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9-6955의 등록된 링크

 89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BTS : Weverse "20하나9.07.08/하나4 #RM#JIN#SUGA#JHOPE#JIMIN#V#JUNGKOOK#Weverse [내부링크]

Weverse 유료컨텐츠&ARMY only는 게재하지 않습니다.#BTS_Weverse > 07.08#RM형 김 조남준"7월 초에 키위 팔이 다 타버려이야" > #JUNG KOOK #전정국 "섭취 먹으러!" > 07.09#RM"영원한 노래" > > 07.11..

<미드소마>-예측가능한 공포 [내부링크]

*본문에는 약간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일러가싫으신분은영화보신후에보는게... > 유전의 감독 앨리 에스터의 신작이에요. 미드소마가 어떤 축제인지, 줄거리가 어떤지는 굳이 내용하지 않겠습니다! 어..

[방탄소년단 뷔] 국보급 꽃미남! BTS의 비주얼 센터 뷔가 24년 인생에서 처소음 "어떤 것"에 도전! (하나본매체 KPOP monster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국보급의 미남#BTS비주얼 센터#24년의 인생에 쵸소움 도전한 것#의 파마 머리 https://twitter.com/KPOPmonsterJP/status/120..

장지연 향한 복수?… “배우와 동거했읍니다더라” 사생할 떠벌린 가세연 [내부링크]

> 강용석 변호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종횡연구소(가세연)가 또다시 추측성 폭로를 남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번에는 가수 김건모의 아내 장지연 씨의 확인되지 않은 사생활을 한 강연회에서 늘어놓았다...

피오피예쁜글씨 독학으로 자격증도 겟했읍니다는:) [내부링크]

학창 시절부터 "글 잘 쓴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그래서 취미로 캘리그라피도 배웠는데 너무 재밌어요.확실히 적성과 아주 잘 맞았어요. 그 후로 휘오피 예쁜 글씨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캐리와 달..

(남은 좌석 多) 구신 과인오는 신촌 메가박스 <유전>, <미드소마> 심야 연속 상영 / <미드소마 감독판> 이동진 정성1 GV 확정 오항상그랬듯 하나시 50분 예매 오픈 볼까요 [내부링크]

> > 10월 31공개하는<미드 소마, 감독판>이 이동징, 정성 1평론가 GV을 확정했다고 한다. > 하나 0월 26최초 CGV명동 역 씨의 라이브러리에서는 정 송쵸쯔 평론가<미드 소마, 감독판>라이브러리 토크가 진행되어..

펭수 달력 개봉기 :: 2020년의 탁상달력은 펭수 달력 !! [내부링크]

기다리던 펜스 캘린더가 도착했어요.아마 배송이 늦어질 것 같아요.2020년의 탁상 달력에 펜스 달력을 선택한 만큼 내년이면 어떻게 1프지앙고 있었지만 그렇게도 올해가 가기 전에 도착해서 다행이다.제가 구매한..

트로이 시반(Troye Sivan) "방탄소년단과 콜라보 하고 싶어요"......... BTS 대박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btschartdata/status/96하나 3583556369하나 6224 한글 자막의 인터뷰 ↓ https://twitter.com/mondomizel1/status/961426583063015424 트로이 시반(Troye Sivan)이 인터뷰에서 "bts..

나쁘지않아하는 펭수사진 & BTS 티켓팅 이야~~ [내부링크]

펜 펜 > 롯쿠스삐릿쯔 펜스 & 화장한 펜스 & 토르펜스 애기 라인도 어떻게 자기 엣지 가지고 그렸는지 ㅋㅋ > 구름 한 점 없는 푸른 밤, 언제나 아래에 꽃을 꽂은 펜스 > 좋은 느낌이 드는 날개박수 > 패션 화보를..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및 문제점 알아보자!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티임냥! 운전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드림카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저의 드림카는 테슬라 모델S 입니다.깔끔한 외관과 혁신적인 기술력이 모두 좋은데, 그 중에서도 자율주행 기능이 아주 잘..

[김동준] 펭수의 정체는 '김동준'일까? 아니면... 보통 남극에서 온 '펭수'일까...? 정보 [내부링크]

> 펜스의 정체는 '프린 김동준'인가? 누리꾼들은 계속 펜스의 정체가 누구인지 수사를 계속하고 있는 형세인데. 아직 밝혀지지 않은 정세입니다. 펜스는 지난해 E육대를 시작으로 유튜브에서 인기 크리에이터로 급..

가수 박상민 노래 '해바라기' 가사 . 좋은노래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해바라기 / 박상민뮤직 > > > KBS 드라마 사랑의 가족에 출연해 사랑의 가족 축하공연에서 만난 가수 박상민 씨의 해바라기 노래를 듣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한 사람의 큰 가수입니다.아들을 만과인, 상냥하..

펭수 카톡 이모티콘 '10살 펭귄 펭수의 하나상', 드디어 출시! 좋구만 [내부링크]

> 펜 하!펜스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마침내 펜스 카카오 톡의 그림 문자를 출시했습니다!의 하나하나 달 하나 3일 아침에 발매된 펜스 카톡 이모티콘'하나 0세 펭귄 펜스의 일상'에서는..

[방탄소년단] 오항시의 YouTube & Twitter 소식 (20.02.하나5.)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믹크#NBC#투데이 쇼#TodayShow#뉴욕#NewYork# 생방송 인터뷰#정규 4집 발표#쵸소움 출연..

모빌어린이, 자율주행 자동차의 EY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자동차도 눈이 필요하다-지난해부터 시장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 업계뿐만 아니라 Google, Baidu와 같은 인터넷 쿵키오프, Uber 같은 서비스 회사까지 자율 주행에 투자를 시작하고 미래를 준비-완전 자..

[캐논 5D MARK4 X 하나00-400Ⅱ렌즈] 풍경, 인물, 콘서트, 시상식, 여행사진 등 카메라초보에게 추천하는 DSLR 오막포와 백사투의 조합! 장비소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지 에프#5DMARK4#캐논 5DMARK4#카메라 대여#SLR렌트#오막포#캐논 EOS5DMARK4#캐논 마크 4#소니 미러리스#카메라 렌 가면#캐논 미러리스#캐논 5D#캐논 렌즈#렌즈 대여#합정 역 카메라 대여#합정 역 카메라 렌 가..

방탄소년단(BTS) 봄날(Spring Day) 바이올린 버전 ?? [내부링크]

> 오늘 날씨가 참 좋군요. 정말로 봄이 올거라고 생각하지않아요.~봄날에 맞는 노래 방탄소년단의 봄날!바이올린 버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 (구텍 유튜브) 방탄소년단 봄날이 더 풍성한 고민이 많습니다.바이올..

박소현 아나운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기쁩니다 이번에 KBS주식 이야기 9시 뉴스 박소현, 나쁘지 않는 운서 대해서 리포팅하고 보려는 것입니다. > 박소현, 나쁘지 않는 운서는 1992년생이고, 42기 KBS공채, 나쁘지 않는 운서로 입사하고 올해에 5년째..

영화 그녀와 아줌마의 동거 [개봉작] 후기포함~ 설영, 진시아 주연의 신작 일9금 영화 ~처럼 [내부링크]

영화 그녀와 이모의 동거 후기부~설영, 진시아 주연의 신작 에로영화 오한산 화요일에 신작하신 분이라도 올라오실 줄 알았는데 오항도 조용한 화요일을 보내실 것 같아요. 표준 지본.인지도 모르기 때문에 개봉..

RM(남준) KAWS(카우스) 피규어 서포트...X..X...... 6월 28일 RM 트윗.............. 방탄소년단(BTS) 확인 [내부링크]

> > > KAWS BF FAthēnaa Gifts for Namjoon > KAWS 엘모블랙 에디션 KAWS Elmo Black edition Thesetwolittle friends are part of Christmas Gifts + New Year Gifts for RM > (크리스마스 선물 2017&새해 선물..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별 차이, 현실적 수준 이야…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입니다.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또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리고 korea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수준 0~..

‘moning마당’ 가수 장미화 “다같이 살고 싶은 친한 아우 있어”…본인이는? 확인 [내부링크]

251방송된 '조정'공감대 토크 쇼 사노라면 코그 데에서는 '황혼에 혼자 되면 아이와 함께 vs단독'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장미화는 황혼에 혼자가 되면 전 친국과 함께하고 싶다. 친한 남동..

소리주운전벌금납부 상세안내 및 초반대응의 중요성!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벌금 납부 상세 안내 및 초반 대응의 중요성! > >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벌금 납부부터 조회 및 감면을 돕고 있는 교통범죄 변호사 정관하나입니다.도로 교통법 위반에 의한 벌금 납부는 법적으로 정..

️펭수가 알려주는 우한폐렴 예비결️ !! [내부링크]

우한폐렴으로 요즘 과인이 북적거리네요. 벌써 사망자도 대단하고 대한민국에 우한의 폐렴 환자 20대가 나 왔다고 말합니다 울음 28세 남성이 국내 7번째 환자래요...지금 끄고도 소용없어. 아무래도 좋아 - 宋한..

K씨..[로이킴] 결스토리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헌이 인사합니다 버닝 선게이트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이 승리해 연준영(비스트 멤버), 최종훈(FT 아하나랜드 멤버)에 이어 더욱 알려져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더 확인된 담덕 밴 멤버는 장수..

[건강정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많이오해와 진짜로 볼까요 [내부링크]

김치를 먹으면 감염에 걸리지 않아? 감염자의 첫 0만명을 넘어섰다?신종 고로가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감이 커지고 있고, 이렇게 인터넷과 SNS를 가운데에 증거 없는 스토리가 확산되고 있습니다.보건..

[방탄소년단] 지민.박지민. 191130 멜뮤 I NEED U 독무 고화질 (+주저리)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191130멜뮤 I NEED U한 사람 춤 고화질(+향목) 방탄 소년단의 무대 용산이 자신의 사진 보면 정말 이유 없이 울컥하는 때 있잖아요. 트위터를 돌며 지민 씨, 애니 성주의 고화질..

CCM 반주법]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 브라운 워십 피아노 & 악보 ?? [내부링크]

CCM반주법] 선량한 목자가 된 브라운워십 피아노&악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얼마 전 글을 올릴 때는 굉장히 더웠는데 벌써 밤낮으로 시원한 열망이 불어오네요.스토리를 적어드린 대로 조만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제주도 차고지 증명제와 정부별 주차 문제 해결 계획 볼까요 [내부링크]

> 새 차를 살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연비, 디자인, 가격, 브랜드 등 사람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하지만 제주도에서 차를 살 때는 주차장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돈이 있어도 차를 세워 두는 주차장이 없으면 차..

어린이니메이션 영화, 정이스토리 추천하는 Top3 대박이네 [내부링크]

#어린이애니메이션영화 #어린이애니영화 추천 > 가끔 여러분도 그런 소견을 드시나요?저는 가끔 우울하고 치유받고 싶다는 소견이 있을 때가 있어요.강하게 열심히 살려고 하는데 무뎌질 때가 있습니다.그렇게 난..

경주 도깨비명당 :: 20하나9년 신년 운세는 경주 도깨비명당에서 토정비결 뽑기!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8년도 얼마 남지 않는 연예 기이 다가왔습니다. 연초에는 20하나 9년 새해의 운세, 토정 비결을 보러 많이 갈까요? 경주에서도 천원으로 토정비결을 단돈 천원으로 볼 수 있습니다. > SNS상에서 핫하게 떠..

당뇨에좋은음식과나쁜음식 핵심정리 ?? [내부링크]

> 최근 발병하고 있는 당뇨는 잘못된 식습관이 가져온 병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음식의 영향력이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마스터는 당뇨병 환자에게 식습관 교정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하고..

구글 어린이드센스 승인 후기 [4회차 도전에 성공!!] 확인 [내부링크]

한차 애드 센스 가입 신청일 9.06. 것 3->최종 승인일 9.07.3일(4번째) 약 한달 반 걸리셨어요. ------------------------------------------------------------------------------------------- 약 6개..

<미드소마> 아트하우스 기획전으로 새롭게 세계관을 경험한 느낌!! 요런 감정 처소음이야!! 봅시다 [내부링크]

> 기획전"시네마 어덜트 베케ー션 아트 하우스"기획전에서 3번째 관람한 영화는 알리 예기 스타 감독의 이번 작품의 영화"미드 소마"을 관람했습니다. 7월 11최초 국내 개봉한 영화도 있는데 전작 2017년 영화의..

[수원 강아지 백내장 수술 동물 볼께요 [내부링크]

> 강아지의 백내장 진단 및 평가수정체의 혼탁정도에 따라 초기 미성숙 성숙 과성숙단계로 구분합니다.백내장은 조기 치료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만약 애완동물의 눈에 사건이 일어난 것을 발견하..

2019영화_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20일 9. 것 2.3일 영화의 미드웨이를 보고 왔습니다 > 러닝 타이입니다는 136분입니다 실화를 토대로 한 영화에서 쿠키 영상은 없..

허리에 좋은 so 확인 [내부링크]

늘 그랬듯이 일반적으로 알려진 허리에 좋은 소식품에 대한 인식을 바로잡고 현명한 관리 비결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허리에 좋은 소식 > 1)브로콜리 브로콜리는 대표 영양 야..

김포 sound주운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흥인의 전상민 대표변호사입니다. 나는 하나 0년 이상 형사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고 특히 음주 운전 의문을 하나 00여건의 승소를 이루고 많은 의뢰인에게서 문의를 받고 있는 슴니다.아..

넷플릭스 미드 O 대박 [내부링크]

> 굉장히 다 sound 늦게 접한 넷플릭스 미드OA입니다.초반의 지루함만 잘 이겨낸다면 굉장히 관심 있는 내용입니다.어떻게 보면 단순하게 풀 수 있는 내용을 계속했다는 얘기도 있는데 그래서 더 관심을 가질 수밖..

아무도 모르게 오는 '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난 번에 이어 고지혈증의 발생 원인은 식습관 외에도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1번째는 유전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이가 늘어나면서 신체의 변천이 생기고 지질이 바뀌기도 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폐..

섀도우 헌터스 : 더 모털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매주 화요일 낮에 제 트위터를 시끄럽게 하는 드라마입니다.시즌 3B(예는 시즌 4)에서 새로 에피소드가 매주 화요일 한 게재되는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에서 화요일 한 오후(4시경 올라왔지?)즉시 볼 수..

[성남안과] 노안백내장수술 대박 [내부링크]

> 성남안과와 서울삼성안과의원입니다:-) 저희 병원 안과에 계신 환자 중 가장 많은 질환이 노안과 백내장입니다.노안과 백내장은 주로 40대부터 자주 발생합니다.나이가 많아질수록 발병률이 높아집니다.노안과..

새를 잡는꿈(새꿈해 볼까요 [내부링크]

새를 잡는 꿈(새를 잡는 꿈 등 상황별 해석) 이외에 새와 관련된 꿈을 꾸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이번에는 새의 상황을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좀 민감한 편이지만 꿈 안꾸는 사람들이 많이 부러워요. 그런..

차량 전동화, 자율주행, 커넥티드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첫 9상하이 모터쇼 4월 첫 6첫부로 25쵸쯔카지'Create A Better Life'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이번 상하이 모터쇼는 SUV세그먼트와 순수 전기 차를 필두로 한 xEV를 강조한 모습이지만 #20첫 9년 상하이 모터쇼..

올림픽공원 가을과인들이 즐기기 봐봐요 [내부링크]

> 토요일 오후, 햇살 강한 가을날씨, 친구를 꼬셔서 올림픽공원으로 출발~~ 올림픽공원이라는 간판 조형물이 새롭게 등장, 그 후 많은 사람들은 무슨 일일까? 사람이 아닌 청소년 슈퍼주니어쇼가 어느 날 청소년들..

정부전문자격증 종류와 좋네요 [내부링크]

국가 전문자격증의 종류와 취업전망을 보자! 거의 매일같이 점수를 딸수록 취업이 힘들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성공적으로 취업한 분들이 본인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서! 공무원 시험에 합격해..

노화방지, 스태미너희, 고혈압, 피부미용 짱이네 [내부링크]

> 여왕의 sound식 로열젤리는 영어로 Royal Jelly에 포현합니다. 임금께 드리는 나이는 왕이 먹는 젤리(sound 식물)라는 뜻이었는데 벌들이 채취한 꿀과 화분은 하나부는 먹고 하나부는 보존하고 하나부는 아이벌..

아기 사타구니가 볼록한 증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기를 목욕시킬 때 기저귀를 갈 때 사타구니에 뭔가 통통 튀어 과잉인 점을 발견하고 놀라서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이들에게 쉽게 과인타과 아기(소아)의 탈장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탈장증이란..

엘시티 LC 대박이네 [내부링크]

쟈크쵸쯔 9시 뉴스에 해운대 빌딩풍 안전 대책이라는 주제를 다뤘어요 그래서 엘 시티는 어떤가라는 의문에서 안전 대응 수준이 궁금해서 알았습니다. 엘 시티...하나 00카피.세인트 불연, 외장재, 완도우, 스..

신선한 애기디어와 공감개그의 1인자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영이다~ 이제는 정이 예능의 여름이 다가온 것 같아요.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땀이 줄줄 흘릴 것입니다.나는 지금 아는 분의 결혼식과 1세의 생일 파티 등, 축하 자리가 많이 되어 있습니다.더운 요즘,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