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10의 등록된 링크

 89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4건입니다.

영화 연애의 온도 제작보고회 [감독 노덕, 김민희, 이민기] [내부링크]

시도때도 없이 변하는 현실연애의 모든 것 연애의 온도 2012년 첫사랑에 대한 아름다운 판타지를 그린 영화 <건축학 개론>과 <늑대소년>이 대한민국을 촉촉히 적셔 놓았다. 그리고 2013년 봄, 그 아름다운 환상을..

영화 라스트 스탠드 방한 기자회견 [감독 김지운, 아놀드 슈왈제네거, 다니엘 헤니] [내부링크]

Press Release 라스트 스탠드 낙향한 보완관과 그의 부하들, FBI 팀원들 & 마약왕과 그의 부하들 앙상블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라스트 스탠드> 만의 코미과 드라마! 한때 잘나가던 낙향한 보완관과 시골마을에서..

SBS 새 예능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 기자간담회 [내부링크]

SBS 새 예능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 기자간담회에 다녀 왔습니다.^^ 강심장의 후속작인 화신!예능 MC로써 처음 포부를 밝힌 김희선씨의 미모는 여전히 대단했습니다. 또한 KBS2 TV 밤샘 버라이어티 야행성에서..

[서포터즈1기] 블로거 초청 제주도여행 팸투어 - 이제주카페 서포터즈 제1기 모집 [내부링크]

[서포터즈1기] 블로거 초청 제주도여행 팸투어 이제주카페 서포터즈 모집 제주를 알릴 수 있는 제주도 여행 팸투어에 많은 응원과 지원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yh3.cafe 급공지..!! 블로거 초..

영화 신세계 언론시사회 [감독 박훈정,이정재,최민식,황정민,박성웅,송지효] [내부링크]

최강의 연기대결! 팽팽한 긴장감! 그리고 배우들의 숨막히는 매력! 한국 범죄 영화가 가본 적 없는, 멋진 영화 바로 신세계! 신세계의 스토리는 숨 돌릴 틈을 허락하지 않는다. 시나리오 자체부터, 다음 장면이 뭐..

논현 도쉐프 (이탈리아 화덕피자,스파게티, Do Shef Pasta & Pizza) [내부링크]

도치&도셰프(Dochi & Do chef)의 나폴리 피자는 이태리 정통 나폴리핏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셰프만의 특별 레시피로 도우(피자빵)을 반죽하고, 피자를 구울때 반드시 손을 이용하여 도우를 얇게 펴고..

건대 일마지오 파스타 & 피자 ( IL MAZZIO Pasta & Pizza ) [내부링크]

건대 일마지오 파스타 & 피자 ( IL MAZZIO Pasta & Pizza ) www.ilmazzio.com 일마지오에서 타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강조하면서도 고객에게 100년이 지나도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요소들의 개발을 위해 주력해 왔..

Samsung GALAXY Note day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2013년 1월 22일 갤럭시 노트 사용자들의 축제인 갤럭시 노트데이( samsung GALAXY Note day )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 코엑스, 부산 벡스코, 광주 염주 체육관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갤럭..

sbs 드라마 야왕 제작발표회 [내부링크]

2013.01.9 sbs 새월화 드라마 야왕 제작발표회.^^ 정말 너무나도 멋진 스타분들 최고입니다. 국민 핸섬 가이 권상우씨~^^ 너무 멋지 십니다. 아름다우신 수애씨~^^ 미소가 아름다우십니다. 한류 최고의 k.pop..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3 (The Final Count Down 2013) [내부링크]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3 (The Final Count Down 2013) 정말 대단한 곳이었다. 말은 필요없을 듯.^^ 감상하시길~

Japan Shinjuku [내부링크]

신주쿠[ Shinjuku, 新宿 ] 2012.12.14 신주쿠는 비즈니스,쇼핑,유흥의 중심이자 많은 철도가 지나가는 교통의 요지이다. 급속한 경제 발전을 이룬 일본의 모습을 한눈에 실감할 수 있는 일본 최대의 번화가다. 신..

(속보)국정원 직원이 맞다! 아니다! 문재인 TV 현장 생중계 [내부링크]

보도 기사내용과 생중계 링크 입니다. http://www.ustream.tv/channel/moonjaeintv 문재인 TV 현장 생중계 링크 주소 입니다.!! 사진캡처: USTREAM 홈페이지 http://www.moontv.or.kr/ 또다른 문재인 TV 현장 생..

태국(Bangkok) Oasis Spa Bangkok Sukhumvit 51 / 오아시스 스파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맛사지 샾 입니다. 태국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맛사지 인데요. 태국의 유명한 맛사지 샾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마치 숲에서 맛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으로 자연 속 맛사지 샾을 연상케..

태국(Bangkok) Anantara Bangkok Riverside Resort And Spa / 아난타라 방콕 리버사이드 리조트 & 스파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호텔은 태국의 방콕에 위치한 아난타라 (Anantara Bangkok Riverside Resort And Spa) 리조트. 이곳의 서비스와 시설은 자연과 하나된 듯한 편안하고 아늑한 리조트 이다. 강이 보이고 나무가 많고 물..

홍대 마녀파티,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 [내부링크]

2013년 11월 9일 불타는 금요일에 아이스타일24에서 4번째로 진행한 홍대 마녀파티는 2.4km 라는 사상 최대의 패션쇼로 알고있다. 홍대 전체에 레드카펫이 깔리고 멋진 쇼가 이어졌다. 이날은 갸루패션의 일반..

아이유 은혁 사진 논란 [내부링크]

지난 10일 지난 10일 새벽 아이유 트위터에 아이유와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함께 촬영한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이를 두고 아이유가 잠옷?만 입고 있다. 은혁이 상의가 탈의되 있다는 말들을 하고 있다. 논란의..

2013 S/S Seoul Fashion Week - VanHart di Albazar, AN YOON JUNG ANS [내부링크]

2013 S/S Seoul Fashion Week SEOUL COLLECTION 14:00 ~ AN YOON JUNG ANS / 안윤정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모든 쇼를 마음대로 다니는 벡스테이지 프레스 Press ( B ) 탑 모델 박슬기 씨^^(사진의 오른쪽)..

Metz 58AF - 1, Canon 580EX - ll,Canon BG - E6 [내부링크]

오늘은 여행에서의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카메라를 정비하는 시간으로 ㅋㅋㅋㅋㅋ 이것저것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일단 거의 매일 제 곁에 있는 Canon 5D Mark ll / 24-70mm 후드에 스티커도 붙였구요.^^ 자세..

말레이시아(Malaysia) Grand Hyatt Kuala Lumpur / 그랜드 하얏트 호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호텔은 말레이시아에서 최근에 지은지 얼마 안된 하얏트(Grand Hyatt Kuala Lumpur) 호텔이다. 정말 최고라는 말밖에는 할 말이 없는듯 하다. 저녁에 멋진 야경. Night View, 침대 위에서도 쌍둥이 빌..

말레이시아(Malaysia) G Tower Hotel / 지 타워 호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호텔은 내가 마지막날에 머문 지호텔 입니다. 이호텔의 특징은 비지니스를 하는 분에게 최적화된 호텔인듯 합니다. 저도 밀린 사진을 정리하고 메일링을 하려고 하루를 이곳을 선택 했습니다. 지 호텔..

LG fashion 'Jillbyjillstuart' 2013 S/S Collection Photowall [내부링크]

LG fashion 'Jillbyjillstuart' 2013 S/S Collection Photowall In banyantree club & spa seoul 오늘은 LG패션 '질 스튜어트' 2013 S/S 컬렉션 포토월 일로 인해서 그곳! 반얀트리 호텔로 향했다. 멋진 파티에..

대만 마오콩 곤도라 [내부링크]

시사회에 제작 발표회에 정선 취재등 너무 바쁜 나머지 대만 여행 포스팅을 이제서야 다시 시작 합니다^^ 사진을 보면 그때의 그 날이 떠오르는듯 합니다. 잼있었고 즐거웠던 대만을 떠올리며 시작해보겠습니다.^^..

간첩 VIP시사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자기 제 블로그에 뮤슨 영화냐 할수도 있겠지만. 제 직업상 ㅋ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간첩 VIP시사회에서 많은 스타분들이 참석했는데 일 하면서 그래도 누추한 제 블..

대만 스린 야시장 [내부링크]

요즘 시사회 촬영, 강원도 정선 촬영 등 여러분은 생소하겠지만 제가 너무 너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 하는 일들이 많아서 부지런히 처리하고 있으니. 저의 여행 사진들 많이 기대해 주세요..

대만 송산공항, 대만 MRT, 딘타이펑 [내부링크]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대만여행 포스팅을 이제서야 시작합니다. 대만 Taiwan 정말 즐거웠던 대만여행.^^ 피카츄, 도라에몽이 방끗 웃고 있고, 꼼데가르송으로 뒤덮은 나의 캐논 카메라 가방 튜닝 ㅋ 손잡이에..

태국 잘란쿵 마켓, 호텔 수영장 등 [내부링크]

요즘 잦은 미팅과 업무로 업데이트가 늦었습니다~ 혹시라도 보잘것 없는 제 블로그 업데이트를 기다리신 분에게 죄송할 따름입니다.^^ 대신에 멋진 사진과 좋은 정보로 ㅋ 보답을 ㅋㅋㅋㅋ^^ 저번 포스팅에서 파타..

태국 파타야.코란 [내부링크]

오늘은 태국의 도심 방콕을 벗어나 정말 아름다운 바다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다들 이시겠지만 바로 파타야 입니다. 아름답고 맑은 바다^^ 방콕에서 살짝 어렵게 고속 버스 티켓을 끊고 다행히 한번에 가는 버..

태국의 퓨전 부폐, 마하나 야시장 [내부링크]

오늘은 태국의 퓨전 부폐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해산물도있고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숯불에 구워 먹는 방식 입니다.^^ 무한 리필이구요. 정말 고기의 질이 꾀 좋더라구요. 가게 이름은 메일이나 따로 말씀하심 알..

Vertigo & Moon bar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하는 곳은 바로 버티고 문바 입니다.^^ Vertigo & Moon bar 경치가 너무 아름답고 정말이지 한국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버릴 수 있었다. 더구나 통유리없이 그냥 탁 트인 공간이 너무 좋았..

Jim Thompson House Museum [내부링크]

짐톰슨 박물관 Jim Thompson House Museum 오늘의 포스팅은 이곳을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사실 큰 관심은 없었지만. 태국에서 짐톰슨의 집 이곳은 거의 진리라는 소리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이곳..

카오산 로드 (Khaosan Rd) , 마분콩 (MBK) [내부링크]

이곳은 젊은의 거리 카오산 로드! (Khaosan Rd) 숙소가 카오산 로드 바로 앞이기에 또한 편의점은 바로 앞이기에 이렇게 자주 신나가 나와서 커피도 먹고 밥도먹고 쇼핑고 했다.^^ 위치적으로 카로산 로드에 숙소..

저는 지금 대만 입니다^^ [내부링크]

저는 지금 대만입니다^^ 한국가서 업데이트 할게요^^

Thailand [내부링크]

교통사고때문에 병원에 입원해서 포스팅이 다소 늦었습니다.ㅠ^^ 병원에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다는...ㅋㅋ^^ 그리고 퇴원하면 7월18일 대만으로 갑니다.^^ 기대많이 해주세요^^ 이번 여행지는 태국! (Thailand)..

Rotorua [내부링크]

오늘은 뉴질랜드 북섬에 있는 도시 로토루아 (Rotorua)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로토루아는 타우랑가의 남쪽 60km 타우포의 북쪽 80km 해밀턴의 동쪽 105km 오클랜드의 남동쪽 230km 상에 위치하며 북섬의 중심에..

One Tree Hill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원트리 힐 (One Tree Hill) 입니다. '원 트리 힐'의 캠벨 경의 기념비는 뉴질랜드에서 마오리족의 과거 요새 중 가장 높은 '원 트리 힐'에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곳 이구요. 캠벨 경의 기념..

Auckland Museu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맨인얠로우 무사히 태국 잘 다녀왔습니다.^^ 너무 돌아댕겼더니 피부랑 목이랑 얼굴이 연탄이 되어서 돌아왔습니다.^^ 하하하 역시 여행은 언제 어디를 가도 즐거운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곳은 저..

니지 ( niji ) 레스토랑. [내부링크]

니지 라는 안양의 레스토랑. 씨푸드 부폐를 갔습니다.^^ 저는 정말 해산물을 좋아라하는 사람 인가 봅니다. 무스크스, 씨푸드 오션,오힐스,등 씨푸드 레스토랑을 너무 좋아해서 언제는 일주일에 3번을 간적도 있다..

New Zealand [내부링크]

오클랜드 시티에서 훼리를 타고 퀘이 스트리트(Quay Street)를 갔다. 훼리타는데 바람이 정말 엄청 분다.^^ 사람이 거의 없는 길거리. 뉴질랜드 오클랜드는 시티 빼고는 이렇게 사람이 거의 별로 없다.ㅋ 훼리를..

New Zealand [내부링크]

드디어 뉴질랜드 포스팅 시작합니다.^^ 우여곡절이 많았던 뉴질랜드. 저에게 뉴질랜드는 그리 좋지 않은 기억과 정말 좋은 기억 두가지가 있는 장소 입니다. 특히 오클랜드 시티.... 모르겠습니다. 그곳과 어떤 인..

Malaysia 작은 동물원 [내부링크]

오늘은 KL Tower 아래쪽에 위치한 작은 규모의 동물원?에 갔다. 엄청 크진 않지만 있을건 다 있고 덩치가 다소 작은 것들이 많이 있다. 케이엘 타워 입장권을 끊으면 패키지로 이곳 동물원도 구경할수가 있다. 그..

Malaysia KL Tower [내부링크]

오늘은 KL Tower 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MENARA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한 타워죠^^ 저는 특별히 택시를 타거나 하지않고 이곳저곳 구경하면서 그냥 부킷빈탕에서 걸어 갔습니다. 원래 타워를 가려던 길이 아니지만..

Malaysia [내부링크]

오늘은 부킷빈탕의 저녁 중국인 거리 야시장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야시장이라기 보다는 그냥 포장 마차 같은 느낌 입니다. 저는 Sai Woo 라는 곳을 갔는데요. 사람이 제일 많은 곳을 골라 갔습니다. 가서 이곳..

오늘은... [내부링크]

오늘은 낮잠을 안잤는데도. 유난히 잠이 안오는 그런 날이다. 잡생각이 많아지는 날인가 보다. 나도 이제 늙나보다.ㅋ 예전엔 깊은 생각없이 그냥 맘 가는대로 몸이 가는 대로 행동했지만 지금은 생각을 참 많이..

Malaysia [내부링크]

오늘은 트레인을 타고 Masjid Jamek 역에 내려서 이곳저곳을 둘러 보기로 했다. 길거리 마다 붙어있는 삼성의 광고 겔럭시 노트의 열기가 뜨겁다.^^ 어딜가든 겔럭시 노트의 광고. 나의 사랑스런 스와거(SWG..

홍짬뽕 [내부링크]

오늘은 저도 특별히 맛집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원래 저는 여행을 중점적으로 포스팅 하지만. 암튼 잘 봐주세용.^^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홍짬뽕 입니다. 간판부터가 뭔가 매워 보인다고 해야 할까요? 뻘거스..

Malaysia [내부링크]

말레이시아 사진이 4000장이 넘는다.ㅋ 그중에서도 정리해서 올리려니 너무 힘이든다.ㅋㅋ^^ 아침에는 이렇게 밥을 사서 그 위에 계란을 올려 먹었다. 거기에 망고 한점 으히히.ㅋㅋㅋ 너무 좋다 너무 조으다. 오..

malaysia [내부링크]

부의 상징. 말레이시아의 중심 쿠알라룸프 방문한날. 저녁에 크레인 타고 룰루랄라 갔는데. 별 기대 없이 비자 카드 없이 그냥 뭐 있겠어 간 곳에. 신세계가 펼처졋다.......뜨아. 완전 사람도 많고 명품샾에 동남..

Malaysis [내부링크]

밤에 본 KL타워 정말 반짝반짝 마치 배트맨 나올거 같다.^^ 야경이 죽이는 말레이시아^^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다. 조으다 조으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킷빈탕 없는게 업고 사람도 많고 아주 좋은 곳 ㅋ^^..

Fashion Webzine FOLDER [내부링크]

Fashion Webzine FOLDER 이번에 뉴질랜드 말레이시아에서 촬영한 나의 거리패션이 우연한 기회에 이곳에도 소개되었다. 암튼 거리패션은 나의 스트레스를 날리는 좋은 활력소 ㅋ Sara Sherwin[Student] To..

인천 옹진군 덕적면 - 서포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라는 어플을 활용해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국내 인천 옹진군 덕적면의 서포리 입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http://korean.visitkorea.or.kr/kor/ut/index.kt..

Malaysia [내부링크]

저기 높게 보이는 저것이 KL Tower 이고 저 위에 올라가려면 48링깃인가? 암튼 든다. 저위에도 난 올라갔다.^^ ㅋㅋ 다음 포스팅엔 케이엘 타워의 멋진 사진을 ㅋ KL Tower 내가 동남아를 가는 가장 큰 이유.,..

Malaysia [내부링크]

이곳도 빈부격차가 있어서 못사는 곳은 이렇게 무너질것 같은 곳에 사는 사람도 많다. 내가 좋아하는 부킷빈탕 거리. 밥에 치킨 맛있당^^

Street Fashion [내부링크]

New Zealand / Malaysia Street Fashion Coming soon 의외로 독도를 모르는 외국인이 많았다. 일본과의 영토분쟁지역인 독도를 알려 주었다.

Malaysia [내부링크]

이번엔 처음보는 과일이 있어서 알아보니. 이것은 잭푸릇 ( Jack frut ) 맛을 보니 달달하니 맛있었다.^^ 과일값이 싸기에 이것저것 막 샀다. 이건 두리안. 최고 완전 맛있는 두리안.^^ 두리안만 5만원 넘..

Malaysia [내부링크]

말레이시아는 모노레일이 너무 잘 되있다. 모노레일만 타면 거의 모든 곳을 다 간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노레일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 내가 가는 곳은 Bukit bintang 부킷빈탕.^^ 이곳이 과일도 종류별로..

Malaysia [내부링크]

저뒤에 보이는 게 KL 타워, 반짝반짝. 1링깃에 햄버거를 기똥차게 잘 만드는 말레이시아 청년들. 나와 나이도 별차이가 안나고. 내가 형이다!!ㅋㅋㅋ 너무나 공손하게 돈을 받아든 말레이시아 청년 ㅋ 달걀..

Malaysia [내부링크]

기나긴 비행을 마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KLIA Ekspress 로 공항 리무진을 타고 왓다. 공항리무진 (우리나라로 치면 고속버스 같은 개념?) 의 가격은 10링깃 이었다. 매우 저렴한 가격.. 인도의 영향을 많이 받..

Street Fashion [내부링크]

뉴질랜드와 말레이시아에서의 거리패션을 시작하게 되었다. 일본이랑 한국에서만 거리패션을 하다가 뉴질랜드라는 먼나라에서의 리포팅은 처음이라서 설레이기도 하고, 떨리기도 했다. 연인들도 많고 즐겁게 보이..

말레이시아,뉴질랜드 [내부링크]

다 잊고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 [내부링크]

앞만보고 달렸던 2012년도 벌써 5월 1일 이라는 시간이 되었다. 내일 난 말레이시아 뉴질랜드로 잠시나마 떠난다. 최근 몇일 거래처의 밀린 임금 관련해 법원을 쫒아 다니고 정말 드러운일이 많았지만 그냥 그러려..

..................... [내부링크]

2012년 5월 2일. 말레이시아로 출국. 5일. 뉴질랜드로 출국. 잠시 일 접어두고 다녀오려 한다. 오래는 못 있어도 이렇게 라도 가서 머리 식히고 와야 겠다. 쩝. 19일에 돌아오면 다시 멋지게!! 화이팅! 으샤!!! 다..

분당선 똥녀.대변녀 [내부링크]

장애를 가진 분께서 저렇게 하신거라네요..ㅠㅠ 안타깝네요.

Canon 5D Mark2, 400D, [내부링크]

Canon 5D Mark2 Canon 400D 이번에 오막삼 (5D Mark3) 이 나와서 오두막(5D Mark2) 가격이 소폭 다운되어서. 적당한 선에서 오두막을 구입하였다. 400D로 꾀 오랫동안 입문해서 그런지 아직도 오두막이 손에 안 익..

아이폰 5 [iphone5] [내부링크]

10월 출시 예정이라는데. 슬슬 준비 해야겠다. 아이폰 5 설레이는데?

Atomic Kitten - All Together now [내부링크]

Atomic Kitten - All Together now

낸시랭 [내부링크]

낸시랭의 투표 퍼포먼스라는데.. 그냥 뭐 주목받고 싶어하는 한사람이라고 생각한다.ㅋ

안양 범계 롯데 백화점 [내부링크]

일년전의 꿈이 현실이 되었다. 범계 롯데 백화점. 사람이 넘처 교통 대란이 일어 난다더라. 그래! 교통 대란일어나고 사람들이 몰려라 더 몰려 5월 뉴질랜드 - 말레이시아 머리 식히러 갔다와야겠다.

오늘 저녁은 [내부링크]

요즘들어 다시 일에 열중하는 내 모습을 보면서. 역시 사람은 바쁘게 살아야돼... 하면서도 마음 한편이 씁슬한 기분이 든다.... 핸드폰이 양쪽으로 시끄럽게 울리고 바쁘면 반드시 기분이 좋을줄 알았지만 그게..

지하철 5호선 맥주녀 = 담배녀 [내부링크]

분당선 담배녀 = 맥주녀 정말 이건 뭐....

MCM 슈타크 월드컵 에디션 한정판 백팩 [내부링크]

다소 늦은 감은 있지만 더 늦기전에 내가 좋아하는 색상을 업어왔다.ㅋ 꼬냑(MCM 고유 색상)은 너무 흔하고 색상이 부담스러워서 ㅋ 여름에 티에다 가방 하나 매면 유니크 할것 같다^^ㅋ 기분 좋다^^ 반짝반짝..

나의 새로운 [내부링크]

새로운 프로젝트의 시작 넘어 서느냐 이대로 만족하느냐. 중요한 순간이다. 돈이든 명예든~

  [내부링크]

요즘들어서 생각이 많아진다. 예전에 나는 그냥 이럼이런대로 저럼 저런대로 쉽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맘편한 b형 혈액형의 그냥 그런사람이었다. 하지만 요즘은 그렇지가 않다. 그래서 계속 머릿속에 여러 잡생각..

Supreme 2012 Spring/Summer Collection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이 올려고 합니다.ㅋ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역시 이번 봄 여름 시즌 컬렉이 정말 빵빵한데요/ 예전 같으면 일본으로 건너갔겠지만 지금은 방사능 때문에 그냥 이렇게 만족..

i Phone 4s [내부링크]

i Phone 4s 를 구입하였다. 아이패드2를 쓰다보니 도무지 3GS가 정말 너무 너무 너~~~~~~~~무 느려서 아이폰4s를 샀다. 정말 우람한 저 상자에 들어있는 아이폰은 정말 곱구 하얗다.ㅋ 속도도 정말 빠르고 무..

오늘은 [내부링크]

답답하고 마음속 한구석이 .... 아 기분이... 기분이 편칠않다 시간이 해결해 줄까 ㅠ

iPad2 - 아이패드2 [내부링크]

아이패드2 벽돌될까봐 해킹을 너무 조심조심 했더니 손이 다 후들후들 떨린다. 다행히 해킹 완료 ㅋ 아이패드1보다 성능이나 스피드면에서 많이 우월하다. 또한 아이클라우드 등등 편리한 점이 많아졌다..

일본에서의 추억 [내부링크]

너무 지처서 쓰러지기 직전이었던 저 순간 ㅋㅋㅋ 저사진만 봐도 힘들어 보인다.ㅋ

일본에서의 추억 [내부링크]

전부 우리의 추억이 묻어있는 요코하마

일본 [내부링크]

가자마자 허겁지겁 상수와 우나기에 밥을 먹고 맥주를 미치도록 먹었다. 아~ 이제 술 안먹으니 저땐 술 엄청 좋아했는데.쩝 ㅋ

일본 일본 ㅋ [내부링크]

이제는 방사능 때문에 가고싶어도 꺼려지는 일본에서. 일도 하고 놀기도 했던 정말 잼있었던 기억들이 있다. 아직도 생생한 일본 그립다.

나의 사랑스런 아이템 들 [내부링크]

내가 한참 즐겨 입고 즐겨 착용했던 애착이 가는 나의 소장품들.

그리운~ 필리핀 [내부링크]

호텔에선 어김없이 셀카^^ 엄청 자주 들렀던 저곳!!! 바로 세이브 몰ㅋㅋ 아~ 망고랑 두리안 정말 싸게 많이 먹었는데,^^ 아직도 즐거운 저곳 ㅋ 나의 사랑스런 한정발매된 귀하디 귀한 프레드 페리 카라티. 다..

갤럭시탭 10.1 [3g+wifi] 16G [내부링크]

아이패드를 쓰다가 이번에 바꾸게 된 갤럭시 탭 10.1 속도도 그렇고 많이 괜찮은거 같다. 키보드에 놓고 이것저것 하니 좋은거 같다. 이제 아이패드는 3가 3월7일 나온다던데. 아이패드 3도 얼른 사러 가야..

빅뱅의 컴백 [내부링크]

빅뱅의 컴백에제 마음이 설레이네요^^ 최고의 뮤지션 쥐 드래곤 정말 너무 좋구 스타일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범죄와의 전쟁 [내부링크]

오늘 본 영화 정말 재미있었다.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의 그 학연,혈연,지연의 그 썩은 고리. 너무 잼있게 보앗다.^^ 예매 너무 고마웡~ㅈㄷ^^

무한도전 하하 VS 홍철 [내부링크]

역시 무한도전 무한한 웃음 최고 ㅋㅋㅋㅋ 이번주 닭싸움이 정말 잼있었다 내 개인적으로는 ㅋ^^ 1라운드 자유투는 극적으로 하하가 한골 넣어서 이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년 1월 29일 SBS 인기가요 티아라 화영 방송사고.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 시청했을 상상을 하니 아찔하네요 ㅋㅋ 저런건 빨리 캐치하고 조치를 취해야 할것인데. 거의 3~4분 가량을 카메라에 그대로 노출 되네요.ㅠ 민망

아~ 그리운 세부 [내부링크]

처음으로 타본 필리핀 항공~ 아시아나,대한항공과 동급인듯 했다~ㅋ 호텔에서 저녁마다 얼마 썼는지~ 계획을 짯던게 어제일 같다.ㅋ 그립다. 베이프 다이어리에 끄적끄적 ㅋ 피자세판먹어서 맛사지 안받고 그냥..

인피니트(Infinite) - 내꺼하자 [내부링크]

아이돌 노래 ~ 이노래가 좋아서 ㅋㅋ

빚과 함께 결혼할수 밖에 없는 20~30대 세대. [내부링크]

빚과 함께 결혼할수 밖에 없는 20~30대 세대. 돈때문에 결혼을 포기하고.... 빚때문에 미래를 빼앗겼다고 .... 7년간 학자금 대출을 받았는데 아직도 500백만원이 남았다고 한다. 절망적이다 정말.....

세부 [내부링크]

작년, 제작년에 갔던 세부. 추운 겨울이면 유난히 생각나고 그립다. 나는 추운 겨울이 싫다. 짜쯩나고 엿같은 일도 모두 겨울에 일어난다 ㅋ 그래서 더더욱 여름이 그립고 더운나라가 그리운것 같다.^^ 얼른 날씨..

I was born to love you - Queen [내부링크]

들었는데 너무 좋은 노래 ^^ 으히히 2012년은 새롭고 즐겁고 행복한 해 ㅋ^^

너무 잼있는 무한도전 - 무한상사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난히 웃겻던 무한도전 무한상사 ㅋㅋㅋ 기부금 5만4천2백원 .ㅋㅋㅋㅋㅋ 거기에 주옥같은 개그..

2012년 1월 13일 [내부링크]

중국인 범인 이라는데. 대낮에 정말 대단한 깡따구 ㅋㅋㅋ

^3^ [내부링크]

지난 9월. 어머니가 서운하실수도 있지만 남자 셋이서 머나먼 필리핀으로 떠낫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립기만 한 필리핀이다. 2011년은 나에겐 정말...... 이룬것도 많고 내 페이스대로 했지만 여러가지 일이 있..

Beats By Dr. Dre StudioGd & Top Addition [내부링크]

Beats By Dr. Dre Studio Gd & Top Eddition 닥터드레 스튜디오 지디엔탑 에디션 Gd 에디션 지디 에디션 200개 탑 에디션 200개 한정으로 나온 닥터드레 스튜디오 발매가 68만원. 간지는 최강류! 하지만 너무 투박..

Supreme x Nike [내부링크]

아 곱다.... 너무 곱다. 색이 곱다.. 12월 1일 비로소 손에 넣은 나의 슈나 검정색. Supreme x Nike 작년에 그냥 가지고 있을껄. 힘들게 구했다.ㅠㅠ 너무 비싸다..흑흑 그래도 색은 정말 이쁘다. 제일 이쁜거 같..

오늘은...이거 [내부링크]

요즘 부쩍 달달한게 땡기더니 결국 집에 형이 사온 아메리카노(병이 상당히 이쁘다, 다먹고 이거 내 물컵 해야지) 와 일본과자 임페리얼 어쩌구를 먹었다. 나름 촉촉한게 맛있었다.ㅋㅋ

M.I.B - G.D.M (Most Incredible Busters) [내부링크]

M.I.B - G.D.M (Most Incredible Busters)

KB국민은행 [내부링크]

문자를 받고 갔더니. 생일이시죠? 이러면서 저 물건들을 줬다.ㅋ^^ 별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아져서 룰루랄라 집으로 왔다.ㅋㅋ

Blackberry(블랙베리) 9000, 9100, 9700 [내부링크]

블랙베리 9000 화이트, 블랙베리 9100 펄 화이트, 블랙베리 9700 화이트 어쩌다 보니 이렇게 모았는데. 솔직히 말하면 디자인때문에 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하다.ㅋ 보안성은 좋다고 하지만 실용성이 매우..

조율(치킨먹어 형)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스타일 랩베틀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동훈 얻어 맞는거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레미 스캇과의 만남. [내부링크]

사진을 더 못남긴게 아쉽다.

청와대에 있던 안중근의사 유묵 "행방불명" [내부링크]

감쪽같이 사라진 국가보물 안중근 유묵, 어디 있을까? 청와대가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국가보물(제 569-4호) 안중근 장군 유묵이 청와대에서 사라졌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확인됐다. 안중근평화재단청..

Moves Like Jagger (Feat. Christina Aguilera) [내부링크]

Moves Like Jagger (Feat. Christina Aguilera)

I Got My Eye On You [내부링크]

I Got My Eye On You

필리핀으로~ [내부링크]

너무 신나서 그만 폴짝 폴짝 뛰고 있는 모습 ㅋ 매번 세부퍼시픽이나 제스트 항공을 이용했는데. 정말 거지같았다.ㅠ 의자도 못 저치고.ㅠ 그래도 그게 싸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필리핀 Air 최고.!!!^^ 최고..

Supreme X Nike [내부링크]

Supreme X Nike 슈프림 나이키의 합작 자켓. 검정색은 작년에 있었는데. 팔았던게 후회된다. 너무 이쁘고 이옷을 보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그런 느낌?ㅋ 슈나 겨울에는 슈나가 진리~ 슈도도 조만간 구매하구 싶은..

iPad , iPhone 3GS [내부링크]

iPad , iPhone 3GS 나의 겹둥이가 준 아이패드와 나의 아이폰 3GS, 4G가 아니어서 약간 씁슬하긴 하지만 나는 쓰는데 크게 문제 없고 좋다. 그리고 나는 핸드폰이 블랙베리와 아이폰 두개라서 써봤자 뭐 노선표보..

Justin Bieber - Baby [내부링크]

저스틴 비버 - 베이비 노래 가사도 그렇고 너무 아름다운 선율이다. 94년생이라는데 어쩜 저리 목소리도 좋고 저런 아들있었음 좋겠다.ㅋ

이토 히로부미에 조화 보낸 홍준표 [내부링크]

[한겨레] 홍준표 한나라당 대표가 지난 26일 안중근 의사 의거 기념식에 화환이 아닌 조화를 보내 논란을 빚고 있다. 이날은 안중근 의사가 서거한 날이 아닌 이토 히로부미가 숨을 거둔 날이어서, 조화는 히로부..

쇼킹 [내부링크]

안양역이 네이버 실시간으로 올라왔다. 이유는 60대 할아버지의 자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나의 사랑스런 아이템들 [내부링크]

스투시 월드투어 몇점 슈프림 스컬티 베이프 달러티 딱 요종도가 젤 이쁘고 무난한것 같다~

듀얼 [내부링크]

몇일전 모니터와 씨름한 결과 듀얼모니터에 성공했다. 전기료를 아끼기 위해 두개다 LED 이고, 오른쪽의 저 모니터는 나의 사랑스런 겹둥이가 준 선물^^ 너무 고맙고 행복한데 시기적으로 암튼 여러가지 일이 있..

필리핀~ [내부링크]

너무나 맑고 파란 하늘과 시원한 풀장 돈가스와 과일은 다소 품질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와이파이도 터지고 뭐 나쁘지 않았다. 충전도 만땅. 필리핀을 100% 흡수하기위한 모든 조건 완벽

필리핀으로의 고잉~ [내부링크]

필리핀으로 가는날. 설레이는 맘을 안고 공항리무진으로 향했다. 캐리어에는 각종 아이템을 구비하고~ 처음타는 필리핀 항공에 탑승. 제스트나 세부퍼시픽 보다는 훨씬 좋았고 넓었다. 나의 블랙베리9000화이..

Play Station2 [내부링크]

나의 사랑스런 두 쌍둥이 Play Station2 거기에 블베는 서비스 ㅋ

후쿠오카에서의 추억 [내부링크]

지금은 ROTC 학사장교 임관하고 소위인지 중위인지 된 수현이와 재학이 나의 귀여운 동생 땡칠이 재훈이 나와 동갑이고 이해심이 많고 자상한 보고싶은 광수~ 지금은 회사생활을 하는~ 다들 지금 각자 다른 곳..

일본에서 상수와. [내부링크]

일도 하고 놀기도 하던 나의 인생 스토리.

  [내부링크]

사쿤 로이아츠 BBC 슈퍼 컨퓨즈 NSB

중국 아동 인신매매범 체포현장모습 [내부링크]

2009년9월15일 중국 광동성에서 촬영된 어린이 납치 인심매매범의 실제 체포과정을 카메라에 담은 사진들입니다. 중국은 인구가 많은 만큼 범죄율또한 상당히 높습니다. 그중에서도 어린아이를 유괴,납치하는 범..

나른한 오후~ [내부링크]

오후 2시 나른한 오후~ 여친이 행사하면서 준 하이네켄 ~ㅋㅋ 냉장고에 짱박아 놓고 먹구 싶을때 얌얌.ㅋㅋㅋ 아버지가 푸켓에서 가져오신 술안주와 함께~~~~~~~~닐리리아.~ㅋㅋ 거기에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제로..

Japan Hukuoka [내부링크]

대학교 친구들 6명이 떠난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시( 일본어: 福岡市 ( ふくおかし ) , 문화어: 후꾸오까 시)는 후쿠오카 현의 현청 소재지이다. 일본 전국에서 8번째, 규슈 지방에서는 제일 인구가 많은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