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bangmein의 등록된 링크

 8bangme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조회 모바일로 가능 [내부링크]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을 하려고 하시나요? 저도 해외 직구를 하려고 할 때 항상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조회하는데요. 신기하게도 매번 까먹고, 어딘가 기록해놨는데, 어디 기록해놨는지 기억을 못 하고 또 찾네..

가습기 추천 (feat. 발뮤다 가습기 후기) [내부링크]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부쩍 건조해졌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이를 2명이나 키우고 있어, 집안 내의 온도 습도를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가습기를 하나 선택하더라도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선..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feat.싸게 사기 꿀팁)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저도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때 그동안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편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비슷한 행사를 하지만, 무엇보다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가 정말 대..

이날치 밴드 알아보자. (feat. 범 내려온다) [내부링크]

이날치 밴드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저도 유튜브에서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한국 전통적인 느낌이 강한 춤과 노래 그리고 특이한 음색까지 멋진 노래와 춤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밴드인지에 대해서 알아..

부산 힐튼 호텔 할인 받는 꿀팁! [내부링크]

부산 힐튼 호텔 알아보고 계신가요?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저희 가족은 매년 여름 한번 겨울 한 번씩 꼭 부산 힐튼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부산 힐튼 호텔에 대한 정보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경주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경주에 놀러 갈 계획이신가요? 저는 집이 경주랑 가까워서 경주에 정말 자주 놀러 갑니다. 그래서 정말 많은 경주 호텔도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곳이 어떻게 좋은지 장단점에 대해서도 잘 알게 되었습니다...

발뮤다 토스트기 후기 (feat. 내돈내산) [내부링크]

※ 제가 돈 내고 제가 사서 쓴 후기입니다.^^ 2년 전 발뮤다 토스트기를 사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릴까요? 매우 매우 만족입니다. 여태까지 왜 발뮤다 토스트기를 안 쓰고 맛없는 빵을 먹었..

오아시스 마켓 대한민국 식품대전 중 [내부링크]

오아시스 마켓 아시나요? 저는 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유기농 제품에 관심이 많습니다. 신선한 제품을 위해서 많은 사이트와 유기농 매장을 항상 알아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아시스 마켓에 대해서 한번 말씀드..

대한민국 숙박대전 활용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여행 많이 못 가셨죠? 저와 저희 가족도 여행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행을 자주 못 갈 수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가 조금 잠잠해져서..

내일 배움 카드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사용하려고 준비 중이신가요? 저도 현재 재직 중인데, 배우고 싶은 게 많아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또한 제 아내는 중소기업을 다니다가 현재 프리랜서입니다. 이런 경우에도 내일배움카드로 원하는..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보육교사 자격증 준비 중이신가요? 요즘은 자녀를 어린이집에 보내는 게 필수가 되었습니다. 저희 자녀들도 어린이 집에 보내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어린이집 수도 많이 늘었고, 어린이집 수가 늘면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앞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우선 2가지로 나뉩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입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후에 시험을 통해..

사회복지사 2급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2급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에서 신청 및 발급 업무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요즘 시대 많이 발생하는 사회적 문제, 개인적 문제를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이를 돕고, 지원하는 업..

바리스타 자격증 [내부링크]

바리스타 자격증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도 커피를 좋아하고, 집사람도 커피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굳이 커피숍을 열지 않더라도 한 번쯤 준비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바리스타 자격증은 무엇이고 어..

잠봉뵈르 샌드위치 맛있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잠봉뵈르 샌드위치가 요즘 핫합니다.^^ 저도 길가다가 어느 카페에서 샌드위치 이름이 잠봉 이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 성함이 잠봉인줄 알고 혼자 한참을 웃었습니다. 나중에 잠봉뵈르 라는 이름의 샌드위치 라..

스타벅스 할인 대박 꿀 팁 (feat. 아메리카노 잔당 600원? ) [내부링크]

우선 이것은 어떤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말 있는 그대로의 스타벅스 어플과 중고거래만을 이용해서 하는 방법입니다. 저만 오랫동안 알던 팁인데요. 오늘 공개할까 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잘..

매드포갈릭 할인 [내부링크]

매드포갈릭 할인받는 법이 궁금하신가요? 저희 가족은 매드포갈릭을 정말 자주 이용합니다. 마늘 요리가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어서 한 달에 한번 이상은 방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 (feat. 아웃백 배달) [내부링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가실 예정이신가요? 저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대학교 다닐 때 자주 다니다가 한참 다니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요즘 다시 아웃백을 가고 싶어서 찾아보니 인기가 다시 많이 살아났..

거창고등학교 직업선택 10계명 [내부링크]

거창고등학교 직업선택 10 계명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저도 우연히 알게 된 내용인데, 처음 보면 그냥 신기하다 생각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맞는 말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거창고등학교가..

백파더 요린이 신청하는 방법 (feat. 합격 꿀팁) [내부링크]

백종원 선생님께서 새롭게 진행하고 있으신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를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기존의 요리 프로그램들은 어떻게 보면 요리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대상이었다면, 이번 백파더..

코스트코 와인 추천 가성비 5가지! [내부링크]

코스트코에 자주 가시나요? 저희 집도 한 달에 한번 정도씩 코스트코를 방문합니다. 저는 항상 소주와 맥주만 마시다가 요즘 와인의 맛에 빠졌습니다. 옛날에는 와인이 비싸고 어렵다는 생각이 무척 강했습니다...

포프리 계란 후기 (feat. 2년째 정기배송 중) [내부링크]

포프리 계란을 2년째 정기 배송해서 먹고 있습니다. 첫째 아이가 태어나서 일반 계란을 먹였더니 알레르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곳을 알아보다가 포프리 계란이 좋은 것 같아서 정기 배송으로 먹고 있습니..

변호사 선임 잘 하는 방법 [내부링크]

변호사 선임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얼마 전 어떠한 사고로 인하여 저도 뜻하지 않게 변호사를 선임하였습니다. 우리가 보통 "변호사 선임할 거다."라는 말은 많이 하는데요. 실제로 지내면서 변호사를 진짜 선임..

크리스마스 트리 이케아에서 구매한 후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제 개인적인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점점 해가 지날수록 크리스마스 느낌이 잘 나지 않네요. 올해는 아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더욱더 심할 것 같습..

수능 일정 공유 및 남은 기간 공부법!! [내부링크]

수능 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제가 글을 쓰는 기준으로 39일 남았네요.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을 마무리하는 시험이 얼마 안 남았네요. 저도 아직 수능시험 치는 날이 생생합니다. 여하튼..

간호조무사 자격증 쉽게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 준비 중이신가요? 요즘 병원이 많아지고,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간호조무사의 수요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간호조무사를 준비하고 계신 분도 많을 텐데요. 그렇다면 간호조..

자기소개서 예시를 통해 보는 자소서 잘 쓰는 방법!! [내부링크]

자기소개서 쓰기가 쉽지 않으시죠? 저 또한 취업 준비할 때 자기소개서 쓰는 것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또 계속 자소서를 쓰면서 요령도 생기고, 남이 쓴 자기소개서를 보면서 많은 힌트를 얻었습니다. 그..

교통사고 합의요령 [내부링크]

흔하게 주변에서 겪을 수 있는 교통사고! 하지만 누구나 교통사고가 나면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저 또한 얼마 전 교통사고를 겪었습니다. 평소 때 알고 있었던 정보들은 전혀 기억이 나지 않고 무척 당황하기만..

국민건강검진 받기 전 꼭 알아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 건강검진받으시려고 준비 중이신가요? 저희 부모님께서도 얼마 전 국가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국가에서 하는 건강검진이었지만, 정말 많은 검사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렇다면..

층간소음 매트 무시공 매트 추천 [내부링크]

※ 제가 돈 주고 스스로 사서 쓰는 후기입니다. 첫째 아이를 낳고 매트를 구입해서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잘 쓰지 않게 되어 중고거래로 팔았습니다. 그러던 차에 둘째가 생겼습니다. 둘째가 생..

할로윈데이 재미있게 보내는 꿀팁!! [내부링크]

이제 곧 할로윈 데이입니다. 이제 할로윈 데이는 단순하게 외국 명절이라는 생각을 안 하게 됩니다. 어느새 저희 아이도 유치원에서 할로윈 데이 파티를 하고 있고, 저도 할로윈 데이면 뭔가 분장을 해야 될 것..

취업성공패키지 알면 무조건 이득!! [내부링크]

취업성공패키지 알아보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제가 아는 동생이 취업성공 패키지를 이용해서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옛날에는 국가적으로 취..

아이폰 12 사전예약 드디어 오늘부터!! [내부링크]

아이폰 12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저 같은 아이폰 유저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인데요. 아이폰은 매번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기 전 사전 예약을 받고, 스펙에 관련된 설명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에서..