 고혈압의 권고..

2020년 무료 신년운세 볼까요 [내부링크]

새해 나 운세는 어떨까. 2020년 무료의 새해 운세를 재미 반, 기대 반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 '네이버'은 2020년 2월까지 free의 새해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네이버(naver.com)무바 1이나..

부산녹내장증상 어 ?? [내부링크]

>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녹내장 환자는 2013년 677,325명에서 2017년 873,977명에 4년간 약 29%자신의 증가했습니다.#부산 녹내장은 과거에는 노년기에 걸리기 쉬운 질환으로 인식돼 왔으나 스..

급성 편도염 입원 좋은정보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입원 보상 사례(J0390) > 안녕하세요~!! 신속한 보상접수와 정확한 보험금 지급을 약속하는 핫파이 보험우편포스트입니다!! 1주일이 참 빠르네요 이미 금요일에 갔습니다.오늘은 급성 편도엄으로 입원..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청불 B급 감성충만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B급 감성영화에 푹 빠져있다고 한다.다가 찾아낸 추천작 사탄의 베이비시터 > 대표 사무네 1만 보고좀 청불 로맨틱 코미디를 했습니다요 주가 예뻐서, 여주를 보는 재미도 있다. > '사마라 위너' 얼굴만 보..

치킨매니아 새우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버드나무생선입니다 오랜만에 치킨마니아에서 치킨을 시켰습니다 "아내와 결혼하기 전에는 매장에서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별로 먹을 기회가 없었어요. 예전에 같이 먹었던 생각도 나쁘지 않을 것..

[키뉴스(KINEWS)] LGU+ '넷플릭스 IPT 대박 [내부링크]

LG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 협상을 진행하고 있는 중심 LG유플러스의 IPTV에 넷플릭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연내에 출시될 것이 유력시되고 있다. 이르면 LG유 플러스 IPTV를 통한 넷플릭스 서비스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