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lihua22의 등록된 링크

 88lihua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9건입니다.

구원이란 무엇인가 – 사탄의 흑암 권세에서 벗어나게 되면 철저히 죄에서 나올 수 있고 온전한 구원을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구원이란 무엇인가 – 하나님이 사람에게 예비해 주신 구원 하나님의 구원은 사람의 구조와는 다릅니다. 그것은 가난한 사람에 대한 부자의 구제도 아니고, 병자에 대한 의사의 생명구조 ..

CCP는 전능하신 하느님을 속여서 피난민의 가족들에게 자신들의 굴욕감을 입증하기 위해 한국에 오는 것을 가르치기 위해 [내부링크]

 마시모 인트로 비뉴 전능하신 하느님 교회 피난민들의 가족들은 한국의 서울로 강요되고 조작되었으며 악명 높은 우밍규 (Wu Mingyu)와 함께 전능하신 하느님의 교회에 반대하는 시위를 가..

韓 체류 中 전능하신하나님교회 난민에 대한 박해, 두번 다시 있어서는 안 될 일! [내부링크]

비터 윈터(BITTER WINTER) 전능하신하나님교회(이하 전능신교회)는 중국에서 심각한 박해를 당하고 있다. 이로 인해 수천 명이 체포되고, 고문과 초사법적 처형을 받는 등 극심한 고통에 신..

다른 이들에게 해를 끼치는 것 : 우밍우의 편집증에 대한 서울의 자유 [내부링크]

마시모 인트로 비뉴 며칠 전, 친 공산주의 반 (反) 공산주의자 인 우밍규 (Wu Mingyu)는 한국 대통령 궁에있는 청와대의 광장에 광대역을 연출했다. 전능하신 하느님 께서 난민들에게 싸..

크리스천, ‘가족 찾기’ 가족과 만나려 했지만 친중국주의자 오옥에게 저지당하다 [내부링크]

   JULY 24, 2019 WORLD FOCUS  On July 22-24, the Korean pro-CCP activist O Myung-ok manipulated the  “relatives-searching group” to stage three-day false “spontaneous demonstrations” i..

한국의 가장 편집적이고 공산주의적인 우밍규 (Mingyu)는 난민을 다시 괴롭히는 사회적 증오를 불러 일으킨다. [내부링크]

마시모 인트로 비뉴 7 월 22 일, 전능하신 하느님 교회 난민에 대한 새로운 시위가 한국에서 급증했습니다. 이 시위를 주도한 한국의 공산주의자들과 종교적 편집증은 박해받는 모든 취약..

마시모 인트로빈이 한국의 기독교 반(反)사교 언론에 부치는 서신 [내부링크]

 마시모 인트로빈 (MASSIMO INTROVIGNE) 한국의 기독교 언론사인 CBS, CTS, 국민일보에서는 한국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상대로 벌어진 거짓 시위를 보도했다. 그러나 자신들의 교리와..

다시 움직인 오 씨…무슬림‧위구르인‧난민 비롯해 비터 윈터까지 모욕해 [내부링크]

마시모 인트로빈(MASSIMO INTROVIGNE) 한국의 반컬트주의자이자 친중공 운동가로 악명 높은 오명옥 씨가 이번에는 이슬람교와 난민을 모욕했다. 오 씨는 6월 20일 비터 윈터가 주최한 컨퍼런..

한국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반대 위해 조직된 거짓 시위, 불명예 속에 중단돼 [내부링크]

 비터 윈터 중국 공산당 간부들과 반사교주의자들이 무고한 현지 난민들을 탄압하기 위해 기획했던 거짓 시위가 현지 경찰의 개입과 함께 막을 내렸다. 비터 윈터에서는 지난 며칠간 기사..

하나님 말씀의 인도로 아이를 교육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내부링크]

자녀를 가르치기 전에 부모가 바뀌어야 한다   편집자의 말: 현대 사회에서 자녀 교육은 이미 부모들의 가장 어려운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누군가는 ‘엄격한 엄마’가 되고 또 누군가는 ‘엄격한 아빠..

신분을 갖춘 하나님만이 유일무이한 권능을 가진 창조주 이시다 [내부링크]

창조주의 신분을 갖춘 하나님만이 유일무이한 권능을 소유한다  사탄의 ‘특별’한 신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여러 면의 행위에 관심을 보인다. 심지어 많은 어리석은 자들은 하나님 외에 사탄도 권능..

크리스천 이라면.모든 삶 속에서 네 가지 원칙을 확실히 지켜야 합니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이 사람과 지낼 때 지켜야 할 4가지 원칙  하나님을 믿으면서부터 말씀을 많이 듣게 되었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서도 많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과 지낼 때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포..

사람에게 죄가 있기는 하지만, 예수님의 속죄제는 영원히 효능이 있어 우린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사람에게 죄가 있기는 하지만, 예수님의 속죄제는 영원히 효능이 있어 주께 자백만 하면 다 사해 주십니다. 주님이 보시기에 우리는 죄가 없죠. 따라서 우린 천국에 들어갈 수 있어요.  답: 예수께서 사람의 죄..

예수님은 누구신가? 예수님께서 유로하신 성품과 말씀에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예수님은 누구신가? 우리는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예수님은 도대체 누구실까요 당시의 사람들은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었을까요 누가복음 4장 22절에 “저희가 다 그를 증거하고 그 입으로 나오는바 은혜로운 말..

최후의 안식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수 있는가 [내부링크]

안식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수 있는가  안식의 유래 성경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

하나님은 만물 창조, 인류를 위해 육류, 물과 약재를 알맞게 예비해 주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인류를 위해 육류, 물과 약재를 예비해 주었다   곡물류, 채소, 과일, 견과류는 채식에 포함된다. 식물성 식품이지만 영양소가 풍부하여 인체에 필요한 성분을 충족시킬 수 있다. 하지만 하나님은 “사..

하나님께 인정받는 3가지 원칙 [내부링크]

하나님께 인정받는 정직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3가지 원칙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마태복..

좋은 배우자를 찾는대_ 인생관과 가치관이 있는지는 너무나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하나님 뜻에 맞는 배우자는 어떻게 찾을 수 있는가  ‘사랑의 역전’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저는 크리스천입니다. 슬슬 결혼할 나이가 되자 가족과 친구들은 어서 남편감을 찾으라고 재촉합니다. 친구들은..

욥은 사탄의 시험을 이기다 (온몸에 악창이 나다) [내부링크]

사탄이 다시 욥을 시험하다(온몸에 악창이 나다)   1) 하나님의 말씀  “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네가 내 종 욥을 유의하여 보았느냐 그와 같이 순전하고 정직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난 자가..

굿바이 신용카드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행복한 생활의 시작, 굿바이 신용카드   어느 날 알고 지낸 지 10년 지기 친구 집에 초대를 받아 오후 티타임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날 친구는 제일 고급스러운 화차와 케익, 디저트를 준비하여 저를 대접해 주..

정직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직장에서 실수를 했을 때 용감하게 책임을 져야 하지요 [내부링크]

정직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직장에서 실수를 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  처음 미국에 왔을 때, 저는 말이 통하지 않아 레스토랑의 주방 일을 겨우 구했습니다. 하지만 사장은 거칠고 까다로운 성격이어서 이제 갓..

하나님의 진실함과 사랑으로 아담과 하와에게 가죽옷을 지어 입히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아담과 하와에게 가죽옷을 지어 입히다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과 그 아내를 위하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니라”(창 3:20~21..

하나님이 전 인류의 양육 위해 만물을 주재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전 인류의 양육을 위해 만물의 경계를 정하다  나는 오늘 ‘하나님이 만물에게 정해 준 이러한 법칙으로 어떻게 전 인류를 양육하는가’를 주제로 이야기하고자 한다. 이 주제는 광범위하기 때문에 너희..

창조주의 권능은 시간, 공간, 지리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이루 헤아릴 수 없다 [내부링크]

창조주의 권능은 시간, 공간, 지리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이루 헤아릴 수 없다 창세기 22장 17절에서 18절을 보자. 이것은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는 아브라함에게 말씀하였다. “내가 네게 큰 복을 주고..

자녀를 교육하기 전에 먼저 부모가 바뀌어야 한다 [내부링크]

자녀를 가르치기 전에 부모가 바뀌어야 한다  편집자의 말: 현대 사회에서 자녀 교육은 이미 부모들의 가장 어려운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누군가는 ‘엄격한 엄마’가 되고 또 누군가는 ‘엄격한 아빠’..

내가 완벽주의의 덫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내가 완벽주의의 덫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이유   완벽은 누구나 다 추구하는 최종 목표다. 예인도 예외는 아니었다. 똑똑한 그는 글짓기, 피리, 장기, 서예에서 최고의 경지는 아니었지만 훌륭한 편이라 줄곧..

하나님께 쓰임 받는 사람의 기준 [내부링크]

하나님께 쓰임 받는 사람의 기준 하나님께 쓰임 받는 사람은 다음과 같은 모습이있다 마음을 하나님께로 향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부담이 있으며 간절히 사모하는 마음과  진리를 구하려는 의지가 있다 이런 사람..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이 생생하게 나타난다는 것을 보여 준다. [내부링크]

생생하게 나타나는 창조주의 공의로운 성품 얻기 힘든 것은 하나님의 긍휼과 관용이 아닌 사람의 참된 회개  니느웨 사람들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가 얼마나 컸든 간에, 니느웨 사람들이 금식을 선포하고 굵은 베..

짧은 격은_하나님은 모든 사람에게 게 심혈을 기울였다 [내부링크]

짧은 격은_하나님은 모든 사람에게 게 심혈을 기울였다  『인류는 하나님이 손수 만든 것이며, 하나님은 모든 사람에게 심혈을 기울였고, 모든 사람에게 기대를 걸고 있으며,  또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생명 공..

주의 사랑으로 일흔번씩 일곱번이라도 용서하라 [내부링크]

일흔번씩 일곱번이라도 용서하라 ― 주의 사랑  1.일흔 번씩 일곱 번이라도 용서하라 “그 때에 베드로가 나아와 가로되 주여 형제가 내게 죄를 범하면 몇번이나 용서하여 주리이까 일곱번까지 하오리이까 예수..

욥은 순전한 사람 (2) [내부링크]

욥이라는 사람에 대하여 (2) 욥의 이성 욥은 실제 체험이 있었고 정직하고 성실한 인성을 갖추었기 때문에, 재산과 자녀를 잃었을 때 가장 이성적인 판단과 선택을 할 수 있었다. 그의 이러한 이성적인 선택은 그..

하나님에 대한 참된 신복과 회개로 하나님의 긍휼을 얻어다 [내부링크]

하나님에 대한 참된 신복이 있으면 너는 늘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것이다   하나님은 니느웨 성 사람들에 대한 마음이 바뀌는 과정에서 일말의 망설임도, 모호함도 없었고, 순수한 진노에서 순수한 관용에 이..

욥은 순전한 사람 (1) [내부링크]

욥이라는 사람에 대하여 (1)   욥이 겪은 시련의 전 과정을 알고 난 후, 대다수의 사람들이 욥과 관련된 정보에 관심을 보일 것이라 믿는다. 특히, 욥이 어떻게 하나님의 칭찬을 받게 되었는지, 그 ‘비결’에..

인터넷 채팅에 푹 빠져있던 남편이 끝내 정신차린 원인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인터넷 채팅에 푹 빠져있던 남편이 끝내 정신차리다 양유(杨柳)와 향명(向明)은 소개팅을 통해 만나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그들의 생활은 비록 그다지 부유하지는 않았지만 향명은 양유를 살뜰히 보살폈고..

사탄의 시험과 하나님의 시련의 근원에서 차이점을 찾다 [내부링크]

사탄의 시험과 하나님의 시련의 차이점을 논하다   성경에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사람이 시험을 받을 때에 내가 하나님께 시험을 받는다 하지 말찌니 하나님은 악에게 시험을 받지도 아니하시고 친히..

돈의 굴레에서 하나님 말씀으로 고통의 근원을 알게되다 [내부링크]

돈의 굴레에서 벗어나 잃어버렸던 행복을 찾다   부유한 삶을 위해 악착같이 돈을 벌다 저는 결혼하고 나서 매우 궁핍한 생활을 했고, 늘 주변 사람들의 냉대를 받았습니다. 승부욕이 강한 저는 돈을 많이 벌어..

예수님을 믿음으로 이미 구원을 받았다고 할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만 하면 구원받을 수 있습니까   질문: 성경에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사..

어버이날을 위한 성경 구절 6가지 [내부링크]

어버이날을 준비하며 꼭 읽어야 하는 성경 구절 6가지 잠언 1:8~9 내 아들아 네 아비의 훈계를 들으며 네 어미의 법을 떠나지 말라 이는 네 머리의 아름다운 관이요 네 목의 금사슬이니라 잠언 6:20-21 내 아들아..

‘다른 복음 좇다’를 알았봅시다 [내부링크]

‘다른 복음 좇다’를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가  성경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

아들의 병세가 다시 악화되고 하나님의 기묘하신 행사가 재현되다 [내부링크]

급성 심근 경색이 발병한 아들 누가 그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가 (2)   일주일 후, 주치의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검사 결과, 환자의 심장 위쪽에 혹이 생겨 두 가지 수술을 반드시 동시에 진행해야 합니다. 우..

하나님의 말씀은 큰 권능을 나타내고 심근 경색이 발병한 아들이 살아났습니다 [내부링크]

급성 심근 경색이 발병한 아들 누가 그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가  급성 심근 경색으로 아들의 생사가 알 수 없게 되다  2017년 10월 5일 저녁, 작은아들 종신 일가족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우리 집에 와서 함..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만물을 공급하셨습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예비한 일용할 양식  방금 우리는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한 후 인류 생존의 필수 조건으로 어떤 것을 예비했는지, 즉 큰 환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리가 이야기한 5가지는 모두 그..

예수님이 오신 것은 율법을 폐하려 함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다 [내부링크]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5:17  예수님의 이 말씀은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말씀의 참 뜻이 무엇인지를 아는 사람은 아주 적습니다. 이 말씀은 실제적으로 하나님의 사역과 계획은 절차가 있고 긴..

욥의 순전함과 정직함을 완벽하게 나타냈다. [내부링크]

욥은 왜 자신의 생일을 저주했을까요   매번 성경《욥기》에서 “그 후에 욥이 입을 열어 자기의 생일을 저주하니라 욥이 말을 내어 가로되 나의 난 날이 멸망하였었더라면, 남아를 배었다 하던 그 밤도 그러하..

십자가의 사역으로 구속하셨는데 왜 말세에 또 심판 사역을 해야 합니까? [내부링크]

하나님은 은혜시대에 인류를 구속하셨는데 왜 말세에 또 심판 사역을 해야 합니까? 성경 참고: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찌어다” (레 11:45)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

예수님은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내부링크]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1. “그 때에 예수께서 안식일에 밀밭 사이로 가실쌔 제자들이 시장하여 이삭을 잘라 먹으니”(마 12:1) 2.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성전보다 더 큰이가 여기 있느니라 나는 자..

3가지 기도 방법만 실행하면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응답을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3가지만 기억하면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응답을 받을 수 있다  기독교 신자에게 기도란 매일 해야 하는 필수 과제이자 주님과의 거리를 좁히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누구나 하나님께서 자기의 기도를 들..

진짜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어떻 분별할까요? [내부링크]

진짜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는 3가지 방법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마태복음 25:6),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

창조주만이 인류의 유일무이한 주재자이기에 그분만 이 사람을 구원 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을유일무이한 주재자로 받아들이는 것이 사람이 구원받는 첫걸음이다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권능’에 대한 진리를 진지하게 대하고, 마음으로 느끼고 깨달아야 한다. 그러한 진리가 모든 사람의 삶과..

크리스천으로서 사탄의 계략을 간파하고 열심히 예배에 참석하다 [내부링크]

사탄의 계략을 간파하고 열심히 예배에 참석하다  편집자의 주: 예배는 하나님과 가까히 하고 진리를 얻는 좋은 기회입니다. 하지만 크리스천으로서 종종 주변의 사람과 사물의 교란을 받아 저희가 예배를 드릴..

하나님은 인류의 각 종족에게 경계를 나누어 주어, 누구도 넘어설 수 없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인류의 각 종족에게 경계를 나누어 주었다 … 이는 전 인류에게 있어 중요하고 또 중요한 문제이다! 하나님은 여러 가지 생물의 범위를 나누고, 여러 인류의 생존 방식을 정하였으며, 지구상의 서로 다른..

하나님이 인류의 운명을 주재에 어떻게 순복하고 인식할 것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는 이 사실을 어떻게 대하고 인식할 것인가  하나님이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는 사실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없다 … 쉽게 말해서 사람은 하나님의 권능 아래에 있으며, 모든 사람은..

장애인 딸의 운명은 하나님께서 주관하십니다 [내부링크]

장애인 딸의 운명, 하나님께 맡겼습니다  딸의 출생, 그리고 고통  딸이 태어난 지 3일만에 갑자기 땀범벅이 된 채로 경련을 일으켰다. 경련 증상이 보이자 남편은 아이들 데리고 서둘러 병원으로 향했다. 병원..

하나님이 홍수로 강포, 패역한 세상을 멸하려고 노아에게 방주를 지으라고 명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홍수로 세상을 멸하려고 노아에게 방주를 지으라고 명하다 “노아의 사적은 이러하니라 노아는 의인이요 당세에 완전한 자라 그가 하나님과 동행하였으며 그가 세 아들을 낳았으니 셈과 함과 야벳이라 때..

남편의 마음을 다시 돌림, 운명은 창조주가 정해 놓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부링크]

결혼 생활에 찾아온 위기, 남편의 마음을 다시 돌릴 수 있었던 비결  온라인 채팅에 빠진 남편, 빨간 불이 켜진 결혼 생활  “삼촌, 인터넷에서 채팅하고 이런 건 다 사기에요. 요즘 인터넷에서 사기 치는 사람..

사랑하고- 용서하라-마태복음 18:21~22 [내부링크]

일흔번씩 일곱번이라도 용서하라 ― 주의 사랑 1.일흔 번씩 일곱 번이라도 용서하라 “그 때에 베드로가 나아와 가로되 주여 형제가 내게 죄를 범하면 몇번이나 용서하여 주리이까 일곱번까지 하오리이까 예수께..

하나님의 진노는 감춰져 알려지지 않았지만, 거스르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진노는 감춰져 알려지지 않았지만, 거스르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하나님은 무지몽매한 온 인류를 주로 긍휼과 관용으로 대한다. 하나님의 진노는 대부분의 시간과 사건에서 가려져 있고 알려지지..

하나님 뜻대로 기도하지 않으면 주님의 응답을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왜 제 기도는 주님의 응답을 받지 못할까요? 「하나님의 약속」의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집에서 항상 사소한 일로 까닭없이 화를 냅니다. 남편과 아이한테서도 단점이 많이 보여 주님께 저의 마음..

다섯째 날, 창조주의 권능을 보여 주었다 [내부링크]

다섯째 날, 다양한 형태의 생명들이 각각의 방식으로 창조주의 권능을 보여 주었다  성경 말씀은 다음과 같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들은 생물로 번성케 하라 땅위 하늘의 궁창에는 새가 날으라 하시고 하나님..

육체가 아픈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내 몸이 아픈 이유는 무엇일까?   어려서부터 나는 잔병치레가 잦았다. 어렸을 때를 떠올리면 아픈 기억밖에 없는 듯하다. 어린 시절 나는 독창, 종양, 치질로 고통받았고 커서는 시도 때도 없이 두통에 시달렸..

왜 예수님은 베드로에게 복이 있다고 하셨을까? [내부링크]

예수님은 왜 베드로의 믿음을 칭찬하셨을까요 마태복음 16장 18~19절에 보면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기도 응답을 받고 싶다면, 진심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순종하는 기도 [내부링크]

기도 응답을 받고 싶다면,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 3가지    기도는 크리스천에게 있어서 매일 필수 과목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기도를 드려도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지 않으실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십계명과 율법의 의미가 인류에게 얼마나 중요하고 얼마나 심오한가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십계명과 율법의 의미가 인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아십니까  십계명과 율법은 주님을 믿는 모든 신자에게 낯선 단어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십계명과 율법이 우리 인류에게 얼마나 중요하고 얼마나 심오..

대제사장, 바리새인의 지위와 권세를 숭상하며, 예수님을 정죄한 이유 [내부링크]

대다수 유대인들이 바리새인을 따라 예수님을 정죄한 2가지 이유 며칠 전 저는 성경에서 이런 말씀을 보았습니다. “대제사장들과 장로들이 무리를 권하여 바라바를 달라 하게 하고 예수를 멸하자 하게 하였더니”..

크리스천이 회개 기도를 드릴 때 묵상해야 하는 성경 구절 15가지 [내부링크]

회개 기도를 드릴 때 꼭 읽어야 하는 성경 구절 15가지  2천년 전,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심으로써 구속 사역을 완성하셨고 인류의 영원한 속죄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매일 성경 -화평케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마태복음 5:9 [내부링크]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5:9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기독교 신자들에게 화평케 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요구한 것입니다. 성경에 아브람과 롯은 함께 애굽에서 나와 남방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때 아브람의 가축의..

매일 성경 저희가 긍휼히 여김을 받을 것입이요 _ 마태복음 5:7 [내부링크]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5:7  여기에서 예수님은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용서하라고 우리에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이렇게 실천할 때 우리가 죄를 범했을 경우 역시 다른 사람으로부터 이해와 용서를 받을 수 있습니..

기독교인이 직장에서 어떻게 직원을 관리해야 효과적일까요? [내부링크]

기독교인이 직장에서 효과적으로 직원을 관리하는 방법  ‘직장 상사’를 언급하면, 많은 사람들의 머릿속에 ‘엄하다’ ‘까다롭다’라는 말이 떠오를 것입니다. 이전에 저 역시 직장 상사는 당연히 직원들을 엄..

크리스천이 죽음의 길에서 하나님을 의지하여 구원을 얻었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이 죽음의 기로에서 하나님의 구원을 받다 나는 올해 65세인 평안이다. 2015년 12월 11일 자정 무렵 갑작스러운 심장 발작으로 심장이 빠르게 뛰었고 나는 급하게 숨을 몰아쉬었다. 갑자기 심장이 수십 초..

어떻게 돈을 위한 관점을 내려놓고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게 될까요? [내부링크]

돈을 위해 지친 날들과 이별하고,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게 되다 나의 선택  어렸을 때 엄마와 고모는 조건이 좋고, 돈 잘 버는 남자를 만나야 한다고 신신당부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저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맞아! 내가 반복해서 짓는 죄를 해결받는 길이야 (하) [내부링크]

  맞아! 이게 바로 내가 찾으려던 죄를 벗고 정결함 받는 길이야(하)  장 형제님의 말을 들으면서 자신에게 존재하는 문제점이 생각났습니다. 비록 수시로 주님 앞에 나아와 회개하고, 자백하고 심지어 죄에서..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말씀의 생명수 공급을 받을 것임이요_마태복음 5:6 [내부링크]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5:6 예수님의 이 가르침은 계시록에 예언된 말씀을 떠오르게 합니다.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 없이 주리니”(계시록 21:6) 무릇 진리를 추구하고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의 양식_ 요한복음 6:33 [내부링크]

매일 성경 _ 요한복음 6:33   주님의 말씀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양식은 곧 하나님의 말씀이며, 우리에게 생명의 양식을 공급해 주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 자신이 생명이며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주님이 오실 때, 절차를 나누어 나타나기 때문에, [내부링크]

주님이 오실 때, 왜 땅위의 모든 족속이 다 애곡할까요  요한계시록1장 7절에서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

길 잃은 양의 비유-사람을 구원하고자 하는 하나님의 진심을 알게 되었다 [내부링크]

길 잃은 양의 비유 “너희 생각에는 어떻겠느뇨 만일 어떤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길을 잃었으면 그 아흔 아홉 마리를 산에 두고 가서 길 잃은 양을 찾지 않겠느냐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

창조주의 권세에 복종하여 담담하게 죽음을 맞이하다 [내부링크]

여섯 번째 관문, 죽음  수많은 번잡한 일들, 좌절과 실망, 기쁨과 슬픔, 좋은 시절과 나쁜 시절, 잊을 수 없는 시간들을 경험하고 계절이 지나고 또 지나는 것을 보며 사람은 미처 알지 못한 채 삶의 중요한 시기..

하나님이 각종 짐승에게 경계를 나누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각종 날짐승과 길짐승, 어류, 곤충 및 각종 식물에게 경계를 나누다  하나님이 이러한 경계를 정했기 때문에 여러 지리적 형태에 따라 다양한 생존 환경이 생겼다. 이러한 생존 환경은 여러 날짐승과 길..

알렉산더가 자신의 체험을 통해 인생대한 깨달음 [내부링크]

알렉산더 대왕의 유언에서 얻어야 할 인생 깨달음   우연한 기회에 휴대폰에서 역사 이야기를 한 편 보게 되었습니다. 거기서 얻은 깨달음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역사상 가장 성공한 장군 중 하나인..

매일 성경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나다 _ 잠언 3:7 [내부링크]

매일 성경 _ 잠언 3:7  이 말씀은 스스로 옳다고 여기지 말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우리 스스로 자신이 총명하고 지혜롭다고 여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경외하고 악을 떠나는 것이 가장 지혜로운 것입니다...

착실하게 한 걸음에 한 발자국씩 제대로 걸어야 한다. [내부링크]

한 걸음씩 성실한 삶을 채워가는 길  평소 나는 TV 앞에 앉아 콘서트나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을 즐겨본다. 특히 무대 위 연예인이나 스타가 공연을 끝낸 후 관객이 전달해주는 꽃과 박수갈채, 그리고 극찬하는..

결혼, 가정 생활 등에서 생기는 문제를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 하여 [내부링크]

결혼 생활에 찾아온 위기, 남편의 마음을 다시 돌릴 수 있었던 비결 온라인 채팅에 빠진 남편, 빨간 불이 켜진 결혼 생활  “삼촌, 인터넷에서 채팅하고 이런 건 다 사기에요. 요즘 인터넷에서 사기 치는 사람들..

말세의 그리스도만이 사람에게 영생의 도을 줄 수 있다 [내부링크]

당신은 영생을 얻으셨습니까? 지금은 세상 끝의 마지막 시기로, 예수님의 재림과 관련된 성경의 예언들은 벌써 다 이루어졌습니다. 예수님께서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

소돔 성이 하나님의 진노를 거스려 조금의 흔적도 없이 훼멸되었다 [내부링크]

소돔 성은 완고하게 하나님을 적대시하고 대항하여 하나님에게 철저히 제거되었다 하나님의 공의 성품에 대해 대략적인 이해가 있게 된 후, 다시 돌아와 소돔 성 즉, 하나님 안중의 죄악의 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성경은 어떻게 형성된 것입니까? 성경은 도대체 어떤 책입니까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성경은 어떻게 형성된 것입니까? 성경은 도대체 어떤 책입니까? 하나님 말씀 답: 『구약에 기록된 것은 여호와가 이스라엘에서 한 사역이고, 신약에 기록된 것은 은혜시대에 예수가 한 사역이다. 이런 기록은 서로..

매일 성경 _ 시편 128:1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내부링크]

매일 성경 _ 시편 128:1 시편 말씀카드,좋은 말씀 카드, 이 성경 구절은 오직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만이 복이 있다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하나님의..

미혹될까 찾고 구하지 않으면 주님을 거부하는 것이 아닐까요? [내부링크]

미혹될까 찾고 구하는 것이 두렵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최근 몇 년간 목사님과 장로님이 줄곧 제게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지금은 말세의 마지막 시기입니다. 재난이 점점 커지고 있고 주님의..

영원 복음 전파의 중요성_ 성경 구절 20가지 [내부링크]

복음 전파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성경 구절 20가지 예수님께서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우리가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

인생 삶의 깨달음 [내부링크]

알렉산더 대왕의  유언에서 얻어야 할 인생 깨달음   우연한 기회에 휴대폰에서 역사 이야기를 한 편 보게 되었습니다. 거기서 얻은 깨달음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역사상 가장 성공한 장군 중 하..

이제 죄에서 정결케 되는 길을 찾다 [내부링크]

맞아! 이게 바로 내가 찾으려던 죄를 벗고 정결함 받는 길이야 (상) 저는 어릴 적부터 어머니를 따라 주님을 믿었고, 9살에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습니다. 어머니는 우리 지역 지방 교회의 책임자이셨고, 예배 드리..

믿음에 힘이되는 성경 구절 15가지 [내부링크]

꼭 기억해 둬야할 믿음에 관한 성경 구절 15가지 경쟁이 치열하고 물욕이 횡행하는 이 사회에서, 사람은 모두 사악한 조류를 따르고, 금전적인 명리를 추구하며,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

예수님과 세례 요한의 신분에는 도대체 무엇이 다릅니까? [내부링크]

[예수님]과 세례 요한의 신분에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성경 기록에 따르면 세례 요한이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태복음 3:2)라고 외칠 때, 그의 사역을 성령께서 수호하셨고 많은 사람들이 따르고..

셋째 날, 땅과 바다가 하나님의 말씀 권능으로 생겼으며 생기로 가득했다 [내부링크]

셋째 날, 땅과 바다가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생겼으며 하나님의 권능으로 말미암 아 이 세상은 생기로 가득 찼다   계속해서 다음 단락 창세기 1장 9절에서 11절 말씀의 첫 구절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천..

별 하늘의 비밀을 알게 된 이유 [내부링크]

별 하늘을 바라보며 알게 된 비밀 끝없는 별하늘은 늘 사람에게 끝없는 상상과 동경으로 가득하게 합니다. 신비하고 아름다운 별하늘은 마찬가지로 저를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저는 별하늘을 좋아하는데 어려서부..

사탄의 시험과 하나님의 시련 차이점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사탄의 시험과 하나님의 시련의 차이점을 논하다  성경에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사람이 시험을 받을 때에 내가 하나님께 시험을 받는다 하지 말찌니 하나님은 악에게 시험을 받지도 아니하시고 친히 아..

CCM 뮤직비디오 - 하나님의 역사에 영원히 따르리라 [내부링크]

CCM 뮤직비디오 - 하나님의 역사에 순종하리 1 하나님, 저에게 역사하사 저를 온전케 하고 저에게 역사하사 변화시켜 주소서 범사에 당신의 뜻에 순종하고 당신의 뜻을 깨닫게 깨닫게 해 주소서 저를 구원하심은..

넷째 날, 하나님이 인류에게 절기와 날짜와 연도가 탄생되었다 [내부링크]

넷째 날, 하나님이 또 한 번 권능을 행하자 인류의 절기와 날짜와 연도가 탄생되었다   창조주는 말씀으로 자신의 계획을 이루면서 그렇게 자신이 계획했던 처음 3일을 보냈다. 그 3일 동안, 그가 분주하게 움..

홍수 후 노아가 받은 하나님의 축복 [내부링크]

l 홍수 후 [노아]에 대한 하나님의 축복    “하나님이 노아와 그 아들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의 모든 짐승과 공중의 모든 새와 땅에 기는 모든것과 바다의..

가까워 질 수 있었던 동료와의 관계는, 하나님의 사랑 [내부링크]

알고 보니 이렇게도 가까워 질 수 있었던 동료와의 관계    어려서부터 저는 ‘만만하게 보였다간 눈 뜨고 코 베인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는 말과 함께 사람이 너무 착하기만 하면 남들이 괴롭힐 수..

[감동 찬양] 십자가 그 사랑이 나를 정케했고 [내부링크]

[감동 찬양] 십자가 그 사랑이  by 노상신 십자가 그 사랑이 나를 정케했고 십자가 그 사랑이 나를 살리셨네 십자가 크신 그 능력이 죽음 이기셨고 그 십자가 나를 일으키네 … 우리가 아직 연약할 때에 기약대..

평범하지 않고 출중하며 남다르고 특이해지려고 한다면 문제가 됩니다 [내부링크]

왜 우리는 [평범]이 아닌 뛰어남을 선택하려 하는가  한 철학책에서 이런 이야기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미국에 사는 한 여학생은 성적이 좋아 선생님의 애제자였고, 같은 반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롤모델이었습니..

예배는 크리스천에게 있어 아주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아무리 바쁘고 피곤해도 [예배]는 드려야 한다 많은 크리스천들이 왜 예배를 해야 하는 지도 모르고, 예배를 별로 중요하지 않게 여깁니다. 사실 예배는 크리스천에게 있어 아주 중요합니다. 예배를 가기 싫어하던..

복음 성가 듣기 - 영을 감동시켜 주소서 - 주님 사랑하네 [내부링크]

[복음 성가 듣기] - 영을 감동시켜 주소서 - 주님 내안에 계시네 1 하나님, 이 땅의 모든 이들에게 하늘에서 은혜를 내려주소서 나의 마음을 당신께 드리고 나의 영이 감동을 받을 수 있도록 나의 영과 마음이 당..

은혜 간증 — 어떻게 하나님을 따르고, 인생 최대 재산을 가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은혜 간증 — 하나님을 따르고, 인생 최대 [재산]을 가지다  부자를 꿈꿨지만 뜻을 이루지 못하다  저는 어려서부터 돈이 없는 궁핍함을 맛보았기 때문에 반드시 열심히 공부해서 부자가 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기독교 경배 찬양 베드로는 하나님을 가장 잘 알았네 [내부링크]

기독교 경배 찬양 [베드로]는 하나님을 가장 잘 알았네 1 베드로는 하나님께 충성하였네 하지만 절대로 불평 한번 하지 않았었네 욥과 모든 성도들보다 뛰어나네 사탄의 계략에도 하나님을 알려고 했네 하나님의..

말 안 듣는 아이, 부모로서 어떻게 교육해야 효율적인가 [내부링크]

말 안 듣는 [아이], 부모로서 어떻게 교육해야 효율적인가   싱글맘인 나는 이혼 후에 혼자서 딸을 키우며 살았다. 생활은 단순하고 즐거웠다. 다만 다섯살배기 딸 아이가 장난이 너무 심하다 보니 점점 통제할..

어떻게 아들이 고학력 출세에서 자유를 얻었을가 [내부링크]

[아들]아, 이제는 계획된 틀에서 너를 놓아주마    어릴 적부터 선생님은 늘 우리에게 ‘모든 것은 다 하찮은 것이고 오로지 학문만이 고귀한 것이다.’ ‘지식이 운명을 바꾼다.’라고 가르쳤습니다. 그래서 저..

부활절에 숨겨진 예수님 은혜을 알아 볼까요? [내부링크]

[부활절]에 숨겨진 의미, 알고 있었습니까?  크리스천이라면 ‘부활절’에 대해 다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히신 주 예수님이 3일 후에 부활하여 승천하신 후 부활절이 생기게 된 것입니다. 신도들..

장사의 성공 비결은 진솔함에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장사의 [성공] 비결 이것만은 지켜주세요 2008년, 나는 둘째 형과 동업해 제과점을 열고, 빵, 카스텔라, 과자 등 다양한 제과를 만들었다. 우리는 제과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밀가루, 식용유, 설탕 등 재료를..

예수 그리스도 부활의 주요성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누가복음 24장 1~9절에 “안식후 첫날 새벽에 이 여자들이 그 예비한 향품을 가지고 무덤에 가서 돌이 무덤에서 굴려 옮기운 것을 보고 들어가니 주 예수의 시체..

복음 전파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성경 구절 20가지 [내부링크]

복음 전파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성경 구절 20가지 예수님께서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우리가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

돈과 명예가 행복한 삶을 줄 수 있는가? [내부링크]

돈과 명예가 행복한 삶을 줄 수 있는가?   아버지의 병상 앞에 앉아 온몸에 여러 가지 관을 꽂고 누워계신 아버지를 보니 마음이 아팠다. 어제까지만 해도 잘 걸으시던 아버지가 오늘은 병상에 누워 죽음을 기다..

생각지 못한 사고로 하나님의 지켜주심을 느꼈다 [내부링크]

생각지 못한 사고로 하나님의 지켜주심을 느꼈다 2012년, 나는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였다. 하나님을 믿은 후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사람의 일생은 모두 하나님께서 주재하시며, 얼만큼의 부를 쌓는가..

[은혜로운 찬양] 옹기장이 아카펠라 3집 - 구주와 함께 나 죽었으니 [내부링크]

[은혜로운 찬양] 옹기장이 아카펠라 3집 - 구주와 함께 나 죽었으니 ......언제나 주는 날 사랑하사 언제나 새생명 주시나니 영광의 그날에 이르도록 언제나 주만 바라봅니다......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크리스천의 간증] 심장병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이유 [내부링크]

[크리스천의 간증] 심장병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이유    2017년 봄, 몸이 불편하고 호흡이 가빠와 대학 병원을 찾았다. 의사는 심장 승모판에 문제가 생겼다며 수술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가난한..

[기도에 관한 찬양] 기도의 의의 [내부링크]

[기도에 관한 찬양] 기도의 의의 기도는 사람이 하나님과 협력하고 하나님을 부르짖고 그로부터 감동받는 방법 기도가 많을수록 더욱 감동받고 깨우침을 얻으리 의지도 더 강해지리 이러한 자들은 속히 온전케 되..

실적에 얽매여 나오지 못 할때 나에게, 하나님 사랑의 손길 [내부링크]

실적에 얽매여 나오지 못 할때 나에게, 하나님 사랑의 손길  2018년 3월 19일 월요일 맑음 오늘은 새로운 회사에 정규직으로 출근하는 첫날이다. 너무 기쁘다! 정시에 집을 나와보니 하늘은 구름 한 점 없이 맑았..

예수가 부활한 후 떡을 먹으며 성경을 풀어준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내부링크]

예수가 부활한 후 떡을 먹으며 성경을 풀어준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성경에 “저희와 함께 음식 잡수실 때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매 저희 눈이 밝아져 그인 줄 알아보더니 예수는 저희에..

오병이어에 담긴 예수님의 뜻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오병이어에 담긴 예수님의 뜻은 무엇일까요  요한복음 6장 8~13절에 아래와 같은 구절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제자 중 하나 곧 시몬 베드로의 형제 안드레가 예수께 여짜오되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크리스천이 나누는 감동 스토리: 계모는 친엄마와 다르지 않았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이 나누는 감동 스토리: 계모는 친엄마와 다르지 않았다   행복한 어린 시절, 깊은 모녀의 정 따스한 3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한 시골집 정원의 꽃들이 저마다의 색을 뽐내며 은은한 꽃내음이..

아들의 웃음을 돌려주었습니다 [내부링크]

아들의 웃음을 돌려주었습니다   고등학교 입시를 앞둔 어느 날, 류화(劉華)는 학교로부터 학부모회 안내문을 받았습니다. 학교 측은 2학년 학생과 학부모 전체가 면학반 개방 프로그램에 꼭 참석해야 한다고 했..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의 뜻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누가복음 24장 1~9절에 “안식후 첫날 새벽에 이 여자들이 그 예비한 향품을 가지고 무덤에 가서 돌이 무덤에서 굴려 옮기운 것을 보고 들어가니 주 예수의 시체가..

기도에 관한 중요한 성경 구절 10가지 모음 [내부링크]

기도에 관한 중요한 성경 구절 10가지 모음 기도에 관한 성경 구절,기도 성경 구절 모음, 예레미야 33:2-3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

믿음과 희망을 주는 ccm 찬양 - 만국이 당신의 빛을 좇아 [내부링크]

믿음과 희망을 주는 ccm 찬양 - 만국이 하나님의 빛을 좇아 당신은 넓은 마음으로신음하는 인류를 품네 펼치신 두 팔 위엄 있고그 눈빛은 밝게 빛나네 무한한 사랑과 긍휼 속에영광의 얼굴 다시 나타나고 막막해..

“이기는 자”의 기준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이기는 자”의 기준은 무엇인가  이기는 자를 언급하면, 다음과 같은 계시록의 예언이 생각납니다.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정직한 사람은 거리낌이 없이 산다 [내부링크]

정직한 사람은 거리낌이 없이 산다  제가 처음 호주에 왔을 때, 말이 통하지 않아 직장을 구할 때도 늘 벽에 부딪히곤 했습니다. 어떤 때는 면접이 끝났는데도 사장에게서 연락이 오지 않았고, 어떤 때는 전화로..

생사의 기로에 놓인 남편을 보며, 하나님을 의지하다 [내부링크]

생사의 기로에 놓인 남편을 보며, 하나님을 의지하다  2017년 1월 20일 아침, 나는 주방에서 밥을 하고 있었다. 그때 남편이 주방 문을 열고 들어와서는 “위가 왜 이렇게 아프지? 방금 정원에서 호두만 한 핏덩..

예수님은 왜 성경에는 영생이 없다고 말씀하셨는가 [내부링크]

예수님은 왜 성경에는 영생이 없다고 말씀하셨는가 ‘성경’을 언급하면, 기독교를 대표하는 것으로 무릇 크리스천이라면 기본적으로 성경책을 갖추고 있고 영적 생활을 하고 예배드릴 때도 성경을 보며, 복음을..

19살 소녀가 찾은 죄에서 벗어나는 길 [내부링크]

19살 소녀가 찾은 죄에서 벗어나는 길   저는 마루(Maru)라고 부르며 필리핀 사람입니다. 저는 크리스천 집안에서 태어나 어릴 때부터 주님을 믿었고 매주마다 교회를 다녔습니다. 제가 다녔던 교회에서 목사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에 관한 성경 구절 18가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에 관한 성경 구절 18가지 부활절은 크리스천들이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신 후 사흘만에 부활한 것을 기념하는 중 요 한 날입니다. 아래 부활절에 관한 18가지 성경 구절이 예수..

찬송가 - 감동 찬양 - 사랑하는 이여 날 기다려 주소서 [내부링크]

찬송가 - 감동 찬양 - 사랑하는 이여 날 기다려 주소서 나뭇가지에 걸린 달아 내 사랑하는 이처럼 아름답구나 사랑하는 이여, 어디 계시나이까  나의 흐느낌을 들으셨나이까 당신 말고 누가 내게 사랑 주리오  ..

불만이 가득했던 결혼 생활 어떻게 다시 행복을 찾을 수 있었을까요 [내부링크]

불만이 가득했던 결혼 생활 어떻게 다시 행복을 찾을 수 있었을까요 새벽녘, 한 줄기 햇빛이 방안을 비추자 마루는 온통 황금빛으로 물들었습니다. 첸후이는 눈을 떠서 기지개를 켰습니다. 막 침대에서 일어나려고..

자녀관계가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자녀관계가]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3가지 방법   하나님의 약속의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굉장히 우울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딸이 점점 저와 얘기를 안 하려고 하거든요. 제가 입을 열기만..

진실한 기도를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내부링크]

진실한 기도를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항상 기도를 소홀히 하곤 한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드리는 기도를 대충 때우거나, 얼렁뚱땅 형식적으로만 하는 경우가 많다. 지금까지 하나님..

공중에서 주를 영접 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공중에서 주를 영접 할 수 있는가 또 바람 한 점 없는 무더운 오후입니다. 이정은 책상 앞에 앉아서 성경을 보다가 거기서 한 구절을 발견합니다.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기도의 실행에 관하여 [내부링크]

기도의 실행에 관하여  너희는 일상생활 속에서 기도를 별로 중요시하지 않는다. 사람은 모두 기도하는 이 일을 소홀히 하였다. 이전의 기도는 모두 하나님 앞에서 대충대충 하여 속인 것이었다. 지금까지 아무도..

마음을 하나님 앞에 평온히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오디오북) [내부링크]

마음을 하나님 앞에 평온히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오디오북)   저는 주님을 오랫동안 믿으면서 매일 같이 기도하고, 성경 말씀 보고, 또 주님을 위해 헌신도 해 왔습니다. 근데 주님과의 관계가 멀게만..

하나님이 시련ㆍ연단 사역을 하시는 의의 [내부링크]

하나님이 시련ㆍ연단 사역을 하시는 의의 관련된 하나님 말씀: 『시련은 사람의 어떤 영적 상태를 겨냥한 것인가? 하나님을 만족게 할 수 없는 사람의 패역 성품을 겨냥해 말한 것이다. 사람 안에는 불순물이 많고..

분별과 비판의 차이를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분별과 비판의 차이를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하나님의 약속」의 형제자매님들:  안녕하세요!  어제 저는 한 교우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예전에 몰랐던 성경의 많은 비밀들을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기도에 비결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기도에 비결이 있을까요?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하나님을 믿으며 진리를 깨닫고 하나님의 요구를 실행함에 있어 기도가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다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어떤 환난이 임하든, 생..

하나님을 경외하는 3가지 방법 – 어떻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 것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을 경외하는 3가지 방법 – 어떻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 것인가  저는 오랫동안 주님을 믿었고, 항상 기도하고 성경을 보며 열심히 주님 위해 헌신하고 사역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을 포용하고 인내하..

복음이란 무엇인가? 당신은 복음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내부링크]

복음이란 무엇인가? 당신은 복음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복음은 좋은 소식이란 뜻으로, 일찍이 구약 율법시대에 하나님은 친히 모세를 부르시고, 그를 통해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613조의 율법을 전하였고, 이..

둘째 날, 하나님이 권능으로 물을 지배하고 궁창을 창조함으로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생존 공간이 만들어졌다 [내부링크]

   둘째 날, 하나님이 권능으로 물을 지배하고 궁창을 창조함으로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생존 공간이 만들어졌다    계속해서 두 번째 단락의 성경 구절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 가운데 궁창이 있어..

당신은 ‘들림 받다’의 참뜻을 아십니까? [내부링크]

당신은 ‘들림 받다’의 참뜻을 아십니까?  파란 하늘에는 흰 구름 몇 조각이 떠 있고, 백화는 교회를 가는 길이었다. 저 멀리서 새빨간 교회 지붕이 눈에 들어왔다. 그러나, 백화의 기분은 화창한 날씨만큼 좋지..

기도 응답 [성경 구절] – 하나님이 들으시는 기도 [내부링크]

기도 응답 [성경 구절] – 하나님이 들으시는 기도  기도는 우리가 신앙 생활을 하는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도를 함으로써 우리는 하나님과 가까이 할 수 있고, 하나님과 동행할 수 있습니다...

바람피우는 아내를 보며 나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바람피우는 아내를 보며 나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가?   20여 년 전, 저와 아내는 6년간의 마라톤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아내는 가정에 충실했으며 연로하신 부모님을 잘 보살펴..

크리스천은 어떻게 사탄의 시험을 멀리 할 것인가? [내부링크]

크리스천은 어떻게 사탄의 시험을 멀리 할 것인가? 욥기 1장 4~5절에서 “그 아들들이 자기 생일이면 각각 자기의 집에서 잔치를 베풀고 그 누이 셋도 청하여 함께 먹고 마시므로 그 잔치 날이 지나면 욥이 그들..

알곡과 가라지 비유에 대한 실제적인 인식 [내부링크]

알곡과 가라지 비유에 대한 실제적인 인식 성경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습니다.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

주님께서 마지막 날의 심판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깨달음 [내부링크]

주님께서 마지막 날의 심판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깨달음 매주 성경 연구회 모임 때마다 형제자매들은 황 자매의 집에 모이기로 예정되어 있는데, 오늘 또 성경 공부 시간이 되었습니다…. 저녁 7시가 되자 형제..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성경 구절] [내부링크]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성경 구절] 시편 4:8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거하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시니이다” 시편 23: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사도들의 사역이 하나님의 사역을 대표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사도들의 사역이 하나님의 사역을 대표할 수 있는가   사도의 탄생 어떤 이들은 ‘사도’라고 하면, 사명을 맡고 주님의 구원의 은혜를 전하는 사람이라고 정의합니다. 우리가 성경을 자세히 살펴보면, 구약성..

예수 그리스도는 과연 하나님인가? 하나님의 아들인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는 과연 하나님인가? 하나님의 아들인가?  어느 날 아침, 저는 딸과 함께 성경을 읽다가 다음과 같은 말씀을 보게 되었습니다. “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어떻게 살아야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가? [내부링크]

어떻게 살아야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가?  행복이란 대체 무엇일까? 아마 사람마다 생각하는 행복의 기준이 다를 것이다. 단란한 가족을 이루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명예와 이익을 얻는..

3가지 원칙으로 그릇된 주장과 황당무계한 논리를 쉽게 간파하다 [내부링크]

 3가지 원칙으로 그릇된 주장과 황당무계한 논리를 쉽게 간파하다  사람은 매일 여러 사람들이 하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런 이야기에는 진짜도 있고, 가짜도 있으며, 맞는 것도 있고, 틀린 것도 있습..

첫째 날, 인류의 낮과 밤이 하나님의 권능으로 말미암아 생기고 세워지다 [내부링크]

첫째 날, 인류의 낮과 밤이 하나님의 권능으로 말미암아 생기고 세워지다   먼저 첫 번째 단락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크리스천의 교회 생활 — 예배에서 굳게 닫혔던 입을 열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의 교회 생활 — 예배에서 굳게 닫혔던 입을 열다 매번 예배를 드릴 때면 저는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저의 인식을 적극적으로 교제했습니다. 제 교제를 열심히 듣고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해 주는 사람들..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라고 말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라고 말할 수 있는가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라는 논리는 성립됩니까 ‘구원’이라는 단어를 언급하면 주 안의 모든 형제자매들은 결코 생소하지 않을 것이라 믿습..

창조주만의 말씀 방식과 특징은 창조주의 유일무이한 신분과 권능의 상징이다 [내부링크]

창조주만의 말씀 방식과 특징은 창조주의 유일무이한 신분과 권능의 상징이다 하나님의 축복 “내가 너와 내 언약을 세우니 너는 열국의 아비가 될찌라 이제 후로는 네 이름을 아브람이라 하지 아니하고 아브라함..

입사한 지 두 달 만에 사장의 신임을 받고 대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내부링크]

 입사한 지 두 달 만에 사장의 신임을 받고 대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하루는 공장 사장님이 제게 “가족들과 상의해봤는데, X지역에 자수 공장 분점을 낼까 해요. 저희가 하는 건데 그 공장 대표직을 맡아주면..

산상수훈 ― 예수의 비유 ― 계명 [내부링크]

산상수훈 ― 예수의 비유 ― 계명 1.산상수훈 1) 복에 대하여(마 5:3~12) 2) 빛과 소금에 대하여(마 5:13~16) 3) 율법에 대하여(마 5:17~20) 4) 노에 대하여(마 5:21~26) 5) 간음에 대하여(마 5:27~30) 6) 이혼에..

[크리스천] 부모 필독: 교육에 올인하는 부모, 과연 아이를 위한 것인가 [내부링크]

[크리스천] 부모 필독: 교육에 올인하는 부모, 과연 아이를 위한 것인가   프롤로그: “엄마, 예전엔 엄청 무서우셨는데 지금은 굉장히 온화해지셨어요. 말도 부드럽게 하시고요. 사랑해요, 엄마.” 순진하고 밝..

하나님은 전능하신데, 왜 예수님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야 했을까요 [내부링크]

하나님은 전능하신데, 왜 예수님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야 했을까요 예수의 복음을 받아들인 이후 저는 목사님이 읽어주시는 이 성경 구절을 종종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

어떻게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참석할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어떻게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참석할 수 있습니까   이른 새벽, 저와 사촌 언니는 함께 성경을 봉독했습니다. 계시록 19장 7절에서 9절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습니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욥의 간증이 후세들에게 주는 경고와 계시 [내부링크]

욥의 간증이 후세들에게 주는 경고와 계시 사람은 하나님이 한 사람을 완전히 얻는 전반적인 과정을 알게 된 동시에, 또 하나님이 욥을 사탄에게 넘겨준 목적과 의의도 알게 되었다. 사람은 더 이상 욥이 받은 고..

기적처럼 사라진 남편의 뇌종양 하나님을 따르는 달콤함을 느끼다 [내부링크]

기적처럼 사라진 남편의 뇌종양 하나님을 따르는 달콤함을 느끼다  갑자기 위독해진 남편 2016년 10월 어느 날, 외지에서 일하던 남편이 갑자기 전화를 걸어와 손과 다리에 힘이 풀려 병원에 검사를 받으러 가 봐..

기독교는 2천 개가 넘는 교파가 있는데, 이것은 무엇을 말해 주는 것입니까? [내부링크]

기독교는 2천 개가 넘는 교파가 있는데, 이것은 무엇을 말해 주는 것입니까? 「하나님의 약속」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현재 기독교 내의 교파는 너무나 많습니다. 중국에서만 해도 인신칭의파(因信稱義), 성령..

장거리 연애로 인한 불안감에 몰려오는 의심, 어떻게 버려야 할까? [내부링크]

장거리 연애로 인한 불안감에 몰려오는 의심, 어떻게 버려야 할까?  장거리 연애가 날 불안하게 하다  “두 분은 오랫동안 못 만나는데 남자친구한테 다른 여자친구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되지 않아요?” “두..

예수님께서 돌아오시면 형상을 바꾸실까요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돌아오시면 형상을 바꾸실까요   하나님의 약속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저는 한 가지 문제에 대해 구하고 싶습니다. 성경 구절에서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

당신은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경배하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당신은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경배하고 있습니까?  우연한 기회에 저는 아내와 교회 앞에서 한 외국인 친구가 청년에게 하는 질문을 듣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예수를 입으로 믿습니까? 아니면 마음으로 믿..

조물주의 공의 성품은 생생하게 유로하고 창현하고 나타난다 [내부링크]

조물주의 공의 성품은 생생하게 유로하고 창현하고 나타난다 하나님의 긍휼과 관용을 얻기 어려운 것이 아니라,얻기 어려운 것은 사람의 참된 회개이다  니느웨 사람들에 대한 하나님의 노가 그때 얼마나 컸든지,..

당신은 무엇을 위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가? [내부링크]

당신은 무엇을 위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가?   얼마 전 친구가 같은 동네에 살았던 한 노인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동네 경로원에 사는 노인은 정신도 멀쩡하고, 몸도 건강했다. 노인의 아들은 일요일마다..

성경에서 말한 ‘죽은 자가 살아난다’는 것은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내부링크]

성경에서 말한 ‘죽은 자가 살아난다’는 것은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성경 에스겔서 37장 5절과 6절에 “주 여호와께서 이 뼈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생기로 너희에게 들어가게 하리니 너희가 살리라 너희..

천국으로 들어가는 3가지 근거,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천국으로 들어가는 3가지 근거,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내가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하나님은 만물의 관계를 균형되게 하여 인류에게 안정된 생존 환경을 주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만물의 관계를 균형되게 하여 인류에게 안정된 생존 환경을 주었다    ……이어서 우리가 나눌 다른 한 방면은 하나님이 만유를 주관하는 방식이다. 그 방식은 ‘하나님이 만물을 만들고 어떻게 만물의..

창조주가 만물 생령을 주관하고 주재하는 사실은 창조주의 권능이 진실로 존재한다는 것을 말해 주고 있다 [내부링크]

창조주가 만물 생령을 주관하고 주재하는 사실은 창조주의 권능이 진실로 존재한다는 것을 말해 주고 있다  만물을 주재하는 하나님의 권능에서 사실을 하나 알 수 있다. 하나님의 권능은 ‘하나님이 빛이 있으라..

서로의 벽이 되었던 이익을 내려 놓으니 다시 회복된 우정 [내부링크]

서로의 벽이 되었던 이익을 내려 놓으니 다시 회복된 우정  사람들은 이익 앞에서 진심이 없다고 말합니다. 확실히 틀린 말은 아닙니다. 이익이 그 무엇보다 우위에 있는 이 세상에서 가족 간의 정과 우정, 사랑..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마음 [내부링크]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마음 사람은 항상 하나님을 알아가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나는 하나님을 알아가는 것이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늘 그의 행사를..

천국의 7가지 비유 – 마태복음 [내부링크]

천국의 7가지 비유 – 마태복음 알곡과 가라지의 비유 마태복음 13:24~30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

하나님을 향한 욥의 믿음은 하나님이 감춘 것으로 인해 흔들린 적이 없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향한 욥의 믿음은 하나님이 감춘 것으로 인해 흔들린 적이 없다   욥은 하나님에 대해 귀로 듣기만 하였다 (욥 9:11) 그가 내 앞으로 지나시나 내가 보지 못하며 그가 내 앞에서 나아가시나 내가 깨닫지..

세례를 받으면 구원을 받을 수 있는가? [내부링크]

세례를 받으면 구원을 받을 수 있는가?  왕 자매님:  주안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자매님의 메일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메일에 쓴 글을 보았습니다. “저는 우리가 주님을 믿고 세례를 받고 나면 거듭나서 새사..

이방인의 생사윤회 [내부링크]

이방인의 생사윤회   우리 먼저 이방인의 생사윤회부터 말해 보자. 한 사람이 죽으면 영계의 심부름꾼 하나가 와서 데려간다. 무엇을 데려가는 걸까? 육체가 아닌 영혼이다. 그 영혼을 어떤 곳에 데려가게 되는..

자녀를 위해 부모가 꼭 알아야 하는 성경 구절 16가지 [내부링크]

자녀를 위해 부모가 꼭 알아야 하는 성경 구절 16가지 훈계채찍 순종 잠언 22:6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잠언 23:13 아이를 훈계하지 아니치 말라 채찍으로..

창조주 권능 아래의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내부링크]

창조주 권능 아래의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새와 어류, 나무와 화초처럼 움직일 수 있는 것과 움직일 수 없는 것, 그리고 여섯째 날에 만들어진 집짐승, 곤충, 들짐승을 포함하여 하나님이 만든 만물은 하나님이..

아들아, 이제는 계획된 틀에서 너를 놓아주마 [내부링크]

아들아, 이제는 계획된 틀에서 너를 놓아주마 어릴 적부터 선생님은 늘 우리에게 ‘모든 것은 다 하찮은 것이고 오로지 학문만이 고귀한 것이다.’ ‘지식이 운명을 바꾼다.’라고 가르쳤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

예수가 표적과 기사를 행하다 [내부링크]

 예수가 표적과 기사를 행하다   1) 예수가 오천 명을 배불리 먹이다 (요 6:8~13) 제자 중 하나 곧 시몬 베드로의 형제 안드레가 예수께 여짜오되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졌..

바람피우는 아내를 보는 마음의 선택? [내부링크]

바람피우는 아내를 보는 마음의 선택? 20여 년 전, 저와 아내는 6년간의 마라톤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아내는 가정에 충실했으며 연로하신 부모님을 잘 보살펴 드렸을 뿐만 아니라, 제..

예수가 바리새인들을 질책하다 [내부링크]

예수가 바리새인들을 질책하다  1.바리새인들이 예수를 논단하다  (막 3:21~22) 예수의 친속들이 듣고 붙들러 나오니 이는 그가 미쳤다 함일러라 예루살렘에서 내려온 서기관들은 저가 바알세불을 지폈다 하며..

신앙이 있는 각 부류 사람들의 생사윤회 [내부링크]

신앙이 있는 각 부류 사람들의 생사윤회  방금 우리가 말한 첫 번째는 이방인들의 생사윤회였다. 그럼 이제 두 번째, 신앙이 있는 각 부류 사람들의 생사윤회에 대해 말해 보자. ‘신앙이 있는 각 부류 사람들의..

사탄에 대한 하나님의 지시 [내부링크]

사탄에 대한 하나님의 지시 (욥 2:6) “여호와께서 사탄에게 이르시되 내가 그를 네 손에 붙이노라 오직 그의 생명은 해하지 말찌니라”  사탄이 감히 창조주의 권능을 초월하지 못하기에 만물이 규율 속에서 생..

성공을 거둔 후 남겨진 고통과 공허함에서 어떻게 벗어나야 할까? [내부링크]

성공을 거둔 후 남겨진 고통과 공허함에서 어떻게 벗어나야 할까? 제가 초등학교 다닐 때 여름 방학이나 겨울 방학이 되면 사촌 오빠들은 늘 승용차에 크고 작은 선물 꾸러미들을 가득 싣고 왔고 집안은 그들을 맞..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고백 [내부링크]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고백 여호와 하나님이 요나와 한 이 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고백이다. 한 방면으로는 조물주가 자신이 주재하는 만물에 대해 잘 알고 있음을 사람에게..

하나님을 따르는 사람들의 생사윤회 [내부링크]

하나님을 따르는 사람들의 생사윤회  하나님을 따르는 사람들의 생사윤회에 대해 계속 말해 보자. 이것은 너희와 관련되는 것이다. 너희는 정말 주의 깊게 들어야 한다. 먼저 생각해 보아라. 하나님을 믿는 이 부..

하나님의 크신 능력으로 다시 되찾은 아들의 건강 [내부링크]

하나님의 크신 능력으로 다시 되찾은 아들의 건강 2018년 3월 2일 아침, 출근 중이던 저는 갑자기 아들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수화기 너머로 힘없는 아들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엄마, 지금 머리가 너무 어지러..

욥은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고 화복을 따지지 않았다 [내부링크]

욥은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고 화복을 따지지 않았다  여기에는 성경에 기록된 욥의 이야기에서 언급한 적이 없는 사실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오늘 우리가 이야기할 중점이다. 욥은 비록 하나님을 보지 못하고..

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 [내부링크]

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  (요 20:26~29)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 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하..

인류는 타락었을지라도 여전히 창조주 권능의 주재 아래에서 생존한다 [내부링크]

인류는 타락었을지라도 여전히 창조주 권능의 주재 아래에서 생존한다  사탄은 인류를 수천 년 동안 타락시켰고, 무수한 악을 저질렀으며,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사람을 미혹시켰고, 인간 세상에서 하늘에 사무..

[욥]이 일생 동안 살아낸 가치 [내부링크]

[욥]이 일생 동안 살아낸 가치  시련을 받은 후의 욥  (욥 42:7~9) 여호와께서 욥에게 이 말씀을 하신 후에 데만 사람 엘리바스에게 이르시되 내가 너와 네 두 친구에게 노하나니 이는 너희가 나를 가리켜 말한..

진정한 [그리스도]를 알게 된 나, 막무가내로 방어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진정한 [그리스도]를 알게 된 나, 막무가내로 방어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말세 거짓 그리스도가 나타났습니다.  엄마는 교회 집사이자 아이들의 주일학교 교사입니다. 언니와 저는 어려서부터 엄마와 함께 하나..

[하나님]이 하와를 지으시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하와를 지으시다  (창 2:18~20)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각종 들짐승과 공중의 각종 새..

아담에 대한 [하나님]하나님 하나님의 약속의 당부 [내부링크]

아담에 대한 [하나님]의 당부  (창 2:15~17)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을 이끌어 에덴 동산에 두사 그것을 다스리며 지키게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천국]에 관한 주제별 성경구절 20가지 – 성경에 기록된 천국의 비밀 [내부링크]

[천국]에 관한 주제별 성경구절 20가지 – 성경에 기록된 천국의 비밀 [천국]은 어떤 곳인가 요한계시록 21:11 하나님의 영광이 있으매 그 성의 빛이 지극히 귀한 보석 같고 벽옥과 수정 같이 맑더라 요한계시록..

“다 이루었다”라는 예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구원 사역이 모두 완성된 것을 뜻하나요? [내부링크]

“다 이루었다”라는 예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구원 사역이 모두 완성된 것을 뜻하나요?  천수: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저는 주님을 수년간 믿었고 예수님께서 다시 돌아오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창조주의 신분을 갖춘 [하나님]만이 유일한 권능을 소유하고 있다 [내부링크]

창조주의 신분을 갖춘 [하나님]만이 유일한 권능을 소유하고 있다 사탄의 ‘특수’ 신분 때문에 적지 않은 사람들이 그것의 여러 방면의 표현에 무척 흥미를 느끼고, 심지어 적지 않은 흐리멍덩한 사람들이 하나님..

[하나님]이 영계를 주관하는 사실에서 하나님의 지혜와 전능을 알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영계를 주관하는 사실에서 하나님의 지혜와 전능을 알다  영계에 관해서는, 영계의 각종 생령(生靈)들도 일을 그르치고 일을 잘못 처리했다면, 하나님은 거기에 상응하는 천상의 계율과 법령에 따라..

[하나님]을 믿으면 평안과 복받는 것만 구해서는 안 된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으면 평안과 복받는 것만 구해서는 안 된다   관련된 하나님 말씀:  『오늘날 실제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 반드시 정상 궤도에 진입해야 한다.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 복받기만을 구해서는 안 되..

[하나님]이 아담과 하와에게 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아담과 하와에게 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다 (창 3:20~21)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과 그 아내를 위하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니라..

[구원]만 받으면 천국에 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구원]만 받으면 천국에 갈 수 있을까? [구원]____푸른 하늘에 솜사탕 같은 구름이 떠다니고 날아다니던 새들은 만남의 장소인 나뭇가지 위에 모여 앉아 지저귀며 감동적인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한 가족 교회의..

하나님이 [예수님]으로 성육신하여 인류를 구원해야만 했던 이유 [내부링크]

하나님이 [예수님]으로 성육신하여 인류를 구원해야만 했던 이유  [예수님]----주 안에 있는 많은 형제자매님들은 대부분 이런 문제로 고민할 것입니다. 율법시대에 여호와 하나님은 영으로 역사해 이스라엘 백성..

당신은 [영생]을 얻으셨습니까? [내부링크]

당신은 [영생]을 얻으셨습니까?  [영생]----지금은 세상 끝의 마지막 시기로, 예수님의 재림과 관련된 성경의 예언들은 벌써 다 이루어졌습니다. 예수님께서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

진정한 [크리스천]이란 어떤 것인가? [내부링크]

진정한 [크리스천]이란 어떤 것인가? [크리스천]---광활한 세계,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운 좋게 크리스천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주님의 택하심과 은혜이고 크나큰 영광이며, 또한 우리로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부활]----누가복음 24장 1~9절에 “안식후 첫날 새벽에 이 여자들이 그 예비한 향품을 가지고 무덤에 가서 돌이 무덤에서 굴려 옮기운 것을 보고 들어가니 주 예..

하나님께 응답 받는 [기도]는 어떻게 드려야 되는가? [내부링크]

하나님께 응답 받는 [기도]는 어떻게 드려야 되는가? [기도]----반짝이는 뭇별들이 새까만 하늘을 수놓으며 밤하늘을 아름답게 빛내고 있었다. 하지만 이 순간에도 유신은 이 아름다운 야경이 눈에 들어오지도 않..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성경]에 담겨져 있는 것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성경]에 담겨져 있는 것인가 [성경]------“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요한복음 10:27) 책상 앞에 앉아 있던 한정은 작은 목소리로 예수님의 말씀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미간..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는 일’은 정말 이뤄질 수 있는가? [내부링크]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는 일’은 정말 이뤄질 수 있는가? 또 바람 한 점 없는 무더운 오후입니다. 이정은 책상 앞에 앉아서 성경을 보다가 거기서 한 구절을 발견합니다.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바치라고 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바치라고 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성경 창세기에 아브라함에 관한 이야기 중에는 이런 기록이 있습니다.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네 아들 네 사랑하는 독자 이삭을 데리고 모리아..

주님과 쉽게 가까워지는 3가지 성경 읽는 방법 [내부링크]

주님과 쉽게 가까워지는 3가지 성경 읽는 방법 ‘성경 읽기’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기독교인들이 낯설어하지 않을 거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주님을 따른 후 매일 빠질 수 없는 것이 성경 읽기이기 때문입니다. 그..

예수님이 오시기로 예언된 메시아인데 유대인들이 인정하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예수님이 오시기로 예언된 메시아인데 유대인들이 인정하지 않은 이유 폭우가 한바탕 지나간 후, 수민이 창문을 열자 시원한 바람이 간간이 방안으로 불어와 여름의 무더위를 쫓아냈다. 수민은 거실로 돌아와 앉았..

성경의 저자는 누구이며, 성경은 어떻게 쓰여졌는가? [내부링크]

성경의 저자는 누구이며, 성경은 어떻게 쓰여졌는가? 2017년 12월 4일 맑음 저녁에 인터넷으로 성경을 검색하고 있을 때, 놀라운 소식을 알게 됐다. 바로 성경의 저자가 하나님이 아닌 사람이라는 것이었다! 주님..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금식 기도를 드렸으나 해결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금식 기도를 드렸으나 해결되지 않는 이유 최근, 림하는 교회를 부흥시키고, 형제자매가 강건해지고, 자신의 신앙이 굳건해지도록 얼마나 많이 금식 기도를 드렸는지 자신도 다 셀 수 없을 정..

왜 말세에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야 할까? [내부링크]

왜 말세에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야 할까? 영적 생활을 하던 어느 날, 저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빛으로 세상에 왔나니 무릇 나를 믿는 자로 어두움에 거하지 않게 하려 함이로라 사람이..

하나님은 무지개를 언약의 증거로 삼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무지개를 언약의 증거로 삼았다 (창 9:11~13) “내가 너희와 언약을 세우리니 다시는 모든 생물을 홍수로 멸하지 아니할 것이라 땅을 침몰할 홍수가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나와..

하나님은 니느웨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진실한 회개를 보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니느웨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진실한 회개를 보았다 니느웨 사람들이 여호와 하나님의 경고를 대한 것은 소돔 성의 사람과는 확연히 달랐다 ‘무너지리라’는 무슨 뜻이냐? 일반적인 말로 하면..

하나님의 진노는 모든 정의의 힘과 긍정적 사물의 보장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진노는 모든 정의의 힘과 긍정적 사물의 보장이다 하나님이 말씀하고 생각하고 행한 이런 사례들을 알아감을 통해 너는 사람의 범함을 용납하지 않는 하나님의 공의 성품을 인식할 수 있느냐? 하나님의..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의 아름다운 뜻 [내부링크]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의 아름다운 뜻 ≪주 예수의 사랑ㆍ사명≫이란 단편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전 인류를 구속하기 위해 로마 병정에게 심하게 맞으면서 십자가를 짊어지고 한 걸음 또 한 걸음..

말씀 묵상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내부링크]

말씀 묵상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저는 이런 성경 구절을 보았습니다. “너를 낮추시며 너로 주리게 하시며 또 너도 알지 못하며 네 열조도 알지..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 ‘하나님의 축복’은 하나님을 믿는 모든 사람들이 받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축복하는 사람이라면 하나님이 칭찬하는 사람이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

하나님을 경외하는 3가지 방법 – 어떻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 것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을 경외하는 3가지 방법 – 어떻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 것인가 저는 오랫동안 주님을 믿었고, 항상 기도하고 성경을 보며 열심히 주님 위해 헌신하고 사역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을 포용하고 인내하며..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려면 꼭 준비해야 할 2가지 [내부링크]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려면 꼭 준비해야 할 2가지 지금 세계 각지에서 점점 큰 재난이 일어나고, 주님이 다시 오신다는 예언은 대부분 이루어졌습니다. 기독교인은 주님이 오셔서 그들을 천국에 데려가 주기를 간절..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누가복음 24장 1~9절에 “안식후 첫날 새벽에 이 여자들이 그 예비한 향품을 가지고 무덤에 가서 돌이 무덤에서 굴려 옮기운 것을 보고 들어가니 주 예수의 시체가..

성도들조차 모두 이해하지 못한 십자가에 숨겨진 의미 [내부링크]

성도들조차 모두 이해하지 못한 십자가에 숨겨진 의미 ‘십자가’를 말하면 숙연해지지 않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결코 십자가가 정교하게 만들어져서도 아니고, 스타일이 독특하고 특이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