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44의 등록된 링크

 894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7건입니다.

명주밥투리 345345rgsdfb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345345rgsdfb

개미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개미꿈 해몽 풀이 개미집을 망가뜨린 꿈 꿈에서 개미집을 망가뜨렸다면 의미는 현실의 가정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 입니다. 가정에 신경써야 함을 암시합니다. 개미 먹..

노래부르는 꿈 해몽 [내부링크]

노래부르는 꿈 해몽 꿈을 낮은 언덕 아래에서 노래부르는 꿈으로 꾸셨다면 흉몽인데요. 부모님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수가 되어 노래를 부르는 꿈 꿈에서 가수가 되어 노래를 부르셨다면..

자신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신이 죽는꿈 해몽 꿈에서 자신이 죽는꿈을 꾸셨다면 의미는 행운이 찾아오게 되고 앞길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형을 당하는꿈 꿈에서 사형을 당했다면 아픈 사람이 꿈을 꾸신다면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부자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부자되는꿈 해몽 풀이 부자가 되는꿈을 여러가지 종류인데요. 이번시간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똥과 관련된 꿈입니다. 똥을 온몸에 뒤집어 쓰게 되거나 밟거나 변소안이 똥으로 가득차 있는 꿈..

상복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상복꿈 해몽 풀이 자신이 흰 상복 입는꿈 을 꾸게 되신다면 현실에서 유산을 받게 되어서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됨을 암시합니다. 결혼하지 않은 여성이 상복 입는꿈 을 꾸게 되신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미꾸라지가 품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미꾸라지가 품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꿈에서 미꾸라지가 품속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태몽으로 새댁들을 태기가 있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빗물속의 미꾸라지들이 용이되어서 하늘로 올라가..

금으로 만든 두꺼비 꿈해몽 [내부링크]

금으로 만든 두꺼비 꿈해몽 꿈에서 태몽일 경우에 바식들이 바귀공명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복권에 당첨이 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황금 두꺼비들이 방안에 앉아 있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늑대 꿈해몽 [내부링크]

늑대 꿈해몽 꿈에서 늑대들이 무리들을 지어서 이곳저곳에서 두리번거리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자신이 괴롭힘을 당하거나 원한관계가 형성이 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늑대들이 소들의 꼬리들을 물면서 졸졸 따라..

얼룩소 보는 꿈해몽 [내부링크]

얼룩소 보는 꿈해몽 꿈에서 얼룩소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이런 것들은 자신의 교육들이나 출판 그리고 언론 분양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꿈에서 윤기들이 차르르 흐르는 건강한 소들을 보는 꿈..

까마귀 꿈해몽 [내부링크]

까마귀 꿈해몽 꿈에서 까마귀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자신이 생각하는 손님들이 찾아오는 꿈을 듯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꿈에서 죽은 까마귀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

가족 꿈해몽 [내부링크]

가족 꿈해몽 꿈에서 가족들과 같이 크게 웃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집안에서 자신이 고통스러운일들이 생기는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꿈에서 부부들이 서로 이야기들을 나누는 꿈을 꾸신다면 부부들이 싸..

칼맞는 꿈해몽 [내부링크]

칼맞는 꿈해몽 꿈에서 심장에 칼이 찔리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안좋은 꿈은로 실제로 자신에게 건강에 문제가 생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등에 칼을 맞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 현재 자신의 지인중에서 자신..

이빨 빠지는 꿈해몽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해몽 꿈에서 이빨들이 뽑히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자신의 충치같은것들을 뽑았다면 좋은꿈들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앓았던 이들ㅇ ㅣ빠지면 건강한 사람들이 꾸면 자신의 문제들이 해결이 되..

물 꿈해몽 [내부링크]

물 꿈해몽 꿈에서 방안에 물들이 가득 차있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들의 일들이 잘출리면서 그로인해서 재물들이 쌓이는 꿈을뜻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꿈에서 부엌에 물들이 가득 담겨있어서 흐르는 꿈을 꾸신다면..

사자 꿈해몽 [내부링크]

사자 꿈해몽 꿈에서 사자와 대화를 하는 꿈을 꾸신다면 높은위치에있는 상사들에게 사전교감으로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척척해낸다고 합니다. 꿈에서 임산부들이 사자들이나 호랑이들을 피하는 꿈을 꾸신다면 태아..

돼지 꿈해몽 [내부링크]

돼지 꿈해몽 꿈에서 사람들과 돼지들이 서로 어울려서 놀고있는 꿈을 꾸신다면 사업들이 하면서 많은 돌을벌고 부자가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꿈에서 새끼 돼지들을 사는 꿈을 꾸신다면 적은 돈을..

호랑이꿈 해몽 [내부링크]

호랑이꿈 해몽 꿈에서 호랑이가 으르렁 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하는 일들이 불안하는 것들을 뜻하는 것이면서 좋지 않은일들이 생겨서 자신이 피해들을 본다고 합니다. 꿈에서 호랑이들과 재미있게 노는 꿈을..

가족과 함께 크게 웃는 꿈해몽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 크게 웃는 꿈해몽 꿈에서 가족들과 함께 크게 웃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집안에서 안좋은 일들이 생기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꿈에서 부부들이 이야기들을 나누는 꿈을 꾸신다면 서로..

보석을 보는 꿈해몽 [내부링크]

보석을 보는 꿈해몽 꿈에서 보석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최근에 명예와 재물들으 얻게되는 것들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보석들을 구입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권력들을 얻거나 아주귀한 것들을..

손 꿈해몽 [내부링크]

손 꿈해몽 꿈에서 손을 깨끗하게 씨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당당하지 못한일들이나 잘못한것들에게 벗어나는 꿈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손들을 싯어도 깨끗해지지 않는 꿈을 꾸신다면 떳덧하지 못하기때문에..

연어 꿈해몽 [내부링크]

연어 꿈해몽 꿈에서 연어가 맑은 물에서 알을 낳고 있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사업에 추자를 하면서 작은 수익들을 올릴수가 있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연어들이 폭포나 물줄기들을 타고 올라가는 꿈..

장사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장사하는 꿈해몽 꿈에서 어떤 것들을 엄청나게 열심히 판매들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공부를 하면서 자신이 만족하는 성과를 내는 것들을 뜻하는 것들을 이야기를 하고있습니다. 꿈에서 장사를 하다가 가격..

흙 꿈해몽 [내부링크]

흙 꿈해몽 꿈에서 스스로 흙들을 나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사업들을 시작을 하려고 하는 마음들을 표현을 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꿈에서 흙더미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던지는 것들을 보는 꿈을..

바위 꿈해몽 [내부링크]

바위 꿈해몽 커다란 바위 밑에서 씀바귀 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을 꾸신다면 윗사람들의 도움으로 못다한 일들을 성취를 하면서 금시발복이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꿈에서 커다란 바위에 앉아서 하..

거위 꿈해몽 [내부링크]

거위 꿈해몽 꿈에서 거대한 거위가 하늘위로 날아가는 꿈을 꾸신다면 집에서 엄청나게 좋은 일들이 있고 자신이 마음을 먹은대로 소원들을 성취를 하게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거위들이 맑은 물위에..

캥거루 꿈해몽 [내부링크]

캥거루 꿈해몽 꿈에서 캥거루 보금자리들을 맹수가 침범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집안에 실질적으로 괴한으로부터 시달림을 받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캥거루 아기주머니에서 새끼들이 없어지는 꿈을 꾸..

사슴 꿈해몽 [내부링크]

사슴 꿈해몽 꿈에서 사슴들을 따라서 동산위로 올라가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분야에 상당한 고수들을 만나서 도움을 받으면서 앞으로의 앞날이 희망차진다고 합니다. 꿈에서 홀로 걷다가 사슴을 잡는 꿈을 꾸신..

나비꿈해몽 [내부링크]

나비꿈해몽 꿈에서 아름다운 나비들이 자신 에게 날아오거나 신체 일부에 앉은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최고의 인연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나비를 잡으러 가다가 날아가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사..

총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총에 맞아서 피가나는 꿈을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합격그리고 승진 당첨등의 커다란 행운들을 뜻하면서 자신이 바라고 있는 목표들이나 소망들을뜻합니다. 꿈에서 총에 맞아서 죽는 꿈을 꾸..

거머리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거머리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진행을 하고 있는 사업들의 성공으로 인해서 많은 재물들을 얻게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거머리들에게 물리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엄청나게 괴로운꿈..

누군가에게 쫒기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누군가들에게 쫒기는 꿈을 꾸신다면 현실에서는 잘출리지 않는 걱정들이나 심리적인 부담을 받고있는 것들을 뜻하는 꿈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꿈에서 누군가에게 쫒기다가 숨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

자동차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자동차들을 몰고 가는데 갑자기 브레이크가 고장이 나버리는 꿈을 꾸신다면 어떠한 사업들과 일들이 도중에 펑크가 나서 곤란한 상황을 겪는다고 합니다. 자신의 몸이 차에 부딪치는 꿈을 꾸신다면 어떠한..

스님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승려의 유골인 사리가 영롱하게 보이는 꿈을 꾸신다면 커다란 일을 쌓아서 자신의 부귀공명을 하게되면서 입신 출세들을 하게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스님에 관한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꿈에 스님이 나타난..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하늘에서 무지개를 타고 선녀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훌륭한 작품들을 창작을 하면서 매스컴들을 통해서 인기가 있어지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하늘에서 별들이 쏟아져 붉은 장미꽃..

개나리 한눈에 들어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개나리들을 한눈에 들어오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어떠한 일들에 있어서 하는 것들이 계속적으로 만족을 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응접실에 개나리들이 곱게 피어있는 꿈을 꾸신다면 방들을 새롭게 좋..

오동나무에 있는 봉황새 꿈해몽 [내부링크]

오동나무에 있는 봉황새 꿈해몽 꿈에서 오동나무 위에 봉황새들이 앉아 있는 꿈을 꾸신다면 영몽의 꿈으로 행운의 여신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꿈에서 까치가 변해서..

용을 껴안는 꿈해몽 [내부링크]

용을 껴안는 꿈해몽 꿈에서 용들을 타고 물속이나 도시로 들어간다거나 용들을 껴안는 꿈을 꾸신다면 입신양명하면서 출세를 하고 자신이 부귀영화들을 누리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꿈에서 용들..

호랑이가 으르렁 거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호랑이가 으르렁 거리는 꿈해몽 꿈에서 호랑이가 마구 날뛰면서 으르렁거리는 꿈을 꾸신다면 안팍으로 시끄럽고 어지러운일들이 생기면서 자신의 손실과 피해들을 치르게 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호랑이가 죽어 모..

대변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대변꿈 해몽 정리 이번시간에는 대변꿈에대해서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길몽이지만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변으 보는꿈 대변을 보는꿈은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하는일이 잘풀리게되고..

블루스택 화면조절 하는법 [내부링크]

블루스택 화면조절 하는법 블루스택을 사용을 하다보면 간혹가다가 화면의 크기들이 불규칙적이라 화면을 조절을 하는 프로그램을 받아서 잘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조절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아이에게 뽀뽀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이에게 뽀뽀하는꿈 해몽 꿈에서 아이에게 뽀뽀를 했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주거나 고민을 주는 일이 있다면 잘해결됨을 의미합니다. 가볍게 키스하는꿈 꿈에서 가볍게 키스를 했..

칼로 물건을 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로 물건을 자르는꿈 해몽 꿈에서 칼로 물건을 자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일처리를 할때 공사를 잘 구분해서 처리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칼을 갈고 있는꿈 꿈에서 누군가가 칼을 갈고 있었다..

칼로 자살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로 자살하는꿈 해몽 꿈에서 칼로 자살했다면 의미는 안좋게 해석됩니다. 사고수로 해석이 되는데요.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강도를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벽에 칼이 걸려있는꿈 꿈에서 벽에 칼이 걸려있다면..

칼에 찔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에 찔리는꿈 해몽 꿈에서 칼에 찔리셨다면 예지몽 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꿈에 찔린부위를 수술해서 고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칼로 찌르는꿈 꿈에서 누군가를 카로 찌르셨다면 이꿈은 다른사람..

칼을 선물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을 선물받는꿈 해몽 꿈에서 칼을 선물 받으셨다면 이꿈은 사업을 운영중이시라면 사업경쟁에서 이기게 되고 군인이라면 훈장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칼을 들고 외출하는꿈 꿈에서 칼을 들고 외출하셨다면..

목을 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을 씻는꿈 해몽 꿈에서 목을 씻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오해를 받은 일이 있었다면 오해를 잘풀리게되어서 오해에서 벗어남을 암시합니다. 목을 졸리는꿈 꿈에서 목이 졸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열심히 진행..

발을 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발을 씻는꿈 해몽 꿈에서 발을 씻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안좋은 일들을 잊어버리게 되고 새롭게 출발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발바닥에 피가 묻은꿈 꿈에서 발바닥에 피가 묻으셨다면 이꿈은 사..

이가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가 빠지는꿈 해몽 꿈에서 이가 빠지셨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이 아프게 됨을 암시합니다. 윗니일경우 윗사람을 아랫니일경우 아랫사람을 의미합니다. 눈썹이 빠지는꿈 꿈에서..

머리감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감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감으셨다면 좋은 의미인데요. 현실에서 스트레스받게 하고 근심을 가지게 하던일이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깨끗이 씻는꿈 꿈에서 얼굴을 깨끗이 씻었다면 가지고있던 고민이..

가슴에 털이 길게난꿈 해몽 [내부링크]

가슴에 털이 길게난꿈 해몽 꿈에서 가슴에 털이 길게났다면 이꿈은 현실의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고 개인적으로 좋은운이 생김을 의미하는 좋은 꿈 입니다. 가슴에 손을 얹고 있는꿈 꿈에서 가슴에 손을 얹고 있었..

가슴을 칼로 찌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슴을 칼로 찌르는꿈 해몽 꿈에서 가슴을 칼로 찌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수술을 당할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젖 가슴에 털이 무성한꿈 꿈에서 젖 가슴에 털이 무성했..

가슴이 아픈꿈 해몽 [내부링크]

가슴이 아픈꿈 해몽 꿈에서 가슴이 아프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불행을 보고 가슴이 아플 수 있음도 의미합니다. 가슴이 털이 나 있는꿈 꿈에서 가슴에 털이나 있었..

가슴에 털이 자라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슴에 털이 자라는꿈 해몽 꿈에서 가슴에 털이 자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뒷말에 시달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미혼이시라면 혼담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심장이 뻥 뚫리는꿈 꿈에서 가슴의 중심..

시체가 살아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체가 살아나는꿈 해몽 꿈에서 시체가 살아났다면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일이 원점으로 돌아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안좋은일은 만회할일이 생김도 의미합니다. 좀비가 자신을 쫓아오는꿈 꿈에서..

닭이 병아리를 품고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닭이 병아리를 품고있는꿈 해몽 꿈에서 닭이 병아리를 품고있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조직이나 단체에서 새로운 직원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도망가는 병아리를 잡은꿈 꿈에서 도망가는 병아리를 잡..

병아리에게 먹이를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병아리에게 먹이를주는꿈 해몽 꿈에서 병아리에게 먹이를 주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의 행동으로 주변에 감동을 주게 됨을 암시합니다. 착한일을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러마리의 병아리가 막 알에서..

죽은 병아리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병아리꿈 해몽 꿈에서 죽은 병아리를 보셨다면 이꿈은 흉몽입니다. 인관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친한지인과 사소한오해로 다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러마리의 병아리를 보는꿈 꿈에서 여러마..

병아리를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병아리를 사는꿈 해몽 꿈에서 병아리를 구입하셨다면 흉몽인데요. 임신이 어려울 수 있어 입양해야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병아리를 품고 집으로 들어오는꿈 꿈에서 병아리를 품고 집으로 들어오셨다면..

자녀와 노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녀와 노는꿈 해몽 꿈에서 자녀와 노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꾸준히 노력하면 재복도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식이 죽어 대성통곡하는꿈 꿈에서 자식이 죽어 대성통곡 하..

자녀를 혼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녀를 혼내는꿈 꿈에서 자녀를 혼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자녀가 기운이 없거나 무기력할 수 있으니 자녀에게 신경써야함을 암시합니다. 어린 자식이 tv를 보는꿈 꿈에서 어린 자식이 티비를 보고 있었다면 자..

자식을 돌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식을 돌보는꿈 해몽 꿈에서 자식을 돌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과 가까운 사람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녀가 사라지는꿈 꿈에서 자녀가 사라졌다면 자식이 혼자서 독립해도..

자식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식이 죽는꿈 해몽 꿈에서 자식이 죽었다면 현실이라면 슬프지만 꿈에서는 좋은의미입니다 현실에서 이루고 싶던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자식이 자신 앞에서 눈물을 흘리는꿈 꿈에서 자식이 자..

수술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술받는꿈 해몽 꿈에서 수술을 받았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그동한 했던 행동이나 생활에서 바뀌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수술하는꿈 꿈에서 수술을 하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했던 행동의 결과가 나오..

코를 수술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를 수술받는꿈 해몽 꿈에서 코를 수술받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진행하는 일이 있었을때 조직이나 모임에서 방해를 받아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문의에게 수술받는꿈 꿈에서 전문의에게 수술을..

성형수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성형수술하는꿈 해몽 꿈에서 성형수술을 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경찰서나 법원에 출두해야 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행동을 주의해야합니다. 머리를 수술하는꿈 꿈에서 머리를 수술하셨다면..

수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술하는꿈 해몽 꿈에서 수술을 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는 행동에 대한 결과가 나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시험결과 작품완성등을 의미합니다. 수술 자국이 생기는꿈 꿈에서 수술자국이 생기셨다면 이꿈은 현실에..

잉어떼꿈 해몽 [내부링크]

잉어떼꿈 해몽 꿈에서 잉어떼를 보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일들이 막힘없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특히 황금잉어를 보셨다면 더좋은운을 의미합니다. 잉어를 놓아주는꿈 꿈에서 잉어를 놓아주셨다면..

해일을 본꿈 해몽 [내부링크]

해일을 본꿈 해몽 꿈에서 해일을 보셨다면 의미는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현실에서 권력운이 좋거나 문학쪽에 종사할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홍수가 집안으로 밀려들어온꿈 이꿈의 의미는 홍수가 집안으로..

홍수를 피해 도망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홍수를 피해 도망치는꿈 해몽 꿈에 홍수를 피해 도망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에게 좋은 기회가 오지만 놓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홍수로 건물이 무너지는꿈 이꿈은 꿈에서 홍수로 건물이 무너졌다..

해일이 자신을 덮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해일이 자신을 덮치는꿈 해몽 꿈에서 해일이 자신을 덮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의 힘으로 해결하기 힘든일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해일이 덮친 흔적을 보는꿈 꿈에서 해일이 산이나 들을 덮..

파도가 거센꿈 해몽 [내부링크]

파도가 거센꿈 해몽 꿈에서 파도가 게세었다면 의미는 다음과 같은데요. 현실에서 사업을 하신다면 사업에 어려움이 생기거나 가족의 근심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의 배가 파도에 전복되는꿈..

집을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을 파는꿈 해몽 꿈에서 집을 파셨다면 본인을 둘러썩 환경이 안좋은 방향으로 흐름을 암시합니다. 집을 낮춰살게 되거나 회사를 안좋게 바꾸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안이 더러운꿈 꿈에서 집안이 더러웠다면 가족..

집 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 청소하는꿈 해몽 꿈에서 집을 청소하셨다면 이꿈은 먼곳에서의 기분이 좋아지는 이야기를 전해 듣게되거나 본인의 신분이 높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나가는꿈 꿈에서 집을 나가거나 이사를 가셨다면 기분이..

집짓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짓는꿈 해몽 꿈에서 집을지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목표하던일이 있다면 잘 이루어지게 되고 생각지 않은곳에서 재물과 행운을 암시합니다. 지붕을 수리하는꿈 꿈에서 지붕을 수리하셨다면 이꿈은 현재 하던일..

집수리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수리 하는꿈 해몽 꿈에서 집수리를 하셨다면 이꿈은 새롭게 시작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에서 일하시는 중이라면 승진을 사업을하신다면 확장을 암시합니다. 집이 부서져 있는꿈 꿈에서 집이 부서져 있었..

주사 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주사 맞는꿈 해몽 꿈에서 주사를 맞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보다 상사에게 일을 떠맡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약을 처방받는꿈 꿈에서 약을 처방받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고있는일에 문제..

수술받다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술받다 죽는꿈 해몽 꿈에서 수술을 받고 죽으셨다면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또한 부동산관련 으로 좋은 소식을 암시합니다. 나이 많은 의사와 상담을 하는꿈 꿈에서 나이 많은 의사와 상..

병원에서 퇴원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병원에서 퇴원하는꿈 해몽 꿈에서 병원에서 퇴원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의 마음이 들어남을 암시하는데요. 현실에서 본인을 억압하는 사람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음을 암시합니다. 누군가를 병문안 가는꿈 꿈에서 누군..

병원에 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병원에 가는꿈 해몽 꿈에서 병원에 가셨다면 이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일이 잘안풀리고 대인관계 에서 문제가 생겨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닫힌 병원 문을 두드리는꿈 꿈에서 닫힌 병..

신발을 도둑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을 도둑맞는꿈 해몽 꿈에서 신발을 빼았기거나 도둑을 맞았다면 현실에서 대인관게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까운 사람이나 연인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신발을 사는꿈 이꿈..

화장실에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에 빠지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실에 빠져서 오물을 뒤집어 썼다면 흉몽입니다. 건강에 주의해야하는데요. 사고수도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화장실 변기에 대변이 묻어있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원하는..

고장난 화장실을 수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장난 화장실을 수리하는꿈 해몽 고장난 화장실을 꿈에서 수리하셨다면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삶이 안정되고 그로인해 재복까지 좋아지게 됨을 암시 합니다. 화장실을 찾지 못해 안절부절하는꿈 이꿈은..

화장실 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 청소하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실 청소를 하셨다면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재물운이 트이게 되고 그로인해 곳간에 재물이 쌓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에서 아이를 낳는꿈 이꿈은 태몽이 아니라 현..

연예인과 키스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키스하는꿈 해몽 꿈에서 연예인과 키스를 하셨다면 이꿈은 회사에 재직중이라면 회사에서 높은자리에 오름을 회사를 운영한다면 번창함을 암시합니다. 억지로 키스를 당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돈벌레가 집밖으로 나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돈벌레가 집밖으로 나가는꿈 해몽 이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본인의 수입보다 큰 돈이 나가게 되거나 간접적인 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주머니 속에 돈벌레가 들어있는꿈 꿈에서..

돈벌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돈벌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재산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유가증권이나 부동산등으로 늘어나거나 예술가라면 예술작품에 몰두함을 암시합니다. 돈벌레가 거울위를 기..

돈벌레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돈벌레 잡는꿈 해몽 꿈에서 돈벌레를 잡으셨다면 흉몽같지만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생각지 않은곳에서 재물운이 트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돈벌레가 푸른색 옥을 물고있는꿈 이꿈은 꿈에서 돈벌레가 푸른색..

돈벌레꿈 해몽 [내부링크]

돈벌레꿈 해몽 돈벌레가 커지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이 만족이 안되서 다른일을 찾아 도전을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돈벌레가 용으로 변하는꿈 꿈에서 돈벌레가 용으로 변했다면 이꿈은 길몽입니..

황소가 여러마리 묶여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황소가 여러마리 묶여있는꿈 해몽 꿈에서 황소가 여러마리 묶여 있었다면 현실에서 자손이 늘어나게 되고 그 자손중에 자수성가할 자손이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황소 세마리가 묶여 있는꿈 꿈에서 황소 세마리가..

황소를 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황소를 타는꿈 해몽 꿈에서 황소를 타셨다면 이꿈은 두가지로 해석이 되는데요. 학생이라면 좋은 성적을 사업가라면 사업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황소의 뿔이 금빛의 빛나는꿈 운동선수라면 현실에서 경쟁에..

황소와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황소와 싸우는꿈 해몽 꿈에서 황소와 싸우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원하던일을 쟁취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중 하나 입니다. 황소가 수레를 힘겹게 끌고 가는꿈 꿈에서 황소가 수레를 힘들게 끌고 갔다면 이꿈은 현..

황소꿈 해몽 [내부링크]

황소꿈 해몽 황소의 뿔에 받히는꿈 꿈에서 황소의 뿔에 받혔다면 이꿈은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어 힘들어짐을 암시합니다. 황소가 수레를 쉽게 끌고 가는꿈 현실에서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

립스틱 바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립스틱 바르는꿈 해몽 꿈에서 립스틱을 바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마음이 들어남을 암시합니다. 성적 불만족일 경우에도 꿀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쥐를 잡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았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또한 막혔던 부분의 일이 있었다면 다른사람의 도움으로 시원스레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늘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마늘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마늘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잃어버린 물건이 있었다면 그물건을 찾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독수리를 총으로 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독수리를 총으로 쏘는꿈 해몽 꿈에서 독수리를 총으로 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고민이나 걱정들이 해결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거미에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미에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거미에 물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로 힘들게 되지만 그일을 극복하게되어서 좋은 결과로 마무리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책훔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책훔치는꿈 해몽 꿈에서 책을 훔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원하던일이 이루어지게 되고 재물운과 명예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재물이 쌓이고 명예가 높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종이 인형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종이 인형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종이인형을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이성으로 인한 고민을 하고잇음을 암시합니다. 꼭두각시 인형을 가지고 노는꿈 꿈에서 꼭두각시 인형을 가지고 노셨다면 이꿈은 조..

차가 망가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가 망가지는꿈 해몽 꿈에서 차가 망가졌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분야의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가아픈꿈 해몽 [내부링크]

배가아픈꿈 해몽 꿈에서 배가 아프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조심해야 함ㅇ르 암시하는데요. 음식을 잘못먹으면 탈이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무서운꿈 해몽 [내부링크]

무서운꿈 해몽 꿈에서 무서운 감정을 느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일이 성급하실 수 있기 때문에 조심히 처리 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전남친을 붙잡고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남친을 붙잡고 우는꿈 해몽 꿈에서 전남친을 붙잡고 우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애인에게 힘든일이나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토마토 훔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토마토 훔치는꿈 해몽 꿈에서 토마토를 훔치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귀여운 자식이 태어나게 되는 태몽이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직접 머리깎는꿈 해몽 [내부링크]

직접 머리깎는꿈 해몽 꿈에서 직접 머리를 깎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 마음이 꿈에 반영 된것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의 근심 걱정 불안 초조가 꿈에 나타난것으로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무지개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무지개 보는꿈 해몽 꿈에서 무지개를 보셧다면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그동안 꾸준하게 열심히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가슴을 칼로 찔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슴을 칼로 찔리는꿈 해몽 굼에서 가슴에 칼을 찔리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배쪽에 질병이 생길 수 있고 그로 인해 치료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집에 물이 새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에 물이 새는꿈 해몽 꿈속에서 집에 물이 새었다면 이꿈은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물이 탁했다면 현실의 일이 잘안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물이 맑았다면 손대는일이 다 잘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은빛 물고기꿈 해몽 [내부링크]

은빛 물고기꿈 해몽 꿈에서 은빛물고기를 보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하는 일마다 잘풀려서 순풍달듯이 풀려나가고 행운이 크게 들어 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대통령이 집으로 들어오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본인보다 나이가 높은 사람이나 본인보다 직책이 높은 사람으로 부터 책임감이 뒤따르는 일을 부탁받게됨을 암시하는꿈..

아들을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들을 낳는꿈 해몽 꿈에서 아들을 낳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다음과 같이 해석이 되는데요. 재복이 좋아지게 되어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냉면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냉면 먹는꿈 해몽 꿈에서 냉면을 먹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가지지 못하거나 이루지 못했던일을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납치 당했다 탈출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납치 당했다 탈출하는꿈 해몽 꿈에서 납치당했다 탈출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고민이나 걱정들이 있던것들이 하나하나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고계신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고계신꿈 해몽 꿈에서 아버지가 웃고 계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가지고 잇던 고민이나 걱정 근심들이 사라지게 되고 또한 행복한 일들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꿈..

경찰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경찰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경찰에게 쫓기셨다면 이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현재 하고 있는일이 결과가 생각한것만큼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높은 건물에서 뛰어내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높은 건물에서 뛰어내리는꿈 해몽 꿈에서 높은 건물에서 뛰어내리신다면 길몽입니다. 주변사람들이 축하해줄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승진을 하거나 취업을 하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죽은 남편이 돈을 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남편이 돈을 주는꿈 해몽 꿈에서 죽은 남편이 돈을 주었다면 현실에서 본인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으로부터 크게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식이 독립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식이 독립하는꿈 해몽 꿈에서 자식이 독립하게 된다면 현실에서도 자식이 해외로 유학을 떠나게 되거나 직장을 좋은곳에 취직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칼을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을 사는꿈 해몽 꿈에서 칼을 사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하시던일을 도울사람을 만나게 되고 그사람인 크게 도움을 주게됨을 암시합니다.

해일로 인하여 집이 침수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해일로 인하여 집이 침수되는꿈 해몽 꿈에서 집이 해일로 인해서 침수되셨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 본인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 입니다.

결혼식에서 반지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결혼식에서 반지를 받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결혼식에서 반지를 받으셨다면 현실에서 마음에 둔 사람과 결혼식을 올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꿈 해몽 꿈에서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났다면 이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일이 생기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손을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을 잡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손을 잡은 사람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동성과 손을 잡았다면 현실에서 하는일을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이성과 손을 잡게된다면 결혼운과 애정운이..

애인을 연인을 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을 연인을 때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면 안되는꿈입니다. 그렇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꿈에서 나온 연인과의 관계가 돈독해지고 사랑이 더욱 넘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연인이 바람피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인이 바람피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면 정말 슬플것같은 내용인데요. 꿈에서는 반대의미입니다. 주변에 친한 사람들에게 본인의 능력과 성품이 알려지게 되어서 높은 위치에 자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검은개가 쫓아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검은개가 쫓아오는꿈 해몽 이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꿈에서 검은개가 쫓아왔다면 불운이 찾아오게 되고 주변사람도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 입니다.

말을하는 원숭이꿈 해몽 [내부링크]

말을하는 원숭이꿈 해몽 이꿈은 의심수와 관련된꿈으로 본인과 가까운 지인들이 서로 의심하게 될 일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적군에게 공격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적군에게 공격받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들이 잘 안풀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새롭게 시작한 것들이 잘 안도리 수 있으니 기존것에 충실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인형을 던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인형을 던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처럼 느껴지실 수 있지만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 업무에서 쌓인 스트레스나 대인관계에서 쌓였던 스트레스에서 해결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남편이 죽어 상복을 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이 죽어 상복을 입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처럼 느껴지지만 좋ㅇ느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집안에 좋은 소식이나 경사가 생기고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삶이 여유롭게 됨을 암시합니다.

충치 뽑는꿈 해몽 [내부링크]

충치 뽑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도 나쁜일(충치)가 사라지고 고민 걱정 근심이 사라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개끼리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끼리 싸우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직장내부에서 싸움이나 암투가 있고 그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시합니다.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밤나무에 올라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밤나무에 올라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위치가 올라가게 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진급이나 승진등으로 인해서 오르게 될 수 있어서 행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모과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과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큰 재복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모과로 술을 담는꿈 해몽 이꿈은 미래를 대비해서 투자를 하거나 저축을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상한 살구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상한 살구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일이 잘 안풀리게 되거나 현실에서 진행하던 사업이나 프로젝트를 중도에 멈추게 되거나 실패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떡갈나무 아래 도토리 주워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떡갈나무 아래 도토리 주워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간절하게 준비하던일이 좋은 성과를 하나둘씩 이루어지게 되며 그로인해 좋은 결과와 재복이 늘어나게 되서 재물이 넉넉히 싸일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

사철나무 잎이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철나무 잎이 떨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집안과 관련된 꿈으로 집에 문제가 생겨서 근심걱정을 하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이미 죽은 사철나무에 새순이 돋아나는꿈 이꿈은 불가능해 보이는 일을 성공하거나..

싱싱한 오이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싱싱한 오이를 먹는꿈 해몽 이꿈을 미혼이 꾸게된다면 이성연인과의 관계가 깊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오이를 맛잇게 깨물어 먹는꿈 해몽 이꿈은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고백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유난히 빛나는 별을 발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난히 빛나는 별을 발견하는꿈 해몽 현실에서 일이 잘풀려나가게 되어서 좋은 성 과를 내게되고 조직에 속해 잇다면 그족에 장이되거나 높은 위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무지개 위를 걷는꿈 해몽 [내부링크]

무지개 위를 걷는꿈 해몽 이꿈은 손대는일마다 잘풀리고 특히 사업이 원하는대로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미혼이라면 결혼수가 있어서 행복한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연어가 그릇에 가득 담긴꿈 해몽 [내부링크]

연어가 그릇에 가득 담긴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재운과 식운이 강하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어를 잡아 음식을 만들어 먹는꿈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소송에 시달릴 수 있음을 암시하고 또한..

연못에 물이 가득차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못에 물이 가득차 있는꿈 해몽 있굼은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순풍달듯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힘들고 막혔던 부분을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잘 해결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형광등이 깜박거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형광등이 깜박거리는꿈 해몽 이꿈은 일상적인 꿈입니다. 현실에서 하는일들이 평상시처럼 유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촛불을 불어서 끄는꿈 해몽 마음에 들고 좋아하던 사람이 본인에게 실망시킬 수 있음을..

바위를 깨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위를 깨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방해되는 일이 하나하나 처리하게 되어서 일이 잘 풀리게 됨 을 암시합니다. 기존에 했던 성과가 아닌 새로운 실적과 성과를 내게됨을 암시합니다.

잉어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잉어꿈 해몽 알아보기 큰잉어꿈을 꾸신다면 주위에 있는 유명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것 들을 뜻하면서 자신들의 위치들이 올라가는 꿈이라고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날씨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날씨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눈들이 오다가 우박이 되다가 다시 비가 내리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마음들이 어수선하면서 정신적과 육체적으로 힘들고 고생했다고 합니다.

코스모스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스모스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가로등 아래 코스모스가 크게 피어있는 꿈을 꾸신다면 권력자들과 실력자들로 자신의 일들을 성취를해서 자신의 성과를 이룬다고 이야기 합니다.

가구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구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방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는 것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생활하는 부분에서 경제적인 어려움들이 있는 것들이 생기는 것들을 말한다고 합니다.

친구가 죽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친구가 죽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의 친한 친구가 죽는 꿈을 꾸신다면 친구에게 위험한 일들이 생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들이 생겨서 고통을 받는다고 합니다.

국수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수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비빔국수를 맛있게 먹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가정과 직장 생활들이 쎄면서 원활하고 순탄하게 일들이 잘풀리는 생활들이 계속적으로 풀린다고 이야기 합니다.

군대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군대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전역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전역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꿈들을 욕망들을 더이상 생각하기 싫어져서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복분자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복분자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복분자 사는 이러한 꿈을꾼다면 건강쪽 식품을 구입을 하면서 건강을 챙기는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베개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베개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더러운 베개에 자고있는 꿈을 꾸신다면 어떠한 문제가 생기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다르사람의 기분을 나쁘게 할수있으니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휘둘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행동꿈 해몽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행동꿈 해몽 자세히 알아보기 꿈에서 따듯한 물들로 씻는 꿈을 꾸신다면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무사하게 일들을 완수하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파도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파도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파도가 치는 바위에 서있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주변사람들과 시비들이 붙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안경꿈 해몽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경꿈 해몽 찾아보기 꿈에서 안경을 쓰는 꿈을 꾸신다면 하는 일들이 잘풀리지 않아서 답답한 문제들을 하나씩 해결을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쓰레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쓰레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쓰레기를 보는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대인관계에서 받는 스트레스 들을 가지고 있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거북이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거북이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거북이들을 발견하는 꿈을 꾸신다면 사업적으로 어려운 자금들이 마련이 되면서 순순하게 풀리게 된다고 뜻한다고 합니다.

지네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네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지네들이 벽들이 나무위들을 기어오르는꿈을 꾸신다면 최근에 승진을 하면서 높은자리에 간다고 합니다.

죽은남편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죽은남편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죽은 남편이 나타나는 꿈을 꾸신다면 여성분의 자신의 지조를 지키고 바로고 모법적인 생활을 하셔서 다른사람들의 존경을 받게되는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나무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무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나무 위로 올라가다가 아래로 떨어지는 나무에 관련된 꿈을 꾸신다면 지나친 욕심들로 자신의 위치들과 명예가 떨어진다고 이야기 합니다.

눈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눈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눈이 펑펑내리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자신의 앞날에 좋은일들이 생기는 징조로써 기분들이 좋을수록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불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불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세상들이 불바다가 되는 것들을 꿈을 꾸신다면 이것들은 자신 뿐아니라 친척들전부다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버섯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버섯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버섯을 요리를 해서 먹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지금 현재상황에서 몸이 안좋은 사람분들이 건강을 회복을 하게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식물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식물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공원에서 나무들이 무성한 꿈을 꾸신다면 재물들을 얻는 꿈으로 장사가 잘되는 것들을뜻한다고 합니다.

하얀돼지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얀돼지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많은 돼지들이 길을 막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것들은 엄청난 횡재운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바로 복권이 당첨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검은돼지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검은돼지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돼지들이 덤벼서 상처를 입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현실에서 마음을 상한다거나 문제를 직면할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나리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나리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냇가에 개나리 꽃들이 활짝핀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문예작품들을 창작을 하면서 경사가나고 좋은일이난다고 합니다.

복숭아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복숭아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복숭아를 따는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태몽의 한 종류 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렇지만 잘익은 복숭아를 따시면 아이의 수명이 짧아진다고 하니 주의하셔야됩니다.

고무신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무신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고무신을 사는꿈을 꾸신다면 흰고무신이나 색동고무신을 갔다고 한다면 한복을 구입을 한다거나 맞춘다고 합니다. 검은 고무신을 갔다고 한다면 검은색계통의 옷을 구입한다고 합..

쓰레기통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쓰레기통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쓰레기통을 사는 꿈을 꾸신다면 불필요한 물건들을 아까워서 버리지 못하고 임시적으로 어디에 보관하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애인과 호텔 모텔가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인과 호텔 모텔가는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애인과 호텔이나 모텔에 가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이성관계가 악화되면서 배신을 맞거나 다툼이 생기는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애인과 드라이브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인과 드라이브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지금 만나고 있는 연인과 결혼 이야기들이 나오는 것들을 뜻하고 암시한다고 합니다.

메타 콘텐츠 프레임워크 뜻이란? [내부링크]

메타 콘텐츠 프레임워크 뜻이란? 메타 콘텐츠 프레임워크 뜻은 넷스케이프사에서 제안을 한 메타데이터 기술 방법이라고 합니다.

심층 검사 뜻이란? [내부링크]

심층 검사 뜻이란? 심층 검사 뜻이란 단일 적인 트랜잭션들과 정보들의 일부분에 대해서 수행이된 조작들을 면밀히 검사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델타 백업 뜻은? [내부링크]

델타 백업 뜻은? 델타 백업 뜻이란 시스템들과 자효 파일들의 변경분의 백업 방식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시스템들과 자료 파일들의 백업을 할시에 파일 전체들을 백업을 하는 것들이 아니라 파일 안에서 추가..

플로차트 뜻은? [내부링크]

플로차트 뜻은? 플로차트 뜻이란 미리정의된 기호들과 그것들을 서로 연결을 하는 선을 사용을 해서 그린 도표라고 합니다.

사이버 경찰이란? [내부링크]

사이버 경찰이란? 사이버 경찰은 사이버 공간에서 컴퓨터범죄에 대한 치안을 담달하는 경찰이라고 합니다.

소스 포트 뜻은? [내부링크]

소스 포트 뜻은? 소스 포트 뜻이란 호스트 컴퓨터들이 서버들과 접속을 할때 사용하는 포트라고 합니다.

디지털 잡음 억압 뜻은? [내부링크]

디지털 잡음 억압 뜻은? 디지털 잡음 억압 뜻은 디지털 신호처리들로 잡음들을 억압하는것들을 말합니다.

내부 데이터 뜻은? [내부링크]

내부 데이터 뜻은? 내부 데이터 뜻이란 모든 외부데이터 항목들의 외부파일을 결합자들을 제외를 한프로그램에서 기술이 되어있는데이터라고 합니다.

패턴 인식 뜻은? [내부링크]

패턴 인식 뜻은? 패턴 인식 뜻이란 컴퓨터들을 사용을 해서 화상문자음성들을 가지고 인식을 진행하는 것들을 말합니다.

의료정보학 뜻은? [내부링크]

의료정보학 뜻은? 의료정보학 뜻이란 건강관리들에 정보 기술들을 응용하는 학문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모뎀 라우터 뜻은? [내부링크]

모뎀 라우터 뜻은? 모뎀 라우터 뜻이란 하나의 네트워크에서 려러사용자들이 인터넷 접속을 위해서 사용하는 장비를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이동 전화 서비스 지역뜻은? [내부링크]

이동 전화 서비스 지역뜻은? 이동 전화 서비스 지역 뜻이란 이동전화 서비스들이 실시되는 거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대기열 뜻은? [내부링크]

대기열 뜻은? 대기열 뜻이란 중앙처리장치 주기억 장치와 채널들이 각부분마다 행렬로 기다리게 되는것들을 말합니다.

데이터 브로커 뜻은? [내부링크]

데이터 브로커 뜻은? 데이터 브로커 뜻이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바일사용을 해서 정보 수집을 해서 분석을 하면서 판매를 하는 사람이나 기업이라고 말할수있습니다.

고효율 비디오 코딩 뜻은? [내부링크]

고효율 비디오 코딩 뜻은? 고효율 비디오 코딩 뜻이란 고효율 도영상 압축기술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H265 표준으로 승인을 했다고 합니다.

익사이터 뜻은? [내부링크]

익사이터 뜻은? 익사이터 뜻이란 송신 안테나계에서 송긴기들에 직접적으로 접속을 시키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카산드라 뜻은? [내부링크]

카산드라 뜻은? 카산드라 뜻이란 대용량들의 데이터 트랜잭션이 가능한 공개 소프트웨어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디스크립터 특권 레벨 뜻은? [내부링크]

디스크립터 특권 레벨 뜻은? 디스크립터 특권 레벨 DPL라는 약어를 쓰고 있습니다. 디스크립터라는 보로모드에서 메모리에서 접근을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도구들을 사용을 하는 필드라고 합니다.

제휴 네트워크 뜻은? [내부링크]

제휴 네트워크 뜻은? 제휴 네트워크 뜻이란 인터넷 상거래 전문 사이트와 제휴 사이트를 연결을 하는 조직을 이야기를 합니다.

비시선 뜻은? [내부링크]

비시선 뜻은? 비시선 뜻이란 약어로 NLOS 라고 합니다. 송신된 안테나들과 수신안테나들이 안테나의 빔폭내에서 서로 정면으로 일직선상에 놓여있는 상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수동 예비 방식 뜻은? [내부링크]

수동 예비 방식 뜻은? 수동 예비 방식 뜻이란 이중화시스템에서 지금 사용을 하고 있는 시스템에 장애들이 생겼을때 운영자들이 예비시스템들의 전원들을 넣어서 초기프로그램을 처리를 하면서 사용을 하고있는 시..

전송 스트림 뜻은? [내부링크]

전송 스트림 뜻은? 전송 스트림 뜻이란 시스템에 있는 비디오들과 오디오 데이터들을 동시에 한스트림에서 전송을 하는 규약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정규화 뜻은? [내부링크]

정규화 뜻은? 정규화 뜻이란 정보기술에서 규격에 맞도록 만드는 과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아스키 부호 뜻은? [내부링크]

아스키 부호 뜻은? 아스키 부호 뜻이란 아스키에 정의가되어있는 256개의 문자에 대한 부호들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참조 호출 뜻은? [내부링크]

참조 호출 뜻은? 참조 호출 뜻이란 매개 변수들의 전달을 하는 기법들의 하나입니다.

태그 클라우드 뜻은? [내부링크]

태그 클라우드 뜻은? 태그 클라우드 뜻이란 인기가 있거나 중요한 태그들을 한눈에 찾아볼수가 있도록 좋은위치에 배치가되면서 굵게 강조되서 시각화가 되어서 있는 전체들의 태그들을 말합니다.

원격 교육 뜻은? [내부링크]

원격 교육 뜻은? 원격 교육이란 컴퓨터 들과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면서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받지않고 실시하는 멀티미디어 교육들을 말한다고 합니다.

인터넷 트래픽 관리 뜻은? [내부링크]

인터넷 트래픽 관리 뜻은? 인터넷 트래픽 관리 뜻이란 약어로 ITM이라고 합니다. 네트워크들과 서버의 트래픽들을 효율적으로 관리를 하면서 보안위협에 대처하는 것들을 위한 방식을 말합니다.

선 마이크로시스템스사 뜻은? [내부링크]

선 마이크로시스템스사 뜻은? 공학용 뭐크스테이션들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미국의 컴퓨터 제조업체들을 가지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탭 문자 뜻은? [내부링크]

탭 문자 뜻은? 탭 문자 뜻이란 화면에 인쇄가 되는 페이지들 상에서 행과열의 위치 맞춤에 사용되는 문자들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스페이스바들을 반복해서 누름으로 써입력이 되는 공백구간

데이터베이스 설계 뜻은?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 설계 뜻은? 데이터베이스 설계 뜻이란 사용자들의 요구사항들을 가지고 구현이 가능한 데이터 베이스들을 구조적으로 개발을 하는 작업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슈퍼헤테로다인 수신기 뜻은? [내부링크]

슈퍼헤테로다인 수신기 뜻은? 슈퍼헤테로다인 수신기 뜻은 수신이 되어있는 전파들의 주파수들을 그것들과 낮은 중간 주파수들을 변환을 하면서 선택/증폭/검파를 하는 슈퍼 레테로다인의 수신방식들을 수신하는것..

무선인터넷이란? [내부링크]

무선인터넷이란? 무선인터넷은 이동전화 개인의 휴대정보 단말기들을 무선의 단말기들과 무선랜과 블루투스들을 통해서 인터넷에 접속을 해서 데이터 통신이나 인터넷들을 사용하는것이다.

피코넷이란? [내부링크]

피코넷이란? 피코넷은 여러개들의 독립이 되있는 통신장치들과 블루투스의 기술들을 통신기술을 이용을 해서 통신망을 구성을 하는 무선 네트워크 기술을 말합니다.

기성 제작 콘텐츠 뜻은? [내부링크]

기성 제작 콘텐츠 뜻은? 기성 제작 콘텐츠 뜻은 약어로 RMC입니다. 전문가 들이 제작을 하는 동영상 컨텐츠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나노 공정 뜻은? [내부링크]

나노 공정 뜻은? 나노 공정 뜻이면 일반적으로 반도체의 회로의 선폭들을 100NM이하들로 생산하는 반도체공정이라고 합니다.

차폐 계수 뜻은? [내부링크]

차폐 계수 뜻은? 차폐 계수 뜻이란 유도하는 것들의 발생원들과 통신 선로에 가까운 대지들과 사이에 폐회로들을 구성을 하고있는 도체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불연산자 뜻은? [내부링크]

불연산자 뜻은? 불연산자 뜻이란 피연산자들의 진실과 거짓들의 뜻을 가지면서 그연산의 결과들을 값들을 가지는 연산자에 대한것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저작물 이용 약관 뜻은? [내부링크]

저작물 이용 약관 뜻은? 저작물 이용 약관 뜻은 약어로 CCL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창작물을 가지고 일정한 자유의 이용을 허락을 하는내용의 라이센스라고 보시면됩니다.

언더 스캔 뜻은? [내부링크]

언더 스캔 뜻은? 언더 스캔은 화면의 주사범위들을 작게 하면서 결과적으로 TV에 표시가 되는 화면들이 작아진다고 합니다.

내부버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부버스 알아보기 내부버스는 컴퓨터들의 시스템에서 그에 대한 시스템들의 장치들과 밀폐되있는 버스입니다.

주파수 다이버시티 뜻은? [내부링크]

주파수 다이버시티 뜻은? 주파수 다이버시티 뜻이란 전파환경에 따라서 신호들의 세기들과 위상의 변화들이 생기는 페이딩현상을 극복하기 위한 각각의 주파수의 성질을 이용해서 동일한 정보들을 여러가지의 주파..

강도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꿈에서 강도가 나오는 꿈에 대해서 상황별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도가 자신의 물건을 가지고 가는 꿈을 꾸신다면 태몽이라고합니다. 꿈에서 강도가 물건을 주고 가는 가져간 물건을 다시 돌려..

블루에이저 뜻은? [내부링크]

블루에이저 뜻은? 블루에이저 뜻이란 파장의 길이가 360-480 나오 미터사이이면서 청색 또는 보라색으로 나타나는 레이저를 가지고 얘기를 합니다.

에탈론 뜻은? [내부링크]

에탈론 뜻은? 에탈론 뜻은 다중반사판에 사용이 되는 광학소자 레이저 광들이 에탈론에 도달하면서 그대로 투과한 광고에탈론 내부에서 다중으로 반사한 광이 서로 간섭한다고 합니다.

나기오스 뜻은? [내부링크]

나기오스 뜻은? 나기오스 뜻은 네트워크 문제들을 감시하는 공개소스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전체 네트워크에서는 시스템이나 자원상태에 대한 정보들을 화면에 보여주고 문제가 방생을 하면 경보메시지들을 전송..

자계 뜻은? [내부링크]

자계 뜻은? 자계는 자극주위들이나 전류들이 흐르는 도선주위에 생기는 자기력들이 작용하는 공간을 말한다고 합니다.

익사이터 뜻은? [내부링크]

익사이터 뜻은? 익사이터는 송신이되는 안테나계에서 송신기들에게 직접적으로 접속을 시키는 것들을 말합니다.

카본카피는? [내부링크]

카본카피는? 카본카피란 약어로 CC이면서 이메일에 있는 본래의 수신인인 다른 수신인들을 지정을 하면서 발신을 하는것을 이야기를 합니다.

매니지드 서비스 뜻은? [내부링크]

매니지드 서비스 뜻은? 매니지드 서비스 뜻은 IT자원과 서비스의 운영들과 관리들을 제삼자들을 통해 대행을 하는것들을 의미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로스 플랫폼 알아보기 크로스 플랫폼은 소프트웨어에서 하드웨어 쪽으로 다른 환경들의 OS에서 공통으로 이용이 되는것들을 말합니다.

터널효과 뜻은? [내부링크]

터널효과 뜻은? 터널효과 뜻이란 양자적인 측면에서 입자들을 파의 성질들을 가지고 있고 고전적인 뉴턴의 역학에서는 에너지면에서 넘을수 없는 장벽들을 터널을 통과를 하는 것들과 같이 투과 할수 있는 것을 말..

글리프 뜻은? [내부링크]

글리프 뜻은? 글리프 뜻이란 정보기술에서 문자들의 모양과 형태들을 그릴수가 있는 그래픽 기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불 연산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불 연산식 알아보기 불 연산식은 불대수에서의 연산식으로 단독적인 변수들과 정수들 그것들을 연산자들로 조합을 시킨것들과 함수들의 인용으로 표시한 식이라고 얘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디빅스 플레이어 뜻은? [내부링크]

디빅스 플레이어 뜻은? 디빅스 플레이어 뜻이란 하드 디스크에 재생기기가 내장이 되어있는 기기라고 할수있습니다. 각종 데이터들을 저장을 한후에 TV나 프로젝터 들로 연결을해서 감상을 할수가 있습니다.

자바플러그인이란? [내부링크]

자바플러그인이란? 자바플러그인 뜻은 자바안에서 실행을 하는 환경르 가지고 웹브라우저들로 플러그인들의 형식으로 쓴것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디버전스 뜻은? [내부링크]

디버전스 뜻은? 디버전스 뜻은 컨버전스롸 반대되는 이념으로 원래의 기능들에게만 충실을 한개념이라고 합니다. 최신 기기들에 있는 기술들과 기기에 합쳐졌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광심선 대조기 뜻은? [내부링크]

광심선 대조기 뜻은? 광심선 대조기는 광섬유 케이블로 통해서 포설공사들이나 이설 작업을 할때는 심선들을 틀림없이 선택하는데 필요한 장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레지스트리 뜻은? [내부링크]

레지스트리 뜻은? 레지스트리 뜻은 윈도우 같은 운영체계에서 환경 설정 과 각종 시스템들에 관련이 되어있는 환경 설정및 정보들을 정장을 해준 장소.

크로스 컴파일러 뜻은? [내부링크]

크로스 컴파일러 뜻은? 크로스 컴파일러는 원시적인 프로그램의 번역들의 이루어지는 컴퓨터들과 번역이 되는 기계어에 사용이 되는 컴퓨터가 다른 기종의 컴퓨터들을 사용하는 컴파일러중의 한가지라고 합니다.

선플 뜻은? [내부링크]

선플 뜻은? 선플이란 착한 인터넷댓글을 짧게 줄인 단어라고 합니다. 따듯한 인터넷세상들을 만들자는 뜻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의 익명성으로 기대어있는 악성 댓글들이 남무하는 현실들을 정화를 하자는 취지로..

그리드 딜리버리 뜻은? [내부링크]

그리드 딜리버리 뜻은? 그리드 딜리버리는 네트워크들에게 접속되어있는 사용자들간에 데이터들을 주고 받으면서 하나의 컨텐츠들로써 다수의 사용자들이 효율적으로 이용을 할수가 있는 기술을 말합니다.

정규형 뜻은? [내부링크]

정규형 뜻은? 정규형은 정규화되지가 않은 형식들에서 좀더 단순하고 절약화가 되는 형식으로 정규화되는 관계에서 데이터베이스라고 합니다. 관계들의 정규형들에는 5~6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불나는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꿈을 꾸었는데 생소하고 이게 무슨 의미인지도 모르겠고 그나마 종종 꿈을 꿨을때 일어나면 이게 좋은꿈 의미 였으면 좋겠는데 알아보는경우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꿈에서 불이나는 꿈을 꾸셨을 때 상황별..

계수행렬이란? [내부링크]

계수행렬이란? 계수행력은 선형 방정식에서의 변수들의 값의 게수들로 형성이 되어있는 행렬이고 선형 방정식에서 오른쪽으로 추가적으로 얻어 증가 행력식으로 구분이 되면서 선형방정식에 관한 왼쪽의 계수들의..

감시계기의 뜻은? [내부링크]

감시계기의 뜻은? 감시계기는 시스템들이 기계적인 오류로 중단이 나는 상태가 되면서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해서 무제한으로 반복이 되는 상태로 들어가는 것들을 나타내는 장치들을 가지고 얘기합니다.

군집분석 뜻은? [내부링크]

군집분석 뜻은? 군집분석은 각각의 대상으로 유사성을 측정을 해서 유사성들이 높은 대상들을 집단으로 나누어 두고 군집에 속한 객체들의 유사성으로 서로 다른군집에 속한 객체들간의 상이성들을 규명을 하는 통..

국수 먹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가끔가다가 보면 결혼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 국수에 대한 얘기들을 많이 하는데요. 꿈에서 국수 먹는 꿈해몽에 대해서 상황별로 알아볼께요. 꿈에서 국수를 먹는 꿈을 꾸신다면 국수는 꿈에서 운을 의미한..

키스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끔가다가 보면 꿈에서 키스를 하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 키스 꿈이 어떠한 의미를 나타내는지 상황별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상대방이 키스를 거부를 하신다면 지금 현재 하고계시는 일들이 매끄럽게 꾸..

클록 주파수 뜻은? [내부링크]

클록 주파수 뜻은? 클록 주파수 뜻이란 클록 펄스의 발생 주기라고 할수 있습니다. 컴퓨터들의 디지털 시스템에서의 각각의 요소들을 모든 동작들을 동기화 시키기 위해서 사용이 되는 클록 펄스의 발생 주기들을..

스키밍 뜻은? [내부링크]

스키밍 뜻은? 스키밍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 소지자들의 허락들이 없이 카드상에서의 정보들을 전자적으로 찰출으래서 복사를 해가는 부정행위를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어카운트 뜻은? [내부링크]

어카운트 뜻은? 어카운트는 각각의 통신에서 각각의 가입자들의 요금을 목적으로 계속적인 이용량을 기록을 하면서 관리하는 방법으로 온라인상에서 제공이 되는 서비스들이 사용되는 각각의 식별 계좌라고 합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대해서 [내부링크]

그리드 딜리버리 대해서 그리드 딜리버리는 네트워크에 들어가있는 유저들의 컴퓨터 상의 데이터들을 주고 받는 역할로써 하나의 콘텐트들을 다수의 사용자들이 효과적으로 이용을 할수 있는 기술들을 이야기를 합..

아이폰 3g 설정을 LTE 변경하기 [내부링크]

최근에 아이폰을 구매를 했는데 초기설정이 3G로 되어있어 LTE로 바뀌지 않아서 엄청 당황스러웠습니다. 바로 3G에서 LTE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3G의 설정 상태에서 설정을 LTE로 변경을..

기술 참조모델은? [내부링크]

기술 참조모델은? 기술참조모델이란 약어로 TRM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조직들의 정보화를 올라가기 위해서 정보의 서비스들과 기본적은 틀과 개념들을 추상화 시킨 구조 및 구성을 모형으로 만든것들이라고 합니다.

블록 암호란? [내부링크]

블록 암호란? 블록암호는 암호문을 만들어서 암호키와 알고리즘들이 데이터 블록의 단위에 적용이되서 쓰는 암호화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텔레프레즌스 뜻은? [내부링크]

텔레프레즌스 뜻은? 텔레프레즌스란 참여하는 사람들이 같은방에있는 것들처럼 느낄수있는 가상의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실제적으로 상대들과 마주앉아서 있는것처럼 착각을 일으키고 가상에 있는현실들과 인터넷..

커밋이란? [내부링크]

커밋이란? 커밋은 비동기 통신에서 이용되는 파일전송 프로토콜이라고 합니다. 전화선을 비롯한 수많은 통신용의 소프트웨어에 사용이되고 있다고 합니다.

시스템복구 프로그램이란? [내부링크]

시스템 복구 프로그램이란? 시스템 복구 프로그램은 중앙처리장치들이 고장이나거나 주기억 장치들이 고장이 났을때 발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들이 고장났을때 빠르게 실행이 되서 시스템이 복구가 되는 프로그..

한복입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가위 추석에 많이 들 한복을 입는데요. 이번에는 꿈에서 한복을 입는 꿈에 대해서 상황 별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도포차림으로 머리가 하야신 노인분을 보신다면 귀인을 만나거나 협조자 또는 도움을..

차예린 아나운서 나이 몸매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너무 화제가되고 있는 차예린 아나운서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차예린 아나운서는 얼굴만 보면 신인 아나운서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11년도에 jtbc에서 아나운서로써 방송을 하..

트레서트에 대해서 [내부링크]

트레서트에 대해서 트레서트란 지정이 되어있는 호스트에 도달이 되때까지 통과를 할때까지의 경로들의 지연시간들을 추적을 하는 명령입니다.

부팅이란? [내부링크]

부팅이란? 부팅은 컴퓨터들의 운영체제를 켤때 컴퓨터들을 사용을 할수 있게 만드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부팅은 단순히 전원 스위치를 올리는 것들과는 다르다고 합니다.

소유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는 3일에 프로그램 혼자왔어요에 출연을 하는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에 대해서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소유는 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6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68에 몸무게는 50키로라고 합니다...

박세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종영 된 드라마에서 활약을 한 오사랑 캐릭터를 맡은 배우 박세완님에 대해서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세완님은 94년생으로 올해 24살이라고 합니다. 회사는 화이브라더스에 소속이 되..

아이린 나이 키 몸매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레드벨벳의 미니앨범 더 레드 서머가 화제가 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레드벨벳의 아이린에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아이린의 본명은 배주현이라고 합니다. 92년생으로 올해 27살이라..

포도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꿈에서 과일이 나오는 꿈들이 종종 일어나는데요 오늘을 꿈에서 포도가 나오는 것에 대해서 꿈해몽을 알아 보겠습니다. 꿈에서 포도송이가 아주 탐스럽게 보인다면 전시회나 유명한전당에서 명화를 감상하거나 누..

구해줘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인기있는 드라마 구해줘를 계속적으로 재밋게 봤습니다. 드라마 구해줘가 방송을 하면서 여러가지로 화제가 많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2PM의 멤버 옥택연군 이 군대에 들어가기전에 출연을 하는 마..

감시계기란? [내부링크]

감시계기란? 시스템에서의 기계적 고장으로 중지가 되어서 프로그램들의 무제한 적인 오류들로 상태가 바뀌는 것들을 감시하는 장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유도성 리액턴스란? [내부링크]

유도성 리액턴스란? 유도성 리액턴스는 임피던스를 복소수의 형식으로 표시를 해줄때의 저항값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벌레 꿈해몽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끔 가다보면 꿈을 많이 꾸게되는데요 최근에는 벌레꿈을 꾸게 되어서 벌레꿈에 대해서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바로 살펴보도록 할께요. 꿈에서 벌레가 집안에서 바글바글 대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까지 하..

유주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나와서 입담을 보여주신 걸그룹 여자친구 메인보컬인 멤버 유주에 대한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여자친구 걸그룹은 노출이 없는 것에 청순가련한 이미가..

레드벨벳 조이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앨범 활동 빨간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레드벨벳에서 조이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조이의 본명은 박수영입니다. 96년생으로 올해 22살이라고 합니다. 래드벨벳의 조이는 키는 168이라..

박한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15일에 첫방송이 되었던 MBC 드라마 보그맘에서 주연배우 박한별에 대한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보그맘 주연배우 박한별에 대해서 바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배우 박한별은 드라마 보그..

오피니언 마이닝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피니언 마이닝에 대해서 웹사이트들과 소셜미디어에 나타나진 여론들의 의견들로써 의견들을 분석을 하면서 유용한 정보들로 재생산을 하는 기술을 얘기를 합니다.

품질비용이란? [내부링크]

품질비용이란? 품질비용이란 재료,인건,장비 들의 사용비들을 제품생산으로 직접적으로 사용을 하는 비용들이외에 불량적인 감소들을 위해서 품질을 관리를 하는 전반적은 비용을 원가들로써 계산을해서 관리하는..

하이퍼 스레딩에 대해서 [내부링크]

하이퍼 스레딩에 대해서 하이퍼스레딩이란 하나하나 있는 프로세서들로써 2개의 논리적인 프로세서들 처럼 작용이되게 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논리적인 프로세서들에 있는 스레드들을 스케줄링을..

유인영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활약을 하셨던 배우 유인영님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유인영님은 1984년생으로써 34살이라고 합니다. 배우 유인영님은 05년도에 드라마를 통해서 데뷔를..

임수향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주연배우로 활약을 하고 계신 배우 임수향님에 대한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배우 임수향님은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나오셔서 맹 활약을 보여..

나노물체에 대해서 [내부링크]

나노물체에 대해서 나노물체란 물체들을 만드는 나노입자,섬유,판을 가지고 분유가되는 3차원의 치수를 한가지 이상으로 나노크기에 포함이 되는 물질이라고 얘기를 할수가 있다.

20세기 소년소녀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의 후속 드라마로 오는 25일에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가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저녁 10시에 방송이 되면서 주연배우 한예슬 ,배우 김지석,배우 이상우 , 배우 류현경..

프로파일에 대해서 [내부링크]

프로파일에 대해서 어떻게 선택이 되어진 기능들을 통해서 적용을 시킬수있는 형태로 정보를 기본 표준 집합이라고 합니다. 프로파일로써의 각각의 표준 집합이라고 얘기를 할수있습니다.

도표란? [내부링크]

도표란? 도표는 각종 컨트롤이되는 순서들과 방법들과 공정등 도식표시를 체크하고 여러가지 포함한 다이어그램이라고 얘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들의 합으로 공표준적이나 일반적으로 세분화가..

남주혁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최근에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에서 주연을 맡으셨던 배우 남주혁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출연을 하셨던 드라마 하백의 신부는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으면 최근 8월 22일에 종방을 했습니..

이민기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tvn에서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예정작에서 배우 이민기님이 출연을 확정을 지으셨다고 합니다. 바로바로 배우 이민기님에 대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민기님은 1985년생으로 올해 33..

란제리 소녀시대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최근에 학교 다음 드라마로 방송이 예정이 되어있는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가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란제리 소녀시대는 총 8부작으로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는 70년대의 후반의 학창시절..

채서진 나이 고향 친언니 인스타 [내부링크]

오늘은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 출연을 확정을 지으신 배우 채서진님에 대해서 프로필을 바로바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배우 채서진님은 1994년도 출생으로 올해 ㅁ나이는 24살이라고 합니다. 채서진님의 생..

해시의 뜻은? [내부링크]

해시의 뜻은? 해시란 해시의 어원은 끌어모음 또는 썩어 라는 뜻이다. 그리고 전기쪽 분야에서는 전기쪽에서나는 잡음을 말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시로는 컴퓨터에서 블록이 있는 길이들에 맞춰서..

유심에 대해서 [내부링크]

유심에 대해서 유심이라함은 약어로는 USIM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유심이라함은 사용자들의 인증을 목적으로 쓰는 휴대용 전화기의 사용자들의 관한 개인정보들을 모아서 저장을 할수 잇는 스마트카드라고 이야..

반응형 웹이란? [내부링크]

반응형 웹이란? 반응형 웹의 뜻은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따라 화면 크기들이 자동으로 활성화가 될수있도록 만들수있는 웹으로 반응을 하는 웹페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워하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꿈에서 샤워하는 꿈을 꾸면서 일어나는 경우를 저말고도 다른사람들에게 심심치않게 들을수가 있는데요. 꿈에서 샤워의 의미는 안정이나 치료를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로바로 꿈에서 상황..

원숭이 꿈해몽 바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들어서 꿈을 많이 꾸진 않지만 그래도 주위에서 이런 꿈을 꿨다고 얘기를 들어서 한번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바로 원숭이 꿈에 대한 상황별로 해몽을 계속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보시면서 확인을 해..

여회현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전시적작가시점 배우 여회원에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여회현은 올해 94년생으로 24살이라고 합니다. 회사는 엘리펀엔터테인에 소속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배우 여회현님의 키는 178이고 몸무게는..

용꿈 해몽 상황에 따라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좋은꿈을 꾼다고 하면 바로바로 얘기가 되는 꿈들이 용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존재하지 않는 동물이기 때문에 종류별로 의미하는 바가 굉장히 다른데요. 오늘은 용꿈에 대해 상황별로..

에이오에스 게임이란? [내부링크]

에이오에스 게임이란? 에이오에스 게임은 실시간 게임을 베이스 기반으로 만든 전략게임이라고 한다. 각각의 다른 진영의 유저들이 영웅을 골라서 전투를 시키고 상대방의 본진 건물들을 부시면 승리하는 게임의..

해싱에 대해서 [내부링크]

해싱에 대해서 해싱이란 하나의 문자들이 나열이 되어있는열을 최대한 빨리 찾을수 있게끔 해둔 주소이고 직접적으로 접근을 할수있는 짧은 길이들의 값과 키들로 변환을 시키는 것들을 이야기를 할수가 있다고 합..

혼합현실에 대해서 [내부링크]

혼합현실에 대해서 혼합현실이라함은 현실과 가상에 있는 세계들이 섞여있는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혼합현실은 현실세계를 기반으로 가상정보들을 부가적으로 증가 시켜서 가상에있는 환경들을 추가하고 증강가..

코끼리 꿈해몽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늘의 꿈해몽은 코끼리 꿈인데요. 꿈에서 코리끼가 나왔을 때 종류별 상황별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코끼리는 애니메이션이나 게임 기리고 신성한 의미로도 알려져있습니다. 그렇지만 꿈은 다르니 이제 코..

임주은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 고공행진을 하고 있으신 배우 임주은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최근에는 배우 임주은씨는 주말드라마 도둑놈도둑님에서 출연을 하셔서 열연을 하고 있으십니..

문가영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 드라마 명불허전에서 출연을한 배우 문가영씨에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프로필을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배우 문가영 씨는 96년생으로 7월 10일 생으로써 올해 21 살이라고 합니다. 출생은 독..

장서희 나이 몸매 키 [내부링크]

언니는 살아있다 주연 배우로 출연을 하신 배우 장서희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배우 장서희씨는 이번에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라고 컴백을 했는데요 .성공적인 컴백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배우..

비행기 꿈해몽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에 제가 꿈을 잘 꾸는 편인데요. 최근에 꾸었던 꿈은 비행기에 관련된 꿈을 꾸게 되었는데요. 저는 비행기를 타고 있는 꿈만꾸었는데요. 꿈이지만 비행기를 타고 있다는 것자체에 너무 행복했던거 같습니다...

거미꿈 해몽에 대해서 [내부링크]

거미 꿈해몽에 대해서 오늘은 거미꿈 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거미가 꿈에서 나온 상황을 가지고 바로바로 상황별 거미 꿈풀이에 들어가겠습니다. 꿈에서 거미가 내몸에 붙는 경우는 놀라실수 있..

디더링에 대해서 [내부링크]

디더링에 대해서 디더링이란 컴퓨터내의 그래픽스를 표시를하는 장치들이나 인쇄기의 해상도들을 넘어서는 여러계체의 색들을 근사하게 생성하기위한 기술

학교 2017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학교 2017 재방송 다시보기 오늘은 월화드라마 학교 2017 재방송과 다시보기에 대해서 얘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드라마 학교 2017은 학원물을 가지고 드라마를 제작한 드라마입니다. 각자 예전의 좋은 시절들이..

스트리밍의 뜻은? [내부링크]

스트리밍의 뜻은? 스트리밍이란 인터넷에서의 음성서비스나 영상서비스를, 애니메이션 같을 것들을 바로바로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기법을 이야기 합니다.

추자현 나이 학력 국적 생일 [내부링크]

추자현 나이 국적 생일 이번에는 동상이몽 시즌2에서 활약을 하고 계신 배우 추자현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추자현씨의 본명은 추은주라고 합니다. 배우 추자현씨는 대구에서 태어났으며 고..

사이리스터란? [내부링크]

사이리스터란? 사이리스터는 캐소드안의 PNPN접합의 4층의 구조로 되어있는 반도체의 소자를 총 틀어서 얘기를 할수있다. 보통으로 SCR이라고 얘기를하는 역으로 저지하는 3단자 사이리스터를 집어서 실리콘을 제..

JTBC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JTBC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 JTBC 채널을 온에어를 볼수있는 방법에 관해서 얘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다른채널들의 다양한 드라마나 컨텐츠가 생기면서 방송사들을 다양하게 즐기고 있는데요. 최근 JTBC..

우원재 쇼미더머니6 모자 나이 인스타 학교 [내부링크]

우원재 쇼미더머니6 모자 나이 인스타 최근에 쇼미더머니 6에서 제일 화제가 되었던 래퍼는 래퍼 우원재씨입니다. 래퍼 우원재씨는 잘 알려지지 않는 인물이지만 자기의 일들을 랩으로 풀어내서 더 화제가 되는거..

조우찬 쇼미더머니6 활약상 [내부링크]

조우찬 쇼미더머니6 활약상 이번에 힙합프로그램 쇼미더머니6 조우찬의 무대는 최고라고 얘기가 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6에서의 다듀팀을 선택한 조우찬은 래퍼 넉살, 래퍼 라이노, 래퍼 면도, 래퍼 한해 랑 같이..

컴퓨터그래픽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에 대해서 컴퓨터를 사용해서 만드는 도형의 화상을 디스플레이나 프린터에 뽑아볼수있다. 수정이나 작성들이 간편하면서 여러번이라도 같은걸로 사용을 할수있다고 볼수있다. 시점을 어느 각도에서..

페이스북 뜻은? [내부링크]

페이스북 뜻은? 페이스북의 뜻이란 미국에서의 유명한 소셜 네크워크 서비스를 제공을 하는 웹사이트로, 2004년에 2월 초에 개설이 되었다고 합니다.

연플리 이현승 나이 키 인스타 학력 [내부링크]

연플리 이현승 나이 인스타 학력 최근에 연플리라는 웹드라마를 봤었는데 거기에 나오는 이현승역을 맡으신 연플리 배우 김형석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연플리에 나오는 배우 김형석씨는 대중들에게..

삼시세끼 바다목장 이제훈 두번째 게스트 [내부링크]

삼시세끼 바다목장 이제훈 두번째 게스트 이번에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바다목장 게스트로 배우 한지민씨와 바통통치를 하게된다. 저번주는 게스트 한지민씨의 케미가 엄청 났다고 합니다. 우선 배우 이제훈씨는..

둥지탈출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둥지탈출 재방송 다시보기 최근에 다양한 방송사에서 재밋는 예능프로그램이 상당히 많이 하는데요. 최근에 보고 싶은것들은 많고 재방송을 볼수밖에 없는현실인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재방송 프로그램을 챙겨보..

SD카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SD카드에 대해서 SD카드란 우표의 크기의 플래시 메모리의 카드로 되어있고 매우 안정적이면서 상당히 높은 저장을 할수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휴대용 기기들의 이용되서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브레드크럼즈는? [내부링크]

브레드크럼즈는? 프레드크럼즈는 프로그램과 문서와 웹사이트들을 통해서 유저들의 탐색하는 길들을 시각적인걸 제공을해주는 서비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얘기한다고 볼수가 있다. 브레드크럼즈의 기원은..

음속의 뜻은? [내부링크]

음속의 뜻은? 음속이란 음파의 전파에 관련한 속도를 1기압으로 표현한것들을 얘기를한다.

연플리 지은우 인스타 김도완 나이 [내부링크]

연플리 지은우 인스타 최근에 고등학교 학창시절의 연애담과 생활을 나타내주는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지은우 역을 표현한 배우 김도완씨는 연플리를 통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배우 김도완씨는 95년생으..

조작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조작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드라마 조작의 줄거리는 사회에 비춰지거나 있는 현실들을 파헤치는 기자들의 모습들을 담아낸 이야기 이면서 드라마의 원작 웹소설은 없습니다. 그리고 드라마가 반전..

USB 컨트롤러의 대해서 [내부링크]

USB 컨트롤러의 대해서 USB는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통신부분을 컨트롤을 할수있게 만드는 반도체 칩이라고 간단하게 얘기를 할수있다. 컴퓨터 메인의 하드에 USB컨트롤러가 연결되어지면서 USB를 지원하고 있는 주..

USB OTG의 뜻은? [내부링크]

USB OTG의 뜻은? 메인 컴퓨터들의 간섭이 없이 개인이 가지고있는 휴대용 전자기기들과 같은 장치들이 작동이 되면서 USB 규격으로 주변의 전자기기들이 통신들이 간단하게 가능할수있다록 장치들이 제한적인 범위..

랜섬웨어의 뜻은? [내부링크]

랜섬웨어의 뜻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파일을 가지고 암호화를 해서 물질적으로 돈을 내노라고 하는 악성코드라고 할수있다. 그리고 사용자들의 정보들을 필요로 돈을 원하기때문에 랜섬이라는 수식어가..

로이킴 인생술집 게스트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인생술집 로이킴 게스트 인스타그램 최근근황에 대해서는 가수 로이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최근에 가수 로이킴의 활동은 콘서트말고는 다른 활동들이 없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드라마ost에..

디봅스 뜻은? [내부링크]

디봅스 뜻은? 디봅스는 IT계열 쪽의 합성로써 시스템의 연구개발과 운영을 같이 하는 방식을 이야기한다.개발과 운영 품질상태의 커뮤니케이션을 다같이 쓰는 용어 라고 얘기를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소프트웨어..

트랙백의 뜻은 [내부링크]

트랙백의 뜻은 트랙백은 다른사람이 글을 보고 그글에 댓글을 달아 주면서 그사람블로그에 글을 올리면서 그글의 일정 내용을 다른분들에게 댓글이 보이게끔 트랙백 신호를 보내는 것을 얘기한다고 합니다. 쓰는..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나이 직업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나이 직업 알아보기 금요일 리얼 예능 프로그램으로 하트시그널의 서지혜씨가 엄청나게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은 매주 금요일 늦은 저녁에 채널 A에서 방영이..

아이돌학교 실시간 온에어 생방송 바로보기 [내부링크]

아이돌학교 실시간 온에어 생방송 바로보기 엠넷에서 아이돌 연습생들을 데리고 아이돌학교라는 양성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걸그룹을 지향하거나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 교육을 통해서 성장시키는 프로그..

쇼미더머니6 실시간 바로보기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 실시간 바로보기 힙합프로그램 쇼미더머니 방송이 많은 대중분들에게 관심이 쏠리면서 많은 기대를 하고 계시는데요. 최근에 저도 관심이 가서 재밋게 보고있는 프로그램중의 하나인데요. 계속적으로..

강황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강황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황에 대해서 건강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각종여성질환을 개선 해준다고 합니다. 여성질환이라고 한다면 생리통과 생리에대한 증상들을 얘기를하는데 여성..

주간아이돌 워너원 출연분 완료 [내부링크]

주간아이돌 워너원 출연분 완료 전달 27일에 MC 데프콘씨는 주간아이돌 워너원 녹화를 완료했다고 워너원 그룹 멤버들이 매력들이 넘친다고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겨놨습니다. 그리고 아이돌이면 반드시 나오는 아..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에 대한 지혈법 [내부링크]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에 대한 지혈법 최근에 TV에서 코피가 흘러내리면서 병원에서 실려나가는 일이 자주 비춰지고는 하는데요. 근데 편소에 건강했던 사람들도 갑작스럽게 코에서 피가 내려오면 몸에 문제가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