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1-6955의 등록된 링크

 89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안구돌출로 눈꺼풀부종 갑상선에 의한 발병? [내부링크]

> > 많은 분들이 새해를 맞이하게 되어 새로운 목표와 결의를 새롭게 하여 평생의 숙제인 다이어트를 결심하곤 합니다. 특히 나쁘지 않는 10대부터 30대 여성들이 체중 감량과 관련해서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조..

갑상선암 소음식관리 카페 암 치병식 시래기김식사 회원이 만든 레시피 [내부링크]

> 갑상선암 맛있는 음식관리회원님이 만드신 #시래기김식사비주얼~ > 김식사 장식도 대박 초콘, 띄운 콩, 들깨 성식 가루 등을 얹어 한 끼 식사 모든 영양을 골고루 챙겼습니다. > 야채의 첫 00g의 식사의 최초 00..

20대 녹내장 의심 진단 후 정밀검사 후기(대전눈사랑안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대 여성입니다~20대에 녹내장 검사(녹내장의 정밀 검사 소감도)를 받는 사람은 없으니 혹시 언제든지 몇몇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글을 씁니다.이 9월 회사에서 보내는 정기 종합 건강 검진을 하고 왔..

필리핀 화산 폭발 배경으로 결혼식 올린 부부 [내부링크]

> 랜돌프 에반은 CNN에 결혼식이 열리는 동안 우리는 계속해서 소셜미디어를 통해 화산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있는지 확인해야 했다며 > 실시 시각에 발표되는 경고와 경보 단계 격상을 알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편도제거수술 전체제거술 후기 - 첫2하나차. 출혈.리셋 [내부링크]

5. 것 5수술 7일째 양갱/오뎅 국/카페 라테/모닝 빵/수프 아직 일반식은 무리인가 본 적.얼마 전 도넛과 어묵을 먹었는데 목에 무리가 간 것 같다.새벽에 아파서 역시 제대로 잘 수가 없어.양갱이라도 조금 먹고..

sound주운전 2진아웃, 2번 0.18 불구속구공판 벌금형-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변호사 ~~ [내부링크]

> > H는 2019년 8월경 회사 1을 마치고 성남에 있는 회사 동료와 회사에 대한 문제도 상의를 겸하고 맨 그와잉로 갔습니다. 회사의 운영진인 H는 최근 운영진들 사이에서 발생한 갈등을 어떻게든 해결하기 위해서..

[Culture+Economy] 유튜브 크리에이터 '펭수'는 EBS 출신? 방송국의 유튜브 진출 현황! 와~~ [내부링크]

> > "뽀로로 선배는 언젠가 넘어야 할 산입니다" EBS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TV'의 주인공 펜스, 교육방송 캐릭터답지 않은 B급 감성으로 유행하고 있습니다. 매니저와의 케미와 갑자기 사장을..

넷플릭스 중드 추천 _치아문난난적소시광 致我们暖暖的小时光( Put your head on my shoulder)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본지는 꽤 지났지만, 별로 재미없어서 쓸까도 생각했는데, 쓸까 하다가 리뷰의 존잼은 아니지만, 가끔, 덧붙임에는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포스팅 시작! > korea에서도 최신 유행의 많은 치아 뭉당승..

규화한복_ 규화한복에서 전설적인 가수 퀸의 곤룡포를 의뢰받아 제작햇읍니다 ^^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규화 한복입니다. 이번에 전설적인 가수 퀸이 내한해서 성황리에 콘서트를 끝냈어요. > (브라이언 메이, 아프가니스탄(뒤)램버트, 로저 프레임 1러시아의 모양) 당싱무 나 고맙게도 여왕이 방한하기..

한국영화 리뷰. 신과 함께 - 인과 연(2편) 확인 [내부링크]

> #나라 한 영화#넷플릭스#영화 리뷰국 한 영화 리뷰 신과 함께 2개. 인과했다. 20하나 8년 8월 하나하나 개봉한 작품으로 하나 227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작품. 리뷰를 작성하는 20하나 9년 한개..

방탄소년단(BTS) 관련 디지털 데이터 심층분석 좋구만 [내부링크]

> > 이 논문은 'BTS 관련 디지털 데이터 분석'을 다소 이용한 내용으로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성공과 연구 결과 등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현재 북미시장을 포함한 케이팝의 세계적인 상승세를 시작으로 라틴음악처..

착한 자율주행 자동차와 불확실한 인간행동, 영화 데몰리션맨 이야~~ [내부링크]

> 이는 1993년 작 영화#데몰리션망#Demolitionman의 한 장면입니다. 어린 시절 고속주행이 불가능한 #자율주행차의 도주는 무용지물이 되고, 결내용 양사의 주먹다짐으로 번집니다. 이는 21세기 평화(?)한 천사..

[청담학종][기술] 로딘 리아조프(Rodin Lyasoff): 자율주행 비행기가 가져올 new 이동 방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항공 분야의 사업가인 로딘 리아조프는 비행이라는 것이 앞으로 더욱 개인화될 것이라고 예견할 것입니다. 그러한 미래지향적인 강연을 통해 그는 작은 자율주행 에어택시가 교통체증을 해결하고 도시간 이동에..

미드 영어회화 5편 프렌즈 시즌 1 : 어메리카드라마로 배우는 영어표현 | 영어듣기 안녕하십니까. 이야… [내부링크]

미드 영어 회화 5개 프렌즈 시즌 1:믹크도라마에서 배우용오포효은| 영어 듣기 기쁩니다.간혹 어려운 포현도 있지만 초보자도 원어민의 발소리를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한글 자막을 통해 쉽게 영어를..

[청다sound하루] 월드스타연예대상 강원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전 다소움 하루는 셀 로프 뷰티 20하나 9월드 스타 연예 대상에 정 다소움 하루가 스폰서로 모이고 슴니다.아름다운 시상식 현장에서 빛나는 스타들과 함께한 현장을 공개한다! > 월드 스타 연예 대상에 참석..

BTS X MATTEL ㅣ 마텔 BTS 미니 피규어 확인 [내부링크]

> BTS X MATTELㅣ마텔 BTS미니 피겨 한개당 하나 8,000원 [Episode] Welcome to "BTS POP-UP: HOUSE OF BTS" (youtu.be/wJokJjd-Auw)) > > > > > > > >

미래 자동차산업의 주역 충청북도, 자율주행 자동차 테스트베드 유치 확인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을 이끄는 자율 주행 자동차!사람의 조작 없이 스스로 주행하는 자동 운전 차가 도로를 달린 시대도 멀어요.보편화하려면 다양한 성능 테스트 기간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자율주행 자동차 시험..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231::에드 시런의 2019년, Roxanne="제2의 Old Town Road"? 대박 [내부링크]

> 아직 확정은 없는데 한정의 멜론 차트의 는 가요가 아니라 뜻밖에도 앤 마리의 "2002"가 차지하는 실현성이 있다는 카드가 들린다. 정말 그래서 그 움액눙이기리스의 싱글 차트 3위를 찍었는데, 빌보드 싱글..

맥심 8월호 모델 트위치 스트리머 BJ 잼미 / 신예지 기상캐스터 아나쁘지않아운서 맥심화보 와~~ [내부링크]

> 201이 되면 맥심 코리아에서 이후 월 맥심에 대한 업데이트를 했으나 이번의 맥심 8월호는 231이 될 때까지 맥심 코리아에서 업데이트가 안 되기 먼 1이 있는 연봉인 하면지만 맥심 8월호 모델이 츠잇토스토리ー..

BTS Tear앨범 그래미어워드 노미네이트 (HuskeyFox) 대박 [내부링크]

> 축하합니다.!!! 6번째 그래미 어워드의 베스토레코ー디은그페키 땅에 BTS의 러브 유어 셀프 전 Tear앨범이 오른 베스트 레코딩 페키 지면은 앨범 디자인에 주어지는 상이라 총리는 디자이너 자네가 받게..

[자양동피티] 우한 폐렴 신종 코로본인 증상부터 대처 비결까지!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자양동피티 에투짐 김소리 트레이현씨에요!! > 20하나 9년 하나 2월의 차이나 우한 지상에서 생성한 '우한 폐렴'의 원인 바이러스'신종소 자신'바이러스에 대한 세계인들의 걱정과 우려가 지속되고..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쉬워요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덕분에 밤에 아이를 재운 뒤 아내와 함께 미드 보면서 하루가 끝나가고 있어요. 요즘 기묘한 일으키는 시즌 3이 나오고 노는 힘 재밌게 보고 있군요. 역대 미드필더 중 최단기간 시청자 수 최고 기록을..

[영화] 미드웨이 (Midway / 2019)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진주만은 서막에 불과했습니다. 이번에는 확실히 끝내야 합니다.일 94한해의 진주만 공습 이후 전 세계를 향한 일본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오메리카 본토 공격을 대책합니다. 미군은 진주만 이..

대만 타이베이 코로나쁘지않아 우한폐렴으로 취소했어요 봐봐요 [내부링크]

모두별 1생활은 하고 있는데, 신경은 하그와잉에 집중했던 것 같습니다 최신은 손을 씻기 때문에 아이도 나도 손이 다 오래 됐습니다.손을 씻고 가면 쓰고 물을 잘 마시는 게 방법이라니까 그 외에는 달리 할 수..

유투 u2 43년만의 내한공연 후기 적어보자 !! [내부링크]

유 투는 43년 만에 방한하는 김 영자는 4034939하나 0한살 만에 블로그를 다시 하기입니다 요즘 취업 준비로 증표 몸이 없네요.엄마는 최근 공연 관람에 증기가 슴통울이라고 10더 붙어 돌고 있는 전회, 멀지 않아..

변한게 하나도없네! 과거와 다를 바 없는 가수 주(JOO) ~처럼 [내부링크]

바뀐 것이 1도 없어! 과거와 다름없는 가수 JOO > > 과거 가수 JOO의 셀카가 유출됐다! 옛 가수 JOO는 "내가 좋아하는 가수 중 한 명도 없다"인데, 정말 오랜만에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알려 큰 화제를 모으고 있..

아기 편도염, 증상과 기관지 관리법! 봅시다 [내부링크]

아기의 편도염 증세와 기관지의 관리 법! 당 1은 맛집 네용코, 좋은 정보가 있어서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당 1오전에 뉴스에서 미세 먼지가 그대로 수준이라고 하더라고요~그것은 좋..

손목터널증후군 원인과 자가진단법을 알려드려요 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분당콕 아픈증상의학과입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은 현대인과 떨어져 의견할 수 없을 정도로 경험하는 사람도 많아, 병에 걸려도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입니다. 주로손을쓰는주부,스마트폰과컴퓨터작업..

2017년 IT 결산, 5G | Deep Reinforcement Learning 이야… [내부링크]

3편(마지막)Autonomous Vehicle, Blockchain, Virtual reality 2편:BCI, Smart Robots, Connected Home 첫 2월에 내놓았더니 좋은 글을 첫 8년의 입구가 되어 새로 발행한 슴니다. 가트 효은시에서 첫 7년 7월에..

미드소마의 8가지 떡밥과 해석, 스포첫러 리뷰 ?? [내부링크]

미드 소마,로 둥근 토마토 하나 00%위엄이 들어 본 인은 호로쟈크 영화<미드 소마>의(포 1로시아레뷰ー이다니다.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은 보고 오세요! 2017년 충격적인 이에키우에 오컬트 영화의 끝을 고하고 준..

당신훈아 동상 개그맨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당신 훈이 동생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았거든요. 당신이 불쌍해요.요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인데, 김철민 가족이 암으로 떠나 안타까워요.당신이 훈아하면 나훈아 씨 생각이 나요. 형도..

윤창호 법 단속 강화로 휴대용 소리주측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결고리입니다.벌써 하나하나 달의 내용물로 며칠 후면 다음 달도 또 한 해의 마지막 달이네요. 이맘때쯤이면 다양한 형태로 회식을 합니다.이 빈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회사에 다니시는 분들은..

대구커피차 대구푸드트럭-TBN 교 ~처럼 [내부링크]

정 칼 장 윤정 씨 서포트... 20하나 9년 하나 하나우오루 하나 4개(금) Pm)하나 2~Am.2:30 장소:TBN. 대구 교통 방송국 교통의 방 선아 과인 운서 장·윤정님 지원되는 TBN. 대구 교통사 앞에 오픈했습니..

다음석증 치료 어 이야… [내부링크]

> 우리 몸 안에 돌이 생기고 이것이 돌아다니면서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이 있다는데,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이것은 주로 노년층에게 발발한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서구화된 식생활 변화나 비만율 증가 등..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의견서 의견제출서 좋네요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하나 3657969&search.menuid=52&search.bo..

[탑팀재활방송]#명절증후군, #손목터널증후군 #탑팀재활 #박 짱이네 [내부링크]

#공휴일증후군 #손목터널증후군 #톱팀재활 #박정우크리하빌리 #근전도검사 #수근관증후군 #손목초음파 #손목터널수술 > 2020.1.23. 명절 증후군, 손목 터널 증후군 명령에서 설이 시작합니다. 명절 챙기기에 걱정..

넷플릭스 영화 추천 더 가디언즈 (The G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다가디언즈 #러시아 영화 넷플릭스에 영화 중에 새로 업데이트된 영화가 있으니 더 가디언즈가 된다. 무려 2년 전 개봉했던 영화인데.. 넷플릭스에는 저번에 신..

[퓨처러스코프]약간 색다른 프랑스 테마파크, 퓨처 볼까요 [내부링크]

여행사 아르바이트, 바이럴 광고는 절대 없다.직접 돈을 주고 2일 간 다녀오면서 쓴 리뷰 임이 여행기를 쓰네.프랑스의 테마파크는 먼저 DLP가 가득한데 콘라인 정도 볼 수 있는 Futuroscope(퓨처러스코프, 퓨추로..

고양이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Respir 확인 [내부링크]

> [개요] 고양이는 호흡기관으로부터 산소를 공급받아 체온도 조절하는 동물입니다. 이런 고양이 호흡기관에 문제가 생기면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쳐 정상적인 활동에 지장을 줄 수밖에 없다. 고양이 호흡기 질..

갑상선 약 그렇기때문 ?? [내부링크]

어제 부천 마리아에서 갑상선 검사 결과 호르몬 수치가 높게 본인에게 약을 처방했으니까요. 처방전을 받으러 방문하라고 전화가 왔어요.처방전만 받으면 되니까 남편만 와도 될 것 같아서요. 오늘 낮 1꼴찌 부천..

조기진단이 중 알아봐요 [내부링크]

혈관은 몸 안에 있어 겉보기에는 잘 보이지 않고 평소에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혈관 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몸 전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 혈액순환에 글재주가 생겨 혈액을 전신에 제대..

넷플릭스위쳐후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어의 파수꾼이다. 넷플릭스로 영어공부를 하려고 하는데 혼자서는 힘들겠지만 더 열심히 해봅시다.넷플릭스는 정확하지 않지만 넷플릭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이지만 서양 중세의 판타지물입니다..

다이어트 실패, 고 혈압 좋구만 [내부링크]

> 남들보다 특별히 많이 마시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술이 본인들끼리 배를 주는 것도 아닌데 왜 자꾸 살이 찌고 건강도 본인들을 잃을까? 정의예기 억울하죠? 실제로 이런 분들이 꽤 계십니다. 이런 경우 유전적..

넷플릭스 위쳐(The Wit 봅시다 [내부링크]

> 위처 The Witcher는 베스트셀러 판타지 소설이 원작이다. 엘프, 인간, 그래서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치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릴라이기 때문에 마법사 예니퍼가 거..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하나 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 위치는 재미있었나요?호불호가 너무 갈리는 작품인 것 같아요.저는 되게 만족하면서 봤어요 짧은 제작 기간(제작 발표하고 2년 만에 순식간에 방영까지 비쌌어요>)에도 불구하고 위 조 특유의 분위기와..

트위치 방송 하는법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위치의 방송 방법에 대해 공부하겠습니다.여러분들은 트위터가 뭔지 아시죠? 트위치란 예전에 아프리카 TV처럼 많은 인터넷 방송인이 방송하는 스트리밍 사이트였는데 인터넷 방송인을 보..

25개월아기, 수족구 못 ?? [내부링크]

하나 하나, 하나, 밤에 만나서 반갑습니다.ᄒᄒ 엄마들이 매우 기뻐할 때 입니다.밤새 이야기 하는 동안 친구들과 재미있게 지냈잖아요? 없는 일의 남자친구? 친구. 부럽네(ಥ_ಥ) 저희 집은 요즘 전쟁 중이에..

이제껏 이런 항산화력은 없었다: 비타민C 좋구만 [내부링크]

호주 최초! 국내는 더 최초!! 300하나 이상 태양이 내리쬐는 퀸즈랜드에서 배양한 하나 00%자연산 아스타크산틴 ↓ ↓ 구입하러 가는 것 ↓ ↓(사진 클릭) > 저는 정말 보수적인 것 같고, 아주 모험적인 사람이..

항생제 처방 봅시다 [내부링크]

가운이 토요일 1저녁 6시쯤 갑자기 열이 39.4도로 오르고, 해열제와 비염 처방약을 먹게 했습니다.다행히 열이 8시 30분경 나오고 푹 자고 1어에 만났는데 목이 아프다고 합니다.점심을 먹고 남은 비염 처방약을..

[웹디자유행능사] 자격증 과정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곰입니다. 오노씨도 밤낮으로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유망직종, 전망이 좋은 직종과 관련된 자격증 정보를 하달하려고 합니다.웹디자인 최신유행능사라구!!(둠) 웹디자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