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blog의 등록된 링크

 88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키보드 축 종류 장단점 (리니어, 클릭, 넌클릭) [내부링크]

키보드 축 종류 장단점 (리니어, 클릭, 넌클릭) 키보드를 선택할 때 어떤 것을 주로 보시나요? 아마 2010년 이전은 제가 알기로는 무한 동시키 입력이 안되는 키보드들이 있다보니 무한 동시키 입력이 가능..

[온라인부업] 네이버페이 500만원 무료로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온라인부업] 네이버페이 500만원 무료로 모으는 방법 네이버페이란? 네이버페이는 NPAY로도 불리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쉽게 말해 흔히 알고 계시는 카카오페이와 같은 서비스 입니다. 우리가 무..

2021 멋있는 자동차 해외축구 고화질 폰 배경화면 모음 [내부링크]

2021 멋있는 자동차 해외축구 고화질 폰 배경화면 모음 자동차 폰 배경화면 해외축구 프로팀 앰블럼 폰 배경화면 그리고...

근로장려금 반기·정기신청 차이와 자격 및 방법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반기·정기신청 차이와 자격 및 방법 근로장려금은 반기신청과 정기신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혼동을 방지하고자 반기신청과 정기신청 구분하는 방법과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정기신청방법에 대해..

[크롤링프로그램] 웹크롤링이 무료? 3번 클릭으로 웹크롤링 끝! [내부링크]

[크롤링프로그램] 웹크롤링이 무료?  3번 클릭으로 웹크롤링 끝! 코딩? No!  몇초만에 누구나 쉽게 하세요!! 크롤링, 스크래핑, 웹크롤러? 그게 뭔데?? 내게 필요한 반복작업 노가다로 하시겠습니까? 쇼핑몰..

아이폰 스크린샷 모델별로 찍는 방법 소개 +아이패드 스크린샷 [내부링크]

아이폰 스크린샷 모델별로 찍는 방법 소개 아래에서 본인이 사용중인 모델을 찾아서 스크린샷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iPhone 스크린샷 Face ID 기능이 있는 iPhone 모델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

그래픽카드 가격 비싼 이유. 가상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채굴 때문에?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가격 비싼 이유. 가상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채굴 때문에? 게임을 즐기거나 업그레이드를 기대했던 분들에겐 암울한 시간 입니다. 엔비디아의 RTX 30 시리즈와 AMD의 RX6000 시리즈의 출시는 이전 세..

내 도메인 가치 측정 가격 평가는 얼마일까? [내부링크]

내 도메인 가치 측정 평가는 얼마일까? 도메인을 사고 사용하는 이유 옛날은 기업들의 홈페이지로써의 기능을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 사용하는 용도가 많았고 인터넷이 점차 발전함에 따라 온라인 서비스를..

'정인이 사건' 양모 미필적 고의 살인으로 검찰에서 사형 구형 [내부링크]

'정인이 사건'  양모 미필적 고의 살인으로 검찰에서 사형 구형 2021년 4월 14일 서울 남부지법 형사합의 13부(부장판사 이상주)는 살인 및 아동학대치사 혐의를 받는 양모 장씨와 아동복지법위반(아동..

합리적 소비 - 추천가이드 TOP10 [내부링크]

합리적 소비 - 추천가이드 TOP10 합리적 소비 - 추천가이드 TOP10 우리가 소비를 함에 있어서 원하는 브랜드와 디자인, 최저가 그리고 사람들의 리뷰를 보고 결정하는 경우도 있죠. 이 모든 것을 한 사이트에서..

워드프레스 500 Internal server error 해결방법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500 Internal server error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html이나 CSS, JAVA 스크립트 이런건 잘 모르지만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사이트를 여러번 만들어보았습니다. Elementor 이라는 도구를 이..

USB 3.2 Gen1 Gen2 차이점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USB 3.2 Gen1 Gen2 차이점은 무엇일까? USB의 시작과 미래 1994년 USB 0.7버전을 시작으로 USB는 우리가 땔래야 땔 수 없는 포트가 되었습니다. 기술발전에 따라 우리가 새로 익혀야할 정보들은 무수하지만 그래..

스팸인증제도? 스팸 런천미트 차이 [내부링크]

스팸인증제도? 스팸 런천미트 차이 스팸인증제 그게뭔데? 얼마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사건으로 스팸인증제가 재조명 되었습니다. 바로 고객과 음식점 주인의 배달앱에서의 분쟁사건 입니다...

버티컬 마우스 제품별 특징 [내부링크]

버티컬 마우스 제품별 특징 저번 포스팅에 버티컬마우스에 대해 다뤘는데요. 이번엔 버티컬마우스 구매 전 필요한 정보가 될만한 제품별 특징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제품의 장점을 구별해 낼 수 있는 특징들을..

[SSD 추천] SSD, M.2 NVMe추천 디램리스 DRAM Less [내부링크]

SSD란? 지금 우리시대에 가장 흔하게 쓰고 있는 저장장치는 SSD 입니다. 유튜브의 시대로 대용량 사용 그리고 NAS의 유행으로 HDD도 병행하여 사용 하지만, SSD가 표준이 된지도 벌써 몇년이 흐른 것 같습니다. S..

충격··· 코로나 백신마저 가짜 백신이 있다? [내부링크]

중국 공안부가 가짜 코로나 백신을 제조·판매한 일당 80명을 체포 백신 대신 식염수가 채워져있는 주사기를 백신으로 속여 판매 중국에서 엄청난 일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중국뉴스에선 중국은 코로나에 대해..

사망한 단팽이는 어떤 BJ였는가 [내부링크]

2019년 2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BJ단팽이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등 게임방송 소통과 게임이 주 컨텐츠인 BJ단팽이 뉴스보도에 따르면 단팽이는 지난달에 사망하여 충북 제천시 소재 제천서울병원 장례식장..

버티컬마우스 단점 후기 모음 [내부링크]

버티컬마우스 단점 후기 모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페이 5,000,000원 쉽게 모으는 방법 공개<<클릭 버티컬마우스 선택장애 고민 한방에 해결하기 저번 포스팅에 버티컬마우스에 대해 다뤘는데요. 지난..

여성대출 - 무직자, 프리랜서도 대출가능 [내부링크]

여성대출 - 무직자, 프리랜서도 대출가능 무직자여성대출 프리랜서여성대출 여성자영업대출 주부대출 대학생대출 이번 대출상품은 위와같이 여성에게 특화되어 나온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을 진행하실 때 꼭..

도메인 판매 - PLACUSTOM [내부링크]

PLACUSTOM 도메인 판매 사이트 도메인 판매 중개시 15% 커미션 제공 해드리니 클릭하셔서 문의 바랍니다. 판매중인 도메인 iot-smartfarm.com iot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팜과 관련되는 글로벌 도메인 전세계적으로..

SSD 수명 확인 방법 [내부링크]

SSD 수명 확인 방법 PC표준 저장장치가 된 SSD의 수명을 알아보자 SSD는 저장장치의 다변화와 발전에 의하여 SSD의 가격이 낮아지고 현재는 PC의 표준 부품으로 선택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영상작업자, 사진 작..

HTML 이미지링크 하는방법 / 이미지 하이퍼링크 [내부링크]

HTML 이미지링크  하는방법 HTML 이미지링크 태그 배우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HTML 이미지를 올리고 다른 url로 넘어가는 태그를 알려 드릴겁니다. 매일 사용하는 유저가 아니고선 가끔씩 사용하다보면 잊어버..

손목터널증후군과 버티컬마우스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과 버티컬마우스 현대인의 고질병 손목터널증후군 직장 내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은 다들 컴퓨터 한대씩 가지고 있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타이핑 작업을 많이 하곤 합니다. 바쁠 때는 쉴틈없이 키..

[유모차추천] 유모차브랜드와 선호도 [내부링크]

[유모차추천] 유모차브랜드와 선호도 시부모로써 손주에게 선물해주고 싶지만 잘 몰라 선택이 어려울 때 정보가 부족한 초보부모로써 어떤 것이 좋을지 선택에 장애가 왔을 때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