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4-6955의 등록된 링크

 89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남자의 독립, '홀로' 살기! [내부링크]

남자의 독립,'카즈토' 놀 내가 40,50이 지나도 뭔가 혼자 하기에는 쭈뼛쭈뼛 된 다? 소견하자면 운동이든 등산이든 다 같이 하는 데 익숙한 남자에게 혼밥이나 혼녀 등은 낯설다. 어색함은 잠시, 정말 제..

펭수 자이언트 펭tv 성우 연기자 정체 어떤 짤 포함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호두다 요즘 인터넷에서 펭귄사진이 많이 보여요 > 여기저기서 귀여운 펭귄들이 방출되고 있는 이 펭귄의 정체를 알아내려고 한다. > ebs 습관생 자이언트 펜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LOL] 롤 시즌9 케하나 완전공략 : 룬+템트리+스킬트리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때 공략했던 몰이 나쁘다에 이어 얼마전 리메이크된 케하나를 공략해 보겠습니다. 롤 시즌 9가 하나의 룬과 템토우리, 스킬 트리까지 알아봅시다. 본 포스팅은 탑과 미드케하나 공략이다..

제주 1월 가볼만한곳, 제주도 남쪽코스, 제주항공우주박물관으로! [내부링크]

> 따뜻한 이불과 전기장판, 그래서 새콤달콤한 귤이 떠오르는 요즘은 겨울이다. 최근 뉴스마다 삼한 사미로 보도하고 있을 정도로 겨울에 3일은 춥고 4일은 미세 먼지가 만연하는 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PM2.5이..

합정동한의원 축농증한의원과 같이 축농증 재발에 대해 확인해 볼까요 [내부링크]

> 합정동 한의원 축농증 한의원과 함께 축농증의 재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안녕하세요 합정 가축농증 한의원 마포 코비한의원입니다. 또한 비염이 본인의 축농증은 재발하기 쉽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은 것 같..

펭수의 자이언트 펭TV 외 출연 영상 리스트 - 20하나9.하나0.3하나까지 [내부링크]

> 펜-하!요즘도 펜스 영상 찾아보는 것을 기대하 우사기모프이프니다<최근에 펜스의 인기가 급속히 상승하면서 인터뷰를 하고나프지앙, 다양한 라디오 나쁘지 않아 TV프로그램 etc에 출연하는 1이 많아졌지만 찾고..

펭수에 대해서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펜스 저도 말만 듣고 포스팅 때문에 자세히 알아봤어요.팔면 팔수록 더 매력적이에요.펜스, 알아보러 갈까요? 고고!! 1. 펜스 짜다 > > > > > > > > > 2. 펜스 명언 or어느 아무..

[영화] 미드소마(2019) !!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있습니다.요즘 네이버 시리즈 온 앱에서 일반판 감독판 무료입니다. 영화 유전과 비교돼 왜 그런가 했더니 같은 감독 알리 에스터의 작품이었다.이 작품도 기분 나쁘지만, 나는 유전보다는 미드소마..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견해서 견해제출서 행정심판 스토리증명 반성문 탄원서 진정서 대리작성 전문 행정사 좋네요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음주구제 카페 접속://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음주 3진 경찰을 안타깝게 생각하네요음주 운전의 루피 문제, 음주 운전 잉..

넷플릭스 위쳐 :: THE WITCHER :: 드디어 오픈!! 이야… [내부링크]

> > 정말 기다렸던 위치가 드디어!!! > > > 이게 뭐라고 감동하는 거지?사실 게롤트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볼까 말까 망설이다가 막상 봤을까 후회할 뻔했다. 배우를 좋아하고, 좋아하지 않..

네스트 과인다 특별게스트 펭수! 정보 [내부링크]

2019년 12월 27일 금요일 네스트 본인도 "NADA Winter Tale"공연에 특별 게스트는 펭스욧스프니다!EBS훈련생 펜스의 밴드 데뷔 무대가 본인이라니! 아직도 심장이 두근두근! * 방송 전까지 비밀을 지켜준 본인 전..

넷플리스 월정액 가격 요금 및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비결 쉽게 설명 (초 간단 TIP)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월정액 요금 및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노하우를 알기 쉽게 설명(초간단 TIP)오가의 매일에 대해서는 넷플릭스 월정액, 가격 요금 및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노하우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고자 한다. > 먼저..

자율주행차에 이렇게 많은 플랫폼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애기플·페이스북·우버·에어비암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자율주행 트레1러 프로젝트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준비하고 공부하면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율 주행 트레 1러시아를 만드는 과정을 기록하기로 했다. 준비:1.Opencv2.Custom Yolov33. 아 도우이노 카 4.Jetson tx25.Anaconda 목표: > 위의 사..

송가인, 행사페이 20배 훌쩍.."'미스트롯' 우승 예상 못 해"(라디오스타) !! [내부링크]

> 의 엔카 가수 송가의 이'라디오 스타'에 출연하고 행사 페이가 '20배'플레이했다고 고백합니다. 그리고 이렇게까지 유명해지고 싶지 않았다는 솔직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려는 의도가 있다.291방송되는 MBC'라..

소리주운전 벌금조회 처벌 수위와 이의신청까지!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아침부터 비가 내리네요. 예전에는 장마 때 지겹도록 내리는 비에 매일 구두를 갈아 신을 정도였지만 요즘은 여름 장마에도 비가 잘 내리지 않아 정예기의 오히려 비 소식이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한..

에스모 - 자율주행 - 과기부 투자! 정보 [내부링크]

세계 최초 5세대(5G)이동 통신 상용화로 5G베이스의 신산업 육성을 향해서'5G+전략'을 밝히고 ICT R&D투자를 대폭 확대하기로 했습니다.구체적으로 네트워크 기기, 차세대(5G)스마트 폰, VR, AR장치, 웨어러블 기..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 Men in Black: International, 20첫9 - 4DX로 가득 찡그린 제 얼굴의 미간 아니, 양복 좀 쫙 펴주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 영화를 떠나서도 시리즈를 새로 엮어 가기는 힘들어요.아무리 보헤미안 랩소디를 즐겨 부른다고 해도 퀸의 프레디 머큐리가 되지 못하도록 굴러온 돌멩이를 빼는 것은 기본 어려운 하나니까요. 영화< 검은 옷의..

우버, 美서 자율주행 택시 시험운행 재개 좋구만 [내부링크]

> 승차 공유 서비스 플랫폼 기업 우보(Uber)이 펜실베이니아 교통부로부터 피츠버그의 공공 도로에서 자율 웅헹챠의 시험 운행을 다시 허용됐다고 뉴욕 타이 다즈(NYT)는 이달 20일(현지 시간)보도했다.에 끝,..

[미드영어] back on track : (실수, 실패 뒤에) 다시 정상 궤도에 들어선 ~처럼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트럭은 기차 등의 선로, 궤도, (사람이 걸어 지나면서 생긴) 길, (이동하는) 방향, 진로 등을 뜻하는 것..

4월26일 수요일 방송별시청률순위~! 이야~~ [내부링크]

4월 26하나 수요 한 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 수학 과외 팀장 용셈임:)입니다 그 때, 하루마다 날씨가 좋아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가끔 당신과 같은 햇살이 뜨겁고 더울 때도 있습니다... 다가..

안용준 베니 가수베니남편 결혼 과인이 확인 [내부링크]

안영준, 베니 가수 베니 남편 결혼 나쁘지 않다 > 안 최고의 베니 과인이 차이가 9살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그레그 베니가 9살이 많군요. 남편 안 배용준은 9살 아래지만 누가 보면,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

[2019] 미드소마 감독판을 보고 알아봐요 [내부링크]

> ·관람하지만 글씨:하나 0월 5개, 압구정 아ー토하우스이동징 GV전문가 평점:메타 크리티크 72점/로 둥근 토마토 83%/네이버의 전문가 평점 7.2손익 분기점/수익:하나 600만달러/4하나 00만달러, 물텀벙이..

진정한 뜻의 죽음이 담긴 영화, "코코" - 하상인 작가/행정사 볼까요 [내부링크]

3D애니메이션 영화는 어린 시절 자주 보긴 했지만 성인이 된 후에는 어린 시절의 추억이 전부 sound는 토이 스토리와 같은 시리즈 영화가 아니면 거의 보지 않았습니다. 그 유명한 겨울왕국도 못 봤으니 영화 편식..

XX (20하나7) / 공포영화(넷플릭스) 볼까요 [내부링크]

> <'XX'공식 트레일러> 어제 섭취 음식을 먹기 전 30분 가량 시간 여유가 있어서 넷플릭스에서 짧은 영화 한편 보고자 했다.한 번도 본 적 없는 시리즈 드라마는 기분 나쁠 거고, 심야 사냥꾼 같은 옴니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영어공부 - 김씨네 편의점(캐자신다 시트콤 )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미드 추천 #미드영어 공부 > 요즘 멍한 캐과인더시트콤 김씨의 편의점. > 요즘 우한 폐렴으로 생긴 본인의 일상 취미 전에 잘 보지 않던 TV에 푹 빠져버렸습니다.스토리레이시아로 오기전 푸켓의 마지막..

영화 '미드웨이'서 제펜군 패장 연기한 배우는?(2019.11.17.) 대박 [내부링크]

할리우드의 대작 영화'미드웨이'가 미국 전역의 극장에서 11월 81(현지 시간)1재희 개봉 흥행에 본인에게 슴니다. 우디 해럴슨, 패트릭 윌슨 등 쟁쟁한 유행스타들이 열연을 펼치는 가운데 Japan군의 제독 역을 맡..

[우한 폐렴] 우한사태 현지 간호사(추정)가 직접 스토리하는 영상 현재까지 9만명 국한자막 있 습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한 간호사가 이 현상에 대해 직접 이야기하는 영상이다. 필요한 영상이라 대만인 아내의 도움을 받아 직접 만든 중국어 자막입니다. 의역이 많이 들어있으니 이해해주세요.가짜 뉴스다 VS 우한 정부의 은폐공작..

현대차 자율주행 & 블랙베리 QNX 실시간 운영체제 (RTOS / SVM / FPGA / 이더넷 / 인포테인먼트 / 시스코 / 삼성 하만 / LG전자 / 테슬라 / 현대오트론) 이야… [내부링크]

> 처음으로 현대오토론&현대차의 자율주행-현대오토론의 기술개발 사항을 보고 현대차의 자율주행 현황을 추측해 보면 (첫)SVM(서라운드뷰 모니터)-QNX RTOS 환경(아래 자세히 설명)에서 SVM 차선 및 도로마커 시..

[넷플릭스 영드추천]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 2 기념 시즌 일 줄거리 정리 이야… [내부링크]

> 에헤라지, 풍악을 울려라~~~~ 길고 긴 기다림 끝에 망할 세상 따윈 2유츄루카 확정되었습니다!!!!다소리 주 화요일 1쵸쯔쵸쯔우오루 51!!사실은 시즌 첫 정규 주행을 마쳤을 때 왠지 마지막이 깨끗하고 다소 시..

류담결혼"4년전 이혼 최근 알려졌다 와~~ [내부링크]

개그맨 류그다의 소리가 4년 전에 이혼한 사실이 뒤(후) 늦었다. 류그다 소리, 소속사인 싸이더스 HQ는 하나 4개"류그다 오토 씨가 20하나 5년의 원만한 합의 이후 이혼 절차를 마쳤다. 오랜 고민 끝에 판정하고..

리프트(lyft), 보스턴에서 자율주행 서비스 시작 ?? [내부링크]

> 20일 0년 6월 혜성처럼 본 인터넷 난 차량 공유 서비스 회사 우보(Uber). 우보보다 공유 서비스를 보르 소소의 시작(2007년) 했으나, 후(후) 늦게 명성을 얻은 리프트(Lyft)."미 쿡 차량 공유 서비스 회사"는 빠..

송가인, '트롯여신'이 선보이는 애기절한 '사랑의 불시착' OST…'기대↑' 짱이네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를 발매합니다.이 211송 카인은 그에은챠 자신의 instar gram그램을 통해서 안녕!그 가인이 참석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내 심정의 사진이 251정오 12..

소견 눈꼽 지우기, 녹내장 영양제 / 마이펫닥터 모닉애즈 좋네요 [내부링크]

김 1은 고양이의 소견 눈꼽을 지우지!!녹내장에 필요한 영양제!고양이의 소견, 눈의 영양제 / 마이펫 닥터, 모닉 아이즈 스토리 부탁드립니다. ^^ > 커뮤니티에서 스토리를 보면 눈물이나 진이 터집니다.단순히 사..

갑상선항진증증상 약을 먹어도 과인아지지 않는 이유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복찾기, 한의원입니다 갑상선 항진증 증상 중 안구돌출, 안병증은 많은 항진증 분들의 고민입니다.항갑상선제를 통해 갑상선 호르몬 수치를 정상화해도 안구돌출 증상은 낫지 않는..

[이종석인텁모sound] 2013년 2월 - 학교 2013 고남순의 배우 이종석 & 인간 이종석 인터뷰 모sound (추가) 봅시다 [내부링크]

[인터뷰]이·종석" 태어나서 아내 sound눈물로 가득하다..."이 악물고 했습니다"기사 입력 20일 3.02.2일 4:37:43 > 감독은 장혁 선배의 견해를 원했어요. 하지만 내외적으로 (장혁과는) 절대 비슷한 견해를 내놓..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오펀블랙 -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Mids 추천 인류의 진화를 통제하려는 세력에 맞선 복제인간의 눈물겨운 투쟁 >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장르의 미드가 준비되어 있다. 허과의 양이 많으면 선택 장애가 될 수도 있다. 마음에 드는 미드하과..

분당 축농증치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축농증 치료, 건강한 건강한 의원입니다.감기가 조기에 낫지 않을 경우 다양한 합병증이 생기게 됩니다만.그중 대표적인 질환이 바로 축농증입니다.염증이 주위의 조직에 확산되고, 감기 균이 부..

동맥경화 검사 진 좋구만 [내부링크]

혈관의 가장 안쪽 막이 콜레스테롤의 침착이 일어나면 신고내피세포의 증식이 일어나 혈관이 좁아지면 스스로 막혀 예기치 못한 혈류장애를 일으키는 질환이 있는데, 이 질환은 동맥경화에 익숙해지고 정확한 용여..

1박2일 김선호 종 대박 [내부링크]

12일에 방송된 1박 2일 시즌 4에서 저녁 식사 복불복이 릴레이 댄스 스피드 퀴즈 대는 것입니다.멤버들이 추는 춤을 보고 알아맞히는 개그맨인데 하나 시작부터 재미있는 sound가 발동한다. > 또 배우 김성호는..

[연세즉시이비인후과] 편도결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편도결석치료 잘하는 강남에 있는 연세즉시이비인후과입니다. 금하나은편도결석증상중구취를제거하는편도결석제거방법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 편도의 표면에는 여러 개의 동굴 같은 홈이 있습니다...

수원사건대차 의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바로 내 1이 설날인데 아직 해야 할 1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사람은 낮 근무만 하고 퇴근을 하는데 왜 나만 산처럼 1이 남아 있는지.그래도 명절 41동안 아무 생각도 하지 못하고 있고 뒹굴뒹굴 할 소..

혈액순환에 좋은 s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이렇게 추운 날에는 몸이 굳어질 정도로 혈액순환이 어려운 것이 눈에 띄었기 때문에, 늦기 전에 혈액순환에 좋은 sound 음식을 찾아 건강부터 먼저 생각하려고 소견했습니..

ACA 자격증 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타입니다. 오핸 시일은 다름이 아니라 ACA 자격 조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ACA가 뭐지? ACA란 - Adobe Certified Associate의 약어입니다. ADOBE사에서 주관하는 국제자격증입니다. 국내..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음주 운전 전문"행정과 법률 전문 의사 그룹 최상의 행정·"에서 벌금 감경과 면허 회복의 2 in 1음주 운전의 구제 절차 안내 드릴게요. > 소음음주운전 구제 ⇒ 행정처분 + 형사처벌(면허) (벌금) >..

축농증치료방법 재발 위험을 오전추 !! [내부링크]

> > 하나 0명 중 4명은 앓고 있다고 할 정도로 축농증(부비동염)은 흔한 질환 중 하봉잉이다.축농증에는 여러 원인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원인은 '코감기'로 건조한 환절기, 추운 겨울에 더 많이..

[입니다신 35주] 입니다산부 심한 비염, 치통, 두통 ~처럼 [내부링크]

20일 7. 한 0. 것 3.Fri. 수요일 저녁부터 어금니 쪽 치하프교크 동시에 잇몸 쪽이 따끔거린다면 노 힘 아팠다 이는 안 된다고 생각하고, 일단 치과에 가보자 그래서 목요일 낮 일찍 치과에 가서 검진을 받고 엑스..

[영화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알리·에스타 감독의 신작 미드 소마를 보고 온 평론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작품이 대중에는 혹평을 받는 작품이 다수 존재하고, 20하나 9년에는 아마'미드 소마'가 그런 작품 중 대표작이 안 될지의 소견한다. 리..

사하구 한의원, 수근관증후군 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사하구 한의원 열린의원입니다.요즘 손목터널증후군이라고 불리는 수근관증후군으로 인해 한의원을 찾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데요."김 1은 여러분과 함께 열린 한의원 스궁그와은 증후군, 한방..

갑상선 질환과 요오드, 해산물 와~~ [내부링크]

> 매생이, 감태, 톳 등 최신 해산물 트렌드가 높습니다. 대한민국은 해조류 강국으로 세계적인 해산물의 식사의 평균을 20배 가량 앞서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해조류와 요오드, 임산부와 미역국 등 갑상선 질환에..

[옻가네 건강] 가을철 조심해야 ?? [내부링크]

>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길목, 가장 흔한 질병 중 하과나 편도선염이 아닌가 싶습니다! 편도는 환절기에 건조하기 쉬우므로 주의 깊게 관리하여 염증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편도의 면역력도 높이고..

갑상선 부소리 갑상 확인 [내부링크]

갑상샘 부소음, 갑상샘 질환 의심해 봐야 > 갑상선은 목의 앞 중앙에 있고, 후두와 기관 앞에 붙어 있는 내분비 기관입니다.이 갑상선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어 저장하고 혈액 내에..

[넷플릭스 추천] 청불 /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뭐 봐?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저는 남들이 하는건 다 따라 하는 사람이라 넷플릭스도 동기들과 나쁘지 않아서 나눠서 돈을 내보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저는 전 불 시리즈 추천하고 싶습니다!(아이들은..

부비동염(축농증) 증상, 축농증에 좋은 소음식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분당 정자동 PT. 크레이지 핏(KRAZY FIT) 금 1은 보통 축농증으로 알고 있는 부비동염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축농증이란? > 축농증은 코 주위의 공기와 습도를 조절하는 공간인 부비동에 기능..

[강북 갑상선] 남자 ~처럼 [내부링크]

강북갑상선 / 김윤호 서울외과 안녕하세요 김윤호 서울외과 입니다. 여성 암 1위로 알려진 갑상선 암, 남성 환자가 꾸준히 거의 매 일고의 경향임. > 유두암, 낭포암, 수질암 등 갑상선에 생기는 암의 총칭으로 갑..

마이펫닥터 (오거의 매일날의추천)작은강아 좋네요 [내부링크]

> 가격은 49,200원입니다.(가격변동사항은 하단쿠팡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제품후기 보러가기 내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한다.다양한 제품 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쿠팡 공식 홈페이지 링크 해당 블로그에서..

뮤지컬 디바들의 가창력 봐봐요 [내부링크]

2003년<사랑은 헷옷 저요>로 데뷔한 > 폭팔적인 가창력으로 #OST의 강자가 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다양한 #뮤지컬 명작 중 > 미친 가창력을 선보이는 뮤지컬 디바.그녀가 궁금하지 않나요?즉시..

이재용 아 봅시다 [내부링크]

> 이재용 아봉잉 운서의 사주 시 1월 연ㅇ신경 오토베ㅇ소 타츠미순 56세 운 계 갑 오토베 토리 이느이 64 54 44 의 사주 모습이 그건 말도 바른 생활의 카피인 이를 연상시키는 한편 방..

차사고 나쁘지않아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항상날짜는현실이고하나어과에서는안될것같은부분중에서하과인으로꼽히는교통사고와관련된내용을전하려고합니다. 최근 들어 사고율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이 내용 과오입니다만, 현재의 수치도 결코..

배우 진선규의 확인 [내부링크]

배우 진성규의 캐스팅 비화!? > 모두들 영화 범죄 도시를 본 사람들이라면 꼭 알고 있는 배우겠죠! 영화 범죄 도시로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탔어요!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그의 영화 범죄 도시 캐스팅에..

sound주운전 전문 대필 작성, 자 이야~~ [내부링크]

> 소리술 운전 과인 반성문 가족의 탄원서 작성 대행, 대필 전문이다.자기 명의의 반성문과 가족 명의의 탄원서 작성 시 어떻게 써야 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죠.어디서부터 어떻게 반성할지 모르겠다는 거죠.역..

NCIS season 일6 episode 7 video: Torres’ go 확인 [내부링크]

https://cartermatt.com/337220/ncis-season-16-episode-7-video-torres-goat-yoga-experience/ NCIS Comments November 12,2018 > There are many things that we expected to see on NCIS season것 6— goat yog..

[썸랩리포트]"스몰웨딩도 사치, 노웨딩" 밀레니얼 세대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난달 초 부부가 된 최익환 씨와 김고은 씨(가명)는 결혼식은 다 하고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혼인 신고금 하나, 양가의 직계 부모와 함께 섭취하는 것으로 식사를 대신했습니다. 신혼 여행은 금방 출발 못했지만..

롯데시네마, CGV 일0월 영화관 신상 굿즈! <미드 90> 마스킹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하나 0월 2주째! 롯데시네마와 CGV에 새로운 추가된 영화 굿즈를 총정리했습니다.특별하고 신묘한 굿즈를 만나보세요. :) > > 롯데시네마의 영아이바이블 유료 시사 이벤트이다. 전주 주말 <당신을 만난 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