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5-6955의 등록된 링크

 8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축농증 증상 헷갈린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 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춥고 건조한 겨울이 되면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환절기로 인기 기관지가 약해져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갈수록 늘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불편을 느끼거나 짜..

간편심사보험 당뇨 고지혈증 고혈압 있어도 걱정마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더스 베스트 서울의 김현규 팀장입니다.우리 몸은 사실 아주 작은 의문이 생겨도 금방 불편하게 이어지는 것 같아요.저는 계절을 불문하고 언제나처럼 비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만, 진짜 이야기 증..

드디어 높은 혈압 & 이상지질혈증 환자교육자료 팜플렛 완성! [내부링크]

올해 3월경부터 쿰루쵸쿡물쵸크 시작한 환자 교육 자료 만들기.한단 A4용지에서는 완성하고 그래서 팟 캐스트 방송도 했다. 동기들이 맨날 댄싱하는 높은 혈압 뿐이래...발표도 환자 교육 자료도 스토리이며..아무..

[인터뷰on] 상상밴드 베니 "뮤직 위해 무대 섰지만, 요즘은 배우로 몰입" [내부링크]

> [세계 닷컴]의 유명 영화 감독 페데리코 페리 자신의 출세작'길'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지에루소미 본인'는 지난해 3월 초연 후 약 1년 반 만에 선 보이는 공연이었다 정통 뮤지컬이라기보다는 극중 서커스 단원..

카레 한 상 프로젝트, 개그맨 김재우 씨 부부와 밀알복지재단이 다같이하는 퍼네이션~ [내부링크]

> HELOE V ERYO NESU PORT E R S_M I R A L F R I E N D SI'M전 키/@J U N G_K K I ↓ @miral_official 기부 자신의 후원 등에 대한 부담감을 주고 즐겁고 쉽게 자신의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한 즐거..

[20하나9년 9월 24하나] 시황,주요뉴스 ; 마감시황, 중국 증시 마감코멘트 [내부링크]

중동의 긴박한 SOS..."한국산 방공 시스템 빨리 좀"안 도우우오은 입력:20하나 9.09.23하나 5:0하나 전운이 감돌고 있다 중동에서 전해진 소식에 이목이 집중한다. 사우디아라비아 국가가 공식적으로 한국의 대공..

[PART OF UNIVERSE] 배우 서효림 착용 제품 봅시다 [내부링크]

> [PARTOF UNIVERSE] wiht CELE BRITY 배우 서효림씨가 KBS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서 파트 오브 유니버스를 착용했습니다.자켓을 변형시킨 것 같은 Striped Mini Wrap Skirt은 Button Back Shirt Dress와 함께..

미스트롯 시청률 첫첫.첫8퍼센트 종편 채널 예능 역대 기록 달성 ~~ [내부링크]

> 최근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서바이벌 연예'네쵸쯔은 실수 트로트'가 시청률 11.18퍼센트에 JTBC의 효리네 민박을 제치고 종합 편성 채널의 텔레비전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습니다.. > 미스 음반은 처음의..

자율주행차가 직면한 딜레마들 확인 [내부링크]

#20하나 9서울 모터쇼의 주인공은 "자율 주행 자동차" 서울 모터쇼 조직 위원회는 '20하나 9서울 모터쇼'개막 후 하나 쥬이에키까지 누적 관람객이 2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서울 모터쇼는 세계 자동차 산업..

천상여자개그맨 박나래사주나혼자산다 대박 [내부링크]

오랜만에 연예인의 지시를 간명해 보다.이분도 한번쯤은 자신을 만나러 올 법도 한데 아직 자신을 믿지 못하니 자신의 종교가 다른 이유인 것 같다.사주원국이 인오술화국의 형상이라 성격이 급하고 불같다. > 정..

봐봐요 [내부링크]

> 아라시(오노 주연 아라시)를 안지는 오래됐지만, 꽃보다 남자를 계기로 마츠모토 준을 알게 되면서 중학생 때 처음 아라시를 나쁘게 생각했어요.가끔 이 종이 아라시를 잊었는데 유튜브 알고리즘의 추천으로 아..

자율주행차 사이버보안 세미과인 개최 대박이네 [내부링크]

> 11월 15한개(금), 서울 코엑스에서 자동차 사이버 보안 법 제도 마련을 위한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나"를 개최하 슴니다. 본 세미나는 완전 자율주행 시대에 대비해 자율주행차의 사이버 보안 안전성을 확..

콘진원, 8대 키워드로 본 ‘2020 콘텐츠산업’...연결과 몰입, 경험 콘텐츠 확대 예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문화 체육 관광부와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하 공 인 원)이 12월 31(화)서울 SAC아트 홀에서 'korea의 콘텐츠 산업 2019년 결산 결과 2020년의 예측'세미 본 인 루루 개최했습니다. 올해의 콘텐츠 산업을 결산하며..

넷플릭스 위쳐 줄거리 시즌2 기다리는 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주 금요일 1에 The Witcher가 유리 사무실로 되었습니다.판타지 드라마인데 개봉하자마자 보고 싶어서 알림 설정해 놓고 기다렸어요.예고편만 봐도 반지의 제왕, 왕좌의 게임 같은 대작이 될 거라고 확신하..

미드웨이 (20하나9) 좋은정보 [내부링크]

> 2차 세계 대전의 진주만 공습, 도우루리토우루 공습, 미드웨이 해전까지 영화에 포함시키는. 지금까지 알고 있던 예상이지만 미드웨이호는 어떻게 영상화시킬지 매우 궁금했다. 결과적으로 실망이 아니었다. 제..

자율주행자동차에 ‘눈’을 달다! ‘라입니다니다(LIDA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자율주행차는 눈 앞에 있는 자녀분의 물을 어떻게 피하는 것입니까?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은 운전자의 안전과 직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세밀하고 정교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이 가운데 귀가와..

[BTS] 방탄소년단 2020년 62회 그래미 어워드 퍼포머 공식 봐봐요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하나에 220487762475773952?s=2개 어제 릴 나쁘지 않고 쑤와 함께 무대한다고 기사만 나와 있어서 뭔가 공식이 없어서 모르는 상태였는데 바로 그래미 오피셜 나온 것!!..

롤(LOL) 시즌7 트위스티드 페이트 미드 룬, 특성 공략(트페 미드 룬, 특성 공략) 볼께요 [내부링크]

롤(LOL)시즌 7투 우이스티도우후에이토의 룬, 특성 공략(토우페의 룬, 특성 공략) > 일시 벵류루 1위를 자랑한 밋도솔렝바스의 운전수 전문 챔프 투 우이스티도우후에이토(이하 두 배)입니다.요즘에는 원래 フェ..

WAVVE를 넷플릭스처럼 볼순없을까? ~~ [내부링크]

얼마전 POOQ와 oksusu가 합병하여 새롭게 WAVVE라는 스트리밍서비스를 발매했다고 생각합니다. > WAVVE는 넷플릭스를 견제하기 위해 출범한 스트리밍 서비스로 요금제도 넷플릭스와 색다릅니다. 요금제 > 표준..

종이의집 짱이네 [내부링크]

세계적인 거대 기업 넷플릭스에서 만든 스페인 드리마지의 집.CASA는 "집"이고, PAPEL은 "종이"다.평소 외국 드라마 시리즈를 선호하지만 과인을 닮아 대등한 개인 취향을 보이는 서협도 영화과인 미드에 관심이..

사당역타이거슈가 (tiger sugar) / 루이비통 알베르토 자코메티전시회 / 내사랑펭수 오항시도펭수,명첫도펭수 펭수다이어리구매 봅시다 [내부링크]

사당역 타이거슈가 대만에 놀러갔을 때 먹었던 맛이 떠올라서, 예뻐지지 않아서 다시 먹으러 왔다고 해!! 솔직히 살키가 사당역에 타이거시가 생긴다고 알려줬을 때부터 즉시 오픈하라고 기도했기 때문에..D > 마..

캠브리지오디오 인티앰프 Edge A : HDMI ARC 지원 이야… [내부링크]

영국하면 브리티시 사운드, 즉 탄노이를 떠올리는데, 여기에 가장 잘 매칭되는 TR 앰프 브랜드의 캠브리지 오디오사가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 중급기 정도밖에 생산하지 않았기 때문에, 탄노이의 프레스티지 라인..

다가오는 자율주행시대 투자할 미쿡주식은? ?? [내부링크]

20하나 6년 하나 0월 하나 9하나 테슬라(TSLA)의 하나 론 마스크는 앞으로 생산되는 모든 차종에 "사람이 운전하는 것보다 더 지속적으로 안전한 '수준의 완전한 자율 주행 기능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가..

kt 올레 tv 인터넷 모바일 결합으로 엄청 싸게 보자구요 와~~ [내부링크]

kt올레TV인터넷모바하나를결합하면싸게이용할수있어요오항시응팡팡팡한채널 kt올레TV에대해예기하고이팡팡팡한 kt 올레TV를 어떻게 하면 그렇게 해서 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

황민 블랙박스 영상 충격 그자체. 배우 유대성과 피해자 대학생에게 유아도의 물결 이어져..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 박 해미 남편으로 알려진 팬 민룡이 sound 주운 전에 함께 동승했던 만일 9세 대학생과 배우 유데송이 세상에 등을 돌렸어요.총 5명이 타고 있던 당시 차량은 모습을 알 수 없을 만큼 심하게 훼손당했습니..

때때로순삭 넷플릭스 <기묘한 예기> 보다 밤새버림:D !! [내부링크]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StrangerThings#시간 순삭#절대 볼#마성의 넷플릭스... 1.< 기묘한 이야기>가 그렇게 즐거우세요?네.시즌 1_8화 시즌 2_9화=이틀 만에 다 봄...개인 취향 저격하겠어!!^^..+시즌 3..

Unit15. I got a parking ticket while I was shopping !! [내부링크]

#포트폴리오 2020#자막 없이 그녀를 보기#스크립트 보지 않고 영어 발표했다 영어를 정말 정복하다#영어 공부#직장인#네이버 만세 오항시에서#포트폴리오 2020 하고 보자!What's that look?Why are you soup set?..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가수 송가인 사주, 2020년 경자년 신년운세에 대하여 볼께요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이자 여성(서양)86'.12.26,35세(2020)>본명:쵸웅심 출생:전남 진도군(자신 무우이키의 출처) 때 일본 월년 갑 경병 용 자인 79 69 59 49 39 29 19 9임계 갑을부 병별 무기 타츠미..

비 오는 날에도 문제 없다! 교통표지판을 읽어주는 자동차 등장? ?? [내부링크]

> 자동차는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전환해 주는 센서 기술의 판정체입니다. 센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차도의 이탈을 방지하고 과인, 차선 유지를 보조하는 기능도 점점 향상되고 있습니다."또한, 센..

중국 시장의 거대함.. 중국bts 팬들의 청계천 선전 !! [내부링크]

점심을 먹고 춥지만 소화를 시키려고 청계천을 걷다가 이색적인 머캐팅 조형물을 목격했다. Bts팬클럽이 만든 것 같은데 그 크기와 규모 때문에 의무적으로 설치한 것 같지 않고 서울시 등에 마케팅비용을 지급했..

[정사각형 종이슬로건]_제작 뿐만 아니라 대량제작 종이슬로건도 거성토가면프린팅에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성토 가면 프린팅'입니다.팬하! (저번에 펜스에 빠진 담당자;;) > 설날은 맛있는 것도 먹고, 당하지만 출근, 몸도 소음도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여러분들은 감기 안걸리도록 가면도 입고, 옷 따..

미세먼지와 코로과인바이러스 때문에 쓰는 마스크( Mask for Fine dust and Coronavirus) 좋은정보 [내부링크]

춥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된 2월은 미세 먼지가 발생하고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많은 걱정거리를 가져오고 있군요.건조한 날씨가 계속 겨울에는 미세 먼지(한 0um이..

20하나8년스토리 20하나9년초 개봉 제작비 하나00억 이상 대작 국한 영화 흥행 결과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 하루는 20일 8년 이내용으로 20일 9년 초 개봉한 대한민국 영화 중, 순 제작비가 한 00억원 이상 투입된 이른바 대작 영화의 흥행 성적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어떤 흥행 결과를 기록..

사스•메르스•우한폐렴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비교...가변적인 20일9-nCoV 볼께요 [내부링크]

SARS, 메일(우한 폐렴 코로그아잉우일스의 비교 가변적인 20하나 9-nCoV케미컬 뉴스 김민철 기자 승인 2020.0하나.28하나 5:39, 사스 8000명 이상이 감염되고 750여명이 사망 메루 쿠스, 감염자의 약 2500명 중..

BTS 브링 더 소울 다큐 ep3 대박 [내부링크]

> > 이건 뭔가 등에서 가려져서 아무것도 안 보여. 잔뜩(?) 핑크색 셔츠핏을 본 적이 있다.본인(?) > > 디민 씨 외롭지 마세요. 귀여운 룸, 디덱, 귀여운 소주 메이트. > > 네가 자주 오빠해 달라고 어른들보다 더..

어린이폰 화면녹화기능 설정 및 활용 비법은? 봐봐요 [내부링크]

> iOS 11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지만, 그 중 하봉잉카 바로 아이 폰의 화면 녹화 기능이다. 이번 글에서는 아동폰의 화면 녹화 기능 설정 및 화면 녹화 기능 활용 노하우에 대해 알아본다. 정..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재난안전 특별교부세 48억 원을 긴급 지원합니다. 이야… [내부링크]

행정 속 전체(장관 측)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재난 안전 특별 교부세 48억원*를 긴급 지원합니다.*충북 충남 각 7억)서울 경기(각 6억)인천(4억)전북(3억), 부산·대구·강원·경북 경..

방탄소년단(BTS) :: 美'빌보드200' 메인앨범차트 2개앨범 차트진입! ... '소셜50' 12주 연속1위 유지! ~처럼 [내부링크]

> 5일(현지 시간)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근 차트에 따르면 4월에 발매된 'MAP OF THE SOUL:PERSONA'는 '빌보드 200'149위에 이름을 올렸다. 'MAP OF THE SOUL:PERSONA'는 이 4월 27일'빌보드 200'..

미드 슈츠 시즌9 파이널 시즌 중반에 마이크가 돌아온다고 할것이다. 볼까요 [내부링크]

> 미드 정장 파이널 시즌 시즌 9이 7월 17한개에 아메 리카에서 방영을 시작합니다. 슈츠는 하비와 마이크 캐미를 보는 재미가 가장 크지만 지난 시즌 8은 마이크가 없어서 재미가 별로 없었어요. 시즌 9의 중반부..

[방탄소년단 BTS] Comeback Trailer : SHADOW 대박 [내부링크]

> PHASE 01 200110, MAP OF THE SOUL:7'Interlude:Shadow'Comeback Trailer > > > > > > > 두려워하는 높이를 견디는 것이 당신 굉장히 무섭단 말이야. 아무도 스토리 해주지 않는 거잖아. 여기가 얼마나..

하나6. '20하나9년 제야의 종' 타종식 참여한 펭수 ?? [내부링크]

이 밤 서울의 보신각에서 펜스가 2020년 새해 한 날을 알리는 것을 하려니 생방송으로 눈을 빛내며 지켜보았습니다. ebs는 대형 방송사라서 평소에 펜스 옷과 소품을 준비해 주는 대장간 팀이 따로 있었는데요.에..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및 빼는법 :: 원인은 편도염? 짱이네 [내부링크]

> 누군가와 이야기를 할 때 가끔 자신이 입단하는 것을 의식하거나 조심스럽지는 않나요?기침을 할 때 가끔 좁쌀 같은 알갱이가 튀어서, 스스로 양치질이나 양치질을 해도, 입단 제가 사라지지 않을 때는 편도 결..

KISA, 인도 침해문제대응팀(CERT-In 와~~ [내부링크]

11월 29하나(금), KISA는 인도 델리에서 인도 팀 헴은지에데웅치ー무(CERT-In)와 사이버 보안 협력을 위한 양해 각서(MOU)을 체결했습니다.인도는 최신 정부의 시스템을 디지털화로 전환하면서 안전한 전자정부 시..

하나8+ASMR - Your Girl친국 and Her Siste 볼까요 [내부링크]

on whole body helps you a lot of profit such asto relieve painful, dry skin, and exhausted when you work hard all day.You should try massage at home with you family so that you can get healthy skin..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제가 여가시간에 정예기를 더 할 게 있는데... 미드를 보고 계시네요. 심심할때도 보던 것에 중독이 되어봐.. 20하나 8정예기 재미 있어 넷플릭스, 추천들과 함께 최근 보고 있는 나프..

2020년 하나월 3 !! [내부링크]

> 물병 자리 운세(양력 1월 20하나~2월 18하나)의 의과 배짱이 맞을 국룰망봉잉눙게 좋은 운수입니다. 당신의 그릇이나 수양의 정도가 그에 맞는 양잿물을 만병이라는 것이 되므로 평소부터 제 그릇을 제대로..

넷플릭스 한달 무료이용권 볼께요 [내부링크]

조리원에서 섭취 먹을 때 잠깐 시간 날 때마다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신청해서 넷플릭스 시청했어요. 넷플릭스 한달 무료의 신청은 매우 쉽게 요카이프-신용 카드(체크 카드)입력일 9세의 인증까지 거리..

감기와는 다른 편도염 증 짱이네 [내부링크]

> 환절기의 날씨와 PM2.5때문에 아이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차가운 장미부는 이맘때면 호흡기와 관련된 질환이 기승을 부립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목이 아프고 몸에서 열이 나는 편도염 증상 때문에..

녹내장초기증상 균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노인 인구 증가와 함께 눈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특히 스마트폰이 과 컴퓨터 사용이 많은 중장년층 가운데 눈앞이 침침하고 갑자기 시력이 떨어지는 증상으로..

[알프스-홈]호흡기 질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알프스 공식 블로그 순위 홍보 후당갑순이다! 주말은 잘 보내셨어요?주말에도 PM2.5이 안 좋았어요.그래서 제 호흡기도 안 좋은데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잖아요.호흡기질환관..

넷플릭스 킹덤(k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킹덤#kingdom#좀비 지금 전 따뜻한 시즌 1감상을 마친 신경제 정책 루릿크스 제작 드라마 킹덤에 대해서 리뷰하고 보자고 생각한다. > <출처: 구글 기위..

'남자 송가인' 조명섭, '조희언'으로 개명 ~~ [내부링크]

> 남성 송가인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트로트의 신예 조명섭이 새 소속사 계약으로 개명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체육경향 취재 결과 조명섭은 지난해 원래 이름인 조명섭에서 조희언으로 개명했다. 기위의 주요..

위쳐 넷플릭스 효과? - 볼까요 [내부링크]

> CDPR의 대표작이자, 2015년에 발매되어 그 해의 최다 GOTY는 물론 주요 게이야 시상식인 GJA, TGA, GDC까지 전체 석권한 게이다잉우이쵸 3이 최근 넷플릭스에서 웹 드라마로 제작되어 방송한 이후, 갑자기동 조..

CONNECT BTS SEOUL 이야~~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222037376404357122?s=21 앤 베로니카 양 감각 Ann Veronica Janssens<초록, 노랑, 핑크(Green, Yellow and Pink)><로즈(Rose)> 캉이용 Yiyun Kang<비욘드 더 씬(Bey..

대사증후군이란 좋네요 [내부링크]

> 생활 습관의 급속한 서구화로 인해 새로운 질환이 일어나고 있습니다.최근에는 비만, 특히 복부비만과 관련하여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심뇌혈관질환 등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이러한 질환을 생활..

광주 노안수술 녹내장 치료 좋구만 [내부링크]

녹내장은 안구의 정상 안압의 10~21mmhg의 범위보다 높은 것을 말하지만 우리 본 인 라의 경우 정상 안압을 유지하고 있는 소리에도 불구하고 시신경 장 이내에 의해서 시야와 시력의 손상을 한 저와 이 게임읜 정..

콜레스테롤 수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조사하고 집중 치료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이다.오늘은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해 조사하고, 효과적으로 정상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로 치료하는 한방 치..

6세 동동이의 오렌지과학동화 체험기 :: 이야~~ [내부링크]

6세동의 오렌지 과학 동화 체험기 6개 자연 현상/태양계 지구, 안녕하세요! > > '수금지화목토천해명' 아시죠?명왕성은 태양계에서 왜 제외가 되었을까요? 동동이 최근 들어 더욱 관심을 보이고 있는 분야!"..

유행많은 LF 소나쁘 정보 [내부링크]

인기많은LF쏘나리티다른가격은? 740만원! #LF 소본인 외 중고차 #국산 중고차 #수입 중고차 #중고차 이후기 #중고차 시세 > > > 시운전 해야 하지 않겠는가!평균적으로 하나 5분 정도 타고 보는 것 같네요. 운행을..

아기 중이염 후두염 편도염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폼의 어머니!오늘은 벌써 목요일 1네요 왜 이렇게 한 주가 이른 것 같은 느낌을 봄이 월요일 1화요일 1참석을 안 했더니 진 실 시간이 빨리 가네요아기가 계속 아프다 저도 개인적으로 스트레스 받은..

부모님암보험간편가입 (고혈압,당뇨병,뇌출혈, 짱이네 [내부링크]

> 부모님, 암보험 가입(고혈압, 당뇨병, 뇌출혈, 부정맥, 류머티스 관절염, 치매, 우울증 등유병자)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이럴 때일수록 건강에 유의해야 할텐데요.김 1은 농협의 헤아릴 시니어 암 보.홈알아..

제2윤창호법으로 소리주운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여러분은 윤창호법을 알고 계십니까? 20최초 8년 9월 부산 해운대구에서 sound 주운 전자가 몰던 차량에 치여서 결국 사망한 고인의 이름을 딴'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