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0-6955의 등록된 링크

 89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가수 김연자 남편 나이 일뽄 남자벗 결혼 리즈 이혼 [내부링크]

[김영자와 죽음, 소가족, 고향 국적 남자친구 재혼] > 트로트 가수 김연자의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트로트 신이 떴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신 자신은 노래 실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베트남에서 많은 주목을 받..

급성축농증 치료하고 싶어요 [내부링크]

> 축농증은 전문용어로 부비강염이라고 합니다.우리나쁘지않다와함께사철이분명하고기후차가심한나쁘지않다에서더자주발생하는질환중나쁜것은아니다인데요. 급성 축농증 치료할 수 있나요? > 코 주위에 있는..

sound주운전사고 보험처리 형사합의 노하우 톱1위카페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문제(음주 웅쵸은잉피 문제, 음주 운전의 루피 문제 등)음주 운전의 문제에 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그것에 따른 대처의 노하우 등을 제공하는 국내 야나기 1행정 구제 카페 음주 운전의 문제시..

넷플릭스 ‘킹덤’ 김혜준, 좀비役 배우들과 한 컷 ‘시즌2 관심↑’ [내부링크]

킹덤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혜준이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 23개의 금에 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긴장했는데, 티 많이 나옸 우료나프지 않아요.. 킹덤의 또 다른 주인공 분들과 ""이라는 글과 함께 사..

4세 문센 추천] 홀리아트 미술 퍼포먼스 : 공룡점토 & 화산 만들기 [내부링크]

> 오노 씨의 주제는 공룡이야~!!벽에 걸린 그림과 바닥에 붙은 공룡의 그림으로 완전히 뺀 4세의 아들. 아들들은 왜 그렇게 공룡을 나쁘게 만들지 않는지, 난 브라키오, 난 티라노가 나쁘지 않아.모두 괜찮은 공룡..

동맥경화 증상 및 원인 해결계획? [내부링크]

> 동맥 경화 또는 중상 경화라고 불리는 이 증상은 혈관 내벽에 발생하면서 혈관을 점점 좁히는 증상입니다. 원인은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 흡연 등이며 고혈압성 질환, 심장 질환, 뇌 혈관..

[좋은찬양&CCM] 어노인팅 '창조의 아부지' (G코드/콘티악보/가사/듣기) [내부링크]

올해 6월은 왜 이렇게 덥다.폭염주의보는 자주 발령되고..온난화의 영향으로 세계 곳곳의 기온이 이상현상을 보이고 있군요.지금 하나운아노인팅 버전 좋은 찬미 & CCM '창조의 아부지' 같이 나쁘지 맙시다가사를..

자신도 그려본 펭수!! 펜글씨로 새해인사!! 좋네요 [내부링크]

2019년의 마지막 날!올해도 바쁘게 지냈습니다. ^^ 2020년도 뜻 깊은 한가지 확실하기를 빌며~ 이 전 최근 트렌드 많은 펜스를 그리고 보았습니다. > 펜..

[Daimler] 자율주행 메르세데스 S 클래스 택시의 파하나럿 테스트 시작하는 Daimler 이야~~ [내부링크]

> Daimler는 Ola Kallenius 신이다 최고경영자(CEO)가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지출 수준을 '적절한 조정(rightsize)'이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미쿡에서 robotaxi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Daimler의 자율주행 기..

넷플릭스/왓챠플레이 비교/가격/주 컨텐츠(어린이폰사용) ~~ [내부링크]

안녕? 나는 넷플릭스와 왓쳐플레이를 동시에 구독하면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 콘텐츠라든지 비교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카테고리를 만들었어! 일 포스팅에서 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의 비교를 쓰려고..

SBS아나운서 조정식의 소다몬 스타1링 이야… [내부링크]

브라질의 리오를 떠난 SBS아봉잉 운서 쵸쵸은 인식의 모습이 20첫 6리우 포트에 소개되었어요 > > 먼 타국에 있는 SBS아나운서들 힘내세요!함께 한국 자랑스러운 태극 전사들도 응원합니다^vv^착용 모델 AT3004..

[BMW 화재/리콜 사태에 대한 단상] 내연기관차의 종스토리을 의미하과인? 다가오는 자율 주행차 시대, 내연기관차의 시대는 서서히 막을 내리는지도 모릅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첫 번째로 BMW 화재로 인해 감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BMW 운전자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지트도 꽤 BMW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어서.... 이번 사태가 정스토리..

[영화] 하이틴/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feat.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대박 [내부링크]

쉬는 날에는 넷플릭스나 왓쳐플레이를 결제해 보고 있다.이번 방학에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 않고 이런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영화 보는 중! 하이틴 영화는 인물의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보..

넷플릭스로 영어공부 하는 3가지 방법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 대장이다:D 이번에는 넷플릭스에서 영어 공부하는 방법을 배워보려고 합니다.넷플릭스로 영어공부를 하면 저의 큰 장점은 영어공부가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재밌을 뿐 아니라 넷플릭스로 공..

중도입사자 연스토리정산 하는법 제출서류 알아봐요.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팜스트림>의 공동운영자 펌돌이입니다.13월의 봉급이라고는 연말 정산 시기가 다가왔다.평생직장개념이사라진당일나의적성을찾아전직하는경우를자주볼수있습니다. > 경쟁을 통한 발전을 위해..

도마변동2구역 부분리모델링된 3룸 빌라 매매 (거래완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매물 소개에 대해 벌써부터 도마 변동 재개발 구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첫 도마 변동의 재개발 구역은 제일 지망의 그림과 같이 변동의 하나부와 도마동의 한가지 부가 포함된 첫 7개의 정비 구역에 첫~첫..

빌레로이앤보흐 신상~ 몬탁 비치사이드 지중해고민의 커피잔, 섭취 그릇 세1 대박 [내부링크]

>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저는 오후에 잤어요.그래서 잠을 잘 수가 없네요. 트윈... 요즘 성수와 넷플릭스 웨스트월드 시즌 돌파 중인데 관심있는 소재라 재밌네요.몰두해야한다고컴퓨터앞에있을때빌보에서몬탁신상..

2020 경자년은 펭수달력과 함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삶은 여행입니다. 이웃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 일월 일월네요.자세히 보니 집에 새 달력이 없네요. 예전에는 은행에서도 많이 본인 분담을 해 주었는데 요즘은 그런 일도 거의 없는 것 같아..

넷플릭스 미드 블랙리스트 #미드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가장 최근의 미드넷플릭스 맛을 담아서... 새로운 드라마를 찾던 매칭 98파.세인트라고 하는 수치에 비유해서 시작해 버린 미드 블랙리스트! 추천하고 싶은 미드! 미드 추천!!! 제가 관가해 버린 것은, 이 미드가..

넷플릭스 X 승츠비 <YG전자> 하트교정기 영상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승츠비 하트교정기 영상 대거 승츠비 승리와 넷플릭스가 만난 최근 영상이 유출되었습니다. YG전자에서 특집으로 기획한 하트교정기 제작과정 및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고 있네요. 저 제품만 있으면 애인..

도티 "펭수 성장세 역대급…상반기 전 내 구독자수 넘을 듯" 봅시다 [내부링크]

>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가 펜스의 성장세가 놀랍다고 말했다. 도티는 첫 0일 오전, 전파를 탄 MBC FM4U'굿모닝 FM장 성규입니다'에 출연 한 청취자들로부터 "첫 78만 구독자 펜스, 253만 구독자 도티. 펜 수..

김은정 아본인운서 실종 사고, TBS 아본인운서 28년째 미제사고! 짱이네 [내부링크]

채널 A'풍편에 듣자 옷쇼'풍문 2'연예계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편에서는 김 웅죠은아쟈싱 운서 실종 사건의 이야기가 소개됐다.금 웅죠은아쟈싱 운서는 경상 북도 영주시 출신으로 일 978년 이화 여대 신문 방송..

궁시렁 궁시렁~ㅋㅋ [연기파 배우 곽도원,정우성의 케미가 빛난 영화 강철비 후기] ~처럼 [내부링크]

> > > 일본 일본 00만 관객 영화 변호인의 양우속 감독의 작품 믿고 배우 곽도원, 정우성 주연의 영화 스틸비(강비 Steel Rain:전쟁을 초토화시키는 다연장 로켓 시스템이란.)세계 유일의 분단국인 남북북한의 쿠..

놀면 뭐하니? 유산슬(유재석) &펭수 MBC 연예대상에서 만난 대세와의 만자신다(feat. 조세호) 와~~ [내부링크]

#놀면 어떡해 #펜스 #유산슬 > > > > > > MBC 연예대상에서 만난 태세와 태세의 만남 기자회견에서 펜스에게 러브콜을 보낸 유산술 대기실에서 만난 유상술&펜스 > > > > > > 김태호 PD 초청으로 유상술 분장실을..

확인 [내부링크]

> > 다가온 하나 00세 시대, 실제로 한 00세 시대가 도래했다. 고려대 박 유우 세이(맨체스터 유성 교수의<하나 00세 도달 실현성>라는 연구를 보면 하나 945년생(현재 75세)은 하나/4의 확률로 하나 00세까지 살..

쇼호스트 아카데미에 유명 개그맨 선생님이? 색다른 표현력 수업!! !! [내부링크]

인턴 사원의 입장에서 바라 본 이원석 아카데미만의 표현력의 수업!2탄!베테랑 성우 선생님의 표현력의 수업도 놀라운데 또 다른 쇼 호스트 통과 기회 서울의 높이는 색다른 표현력의 수업이 있다며 그 수업의 현..

케이팝스타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로 배우데뷔 좋구만 [내부링크]

저는 K-POP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매년 시청해 왔습니다. 밤 사나 중궁은 20하나 7년 K-팝 스타 시즌 6에 나와서 의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로 갖고 싶은 인력과 재능을 인정 받기까지..

2017 Miracle Concert-이 동우 & 신 연아 작은 콘서트 큰 울림 이야… [내부링크]

>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짱구 누나가 아시아골수기증협회 주최의 기적 콘서트 티켓을 구해 왔다. 참여하는 가수가 빅마마의 이영현도 아닌 신영아, 그리고 팅팅파이브 때부터 알고 실력을 알고 있는데 본업이 개그..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SAO PAULO DVD 예약 판매 출시 ~~ [내부링크]

> > > > > > > > 이번에는 블루레이를 발매하지 않는 구 와인! 특이하네 녹록록록이라 예쁘네 #bts #방탄소년단 #박지민 #jimin

[영국:2하나4] 코로과인 바이러스 대박 [내부링크]

## > 최근 세계적으로 한국에서 시작된 우한 폐렴, 즉 코로나 바이러스로 난리다. 우한에서 시작:거기 마켓에서 팔리는 박쥐를 먹다가 그 안에 있는 바이러스가 사람에게 감염되었습..

자동차 소음주운전 법강화 윤창호법 환영 캠핑 자중하자. 봅시다 [내부링크]

저번 20대 운전자가 차를 몰고 인도를 걸어가는 사람을 치어 숨지게 사고가 있었다.한국의 소란스러웠던 사고는, 반복해서 자동차의 소리에 집중되었기 때문에 발생한 것이다.피해자는 윤창호 씨로 젊은 본인이 사..

방탄소년단(BTS) MAP OF THE SOUL : 7 'Interlude : Shadow' Comeback Trailer Shooting #SUGA #Shadow ?? [내부링크]

'MAP OF THE SOUL:7'Comeback Trailer"Interlude:SHADOW"MV촬영 비하인드 > MAP OF THE SOUL:7'Interlude:Shadow'Comeback Trailer#SUGA#MAP_OF_THE_SOUL_7#MAP_OF_THE_SOUL_7_ComebackTrailer#..

펭수 정체가 플린 김동준이라는 물적증거, 저작권 협회에서 찾았다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셀럽어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최신 가장 HOT한 캐릭터, 펜스의 정체가 유출되었다고 한다. 주인공은 플린의 김동준이라고 한다. 플린 김동준은 피키캐스트 ᄋᄀᄅᄋ에서 활동한 서울예대 연기과 출..

<뽕 따러 가세> 송가인표 ‘보고싶다’에 현장 초토화! 댄싱퀸 송가인?! 장소 불문 무아지경 막춤 퍼레이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눙호캉 X귀과 효도 송 카인 1단독 리얼리티<뽕 따러 가세> > 대망의 D-DAY 첫회 150분 특별 편성 쿰쵸쯔 밤 10시에 첫 방송! 트로트 퀸 송가인, 발라드 퀸까지 노린다?훙브쟈, 웬 브리, 숨은 매력이 폭발!..

움직이는 태양계 AR 책으로 초등교과 엿보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동안 공룡홀릭이었지만 우주에 관심이 바뀐 아들! 궁금한 점이 많은지 관련 책이 나쁘지 않아 영상을 즐기고 있었습니다.요즘 증강현실을 반영한 책이 정말 잘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초등 학교 교과에 미리 만..

위성 카메라는 단렌즈하나까, 줌렌즈하나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육지, 물, 구름을 찍어 지구로 보내는 인공위성에는 광학카메라가 들어 있습니다. 빛을 받아 상을 연결하도록 한 후의 디지털 신호로 변환합시다. 디지털 카메라랑 다를게 없을 것 같은데요? 한국의 아리랑 위성 3..

고려대학교의료원안암병원 고대병원 급성뒤석증 복강경 뒤석 절제술 좋구만 [내부링크]

공감과 코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요즘 소화가 잘 안되던데;;사실 후석증의 전조증상이었군요.《옷)저녁부터 기분이 나빴지만...얼굴인지 알고 까스 활명수를 마시고 손을 잡기도 했지만 오른쪽 갈비..

넷플릭스 영화 추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은 넷플릭스 영화의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로 함께 할까 합니다. 영화의 스토리와 스토리가 포함된 리뷰이므로, 영화를 보는 분은 스포일러가 있다는 점, 꼭 참고로 글을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과숙백내장 정보 [내부링크]

어떤 병이든 오래 방치해 두면 증상이 악화되어 치료가 어려워집니다만. 백내장은 초기 백내장-미숙백내장-성숙백내장-과숙백내장 순으로 진행됩니다. 과숙백내장 상태까지 내버려 두면 합병증이 생기기 쉽습니다...

전설의 RAZR폰... 좋구만 [내부링크]

차세대 스마트폰 디자인으로 불리는 폴더블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모토로라도 이르면 연내에 접는 스마트폰을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 네덜란드 IT매체 렛츠 고 디지털은 모토로라가 개발하..

고지혈증 약 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매 하룻밤 음식에 술 그리고 맛집 탐방을 하고 걷는 맛에서 데이브 한센을 생활하고 있다면 체중이 너무 매울지에 불었어요 사실 뭐 급격히 살이 쪘다기보다는 꾸준히 불렸다는 것이 옳포효은 1이죠 아프고 살찐..

부산국민명일배움카드로 이야~~ [내부링크]

> 중국에서 시작된 콜로그아인 바이러스가 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고 있습니다.모드마스크를 꼭 쓰시고 청결을 유지하시고 조심합시다! 금년은, 괜찮음을 착실하게 계발하는 "애플 인간"이 트랜드가 되어, 누구 자..

항생제부작용,뇌경색약부작용,비스테로이드부 짱이네 [내부링크]

만약 큰 병을 앓는다면, 누구나 건강의 소중함을 호소하면서 한동안 대책을 세울 건강을 되찾기 위해 다이어트를 한다.등산을 한다던가... 두통이 있다던가, 어지럽다가, 허리가 아프다던가, 어깨가 쑤셨다던가,..

춘천 이비인후과 , 비 ?? [내부링크]

연속 스토리가 다가오면서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공기는 나쁘지 않고, 날씨가 건조합니다.이런 계절이 되면 호흡이 건조하고 답답하다는 것을 소견할 수 있어요.역시 감기라도 걸리면 생활에 매우 불편을 초래할..

쏘울바디세포프로그램프로그 볼까요 [내부링크]

60대, 고혈압, 당뇨, 비만 남자 서울 보디 7일 세포 디톡스 프로그램에서 5~7킬로 감량/5일째 4킬로 감량/바디 샵/ 비움비 도착하면 신 그뎀 기뻐서 잠을 못 자겠어요~~!!! 60대, 고혈압,..

넷플릭스미드쉐도잉 어렵지않아여- 대박 [내부링크]

genie다돳-금화은종불꽃-명하나moning까지는 중부지방에는 주구장 창가가 온다면서요?그래서 집 밖으로 한발짝도 나쁘지 않는 딘 가디은가~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제 정책( 달아 놓고 공부 모ー도욧움니다-, 밋도..

BTS<방탄소년단> 달려라방탄 EP79/지민의 명 와~~ [내부링크]

어젯밤에 너무 많이 웃었어요. 당장 정리하고 싶었지만 최신탄 영상을 보느라 시력이 정상이 아니라 눈의 피로 때문에... 덕질을 잠시 참았어요. 아침에 쓰려고했는데 이젠 다 잊어버려서 기억 안나는게 별로 없는..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 2차티저 공개, 차원 다른 스타하 정보 [내부링크]

> 새 수목 드라마'정장(Suits)''정장(Suits)'2차 티저 유 오피스에 차원이 다른 스타 1리시도라마 탄생 예고'정장(Suits)'2차 티저 예측 불허의 출연진 등장(주의!첫 쵸도째 놓고 내용)'정장(Suits)'30초로 입증한..

작은개 백내장 눈 영양제 !! [내부링크]

> 정이가 마을 병원에서 백내장으로 진단받았을 때 퀴알렌 안약과 항산화제를 처방해 주었다.그래서 꾸준히 안약을 넣어 항산화제를 복용했습니다만, 왼쪽 눈의 백내장 속도가 빨라 구입했습니다.(수술하면서 알게..

백내장증상 방금 좋구만 [내부링크]

> 볼 수 있는 눈이 존재하는 것에 대해서 얼마나 본인 만족하고 감사하면서 살고 계십니까? 볼 수 있는 눈은 어느 신체기관보다 중요하고 또 없어서는 안 되는 기관입니다.그렇게 본인 40대부터 눈에 노화가 생기..

다소리석증 원인 와~~ [내부링크]

포석증에 대해 들어보신 분 계세요?건강 진단을 받았을 때 후석증을 발견하는 경우가 많은 것입니다만. 후석을 발견해도 증상이 없고 아무런 통증을 느끼지 않는 경우가 있으며, 후석이 후관을 막아 심한 통증을..

2020년 개봉 영화 기대작(해외/상반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공개된 영화/2020년 공개된 영화/영화/공개 예정 영화/2020년 영화/2020영화/2020년 1월 개봉 영화/1월 개봉 영화/영화 기대작, 원더 우먼 1984/원더 우먼/겔카돗/크리스 파인/스타 워즈/스타 워즈 라이즈 오..

[탈장명의 강윤식원장 칼럼]탈장 봐봐요 [내부링크]

서경부 탈장으로 저희 병원에 오시는 분들 중에는 '국소마취로 수술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오셨다는 분이 가끔 계십니다. 사실 마취는 수술하는 동안 짧은 글재주뿐인데... 서혜부 가면장 수술은 대부..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17) “응답하라, 볼께요 [내부링크]

우주 생명체 탐색의 현주소 > 하나조개에 이르는 행성이 있는 은하에 인간 이외의 지적 생명체가 존재하는 것은 아닐까. 우주지적생명체탐사(SETI)는 이런 의문에서 비롯됐다. 천문학자 칼 세이건은 소설<접촉>(하..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송가인 와~~ [내부링크]

'비디오 스타'에 실수 트로트 진선미'송가이다','정 미에','홍자'과 함께 TOP5왕모도우이 연예 토크 쇼에 처음 나오는 것입니다 하고 있습니다!방송을 기다리고 계신 분, 많을 거예요. > 정미 아이 나는 37..

대만자유여행 - 타이페이여행 우라 봐봐요 [내부링크]

-- 대만 온천여행 어디가 좋니? - > 손발이 조금씩 시리고 코끝이 시린 계절이 되었습니다. 이맘때면 간절하게 소원을 빌 수 있는데, 금방 생각나는 온돌과 따뜻한 온천수. 몸을 녹이다 보면, 밖의 추위가 어떻..

킬링타임 청불 넷플릭스 하이틴 영 대박 [내부링크]

"청불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의 추천 키싱 부스는 베스 리클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하이틴 로맨스 영화입니다. "하이틴 영화인데, 욕설과 성적인 대사가 적지 않고 청소년 관람불가(천불) 등급이라 모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