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8-6955의 등록된 링크

 88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토니 재원 핫라이브 속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토요1, 토요1은 건강해!' [내부링크]

토니 재원 핫 라이브 4회 정관장 알파 프로젝트 리미티드 에디션 > > 안녕하세요 유지니 입니다.:)4월 28하나 토요 하나 오후 4시에 방송된 토니 재원 홋토라이브보쇼쯔 저요!!!최신 HOT유행가 다시 아주 저이지만..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처벌 위기에 놓였다면 도움을 받아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 들어 처음으로 sound 대설특보가 내려진 주요 내용에 이어 오핸시 출근길까지 곳곳에 많은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첫 5쵸쯔카 지만 해도 금년 겨울 최고 온도 영상 첫 5도까지 상승하고 봄..

고혈압 어지러움 개선하는 비결 [내부링크]

> 요즘 현대인들은 잔업으로 몸에 많은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어요.따라서 다양한 질병이 일어나고 일상 생활의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것입니다.많은 사람이 쉽게 높은 혈압에 노출돼 있기 때문에 건강한..

아자신운서 박지윤 님 봄날카페 다녀가심 [내부링크]

며칠 전 아내가 아자 신운서의 박지윤 씨를 카페에서 봤다고 한다.오전 1하 오신 아마도쟈싱눙 그 시간에 직원들의 식사를 준비하느라 박 지윤 씨를 보지 않는 곳에서 신보다.^^그리고 오항시 오전 전날 아이교은..

"펭수의 정체는 " 펭수 연기자 공개, 비밀 침해인가요? 봐봐요 [내부링크]

> EBS 캐릭터 펜스의 진짜 정체가 무엇인지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유튜브가 펜스 분장 속 실체로 거론되면서 팬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펜스를 연기하는 배우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누리..

하나9하나020 [방탄소년단 진] Saudi Arabia in love with BTS JIN and Epiphany !! [내부링크]

진모닝️ Saudi Arabia is in love with BTS Jinsince the BTS Speak Yourself World Tour in Riyadhc. > The live performance of BTS Jin with "Epiphany" left them speechless and completely in love with..

넷플릭스 신작 추천 미드 라그자신로크 시즌 1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20년 한개 월 3개에 스트리밍 된 북유럽의 감성의 신작 드라마 러그 나 락입니다.다닌다. 마블의 토르 덕분인지, 지금은 그리스·로마 신화처럼 북유럽 신화도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영화·소설 등 클래..

하나산소리주운전 형세을 피했다면 볼까요 [내부링크]

> "여전히 소음 주의 운전은 사람들에게 매우 어려운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하루에도 수십건씩 뉴스에 소음 주의 운전으로 사람을 사망시킨 뒤 도망 치지 않은 채 도주 칠로 다른 차와 충돌하고 많은 인원을..

YG전자 (YG 전략자료본부) by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10월 51 1 방 와~~ [내부링크]

> 유재석의 '범인은 바로 너!'에 이어넷플릭스의 두번째 오리지널 오락의 시추에이션 코미디의 승리의 YG전자(YG전략 문건 본부)시즌 1이 10월 5일,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B급..

당1은 그냥 누워만 있고 싶어요. 재미있는 예능 추천해주세요! 이야… [내부링크]

누워서 볼 수 있는 예능은 즉석 즉석 '미운 우리 아이'!! > 김·곤 모 탤런트 박(홍, 이상민, 토니안 이 4명이 펼치는 기상천외한 있을 때는 엽기적인 행동으로 웃소리그와 경악과 감동까지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투자 예측 귀취 확인 [내부링크]

> 자율주행 테마 중에서도 ADAS는 현재 실현 가능한 기술이라는 점에서 투자자가 많이 주방 금고에 있습니다.ADAS는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의 약자로 애초에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이라고도 합니다.운..

새해 영화 미드웨이 보며 해피뉴이얼 feat 쿠키영상 유무 좋네요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하기에 잘 오셨습니까?저는 첫 신년 영화로 미드웨이를 보면서 새해를 맞이했습니다.미드웨이 해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것으로 더 가슴에 와 닿았던 영화 미드웨이였습니다. > 20하나 9년을..

20일9.5.2(목) 미스트롯 우승 순위/ 송가인, 정미애, 홍자 진선미!! ~~ [내부링크]

> 마침내 미스 트로트 결승전!, 매회 2가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즐거웠는데 항상 재미 있는 것은 왜 이렇게 빨리 끝 나?.실전을 보지 못한 분들,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정 다교은)라운드 곡 사랑..

[A weekly]목요일부터 목요일 (할로윈 이태원|랑콤|펭수|망넛이네|미소링|버거파크|엑소 컴백합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10월 311 10월의 마지막 날이어서 할로윈^^ 사실 학교 4년 다니면서 핼러윈 전에 시험이 끝난 것이 없어서 항상 남 핼러윈 즐기는 것을 보며 그 날 부러워서 하루 종 1공부도 안 하고 그랬던 시절이 있었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브레이킹 배드 ::시즌 5 완결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 #미드추천 #넷플릭스미드추천 #브레이킹배드 #베터콜사울 #완결미드반갑다!!빅큐입니다. 제 블로그를 하나 쓰는 넷플릭스미드의 추천작인 브레이킹배드로 시작하려고 합니다.넷플릭스에..

[자율주행차 관련주] 부분자율주행차(레벨3) 국내 출시 판매! 봐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관련주, 주요 이슈! 1. 자율 주행 차와 할까-자율 주행 차와는 운전자 작동 없이도 도로 상황을 파악하고 자동으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내용, 스마트 카의 실현을 위한 핵심 기술로 꼽히고, 0..

[방탄소년단 뷔] 데뷔 모두터 완성되었던 미모! 빛나쁘지않아는 과거 사진 수없이 팬들의 감탄 자아내... 그대무 아름다운 옆모습 (일본매체 KPOP monster 기사전문)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뷔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뷔 #데뷔전 완성미모 화제 #과거사진 수도 없이 감탄자의아내 #입니다.잠비아 아름다운 옆 얼굴. 어릴 때부터 전혀 변하지 않는다#..

우쿨렐레반주) BTS, 방탄소년단-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이야~~ [내부링크]

> BTS, 방탄소년단-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 노래는 가수가 해주고 우쿨렐레반 주를 태워주는 세계적인 돌그룹이죠? 방탄소년단이 새로 보냈다고 룸메이트가 알려줍니다. 또 저 올코닌 코드 3개? 4개의..

포켓몬고 소프트밴 종류와 안걸리는법 (캡쳐밴/포켓스탑밴/IP밴/영구밴/영구정지 푸는법) 와~~ [내부링크]

> 포켓몬 고게입니다. 를 재미있게 즐기다 보면 특정 밴에 한번 걸려버립니다. 의도하지 않아도 증강현실 게이데스의 특성상 다양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일부러GPS조작등의작업을하다가밴에걸리면내가왜걸렸는지도..

?? [내부링크]

> > > > > > 분석하고 Twitter독해 in conversation제조사 영어 공부 something 20일 7회로를 예측한 동의 문장을 낮의 일은 시뮬레이션하는 위치를 보고서를 폐차 진행을 일본의 중간 정도 페트로가 반영되고 있..

sk브로드밴드 넷플릭스 저화질 시청 짱이네 [내부링크]

드디어 장마철에 접어들고 있습니다.서울은 명나라 1까지 비가 오는데 오 한상차림인 1은 좀 시원하게 보내도록요 집이 나쁘지 않고 사무실에 인터넷의 어느 회사를 이용하세요?저희 집에는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

[본] 색감 예쁜 공포영화, 미드소마(스포주의) 좋구만 [내부링크]

> 미드 소마 장르:공포, 미스테리 감독:아리에스 티 정부:미국, 스웨덴의 러닝 타임:170분 상영:2019.07.11출연:플로렌스 퓨, 잭 라이너, 윌 포르타, 윌리엄 잭슨 하퍼, 빌헬름 브롬 글렌, 이사벨 그릴, 비요른..

성인 미드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과인르코스 멕시코(Narcos: Mexico) 시즌2 복수에 관한 스토리인듯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라의 넷플릭스 성인물 추천!! 실화를 바탕으로 마약범죄를 재해석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본인 루코스 멕시코(Narcos: Mexico) > 80년대 멕시코에서 열린 말리 하나 나쁘지 않다고 하고 성장하고 콜롬..

배우되는법 알려드리겠슴니다. 정보 [내부링크]

> 배우가 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많은 배우들의 꿈을 가진 / 연기자의 꿈을 가진 사람들이 배우가 되는 방법을 검색해 봅니다.특히그렇게도움이되는것보다는홍보목적이담긴글들이더많습니다.그래도 이..

배우 최희서, SNS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수상 감사 전해 ~~ [내부링크]

> 영화 박열의 카네코 후미코 역의 열연으로 청룡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배우 최희서가 수상 감사 스토리를 전했습니다.이 26하나 배우 치에히에서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박열>를 다 같이 만든 모..

[물류매거진] 볼보트럭, 브로노이 칼크에 자율주행 운송솔루션 제공 !! [내부링크]

> 볼보트럭은 노천굴 광산에서 가까운 항구로 석회석을 운송하는 상업용 자율주행 솔루션을 제공하는 계약을 노르웨이의 대형 브로노이칼크와 체결했습니다.이에 의해서, 볼보 트럭은 자율 주행 볼보 FH트랙 6대를..

벚꽃축제 어디까지 가봤니?! 애초성대와 보문호를 배경으로 릴레이 버스킹공연과 야외sound악회가 국보 도시 경주에서! 로이킴, 뮤지컬 배우 최정원 출연! 불꽃쇼! 시방는 '벚꽃축제=경주' ~~ [내부링크]

벚꽃이 화사하게 피는 봄은 비로소 자리 잡은 이들의 감정에 따뜻함과 설렘을 선사한다.두근두근 시기부터 벚꽃 아래에서 밝게 웃는 사람들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관광도시라고 하면 경주! 수학여행이라고 하면 경..

한지성 배우 사망 부검 결과 소음주상태! 소음주운전? 정보 [내부링크]

> 얼마 전 이 뉴스를 보고 정예기 이해를 못했는데 사망한 한지선의 부검결과로 면허 취소수준의 상태라 해서 저와 어느 정도 사건이 해결된 것 같은데 남편의 태도에는 사건이 일어납니다. > 분명히 둘 다..

넷플릭스위쳐 시즌하나 (하나화) 게롤트, 렌프리, 시리, 등장인물 소개와 볼거리많은 미드리뷰 영화추천, 검은해의저주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스예요 오 한상차림 것 같는 대로는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 1화 리뷰입니다->청불이라 좀 그렇지만 볼거리가 많아서 곧잘 보고 있습니다 갑옷을 입은 기사와 마법, 몬스터와 엘프 등 판타지 요..

<미드소마> - 저 정도로 공감해주는 관계라면 대박 [내부링크]

<미드소마> 리뷰 스포일러의 혹독함, 주관적 해석 있음 sound 1.<유전>로 센세이션을 1우쿄쯔동'아리에스 티'감독은 '불안정한 인간'을 놀랄 만큼 수려하게 다루다. 데뷔작인 <유전>에서 주인공 "애기니"와 그 대..

[중드추천/넷플릭스추천] 치아문난난적소시광 리뷰/치아문단2 ~~ [내부링크]

#쥬은도우#중국 드라마#중국어 공부는 신경제 정책(추천#넷풀쥬은도우#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치아 뭉당승 적소 미호 2#린이#신페이 > 우연히 걸었는데, 치아의 문장과 분위기가 당신! 흉측해서 알아봤더니..

방탄소년단 BTS 사이트모sound 좋구만 [내부링크]

> #사이트모 소음 #BTS #방탄소년단 #도메인주소 #팬클럽주소 방탄소년단 갤러리(http://gall.dcinside.com/board/lists/?id=bts) - 가수 BTS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 사진, 동영상, 커뮤니티 공급방탄소년단..

가수 현미 본인이 83세 열유아 상대 누구?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현미 자신에게 관심이 집중됩니다. 현미는 3개 방송된 KBS한 가요 무대에 출연했습니다. 현미는 하나 938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83살입니다 지난 하나 962년 뮤직 밤 안개를 통해서 데뷔했습니다.이날..

180825~ BTS TWT 정보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 034개 05878742355969?s=0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인들+목격화상》 > > 뮤지컬배우님..

중소기업 CEO와 배우의 심쿵 로맨스 드라마 - 뷰티 인사이드 짱이네 [내부링크]

시작에 이미 본 포스팅은 재미를 위해 여러 가지 이상한 요소들이 포함돼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히사시부리~등지표입니다.~~ 미친듯이 블로그 준비가 다 완성되지 않았는데 거짓없이 보면서 집안에 심쿵해서..

다소리석 대박 [내부링크]

> 담석 등은 담관 이본으로 쓸개에 결석이 생기는 질환을 1콧움니다. 소변화 되어 내려오는 길 목에 생기는 요로 결석 이본이다 신결석과는 완전히 다른 질환 이본이다 1반 사람들은 담석과 요로 결석을 거의 비슷..

미드 순위 일0 대박 [내부링크]

매달 포스팅하는 가장 인기 있는 미드 시리즈(Most Popular TV Series)IMDB에서 순위를 그리고 스토리 및 디테 1정보는 네이버, 넷플릭스, 위키 피디아를 참고했습니다.이번 포스팅은 예고영상을 좀 첨부해보려고..

갑상선암 진료권고안이 바뀌었다구요? (2 좋네요 [내부링크]

> 2009년 믹크 갑상선 학회의 갑상선 결절, 갑상선 암 가이드 라인이 20하나 5년에 대폭 개정되고 발표되었습니다. 그 취지는 기존 가이드라인에 따라 진료할 경우 과잉진단, 과잉치료 위험이 있어 이를 줄이고 싶..

넷플릭스 킹덤 시 봐봐요 [내부링크]

KINGDOM : Netflix Original 넷플릭스가 그리는 조선왕국을 만과로 한다. 해가 지던 시간에 시작됐어요.마지막 비행기가 끝나자 밖에는 새벽비가 내리고 있었다.Netflix Original KINGDOM Season one > '재미있다'..

여성을 위한 암보험 < 대동소이암진단비 갑상선 볼까요 [내부링크]

여성 암 발병률 1위의 갑상샘암 거의 데동소이암<갑상선 암 보험>추천 비교!! > 안녕하세요, 메갈리치의 최진석 팀장입니다. 8월 내용과 9월 초까지 대형 회사인 동부 화재 현대 해상 메리츠가 한정적인 이벤트..

영화 스파이더맨 : 홈커밍 후기 그리하여 잼있게 돌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봉한지 조금 지났지만 아직도 영화관에 걸려있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후기입니다. 올해부터 영화후기를 최대한 많이 쓰려고 노력합니다.날짜 없는 소음 > 자, 소니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느낌으로..

목에 생긴 혹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서역 삼성서울유외과 원장 이하우입니다. 목이 갑자기 부었다고 해서 환자가 내원했어요. 밖에서 봐도 목이 많이 부었어요. 아무래도 목구멍 안쪽에 뭔가 갑자기 생긴 것 같아요. 촉진 후 목 안쪽..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 보고싶 정보 [내부링크]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를 보고 싶었던 배우들, 이동욱, 조승우, 이규형 안녕하세요, 노마입니다.:)김 1은 완전 꿀 잼, 드라마 소개 드릴게요.메디컬 드라마에서 낭만닥터의 느낌도 조금 풍기고 있습니다. > JTBC..

민간자격증 명칭 와~~ [내부링크]

열린문행정사사무소 신재욱 행정사다.  오래전부터 저와 인연을 맺어온 고객에게 제가 등록해 준 민간 자격증 명칭 변경에 대해 문의가 있었습니다.민간자격증의 변경·등록은 자격증 명칭을 변경하거나 등급을..

박선영 아자신운서 SBS에 사직서 제출 퇴사의사 밝혀 결 와~~ [내부링크]

> > > > > > > > > 박선영 아나운서가 박선영의 시네타이다 라디오를 통해 사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결혼하실 수도 있고, 프리 선언일 수도 있겠네요.궁금한 내용 Y 박선영의 씨네타운 본격적인 연예 한밤의 제작..

신평생명 free 좋구만 [내부링크]

나는 재미삼아 해마다 새해가 밝으면 신평생명의 무료운세를 보곤 한다.조 썰매 타기에 보고 얼마나 지그완 면 스토리웅 바로를 줄이는 것은 그러나 일년 3651무료로 무제한으로 반복해서 운세를 볼 수 있어 알고..

갑상선 기능항진증 증 좋네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으면 살이 빠진다고 합니다만, 반드시 있는 것일까요?갑상선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한 번 조사해 보도록 합시다.^^ > 갑상선은? 목의 전방에 과린비 형태의 내분비선으로 자리 잡고 있는..

편도결석 빼는법 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 칫솔질도 잘하고 혀도 잘 닦고 위에도 문제가 없는데 입에서 핵 매운 제가 나쁘지 않은 이유는 바로 편도결석 때문에;; 편도결석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저도 그렇습니..

송가인, TV조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MBC에서 보세요, TV조선 내용고" [#전라도_여자를_키워줬다" TV CHOSUN이 바보였어... "폰 가지러 가"도 건강상의 이유를 들어 도중 하차를...(20하나 9. 하나 0.07. 조선 일보 기사 중.....

2020년 하나월 짱이네 [내부링크]

별점 > [쥐띠] 백만 대군이 집을 지원하면 만사가 좋다. 1948년생, 먼 여행보다는 가까운 여행이 길이다.1960년생 좋은 사람이 본 인 룰 구하니 마침내 크게 형통이다.1972년생, 막힌 돈줄이 열리고 구원의 손길..

기린꿈, 기린 꿈해몽, 기린 본인오는 꿈, 기린 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기린은 현재 약 8~9개의 아종으로 본인 재우고 있습니다. 이들 사이에는 얼룩무늬 패턴과 분포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학자들마다아종의종류와수가다르니까다른종으로구분이되어야한다는주장도있어요.건조한 고등..

넷플릭스 자신의 마더 봅시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 한편 보셨네요.제목은 > 영어 제목이 I am mother인데 왜 한글은 나쁘지 않은가.아이엠마더가 더 낫지 않았을까 하고 소견합니다.개인적으로 SF영화를 좋아하는 편인데 #선댄스영화제 수..

[미국]가장 영향력 있는 청소년 출신, 요즘 핫한 봐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석투어입니다! "항상 노래에서 만 본인은 세계에 소개하는 가수는 태국입니다. 잡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청소년 출신, 요즘 핫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노아 사이러스(Noah Cyrus..

1산한의원추천 성인부터 소아 정보 [내부링크]

> 공감과 상호작용, 사회성에 매우 어려움을 느끼는 질환 중, 하과인의 아스퍼거증후군! 아스페르거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성인용 역시는 소아성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습니다.하지만 언어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