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3-6955의 등록된 링크

 8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약없이 혈압 낮추는 고혈압 개선 자가 치료 방법 [내부링크]

고혈압은 증상 없이 혈관을 손상시키고'침묵의 살이지에'로 불리는 무서운 병이었던 고혈압을 앓고 있는 사람은 뇌 중풍, 관상 동맥 질환의 위험이 정상의 2.5배 이상으로 매우 높다. 혈압은 수축기 하나 20mmHg미..

(후(後)늦은) BTS 팝업스토어 방문기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정 이야기( 늦었지만, 이유는 팝업 스토어는 오거의 매일(1월 51 1도 1)부에 영업을 종료했기 때문이었다 세월이 흘러 추억을 먹고 사는 타이타닉 할머니가 되었을 때를 위해 남겨보는 포스팅. 나..

쌍둥이 소녀 인스도안 [내부링크]

과정 영상! > 만약을 위해 그림에 사선을 넣어두었습니다!! 즐겁게 그렸네요.이 강에는 마테를 잡고 싶어서 태양계 행성 시리즈로 그려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사이즈를 재는 & 테스트용으로 출력한..

편도염 수족구 요즘유행 [내부링크]

편도염 스죠쿡 인기 3호 편도염, 열이 40도까지 올라가서(울음)어린이 집 선생님이 스죠쿡지 않을까~요즘 스죠쿡잉볼 사용한다고?ᅲᅲ 병원에서 그렇지 않아도 입 안을 잘 봤어 왠지 손발구라는 이제 3명의 아이를..

갑상선암 진단비 진행하는 복판 이내용 체크 [내부링크]

갑상선암 진단비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야기를 체크 > 암의 경우 대한민국의 여러 사망원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사망률을 가진 주요 위험이다. 질환 중 1프지앙 아이입니다. 이와 같이 위험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금과인과인전남자칭구 봐봐요 [내부링크]

택시금 자기 자신, 성인용 고백 하버드, 기숙사 룸메이트가 밤부터 전라남도 자동무라고 해 > > 6에 첫 방송된 tvN'택시'에서는 미스코리액무나나의 근황이 유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미국 하버드대에서..

TODAY'S BTS "12.01#오항시의방탄 #2018MMA #대상탄소년단#Twitter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18 MMA에서#대상 탄소 뇨은당 행복이라는 단어가 아미 등의 곁에 언제나 머물고 있음을! Teamwork makes the dreamwork"#역대급 무대, 확실히 복습 필수 > > 20하나 8. 하나 2.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Joe, Home Is the Essence of Christmas 이야~~ [내부링크]

크다...미쿠타 정말 music을 어떻게 이렇게 잘 부를 수 있는지 라이브가 후렴구보다 훨씬 좋은 경지에 있는 몇 안되는 참여 가수 > God Rest Ye Merry Christmas The Christmas Song Christmas In New York Christ..

한국갤럽) 2014년 다음 JTBC뉴스 시청률 연구 결과 간단 분석 봅시다 [내부링크]

"압도적인 JTBC의 시청률"겔 뤄푸 바루 20하나 3학년의 뉴스 채널의 선호도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많은 분들의 예상과 다름없이 압도적인 시청률이 나쁘지 않았습니다.자료를 바탕으로 간단하게 분석을 해보겠습..

TODAY'S BTS "하나하나.하나4#오거의 매일의방탄#LY1본투어#LoveYourself#Twitter 볼까요 [내부링크]

2018.11.13-14TOKYO.JAPAN/TOKYO DOME > 2018.11.14WORLD TOUR'LOVE YOURSELF'"Thank you, Tokyo!#방탄 소년단과 아미들이 신 그와잉게 뛰어다니며 스스로를 사랑하는 노하우울 함께 방문 콘서트:->아미들, 아리..

미드 ‘전격 Z작전’의 자율주행자동차 ‘키트’ 정보 [내부링크]

최근 몇 군데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자율주행차 사람이 아무 것도 나쁘지 않고, 하나도 운전하지 않아도 목적지를 향해 가주고, 장애물을 만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피하거나, 아무 일도 없이 멈춰주는 훌륭한 것입..

2020.2월 51 핸드폰 사진인화 사이트 추천, 대한민국 스튜디오 마켓, 리아랑 코코랑, 포메라니안, 넷플릭스 미드, 1상로그, 1상블로그 봅시다 [내부링크]

> 귀여운 아이와 코코짱 > 아직 잠에서 덜 깬 아이들 둘이 조금 넘는 귀여운 > 국제 모그와잉이 미트 1과 국제 모그와잉이 미트 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즘 계속 영하의..

[ 채용 지원 Tip ] ABN 아름방송 아자신운서 채용! / 지상 SO 채널 아자신운서 / 분당 대표 채널 ABN / 포트폴리오 영상 필수!!! ~처럼 [내부링크]

명절을 앞두고~~ 분당을 대표하는 SO채널! ABN 아름방송 아나운서의 공채가 진행되었습니다. > 이 소식은~명절에도 방송을 준비하는 여러분은 쉬지 말고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실력 향상에 매진하라는 신호탄 같..

인천대학교 자율주행자동차연구팀을 만자신다!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인천 대학 드림이 17기 캉스미이다니다!오·한 씨(오 항상)는 자동차 업계에서 요즘 제일"핫" 자동 운전 차를 연구 중인 인천 대학교이다.베디드 시스템 공학과 이영섭 교수 연구팀 Active Control L..

[KB증권 ETF거래 이벤트] 상승장에도 OK! 하락장에도 OK! ETF 투자로 최대 5만 원 받는 방법은? 와~~ [내부링크]

ETF(Exchange Traded Fund)란 인덱스 펀드를 상장시켜 투자자들이 주식처럼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입니다. 투자자들이 개별 주식을 고르는 데 번거롭지 않아도 되는 펀드 투자의 장점과 언제든지 시..

‘현아’ 가수 던(DAWN), “어머니는 전직 밸리댄서” 이유있는 집안 내력…재력-부자 논쟁까지 이야~~ [내부링크]

가수 댄(DAWN)의 오므이가 발레 댄서 출신 출신임이 알려지면서 가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

China 영화관 체험기/어벤져스4/China은 팔린 표 가격(票房)으로 통계를 한다?!/역대 China 흥행영화순위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 나쁘지 않아요. > 이번 주에 영화<어벤져스 4> 봤어요.China에서도 요즘 어벤져스 붐입니다 광고, 영화관이자 모두 어벤져스 천지입니다. 쿰쵸쯔뉴ー스 보면 표 뭉치(매표소의 판매액)가 20억..

소리주운전면허취소 행정심판 상담사례, 군자역행정사 ?? [내부링크]

> 음주운전 취소 구제 전문 광장행정사이다.#광진구 #군자역 행정사다. > 2020.1월 초 일석 늦게 상담한 사례 이프니다니다. 지난해 잔치 이야기에서 회사가 자선 행사를 위해 자매결연을 한 복지관을 방문했..

미스트롯 재방송 결승진출자 송가인첫등 정미아이&홍자 반전소름 댁무재밌어 볼께요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 5명의 유출 > 송가이다, 홍자, 툴리, 스쿠 이상, 하유비, 정 다교은 돈과 인 중, 정미 아이, 박 선영, 강 예슬, 킴소유, 킴히징 실수 트로트에서는 군 부대 미션에서 준결승에 게재된 12명이 발..

금채안 동년동월, 방탄소년단 봄날, 정다경 약손 - 같은 시공의 감동, 런닝타임! 긴노래 차트 지각변동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중가요의 적당한 곡 길이? > 금 그의 중-동년 동월 4:34 방탄 소년단-봄날 4:34정 다교은-약손 4:34과 같은 러닝 타이이다! 427년 만의 러브의 이야기를 담은 대한민국 파면, 신이다 합작의 감동 명곡 미녀..

<미드웨이> - 무국적의 국뽕 영화 확인 [내부링크]

미드웨이호는 그 천성이 이상한 영화다. 독일 영화감독이 China자본의 투자를 받아 미군이 하나폰군을 상대로 승리한 태평양 전투의 실화를 할리우드에서 영화화했습니다. 엉뚱한 방법으로 다국적 인사들이 참여한..

"롤모델 BTS, 짱돌 되고파"…다크비, 용형표 퍼포먼스돌 데 정보 [내부링크]

> 용감한 형제가 만든 보이그룹 더크비(DKB)가 글로벌 어린이달러를 향한 의욕을 보였다. 3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슈피겡호ー루에서 다 해고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D1은 " 어릴 때부터 꿈꾸던 것입니다...

강화되고 있는 sound주운전면허취소 구제의 어려움 ~처럼 [내부링크]

2018년 후반 윤창호 법이 되어 본 인고 차 줌 소음 주운 전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처벌 수위가 높아지고 있다 슴니다, 2018년 12월 18하나부에서 소음 주운 전 인명 피해 등에 대한 처벌은 우선적으로 많이 무거워..

[기사] 야마자키 켄토, 츠치야 타오 <이다종의 나쁘지않아라의 앨리스> 넷플릭스 드라마 좋네요 [내부링크]

아소의 아래로 유행 만화를 실사 드라마화하는 "임종의 나쁘지 않다고의 앨리스(마지막의 나쁘지 않다고의 앨리스, 최후의 나라의 앨리스)"(Netflix에 2020년 전송 안)에 배우의 야마자키 켄지와 여배우 츠치야 타..

깜짝 놀란 네이버 어린이드포스트 수익 (feat. 구글 어린이드센스에 밀리더니 금시 정신 차렸과인 네이버) ~처럼 [내부링크]

20첫 9년부터 네이버 애드 자리 수익 배분 정책이 바뀌었다는 얘기를 듣고도 시큰둥하게 관 심 없었지만 오거의 매일 무심코 네이버 애드 포스트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데 들어갔더니... > > ..

[미드] 넷플릭스미드 / 리버데1 / riverdale 확인 [내부링크]

> # 넷플릭스에서 역시나 뭐 #미드를 볼까 고민하던 중 저번에 재밌게 봤던 "너의 모든 것" 미드를 만들었어 스태프가 만든 #리버데하나라는 미드가 있다고 해서 보게 되었다.#너의 모든것 미드포스팅은 이쪽..

자율주행 자동차의 두 얼굴, 영화 로건, 마이댁리티 리포트에 그려진 두 가지 시선 좋네요 [내부링크]

> 반면 자율주행 자동차의 운영 비결은 현재의 모빌리티와는 전혀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이미 기정사실화돼 필요한 연구와 개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일반 대중에게는 여전히 생소한 이야기입니..

[BTS, 바르셀로과인 테크놀로지 대학원] 큰기업의 인재개발부, 디지털 혁신 리더자를 키우고자 할것입니다면? 스페인 IT 전문 대학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과정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비짓입니다.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 20하나 9대한민국의 큰 기업인에게 큰 화두입니다. 그래서 대기업을 비롯한 중견 대기업, 대기업 인력개발부에서는 디지털 트래스포메이션을 선도할 인..

김선영 ytn 아본인운서 백성문 변호사 결혼 !! [내부링크]

김선영 YTN 아자 신은서가 백성문 변호사와 부부의 인연을 맺는다.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오늘(23일)웨딩 마치를 울린다.이미 백·성문 변호사는 자신의 SNS그램에 "우리 결혼합니다. 거의..

SBS 'VIP'드라마에 (주) 휴니크 '젤로텍' 무인 키오스크 설치 중견기업으로 선정 ?? [내부링크]

SBS VIP 드라마에 (주)휴닉 제로텍 무인키오스크 설치 중소기업 선정 안녕하세요 올프린터입니다 오핸시는 최근 발행된 기사의 스토리로 준비해 봤습니다. 이 23일에 방송된 SBS월화 드라마'VIP'(극본 차 혜원,..

내가 사랑하는 미드 출동 NCIS첫4, 셜록 4 ( 아쉽다...) 볼께요 [내부링크]

> 과인은 미드를 사랑한다.다양한 장르 중에서 수사물과 추리물아내 sound미드에 빠진 것은 CSI였다.최근에는 다양한 케이블 채널이 생겨 영화 채널과 시리즈 전문 채널이 생겼는데 십수 년 전에는 케이블 채널이..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통과 대박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12.1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덱지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공동체 전력..

오거의 매일도 사주팔자운세전화상그다sound으로 보람을느꼈습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날도 #사주 팔자 전화상담에서 느낀 보람의 감상을 적어봅니다.#사주전화상담 이야기를 들어보니, 간절히 가고 싶은 회사가 있는데 갈 수 있냐는 질문이었습니다.그 분 1주는#병진 1주간이었지만..

장예인 아나운서 각선미 몸매 움짤 에스엔에스그램 대박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M소스 플루 베이스볼 투과 인 잇의 키요미 오랜 전통인 아그아잉웅사ー 각선 꼬리 스타일 GIFIN'star gram입니다.장예인 아그와잉 운서는 SBS장 이에우오은아그와잉 운서의..

소자본창업 비누꽃창업 : 비누꽃자격증수업 판매에 도움되는 유아템을 배워보아요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 비누 자격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The U스토리 공방입니다.오늘은 햇볕이 따스한 것이 걷기 좋은 그런 날씨인 것 같습니다.오늘 소개할 수업은요.바로비누자격증수업입니다. 창업하기 쉬운 아..

학교안전지도사자격증 공짜수강 대한민국사이버진흥원을 소개할것이다~! 이야~~ [내부링크]

사회가 변화하면서 학교 안전에 관한 글재주가 부각되고 있습니다.이번에는한국사이버진흥원에서학교안전지도사자격증을공짜로수강할수있는방법을가지고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 학교 안전 지도원은 무엇 1인가요?..

비갱신형 암진단비 갑상선암하나2월 모드적으로 축소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문채원 팀장입니다.계속적인 공지사항에 서둘러 글을 올립니다.본인 정도의 암이라는 병은 미리 준비를 해 두고 있었습니다.다만 과거하신 분들이 대동소이. 암이란 소액에 대한 비율이 현저히 낮아..

변비주스 추천! 알로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호주 직구 쇼핑몰 듀얼폼입니다! > 다들 설 연휴 잘 보냈나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연휴도 끝나서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아. 연휴 이후에 폭풍 잘 찐 고기 타파를 위해서!다이어트 효과..

중성지방 낮추는 음식 좋구만 [내부링크]

> 중성지방은 인체에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활동에 필요한 에그 지원으로 사용되며 체온조절과 장기보호에도 관여하는 이유입니다. 사건은 중성지방이 과도하게 항시해, 자신의 복부를 시작해 각처에 축적될 때입..

롤 모르가나쁘지않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몰이 나쁘잖아! 사랑하는 여러분! 예전에는 우직하게 탑몰이 나쁘지 않고 로소랑 전문가까지 찍어본 속박 Play입니다.공략작성은 괜찮고, 너무 몰루가 나쁘지 않아 사랑을 결정했기에, 이렇게..

[뭉살흩죽의 넷플릭스 미국드라마 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롱 떨게 하다요!!이번에 소개하는 드라마는 하나 2월 20하나부터 편성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큰 스케줄 하나~우이쯔챠ー(The wither)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 위 조는?위 조..

SCAMPER(스캠퍼) -발명아이디 이야~~ [내부링크]

창의적인 아이디어 문재기법으로 유명한 스캔퍼를 통해 발명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7개의 키워드의 머리 글자를 따서 명명한 스켐포은 다양한 문재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아이디어를 창출할 수 있는 학교와..

편도선염증상 ~~ [내부링크]

> 차가운 소원이 불기 시작하면 호흡기에 대한 사고가 바로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호흡기 안에서도 목은 기온이 차가워 건조하면 통증이 올 수 있어 단순히 목감기로 보고 약을 먹고..

[마인드바디소울] 산림청 열린혁신 워크샾/기업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인드 바디 소울입니다 올해 겨울의 일 2월 5일 열린 산림청의 열린 혁신 우오크샤프에 마인드 보디 서울 오피스 요가가 다 함께 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산림청의 열린 혁신 워크ヒュ은 추운 겨..

[진주복sound병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진주에서는 진료를 잘하는 병원 진주복소음 병원입니다.대항시가면장수술에대해서말씀드리려고합니다.가면장의 증상에 대해 한 가지 전에 다루어 봤는데요.가면장으로 의심된다면 병원에서 진찰을 받..

[ VR패키지 ] 넷플릭스 짱이네 [내부링크]

더힐링라운지 VR패키지로 영화를 보면서 전신마사지도 즐겨보세요. > 5월 27또 하나 힐링 라운지가 추천하는 드라마 굿 장소이다. > 사후세계를 믿을 수 있었던 본인인가요?살면서 착한 사..

편도선염 증상 알아 대박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나사렛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편도선염 증상과 예방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편도선염 증상 중에 대표증 상으로 두통을 긁을 수 있습니다.욱신욱신 두통때문에 온몸이 온 것처럼..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학 대박이네 [내부링크]

> 케이팝이 유명해 대한민국을 찾는 외국인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데힝 대한민국을 찾은 외국인 중에는 여행 온 사람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데힝 민국에서는 1을 하기 때문에 데힝 민국에 대해서..

(이수/강동 보컬 레슨) 제인샘과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비욘드 싱어다. ~ 비욘드싱 제인샘이 브로드웨이 배우 첼시 선생님을 만나고 왔습니다! 첼시선생님이 활동하고 있는 "더 밸런스 싱어 instargram"에도 이 뉴스가 실렸어요!! > 첼시 선생님은 I..

킹덤 넷플릭스 : 청불 볼까요 [내부링크]

좀비영화를 처음 sound를 본 것은 대학선배와 영화를 보러갔는데 이 영화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한 영화가 레지던트이블 중 하나였습니다. 바이오하자드라는 공포게임을 영화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영화도 게임..

오십견 도수치료 5분이면 정보 [내부링크]

> 사실 오십견 치료가 쉽지 않아요.한 방에 고쳐주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그래도 너무 완고한 경우라도 하나 0·하나 5회 나의 외면 치료가 거의 됩니다.정도 크지 않을 경우는 5회 나의 외면 거의 치료가 끝납니..

녹내장안과추천 녹내장 이야… [내부링크]

녹내장안과 추천 녹내장연구회 정회원 원장 진료 > 녹내장은 우리 본 인 라 40대 이상 성인 50명 중 한명꼴로 들어 전체 실명 원인의 하나하나%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흔한 질환이면서도 위험한 질환입니다. > 녹내..

*닭죽* 봐봐요 [내부링크]

#닭죽 > 좋은 낮이네요! 다행히 승호는 밤새 열은 없었습니다. 낮에 1어 괜찮은 주소에 목의 통증과 진진 의 동상.상동...집...정말...위에...나는 늑대 빙의. ccccc > 죽을 먹여주는 것 같아서 닭가슴살..

송가인불화설 배경은?단독 콘서트 Ag 대박 [내부링크]

> "이벤트의 여왕으로 불리는 송가인이 "미스트롯"에 출연한 이후로는 각종 행사는 물론 예능에 있어서도 초순위입니다.하지만 송가인을 예뻐하는 팬의 한 사람으로서 목소리를 너희들 부려먹을까봐 늘 그랬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