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8-6955의 등록된 링크

 89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라디오스타 송가인 트롯과 국악을 넘나드는 그녀의 매력알아보기 [내부링크]

지금 어떤 것 사이에 5월 달이 점점 저물어 가고 초여름 날씨가 다가와6월이 오는 시기이지만,입니다. 5월 한달은 가족의 달인 만큼 가족과 다 함께 자지네쇼쯔 저요? 행사도 많고 대부분의 1들이..

갑상선암의 증상과 원인 장덕한방병원과 다같이! [내부링크]

> 우리 신체에 있어서의 갑상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신체의 에너지 조절과 대사 조절을 하는 중요한 성분 중 하본인의 갑상선 호르몬을 생성·보존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부위의 조직 일부가 비정상..

<더 킹 : 헨리 5세> _ 분명히 스크린으로 관람해야 할 영화 (feat. 넷플릭스) [내부링크]

<더 킹:헨리 5세>(The King) 관람 일정:20하나 9년 하나 0월 27일 관람 극장:메가 박스, 전주 관람 평점: > > 이 제24회 부산 국제 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으로 해도 될 만한..

류마티스관절염(Rheumatoid Arthritis)에 좋은 운동 : 벽짚기 스트레칭 [4]_루푸스 흉통, 등아픔에 도움된다 [내부링크]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https://youtu.be/LGUdgEbIYiQ > "용마사 기온장 체조","벽걸이 스트레칭"에 대해서 최근 3차례 설명했습니다.[참고]이 시간'벽을 어루만진 뒤 스..

해피투게더4 트로트 특집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활약으로 시청률 상승 [내부링크]

해피 투게더 4트로트 특집 실수 트로트 송가인 홍 모인 활약으로 시청률 상승 > 의 해피 투게더 4엔카의 여왕들이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웃소의 소리를 선물했습니다.이 26에 첫 방송된 KBS2, 부에노스 아이레..

백내장의 원인 _ 백내장은 왜 생기는 걸까? [내부링크]

노년성 질환의 하나~2위를 차지 도장는 백내장. 그렇다면 백내장 생성 원인은 무오쯔잉지 알리겟움니다.최근까지 알려진 백내장의 원인은 크게 2개로 나쁘지 않아서 볼 수 있습니다. > 선천성 백내장 선천성 백..

마술과 드론이 만나쁘지않아 탄생한 자율주행 우산 DroneBrella 봅시다 [내부링크]

> 드론은 등장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론은작은크기에도불구하고영상을촬영하고물건을과잉하게옮기는등다양한업무를수행할수있기때문에많은산업분야에적극활용되고있습니다. 그래서 맑은 하늘..

[홍보대사] 꿈과 희망의 따의의한 목소리 재능기부_푸른별 아나운서 김재원님 대박이네 [내부링크]

> 푸른광인무청예단 홍보대사님, 아과인서 김재원님께서 아름다운 목소리의 재능기부를 해주셨습니다.5월 하나 5개, 바쁘신 와중에도 정 예당 대표 전화와 ARS후원 전화 안내 방송 노 크소리울 위한 귀중한 햇수로..

[방탄소년단 뷔] 뷔(태형)가 위버스에서 아미들과 소통한 이후, 세계 아미들의 반응(하나9하나222) Twitter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위 보스#Weverse#세계 트렌드#Worldwidetrend#세계 각국의 주요 요인기에 오는 것은 아닌지. 한국의 인기#우리 태형. 친절상 후(..

롤 시즌9 리산드라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미드 탑 공략 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김 1은 롤 시즌 9리, 산드라 룬 테무 투 리스 킬 카운터 미드 탑 공략이다. 리산드라는 원래 잠을 좀 자던 챔피언이었어요. 괜찮을까 말까 하면서 별로였던 챔피언이지만 롤드컵 때 여진 리..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저작권협회 로고송 인스타 그램그램 짱이네 [내부링크]

펜스 정체에 대한 관심이 본인의 날이 뜨거워지고 있다.펜스 정체는 291진행된 '20첫 9 MBC연예 대상'에 펜스가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을 예고하고 화제가 된 것이다.펜스는 자신의 정체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볼까요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 흰색 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 오프 라이다. 정확히 말하면 핸들이 아니라 스티어링 휠이지만, 조향(스티어링을 하는 1이 없는 유일무이제 곧 차가 상용화되면서..

[일산만화학원 아이니창아]OST 추천 - 넷플릭스 위쳐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하나야 마 화학원의 아동, 창문, 친구들 오항시 날 여러분에게 들려주고 싶어 OST는 넷플릭스 드라마[우이쵸]에서 소리 유지의 이 부르는 음악 속에 1프지앙아에요~ > > 드라마는..

소음주운전 검사항소, 변호사 도움 없이도 선처 받을 수 있을까? 확인 [내부링크]

벌금형이 자신에게 온 것만으로도 벅찬 귀취에서 소음 주운 검사 항소까지. 설사 징역형 또는 가중된 처벌이 자신에게서 오지 않는지, 선처를 받을 방법은 없는지, 소음 주운 검사 항소 이후 어떤 일을 해야 할지..

방탄소년단 지민 fashion August 20하나8 좋구만 [내부링크]

180806SYSTEM HOMME stripe pocket shirtMOTIFEST-Basic Flag Cap Distressed Ver.(Black), s/o > > 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하나 02643984755하나하나 39840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

펭하 의의 요즈음 어른이들 사이에서 대세 '펭수' 총 정리!(+유행있는 이유, 펭수 어록, 펭수 짤) 대박 [내부링크]

팬하! 여러분 안녕하세요! 후후, 펜스니 잎! 아니라 ᄏᄏᄏ 진이에요.사실 저도 팬하가 뭔지 펜스가 뭔지 들어본적은 있는데 왜 이렇게 난리인지...며칠 전까지 잘 몰랐거든요.그러나, 결미에는 YouTube알고리즘에..

‘아나쁘지않아운서 준비생이 알아야할 오찬모임’ 사전공지 :) 정보 [내부링크]

> 안녕, 요나! 나쁠건 없어요.미리 예고했던 미에레, 요나, 나쁘지 않은 뉴스클래스살롱 케이가 함께하는 특급 이벤트, 2월 한 01토요일 1오후 3시에 열립니다 :)내가 아봉잉 운서를 하면서 실제로 입은 옷과 미엘..

[sell out] 미드 쉐도잉 프렌즈 시즌3 #303 와~~ [내부링크]

조이는 챈들러가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고 의사에게 팔이 빠진 이유를 말해버렸다고 Chandler sold me out 이라고 합니다. sell someone out은 어떤 사람을 배신한다, 어떤 사람과 약속한대로 하지 않겠다는..

"AI가 모는 자율주행차 탔는데 sound주운전이라고?" 자율주행시대의 법적 사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 달 301, 아메 리카 캘리포니아 고속 도로 순찰대가 주행 중의 회사 차량을 그만두겠습니다 하지만 차는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달립니다. 순찰차량이 앞으로 끼어들어 속도를 줄이자 비로소 테슬라 차량도..

넷플릭스 추천 미드, No.7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덕분에(?) 독서도 못하고 잠도 안 오고 영화는 이제 보기만 하면 되지만 드라마는 사정이 다르다.향후 더 궁금하고 또 보고 또 보고, 한때 잭 바우어와 함께 24시간 케잇고, 형 데리고 형무소 브레이킹..

넷플릭스 '위쳐' 좋은정보 [내부링크]

#위처 #TheWitcher #넷플릭스 #Netflix > 드디어 다 봤어.드라마를 보기 전에 위처:이성의 목소리를 읽을 기회가 있었다. 그 책의 예 키이 시즌 1화의 기본 골격과 비교하며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거의 비슷한 점..

넷플릭스 요금제와 가입하는 방법 좋구만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limahreum725/221805090866 https://blog.naver.com/limahreum725/22개 8하나하나 602266 넷플릭스 TV에 연결하는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넷플릭스의 시각은 약간의 댓글로 소개하기로 했다...

The legendary fancam by BTS Jimin (fake love) 봅시다 [내부링크]

[UCC]The legendary fancam by BTS Jimin surpassed 82 million views and still remain as the most viewed fancam in history!https://t.co/R94bIwrrA0 https://t.co/C9uDmrscTA > #JIMIN #BTSJIMIN #방탄지민 #..

구글 애드센스 유튜브 계정연결 "Google에 의해 비승인된 계정입니다." 해결비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검색경향이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포털에서 유튜브로 전향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정보 검색이 모두 유튜브가 강한가? 꼭 그것만은 아닌 것 같아요. 그렇게 본인 키처럼 40을 넘긴 사..

티스토리(티블로그)구글 애드센스마케팅를 넣어보자 플러그인(pc버전) 좋네요 [내부링크]

자기도 사실 지금 선전승인이 되어서 잘 모를거라 생각하지만, 알고 있는 것은 공유할께. > 일단 네이버에 티아라 검색해서 들어갈게 > 그러자 오른쪽 상단에 유아콘클릭을 하고 톱니바퀴를 누르는 티스토리 블로..

미래자동차 산업, 커넥티드카·전기차·자율주행차·카셰어링이 관건될 것 이야~~ [내부링크]

미래자동차산업, 커넥티드카, 전기자동차, 자율주행차, 카셰어링이 관건이다. > 프로스트앤설리번 홍성흔 이사[산업하나보] 제조업 관련 기술이 융합된 산업인 자동차 산업은 최근 제조업은 물론 최첨단 IT산업과..

[리뷰/추천] 넷플릭스 유럽 드라마 추천 - 마드리드 모던걸,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파리에선 사랑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항상 트렌드를 뒷전으로 따라가는 나라에서 넷플릭스 뷰어 대열에 직무야 합류(웃음)너무 영상 콘텐츠를 잘 소비하는 않는 스타 1이라 전혀 마음이 내키지 않았지만 일도 들어 폐인 모드 작렬.아내의..

가수 이정옥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위쳐 이성의 목소리 -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의 원작 소설 짱이네 [내부링크]

> 1993년 폴란드에서 발매된 소설'위 조'는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게임화는 물론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도 제작되는 등 오랜 시간에 많은 인기가 유지되고 있어요. 저도 그렇지만, 국내에서는 특히 게임에서 알게..

시청률 연구 방법 (닐슨코리아,TNMS) 와~~ [내부링크]

korea에는 시청률 조사기관이 닐슨코리아, TNMS 등이 있습니다.이 조사기관은 누구를 대상으로 어떻게 시청률을 조사하죠? 우리 같이 볼까요? > 먼저 시청률 연구는 왜 필요할까요?첫번째에 시청률 연구가 필요한..

미스트롯 진 송가인 생가/진도 지산면 앵무리 볼께요 [내부링크]

*부모님이 살고 있는 중이니까 조용히 사진만 찍어 온다!*개방 시간 하나 0시~하나 6시 미스트로트를 너무재미있게본 디송가에서 한 언니가 음악을너무잘하게만들어요《저도 송가인 언니의 팬입니다です 외가가 진..

[ 퓨처잡 ]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 직업의 변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마차에서 자동차로 대체되는 데 걸린 시간 10년 인간의 필요에 의해서 만들어졌더라도 더 좋은 대체 도구가 본인에 오면 이전의 도구는 도태된다. 사람들의 합리적 필요에 따라 시장에서 선택되는 도구는 언..

첫9첫228 시아준수 김준수 발라드 앤 뮤지컬 콘서트 첫콘 후기 #연얘기콘서트 짱이네 [내부링크]

티켓,본,렌즈,휴대폰,지갑,이어폰,충전기가삼성역으로고- > 가다가 V LIVE 온 소리 キャ! 섭취 잘 먹고 2. 물을 요구하며 3. 옷 따뜻하게 입우세용 > 그래서 무월 식탁에 튼튼하게 한석 식사한 완전히..

장지연 피아니스트 나쁘지않아이 집안 장욱조딸 장희웅동생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dL7SEDVfHF8 위암 피아니스트 자신이 집 장 욱쵸 딸 쟈은히웅 동생 가수 김·곤 모(5개)의 예비 신부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이 확인됐다. 장지연은 유명 작곡가 쟈은욱쵸의 딸인 배..

(거북이가면장/거북이수술/오션시티동물병원) 가면장은 재발이 잘되므로 항시 조심하세요! 짱이네 [내부링크]

거북이 환자가 마스크장에 내원했어요. 질병이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동물의 종류마다 동물의 품종에 따라 자주 발발하는 질환이 있습니다. 특히 거북은 마스크장이 많이 발생하는 품종이다. 한번 마스크 장이 생..

인간 마sound학도 공부해야 달릴 수 있는 자율 주행차 ~~ [내부링크]

자율주행기술이 꾸준히 진전되고 있다. 레이더와 라이더 등 자율 주행을 위한 센서 기술이 고도화됩니다. 카메라를 이용한 선행분석 기술로 사물을 분별하는 능력도 향상됐다. 5세대(5G)이동 통신 상용화에 차량과..

넷플릭스(Netflix) 미드 추천/와-이건 꼭 봐야해 !! [내부링크]

> > 미국에서 공부할 때 알게 된 넷플릭스 외국에서는 이미 굉장히 유명한 스트리밍 영화의 드라마 사이트입니다.미국의 경우 넷플릭스가 생기면서 불법 다운로드가 절반 이상 감소했습니다.왜 굳이 돈을 내고 넷..

[방탄소년단 뷔] 요즘 방탄 밤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대단히난 재능을 발휘하고 있음을 입증해...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V#김·태현#Kim_Taehyung#대현#Taehyung#데뷔#V#방탄 봄#Play_the_Piano#방탄 소년단 팝업 매장 방문#BTS_POP_UP#HOUSE_OF_BTS#해외 매체#allkpop#머리부터 발끝까지#정말 어려운..

엔시티드림 '2018 mbc 가요대제전' 참 볼께요 [내부링크]

> nct dream 20일 8 MBC가요 대축제 참가(전체 라인 업, 출연진 가수들은 아래에 직접 작성)엔 시티 드림이 mbc의 가요 대제전에 참가하다니(웃음)거짓 없이 정 내용 감동 ㅠㅠㅠ《DREAM들이 내용 무대에서 보는..

[적금] BTS적금: 은행 볼께요 [내부링크]

> 이 10월에 발매된 KB*BTS적금 2! 판매 기간은 20년 4월 191(1)에 아직 4개월 정도 남겼지만 순식간에 빠져라고 가는 게 가끔은 아니에요?ᄒᄒ 은행갈때가 없다고 하루이틀 미루지만 마시고 제일요즘 당장..

2019. 11. 20. 선고 소음주운전 교통사건 재판 과거 집행유예전력 뺑 확인 [내부링크]

> #사실관계 A씨는 과거 음주운전, 뺑소니 문제로 집행유예를 받은 전력이 있다. 이번, 음주 운전이 총 5차 개정 도로 교통 법 이본의 개정 전에 도로 교통 법에 의해서도 정식 재판에 회부하는 문제에요. A의 전..

구강위생 불량도 편 좋구만 [내부링크]

구강위생 불량도 편도 결석의 원인입니다.겨울이 되면 감기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아요. '감기를 조심하라'는 것이 안부 인사로 통용될 정도입니다.감기와 같은 상기도 감염이 심해서, 지편도염에 걸릴 수도 있는..

분당 편도수술 목음 변할 볼께요 [내부링크]

분당 편도수술 목소리 바뀔까 봐 망설인다면 더웰병원 > > > > >

가수 이상미 임신 발표 '경 확인 [내부링크]

> [최초의 2월 5일(목)WoW!Korea] -데힝 민국 가수 이상미(1983~)가 임신을 발표했습니다. 소속 사무소는 41[이상미가 임신 20주째에 들어갔다. 내년 4월에 출산 의도]이라고 밝혔다. 발표 전에 41오전 데..

넷플릭스 자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앗쵸이무내가 넷플릭스를 구독한지 벌써 2년에 되어 가는데요.TV는 거의 보지 않기 때문에 메인 스토리에는 인터넷을 하고 본인의 넷플릭스를 많이 시청한다. 변 하나에는 영어 듣기 때문에 5시간은..

금첫의 운세 이야~~ [내부링크]

> 당신에게 중요한 말을 하세요. > 오늘의 운세 해결의 본 별자리 운세 염소 20하나 9. 하나 0. 하나 3 1도 1

부평안과 :: 라섹후 백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평안과 부평밝은목안과입니다 > 우리나라의 백내장 환자 수는 계속 이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인구가 고령화하는 것도 1의 요인이 될 수 있지만 20하나 7년 국내 백내장 환자 수는 조 썰매 타기에 하..

10월을 보내며, Happy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나 0.29월 강화에 놀러 갔다 와서 집에서 부드러운 밀린 정미 더 머니의 재방송도 보고 센세이 투도 본 > 집에서 놀면 뭐하자.자기 집안에라도 한 가지라도 한다.드라마를 보면서 늘 그랬던 것처럼 혼자 어머니..

차이나판 나는 가수다 <我是歌手4> 대박이네 [내부링크]

< 나쁘지 않아는 가수다>의 중국판<우리 꼭 가수 4>! > 시즌 4에 출연하던 화은치욜의 무대를 보려고 할지 회부부터 정규 주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 > 고마코끼리부터 중국 유석의 유명한 가수들이 총출동해서 채..

수원sound주운전 변호사 선 와~~ [내부링크]

> 윤창호의 시행으로 소음 주운 앞을 통한 교통뭉지에에 대해서는 실형을 선고하는 사례가 많을수록, 법적 처벌이 너무 강해진 것이지만, 오 한 선은 포스팅을 통해서 소음 주운 전에 의한 처벌의 사례와 동종..

다이어트와 갑상선암, 간기능 [제 봐봐요 [내부링크]

다이어트와 갑상선암, 간기능[제주온기이다sound는 한의원 비만클리닉] 내원하시는 환자들 중 다른 환자들보다 걱정이 많은 표정일 수 있습니다.이유를 들어보니 좋은 예트 한약을 먹어도 되겠느냐는 이야기를 썼..

갑상선 염증, 갑상선 ~처럼 [내부링크]

갑상선염을 바로 아는 갑상선은 우리 몸에서 기도 앞에 위치한 기관이다.자기 거름처럼 생겼고, 체내 신진대사에 필요한 각종 호르몬을 만들거나 분비하는 기관이다.이와 같은 기관에 갑상선에 염증이 발생하게 되..

[하나산취업사진]이력서자격증신분증면허증청소년증학생증여권비자용증명사진,라페스타증명사진,리틀베 !! [내부링크]

이력서 사진에 신경을 많이 쓰시네요.카메라 앞에 있으면 얼마나 어색할까.촬영 순간부터 보정 작업을 거쳐 받을 때까지.리틀베어 퀄리티 한번 느껴보세요~화산에서 셀 증명사진 차이!!!명희 그 이유는 있습니다...

능내역도 자전거 사 이야… [내부링크]

> > > 주로 스토리를 맞고 대낮부터 이것 저것 바쁜...못 빵 투어도 열것 같아서...밥에 오전 1과를 마치고...지친 몸을 이끌고 라이딩을 즐길까.대기 질도 동...그리고 1그에은챤간 1은 없는 것 같아...응... 잠..

[미드 추천]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연세대학교 태솔통역번역언어교육원입니다 당 1소개시켰고 그녀는 Baby Daddy입니다. 미드에서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은데, 아직 기초영어 실력이 부족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쉬운 보시와 글..

CPA 시험 응시자격, 공인회계 확인 [내부링크]

CPA시험 응시자격, 공인회계사 자격증 과목을 단기간 계속하자! > 안녕하세요. 학습 플래너의 윤 선생님이 다닌다. CPA시험 응시 자격에 필요한 과목을 단기간에 이수한 뒤 공인 회계사 자격증 시험을 통해서..

매첫먹는 반찬 몸 봐봐요 [내부링크]

저희는 정스토리 매일 먹는 반찬이 있습니다.너답네? 말하고 싶은 만큼 잘 먹어요~ 바로 된장국이에요. 제가 된장국을 나쁘진 않은데큰아들도 어느새 된장국을 나쁘게 생각하고 있었어요.그래서 된장국에 야채만..

편도결석 자가진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자가진단은 위험할 것이다.검사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마 거의 없을 것이다. 가장 크게 피하고 싶은 하나이므로, 한번 정도 자가 진단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만.그러나 어떤 질환은 증상이..

[미드] 데이 브레이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잠자리 규칙 : 안전이 항상그랬듯 최우선순위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Q. 이불에서 얼굴을 덮고 자는 가짜 관?--->위의 영상 꼭 체크하시고, 아기가 6개월 전이라면 꼭 다시 바닥 안전 수칙 반드시 숙지하세요. 이 부분이 수면 교육의 기본 중 기본입니다. A. 안녕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