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9-6955의 등록된 링크

 88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영화 미드소마 [내부링크]

#미드소마 저번에 <미드소마>를 보러 갔던 어려움은 대 오전에 보러 가자!라고 오전 시간대에 혼자 예약하고 보러 갔는데, 여자 둘은 커플이 있고, 나머지는 나처럼 전부 혼자 보러 왔다.호불호한 영화라서 누구한..

옷 과인눔 이벤트> 개그콘서트 개그맨 송영길 김수영이 운영하는 빅사이즈 쇼핑몰 과인노핏 [내부링크]

- 이벤트 참여 비결이 포스팅에 댓글로 '내 노핏 파이팅'이라고 써주시면 끝! - 행사 당일 처음인 분들은? 옷을 받으신 후 메일 자신의 카카오톡으로 받은 것을 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가을 처음에는 숫자를..

BTS "20하나9.04.하나4(현지때때로04.하나3)#JHOPE#작은것들을위한시#PERSONA#SNL#NY#Twitter [내부링크]

> #JHOPE 'D-Day!!!' #MapOfTheSoul #PERSONA #작은것을위한시 #BoyWithLuv' 드디어 당하는하나다!!!TODAY!! SNL!떨리는 과실. 여러분?"#아미의 모든 게 궁금하다#curiousaboutARMY 20..

갑상선암 극복하기&정기검진&잘될거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0느오루하나 0하나, 혈액 검사나 초소 아리 파견하다 전날 8시 반부터 라이크 하와 2시 40분의 초소 리파 검사까지 단식을 했습니다..오후 검사니까 신지를 복용하지 않아도 되는데 혹시 축 늘어..

[신촌 세브란스] 갑상선 반절제 수술 후기 - 여포종양 로봇 수술 (남기현 교수님)_세침 검사 / 수술 전 검사 / 입원 준비물 / 입원 과정 [내부링크]

[20200220 - 20200224] 지난해 9월 대학 수업을 듣던 중 무심코 목을 만졌으나 목의 왼쪽에 동그란 결절이 언급했다. 손으로 만져보니 사이즈가 꽤 큰 것 같아 사진을 찍어 엄마에게 바로 보냈다. 네이버 주소..

(꿈해몽) 해석을 잘해야 하는 꿈 (2) [내부링크]

곡물에 관한 꿈, 쌀이나 보리가 머리 위로 떨어져 좋은 꿈이에요. 대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검은콩이 떨어질 경우 운기에 따라 숨을 운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한마디로 케이스 바이 케이스입니다. ..

2018 KBS 가요대축제 방청 봅시다 [내부링크]

#kbs 가요대축제 #kbs 가요대축제 방청신청 #가요대축제 #가요대전 하나. 1시:20하나 8/하나에 2/28/김/오후 8:302)채널:KBS23. 진행:찬열, 진, 다효은 4. 출연진 BTS/Wanna one/레드 벨벳/세붕티ー은/여자 친구/..

[행정심판례] 정지기간 운전면허 취소 처분 취소청구 인용사례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서 제목:#자동차 운전 면허 취소 처분 취소 청구 사건 번호:2017-15846판결 날짜:2017.09.12. 판결 결과:인용 결정 요지 청구인들은#소음 주운 전 등으로 벌점 110점을 부과되어 110일의 운전 면허 정지 처분을..

뷔(태형) 트윗 하나~4....... London 하나/4...............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 > > > London 1/4 > 영국에서 보내준 태태의 작품 흑백 감성~ 태형이는~ 꼭 전시회를 열어야만 해!! 다 모아서 작품을 감상해야 해... https://twitter.com/BTS_twt/status/첫 0507335최초 25쵸쯔쵸쯔 38첫 50..

정유미, '강타' 과거 스캔들 품고 공개 열애기 시작 이야~~ [내부링크]

> 지난해 잇단 염문설로 비난을 받은 그룹 H.O.T.멤버 강타(4개)가 배우 정유미(36)와 공개 열애기를 시작했다. 4개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마이데 한 마을에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맨 본 다..

리그오브레전드 쉬운미드 럭스의 챔프별 대처법 짱이네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부드러운 미들럭스 챔프별 대처법 > 빅토르 빅토르 위크도어 전택 농후해서 피할 수 없지만 열심히 싸워야 합니다. 담에 숨는 것은 불가피하다.공은 0위안이던지만 죽었다.전형적인 마법사의 표..

쉽게살빼는법 다이어트보조제 탄수화물억제 정채연다이어트 미스트롯 송가인이 먹어서 유명해진 딥트31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낮에는 햇빛이 캉캉 내리쬐는 날씨 때문에 아무래도 몸이 노출해야 살이 쪄서 죽지 않고 살 수 있는데...울음마다 매년 다이어트는 일년 3651이......친구 괜찮고 사람만 나쁘진 않아 괜찮고 맥주 한잔 술 한..

[ 예능 ] 신서유기 후속으로 방송하는 하나0인 6코댁 옴니버스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금 1소개하고 줄 예능 프로그램은 새 서유기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이지만. 한월, 하나 01금요일 1저녁 9시 하나 0분에 방송된 금요일 1금요일 1밤에이다 이다.과인영석, 장은정 연출의..

넷플릭스 TV연결 KT, SK 방법 간단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스트리밍 TV 서비스 넷플릭스의 과거 유행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다른 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오리지널 작품이 과거 유행을 타고 꽤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저도 재작년부터..

송가인 4인4색 대전팝아트 캐리커쳐 짱이네 [내부링크]

#송가의 그림#4명 4색#팝아트#대전 팝아트#캐리커처#대전 캐리커처#전주 익산 팝아트#전주 익산 키요시 주 캐리커처#초상화 .최신 확실히 대세죠 #영화이다.4명 4색. > . > . > . > .. > #송가인 #쌍커처..

[BTS X T-money] CU 방탄 투명 티머니 교통카드 (feat. RM, 진, 제이홉, 정국, 뷔) ~처럼 [내부링크]

BTS X T-money > 이 2월 28한 봄날에 계속 BTS X T-money 방탄 X의 티 머니 교통 카드가 CU편의점만 20만장 한정으로 단독 판매를 했습니다 > 그 교통카드 이리 잇キュ 투명교통카드 キュ 。 。..

함중아 향년 67세 별세 풍문으로 들었소 원조 가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함쥬은아와 뉴욕 양키스의 가수 함쥬은아이 간 암 투병 중 향년 67세의 나이로 타계하셨습니다요. 개성 강한 마스크와 움액로 70-80년대 가요계에 활기를 준 가수 함쥬은아이었다. 함쥬은아은 울산에서 태어났..

[여행팬미후기] 하나8하나2하나4 크리스 싱토 1본 팬미팅 후기 (하나) 이야… [내부링크]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선물로 (선물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첫 번째 팬미팅 후기를 가져왔습니다.(저의 개인적인 감상과 팬미팅의 이야기와 함께 쓰거나 아니면 분리해서 쓰거나 하고나서 왠지 제 개인적인..

롤 시즌 9 미드 정글 녹턴 룬 템트리 스킬 공략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녹콘입니다. 금하나은행 롤에 관한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금 하나 소개할 챔피언은 녹턴입니다 녹턴은 메인 포지션이 정글과 미드인 챔피언인데 요즘부터 녹턴의 장점을 하나씩 뽑아..

타이거JK의 이야기에 비비가 눈물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봅시다 [내부링크]

#타이거JK의 #스토리에 #비비가 #눈물을 흘렸다. 6월 9한가지 방송될 KBS 2TV 합니까. 연예 프로그램'#사장의 귀은 당 나쁘지 않그이그이'에서는 타이거 JK가 대표로 하고 있다'필 굿 노래'비비의 하나로 데뷔..

넷플릭스 영상 저장, 데이터 없이 비행기에서도 보자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많은 가끔을 넷플릭스에 할애해 집뿐 아니라 밖에서도 영상을 보는 일이 많다. 밖에서 주로 음악을 들었는데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영상을 더 많이 보게 된 것 같다.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펭수에 대한 소견들 !! [내부링크]

> EBS 크리에이터 오디션에서 발탁돼 자이언트 펜TV의 주인공이 된 '펜스'는 자칭 'EBS 연습생'이 된 지 8개월여 만에 국내 정상급 크리에이터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은 쵸쯔쵸쯔우오루 28하..

[PAMS 2017]자율주행자동차, 미래를 엿보다 - 국제포럼 방문기 대박 [내부링크]

> 예를 들어 시의 영화 "월E"를 보셨습니까?저는 이번 모터쇼에 참가하면서 영화 월E 중 한 장면이 생각났습니다. > 인공 행성 '엑시엄'에서 사람들이 움직이는 의자에 앉은 채 정해진 레인 위를 움직이는 장면입..

BTS WORLD TOUR'LOVE YOURSELF:SPEAK YOURSELF'[THE FINAL] 대박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LUV 유어 셀프 파이널 막콘에 다녀왔다.친구의 끈질긴 죠은보 덕분에 3층이지만 한 공 암에 모두 있다는 것이 어딘가~ 친구가 데리고 입구에서 1단 담테샤쯔 인증!자기 확인하게 고고~~ > 손목..

텔레그래프 Telegraph: "팝의 언어를 바꾸고 있는 방탄소년단" 기사 번역 봅시다 [내부링크]

Vernal+오랜만에 번역으로 돌아왔습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역에서 손을 떼고 외국에 나쁘지 않은 동안 여러분이 안부를 물어서 걱정해 주셨습니다. 아직 답장하지 않은 분이 계시는데 가끔 다시 읽고..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 와1드 에리어 이외 지역 등장 포켓몬 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 가랄 지방의 중앙에 펼쳐진 와일드 지역 이외의 지상에서 등장하는 포켓몬을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와일드 에어리어에서의 입수 방법은 적혀 있지 않은 점에 주의해 주십시오. 표에 언급된 포켓몬의 등장 비..

2019 BTS 월드투어 1본 스타디움 콘서트 좋구만 [내부링크]

> 한 시대를 읽는 월드와이드 키워드 BTS Stadium 콘서트에서 다시 한 번 올라오는 월드의 벽 L.A.NEW YORK, CHICAGO, SAN PAULO, LONDON, PARIS, OSAKA, SIZUOKA V- LIVE 보면 금방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친근감..

국한천문연구원(KASI)의 황정아 박사님과의 만남 볼까요 [내부링크]

발단은 페이스북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에서 시작됩니다. korea천문조사원교수이자대중과활발하게소통하고있는황정아교수님이올린사진이죠. 하영이와 저처럼 천문관측 취미가 있는 사람은 천문력 달력이 아주 중요..

'언어를 요리하다' 김태은 아자신운서 - 원조 개자신운서 김태은 아자신운서 인터뷰 정보 [내부링크]

> 한 방송국에서 25년째 근무한 실력파 대통령을 웃길 만큼 유머 감각도 뛰오쟈싱과 책까지 출판한 인재가 한국 전라북도에 있다는 사실! 가령 시가 누구인지 짐작하시겠어요? 바로 KBS 김태은 아자 신은서입니다...

소음주운전재판 초기대응 못하면 어렵다 !! [내부링크]

sound 메인 운전 재판, 초기 대응 못하면 어려운 sound 음주 운전의 경우, 사회적으로도 큰 비난을 받고, 역시 한 사람의 sound 음주 운전 재판의 경우, 최근 들어 거의 매일같이 신고하고 있습니다.정부에서..

구글 아이드센스 가입하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Google Addense에 가입한 지 꽤 됐습니다.돈이 들어올 때도 됐는데.. 조회수가 없어서.. 제 구글에 기도센스를 봐주세요.네이버 블로그에서는 그래도 커피 한잔 가격은 매달 들어오지만 콘텐츠 개발이 중요할 것이..

자율주행차의 역사와 종류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에 정예기 기술이 발달했어요.항상 보는 순간부터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성능이 과잉인 이런 것이 변하는 것을 접하는 순간 가장 실감나는 순간입니다. 휴대전화만 해도 최근 기종이 과인될 때마다 전..

문정역 편도염 원인, 증상 및 치료법은? 좋구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가워요! 샘이 비인후과에요.편도염은 피로가 쌓여 본인의 심한 온도변화에 노출되어 편도가 세균에 감염되어 생기는 질환입니다.증상이 감기와 비슷해 오인하기 쉽지만 오빠에게 방치하면 악화돼 합병..

자격증 위조는 그만!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위조는 당장 그만둬라! 취업에 가장 큰 필수조건인 자격증을 블록체유행술로 위조가 불가능한 자격증, 그 어려운 일을 애드볼이 해내지 못하는 내용입니다! 에키두벌이 더 알고 싶다면-에키두벌 사이트:htt..

넷플릭스 장단점/요금제/볼만한 미드 추천 순위! 와~~ [내부링크]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사용되고 있는 플랫폼인 넷플릭스.넷플릭스는 엄청난 콘텐츠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습니다.미국 콘텐츠뿐만 아니라 한국 드라마와 예능을 볼 수도 있습니다.물론 상대적으..

고혈압 증상 느껴지자 마자 섭취 시작한 레드비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아무런 증상도 없는 갑자기 질환의 증상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바로 높은 혈압의 증상입니다.우리 과의 라의 인구 수 전체를 기준으로 20Percent이상이 앓고 있는 질병이라고 할 수 있는데, 실질적으로 더..

백내장 초기증상&백내장 예방&백내장 좋은마싯는음식 봅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계절이 바뀐 걸 바로 느낄 수 있는 건 피부예요! 피부가 건조해서 금방 가을다워져서 기름진 로션으로 바꿀게요. 그래서 눈도 좀 안 좋아요? 아무래도 여름날 습한 공기에 적응해서 바로 가을..

펭수 카카오 이모티콘 봐봐요 [내부링크]

#펜스카카오이모티콘 #펜스카카오이모티콘 #펜스카카오이모티콘펜하겐! 언젠가부터 동생들 카카오톡뿌사에 등장한 펭귄 한마리.이게 뭐였지? 했는데 유튜브 알고리즘이 저를 펜스에 넘겨줬는데 그때부터 펜스의 인..

[표준팬질] 빅히트 소속사 15주년 기념 소속가수들 단체 사진 (#이현 #방탄소년단 #투모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https://twitter.com/BigHitEnt/status/1223531498680094721?s=19 Big Hit Entertainment 15th Anniversary!대히트 엔터테인먼트가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20년 한해도 소뮤직에게..

사람 죽이는 꿈 내가 죽는 꿈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포가게 매화에 맡았어요' 사람 죽이는 꿈을 꾼다면 하루하루 느낌이 너무 안 좋을 것 같아요.하지만 사람을 죽이는 꿈, 그런 본인다운 의미만을 갖고 있지 않다는 걸 아시는 본인입니다. 그래서..

혈압 정상범위 복합 볼까요 [내부링크]

혈압 정상 범위의 복합식품으로 관리되는가. > 현대인의 불규칙하고 불규칙한 생활 연습은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특히 생활 연습에서 큰 영향을 받는 것 중 하나라도 혈압입니다. 실제로 한국인의..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김태리, 대의 위해 부부 되었다…70 봐봐요 [내부링크]

이·병헌&김·테리, 대의에 부부가 된 70분 집어삼킨 열연 기사 입력 20하나 8-09·하나 6 08:2하나:한개 5 > 정신을 차려보니 기세등등하더군요. 불길 속에 "'미스터 선샤인'이병헌과 김 테리가 대의에 앙타카웅..

고슬고슬푸드의 만성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만성 신부전 분들의 식이요법에 대해 늘 그랬던 것처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더워진 요즘 기온이 올라갈수록 입맛이 없어지는 법이죠.식욕이 없다고 해서 섭취가 부족하면 면역력이 떨어지므로 조금..

갑상선암 증상 치 봅시다 [내부링크]

> 암의 발병률 1위의 갑상샘암은 너무 빠르게 퍼지고 있어요. 특히 자기신라에서 갑상선암의 비율은 세계에서 가장 높을 정도로 심각하지만 일반화된 건강검진과 세계 최고의 검진·진단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고지혈증 : 동맥경화를 발생 진행시키지 않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동맥경화를 발생·진행시키지 않는 관리가 중요. 라이프스타일 개선, 계속적인 진찰에 대한 지지가 필요하다.- 원전성과 속발성을 감별하여 후자이면 원질환 치료, 간호를 우선함 개별환자의 위험, 생할상황을..

최초 폴더블폰 타이틀은 삼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중국 화웨이의 일 폴더블폰 메이트X의 출시가 한 달로 미뤄졌다. 당초 6월에 출시가 예상됐지만 9월로 연기된 뒤(뒤)에서도 다시 한번 늦은 것이다. 세계 최초의 폴더블폰 타이틀을 놓고 삼성을 제칠 것으로 예상..

미드와 영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아~ 이 지루하지만 글씨가 이상하지 않아 보여서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쿠쿠군의 드라마 추천도 있으니까 > 스탯~ 하나 프리즌 브레이크 마이클 스코필드. 자주 그다지 좋은 sound로..

‘국한판 넷플릭스’ 왓챠, JTBC 이어 M 짱이네 [내부링크]

> > 한국판 넷플릭스를 표방하는 왓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콘텐츠 프로토콜이 지상파 MBC와 손을 잡았다. 콘텐츠 데이터 분석 서비스(데이터 대시보드)를 재공하기 위해서다. 이 3월 JTBC에 이어블록의 기반 데이..

간수치가 높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건강진단 결과 간 수치 이상이 발견되면 간 수치가 높은 이유로 질병이 걱정되는데 평소 소리주를 자주 마시거나 간이 나쁜 대가족이 있으면 더 신경이 쓰입니다. 간 수치만으로는 질병을 고칠 수 없지만, 현재 자..

고지혈증(hyper 확인 [내부링크]

정의 고지혈증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 물질이 혈액 내에 존재하고 혈관 벽에 쌓이고 염증을 1우 키코 그 결과, 심혈 관계 질환을 1우키는 상태입니다.최근에는 비정상적인 혈액 내지 지질 상태를 이상지..

유투브촬영섭외 남자개그맨추천 안윤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분은 #코미디언 안윤상 씨를 소개합니다. > 첫 982년 첫 0월 첫 6개 평생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문제의 대통령 성대모..

스타크래프트 1.16. 좋네요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하나.하나 6. 한가지 판정하는 보프발가픘어요~이번에 새로 패치된 스타크 하나.하나 8버전이 유출되었습니다.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속속 들으며 또 하나..."하나 6에서 게임을 하려는 사용자가 항상..

편도수술 총 비용, 후기 (11차 ~처럼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 후기의 청주 성모 병원 이비인후과 가무이 늦어진 편도 수술 후기. 수술한 날짜가 5/7일이었다 합니다. 벌써 두달이 지났네요.제일 궁금해야할 후기! 요즘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댁은 잘 생활하고..

드라마 시청률 순위 좋구만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금진이에요.오한시은가볍게요즘유행드라마순위를알아보기위해서드라마시청률순위를한번살펴보도록해요.사실 순위를 모소리만으로 보고 유행을 판단하기에는 너무 어려운데요! > 주간에서..

시신경손상으로 시력장아이,상실,감소, 감퇴, 장아이, 시야흐림,결손,협착,실명, 시신경 좋구만 [내부링크]

> > 요즘 같은 시기에는 학교의 규율에 의해서 염색이 자신의 파마 같은 부분에서 자유롭지 못 했던이면 고등 학교 3학년들이 조금은 자유로워진 자기와 어울리는 색으로 장식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외모에 다소..

조향 클래스 '전문가 과정' 수료~향료(Fra 대박 [내부링크]

"프레그란스 오하나(Fragrance Oil)는 에센시아 카사입니다.안녕하세요^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와서 온통 시야가 뿌옇고 목이 마른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좋..

이다신 2개월: 5주 봅시다 [내부링크]

여기 저기 수소문해서 분만 병원을 도곡 함춘 병원에 넣어 진료 예약을 하고 5주 51차에 병원 진료를 거실 그늘에 갔습니다.질식파로 어린이집을 확인하고 노른자 위치도 살펴봤습니다. 아직 심장소리는 들리지 않..

송가인 (떠오르는상품)초월홍삼 6년근발효홍삼 과립형 홍삼정 진세노사이드 컴파운드케이K 사포 ~처럼 [내부링크]

> 가격은 118,000원이다.(가격변동사항은 하단 쿠팡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제품 후기 보러 갈 때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제품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쿠팡 공식 홈페이지 링크 블로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